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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꽃 카드와 꽃 게임 규칙

사진 찾기가 너무 어려워요. 그들은 전통적인 일본 문화를 가지고 있다. 달의 패턴과 의미를 알려주고 당신 자신과 비교해 보겠습니다. 65438+ 10 월-목삼송학 65438+ 10 월 브랜드의 소나무는 일본 풍습' 문송' 에서 유래했다. ㅋㅋ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1261 "문송" 의 목소리로 시작하는 것도 일본 풍습이다.

그것은 20 점의 빛, 5 점의 붉은색 짧음, 0 점의 피부 두 개로 구성되어 있다.

빛의 패턴은 65438+ 태양의 0/4, 학 한 마리, 소나무 한 그루이다. 여기서 태양은 새해 일출을 상징하고 두루미는 가족의 건강과 장수를 위해 기도한다. 이 밖에 8 월의 달과 10 월의 오동나무 외에도 5 시 파란색과 빨간색의' 띠' 가 있는데, 이것은' 단서' 라는 종이다. 약 36cm * 6cm 크기의 이' 단서' 에는 일본 전통시' 하이쿠' 가 적혀 있다. 그것의 색깔을 보면 빨간색은 일본인에게 경사와 길상이다. 따라서 1, 2 월, 3 월의 붉은 공터에서, 우리는 이 몇 달이 일본인들에게 얼마나 기쁜 일인지 알 수 있다.

2 월-예 월 (Kisaragi) 매화와 오리올스; 도안에는 까치와 매화가 있다. 매화의 출현은 2 월, 일본 츠시티 등지에서 매화공원에서 매화축제가 열리기 때문이다. 까치는 일본인에게 익숙한 조류로, 심지어 도쿄에도' 영곡' 이라는 지명이 있다. 하지만 철새로서 까치는 4 월에야 일본으로 이주했는데, 왜 그들이 2 월에 나타날지 아직 결론이 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까치의 거북이소와 매화의 양월화 사이의 압운 관계를 관찰하기 위해서일지도 모른다.

3 월-미생 벚꽃과 커튼; 벚꽃이 만개하는 계절이어서 3 월의 모든 도안이 벚꽃에 의해 점령되었다. 벚꽃의' 빛' 표지 아래에는 유명한 커튼 (커튼) 이 있다.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아마도 이 커튼 뒤에는 술을 붓고 꽃을 감상하는 봄객이 있을 것이다.

4 월-묘월 덩굴과 제비; 검은 수염은 등나무이다. 4 월에는 등나무 축제가 일본에서 열린다. 등나무는 시에서 여름을 상징하고, 10 의 제비도 시에 자주 등장하는 조류로 일본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수염은 빗자루로 만들 수 있다.

5 월-6 월 창포와 여덟 번째 다리; 난초는 사실 난초가 아니라 검란이어야 한다. 관상식물로서 보라색 검란은 대부분 습한 곳에 꽃을 피는데, 이는 시에서 여름을 상징한다. 10 쌍 카드에는 작은 나무다리 (다리 8 개) 인 T 자형 막대와 빨간 머리봉이 3 개 있습니다. 지원) 과 나무다리를 지탱하는 교각. 여전히 한 사람이 다리 한쪽 끝에 서 있지만, 그는 1 인치 카드에 맞지 않는다.

6 월-수월 모란과 나비; 모란은 여름의 시적 언어뿐만 아니라 고귀함도 상징하기 때문에 많은 일본 가문 휘장 속에서 모란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꽃과 나비가 동시에 그림에 나타나는 것은 동양 풍습이다. 하지만 한국 회화에서는 나비와 꽃이 함께 있지 않습니다. 당태종이 신라에게 준 모란도에는 나비가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6 월, 9 월, 65438+ 10 월 중 한 달에 5 개의 점이 있습니다. 일본에서 청록색은 우울함을 의미한다. 일본의 6 월, 9 월, 10 이 폭우와 태풍이 많은 달이기 때문에 각지의 재해와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7 월-문월과 돼지 7 월 카드 4 장 중 멧돼지 한 장만 10 카드에 나타나고 나머지는 모두 수염에 불과하다. 멧돼지가 나타난 것은 7 월이 멧돼지를 사냥하는 달이기 때문이다.

8 월-예월산과 달, 기러기; 이것은 8 월이 달구경만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기러기가 이주한 달입니다. 한국에서 검은색 부분은 산이고 10 부카드의 흰색 부분은 하늘입니다. 그리고 한국 꽃패는 8 월에 풀을 그리지 않았고, 일본 꽃패는 풀을 그렸다. 나는 8 월의 화패에 5 점짜리 카드가 없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추수인지 사람들은 시와 오락을 할 시간이 없다.

