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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 학교에 대한 자세한 정보

영학당은 손씨의 성이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성의 기원

손에는 일곱 개의 성이 있다.

1, 희성에서 나온 아들 강슈의 후손입니다. 서주 초년에 강숙은 나라를 지키라는 명령을 받았다. 강숙의 여덟 번째 오공화는 주공 () 이 서방을 공격하는 것을 도왔기 때문에 제환공 () 으로 봉쇄되었다. 우 공공 아들은 손휘 (sun hui) 라고 불리며 제나라 (오늘 하남 푸양) 의 물산을 즐기는 것으로 봉쇄되었다. 후세 사람들은 "손" 을 씨로, 대대로 전해 내려 손씨 중의 큰 성이 되었다.

2, 성 () 에서 나온 후 춘추시대 초국통수 손미오 () 입니다. Sun Shao 는 추 (Chu) 의 현명한 장관이었고, 그의 자손은 그의 이름을 따서 이름을 지었고, 그래서 Sun 이라는 큰 가족을 형성했다.

3, 필드 에서. 첸 리 공 의 아들 첸 완은 제나라 에 피난처를 찾아 이름을 바꿨다. 손천형의 막내아들은 제나라의 의사이다. 신공을 벌채하여, 제경공에 의해 손씨로 봉쇄되었다. 그리고 장군 손무자.

4, 하위 성, 완료 후, 상 탕 왕 후손. 은에게 피해를 입은 후, 비간의 후손들은 모두 성을 숨기고 피난했다. 그들은 왕실의 후손이기 때문에 손씨를 개종했다.

5, Xiahou 에서. "한서" 에 따르면 하후영은 텐영봉의 군대로, 탱공이라고 불리며, 그의 증손자는 꽤 대가적인 풍격을 지녔고, 대사는 또 그의 집의 성을 공주로 답습했기 때문에 그의 손자는 손씨였다.

6, 성 Xunzi 에서, 전국 학자 Xunzi 의 후손입니다. 견자의 이름은 견권 () 이라고 불리는데, 당시 사람들은 그를 순경 () 이라고 불렀고, 후세 사람들은 순씨 () 가 되었다. 한나라의 금기를 피하기 위해, 그는 손씨를 바꾸었다. 손성의 후반부는 조상의 성을 회복하지 못했기 때문에 손성의 한 가지가 되었다.

7, 그의 집에서 성을 갈았다. 역사서에 따르면 북위 효문제는 수도 낙양을 옮긴 후 복성이 바인 선비족이 성을 바꾸었는데, 바로 하남 낙양의 것이다.

시조: 손숙. 춘추시대에는 아들 첸 (상조 소멸 후 국명 여자) 을 진부라고 불렀다. 그가 진과의 의사였을 때, 그는 예구 왕자와 매우 친했다. 유 코우 가 살해 된 후, 연루 되는 두려움 때문에, 제나라 로 도망 쳤다. 제나라 후, 첸 완은 원래 국가 이름을 자신의 성으로 사용하고 싶지 않아, 티안 (티안 과 첸 고대 발음은 동일) 으로 바뀌었다. 전만의 넷째 손자는 두 아들, 그의 막내아들, 자첨, 제나라의 의사이다. 그 절단 유공 때문에, 낙안 (이 산둥 보흥현 북쪽) 에 봉하여 손씨를 주었다. 손빈은 손자의 조상이 되었다.

