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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순서" 와 그 번역

《시품》원문

제나라 짐승 감동, 그래서 그 기질 과 춤 을 흔들었다. 촛불이 세 가지 재능을 비추고, 각종 영광스럽다. 정신은 단지 그것을 기다리고 있으니, 네가 그것을 알려주도록 해라. 천지를 움직이며 귀신을 느끼고 시를 가까이하지 않는다.

어제 남풍의 말, 청운의 짱, 우습다. 샤고는 "옥타오는 거의 마음에 다다랐다. 클릭합니다 추 ci 는 말했다: "이름은 종종 이상입니다. 클릭합니다 시가 완전하지는 않지만 다섯 글자의 기원이다. 한나라가 이릉을 체포하여 다섯 글자로 시작하다.

고체시는 세상에 자세히 알기 어렵다. 그 풍격은 주나라의 쇠퇴의 결과가 아니라 한나라가 확고하게 확립한 것이다.

왕, 양, 매, 말 제자로부터 사부가 기발하고 화려하게 싸우는 것은 상쾌한 일이지만, 또 사람을 싫증나게 한다. 이부터 반첩까지 100 년이 될 것이고, 여자는 단 한 명밖에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시인의 바람은 이미 목숨을 잃었다. 도쿄는 200 년 반고만 역사를 읊고 글이 없었다.

Jianan, 카오 공 아버지와 아들, 매우 부드러운 아래; 평원 형제, 나머지는 문동이다. 유진과 왕찬 그것의 날개입니다. 두 번째, 용부봉에 오르는 것은 차에 속하기 때문에 모든 것을 덮는다. 네가 예의가 있을 때, 너는 시간을 위해 준비를 잘 한다.

나중에 능침은 늦게 쇠퇴하여 금이 생겼다. 태강 세 장, 이루, 이판, 일좌, 보어 부흥, 전조 왕, 언정 거품 없음, 문장 회조 등을 따랐다.

영가, 귀황노씨, 공론이 좀 있어요. 그때 썼고, 말한 것은 모두 닭갈비였다. 그래서 강에서는 전자파가 여전히 퍼지고 있다. 손중앙,, 환, 유, 그들은 모두 시를 가지고 있는데, 마치 도덕주의처럼 건안이 최선을 다했다.

첫째, 곽정순은 그의 재능으로 자신의 몸을 바꾸었다. 유악석은 청정염명의 정신과 싸우며 절미에 찬성한다. 그러나 상대방은 사람이 적고 세관도 건드리지 않았다.

이순신을 잡은 후, 한 손으로 전승을 거두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원가는 사령운이 있고, 그 단어는 풍부하고 다채롭다. 본질적으로 유 곽 링 팬 왼쪽을 포함한다.

따라서, 천쓰 은 상앙 과 종현 에 보완, jianan 의 지도자 입니다 알 수 있습니다. 육기는 태강의 영, 안인, 정양을 보조한다. 시에 위안 지아 영웅, 얀 연의 보조 할 수 있습니다: 네 다섯 단어의 왕관, 또한 텍스트의 삶.

네 글자는 의미가 광범위하고, 경박한 효과가 있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모든 쓴 글은 복잡하고 의미가 크지 않아 과거에는 거의 참고하지 않았다. 다섯 글자의 본질은 많은 작품들이 품위가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구름이 유행할 것이다. 일을 쓰는 것이 가장 섬세한 사람의 감정이 나쁘다는 뜻이 아닙니까?

그래서 시에는 세 가지 의미가 있다. 하나는 흥이고, 하나는 비, 셋은 부이다. 글은 이미 다 하고 의리가 있고, 또한 번화하다. 사물은 은유적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보다 낫다. 직서, 우화 작문, 부도. 거시철리의 삼중의는 적절하고, 바람의 힘은 건조하고, 댄의 빛깔은 윤택하여 맛을 보는 사람은 무한하고, 듣는 사람은 마음을 움직이는 것이 시의 극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비유에만 전념하면 깊은 뜻을 앓고, 깊은 뜻이 있으면 날카롭다. 푸 를 사용하는 경우, 마음 에 떠 고통, 마음 에 떠 있으면, 연극에서 흘러 흩어져 쓰기 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쓰기 완료 할 수 없습니다, ​​잡초 덩굴 피곤.