9 월-긴 달 국화와 컵; 이번 달 일본에는 국화절이 있기 때문이다. 10 부패에는' 수명' 이라고 새겨진 술잔이 등장해 9 세기 이후 핑안 시대 일본인들이' 9 월 9 일 국화주를 마시며 국화옷을 입고 장수한다' 는 전통관념을 반영했다. 또 국화 패턴은 일본 왕권의 상징으로 게임에서 두 개의 피부로 활동할 수 있다. 술잔 (컵; "무슨 내용 사카자키) 와 국화 (국화;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12

10 월 일본-카나즈키 단풍과 사슴; 단풍을 보는 계절이자 사슴 사냥의 계절이다. 10 점수판의 단풍과 수사슴이 이를 반영했다. 사슴 (사슴) "무엇) 과 단풍 나무 (단풍 나무; () 같은 압운과 두운을 가지고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165438+ 10 월-하관오야로풍, 류와 제비, 전기; 165438+ 10 월의 구도는 비교적 특별하다. 20 분의' 빛' 카드에는 우산인, 구불한 개울, 개구리 한 마리가 있다. 10 순위에는 꽃옷을 입은 제비가 있습니다. 이상한 빨간색과 검은색 패턴은 이중 피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본 서예가 오노 풍도는 우산을 쓰고 모자를 쓰고 있다. 개구리 한 마리를 그리면 개구리가 나무에 오르는 완강한 의지에 감동된다.

65438+ 2 월-10 월 12 월 동과 피닉스; 20 점의' 빛' 카드에는 암탉 같은 새 한 마리와 고구마 같은 것이 있다. 고구마 같은 검은색 패턴은 오동잎으로 일본에서는 눈에 띈다. 오동엽도 막부의 상징으로 현재 일본 국립공립학교를 대표하고 있다. 그 이상한 새는 사실 봉황으로 막부 장군의 끈기와 지위를 상징한다. 왜 일본인들이 오동나무를 좋아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 꽃들은 정교하게 만들어졌다. 이 카드들을 손에 쥐기만 하면 18 세기 일본의 풍부한 문화를 느낄 수 있다. 화자는 일본과 한국 남녀노소 모두 하는 게임이다. 사실 중국에는 꽃호라는 비슷한 카드 게임이 있는데, 이를 유 () 의 꽃카드라고도 한다. 그것은 청나라 가경년 동안의 공안 금구에서 기원하여 유 () 가 창시한 것이다. 유씨의 화패는 계몽과 오락을 하나로 모아 서예, 그림, 글을 한 난로에 모은다. 1 10 장의 카드에는 작지만 신비가 담겨 있다 예술가 유 화가는 간단한 화표 문자로' 공을기, 돈' 의 정수를 사람들에게 전달하고, 고대인의 교육 이념을 화판에 융합시켜 즐거움을 가르친다. 고졸과 괴상함은 꽃카드의 또 다른 특징이다. 이런 관비관처럼 보이는 표기법은 행서와 초서 사이에 있다. 붓글씨 구조가 치밀하고 긴급하며 적절하다. 고대와 현대 서예 사전에서 찾을 수 없는 이 특수 글자는 후세 사람들에게' 유체' 라고 불린다. 그것은 강력한 지방적 특색을 가지고 있다. 네가 천애각으로 가는 어느 곳에 가든지, 네가 그것을 보면, 그것이 어디서 왔는지, 그 작가가 누구인지 알게 되어 금구 이미지의 상징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연히도, 읽기가 어려워 보이는 이 단어는 쉽게 보급될 수 있으며, 글을 모르는 일반 근로자도 짧은 시간 내에 신속하게 응용할 수 있다. 이상하게도, 한 묶음의 카드에서 접두사가 튀어나오면, 너는 정확히 어떤 카드인지 말할 수 있다. 그것은 정말 서투른 중의 총명, 미묘한 중의 총명이다. 화자는 보통 두 사람이 하는 게임으로 각각' 프로' 와' sub' 를 한다.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너는 누가 "프로" 이고 누가 "자식" 인지 결정해야 한다. 우선, 한 사람당 카드 한 장을 뽑고, 누가 더 작은 달을 뽑으면, 누구든' 프로' 로 간주된다. 그런 다음 "프로" 가 먼저 카드를 들고 한 번에 두 장, 그리고 "아이" 가 카드를 들고 두 장 더 가져갑니다. 한 사람당 8 장의 카드가 있을 때까지. 그러나, 나는 8 장의 카드를 뽑아서 그것들 사이의' 장소' 에 넣는 것을 좋아한다. 나머지 카드는 한쪽에 두고' 산자' 라고 부른다.

다음으로, 우리는 게임을 시작할 것이다. 우선 프로선수들이 먼저 카드를 이기고 입장할 것이다. 외지에 같은 달 카드가 있으면 가져가셔도 됩니다. 그렇지 않다면, 너는 산에서 카드를 한 장 뽑을 수 있다. 누구나 손에 소위' 서비스 카드' 를 만들 수 있을 때, 그는 멈추라고 외칠 수 있다. 그리고 그는 점수를 계산하거나 계속 놀 수 있다. 만약 그가 당선된다면, 그는 정지를 외칠 수 없다. 누군가가' 서비스 카드' 를 받지 않는 한, 그는 포인트를 다시 계산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점수를 끝내기로 선택한다면, 너는 카드의 유형과 점수에 따라 누가 이기고 누가 지는지 계산할 수 있다. 물론, 만약 당신이 "Sanza" 를 얻었는데 카드가 없다면, 두 사람 모두 카드를 계산하지 않을 것이고, 게임은 어쩔 수 없이 끝날 것이다. 다시 시작하다.