둘째, 마이그레이션 분포

손성의 주요 발원지는 두 가지인데, 하나는 하남 푸양이고, 하나는 산둥 박흥이다. 춘추전국시대에는 하남 푸양 손씨 후예 손가가 계준 (현재 허난성 위휘시 서남) 으로 이주하여 계준이 손성의 중요한 분기가 되었다. 이 시기에 산둥 손성은 이주가 잦아 제나라 내란으로 손오후예가 강소절로 이주했다. 손무의 손자 손빈은 전대치 이후 제나라 () 로 돌아와 산둥 () 와 아프가니스탄 (현재 산둥 양곡현 동북) 사이에서 생육하고 있다. 손무의 후예는 여전히 부춘 (현재 저장부양) 에 거주하고 있으며, 이후 손씨 주군으로 발전했다. 진한 시대에는 손씨 부계 가문의 규모와 인구가 더욱 확대되었다. 산둥 출신의 손오후예는 연이어 산서의 평요, 청하 (오늘 하북), 남양 (오늘 하남), 봉기 (오늘 산시), 창사 등지로 이주했다. 게다가 태원군도 이 시기에 형성되어 손역사상 가장 큰 가족이다. 삼국 양진 남북조 시대, 정치적 격동으로 손대남천, 부춘손성은 손오정권을 건립하여 손성이 남방에서 널리 퍼지게 하여 하남, 허베이, 산둥, 산시, 절강, 장쑤, 호남, 복건, 산시, 동북 등을 포괄하였다. 수와 당나라 시대에 손성의 이주는 여전히 남방을 위주로 했다. 당나라, 구시 부자, 입민 개장, 왕초, 입민, 손씨도 참여했다. 또한 하남 손성은 건주 (오늘 강서녕도) 현에 창설되었고, 손성은 강서까지 발전했다. 송원 시대에는 김인 남침으로 몽골 군대가 남하하면서 손씨 사람들이 복건 광동 등지로 더 몰려들었다. 명청 시대에는 푸젠성 손씨가 광둥 자금현으로 이사했는데, 대민주혁명의 선구자인 손중산 선생이 바로 이 지점의 후손이다. 이 시기에 손씨라는 사람이 전국에 널리 퍼져 주로 동부와 강남 지역에 집중되었다. 현재 산둥, 하남, 안후이, 헤이룽장, 허베이, 길림 등의 성은 손성이 가장 많은데, 이들 성의 손성은 전국 손성의 약 58% 를 차지한다. 손씨는 중국 제 12 대 성으로 인구가 많아 한족 인구의 약 1.5% 를 차지한다.

셋째, 역사 유명 인사

손무, 춘추 말기의 위대한 군사가, 산둥 박인. 손자병법은 오행상생상그램의 원리를 응용하여 편찬한 것으로,' 지기가 서로를 알고, 백전은 위태롭지 않다' 는 명언을 제시했다.

손빈: 전국 시대의 유명한 군사가, 산둥 양곡인, 손오후예. 《손빈병법》의 저자.

손권: 종모 씨, 절강 푸양 사람. 삼국 시대에 오국의 개국공훈은 탁월하고 담력과 식견이 뛰어나 후세 사람들은 "아들이 여전하다" 고 말했다.

손연: 낙안 (오늘 산둥 박흥) 사람, 삼국시대 경제학자,' 엘야 이윤' 이 있습니다.

손주: 태원도 (이 산서평요 서북) 사람, 동진 문학가, 현언시가 작가를 대표합니다.

손미선: 춘추시절 초인들이 왕장을 제패하는 것을 도우며 세계가 주목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그는 중국 고대 최초의 수리공사를 주재하여 당시 농업경제 발전에 상당한 역할을 했다.

손안조: 장남청하 (현 허베이 고성) 사람, 수나라 말 농민 봉기 지도자. 그는 Picea 함께, gaokibo (이 허베이 성 고대 도시 남서쪽) 에 큰 의의 깃발을 들고 장군이라고 주장하는 군중을 모았다.

손사우: 당대의 명의사, 산시 요현인. 그는' 천녀녀',' 천여익방' 의 저자이며, 후세 사람들은 그를 약왕이라고 존칭한다.

손: 오군 (현 장쑤 쑤저우) 사람, 당대의 걸출한 서예가와 서예평론가. 오늘, 그것은 조사할 만한 서예 이론 저작' 서보' 이다.

손, 장쑤 오강인, 명청시대 안경 제조 전문가. 거울사' 가 있고, 손씨는 70 여종의 광학 기구를 만들었다.

