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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수교 산문

고대 중국어의 전통에 따르면, 평성은 평성이고, 상성은 상승조, 하강조는 하강조, 입성은 단조이다. 명대 진공기에 발행된' 옥키곡 구결' 은 평준화, 도가 낮지 않고, 상승조가 사납고 강하며, 음조가 맑고 슬프며, 입성이 짧고 급하다고 말했다. 간단히 말해서, 평등의 차이점은' 불평등은 평등이다' 이다. 첫 번째 문장은 다섯 개의 성조로 이루어져 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단어는 모두 다섯 개의 성조로 이루어져 있다. 첫 번째 문장은 7 개의 음색으로 구성됩니다. 첫 번째 문장의 두 번째 단어는 7 개의 음색으로 구성되어야합니다. 첫 번째 문장의 두 번째 단어는 네 소리로 구성되어야합니다. 첫 번째 문장은 반드시 다섯 개의 대련으로 구성되어야 한다: (대련에) 평평하고, 한 쪽과 한 쪽, 한 쪽, 한 쪽, 한 쪽, 한 쪽, 한 쪽, 한 쪽, 한 쪽, 한 쪽, 한 쪽, 한 쪽, 한 쪽, 한 쪽, 한 쪽, 한 쪽, 한 쪽, 한 쪽, 한 쪽, 한 쪽, 한 쪽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압운, 압운, 압운, 운율, 압운. )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구름)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ping ping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ping pingpingping pingpingping ping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ping pingpingping pingpingping ping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ping pingpingping 호북, 쓰촨, 운남, 구이저우, 광시 북부의 경우 ai, ei, ao, ou 등의 음절이 거의 없다. 요약 (1) 음향 문제는 음평을 구분하는 장애물 중 하나이다. 이런 장애는 사전이나 운서에서 찾아서만 없앨 수 있다. 그러나, 라평의 이치는 매우 이해하기 쉽다. 게다가, 중국 지역의 약 절반은 입성을 보류하고 있으며, 그 곳의 사람들은 평정을 분별하는 데 문제가 없다. (2) 문장의 마지막 단어의 발음은 음평을 구별하는 두 번째 장애물이다. 표준어에 있는 많은 단어의 진화로 인해 단어 자체의 발음이 틀렸다. 이런 현상은 결코 드문 일이 아니다. (3) 성조 문제는 평정을 구별하는 세 번째 장애물이다. 표준어의 성조는 매우 부자연스러워서' 변조' 시스템이 없다. 이로 인해 시의 유창한 운치가 드러나기 어렵다. 3' 4 성 평정론' 을 집필하는 것은 4 개 반 (4 성) 의 학생을 성별 (평정) 에 따라 두 종류로 나누는 것과 같다. 이런 구분이 평균인지 아닌지에 관해서는 평준자는 고려하지 않는다. [1] 네 번, 여기서 고대 중국어의 네 소리를 가리킨다. 만약 우리가 네 개의 음조를 알고 싶다면, 우리는 먼저 음조가 어떻게 형성되었는지 알아야 한다. 음조부터 시작해보죠. 성조는 중국어 (및 기타 일부 언어) 의 특징이다. 중국어 성조는 음성의 계층, 기복, 길이로 이루어져 있으며, 계층과 기복이 주요 요인이다. 표준어를 예로 들자면, * * * 네 가지 성조가 있다. 평성은 고평조 (오르지 않는 것은 평평함) 이다. 상승조는 상승조 (높지도 낮지도 않음) 이다. 상승조는 낮은 상승조 (때로는 낮은 평조) 이다. 탁음은 일종의 고음이다. 고대 중국어에는 네 가지 성조가 있었지만, 그것들은 오늘날의 표준어와 완전히 같지 않다. 고대의 네 소리는 (1) 평음이었다. 이런 성조는 후세에서 윤평과 양평으로 나뉜다. (2) 고음. 