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행서와 해서체의 차이
행서와 해서체의 차이
펜 사용: 모든 서예가들이 동시에' 중필' 을 사용하는 것은 쉽지 않다. 특히 해서체로 된 것도 고대 서예가들의 펜 경험을 요약한 것으로, 오늘날 사람들이 따를 수 있다. 하지만 행서의 글에서는 서의와 서정적인 요구로 인해 종종 다양한 필법을 채택하여 펜의 선을 무궁무진하게 변화시켜 많은 재미를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센터가 있으면 통통하고 둥글고 입체적인 선을 얻을 수 있다. 황정견의' 송풍각 시첩' 처럼 종이 뒷면을 관통하는 것이 마치 새는 것 같다. 프로파일링도 자주 쓰는 데 쓰인다. 아청인 주혁장은' 임지신거리' 에서 "정면은 힘을 얻고 측면은 아름다움을 취한다" 고 말했다. 왕희지의' 란정' 은 미인을 대신할 때 변필을 하나 가져갔다. "?
그만큼 필요에 따라 수시로 프로파일을 쓰면' 난정서' 와 같은 좌절감, 아름다움, 더할 나위 없이 아름다운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미드필더와 윙어를 사용하는 것 외에도 스크립트 글쓰기를 실행할 때도 있고, 필요에 따라 가끔 윙어를 사용하여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필적: 해서체가 조용하고, 행서가 급히 쓰인다. 비교하면 행서와 해서체의 뚜렷한 차이는 행서가 해서서보다 빠르다는 것이다. 이렇게 빨리 행서는 큰 매력을 드러냈다. 물론, 실제적인 관점에서 볼 때, 불행은 속도와 생산성을 높이기에 충분하지 않다. 예술적 관점에서 볼 때, 글쓰기 속도가 빨라지고, 선이 변화무쌍하고, 두께, 직선, 건조, 건조, 빛, 허위가 모두 나타나 풍부하고 다채롭고 자유로워졌다.
미진의' 오강의 배' 시를 우리 앞에 전시한다면, 모두들 미완의 느릿한 필조에 매료될 것이다. 시의 처음 몇 줄은 느리지도 느리지도 않고, 작가의 심정이 여전히 평화로운 상태에 있다는 것을 설명하고, "가금공은 노여워하지 않고 원망도 흩어진다" 고 말했다. 질질 끄는 것은 풍차와 같아서, 한바탕 전쟁이라고 부른다.
떠우영호를 바라보니 호숫가가 끝이 없다' 는 섹션에서 미피의 심정이 흔들리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으며, 그의 글쓰기 속도는 이전보다 더 빠르다. 그러나 그는 느린 결합을 알아차렸고,' 전시' 라는 글자의 왼쪽 반은 차분하고 차분해 보였고, 오른쪽 반은 매우 빨리 썼고, 정서 파동을 띠고 자연스럽게 연락이 드러났고, 날리는 백간필은 왼쪽 반쪽의 차분하고 침착한 부분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떠우잉호를 바라보며 끝없는 기슭을 바라보다' 는 이 말의 처음 여섯 글자는 약간 느리고, 마지막 네 글자의 쓰기 속도는 현저히 빨라져, 억양의 좌절감이 있다.
행서의 빠른 쓰기는 절대적이지 않다. 내용 줄거리와 서예가의 서정적인 필요에 따라 즉흥적으로 표현해야 한다. 천천히, 빨리, 천천히 맞춰야 한다. 물론, 빨리 쓰면 말할 필요도 없고, 천천히 써도 해서체보다 훨씬 빠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