손옥문: 청대 산둥 지닝인, 재상, 형부 상서, 병부 상서를 역임했습니다.

손기봉: 청초 유명한 유생, 하북성 사람. 이아이 황종희와 함께' 청초 3 대 유학자' 라고 불린다. "이학자전" 과 "하풍선생문집" 이 있습니다.

손장, 절강성 라이언인, 청대의 저명한 학자, 문학가. 묵자주',' 문기 예',' 주례 유명인',' 광서리안현지' 등의 책이 있다.

손성연: 장쑤 양호 (오늘 장쑤 무진) 사람, 청대의 유명한 역사학자, 묘비명가, 교정가, 원메이가' 천하의 귀재' 로 불린다. 근대 혁명가, 사상가 손중산, 광둥 상산인, 국민당 창설,' 삼민주의' 를 실시하여 청조를 전복시켰고, 첫 번째는' 독재를 전복하고, * * * 화합을 건립하고, 중화를 진흥시키라' 는 구호를 외치며 평생 국민혁명운동에 힘쓰고 있다.

손중산: 중국 자산계급 민주혁명의 선구자, 위대한 민주혁명가, 중화민국의 창시자, 광둥 상산인. 1905 년 일본에서 중국 동맹회를 조직하여 재상에 당선되어 삼민주의학설을 제기하다. 19 1 1 무창 봉기 이후 중화민국 임시대통령으로 선출되었다. 나중에 중국의 도움으로 국민당은 개편하여 신삼민주의련러, 련러, 농공을 실시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국민당, 국민당, 국민당, 국민당, 국민당, 국민당, 국민당) 1925 병은 베이징에서 사망했고, 그 유편은' 중산전서' 로 편성되었다.

넷째, 현청 번호

왕준 1

태원현: 전국시대에 진장은 왕상현이었다. 손씨의 이 분기는 부춘손씨의 한 가지이며, 그 조상은 손명의 열한 번째 손자 손부이다.

진: 진씨네, 하남 개봉동남에 있는 진류성. 모든 세대가 배치되었다. 1957 개봉현에 합병하다. 서한 진류군이 진류현을 다스리다. 북위 때 이군을 다스리고, 수당 () 때는 구주 진류현 () 이었다.

낙안현: 동한 현, 이 손씨 분기, 병성손무고리. 부춘현, 진현, 이 지점은 낙안의 한 지점이고, 개기의 조상은 손무의 둘째 아들이다.

Jixian, Jinxian, Jixian (이 허난 성 weihui 시 남서쪽). 수당 시대의 지현은 위주이다. 손씨의 이 지점은 손씨가 사는 곳이자 진대의 유명한 은둔자 손든의 집이다.

동관현: 한대에는 동관현이 있고, 산둥 이수를 관할한다. 동한 말년에 동관군을 설립하여 이수 동북에 위치해 있다. 동진 화교는 금릉 (현 장쑤 상주시) 동남부에 위치하고 남제는 폐기한다. 오늘 광둥 () 성 동관현 () 은 당나라 () 에 위치해 있다.

오현: 서기 129 년, 동한 () 는 회계현을 오현 () 으로 분류하여 오현 (오늘 장쑤 성 쑤저우 시) 을 관할하며, 관할 범위에는 건덕 이하 전당강 양안을 포함하므로 저장성 항주시 () 도 오늘 오현 내에 있다.

푸춘현: 오늘 절강 푸양. 진 현의 이름은 부춘이고, 진 태원은 푸양을 바꾸었다. 5 대 오월 풍요로움. 송부는 푸양 사람이다.

2. 홀 번호

평당: 손수치추, 부민 강국으로 인해 봉호를 받았다.

낙안당: 수천이 공을 세웠기 때문에, 낙안에 봉착했다.

부춘당: 병성손무는 자신의 13 병법을 왕에게 가져왔고, 왕은 그것을 장군으로 사용했다. 그는 서강의 초국과 북강의 제루를 인솔하여 혁혁한 전공을 세웠다. 왕은 그를 부춘으로 봉하여 부춘당 작위, 낙안당 동종을 주었다.