이런 음조의 일부는 후대에서 청음으로 변할 것이다. (3) 탈음. 이런 말투는 후손들에게 여전히 조용하다. (4) 입성. 이 음은 단음이다. 현대 장쑤, 절강, 복건, 광동, 광서, 강서 등지에는 여전히 유방이 보존되어 있다. 북방에도 많은 곳 (예: 산시, 내몽골) 이 여생을 보존하고 있다. 호남 입성의 성조는 짧지 않지만 입성의 성조 범주도 보존하고 있다. 북방과 서남 지역의 대부분의 구어에서 입성은 이미 사라졌다. 북방에서는 어떤 입성자가 평성으로 변하고, 어떤 것은 평성으로 변하고, 어떤 것은 상승조로 변하고, 어떤 것은 하강조로 변한다. 표준어로 볼 때 입성자는 쌍음자가 가장 많았고, 그 다음은 상성자, 상성자가 가장 적었다. 남서사투리에서 (호남에서 운남까지) 입성자는 모두 양평으로 변했다. 고대 사성의 기복 모양을 자세히 알 수는 없다. 전통에 따르면 평조는 중음이고, 상승조는 상승조로, 하강조는 하강조로 해야 한다. 입성은 짧은 음이어야 한다. 강희사전' 앞에는' 분사성법' 이라는 노래의 구술이 있다. 그것은 말했다: "낮고 높지 마라, 소리가 클 때, 그것은 폭력적이고 강력하다. 소리가 꺼지면, 그것은 분명히 먼 곳을 애도하고 있다. 소리가 들어오면 짧고 가빠진다. 이런 서술은 과학적이지는 않지만, 고대의 네 소리에 대한 대략적인 이해를 우리에게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과학명언) 사성과 운율의 관계는 매우 밀접하다. 운서에서 성조가 다른 글자는 동음자로 볼 수 없다. 시에서, 서로 다른 성조의 단어는 일반적으로 운을 맞출 수 없다. 운서에는 어떤 글자가 어떤 음조에 속하는지 아주 분명하게 말한다. 오늘도 여전히 입성을 보류하고 있는 중국어 사투리에서 한 단어가 어떤 성조에 속하는지는 상당히 분명하다. 우리는 한 단어와 두 단어를 읽는 상황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때때로 한 단어는 두 가지 의미 (보통 다른 어성) 와 두 가지 발음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단어 "For" 는 "원인" 과 "for" 로 사용됩니다. 고대 중국어에서는 이런 상황이 현대 중국어보다 훨씬 많다. 몇 가지 예를 들어보죠: 타기, 평음, 동사, 타기; 2 음절 명사 기병. 사고, 평성, 동사, 누락; 탁음 명사 사상 감정. 명예, 평성, 동사, 찬양 2 음절어, 명사, 명예. 더럽고 평평한 목소리, 형용사, 더러움; 2 음절 동사가 더럽다. 수, 자음, 동사, 계산 이중음, 명사, 숫자, 운명; 입성 (신월로 읽음), 형용사, 자주 나타난다. 교육, 탈민, 명사, 계몽, 교육 평생, 동사, 만들기, 양보. 명령, 청음, 명사, 명령 평생, 동사, 만들기, 양보. 금지, 청음, 명사, 금지, 금지; 평생 동사는 설 수 있다. 살인, 입성, 그리고 물동사, 살인; 탈음 (손처럼 읽음), 물동사보다 못하여 점차 사라지다. 어떤 단어들은 원래 평성 발음이었다가 나중에 이중음절로 바뀌었지만, 그 의미와 품사성은 변하지 않았다. 왕',' 한',' 제비' 는 모두 이런 부류에 속한다. " "희망" 과 "한숨" 은 당시에서는 이미 발음했고, "희망" 자는 항상 발음한다. 더 복잡한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통과" 라는 단어가 동사로 사용될 때, 때로는 두 번 읽히기도 합니다. 명사로 쓰이는 것은 그것이 고장으로 해석될 때 한 번 읽어야 한다. 사성을 분별하는 것은 평조를 분별하는 기초이다. 아래에서 우리는 평준화 문제를 토론할 것이다. 4 소편 분석은 4 성이 무엇인지 알고, 평조도 잘 이해된다. 평정은 시격법의 한 용어이다. 시인은 4 성을 두 종류로 나누고, 평정은 평정이고, 평정은 3 성이다. 음, 문자 그대로 설명하자면, 그것은 고르지 않다는 뜻이다. 무엇이 그것을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게 하는가? 