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한어의 신운은 현재의 병음에 따라 나누어진 것입니까?

한어의 신운은 현재의 병음에 따라 나누어진 것입니까?

중국어 신운의 구성 원칙

1. 운율 분할의 기초

표준어 성운부의 구분은 표준어의 발음과 신화사전의 발음을 근거로 한어병음의 35 개 운모를 14 성운부: 마보 풍화정무, 당경은 열정이 넘친다. 기억하기 쉽도록 두 개의 칠언율시로 14 를 대표할 수 있습니다. 중국시는 새해를 축하하고 강타오는 옥기를 씁니다.

2. 운율 기준

-한어병음은 발음방식으로 동음자와 해음을 나누고, 모음은 운두, 운복, 운미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모음 시작 부분의 I, u, u 부분을 운두라고 합니다. 운수 뒤의 모음 부분은 모음 발음의 주요 부분이며, 예를 들면 ua 의 A, ei 의 E, iou 의 O 를 운복이라고 한다. 운복 뒤의 자음 부분, 즉 N 과 ng 를 운미라고 합니다. 운복과 운미는 모두 운체의 정식 이름이다. 어떤 모음은 운율이 없고 운율만 있다. 어떤 모음은 운치가 없고, 운복은 운체이다. 분명히, 운율과 체형이 같은 단어는 발음이 같고, 독서에서 조화롭고 통일되어 있기 때문에 운율을 맞추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이른바' 동체 동운' 이란 동운체의 단어가 동운부에 귀속되는 것을 가리킨다. 이런 식으로 음운학의 구분은 명확하고 조작 가능한 기준과 잣대를 갖게 되어 과학의 기초 위에 세워지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운학, 음운학, 음운학, 음운학, 음운학, 음운학) 한어병음이 영어 글자를 사용하는 구체적인 상황을 감안하여' 동체' 를 판단할 때 개별 구체적 상황에 대해 약간의 조정을 하였다. 음표가 있으면 운은 어머니라고 하고, 운은 없으면 운이다. 더 자연스러운 것은 모음이 같고 압운이 같다는 것이다.

3. 평화를 찾아 평화를 찾는 원칙.

-평정만 나누고, 각 운부에서 평정과 측으로 읽은 글자, 즉 평정을 인식하지 못한다. 상승조 또는 하강조로 발음되는 단어는 하강조 단어이다. 입력한 단어를 더 이상 구분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각 운부는 실제로 자연스럽게 평성과 평화성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운치가 있는 서표를 사용할 때, 새로운 운발을 사용하여 소리를 바꾼다. 평수운의 동시 사용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각 운부 뒤에는 본 운평성자에 포함된 원음자가 표기되어 있다. 소리 없는 부분의 원래 입성자는 더 이상 표기되지 않는다.

4. 다음자의 귀속 원칙

-음, 음정, 운율, 음정. 다음자의 경우, 그 발음에 따라 상응하는 운치에 속한다. 사용에서는 문장에서 단어의 구체적인 의미에 따라 발음을 결정하여 운율, 계층 및 등급을 결정합니다.

5. 고운서와의 관계

-과거 대비, 2 트랙 병렬 옹호; 지금은 옛날에도 무방하지만, 넓음은 엄함을 방해하지 않는다. 낡은 시를 창작하고, 새로운 운율 사용을 제창하지만, 평운수와 같은 낡은 운율 사용에 반대하지 않는다. 그러나, 같은 시에서, 신구운의 다른 부분은 혼합해서는 안 된다. 독자가 감상하고 편집자의 심사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 신운시는 일반적으로 주석을 달아야 한다. 일반적으로 새 운은 옛 운보다 더 간단하고, 더 광범위하며, 더 크다. 이것은 시 창작의 번영을 촉진해야 한다. 그러나 이것은 고운의 지속적인 사용을 방해하지 않는다. 이것이 바로' 지금 고대할 수 있다' 는 원칙이다. 그리고 새로운 운을 사용해도 중국어 신운보다 더 엄격하고 섬세한 운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바로' 폭이 엄함을 방해하지 않는다' 는 원칙이다. 우리는 음운학 개혁이 큰일이라고 생각하는데, 단번에 이룰 수는 없다. 총결은 결코 완벽하지 않으며, 일정 기간의 실험을 거친 후에 다시 수정하고 보완해야 한다. 이' 단체' 가 많은 시 작가와 애호가들을 어느 정도 도울 수 있기를 바라며, 시단에서 새로운 운치가 있는 좋은 시가 쏟아져 나오기를 바랍니다. 이것이 우리가 이 단체를 출판하는 근본적인 목적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단락의 문제 설명을 편집합니다.