영학당: 진 () 나라의 어사 의사 손강 () 은 어렸을 때 가난해서 불을 켤 기름을 살 수 없었다. 겨울에 큰 눈이 내리자 그는 마당에서 책을 읽고 눈을 비춰 결국 유명해져서 그에게 이 당호를 주었다.

또한 손씨의 주요 당명은 돈서당, 적선당, 하안당, 가화당, 동관당, 당, 당, 불우당, 효우당, 병법당, 태원당이다.

동사 (verb 의 약어) 일족 특징

1, 사람이 많고 인재가 배출되다.

2. 인구 분포는 주로 동북, 화북, 화동지역에 집중되어 있다.

3. 인물의 대사는 질서 정연하고 맥락이 분명하다. 예를 들어 청대 왕종이 편찬한' 손씨 족보' 에는 "대용홍모, 원헨리진, 흥성금기, 진무 모집, 승전 후 대대는 늘 할 수 있고, 평수치, 자손이 오래 있다" 는 말이 있다. 편찬된 족보에서 허베이 창주 손성은 "서명화진, 증신, 자윤, 응균" 이라는 한 글자를 가지고 있다. 절강성 손성은 손형이 편찬한' 손씨 족보' 에서 "국제회의 기간 동안 평일, 스레드 수리, 부투 한전, 후세 선현을 비추었다" 는 말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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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씨 종사 3 자 대련.

군인 조상

감리교

무명씨가 쓴 손씨 종사 총련

제 1 련은 춘추시대 제나라의 손오입니다. 두 번째 연합은 춘추시대 초국의 손미오를 가리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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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씨 종사 사자련]

문을 닫고 소파를 닫다.

양치질 베개 흐름.

무명씨가 쓴 손씨 종사 총련

대련부터 손티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형과 고당 서재를 짓고 문을 닫고 옛날을 이야기했다. 두 번째 연합은 추 은둔처에서 나왔는데, 베개로 귀를 씻고 양치질을 한다는 뜻이다.

가오 밍 오경;

위진제방.

무명씨가 쓴 손씨 종사 총련

대련은 춘추말년 손우가 쓴 것으로, 오 () 에 쓰인다. 두 번째 연맹은 전국시대 손빈이 제나라에서 쓰는 것이다.

강동입국국;

하북성 항공 그룹.

무명씨가 쓴 손씨 종사 총련

상련전 동한 때 손권으로부터 형의 사업을 물려받아 무창에서 제제, 국호 오호를 불렀다. 두 번째 대련은 쑨양, 춘추인,' 백락이 말에 능하다' 를 뜻한다. 당나라 Yuwen 는 말했다: "보 르 교차 하북성 야생, 말 빈. 클릭합니다

설영 사택;

군사의 목소리.

무명씨가 쓴 손씨 종사 총련

첫 대련은 김저녁에 읽은 것이다. 두 번째 대련은 춘추시대 제나라의 손무가 쓴' 손자병법' 에서 나왔다.

독서 하코다테

지붕을 하나 만들다.

무명씨가 쓴 손씨 종사 총련

첫 대련은 김저녁에 읽은 것이다. 두 번째 연합은 손진 () 의' 천대산푸 ()' 에서 나왔는데, 이름은' 던지는 곳에서 금석성' 이다.

태원을 바라보다

방천옥판본.

무명씨가 쓴 손씨 종사 총련

중화 전국연합회는 춘추시대 쑨양, 즉 백락이다. 썬 양 유 사카모토 를 통해, 소금 차 는 태양 이 울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말을 달렸다. 양이 차에서 내려 소리를 지르자, 그 말은 몸을 숙여 소리를 내며 하늘을 두루 울렸다.

드럼 피아노 휘파람

강의하지만 강의를 요구하다.

무명씨가 쓴 손씨 종사 총련

제 1 련에서 손진이 로그아웃했고, 그는 길게 울부짖을 수 있었고, 봉명할 수 있었다. 하련 손기봉, 함부로 산에 들어가는 것을 피하고 앞뒤로 1 1 을 모집하지 않는다.