봄바람, 봄의 새, 가을매미의 가을달, 여름구름의 여름비, 겨울의 추운 달이라면 모든 시인들이 사계절을 느낄 것이다. 가혜는 시를 친척에게 보내고 시를 남겨 책망할 것이다. 망명 에 관해서는, 한 첩 사임 궁전. 뼈가 가로지르거나 혼이 하늘을 쫓는다. 또는 음의 창 와이 수비대, 살인 공변. 손님의 옷이 가득 차면 과부의 눈물이 흘러나온다. 아니면 어떤 수재가 북한 밖으로 나가면, 한 번 가도 돌아오지 않는다. 여자는 어린 나방이 자신에게 유리하게 생겼고, 그런 다음 자신의 나라를 차버릴 것을 기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각종 반향, 감각의 혼백, 비진시가 왜 그 뜻을 드러내는가? 왜 긴 노래가 아니야? 그래서 속담에 "시는 원한을 모을 수 있다" 는 말이 있다. " 가난한 사람을 안일한 생활을 하게 하고 은거를 재미없게 하는 것은 시뿐이다.

그래서 시인도 작가도 좋아하지 않는다. 오늘날의 사풍 풍속으로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옷을 이기기 위해서 너는 초등학교에 가고 싶을 것이다. 그래서 믹싱이 있어서 사람마다 다르다. 부잣집 자제가 되어 자신의 지식의 부족을 부끄러워하며 밤에는 늘 기름을 넣고 식초를 첨가하고 탄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하나의 관점을 풍경 전략이라고 하는데, 많은 사람들이 결국 평평하고 무뚝뚝하게 될 것이다. 둘째, 조화를 비웃는 경박한 사람은 보조 황제의 주인이라고 불리며, 사추는 근대에 유일무이하다. 그리고 바오 Zhao 교사, "일본 도시 전체" 보다 낫다; 시홀을 배우는 것은' 황새꽃 푸른 가지' 보다 못하다. 나는 자포자기하여 듣고, 문류와는 무관하다.

왕공귀족을 보는 사람은 매번 논술한 후에 시를 핑계로 삼지 않는다. 그 색욕, 상인 차이, 말과 잡다한 말, 주와 아들이 다투어 경쟁하다. 펑성 부근의 유씨는 매우 사람을 탄복하게 하는 사람이다. 그는 매우 혼란스러워서 당대 시인이 되고 싶어한다. 그의 문장 성공 하지 못했지만, 그는 느꼈다.

이전에 아홉 명을 판정하고, 일곱 명을 끊고, 학교가 청렴하고, 청렴할 가치가 없었다. 시가 기술이라면 알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거의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의 방황제는 천부적으로 총명하고, 침울하며 깊이 생각하고, 천인을 연구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일찍이 너희 나라로 여행가는 첫 번째 사람이었다. 이 상황은 8 년 동안 지속되었으며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옥을 집행하는 자는 어깨를 겨루고, 주자를 집행하는 자는 상무이다. 한위를 조감하고, 금송을 가슴에 삼키다. 감히 비농의 노래를 말하고, 감히 작별 인사를 하다. 중국의 오늘 전적, 세계의 평범한 세계는 모두 웃음소리의 귓가에 있다.

제품 중에서 순서가 약간 대체되어 우열을 해석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은 과거이고, 그의 말은 확실하고, 우화는 현재이지만, 기록되지 않았다.

글의 문제가 아니라 일반적인 이야기이다. 국호라면 보고가 후원한 것이다. 미덕을 반박하는 문장 한 편을 쓰는 것은 불량에서 강까지 해야 한다. 본연의 애정에 대해 말하자면, 왜 물건을 쓰는 것이 비쌉니까? "신사를 물처럼 생각하다", 즉 눈. 높은 탑이 더 형태가 있다' 는 것도 일품이다. "아침에 용수에 가라", 강에게는 이유가 없다. "달이 눈을 비추다" 는 것은 어느 역사를 말하는 것입니까? 고금의 말을 보면 대부분 거짓이 아니라 모두 직설적이다.

