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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신 이체자와 오사어휘의 관계.

"후" 와 "페이스트"

나는 일찍이 혼자서 그의 도리를 들은 적이 있지만, 그것을 헷갈리게 했다. 이제 우리는 그가 의미가 있을 때, 그의 입술에 인간의 기름을 발랐을 뿐만 아니라, 그의 마음은 식인 행위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광인일기"

그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그는 멍청한 목소리로 대답했다. "아니야. 。 . 클릭합니다 "광인일기"

나와 홍아는 배의 창문에 기대어 바깥의 흐릿한 풍경을 바라보고 있다. (고향)

가장 눈에 띄는 무대는 마을 밖 강변의 공터에 우뚝 솟아 있고 먼 달빛의 밤이다. (고향)

한번은 그의 성이 조인 것 같았지만 두 번째 성은 흐릿했다. "아 Q 정전"

"혁명 ... 그거 아세요? ...... "아 Q 는 매우 후진타오 말했다. "아 Q 정전"

이 후지노 선생은 옷차림에 부주의해서 때때로 매듭을 묶는 것을 잊어버린다고 한다. "후지노 씨"

"응, 응." 그녀의 대답 ("축복")

위의 예에서 "Hu" 와 "paste" 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후진타오] 형 성자. 오래된 고기의 소리. (1) 말하는 것은 근거가 없고, 무리하게 소란을 피우며, 독단적으로 행동하는 것은' 혼란' 과' 눈먼' 에 해당한다. (2) 아무 말도 하지 않고 함부로 왔다. [스티커] 형성자, 쌀알에서 후끈까지.

[미혹] (모양) 불합리한 사물에 대한 인식은 모호하다. 내용이 혼란스럽다고 표현했습니다. (현대 규범 사전)

[혼란] [혼란] 1 불합리한; 사물에 대한 인식이 모호하여 곤혹스럽다. 그가 설명하면 할수록 나는 더 혼란스러워진다. ② 내용이 혼란스럽다. 정말 엉망진창이다. (3) "제곱" 이 모호하다.

[모호함] [함후] 1, 불분명, 불분명. 2. 진지하지 않고 부주의하다.

이 책의 제목조차도 다른 단어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인생은 글을 읽기 시작한다" 와 "혼동하기 어렵다"

노신의 영향으로 모호함, 애매함, 미혹, 곤혹, 모호함, 혼란의 사상이 규범화되었다.

15 살 때, 샤오샤오 은 이미 성인처럼 키가 컸지만, 그의 마음은 여전히 무지했다. "심종문의 쓸쓸함"

후세 사람들이' 후시의 유일한 스타일' 과' 노신의 스타일' 을 언급하더라도 모든 인상은 여전히 모호하다. (하오 yuanbao 루쉰 6 강의)

반면에, 마른 사람이 매일 재촉하는 것이 아니라면, 너도 절을 하지 않아도 된다. (태정농의' 교회를 만나다')

현대한어사전' 은 혼동과 혼동, 혼란, 1, 머리가 분명하지 않거나 불합리하다는 뜻이다.

민들레의 네 번째 생각: "충직치국, 왜 성사되는가?" "

원명' 신녀' 는 30% 할인된다. "여보세요, 당신은 작은 수정탑관입니다. 나지가 지부 서기를 맡게 하고 싶을 때, 너는 현실과 공허함을 묻지 않을 것이다. "

2. 방언. 죽. 청포송령' 벽상 이야기' 첫 회: "아침에 술을 많이 마시고, 연고는 갑자기 한 바가지를 함유하고 있다.

노신의 이체자는 고자의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b) "주저" 와 "주저"

노부인의 말을 듣고 마부는 망설이지 않고 여전히 쉬운 팔을 끼고 차근차근 앞으로 걸어갔다. 《작은 일 하나》

그 남자는 서둘러 소리 쳤다: "당신은 무엇을 두려워합니까? 왜 안 가져가! " 올드 숀은 여전히 약물에 대해 망설이고 있다.

나는 항상 그렇게 생각하고 말했지만, 나는 지금 살 때 조금 망설였다. 나는 나의 슬픔과 경의를 그녀에게 바쳐야 한다.