평평한 소리는 올라가지 않기 때문에 길지만, 다른 세 개의 소리는 실제로 올라가거나 내려갑니다 (들어오는 소리도 약간 올라가거나 내려갈 수 있음). 그리고 짧기 때문에 두 가지 유형이 형성됩니다. 만약 이 두 음조가 시에서 엇갈린다면, 음조는 단조롭지 않고 다양해질 것이다. 옛사람들이' 우렁찬 소리' 라고 부르는 것은 많은 신경을 썼지만 중요한 요소 중 하나였다. 시 속의 평정은 어떻게 엇갈리는가? 우리는 두 문장으로 요약할 수 있다: (1) 평평한 줄이 이 문장에서 번갈아 나타난다. ⑵ 수평선과 짝수 선은 대화에서 반대이다. 이런 평정의 법칙은 율시에서 특히 두드러진다. 예를 들어 모 주석시' 장정' 의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문장은 김사수가 구름절벽을 따스하게 찍고, 대도교에서 가로목이 춥다고 말했다. 이 두 구절은 모두 평평하다: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이 말에 있어서, 두 글자 모두 리듬이 있다. Pingping 의 문장 뒤에는 쑤 웨이, 쑤 웨이 뒤에는 pingping, 마지막은 쑤 웨이 입니다. 네가 문장을 시작할 때, 그것은 평평하고, 평평한 뒤에는 평평하고, 마지막은 평평하다. 이것이 바로 교대입니다. 문장의 경우, "금사" 는 "대부분", "수파" 는 "다리 건너", "구름절벽" 은 "철소" 까지 평평합니다. 이것이 바로 대립이다. 시의 규칙과 관련하여, 우리는 시의 규칙과 시의 규칙을 상세히 토론할 것이다. 수준을 구별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당신의 방언에 억양이 있다면 (예를 들어, 장쑤, 절강, 산시, 호남, 화남 지역 출신) 문제는 쉽게 해결될 것이다. 입성이 있는 사투리에는 음양분뿐만 아니라 음양분까지 네 개 이상의 성조가 있다. 광저우가 성처럼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음평과 양평을 하나의 평성으로 결합하고, 음상, 양상, 음출, 양출, 음진, 양진을 하나의 평성으로 결합하기만 하면 됩니다. 문제는 네가 먼저 너의 방언이 얼마나 많은 성조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말투를 아는 친구를 찾는 것이 필요하다. 국어 수업에서 사투리 성조와 표준어 성조의 대응 규칙을 배웠고, 자신의 방언의 성조를 분명히 알게 된다면 더 좋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호북, 쓰촨, 운남, 구이저우, 광시 북부에서 왔다면, 당신의 방언의 입성자는 모두 양평에 귀속됩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특히 양평자에 주의해야 하는데, 그 중 일부는 고대에 입성자에 속한다. 어떤 단어가 입성에 속하는지, 어떤 단어가 상승조에 속하는지 우리는 사전이나 운서를 조사해야 한다. 만약 네가 북방 사람이라면, 평정을 구별하는 방법은 호북 등지와 약간 다르다. 표준어 중의 고입성자는 대부분 이중음자로 변하기 때문에 이중음자도 일종의 멸칭이다. 다른 부분은 목소리가 바뀌고 목소리도 낮아졌다. 그래서 입에서 변으로, 입에서 변으로, 이 두 단어는 우리가 계층을 구분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입구가 수평 (윤평 양평) 인 경우에만 수준을 구분하기 어렵다. 우리는 시법이 운을 맞추는 곳을 만났는데, 시인은 오늘 매우 평평하게 들리는 단어를 써서 우리의 의심을 불러일으켰다. 우리는 사전이나 운서에서 그것을 찾아 해결할 수 있다. 5 표준어 평정편집인 진인각은 4 성이 인도의 3 성 이론에 따라 발전한 것으로 보고, 주용과 심요는 3 성 이론을 완전히 귀납한 뒤 왕룽, 유도, 경원이 4 성에 대해 완전히 귀납되지 않아 평정이 탄생했다고 주장했다. 표준어의 4 성 중에서 평성, 상승조, 상승조, 하강조로 나눌 수 있다. 