연연, 사장, 특히 밀집된 시간상. 그래서 대명과 태사에서 문장 들은 거의 모두 책에서 베꼈다. 임방 왕원 등지에 가깝다. , 말은 비싸지 않고, 반드시 새로운 것을 다투어야 한다. 작가에게 와서 잠을 자는 것은 풍습이 된다. 그래서 빈 말도 없고 빈 단어도 없다. 나는 이미 보충했고, 이미 많이 썼다. 그러나 대자연의 영국 의지는 찾기 어렵다. 만약 한 단어가 그것의 높이를 잃는다면, 그것은 의미를 더해야 한다. 그는 천재이고 지식이 풍부하지만 합리적이다.

육기의' 문부' 는 보편성을 지녔지만 비하를 띠지 않았다. Li chong 의 \ "핸린 \" 은 숙성하고 자르지 않는다. 왕 웨이 "붉은 보물" 은 바람이 잘 통하지 않는다. 연연의' 논문' 은 좋지만 이해하기 어렵다. 지옥의 《문지》는 내용이 상세하고 학문이 많다. 몇 개의 학교를 보았지만, 모두 풍격을 말하고 우열을 드러내지 않았다. 셰코의 시에 관해서는, 내가 원하는 대로 가져가고 싶다. 장지의' 유림외사' 는 매 편마다 책 한 권이다. 주홍 잉 기록, 문장 에 정의, 다른 맛.

중국이 오늘 기록한 것은 다섯 글자로 끝난다. 비록 인터넷 문고금은 거의 문자와 문장 집합이 있다. 청탁을 분별하고 싶어, (이상한 손) 병을 부축하고, 매 120 명마다. 이런 추세를 예측하는 사람을 수재라고 한다. 세 가지 제품이 위아래인지, 차액은 커스터마이징되지 않는지 알려주세요.

이전 카오, 리우 는 기사 의 거룩한, 루, 시에 몸 재능 이었다. 날카롭고 섬세한 고증은 수천 년 동안 궁상들의 변론, 사성론이 아니다. 아니면 정말 전다가 부주의로 실종된 건가요?

고대에는 시가 금죽에 의해 찬양되었다고 해 보세요. 그래서 오음이 맞지 않으면 화음이 없다. 술상고당',' 명월이 고층 빌딩을 비추다' 와 같은 첫 운율. 그래서 삼조의 단어, 글자는 안 될 수도 있지만 운을 맞춰 노래를 부르는 것은 음운의 의미를 강조한다. 인간의 말은 궁상의 말과 다르다. 오늘날, 그것은 오케스트라도 음율도 아니다.

왕원에는 한 선배가 있었는데, 여운은 "궁상은 타고난 두 가지 기구로, 예로부터 시인이 알지 못했다" 고 말한 적이 있다. 엄선자 혼자만 음조가 은은하지만 사실은 큰 오류이다. 엽범과 사장만이 상당히 식견이 있다. 절친한 친구의 이론을 음미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왕원은 리더이고, 시홀과 심약은 선봉이다. 삼현은 손자이고 젊은이는 논쟁이 있다. 그래서 선비는 경앙하고, 일은 정밀하다. 제품은 정교하고 능묘는 전용이다. 그래서 문자를 더 꺼리게 하고, 그 아름다움을 상하게 한다. 나는 문필체계가 풍자해야지 방해하지 마라, 그러나 똑똑히 말하면 충분하고, 조율이면 충분하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수준에 이르면, 가고, 들어가려면, 나머지 병은 실패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벌의 허리와 학의 무릎이 이미 제자리에 있다.

동생, 종 애도, 공간 사우, 응우엔 노래, 그녀를 사랑하고, 수엽이 그녀를 사랑하고, 모현한석, 옷 홑옷, 안인 지안 여름, 징양 고우, 귀신 중, 골동품, 돌 혼란, 경춘영선, 왕웨이 풍류, 왕웨이 풍류 이른바 명주의 장, 등림의 문채.

