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영원한 원한》의 전문을 담고 있다
《영원한 원한》의 전문을 담고 있다
백거이
중국의 황제는 한 제국의 아름다움을 뒤흔들 수 있기를 갈망하는데, 그는 재위 여러 해 동안 줄곧 찾고 있었지만, 결코 찾지 못했다.
양씨 집 아이까지 거의 자라지 않고 아무도 그녀를 알지 못하는 안방에서 자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나 하늘이 감추지 않는 은총으로 어느 날 그는 황실 멤버로 선출되었다.
만약 그녀가 고개를 돌려 미소를 짓는다면, 100 개의 주문이 있을 것이고, 육궁의 가루와 물감은 없어질 것이다.
그것은 이른 봄이다. 그들은 순수한 수영장에서 그녀를 목욕시키고, 그녀의 크림색 피부를 따뜻하게 하고 쓰다듬었다.
그녀의 피로 때문에 한 하녀가 그녀를 들어올렸는데, 황제가 그녀를 처음 알아차리고 그녀를 그의 신부로 선택했을 때.
봄날 밤, 따뜻한 부용화 커튼이 그녀의 흩날리는 머리, 볼의 꽃잎, 그리고 그녀가 걸을 때 머리 위에 금빛 물결을 가렸다.
하지만 봄의 밤은 짧고 태양은 너무 빨리 떠오른다. 그때부터 황제는 그의 조기 청문회를 포기했다.
그의 모든 시간을 연회와 흥청거림에 낭비했다. 그는 봄의 연인, 밤의 폭군이었다.
그의 궁정에는 또 다른 3 천 명의 절세의 미인이 있었지만, 3 천 명에 대한 그의 총애는 모두 한 사람에게 집중되었다.
금옥은 새단장을 하고 밤을 위해 봉사한다. 옥탑의 탁자가 깨끗이 정리되면 그녀는 한가로이 돌아다니며 천천히 술을 마신다.
형제자매들은 모두 시골에 있다. 왜냐하면 그녀는 그녀의 가족을 비추고 영광스럽게 했기 때문이다.
소년이 아닌 소녀가 태어났을 때, 그녀는 제국의 모든 아버지, 모든 어머니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었다.
고장미 이궁, 파란 구름, 넓은 미풍에 신기한 음표를 들고 있다.
느린 노래와 춤, 황제의 눈은 영원히 그녀를 볼 수 없다.
어양에서 전북 소리가 들려와 온 대지를 뒤흔들며 무지개 치마와 깃털의 멜로디를 깨뜨렸다.
자금성, 9 층 궁전, 남서쪽으로 달리는 수천 대의 차마 중에서 어렴풋이 보인다.
제국의 깃발은 도로를 열고, 때로는 움직이고, 때로는 멈추지만, 수도에서 30 마일, 시몬 밖에 있다.
군대의 사람들은 멈춰 섰고, 그들의 말굽 밑에서 그들이 그 나방의 눈썹을 짓밟을 때까지 아무도 움직이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꽃 머리핀이 땅에 떨어졌고, 아무도 줍지 않았고, 녹색과 흰색 에메랄드 태슬과 황금색 털새 한 마리가 있었다.
황제는 그녀를 구할 수 없었고, 그는 자신의 얼굴을 가릴 수밖에 없었고, 나중에 그가 뒤돌아 보았을 때 피와 눈물이 있는 곳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찬바람이 불어오는 노란 먼지 속에 숨어 비수탑 오솔길의 갈라진 틈에서 그들은 구름을 통과했다.
아미산 아래. 마지막 몇 개가 오자 깃발과 현수막이 점점 어두워지는 햇빛 아래서 색깔을 잃었다.
그러나 촉나라의 물이 항상 푸르고 산이 항상 파랗듯이 폐하의 사랑은 영원하고 하늘보다 더 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그는 그의 임시 궁전에서 황량한 달을 응시하고 있는데, 그는 저녁 비의 종소리가 그의 가슴을 베는 것을 들었다.
이날 컴백하고 용차가 집에 돌아왔을 때 황제는 제자리를 지키며 떠나고 싶지 않았다.