나의 짧은 체류 중에, 나는 이곳의 사람들이 평소처럼 귀신이 있다고 믿는다.

그때서야 나는 내가 철두철미한 바보라는 것을 깨닫고, 세 마디로' 축복' 을 끊임없이 물었다.

처음에 네 이모는 약간 망설였지만, 그녀 자신의 말을 듣고 그녀의 눈은 약간 붉어졌다.

[주저] 1, 망설임 그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동의했다. 2. 자랑스러운 표정. 자만

근대에도 있다: [망설임] 생각, 고려.

위안 관한경' 육재랑' 제 3 할인: "그 두 사람이 눈살을 찌푸리자, 나는 몰래 망설였다. 이런 수수께끼를 어떻게 알아맞힐 수 있을까? "

열일곱 번째: "집에 돌아와서 백엄마의 병이 어떤지 모르겠어요. 나는 모든 의료비가 충분하지 않을까 봐 걱정된다. 내가 너 때문에 망설이는 거야? "

첫 번째 이형어에서' 망설임' 대신' 망설임' 을 쓸 것을 제안한다.

망설임 나는 갈지 안 갈지 망설이고 있다. 뒤로 물러나다.

(c) "사전" 과 "나머지"

나는 멈춰서 그녀가 돈을 요구하게 했다. (축복)

학교에서 답변을 준비하지 않은 임시시험을 만났을 때 선생님이 옆에 계실 때 나는 훨씬 초조했다. (같은 책)

그러나, 그것은 다른 의미를 포함할 것인가? -아니면 기분이 어때?

마치 어떤 미지의 기대감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嗬" 의 본의는 "코끼리가 가장 크다" 를 의미하고, 고대에는 흔히 "편안함과 행복" 을 의미했고, 미리 준비한다는 의미가 있어 "준비" 와 통용된다. "경고", "사고", "예상", "예측", "준비", "예방" 과 같은 것들이 현재 사용되고 있습니다.

옛 단어를 소재로 하여 새로운 단어를 구성하고, 현대 중국어를 답습하여 새로운 의를 부여하는 것은 오사어휘의 또 다른 특색이다.

(4) "계정" 과 "계정"

이 말들은 기억해야 한다. 네가 앞으로 장롱이 되면,' 공을기' 로 장부를 만들어야 한다.

가게 주인은 천천히 계산을 하고 있다. 《공을기》

그래도 천천히 그의 장부를 계산해 보자. 《공을기》

우리 가게 주인은 여태껏 회향두를 장부에 기재한 적이 없다. 《공을기》

나는 계좌와 동전 한 푼의 동판 잔고를 냈는데, 나는 의뢰인이 아니다.

"결제" 와 "낡은 장부를 조사하다"

계좌번호는 형성자이고, 음은 자건이다. "현대한어사전" 은 "① 모기장이나 텐트와 같이 천, 실, 실크로 만든 것" 으로 정의됩니다. 2 같은 계좌번호. " 호구도 벨장생의' 현대한어사전' 에서' ① 화물껍데기, 화물출입 기록, 부기, 감사' 로 해석된다. ② 장부를 가리키며, 한 계좌는 빚이다. 채무/채무. "

노신의 후속 작품에도 이런 말이 있었다. 그는 장부를 내고 종이돈 한 장을 하녀에게 주었다. (심종문의 침몰)

거기에 가서 계산서를 내라! "심종문의 침몰"

"선택" 과 "추첨"