시 서문의 번역

기후가 풍경을 변화시키고 풍경이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므로 사람의 기질이 흔들리고 춤과 노래에 나타난다. 하늘을 비추고, 대지를 비추고, 사람들을 비추며, 모든 것을 찬란하고 아름답게 보이게 한다. 하늘의 신은 그에 따라 제물을 받아들이고, 저승의 영은 저승의 영에 따라 기도한다. 시가만큼 천지의 영을 감동시킬 수 있는 것은 없다. 과거에는 남풍가의 가사와 청운가의 찬송사가 깊은 의미를 지녔다. 하조' 오자가' 는' 서글픈데 내 마음' 이라고 말했고, 초국가요' 이소' 는' 이름을 정칙이라고 지어줘' 라고 말했다. 시의 체계가 아직 완전히 준비되지는 않았지만, 이것은 오언시의 시작이다. 한대에 이르러 이릉은 오언시의 풍격을 창조하기 시작했다. 고시의 시대는 멀고 오래되어 시인과 시대 모두 자세히 연구하기가 어렵다. 그 풍격을 추론하는 것은 처음에 서한에서 생겨났으며, 주조가 쇠약해졌을 때의 첫 번째 것은 아니다. 왕보, 매성, 이후, 한 무리의 사람들과 단어, 부쟁승했지만, 시는 한 번도 없었다. 이릉에서 반첩까지 100 년 정도에 한 명의 여작가 (반첩녀) 만 있고, 시인 (이릉) 은 하나뿐이다. 시인 (시 쓰기) 의 분위기가 갑자기 사라졌다. 동한 200 년 동안 반고의' 영사' 시만 단순하고 문채가 없었다.

건안 시대까지 조조 조비 모두 글쓰기를 매우 좋아했다. 조식, 조표 형제가 문단의 기둥으로 부상했다. 유진과 왕찬 들은 그들의 날개가 되었다. 2 위는 용부봉황을 오르고, 스스로 부속해 100 단위로 계산하는 것이다. 문학과 품질의 번영은 당시 매우 완전했다. 그 후 점차 쇠퇴하여 진나라까지 갔다. 태강 속에는 장재, 장협, 장강, 육기, 육운, 반악, 페니, 좌사가 모두 갑자기 부흥한 (건안성세) 가 있다. 전대 왕의 발길을 이어받았다. (건안문단) 아직 로맨스를 완성하지 못했다. 영가 시대에, 그는 황제와 노자의 학설을 중시하여, 간단명료하게 주장했다. 이 시기의 시와 산문 (서술) 은 현리를 넘어 평원과 맛이 부족하다. 동진이 강을 건너 남하한 후에도' 현리 풍조' 의 영향이 여전히 미묘하게 출렁이고 있다. 손주 허슨 항온 울량한 시는 모두' 논덕' 처럼 밋밋하고 건안문학의 바람은 사라졌다. 그 전에 곽후안은 우아함으로 시의 스타일을 바꾸고 혁신했다. 리우웬은 신선하고 왕성한 기세에 의지하여 시의 미감을 실현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하지만 그들 중 많은 사람들 ('손주오',' 허슨',' 상수',' 유') 이 있지만, 우리 중 몇몇은 (구오, 유우) 세속적인 문풍을 바꾸지 못했다. 예사이 중부에서 사혼은 계속해서 휘황찬란한 글을 썼다. 유송원가에는 사령운 () 이 하나 있는데, 문채가 고결 () 하고 미사조 () 가 풍부하다. 그의 작품은 다채로워서 추적하기가 어렵다. 사실, 그들은 이미 리우웬과 곽후를 포함해 판악과 좌사를 압도했다. 그래서 저는 진조식이 건안문학의 주인공이고, 유진, 왕찬, 조수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육기는 태강 문학의 엘리트로 판악과 장협을 보좌한다. 사령운은 원가문학의 대재자이고, 안연지는 조수이다. 이들은 모두 오언시의 제 1 저자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시인이다.