마웨이 슬로프의 흙은 그 기억과 고통을 묻었다. 그녀의 옥백색 얼굴은 어디에 있습니까? 。
통치자와 영주, 그들의 눈빛이 마주쳤을 때, 그들의 외투에서 울고, 그들은 말을 타고 고삐를 풀고 천천히 동쪽으로, 수도로 돌아갔다.
연못, 정원, 궁전, 모든 것이 이전과 같다. 태예호 부용, 미중앙궁 버드나무.
하지만 꽃잎은 그녀의 얼굴과 같고, 유엽은 그녀의 눈썹과 같다. 그가 그것들을 볼 때마다 울면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
복숭아나무와 이나무에 꽃이 피었는데, 봄바람에 가을비가 내린 후 나뭇잎이 땅에 떨어졌다.
서쪽과 남쪽의 궁전은 늦풀이 흩어져 있고 계단에는 청소하지 않은 단풍이 쌓여 있다.
이원의 제자 백부신과 그녀의 후추 정원에 있는 마른 눈 내시; 。
왕좌에는 반딧불이가 날고 있는데, 그는 황혼 속에서 묵상하고 있다. , 그는 심지를 끝까지 연장하고, 여전히 영원히 잠을 잘 수 없다. .....
종소리와 북소리는 긴 밤에 천천히 울릴 것이고, 여명 전, 하늘의 별들은 점점 맑아진다.
지붕 위의 도자기 원앙새는 두껍게 자라서 아침 서리를 끼고 옥은 차갑고, 누가 누구와 함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해마다 생사가 떨어져 있지만, 사랑하는 영혼이 그의 꿈을 방문한 적이 없다.
영경에는 한 도사가 살고 있는데, 그는 천객이며 집중력을 통해 귀신을 부를 수 있다.
사람들은 황제의 끊임없는 묵상에 감동을 받아 도사에게 그가 그녀를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라고 간청했다.
그는 우주에서 자신의 길을 열어 번개처럼 하늘을 찢고 하늘로 들어가 사방을 두리번거렸다.
위에서 그는 녹색의 허공, 아래, 노란 샘물을 찾았지만, 두 곳 모두 그가 찾던 것을 찾지 못했다.
그리고 그는 바다의 마법도에 대해 들었고, 산은 허무함 속에 있었다.
오색 하늘에는 파빌리온 누각이 있고, 정교한 선인은 왔다갔다한다.
그들 중 하나-그들은 그것을 영원히 진실이라고 부르며, 얼굴 한 장의 눈과 꽃이 그녀처럼 그가 찾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그는 서청의 금빛 대문에 가서 벽옥문을 두드리며 소옥이라는 여자에게 완벽함을 알려 달라고 부탁했다.
이 여사는 중국 황제의 특사 소식을 들었을 때 그녀의 구화개 속에서 꿈에서 놀라 깼다.
그녀는 베개를 밀치고, 옷을 입고, 잠을 떨치고, 진주 같은 커튼을 열고, 스크린을 열었다.
너무 서두르기 때문에, 그녀의 탁한 머리띠가 한쪽으로 늘어졌고, 그녀가 플랫폼을 따라 걸어왔을 때, 그녀의 꽃모자도 느슨해졌다.
가벼운 바람이 그녀의 망토를 가득 불었고, 마치 무지개 치마와 깃털 코트를 입고 춤을 추는 것처럼 그녀의 동작이 펄럭였다.
눈물이 그녀의 슬프고 창백한 얼굴에서 흘러내려 봄비가 배꽃에 떨어지는 것 같았다.
그러나 그녀가 그에게 감사했을 때, 그녀의 눈에는 사랑의 빛이 번쩍였다. 그들이 헤어진 이후로 그의 모습과 목소리는 그녀에게 낯설었다.
행복은 찬란한 태양의 궁정에서 끝났고, 선산궁의 달과 여명 등은 이미 길어졌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녀가 고개를 돌려 지구를 내려다보며 수도를 보려고 할 때 안개와 먼지밖에 없었다.
노인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고 그의 특사를 통해 조개껍데기 상자와 금머리핀을 돌려보냈다.