고대에 표준어의' 평성' 은 윤평과 양평, 이른바 제 1 음과 제 2 음으로 나뉜다. 고대에' 상성' 의 성조는 표준어에서 일부는 이중음이고 일부는 상음이었다. 상성은 현대 한어병음의 세 번째 소리이다. 고대에' 거성' 의 성조는 역시 표준어의 네 번째였다. 고대의' 입성' 은 표준어에는 이미 존재하지 않았다. 음평, 양평, 양평, 음평으로 변했다. 표준어의 4 성은 평성 (첫 번째 소리), 평성 (두 번째 소리), 상승조 (세 번째 소리), 하강조 (네 번째 소리) 이다. 예를 들어, 간단히 말해서, 표준어의 네 소리 중 첫 번째와 두 번째 소리는 평성이다. 세 번째와 네 번째 음은 연음 기호이다. 6 평성의 경우 표준어 평성을 편집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소리가 나지 않고 상평의 현지 음에는 많은 위치 지정 오류가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면' 상' 자는 평성이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표준어, 표준어, 표준어, 표준어, 표준어, 표준어) 오늘날 중국 남방 (예: 무설강남) 의 방언은 자연히 평평하다. 평정은 성조 시스템과 릴랙스한 성조를 통해 이루어진다. 표준어와 고대 중국어는 큰 차이가 있는데, 표준어는 입성이 없고 입성은 가장 기본적인 연음 중의 하나라는 것이다. 입성은 일부 방언에는 여전히 존재하고, 일부 지역의 방언은 실제로 자연스럽고 평평하다. 예를 들어, "리" 라는 단어는 표준어에서 긴 [I:] 음을 가지고 있지만, 일부 방언 지역에서는 대부분 단음이다. 그러나 표준어의 보급으로 표준어는 고대 중국어의 통순 운율을 중시하지 않으며, 심지어 솔직히 말하면 표준어는 매끄럽거나 유창한 혼동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표준어, 표준어, 표준어, 표준어, 표준어, 표준어, 표준어) 그래서 지금은 평평한 상황이 별로 좋지 않다. 7 우어 4 성 8 성 편집자 (1) 윤평/개관, 관문 (2) 은상/살사, 물 (3) 은상/살육, 표 (4) 은상/살육 연속 변조로 문장이 전체적으로 형성되고, 갑작스럽지 않고, 무뚝뚝하지 않고, 매끄럽고 자연스럽다. 더 많은 고대 중국어 음소를 보존하고, 모든 입성과 탁음을 모두 보존하였다. 연속 변조',' 상승조 완화',' 정확한 평정입조' 는 강남중국어 (오어) 의' 평조시스템' 을 구성한다. 중국어의 우아함은 이렇게 해야 한다. 하지만 지금은 표준어에 큰 충격을 받고 있습니다. 예는 다음과 같다: 1 만강홍은 분노와 왕관으로 돌진한다' 는 분노와 왕관으로, 정지와 가랑비 (xieh, 강대하고 강대하며 평원이 아니다) 에 의존한다.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합니다. 고개를 들어 올려다보고 하늘을 향해 비명을 지르며 강렬하고 사나운 거짓말. 평평하고 평평하며 평평하고 평평하다.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문장에서 "열" 은 shih 를 읽고 말투는 미약하다. )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다. 아무 일도 하지 마라, 백발이 성성하고 우울하다. (문장에서' 흥' 을 헛되이 읽고 성조에 들어가다. ) 매우 평평하고 평평하다. 정강의 치욕은 아직 눈이 내리지 않았다. 신하의 미움, 미야는 언제 멸망합니까? 평평하고 평평하며 평평하다. 평면, 평면? 긴 차를 몰고, 헬란산은 퀸이 부족하다. 비기고 비기다. 돼지고기를 먹는 법을 배우고 웃으며 흉노피를 마시다.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다. 머리부터 남겨두고, 낡은 산과 강을 치우고, 푸른 하늘에 오르다. 평평해졌다. 