호텔 안의 사람들은 모두 웃었고, 아큐는 자신의 공로를 보고 칭찬을 받고 더욱 기뻐했다. 아큐정전

아큐는 또 환호하는 사람들을 보았다. 아큐정전

우리는 모두 술에 취한 것처럼 환호했다. 후지노 씨

노부인은 한숨을 쉬며 맥없이 음식을 잘 놓았다. 을 (를) 참고하십시오

상림형수는 둔한 눈을 들어' 보우' 를 했다

"재능" 과 "재능" 은 고대와 현대 단어입니다. 하지만 그 후, 의미는 발전했고, 그것은 임신한 단어가 되었다. 오사시대의 채와 채는 차이가 없다. 그러나' 재능' 이 동사의 의미로 사용될 때 혼동은 발생하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그것들이 하느님의' 외관과 정신' 의 의미로 사용될 때, 그것들은 섞이지 않는다. 그러나 색상에 대해 이야기할 때 둘 다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서 "색상" 은 "마이닝" 의 의미에 포함된 변형 형태입니다. 이제 분열하는 경향이 있고,' 색상' 은 색상과 관련된 것에 쓰인다. 그러나' 오색찬란하다' 와' 환호' 라는 두 단어 중' 채' 라는 단어는 오히려' 채' 로 쓰여졌다. 노신의 작품 중의 하이라이트-휘황찬란함과 기운이 없다-기운이 없다. "현대한어사전" 과 "신화사전" 은 "묘함" 만 받고 "묘함" 은 받지 않는다. Ci hai 는 주로 이전에 수집 및 저장; 사원' 은 전자만 받아들이고 후자는 받아들이지 않는다. "멋진-멋진" 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① 연기와 문장, 아름답고 훌륭합니다. 2 외관과 정신. " 재능' 의 한 가지 의미는' 정신, 보라' 를 의미한다. 예를 들면' 정신',' 명랑' 은' 멋진' 내용과 딱 들어맞는다. 그리고 "색상" 은 그런 의미가 없습니다. "재능" 의 또 다른 의미는 "재능" 과 같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멋진' 은' 멋진' 보다 낫다. 현대한어사전' 은' 무기력' 이지만' 무기력' 은 아니다. "사직" 은 "무기력한 채집" 을 받아들이고, "재능" 을 "재능" 이라고도 부른다. 이 단어는 우울하고, 불행하고, 정신이 없다는 뜻이다. 대조적으로, "재능" 을 사용하여 의미를 표현하는 것이 더 분명합니다.

(6) "위대한" 과 "관심"

그러나 나는 개혁파에 대한 반혁명의 독이 결코 완화되지 않았다고 감히 단언할 수 있다. 수단보다 더 강력한 것은 없다. ("Feuerbach" 는 늦어야한다 "

센다이는 작은 마을로 겨울에는 춥다. 중국 출신의 유학생은 없습니다. 후지노 씨

하지만 상림형수는 정말 너무합니다. 그때는 정말 번거롭다고 들었어요. 모두들 그녀가 한 학교에서 일을 했기 때문에 그녀는 남달랐다고 말한다. 《축복》

이 () 는 형성자 () 가 큰 공장에서 나왔고, 음은 성밀로 쓰여졌다.

"쟁기" 는 "쟁기" 의 첫 글자로, 이 단어를 이해하고 곡물에서 칼을 따른다. 나중에' 예봉과 이익' 이라는 의미로 쓰였다.

처리하거나 참기 어려운 일. 너무 더워요 ~

이익과 손해는 이익이 없지만 이익은 크다.

현대에도 이익이 있지만 의미가 다를 뿐이다.

[이자] 1. 관계.

> > > > > >12 왜 죽은 것처럼 울어? ""

"수호전" 제 27 장: "여기서 아무도 우리가 모험을 하는 것을 본 적이 없다. 우리는 이 도리깨를 제외하고는."

2. 홍수 맹수. 수호전' 1 회:' 리얼리티 3 ~ 5 회 신문' 이 절은 열 수 없고, 이익으로 사람을 다치게 할까 봐 걱정이다. ""

(7) "떠 다니는 물" 과 "떠 다니는 물"

"게다가 개는 떠 있을 수 있고, 여전히 해안으로 기어가야 한다." ("Feupulay" 는 천천히 걸어야 한다.)

\ "이 십대들, 정말 물을 어루만질 줄 모르는 사람이 하나도 없다. 두세 명은 여전히 습기를 잡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십대, 십대, 십대, 십대, 십대, 십대) 《고향》

그는 수영을 잘하기 때문에 익사하기 쉽지 않다.

그러나 그는 떨어졌고, 비록 그가 떠오를 수는 있었지만, 그는 다시는 일어나지 않았다. 《범애농》

현대에도 있습니다.