궁수는 유일하게 성공한 사람이다.

무릉현성.

무명씨가 쓴 손씨 종사 총련

첫 대련은 삼국 때 촉국군 유비의 손자가 쓴 것이다. 2 연대는 5 대 손시의 딸 한화가 쓴 것으로 신선이 되었다.

학자에게 상을 주다.

부정적인 토양 문화 도시.

무명씨가 쓴 손씨 종사 총련

첫 번째 대련은 송대의 손일가 쓴 것으로, 그는 충성스럽고 학자에게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여 국민의 힘을 얻을 수 있다. 2 연부터 그의 아내 조 * * * 시의 여성들과 적을 막기 위해 잇달아 도시를 개간했다.

군사가의 아버지

공식적인 교파.

무명씨가 쓴 손씨 종사 총련

첫 대련에서 춘추 말기 군사가 손무는 제나라에서 태어났다. 그는 \ "전쟁의 예술 13 편 \" 에서 왕 루 를 본 적이 있으며, 대장군으로 임명되어 오군을 이끌고 초나라를 공격했다. 그의 전쟁사상은 소박한 유물주의와 변증주의 요소가 풍부하며,' 손자병법' 은 중국 최초의 최고의 군사 저작으로' 병가의 조상' 으로 불린다. 봄과 가을 기간, 추 사상가 일 ao 르네 치우. 태전 중에 그는 초장왕이 초군을 지휘하는 것을 도와 진군을 물리쳤다. 일찍이 수리 공사를 흥건한 적이 있다. 3 개월, 관직에는 도둑의 마음이 없고, 도둑은 감당할 수 없다. 《사기 관리 열전》은 그를 1 위로 꼽았다. "순종" 이란 법에 복종하는 관원을 가리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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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씨 종사 6 자련]

손삼위진 화하;

중국에 남아 있는 두 이름.

무명씨가 쓴 손씨 종사 총련

제 1 련은 삼국의 손견 손책 손권 삼부자를 가리킨다. 두 번째 연합은 동진의 유명한 여작가 손경을 가리키며,' 애도부' 와' 풍아푸' 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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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씨 종사 칠자련]

시곡이 찰랑찰랑찰랑찰랑찰랑찰하며 서한을 넘겼다.

북주 성인은 키가 크다.

무명씨가 쓴 손씨 종사 총련

대련지 송대 한림학사 손주 () 는 사전이 정교하고 서한 () 풍격을 지녔다. 두 번째 대련은 명나라의 현자 손가이다.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싶다.

10 년 동안 책을 읽으시길 바랍니다.

--손중산 () 은 손씨 종사 총련 () 을 썼다.

중화 전국연합회는 손중산 선생의 제목 대련을 사용한다.

손자병법이 후세에 전해지다.

처방전이 노후로 돌아가 어린이를 구해 백성을 구하다.

무명씨가 쓴 손씨 종사 총련

제 1 련은' 손자병법' 과' 손빈병법' 을 가리킨다. 손사우는 수당 시대의 유명한 의학가로 후세 사람들에게' 약왕' 이라고 불린다.

Yixian 위업 전쟁 1911 년;

오동의 군사 전략 계획.

무명씨가 쓴 손씨 종사 총련

대련은 손중산을 가리키고, 제 2 련은 손견, 손책, 손권을 가리킨다.

역사가 유구한 낙안현;

부춘강은 뿌리가 깊다.