둘째, \ "niannujiao 붉은 벽 huaigu \" 강물은 돌아오지 않고, 파도는 사라지고, 머리핀 꽃, 천고의 풍류 인물. 평평하고 평평하며 평평하고 평평하다. 옛 근거지의 서쪽, 인문이 모이고, 삼국주랑이 적벽색다르다. (국자 오, 입성) 은 편평하고 (운율) 평평하다. 바위가 공기를 통과하고, 파도가 해안을 때리고, 수천 무더기의 눈이 휘몰아치고, 서쪽이 되었다. (시 시, 입성; 팻을 찍고, 소리에 들어가세요. 눈은 날카롭다) 평평하고 평평하며 평평하다. 강산은 그림과 같고, 순간적으로 얼마나 많은 영웅걸인가. (yih, 입성) 평평하고 평평하다. 공근을 떠올려봐, 샤오조가 처음 결혼했을 때 그는 잘생겼어.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다 (운). 깃털 팬 나일론 스카프, 웃음거리가 있고, mieh 가 한 번 망가졌다. 평평하고 평평하며 평평하고 평평하다. 오래된 시골 신유회, 다정한 사람은 나를 비웃어야 한다. 초년생 파화 법입니다. 평면, 평면, 평면, 평면 (압운). 인생은 꿈과 같고, 한 병은 여전히 보름달이다. 평정, 평정 (운율). 셋째,' 미인' (두보) 누가 그녀보다 더 귀여워요? 그러나 그녀는 빈곡도에 혼자 살고 있다. (이 시의 모든 압운은 입성자이다.) 그녀는 나에게 그녀가 좋은 가정에서 왔다고 말했는데, 지금은 이미 먼지 속으로 비천해졌다. 로, 그녀의 형제와 가까운 친척이 살해되어 문제가 넓은 지역에 나타났을 때. 니오, 자신의 생명도 보호하지 않나요? 그들의 고위 관리 후로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왼쪽, 희망은 촛불의 빛처럼 꺼지고, 세상은 역경에 대한 경멸밖에 없다. 그녀의 남편은 방랑하는 마음을 품고 새로운 옥 같은 새로운 얼굴 yioh 를 찾았다. 오, 원앙이 나란히 눕는다. 나팔꽃이 밤에 접힐 때. 그가 볼 수 있는 것은 새로운 환희의 미소일 뿐, 옛 사랑은 울고 있다. 이 개울은 그 산원 dzoh 에서 순수하지만, 산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는 물이 어두워졌다. 그녀의 하녀가 진주를 팔고 돌아오면 짚으로 지붕을 덮어라. Cioh, 솔잎이 그녀의 손가락 사이로 떨어지게 하자, 그녀는 더 이상 그녀의 머리카락을 위해서가 아니라 꽃을 꺾었다. 그녀는 얇은 실크 소매와 추운 조를 잊고 석양 아래 큰 대나무 옆에 기대었다. 광둥어 9 조 소편은 현대광둥어에는 여전히' 평 상 곡 입' 네 개의 성조가 있고, 다시 9 개의 성조로 세분화되어 있다. 각각 윤평, 음상, 음곡, 양평, 양곡, 양곡 구음표 성조 위치 어례사 예 1) 은생분시 2) 은상생은 분분사 3) 은쌍음인훈시험 4) 양생불 때 5) 양상생의 인노 6) 양쌍음날 7) 은여생 ~ (분실) 8) 은여생 나중에 사전 (예: 비즈니스 사전) 을 조사할 때 주음 위의 숫자 (일반적으로 오른쪽 위) 가 1-9 인지 보면 평평한지 불공평한지 알 수 있다. 후기: 고대인들은 고음에 따라 시를 읊었다. 현재의 목소리로 고대 대련을 읽을 때, 고대인의 수준과 수준이 법칙에 맞지 않는다고 오해하기 쉽다. 예를 들어, "물을 빨아 새 차를 끓이다. 청산을 팔아 그림을 그리다. \ "강에서 만다린 4 소리에 따라 새 차를 끓인다. 평평하고 평평하며, 평평하고 평평하며, 청산을 팔아 그림 화면을 만든다. 네가 옛 네 소리를 눌러도, 너는 강물을 빨아 새 차를 끓일 것이다. 평평하고 평평하며 평평하여 모든 청산을 스크린으로 팔았다. 위와 달리 고음과는 달리, 현재음과는 달리 (적어도 문장의 끝에 있는 평철률과는 다름) 나중에' 연중평어' 에 대해 이야기할 때는 창작자가 고음을 위주로 하는지, 현대음을 위주로 하는지, 아니면 지방방언을 위주로 하는지 알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농담을 할 것이다. 조산 방언은 음평, 음상, 음하 (제 1) 와 (제 2), (제 3) 하 (제 4) 의 8 개 성조를 보존한다.