"떠 다니는" 수영이라고도합니다.

"삼국지 이야기" 상권: "후성이 양봉이를 죽이고 문을 빼앗아 표연히 지나갔다."

원명의 두 번째 할인: "큰 비, 물이 올라오네, 아, 홍수가 집을 휩쓸고, 큰 비, 물이 떠내려가고."

(8) "주의" 와 "작은"

갑자기 자수 리본 신발 한 켤레를 뒤져서, 나는 하던 일을 내려놓고 범애농을 자세히 살펴보았다.

어차피 나는 잠을 잘 수가 없다. 나는 한밤중에 자세히 한 번 보고 나서야 갈라진 틈에서 글자를 보았다. 책 전체에' 식인 풍습' 이라는 단어가 적혀 있다. "광인일기"

[아들] 1, 젊은 살아있는 가축, 가금류. 이 설명은 이제 "자식" 을 쓰는 데 사용됩니다. 2, 작고 세련된.

[주의] 1, 주의: 일을 매우 세심하게/열심히 문서 정신을 이해하다. 2. 조심하세요. 주의: 길이 미끄러우니 조심하세요. 3.' 방' 은 검소하고 생활이 매우 신중하다/'소' 라고도 한다.

현대에서 "주의" 의 의미는 다릅니다.

세부 사항.

"정본통속소설 권옥관음": "곽리도:' 나는 그가 매우 조심스러운지 모르지만, 나는 그가 사는 곳에 간판이 걸려 생계를 꾸려가는 것을 보았다.' ""

(9) "예" 와 "예" 와 "허" 입니다

"오, 그거 괜찮네요." 뒷줄에 앉아 있는 20 대 남자는 매우 화가 났다. 의학전공

"아, 지옥?" 나는 매우 놀랐다, 단지 옆에 서 있을 뿐이다. 《축복》

"아, 쌀은 어디에 있어요? 상림형수 쌀뜨기 가는 거 아닌가요? ...... "축복"

\ "아이고, 나는 정말 속았다. 이번에, 나는 이 목적을 분명히 했다. 《축복》

\ "아, 이런 시어머니! ...... "네 숙모는 놀라서" 축복 "이라고 말했다.

\ "아, 내 아내! 만약 당신이 정말로 대가족의 아내라면. 클릭합니다 《고향》

아! 이것은 내가 20 년 동안 줄곧 기억하고 있던 고향이 아니다.

아! 마음속으로는 다 말할 수 없는 기괴한 일이 있어서, 평소의 친구들은 모두 모른다. 《고향》

"아, 할머니는 정말 ... 이것은 규칙을 지키지 않는 것이다." 《고향》

"오, 이 제목으로 나를 오해하지 마세요. 클릭합니다 《주검》

[아이고] 감탄사, 놀라움이나 한숨. 오, 무지개야!

[a] 접두사 1, 순위에 사용, 닉네임이나 성 2 이전, 자신의 친족 앞에서 사용.

놀라움을 나타내는 감탄사

나는 중상을 입은 곳을 발견하자마자 놀라서 "아, 이 곳" (아이우 "협곡에서")

"네덜란드, 네덜란드, 네덜란드! 클릭합니다 음울하고 유령 같은 웃음소리 (오조의' 황혼')

\ "아아! 이것이 머리에 떨어지면 어떡하지? 클릭합니다 "소홍" "후란 하전"

"하하!" 그는 한 손에는 검을 들고, 한 손에는 머리카락을 잡고, 눈썹자의 머리를 들어 칼을 주조했다.