4 언시의 글자 수가 적고 의미가 많다. 만약 우리가 곽봉과' 이소' 를 모방한다면, 우리는 대의를 모방할 수 있다. (그러나 시인) 종종 단어의 다의성이 적기 때문에 세상은 거의 배우지 않는다. 오언시는 시체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수많은 시 중에서 가장 맛이 있기 때문에 세속인의 입맛에 잘 맞는다. 진실을 말하고, 이미지를 형성하고, 감정을 표현하고, 사물을 묘사하고, 가장 섬세하고 적절하기 때문이 아닐까요? 그래서 시의 표현 방식은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흥', 둘째는' 비', 셋은' 푸' 이다. 문구는 이미 지나갔고, 더 많은 의미가 있다. 바로' 흥' 이다. 감정과 사물을 비교하는 것은 "비교" 입니다. 가슴을 직설하고 억측하며 언외의 뜻을 표현하는데, 이것이 바로 부이다. 이 세 가지 표현 수법을 확장하고, 신중히 채택하고, 성격의 힘으로 강화하고, 문채적인 포인트로 체험하는 사람을 되새기고, 듣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게 한다. 이것은 시의 최고 경지이다. 특별히 비유 수법을 사용한다면, 구상이 너무 깊고 의도가 너무 깊어 언어가 느려질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특별한 방법을 사용한다면, 의도는 얕고, 문자는 느슨해지고, 연극은 (글의 의미) 표류하기 때문에, 문자는 귀착할 곳이 없어 혼란에 끌려가는 것이 단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봄바람, 봄새, 가을달, 가을매미, 여름구름, 여름비, 겨울월, 추위는 모두 시 중 사계절의 계절기후가 주는 느낌이다. 좋은 모임은 시 서정을 보내고, 이별단은 시에 의지하여 원한을 표현한다. 추 courtiers 에 관해서는, 한 첩 작별 법원, 첸 북부 광야 를 가로 지르는 일부 뼈, 영혼 추격 비행 쑥; 어떤 사람들은 창을 들고 나가서 지키고, 전투의 분위기가 가장자리에서 솟아올랐다. 사이드 오프 오프 코트 얇은, 과부 눈물; 어떤 문인들은 도장을 벗고, 사직하고, 가자마자 돌아오는 것을 잊었다. 여자들은 분분히 눈썹을 치켜세우고 입궁을 총애하며 주위를 둘러보며 이 나라를 사랑하게 되었다. 이 모든 것들이 영혼을 감동시켰는데, 시가 없으면 무엇으로 그 우정을 넓힐 수 있을까? 긴 노래 한 곡 없이 무엇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공자) 는 "시는 무리를 지어 원한을 표현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빈천한 사람은 마음이 편하고, 은거한 사람은 우울하지 않게 한다. 시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그래서 시인도 작가도 좋아하지 않는다. 지금 문인이 저속하니 이런 추세가 매우 맹렬하다. 나는 서서 어른의 옷을 입을 수 있게 되자 글씨를 배우기 시작했고, (그리고) 반드시 시를 쓰려고 할 것이다. 그래서 평범한 목소리, 어수선한 장르 ('시'), (하지만) 모두들 그의 모습이 사랑스럽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 문필은 사람의 부잣집 자식보다 못하여, 밤낮없이 글을 다듬고, 어구를 읊으며, 한 사람이 보고, 자기가 정교하다고 생각하고, 사람이 보고, 결국 밋밋해졌다. 둘째, 조식, 유진시 노졸을 비웃는 경박한 사람들이 복시 시대 위 (시풍고고), 사서금고는 비길 데 없다 (그 시는 천고에 뛰어나다) 고 말했다. 그러나 보소를 본받아 마침내' 일중 시장이 꽉 찼다' 는 것보다는 못하다. 셰슈를 배우고, 가난해서' 황새가 후록가지에 있다' 는 것을 배운다. 헛되이 고명한 사람에게 버림받은 것은 일류 문인들과는 무관하다.