하지만 머리핀의 한 가지와 상자의 한 측면을 보존해 머리핀의 금을 깨고 상자의 껍데기를 깨뜨렸다.
우리의 영혼은 서로 속한다. "라고 그녀가 말했다." 이 금과 이 조개껍데기처럼. "어딘가에서, 어느 시점에서, 지구나 천국에서, 우리는 반드시 함께 있을 것이다.
그녀는 그의 사자를 통해 그에게 한 마디를 보내며, 그들 두 마음만이 알고 있는 맹세를 일깨워 주었다.
7 월 7 일, 장수궁에서 우리는 고요한 자정 세계에서 비밀리에 서로 이야기했다.
우리는 두 마리의 새처럼 하늘을 날고, 한 나무의 두 가지처럼 대지에서 함께 자라기를 바란다 .....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당시 300 곡 중 일반적으로 시에 대한 해석과 평론이 있다. 당시는 일반적으로 분석이 없다. 필요에 따라 찾아 주세요.
팁: 한자를 모르면 신화사전에 가서 검색할 수 있어요.
주다주석을 달다
1, 한헌디: 당황명을 가리킨다.
유유: 천하를 다스리다.
3. 자매구: 양귀비가 총애를 받은 후 그녀의 세 자매는 모두 결혼했다.
4. 어양북구: 안록산이 어양에서 반란을 일으킨다는 뜻입니다.
5, 얇음: 가깝고 빽빽하다.
6, 편지: 마음대로.
푸른 하늘: 도교는 하늘을 푸른 하늘이라고 부릅니다.
8, 옥: 볼트.
9. 개방: 줄곧 개방하다.
10, 마른: 종횡.
이운
당나라 정욕, 낮과 밤 아름다움을 찾고 싶어;
나라를 다스린 지 여러 해가 지났는데, 나는 만족할 만한 것을 찾지 못했다.
양은 딸과 함께 자랐고, 매우 섬세했습니다.
규방에서 자라서 외부인은 그녀가 절대적으로 예쁘다는 것을 몰랐다.
타고난 좋은 몸매로 오래 버리기가 어렵다.
어느 날 그녀는 황제 주변의 첩으로 선출되었다.
그녀가 뒤돌아 미소를 지을 때, 그녀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매혹적이다.
육궁 빈궁은 모두 가려졌다.
봄추위가 가파르여 황제는 화청지에서 그녀를 목욕시켰다.
온천은 촉촉하고 지방 같은 근육을 씻어내고 있다.
시녀는 그녀를 부축하며, 물 히비스커스 같은 연약하고 우아한 나처럼 부축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내가 처음으로 황제의 은혜에 자양되었을 때, 그것은 매우 매혹적이었다.
구레나룻은 구름처럼, 얼굴은 꽃과 같고, 머리는 금단을 달고 있다.
부용막에서 봄의 밤은 황제와 함께 있는 것이 따뜻하다.
사랑 봄 밤 증오 너무 짧은, 일출 까지 잠을;
국왕은 그의 아이들을 깊이 사랑하여 다시는 왕조에 오르지 않았다.
당신을 위해 봉사하는 즐거움을 짊어지고 하루 종일 당신과 함께 합니다.
봄은 봄나들이의 밤에 바쳐서 두 사람 모두 떠날 수 없다.
하렘에는 3 천 첩이 있는데, 모두 여신처럼 아름답다.
삼천 미인은 마음을 움직이지 않고, 황제는 그녀를 총애한다.
애교는 금옥에서 옷을 차려입고 매일 밤 그림자가 떠나지 않는다.
옥위층의 술은 잔치이고, 술에 취하면 사랑에 대한 갈망이 수반된다.
자매 봉처 형제 봉신 대신 봉지 보상;
양귀비의 가정은 영광스럽고 부러워하며 동경한다.
세계의 모든 부모들이 그들의 소망을 바꾸었다.
모든 사람은 자살한 남자아이를 보고, 단지 어린 딸을 낳고 싶을 뿐이다.
여산 북쪽 기슭의 화청궁, 옥옥옥경루가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다.
미풍이 선악을 불면 사방팔방에서 냄새를 맡을 수 있다.