"허허!" 아큐는 갑자기 울기 시작했고, 고개를 들어 급히 주위를 둘러보았다. 아큐정전

현대행위: [Ay] 는' Aye' 와' Ayo' 라고도 불린다

위안 Guan hanqing "월 파빌리온" 세 번째 할인: "할아버지! 그것은 가장 크다. "

원명' 망원강정' 두 번째 할인: "봄빛이 녹고, 꽃이 한창 피어나고, Ayo! 좋은 꽃과 나무, 좋은 꽃과 나무. "

습지의 무법자' 제 5 회와 제 3 회: "아! 내 불안정, 나를 내려 놔. 클릭합니다

"첫순간의 놀라움" 제 3 1 볼륨: "할아버지! 이렇게 할 필요가 없다. 너희 둘은 무슨 나리의 사람이니 너희들은 집에 있다. "

㈩ 기념 및 기념 행사

"망각 기념" 과 "유화진 기념"

"중국어 사전" 의 "기념" 에는 네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① 여전히 방해입니다. 2 놓치다, 놓치다; (3) 기념품을 대표하는 데 사용됩니다. 4 기억해. " 이 네 가지 느낌은 모두 고대 중국어에서 나온 것이다. "기념" 이라는 단어도 네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처음 세 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깊이 그리워하고 잊지 않는다. (2) 기념을 나타내는 데 사용되는 것; 기념행사, 기념일. " 이 세 가지 의미는 모두 오사운동 후에 생긴 것이다. 예를 들어 노신의 작품에서 언급한' 기념품'' 수웨이 원준' 이 있다. 송옥 선생에게 노신의 작품 속의 기억은 그가 젊었을 때 일본을 유학하며 일본 문화의 영향을 받았다는 것이다. 그는 일본인들이 한자로' 기념' 을 쓰고 모두' 기념' 을 쓴다고 생각한다. 조숙화씨와 왕정덕씨는' 추억' 과' 노신의 작품 속의 추억' 이라는 글에서 사람들이 보통' 추억' 과 사물을 사용한다고 언급했지만, 몇 가지 예외가 있다. 예를 들어, "그는 그의 고향을 사랑하고 평생 그것을 기념하고 있다." 참조 (전쟁 중 윌리엄의 한 번역자가 번역한 서문과 후기) ② "기념" 으로 일반적인 향수를 표현하고, "기념" 으로 더 깊은 의미를 표현하며, 깊은 의미를 표현하는데, 이는 생각을 불러일으키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특히 문장 제목에' 기념' 을 사용하는 것은 기념대상이 실생활에서 갖는 의미를 강조하고 부각시키기 위한 것이다. 예를 들어,' 유화진 기념' 과' 잊기 위해 기념하다' 의' 기념' 이라는 단어는' 기억' 과' 기억' 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기념과 기념' 이라는 이체어에게 기념은 오사시대의 주요 어휘이다. 결국, "기념" 은 나중에 등장한 단어입니다.

둘째, 노신 이체자가 생긴 이유

형식 규범에 비해 오사신문학 운동의 또 다른 중요한 개혁은 의미의 변화에서 비롯된다. 언어는 문어문 시대의 난삽함과 전고를 변화시켜 신선하고 자연스럽고 통속적인 언어로 대중 생활에 진입하려고 시도했다. 그러나 신문화 운동의 창도자와 실천자가 얼마나 박학하고 다재다능하고 진취적인 사람이든, 그는 단번에 이룰 수 없다. 첫째로, 그들은 젊은 시절과 후에 문어문의 영향에서 벗어날 수 없다. 둘째, 어떤 개혁도 한 발짝도 제자리에 있을 수 없다. 당시 탐사 단계에서 백화문 쓰기를 제창하고 문어문의 과잉 존재를 반대할 때, 그들이 탐구하고 개선할 수 있는 표현이 많이 있었다.

셋째, 루쉰 (Lu Xun) 의 이체 문자의 탈출구

노신의 변어에는 두 가지 출구가 있다. 하나는 분업이 공존하고, 다른 하나는 우열을 보존하는 것이다. "분업이 공존한다" 는 첫 번째 상황은 분업이 합리적이라면 좀 더 쉬워 보인다. 예를 들면' 총사령관 ~ 사령부' 입니다. 총사령관' 은' 군대를 지휘하는 최고 지도자' 를 가리키며 명사이다. "명령" 은 "관리와 리더십" 을 의미하며 동사입니다. 이렇게 하면 단어가 혼동되지 않는다. 그러나' 존우열' 의 두 번째 상황은 훨씬 더 복잡하다. 어원, 의미, 역사, 현실, 방언, 구어, 글쓰기, 독서심리 등 많은 요소들이 관련되어 있다. 우리는 서로 다른 상황을 구별하고 별도로 처리해야 한다. 예를 들어, 역사와 현실의 두 가지 요소 중에서 우리의 원칙은 현실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는 현대 중국어의 서면 형식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어원학의 관점에서 보면 먼저' 불 동반자' 가 있다. 신의와 사람들의 시각적 인식으로 인해 우리는 지금' 파트너' 를 쓰는 빈도가 더 높기 때문에 우리는' 파트너' 를 정자로,' 불 동반자' 를 이체자 형식으로 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다음 원칙에 따라 옆부사를 규범화할 수 있다.