왕후장상을 살펴보면, 우리는 종종 이론을 광범위하게 이야기하지만, 시를 담화 형식으로 삼지 않고, 그들의 취미로 다른 견해를 토론한다. 예를 들어, 보라색과 녹색물이 섞여 있고, 보라색과 빨간색이 섞여 있고, 여러 가지 관점이 서로 논쟁하고, 정확한 기준으로 구분할 수 없다. 최근 펑성인 유휘는 재능이 넘치는 시 감상가이다. 그는 시 분야의 혼란을 몹시 싫어하여 당대 시가 되고 싶었다. 그는 일찍이 (많은 시에 대해) 평론을 한 적이 있다. 그의 작품은 아직 완성되지 않았지만, 그래도 그는 감정을 가지고 만든 것이다. 과거 반고의 사람에 대한 평가는 9 등급으로 나뉘었고, 유신의 학자와 작가에 대한 평가는 7 관으로 나뉘어서, 명명 연구 사실은 확실히 타당하지 않다. 시를 쓰는 기교는 분명히 잘 알려져 있다. 카테고리별로 추측하면 아마 도박 바둑의 승부에 대해 논평하는 것과 같을 것이다. (그러면 너는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오늘날의 제왕은 뛰어난 재능을 지녔고, 풍부하고 깊은 문학 사상을 거쳤으며, 그 글은 일월과 함께 빛나고, 그 지식은 자연과 세계의 관계를 탐구할 수 있다. 옛날 옛적에 귀족 자제와 친구를 사귀었는데, 그는 직무에 적합한 지도자였다. 더구나, (지금) 이미 방 안의 사방팔방을 점거했고, 세상의 응답자들은 모두 바람 속에서 온 것 같고, 구름이 올라오고, 주옥의 재능을 안고 있다. 본래 농민의 가요가 아니고, 운전자의 논조는 감히 논평할 수 있다. 내가 지금 녹음한 것은 거의 골목에서 말하는 것이다. 말하는 것은 말하는 것과 웃는 것과 다름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제품 중에서 대체로 시대별로 배열하고 우열 순서에 따라 평론과 설명을 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 사람은 이미 세상을 떠났으니, 그의 시는 정해질 수 있다. 지금의 평가는 살아 있는 사람을 기록하지 않았다. 접속사, 평행 사실, 단지 일상적인 대화를 위한 것이다. 국가 대사를 계획하는 문헌은 고대의 것을 대량으로 인용하여 우아하고 엄숙하게 해야 한다. 미덕에 대한 반박을 묘사할 때는 과거의 업적을 최대한 인용해야 한다. 시를 읊는 기질에 관해서는, 왜 용전을 중시해야 합니까? "너를 물처럼 보고 싶다" 는 것은 바로 눈앞에서 보고 싶은 것이다. "높은 탑에는 많은 증오대가 있다" 는 것은 단지 관상일 뿐이다. "아침에 용수에 가다" 는 암시가 없다. 명월조명설' 은 고전과 사기에서 나온 건가요? 고금의 명구를 관찰하는 것은 대부분 고어를 빌려 긁어모으는 것이 아니라 직접 쓴 것이다. 안연지와 사장의 시는 전고가 많고 정밀하여 당시 그들의 영향을 받았다. 그래서 (유연) 대명과 태사 사이에 시를 짓는 것은 거의 필서와 같다. 최근 임방, 왕룽 등. 언어 (그 자체) 의 낯설음에 주의하지 말고, 아무도 사용하지 않은 전고를 쓰려고 노력하라. (서양속담, 언어속담) 그 후로 작가는 점차 한 가지 습관을 형성하는데, 문장에는 전고가 없는 단어가 없고, 단어에도 전고가 없는 단어가 없다. 이는 시에 매우 해롭다. 그러나 시는 당연히 조각한 것이 아니며, 이런 사람을 만나는 경우는 거의 없다. 언어가 광채를 잃었으니 전고를 증가시킬 뿐이다. 천재를 잃었지만 학식을 보여주는 이유이기도 하다.