양평양 상양은 양지 (제 5 궁), 형제 (제 6 궁), 땅 (제 7 궁) 과 접시 (제 8 궁) 로 걸어갔다

조산 방언에는 변조의 법칙이 있지만, 시를 쓸 때 고운 팔음에 가까운 평조를 얻을 수 있으며, 동시에 글자의 원조를 유지할 수 있다. 558 12 (평평함) 이날 정오 제초, 땀이 흙을 따라 흘러내려 74545 (평평함), 접시에 있는 모든 알이 단단하다는 것을 누가 알았을까, 515/KLOC. 엽계춘 같은 평평한 머리, 진홍채 같은 평평한 머리도 있습니다. 평정에는 유덕화 (평정), 이연걸 ('평정운' 은 평정음을 의미함), 리는 평정이다. 평면 형식의 장리와 평면 형식의 마명. 형식에는 잎이 있고, 평평한 형식에는 장교가 있다. 음성의 속도에 성대의 진동 주파수를 더하면 평조가 생긴다. 말의 속도는 바꿀 수 있지만 성대의 진동 주파수는 상대적으로 고정되어 있다. 다음 단락의 평조 새로운 이론을 참조하십시오. 음절 harmony 가 완전히 평평한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싱가포르라는 단어는 even 이다. 그러나 사람들은 이것이 한입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오늘 우리는 평준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평준화의 자연화를 강조하며 평준화와 절충의 분쟁을 피한다. 10 작동 원리 4 음 이진을 편집하는 것은 통계학 원리의 응용이다. 4 를 2 로 나누면 2 인 공식에 따르면, 우리는 평균이 평균일 뿐 이산적일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4 는 2X2 또는 1+3 과 같을 수 있습니다. 네 소리는 2: 2 와 1: 3 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따라서 리듬과 리듬이 모두 아름답다. 어떤 사람들은 "아파트와 비공식 아파트 간의 싸움은 이미 1500 년 동안 계속되었다" 고 말했다. 시에는 시의 운율이 있고, 단어에는 격법이 있다. 선인의 격법은 후세 사람들의 속박일 수 있다. 법을 준수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법을 따르는 것도 가능하니 강요해서는 안 된다. " 그러나 이것은 표준어에 대한 일방적인 견해일 뿐이다. 1 1 새로운 평준화 이론은 말의 속도를 가리키며, 새로운 평준화 이론은 책의 평준화가 아니라 자연 평준화의 수립을 강조한다. 구 [2] 는 먼저 관련 논점을 제시했다. "화목한 소리는 가볍고, 가는 소리는 무겁게 들어온다." 당시의 기술 조건이 제한되어 있었기 때문에, 돌보는 관점은 일방적이었다. 중국어에서는 단어조차도 말의 속도를 가리킨다. 모음 A 는 큰 소리로 A 로 읽혀지고 작은 소리로 A 로 읽혀지는데, 데시벨이 비슷할 경우 A 음이 O 음보다 밝습니다. A 의 개구부가 커서. 그러므로 공정성과 빛은 성립되지 않는다. 평준화와 절충주의가 논란이 된 것은 학술계가 평준화에 대한 실질적인 인식이 없기 때문이다. 수학적으로 평준화는 불완전한 귀납에 기반을 두고 있다. 물리학의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운율을 불러 평택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음조 공식 (1) 음조가 높고, 중간에서 높음까지, 먼저 내려온 후 상승한 글리프가 급격히 바닥으로 올라갔다.