(1) 관습을 따르다. 단어는 사람들이 소통하는 데 사용하는 사회적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표준형을 세울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원칙은 대류를 따르고 상용형을 취하는 것이다. 여러 가지 이유로 사람들은 장기적인 글쓰기 실습에서 어떤 형태의 단어를 자주 사용하지만, 그 중 일부는 불합리한 것 같다. 예를 들어, "생각 ~ 생각" 의 이체자 중 "용" 자는 마음에서 비롯되고, 고대인들은 "마음의 관사" 라고 말하며, "용" 으로 사람의 심리활동에 영향을 미치며, 고대인의 사고에 대한 이해에 부합한다. 따라서' 생각' 이라는 단어는 더 정확하고 어원이 있는 것 같다. 그러나 오랫동안 사람들은' 사고' 를 사용하는 것에 더 익숙해져 왔다. 그러면 관습의 원칙에 따라, 우리는' 사고' 를 표준형으로 확립할 수 있다. "주의 ~ 세심함", "동반자 ~ 불 동반자", "아미 ~ 나방" 과 같은 유사한 예는 전자를 취하고 후자를 버리는 것이다.

간단 유지. 기호를 쓰는 것은 언어를 기록하는 도구일 뿐, 물론 간결할수록 좋다. 한 단어의 여러 형태가 다른 조건에서 비슷하고 그 중 하나가 비교적 간단하고 획이 적고 쓰기가 쉽다면, 간단한 서체를 표준 글자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명언) 예를 들어, "재능 ~ 재능" 과 "패치 ~ 패치" 는 전자를 취하여 후자를 버려야 한다. 전반적으로 한자는 너무 많은 것을 가리킬 수 있고, 의미가 단일하여 어휘량이 많아 학습자에게 불편을 끼친다. 일부 편측부 이체자는 한 글자의 전문한자만 기록하는데, 글자의 의미는 글자의 의미와 밀접한 관계가 없다. 한자 시스템의 원리에서 이러한 동음자를 단순화할 수 있다면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크게' 와' 복자' 에서' 크게' 와' 복자' 는 한 단어에만 나타날 수 있는 전문 한자이다. "복복" 을 사용하는 것이 의미를 표현하는 데 더 유리하기 때문에 우리는 "복복" 과 "복" 을 이렇게 하면 형태도 규범화되고 한자 수도 줄어들어 사람들이 쉽게 배울 수 있다.