무명씨가 쓴 손씨 종사 총련

이 책의 첫 번째 부분은 손씨 낙안현에서 출판되었다. 두 번째 대련은 한말부터 삼국시대 부춘인 손견과 그 아들 손책 손권을 열거했다. 손견 () 은 본명 문태 () 와 한말 () 이 농민 봉기 진압에 참가하여 창사 () 현으로 후임하였다. 원술과 손잡고 동탁을 공격하여 낙양으로 직진하여 초평년에 유표를 쳐서 죽었다. 손책 () 은 부보 () 라고 불리며, 소년 시절 수춘 () 에 살았고, 장화이 () 사이에 사족과 친구를 사귀었다. 아버지 손견 () 이 죽은 후, 그는 천여 부의 잔적을 수집하여 원술 () 에 의존했다. 흥평 시절, 하평, 그는 분리주의 세력이 되었다. 우, hueiji 및 기타 오군 에 따르면, 어떤 hueiji 현. 나중에 주유, 장조 등 신사에 의지하여 강동에 손씨 정권을 세웠고, 조조는 그를 역모 장군, 무후로 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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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씨 종사 칠언 이상 총련]

후크 깊은 케이블 마이크로, 매설 진동;

의심스러운 노여움을 끊고 근심하다.

--손중산 () 은 손씨 종사 총련 () 을 썼다.

중화 전국연합회는 손중산 선생의 제목 대련을 사용한다.

추운 나라 반환 봄, 누가 또 책을 읽고 눈을 비춘다.

춤을 출 때 따뜻한데, 왜 노래로 돌아가지 그래.

무명씨가 쓴 손씨 종사 총련

전련전은 강 일화를 가리킨다. 손강은 총명하고 배우기를 좋아하지만, 그의 집은 매우 가난해서 기름 점등이 없다. 그는 늘 겨울의 눈 속에서 공부하다가 나중에 고대 학자의 관리가 되었다. "춤", 고대의 기우제사 때의 악무, 춤을 추는 곳도 가리킨다. 일찍이' 논어 선진' 에서 "3 월, 봄옷을 입고 어른 대여섯 명, 어린이 예닐곱 명, 이수에서 목욕을 하고, 춤추는 눈밭에서 미풍을 불며 돌아오는 길에 노래를 불렀다" 고 말했다.

긍정적 인 색상 보유 균형, 금실 에서 좋은 역사 이름;

무당은 조류를 찾고, 금음천대는 유명하다.

무명씨가 쓴 손씨 종사 총련

제 1 련은 동진, 안국, 좌좌좌랑, 창사 현, 비서 감독 겸 대신을 가리킨다. 박학다재하고, 언변이 뛰어나고, 부지런히 책을 읽으며, 영원히 놓지 않는다. 환온 이 실력파 푸 집, \ "웨이 가정 춘추 \" 와 \ "진양의 가을 \" 을 쓸 때 노발대발했다. 손승의 아들들은 그 앞에서 울며 온 가족을 고려하고 그가 쓴 역사책을 수정하라고 요구했지만 그는 거절했다. "균형을 유지하다" 는 것은 저울로 물건을 지칭하는 것으로, 공평하고 공정하게 사람을 평가하는 것을 비유한다. 두 번째 연합 (lianjin) 은 동진 손주오 (sun chuo) 를 가리키며, 단어 운 공 (gong), 태원 (Taiyuan) 그는 학식이 해박하고 은거하는 것을 좋아하며 문채로 유명하며, 시를 써서 현학을 선양하는 것은 현언시의 대표작가이다. 그는 시를 쓸 줄 안다. 그는 일찍이' 천대산시 유람' 을 써서 그의 친구 범영계에게 보여 주었다. 그가 말하길, "선생님, 바닥에 던져주세요. 금이 있을 겁니다."

열세 편의 용병은 신과 같고, 문필에는 무기가 있어야 한다.

천금당은 계산할 수 없고, 나라를 다스리고 정치를 다스릴 수 있고, 집을 질서 정연하게 정리할 수 있다.

무명씨가 쓴 손씨 종사 총련

이 연합은 안후이 () 성 우후 () 현 백마산 손씨 사당련 () 을 채택하였다. 대련지 춘추말기 군사가 손무. 손사우, 당대 의학가, 가시인. 소년 시절 병으로 의학을 공부했다. 나는 의학에 대해 깊이 연구하고, 수백 편의 경전과 역사에 대해 광범위하게 이해하고, 불경을 이해한다. 당의 이전 임상 경험과 의학 이론을 총결하고 처방전 침술 등을 수집하여' 천금방' 과' 천금방의' 를 썼다. 의덕을 제창하고 산부인병을 중시하다. 내장 질환 및 내장 질환의 분류 체계를 수립한다. 질병 예방, 건강, 식이요법, 침술, 약리, 임상진료 등에 큰 기여를 했다.