1.e, o 운율. 한어병음에서 E 와 O 의 발음 차이는 성모에 달려 있다. 그것이 B, P, M, F 와 철자할 때, 그것은 O 로 발음하고, 그것이 다른 이니셜과 철자할 때, 그것은 E 로 발음한다 .. 그것들은 실제로 모음이지만, 그것들은 다른 이니셜로 철자할 때 발음이 약간 다르다. 평운수' 는 5 곡에 속하고' 13 가' 는' 소보' 에 속하며 고대의 차이가 더 작다는 것을 보여준다. 음표에 사용, 두 번, 두 개의 모양이 비슷한 글자를 사용하여 발음의 실제 상황을 반영한다. 따라서 E 와 O 를 같은 운으로 분류하는 것은 실제 발음에서' 체운이 같다' 는 기준을 위반하지 않는다. 2.eng 과 ONG 운율. 모음 ONG 의 사용은 한어병음 방안의 특수한 처리일 뿐이다. 음운에서 보면 옹과 운율은 O 가 아니라 E, 즉 uENG 과, eng 이 되어야 하며, 그것들의 운율은 모두 eng 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한어병음 방안에는 또 하나의 모음 ueng 이 있는데, ONG 동음 이의어와 함께 ONG 과 ueng 이 동등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음표상 ONG 과 ONG 은 각각 다른 것, 즉 다른 것. 모음과 모음, 모음이 동일하기 때문에 한눈에 보면 eng 과 같은 체운을 가지고 있다. 평운수분은 일동, 이동, 팔경, 구경, 10 찜, 13 레일이 중동에서 통일된 것으로 고대인들이 이미 같은 운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3.IE 와 UE 의 운율은 e 가 아니라 Mi 입니다. 동음자' 의 기준은 글자의 실제 발음을 근거로 한다. 단순성을 위해 한어병음 방안은 단일 글자의 사용을 조정했다. 예를 들어, ie 와 UE 의 E 는 실제로 미, 즉 주인 알파벳의 두 개여야 합니다. 간단히 하기 위해 E 로 바꿉니다 ... 소리를 쉽게 알아차릴 수 있지만 운율에 가면이 추가됩니다. 우리는 마스크를 버리고 실제 발음에 따라 운을 맞춰야 한다. 따라서 ie 와 UE 는 E 와 운을 맞추지 말고 자신의 운을 형성해야 한다. 평운수' 에서 이 두 운부는 구미육마를 섞었고,' 13 자' 는' 경사' 화를 시작하며 음성의 발전과 분화를 반영했다. 4.an 과 en 운율이 다릅니다. 이 두 모음은 고대에 발음이 같거나 비슷하기 때문에 평운수는 그것을 같은 운 (13 원) 으로 분류한다. 현재 일부 지방 방언은 여전히 이런 방언을 보존하고 있지만, 표준어에서는 이미 명확하게 구별되었다. 두 모음 모두 비음 N 으로 끝나지만 운치가 있는 주요 모음이 다르기 때문에 운율도 다르다. "동체 동운" 의 기준에 따르면, 운을 맞추지 않을 것이다. 5.en 과 eng 은 담보를 할 수 없습니다. 고대에는 en 과 eng 의 현상이 매우 보편적이었는데, 특히 단어에서는 더욱 그러하다. 오늘날 일부 지방 방언에는 여전히 en 과 eng 의 구분이 없는 현상, 즉 고음의 잔재가 존재한다. 표준어에서 그들의 발음 차이는 매우 뚜렷하기 때문에 그들은 불릴 수 없다. 그리고 새로운 운은 십여 개의 운에 불과하고, 글자 수가 많고, 공간이 넓어서, 운율을 완화할 필요가 없다. 따라서' 동체 동운' 의 기준이든, 구체적 조작의 잣대로 볼 때, 이 두 운은 더 이상 함께 묶여서는 안 된다. 참고: 단순성을 위해 이 글에서 설명하는 고운은 평정운에 불과하다. 동체 동운' 기준에 따르면 독자와 사용자는 그들의 운율 귀속을 해결하므로 불필요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