③ 이순신 명나라. 한자는 기본적으로 어소를 기록하기 때문에, 흔히 모양에서 글자의 일반적인 의미나 대략적인 의미를 관찰할 수 있다. 따라서 표준 글리프를 만들 때 반드시 고려해야 할 기본 원칙으로 명확한 의미를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delay ~ delay", 여기서 "delay" 는 지연의 의미이고, "delay" 는 그렇지 않기 때문에 "delay" 를 취할 때 형태소 의미와 의미를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문자 그대로 의미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예로 "작은 술잔 하나 ~ 술방울 하나" 가 있습니다. 글리프에서 볼 수 있듯이, "컵" 은 하나의 그릇을 의미하며, "술" 을 더하면, 우리는 그것이 술을 담은 그릇이라고 대략적으로 추측할 수 있지만, "시계" 는 그 의미만큼 명확하지 않다. 마찬가지로, 의미를 드러내기 위해서, 우리는 전자를 받아들이고 후자를 버려야 한다. 부수 이형어 진화의 일반적인 추세는 규범 옆에 있는 형형을 선택하여 비표준 형형을 제거하는 것이다. 따라서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부수 이형자의 표준 서체는 가능한 한 많이 해야 한다. 어근 이형자의 어빈도 우세가 뚜렷하지 않거나 일시적으로 우세하지 않더라도. 예를 들어, "치어리더" 와 "치어리더" 는 서로 다른 단어입니다. 현대한어사전' (개정판) 은' 치어리더' 를 양성으로 한다. 인민일보에 따르면 ~; 2000.12000.11의 단어 빈도 통계에 따르면 이들 사이의 단어 빈도 비율은12: 3/kloc 입니다 광명일보의 단어 빈도 통계 (2000.1-2 ooo.11) 에 따르면 두 단어 주파수는 8: 0 이다. 치어리더의 우세는 분명하지 않다고 말해야 한다. 하지만 이 단어는' 스포츠 경기에서 선수들을 응원하는 한 무리의 사람들' 을 의미하며, 그 의미는' 함성' 으로 선수들을 응원하는 것이다. 따라서 "입" 이라는 단어를 부수로 하는 "치어리더" 라는 단어가 더 합리적이고 의미가 더 명확해지므로, 우리는 "치어리더" 를 표준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명확한 원칙이' 명령 ~ 별도 지불' 과 같은 사형 단순화 원칙과 상충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사형보다' 명령' 보다 훨씬 간단하다. 그러나 의미상' 명령' 은' 할당' 보다 훨씬 명확하다. 이 경우 한자의 특징을 충분히 고려하여 학생의 독서 이론과 시각 습관을 배려하고, 글자의 명확한 글리프를 표준형으로 삼아야 한다. 예를 들면' 파포가 파란천으로 변하다',' 나비가 후디에 변하다',' 포마' 가 모두 이런 상황에 속한다. 이렇게 몇 획을 더 쓰는' 복잡성' 때문에 사람들은 독서와 이해의' 가벼움' 으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반대로, 사람들은 형태와 의미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부수의 단어를 배우고 사용하는 것이 더 편리하다.