법적 효력을 지닌 귀신곡으로 옥상에 주어진 것은 오나이온이며 장생에 향휘를 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법명언)

근원은 간강으로 거슬러 올라가는데, 샹강은 분점이다. 지금 그것은 거기에 있고, 그것은 그것만큼 깊을 것이다.

무명씨가 쓴 손씨 종사 총련

이 연합은 호남 단일 우물 손씨 사당련을 채택했다. 손빈, 손주오 () 가 제 1 련에 등재되었다. 두 번째 부분은 손씨라는 가지의 기원과 이주를 열거한다. 전국 시대의 군사가 손빈은 손무의 후손이었다. 한 번 팡 후안 과 함께, 유령 기장 전쟁의 예술 을 배우고, 팡 후안 은 장군, 웨이 에 그를 속여, 채찍질 (무릎 뼈 컷) 을 선고했다. 나중에, 제나라 메신저 비밀리에 그를 다시 가져왔다, 그는 제나라 위왕 이 군사 부문 으로 임명되었다. 디자인은 계릉과 마령에서 위군에게 연이어 패했다. 그는 작전이 쌍방의 조건을 구체적으로 분석하고' 내득민심, 외지적' 을 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손빈의' 손자병법' 을 썼다. "두려움" 은 경계와 두려움입니다.

이 부춘은 뿌리를 추적하고, 국안, 국조, 성배를 배우는 것은 모두 과거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이다. 자손이 * * * 추를 격려하기를 바랍니다.

청산에 의해 지명되고, 현자는 선인으로, 현자는 간으로, 현자는 관직으로, 모이는 자는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자는 무량하다.

무명씨가 쓴 손씨 종사 총련

이 연합은 장시 () 성 만재현 () 전심 손씨 사당련 () 을 채택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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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록:

난로를 좁히다

"아궁이 빼기" 의 전고는 "사기", "손자병법" 에서 나왔다.

기원전 342 년, 위왕심과 대장인 팡 후안 () 이 10 만 대군을 이끌고 한국을 공격하자 한국은 제나라 () 에게 도움을 요청하기로 했다. 제나라 는 한국의 요청을 약속, 그래서 장군 tianji 임명, 중위 티안 잉, 군사 고문 손빈, 군대 공격 웨이, 한 오만 을 저장합니다. 웨이 손빈과 손빈 버릇, 자신이 손빈의 상대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빨리 한국에서 철군을 명령했다. 제군은 이미 조용히 위국의 수도 대들보를 향해 전진했다. 적을 마비 하기 위해, 손빈 은 tianji 장군 에게, 웨이 는 강한 독선적 인, 천하무적, 우리 제나라 군대를 무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함께 놀 수 있다. 손자병법에서는 종종 백리 속도로 행군하여 적을 따라잡으면 부대가 전후를 합칠 수 없게 된다고 말한다. 아군은 이미 위국 경내로 깊이 들어가 적을 미혹시켜 적을 소멸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전지는 손빈이 이치에 맞게 말한 것으로 보고 이 방안을 채택했다.

팡 후안 (Pong Jun) 이 이끄는 군대는 한국을 공격하는 도중에 웨이 (Wei) 로 돌아와 제나라 (Qijun) 의 뒤를 따랐다. 첫날부터 제군에게 수백 개의 난로가 있는 것을 보았다. 다음날 난로는 5 만명으로 줄었습니다. 셋째 날에는 3 만 명밖에 남지 않았다. 팡 후안 (Pong Jun) 은이 사실을 알게 된 후 매우 행복했습니다. 그는 제나라 군대 소심 생각, 보병 을 떠나, 개인적으로 마릉 에 가벼운 군인 의 일부를 이끌었다. 마령 지역은 길이 좁고 지형이 험하다. 손빈은 이미 여기에 매복을 설치했다. 팡 후안 (Pong Jun) 이 이끄는 군대는 매복권에 들어간 후 아무런 방어도 없었다. 결국 제군에게 낙화유수에 맞았고, 팡 후안 (팡 후안) 은 어쩔 수 없이 칼을 뽑아 자살했다.