가벼운 노래와 느린 춤이 더 잘 어울리고 오케스트라 멜로디가 생생합니다.
왕은 온종일 관망하며, 그들의 욕망은 끝이 없다.
갑자기 어양에서 북소리가 울려 궁전을 놀라게 했다.
춤추는 게이샤를 놀라게 하고, 채색 깃털 놀이를 멈추다.
구탑 구궁, 불과 연기;
수천 명의 군대와 말들이 왕을 보호하고 남서쪽으로 도피했다.
청화기룡이 줄곧 흔들리고, 차량 행렬은 걸어가다가 멈추었다.
서출경성 수백 리, 역참 마웨이 정자에 왔다.
용과 유, 제 6 군은 떠날 수 없었다.
이 시끌벅적하고 억울한 미인은 결국 말 앞에서 목숨을 잃었다.
귀비의 머리에 악세사리가 흩어져 있어도 아무도 묻지 않는다.
녹색과 흰색 에메랄드 태슬 한 개와 황금색 털새 한 개, 진귀한 머리 장식 한 개.
왕의 사랑은 돌이킬 수 없다. 그는 얼굴을 가리고 눈물로 울었다.
이 무서운 장면, 피, 눈물, 눈물을 뒤돌아보다.
가을 바람이 낙엽을 쓸고, 황토 먼지가 이미 사라졌다.
루프는 구불구불 잔도를 지나 대오가 검문에 올랐다.
아미산은 위험한 길로, 촉도는 소수의 사람이 걷기가 어렵다.
깃발은 어둡고 어둡고 태양은 밝고 황혼에 가깝다.
광대한 촉강은 녹색이고, 웅장한 촉산은 녹색이다.
주님은 귀비를 슬프게 생각하고, 밤낮으로 옛 정을 생각하신다.
궁전의 달빛을 보면, 나는 항상 슬프고 슬프다.
밤비 속에서 종소리를 듣고 슬픈 빗방울을 쓰다.
천지개벽, 전세가 안정되고, 왕은 차를 타고 베이징으로 돌아왔다.
말꼬리에 이르러 나는 망설이고, 그 가슴 아픈 사람을 떠나기 아쉬워했다.
포니테일 언덕 아래, 황량한 황토 무덤에서,
미녀의 얼굴은 이미 보이지 않고, 그녀의 무덤만 땅에 있다.
네가 나를 볼 때, 나는 너를 보고, 나는 너를 보고, 나는 눈물을 흘린다.
동왕경은 매우 슬퍼서 말을 집으로 돌려보냈다.
장안궁을 돌아보니 연못 정원은 여전하다.
태액풀 부용화, 미중앙궁 수양버들.
연꽃은 그녀의 얼굴과 같고, 류엽은 그녀의 눈썹과 같다.
너는 어떻게 물건을 볼 때 사람을 고려하지 않을 수 있니? 당신이 풍경을 만질 때, 당신은 도울 수 없지만 눈을 내릴 수 없습니다.
봄바람이 복숭아꽃과 매화를 날려 사람을 슬프게 한다.
가을비가 비행기 잎에 떨어지니, 장면이 더욱 참담하다.
흥경궁과 감로당은 가을풀이 가득하다.
궁중 낙엽이 계단을 가득 채우고, 오랫동안 쓸려 온 사람이 없다.
그해, 이원 제자들은 모두 새로운 백발을 가지고 있었다.
후궁의 여관, 미인이 물러났고, 사람이 늙었다.
밤, 반딧불이가 궁전에서 날고, 생각이 우울하고, 마음이 망연자실하다.
나는 밤새 너를 보고 잠을 잘 수가 없어, 나는 모든 골풀을 주웠다.
지연된 종소리와 북소리를 세고, 숫자가 많을수록 밤이 길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동이 틀 때까지 별하늘을 우러러보다.
얼음 서리로 덮인 차가운 만다린 오리 타일;
누가 황제와 함께 한자옥이불을 사용할까요?
네가 가려는 곳은 아주 멀다. 벌써 일 년이 지났다.
아름다운 영혼은 어디에 있습니까? 너는 왜 꿈을 꾸지 않니?