육기의 \ "문푸 \" 는 칭찬하지 않고 비하하지 않고 접근하기 쉽다. 이충의' 논한림' 은 대충 실용적이지 않다. 왕 웨이 \ "hongbao \" 섬세하고 판단 할 수 없습니다; 얀 연의 종이는 매우 가늘어서 읽기가 어렵다. 지옥의' 문장 지' 는 상세하고 넓고 풍부해서 지음의 말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작품들을 보면, 모두 시가 장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지, 우열을 드러내지 않았다. 시에 링 윤 의 시집 에 관해서는, 항상 시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장웨이의' 문인전' 은 그가 문장 한 편을 만나 쓴 것이다. 너의 잘생긴 책은 모두 고의로 작품을 수록한 것으로, 단 한 번도 단독으로 평가해 본 적이 없다. 내가 지금 기록하고 있는 것은 오언시로 제한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금의 저자를 포함해 대부분의 작품들이 소장되어 청탁을 경솔하게 구분하고 우열을 지적하고 120 명이 있다. 이 유파에 포함된 사람 (비, 시에 포함된 사람을 가리킴) 을 수재라고 한다. 이 세 제품의 상승과 하락에 관해서는 일반적으로 결론이 나지 않는다. 미래의 변화에 대해 판단하려면 시를 아는 사람에게 위탁해 주세요.

옛날 옛적에 조식과 유는 정말 문장 속의 성현이었다. 육기와 사령운은 앞의 두 사람의 재능을 모방하는 것을 배웠고, 세심하고 깊은 연구를 진행했다. 수천 년 동안 그들은 성조의 구분과 4 성의 토론을 들어 본 적이 없다. 선배들 (그냥) 이 조심하지 않아 못 봤다는 말이 있다. 그렇습니까? (우리) 고 대 시대에, 모든 시 또는 애도 시는 음악 반주 했다, 그래서 궁전, 상부, 성교, 긍정적, 루 오음을 조정 하지 않고 화해 하는 방법이 없습니다. "고당에 술을 진열하다", "명월이 높은 건물을 비추다" 와 같은 것이 가장 좋은 리듬이다. 그래서' 삼조' (조조, 조비, 조예, 위명디 참조) 일부 가사는 잘 쓰지 못하지만, 리듬은 노래를 부를 수 있다. 음운을 중시하는 것이다. 세상 사람들이 말하는 성조와 다르다. 지금 시는 음악에 어울리지 않는데, 왜 음조를 써야 합니까? 제조의 왕룽은 일찍이 나에게 "음과 천지는 함께 태어났고, 예로부터 시인은 이해하지 못했다" 고 말했다. 오직 안연지만이 리듬 음조의 조화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그의 주장은 사실 완전히 틀렸다. 예반과 사장만이 잘 알고 있다. 나는 이전에' 동반자론' 을 쓴 적이 있지만, 다 쓰지 못했다. " 왕룽은 그것을 창조한 최초의 사람이었고, 사모와 심약 () 은 파장을 부추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중 세 명은 귀족 후손으로 젊었을 때 작문론을 논할 수 있는 능력이 있었다. 그래서 문사들은 (그들) 을 추앙하고, 정밀하고, 번잡하고, 미묘하고, 한 가지 일에 집중하고, 기발하고, 언어를 더욱 내성적이고, 금기하며, 그것의 진미와 아름다움을 해치려고 노력한다. 나는 시 체계가 일찌감치 외워야 한다고 말했고, 정체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음조가 맑고, 매끄럽고, 조화롭고 매끄럽다. 동등한 진입에 관해서는, 나는 손해를 보지 않을 것이다. 벌허리학 무릎 문제는 골목길이 이미 회피했다.

진 () 조식 () 은 동생의' 백마시 ()', 왕삼 () 의' 칠상시 ()', 유진 () 의' 허간시 사령운은 \ "위왕중야집 \" 시를 가지고 있고, 육기는 \ "고시 \" 시를 가지고 있고, 리우웬은 \ "감각 혼란 \" 시를 가지고 있고, 곽후안은 \ "유선시 \" 를 가지고 있으며, 왕위는 \ "풍월 \" 시를 가지고 있고, 사령운은 \ "산천 그래서 시에서는' 주택', 문채에서는' 등림'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