주의하다

성조 공식 (2) 은 음평이 높고 낮지 않고, 음평이 중간에서 상승하고, 양평이 먼저 내려온 후 상승하고, 음평이 높음에서 내려온다. 공식을 통해, 우리는 확고할 수 있다: Pinge 는 말의 속도를 가리키며, Pinge 를 정확히 알아야 Pinge 를 적용할 수 있다. 그러나 책 속의 품각에 대한 해석은 대부분 정확하지 않다. 진공을 방출하는 것은' 옥건가구구결' 에서 "성평로는 평소에는 낮지 말고, 소리가 클 때는 크고 힘이 있고, 소리가 길면 눈에 띄게 슬프고, 소리가 짧으면 급히 받아라" 고 언급했다. 그의 이론은 명나라의 중국 제도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새로운 품각 이론도 드러났다. 새로운 레벨 측정 이론은 레벨 측정 응용 프로그램의 기초입니다. 특히 상하련을 구분하는 것은 문맥과 현수막을 보는 것이지, 단지 평평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일깨워준다. 새로운 수준 측정 이론의 수립으로 고대 수준 측정 문화가 사회에 더 잘 봉사할 수 있게 되었다. 새로운 레벨 측정 이론, 레벨 측정 자연화. 12 핑핑핑이 편집한 시가의 정취는 일종의 미감을 주고, 독자를 기쁘게 하거나, 감정을 전달하며, 사람을 고무시킬 수 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왜 시의 목소리도 미감을 주지 않는지 생각해 보고, 그로 인해 그것을 음미하고 낭랑하게 읽게 되자, 평평한 이론이 탄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평준화 이론의 고의적인 발전에 따라, 나중에는 시의 기세와 의경의 발휘와 확장을 어느 정도 제약하여 시인의 절름발이 신발이나 짐이 되어 크게 잘못된 길로 들어서고 시인의 초심을 거스르게 되었다. 특히 연습급 이론은 시간, 장소, 사람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통일과 규범이 어려워 학습자가 어찌할 바를 모르고 배운 사람은 사용할 수 없다. 이것은 시와 문학에 대한 자기 폐쇄로 시와 문화의 전승과 선양에 매우 불리하다. 시의 최종 목적은 대중에게 들어가 대중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우리는 전통적인 불완전성, 공평한 이론으로 인해 사람을 높이 오를 수 없고, 바라볼 수 없다고 느끼게 하고,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시는 단지 문체일 뿐이므로, 우리는 교실로 들어가 교과서로 들어가 시험지로 들어가 교사, 학생, 심지어 대중이 모두 그것을 감상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이백, 왕위, 소동파, 신 기권 등. 서로 다른 정도로 법률에서 벗어났다. 따라서 현대인들은 창작이든 시의 좋고 나쁨을 판단하든, 시의 리듬과 계층 이론에 지나치게 구애되어서는 안 되며, 시의 경지와 기세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시의 음조에 관해서는 읽기가 매우 유창할 수 있다. 13 오용하기 쉬운 편집 1. 티 안 (xiaping qi yangyun 장식) 은 술에 취해 전쟁터에 누워 웃지 않았습니다. 고대에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싸웠습니까? (:'량주어') 둘째, 초나라 궁궐이 다 망가졌는데, 이 어민들은 그것을 알 수 없다. (두보:' 풍비송') 모든 것이 고요하고 종소리만 들린다. (창건: 파산사 뒤의 선원) 셋째, 이순신 (거성) 창사가 곧 인재가 나올 텐데, 자이는 왜 곡평을 걸어요? (왕 웨이: 양 shaofu Chenzhou 에 보내기) 4. 명나라 (제 1 성) 소령: "예" 라는 단어를 아래 그림과 같이 평평한 소리로 읽어 보세요. 자동사 사고 (명사로 사용될 때 mute 로 발음됨) VII. 레저 (소리) 8. 가르침: "예" 라는 단어가 해석될 때, 다음 그림과 같이 평평한 소리로 읽는다. 9. 경사 (평성) 10, 징벌 (평성) 11, 데실 (평성) 12, 거품 (증광시 통합은 평성) 13, 탐탐 (이백: 임옥도 장군을 보내라) 그녀의 신산까지는 그리 멀지 않아, 오, 파랑새들아, 들어봐! -그녀가 한 말 좀 가져와! 。 (이상은: 문제 없음) 14. 원숭이가 그늘이 드리운 산에서 흐느끼며 강물이 밤에 흘러간다. (맹호연: 동려일파에서 양주 일우까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