쓰촨 중 한 유명한 도사가 장안을 유람하고 있다.
너는 독실한 도교로 귀비의 영혼을 끌 수 있다.
상대방을 그리워하면 다칠 수 있는데, 이는 사람들이 국왕에게 동정을 표하게 한다.
연금술사에게 열심히 일하고 부지런히 찾아 달라고 부탁하다.
구름을 타고 공중으로 날아가 번개처럼 움직입니다.
천지에 가서 찾아 천지를 찾다.
푸른 하늘 전체를 수색하고 무덤 전체를 수색했다.
하늘이 넓고 어두워서 나는 아직 도처에서 그것을 보지 못했다.
갑자기 동해에 선산 봉래산이 있다고 들었다.
선산은 구름 속에 우뚝 솟아 있고, 구름이 안개를 타고 간다.
오색상운에 의해 지지되는 정교한 탑과 정자를 조각하다.
선녀는 셀 수 없이 많아 저마다 아름답고 다채롭다.
수천 개의 아름다운 선녀 중 한 명은 너무 진실이라고 불린다.
피부는 눈처럼 꽃처럼 보입니다. 마치 당신이 찾고 있는 사람인 것 같습니다.
Jinque 웨스트 윙 연금술사 baiyu 문 노크;
그는 하녀 소우에게 쌍성에 통지하도록 위탁했다.
갑자기 나는 당나라 황제가 사자를 보냈다는 공고를 들었다.
구화의 서술은 너무 신선해서 그는 깊은 꿈속에서 충격을 받았다.
베개를 밀고 외투를 가져가고, 황급히 일어나 사방을 돌아다녔다.
진주 연습자 금은병풍이 줄곧 열려 있다.
우 수염 반 앨리스, 그냥 깨어 있는 것 같다;
그는 울퉁불퉁한 화관을 무시하고 급히 아래층으로 내려가 로비로 왔다.
미풍이 소매를 흔들고, 발걸음이 가볍게 펄럭인다.
그해 황궁에서 춤을 추던 것처럼.
외롭고 슬픈 얼굴, 눈물이 도처에 널려 있다.
봄비가 내린 후의 배와 같다.
황제를 응시하며, 그는 왕에게 깊이 감사했다.
마웨이 언덕에서 만난 후, 나는 더 이상 그녀의 소식이 없다.
소양사의 사랑은 이미 단절되었다.
봉래궁 시간은 중간이고, 선경은 그윽하고 영원하다.
뒤돌아 보고, 황진을 굴리며 세상을 덮는다.
나는 층층의 먼지를 보았지만 교토 장안에서는 볼 수 없었다.
오직 내 사랑의 상징을 보냄으로써;
너에게 금비녀 한 상자를 보내면, 아마도 왕을 위로할 수 있을 것이다.
나는 금비녀의 절반과 은비녀를 남길 것이다.
노빌 포인트 심벌즈 를 깰, 각각 반 을 받았다.
나는 우리의 마음이 머리핀처럼 견고하기를 바란다.
천국에서든 세상에 있든, 우리는 언젠가는 만날 것이다.
연금술사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국왕에게 메시지를 전달했다.
메시지에는 한 가지 서약이 있는데, 그들만이 알고 있다.
그해 7 월 7 일 밤, 우리는 영생당에서 만났다.
아무도 한밤중에 속삭이지 않고, 둘 다 하늘에 맹세했다.
하늘에서 우리는 제비 땃쥐새끼가 되고 싶다.
지상에서, 우리는 영원히 나뭇가지를 갈라놓지 않기를 원한다.
그것이 영원히 존재하더라도, 항상 끝이 있을 것이다.
네가 죽고 사는 이런 원한은 영원히 끝나지 않을 것이다.
의견 및 분석
이 시는 작가의 걸작으로 원과 원년 (806 년) 에 쓰여졌다. 시 전체가 당현종과 양귀비를 생동감 있게 서술했다.
공주의 사랑의 비극. 시인은 역사적 인물과 전설로 감동적인 이야기를 만들고 플라스틱을 통해
창조된 예술 이미지는 현실 생활의 진상을 재현하여 수천 년 동안 독자들에게 감염되었다.