게다가, 객관적으로 말하자면, 이체자의 어용 기능의 표현은' 어떤 맥락에서도 교환할 수 있다' 고 해야 하지만, 이체자는' 백폐무익하다' 는 것 같다. 그러나, 우리가 제기한 많은 다른 단어들을 보면, 우리는 서로 다른 단어의 의미에 대한 이해가 구체적인 조작과는 거리가 멀다. 이런 상황에서,' 폐해가 적다' 는 말을 하는 것은 다소 망설였다. 게다가, 우리가 이 정의에 따라 이체자를 측정하면, 이 부분의 수가 매우 적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코퍼스 수가 증가하고, 범위가 확대되고, 어경 수준이 풍부해짐에 따라, 우리는 이체자 수가 감소하고 있다고 느낀다. 만약 우리가 서로 다른 어용집단과 결합해서 분석한다면, 서로 다른 형태의 이음어의 사용 범위는 왕왕 다르기 때문에, 우리는 이 차이를 어느 정도 모호하게 하여 합병의 기초를 얻거나 이 차이를 강화하여 분화의 가능성을 실현할 수 있는지 고려해야 한다. 이체자의 기능을 이해하려면, 적어도 현재의 상황에서는 전형적인 범주의 관점에서 이해해야 한다. 어용효율의 관점에서 볼 때, 변형어의 존재는 어용을 비경제적으로 보이게 한다. 그러나, 경제 문제를 어떻게 이해하는가에 대해서는 여전히 의견 차이가 있다. 이체자의 관점에서 볼 때, 한 글자는 한 글자보다 경제가 적은 것이 분명하지만, 만약 우리가 이체자를 정리할 때 어용관계를 잘 조정하지 못한다면, 때때로 우리는 실제로 한 글자를 추가하여, 이것은 어용을 더욱 혼란스럽게 하고, 심지어 더 비경제적이다. 우리는 과거에 자주 한자를 정리했지만, 어떤 곳에서는 합병의 이유가 불충분하고, 실용적 기초가 부족하며, 너무 긴박하여 실용경제에 영향을 미쳤다. 일반적으로, 언어와 글쓰기 업무는 긴급하다. 만약 네가 이 일을 할 수 없다면, 너는 이 일을 할 수 없다. 하지 않는 것도 하고, 피하는 것도 하지 않는 것이 아니다. 자신만 있는 사람은 망설이는 사람은 반드시 한쪽에 놓아야 한다. 이 방면의 교훈은 매우 많은데, 이것은 어느 정도 경제 효율성에 대한 우리의 오해와 관련이 있다. 게다가, 간체자 발전에 있어서 단순화는 단지 글자와 획의 감소가 아닐 가능성이 높다. 이체자의 단순화도 마찬가지다. 어용관계의 합리적인 조정은 단순화의 근본이다. 때로는 한 글자, 한두 획을 더하고, 한 변화형을 유지하는 것이 더 쉽게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어용집단의 어용심리와 습관을 돌볼 수 있다. 비교하면, 어느 것이 더 간단하고, 어느 경제가 우리의 근본 목적과 관련이 있는가. 의미, 어조, 존중 차이의 정렬 원칙에 비해 간단한 원칙 (예: 획을 적게 선택하고, 특별한 단어를 취소하고, 다음자의 발음을 줄이는 등). ) 의 유효성이 상당히 낮아 조작 중에 편차가 발생하기 쉽다. 특별한 단어 취소의 관점에서 볼 때,' 보모-보모',' 호리병박-조롱박',' 나비-후디에',' 올챙이-졸음',' 상어-사어' 와' 턴' 사이에서 후자를 선택하는 것은 불편할 것 같다. 아마도 사람들은 여전히 전자로 자신의 뜻을 표명할 의향이 있을 것이다. 단어의 형태는' 뼈에서 뼈까지',' 불평에서 길게',' 모호에서 없음' 과 같은 상호 영향을 미친다. 국가 규정에도 단순화와 경제에 대한 일방적인 이해가 존재한다. 예를 들어,' 입을 삐죽거리다' 라는 단어는' 첫 번째 이체자 명부' 에서' 입을 삐죽거리는' 이체자로 폐기되어' 입을 삐죽거리는' 존재의 합법성에 영향을 미쳤다. 그러나 사람들은 (표준에 익숙하고 엄격하게 표준을 준수하는 사람들 제외) 여전히' 삐죽삐죽' 을 즐겨 사용하는데, 이는 별로 유용하지 않아 사용하기가 어색하다. 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 단순화된 운영 범위를 자세히 분석해야 합니다. 그 중 일부는 간단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타협-타협' 과' 타협' 과 같은 다른 원인으로 인해 발생한다. 때때로 단순함은 필수이고, 차이는 간과된다. 만약 누군가가' 악몽-악몽' 에서 전자를 사용한다고 주장한다면. 우리는 어용학의 경제 문제를 변증적으로 이해하고 장단점을 전면적으로 따져봐야 한다. 동형 이의어의 성질과 그 배열에 존재하는 문제와 어려움에 대한 분석에서, 우리는 그것들을 한 번에 영원히 배열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이체자 문제는 근본적으로 단어와 언어의 관계와 그 어용학 문제이다. 경우에 따라 변형어는 상당히 생산적이다. 이것은 의미관계가 어용학에서 필연적인 반영이다. 이체자의 출현도 잠사 현형의 한 가지 방식과 경로이다. 이체자 규범형 선택은 상대적 강제성, 즉 상대적으로 높은 어용가치를 지녔다는 것은 버림받은 형태형이 전혀 실용적 가치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이것은 실제로 실용적인 예측입니다.

따라서, 다른 단어를 정리할 때, 현대 중국어에 입각하고, 현재에 초점을 맞추고, 속속, 단순, 명확한 기본 원칙에 따라 대하고, 여러 가지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할 수 있으면 해야 하고, 할 수 없으면 할 수 있는 정도까지 해야 하며, 항상' 득실을 앓다' 는 의식을 가져야 한다. 각종 답안에 집착하지 말고, 어용관계가 점진적으로 진행되고, 속물에 의해 인도되고, 규범의 이체자가 역사의 검증을 견딜 수 있게 하는 것이 합리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