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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예의 양보는 무엇입니까?

양보는 오겔 36 법 중 제 8 법이다. 이 방법은 일반적으로 왼손 구조의 단어를 가리킨다. 원문은 다음과 같다.

여덟 글자의 좌우, 많든 적든 서로 양보해야 완벽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말", "둥지", "새" 옆에 있는 글자는 왼쪽이 직선이어야 하고, 그 다음에 오른쪽이 글자로 쓸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불편함을 방해한다. 예를 들어, "변론" 자는 중간에 있는 "색" 글자로 짧아야 두 개의 "편지" 가 나타날 수 있다. 또' 갈매기, 메추라기, 늦음' 이라는 단어는 양쪽이 좁고 바닥이 넓으며 서로 양보해야 한다. 또' 우, 후' 와 같은 단어는 왼쪽 입이 상대방에게 가까워야 한다. "조화" 와 "버클" 은 오른쪽으로, 방해하지 않고, 그리고 더 좋아야 한다. 이것도 마찬가지다.

즉, 글자의 구조가 좌우일 때 글꼴 크기가 위에서 아래로 다르면 문자 시스템에 따라 절충해야 한다는 것이다.

다른 예를 하나 더 골라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미친 듯이 말했다:

이것은 유럽식의 연못자이다. 왼쪽 말은 길이가 길고, 오른쪽 글자는 평평하다. 전혀 상관이 없어 보여서 조작하기 어렵다. 사직 원칙에 따르면,' 말' 은 정확하게 썼지만, 말의 4 분은 의지해야 하는데, 이 글자는 그다지 의지하지 않는다. 왜요 원래 단어의 하반부에는 많은 공백이 있어서 채워야 합니다. 말의 네 점은 결코 가깝지 않아 스트레칭의 맛을 나타낸다. 잎자의 갈고리는 힘차게 보내야 하는데, 왼쪽에 있는 말은 4 시 위치가 약간 뻗어 있고, 오른쪽은 너무 많이 느긋해서 힘을 받고, 이 때문에 글자 전체가 함축적이고 맛깔스러워 보이는데, 이것이 바로 양보의 아름다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지막으로, 전체 단어가 기울어져 있기 때문에 말과 말의 중간 부분을 비스듬히 정렬해야 하지만, 정렬이 딱딱하지 않은 것은 매우 기교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