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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래 전고의 출처가 사람들의 주목을 끌다.
자세한 설명:
Jī fǒu ér gē, 중국어 어휘, 기와를 치며 노래를 부르는 것을 의미한다. "시경 진 가을": "탕자 위, 완구도. 나는 너에게 끌렸지만, 감히 희망을 품지 못했다.
덩치 북이, 만추 아래, 겨울도 여름도 없고, 그 헤론 깃털의 값어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일제히 치고, 만추의 길은 겨울도 여름도 없고, 그 헤론의 값어치도 있다. "노래하다" 와 관련된 전고는 다음과 같다. "때려라, 발 대야처럼, 고대 서종의 즐거움이다."
"설문해자": "토기라 술풀로 담았고, 진 사람들은 노래를 저장하는데 쓰였다." 이봐, 노크; 명절, 박자 매를 맞고도' 매를 맞다' 고 한다. 진나라 사람들은 망치를 악기로 사용하여 시간을 두드렸다.
"시경 진 풍환 가을": "지렁이가 언덕을 치고, 완추의 길, 겨울도 여름도 없고, 그 노로도 값어치가 있다." 묵자 삼변' 은 "옛날 왕공은 통치를 듣기 싫어하고, 종북의 음악에서 쉬고, 문인은 통치를 듣기 싫어하고, 가무의 음악에서 쉬고, 농민은 봄갈이 겨울 수확을 하고, 가무의 음악에서 휴식을 취한다" 고 기록했다.
구당서:
"구당서" 는 5 대 때 류사오, 장주원, 베가가 편집한 것이다. 천부 6 년 (94 1) 편집, 개운 2 년 (945) 책, 총 200 권 중' 기' 20 권,' 직선',' 열일' 30 권. 북송시 본명' 당서', 송치, 구양수 편집장의' 신당서' 가 출판된 후' 구당서' 로 개칭했다.
이 책에는 당대의 균전제, 조세제, 두 편의 세법이 기록되어 있으며, 풍부한 중국 과학기술사 자료도 보존해 후세 연구에 편리한 조건을 제공하였다. 청건륭 49 년 (1784), 구당서와 신당서는' 24 사' 중 하나로 등재됐다.
당대에는 이미 기록이 있다. 초당 이래 그는 실록을 바탕으로 국사를 썼는데, 그중에서도 오경 슈웨이가 가장 유명하다. 오경 편찬' 당서' 65 권 (98 권), 슈웨이보편' 국사' 112 권.
이후 유방 등은 또 속편을 찍었다. 그러나 오종씨의 기록은 결코 완전하지 않고, 후세의 사적도 편찬하지 않았고, 역사적 사건도 부족하다. 후량 () 과 후당 () 은 모두 당사 () 에 관한 자료를 광범위하게 수집하라고 명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