나중에 사람들은 이 전고로 약점을 보이고, 약자를 업신여기고 강경을 두려워한다. 이 전고는 당대의 이세민의' 파설타전장' 에서 쓰였다. "침사는 무력하고, 아궁이는 잔흔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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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산복의 유래]

중산복은 1923 탄생 이후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고 사랑받는 패션 스타일이다. 중국 민주 혁명의 창시자인 손중산 선생의 중산복.

1923 년 중산 선생은 중국 혁명 정부 원수를 맡았을 때 양복이 투박하고 옷차림이 불편할 뿐만 아니라 당시 중국 인민의 생활과 일의 실제 요구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중국 오리지널 옷 (더블 버튼 셔츠, 대형 버클 롱 셔츠 등). ) 당시 중국인의 시대정신을 충분히 반영하지 못했고, 실천에도 양복과 비슷한 단점이 있었다. 따라서 당시 남양화교가 유행했던' 기업령, 드레스' 코트를 바탕으로 양복, 셔츠의 딱딱한 칼라 대신 기업령에 반깃을 더했다고 주장했다. 이렇게 외투 한 벌에 양복 외투, 셔츠, 깃의 기능이 있다. 기업넥 드레스' 외투의 숨겨진 주머니 세 개가 열린 주머니 네 개로 바뀌었고, 아래 열린 주머니 두 개도' 피아노 가방' 스타일로 잘려 넣은 물건의 수에 따라 팽창하고 수축할 수 있다. 손중산 선생은 책, 공책 등 공부와 일의 필수품을 모두 주머니에 넣을 수 있도록 이렇게 주머니를 개혁했다고 말했다. 주머니에 부드러운 뚜껑이 있어 주머니 안의 물건을 쉽게 잃어버리지 않는다. 손중산 선생이 디자인한 바지는: 앞에 어두운 단추가 바느질되어 있다. 왼쪽과 오른쪽 큰 어두운 가방, 앞에 작은 어두운 가방 (시계 가방); 오른쪽 뒷엉덩이에 숨겨진 가방을 파서 부드러운 덮개로 덮습니다. 이런 바지는 착용하기 편하여 개인 필수품을 휴대하기에 적합하다.

손중산 선생이 중산복을 창작하는 데 도움을 준 이 조수는 황룡생, 광동대산인, 하노이 폴바트가에 용생양복점을 처음 개업했다. 1902 12 월 손중산 선생은 하노이에 가서 종청회를 조직하고 가끔 그의 가게에 들어가 쇼핑을 하며 그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황룡생은 눈앞의 고객이 혁명당 지도자인 손중산 선생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매우 인상적이었다. 나는 종청회에 참가하여 혁명을 위해 기부할 것을 간절히 요구했다. 1923 황룡생은 손중산 선생과 함께 대원수부에서 근무했고, 손중산 선생은 중산복을 설계할 때 동료에게 바느질을 계획하고 세계 최초의 중산복을 만드는 데 도움을 청했다.

손중산 선생은 자신이 디자인한 것도 세계 최초의 양복을 입었을 때 "이런 양복은 아름답고 실용적이며 편리하며 경제적이다" 고 말했다. 양복과는 달리 코트와 셔츠 외에 딱딱한 칼라가 필요합니다. 이 물건들은 대부분 수입한 것이다. (당시 대부분 외국에서 수입한 것이다.) 힘들고 돈이 많이 들었다. " 중산복은 보기 좋고 실용적이며 편리한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손중산 선생이 제창하면 많은 대중의 환영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