채점 방법의 경우,' 꽃자' 게임에서 득점을' 문' (오래된 일본 동전 시스템) 이라고 한다. 12 게임을 한 후 우승자는 가장 많은' 문' 을 획득한 사람이다. 그리고 7 편이 넘으면 득점은 두 배 ~

예를 들어, 한 게임에서 문장 6 편을 얻으면 문장 6 편을 축적할 수 있지만, 문장 8 편을 얻으면 16 편을 축적하게 됩니다.

다음으로 [서비스] 목록을 설명합니다

꽃에는 다음과 같은 조합이 있습니다: 5 개의 램프 (영구)

다섯 장의 카드 (램프가 적힌 카드) (10 단어) 와 네 개의 램프 (조반비) 를 모두 수집한다.

4 개 (8 개) 의 삼광 () 을 수집하다.

비' 를 제외한 등잔표 3 장 수집 (문장 5 편)

비와 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 를 포함한 등잔 카드 3 장 수집 (문장 5 편)

다이쇼 (영화)

문자 (1 자) 5 개를 설정합니다. 5 개 이상의 조각을 모으면 한 조각씩 추가할 때마다 1 블록을 받게 됩니다.

7 개 이상을 모아서' 이중 지불' 이라고 합니다. 점수를 계산할 때 점수가 두 배가 됩니다. 나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돼지',' 단풍사슴',' 나비 모란' 세 장의 카드 (문자 5 장) 를 모으다. 이번 행사가 끝나면 추가 10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문장 한 편을 더 쳐서 5 점을 치다. 짧은 볼륨 (로컬 조건 중 하나)

"로컬" 편지 5 통 수집 (1 개 텍스트). 5 건 이상 수집하면 한 건당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1 편 문장). 빨간 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어가 있는 빨간 팜플렛 3 권 수집 (단어 5 개). 이 행사를 진행한 후에는 약서 한 권을 더 받고 더 많은 점수를 받게 될 것입니다.)

그린 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록색 무자작은 책 세 권을 수집하다 (5 편의 본문). 이 활동을 마치면 약서 한 권과 점수 한 권을 더 받게 됩니다. 초서 (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자 붉은 단서 3 권 수집 (5 편). 이 행사를 진행한 후, 당신은 여러 편의 짧은 글을 받고 여러 편의 문장 점수를 매길 것입니다.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남은 카드는 패턴에 특징이 없는 카드입니다. 48-5- 10-9= 24 개가 있습니다. 여기서 12 월은 세 번, 1 1 월은 한 번, 나머지 달은 두 번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두 사람이 하는 게임은' 안' 이라고 하고, 두 명 이상의 사람이 하는 게임은' 해나와스' 라고 하지만, 모든 화훼 애호가들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이다. 이 밖에도 전국 각지에서 각종 독특한 놀이가 있다.

게임이 시작되다. 학부모가 카드를 다 씻은 후, 아이, 장소, 학부모의 순서에 따라 패를 나누어 준다. 사람마다 8 장의 카드를 받았고, 8 장의 카드는 장내에서 밝았다. 이런 그립법은' 팔수 팔경기' 라고 불린다. 물론 소위' 10 수 8 경기' 와' 7 수 8 경기' 도 있다. 나머지 카드는 접어서 옆에 끼어' 산자' 라고 부른다. 이때 경기장의 카드를 검사하다. 만약 같은 달의 카드 세 장이 있다면, 그것들을 한데 쌓아라. 같은 달에 네 장의 카드가 있다면, 그것은 카드 뒤집기가 될 것이다. (즉, 아무도 이기지 않으면 게임이 다시 시작될 것이다.)

라운드가 본격적으로 시작될 때 프로 선수가 먼저 패를 낸다. 만약 타진 카드와 장내의 카드가 같은 달의 카드라면, 그것들을 한데 쌓아라. 그렇지 않은 경우 현장에 배치하십시오. 그리고 산자에서 카드 한 장을 가져가세요. 마찬가지로 이 카드가 필드의 카드와 같은 달인 경우 함께 스택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현장에 배치하십시오. 마지막으로, 같은 달에 접은 것을 다시 가져와서 색깔별로 배열하여 당신 앞에 전시합니다. 그리고 아들은 카드놀이를 한다. 이렇게 순환하다.

돌려받은 카드에' 서비스' 조합이 있다면' 지원' 이라고 불러 게임을 이길 수 있다. 우승자는 다음 경기의 프로 선수가 될 것이다.

이 게임의 도전은 내가 서비스 카드 조합을 얻었는데 서비스가 작다고 생각한다면 (포인트 수가 적음) 나는 그것을' 안 안' 이라고 부를 수 있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이렇게, 다음에 내가 새로운 서브를 받을 때, 나는 경기를 끝내고 더 높은 점수를 받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새로운 서브를 얻지 못한다면, 상대방은 먼저 서브를 얻어서 게임을 끝내라고 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나의 마지막 전쟁은 헛수고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