이 시의 주제는' 영원한 원한' 이다. 첫 번째 부분은' 중국의 황제, 한 제국의 아름다움을 흔들고자 하는 열망' 부터 시작해 안사의 난전 선전을 묘사했다.
Zong 어떻게 정욕, 색상 을 추구, 마침내 양 을 얻었다. 그리고 양의 총애 때문에 닭견은 승천한다. 현종을 여러 번 렌더링합니다.
방욕이 무궁무진하고, 마음껏 내색을 하고, 국정을 무시하고, 천지를 진동시키는 어양안사의 혼란을 초래하였다. 이것이 바로 슬픔입니다.
연극의 기초도' 장한가' 의 내인이다.
"군대의 사람들은 모두 멈췄다. 아무도 움직이지 않을 것이다." 는 제 2 부로, 안사의 난후 현종의 황급히 도망가는 것을 전문적으로 묘사한다.
서촉이 말레이시아에 주둔한' 제 6 군' 이 국가와 국민에게 재난을 가져온 귀비의 제거를 요구한 것은 비극적인 형식이다.
좋습니다. 이것은 이야기의 핵심 줄거리이다. 양귀비가 음음으로 돌아온 후 현종이 외롭고 슬퍼서 그는 상사병에 걸렸다. 석예
새콤하고 감동적인 필조는 현종의' 장한가' 의 심경을 묘사하여 눈물을 흘렸다.
영경은 도사가 하나 있는데, 천객이다' 는 제 3 부로 현종이 허황된 봉래선산에서 도사를 빌려 도와준 것이다.
양의 종적을 발견하였다. 천선배' 에서 양의' 이화띠비' 를 재현하며 다정하게 물건을 들고 있다
이전 서약을 되풀이하며' 쌍익새' 와' 연리가지' 가 되겠다는 의지를 표명하며' 장한 미움' 의 주인을 더욱 렌더링할 것이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제목. 결말은 주제를 심화시키고' 천지가 길면 때로는 고갈되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 으로' 오랜 원한' 을 가중시켰다.
구성 요소.
시 전체가 감정이 얽히고, 책은 한이 무궁하다. 글이 슬프고 감동적이며 음조가 은은하여 천고의 가작이다.
영원히 읽고, 영원히 새로운 것이다.
이로 인해 정의와 방초는 이 시를 백거이가' 장한가 평가 힐끗' 라는 글에서 역사에 대한 차용이라고 생각하게 되었다.
호자는 감정을 담은 작품이다. 문장 (WHO) 는 시인이 젊었을 때 그와 향릉, 평범한 가정에서 온 한 소녀가 말했다.
서로 사랑하지만 가족 관념과 패션의 방해로 정식으로 결혼하지 못했다. 헤어질 때 시인은 "울지 마라, 다이빙" 이라고 적었다.
이별 할 말이 없고, 어두운 그리움; 두 마음 외에는 아무도 모른다 ... 서로 원하면 후기가 없다. " 문장
장한가' 는 작가가 결혼하기 몇 달 전에 쓴 것으로, 시인은 향릉 만날 기회를 잃어서 고통스러웠다. 이를 위해,
정 측은' 장한가' 가 역사에 대한 기록과 평가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하늘을 날고 싶다. 새 두 마리가 한쪽 날개로 땅을 날고 있다.
연리를 위해 한 가지씩 이치에 맞기를 원한다.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이는 시인이 전대 황비를 통해 표현한 비극이다.
자신의 고통과 감정을 전달하다.
시 언지' 와' 시 서정' 의 관점에서 볼 때, 정 () 측의 주장이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작품에 반영된 것을 보면,
역사적 진실과 사회적 의미와 그 수천 년의 영향에 대해 말하자면, 그것은 일종의 역사와 역사적 사건이라고 할 수 없다.
한 작품에 대한 평가. 화이트 자신의 사랑 비극 경험에 관해서는, 틀림없이 그가 이양의 사랑 비극을 이해하고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분석을 통해서만 그의 시는 섬세한 질감과 진지한 감정을 쓰고 무한한 예술적 매력을 부여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