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장화' 의 전체 단어는 무엇입니까?

장화' 의 전체 단어는 무엇입니까?

\ "매장 꽃 \" 가사:

꽃은 시들고, 꽃은 하늘을 날고, 붉은 소향은 누구의 동정을 끊는가?

유사가 부드럽게 춘정을 날리며, 솜을 떨어뜨려 자수막을 가볍게 건드렸다.

일 년 삼백육십일, 풍검이 핍박하다.

얼마나 밝고 신선할 수 있습니까? 일단 방랑하면 찾기 어렵다.

꽃은 쉽게 찾을 수 없고, 사람은 계단을 묻기 전에.

꽃 호미로 눈물을 훔치고, 가지를 뿌리고 하늘을 바라보며 핏자국을 보다.

노예가 날개를 가지고 꽃을 가지고 하늘 끝까지 날아가기를 바랍니다.

결국, 어디에 향산이 있는가!

한 수법도 없이 바람을 감추다.

도랑에 갇히는 것보다 깨끗하게 하는 것이 낫다.

오늘 죽을 거 야, 난 당신이 죽을 거 야 모르겠어요.

오늘 꽃을 묻는 사람이 웃고 있는데, 그가 묻을 때 누구를 알까?

결국, 어디에 향산이 있는가!

봄의 잔화가 점점 떨어지는 것을 보자. 바로 미인이 늙어 죽을 때이다.

슬픈 노래가 없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어!

꽃이 떨어지는 줄 몰랐어요!

장화' 는 청대 문학가 조설근의 27 번째 소설' 홍루몽' 에서 여주인공이 임대옥 낭송하는 고시이다. 이 시는 풍부한 기이한 상상력, 처량하고 슬픈 화면, 강렬하고 슬픈 감정을 통해 대옥이 냉혹한 현실에 의해 파괴된 정신세계를 선보이며 삶과 죽음, 사랑과 증오의 복잡한 투쟁에서의 초조한 경험과 막막한 감정을 표현했다. 그것은 임대옥 평생 경험한 모든 비가의 대표이자 조설근이 다이옥의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하고 인격적 특징을 보여주는 중요한 작품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장화" 의 백화번역

꽃은 이미 시들어 시들고, 바람은 그것을 온 하늘에 돌게 한다. 새빨간 색이 이미 퇴색되고 향기도 사라졌다. 누가 그것을 동정합니까?

부드러운 거미줄이 부러지고 연결된 듯 봄나무 사이로 떠다닌다. 온 하늘에 흩어져 있는 버들개지가 바람에 와서 자수 커튼이 가득 걸려 있다.

규중 소녀는 작년 봄빛을 이렇게 안타깝게 여겼다. 우울함으로 가득 차서 슬픔을 놓을 곳이 없다.

철괭이를 들고 꽃을 매자, 나는 커튼을 들어 정원으로 걸어갔다. 화원에는 곳곳에 꽃들이 널려 있다. 내가 어떻게 그것들 위를 왔다갔다하는 것을 참을 수 있을까?

경박한 버들개지, 천박한 돈, 자신의 방피만 과시할 줄 안다. 복숭아꽃이 떨어지든 매화가 날아간다.

내년에 대지가 돌아오니 복숭아나무 이나무가 또 싹이 날 것이다. 하지만 내년 규방, 누가 남을 수 있을까?

새봄 3 월, 제비가 꽃을 꺾고 꽃향기가 넘치는 새 둥지가 막 건설되었다. 양간연, 얼마나 많은 꽃들이, 얼마나 무정한가!

내년에 꽃이 필 때는 화초를 들고 있을 수도 있다. 주인이 이미 죽었다고 어찌 기대할 수 있겠는가, 소굴은 이미 쓰러졌고, 양공만 남았다.

일 년 360 일, 정말 좋은 하루! 찬바람은 칼처럼, 서리는 검처럼, 무자비하게 꽃을 파괴하고 있다.

화사한 봄빛과 현란한 꽃이 얼마나 지속될 수 있을까? 강풍에 날려버리면 볼 곳이 없다.

꽃이 필 때는 쉽게 볼 수 있고, 꽃이 떨어질 때는 찾기 어렵다. 계단 앞에 서 있는 것은 걱정으로 가득했고, 나는 꽃을 묻힌 그 사람이 걱정된다.

손에 호미를 들고 묵묵히 눈물을 흘리다. 빈 나뭇가지에 눈물이 쏟아지고 나뭇가지에 핏자국이 가득 묻었다.

뻐꾸기는 소리 없이 그녀의 피와 눈물을 울며 슬픈 황혼이 다가온다. 나는 괭이를 들고 집에 가서 규방 문을 꼭 닫았다.

차가운 빛이 벽에 비치자, 사람은 막 꿈에 들어갔다. 담담한 봄비가 문설주에 부딪쳤지만 침대 위의 이불은 여전히 차갑다.

사람들은 무엇이 나를 오늘 이렇게 슬프게 하는지 알고 싶어한다. 그들 절반은 아름다운 봄빛을 소중히 여기고, 나머지 절반은 봄의 죽음을 원망하고 있다.

나는 봄이 갑자기 와서 매우 기뻤지만, 나는 매우 낙담하여 황급히 떠났다. 봄은 소리 없이 세상에 와서 한 마디도 하지 않고 떠났다.

어젯밤 병원 밖에서는 어디선가 슬픈 노랫소리가 들려왔다. 꽃의 영혼인지 새의 영혼인지 모르겠다?

꽃의 영혼이든 새의 정신이든 똑같이 만류하기 어렵다. 새에게 물어봐라, 새는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꽃을 묻고, 꽃은 고개를 숙이고 부끄러움을 탄다.

나는 정말로 내가 지금 한 쌍의 날개를 낳을 수 있기를 바란다. 날으는 꽃을 따라 그날의 끝으로 날아갑니다.

천지 끝까지 날아와도 향꽃이 묻힌 영혼의 무덤은 어디에 있습니까?

차라리 이 금수향낭으로 자신의 연약한 뼈를 구속하는 것이 낫다. 그런 다음 깨끗한 흙을 쌓아 너희들의 절세의 낭만을 묻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신의 고귀한 몸이 깨끗하고 깨끗하게 태어나기를 바랍니다. 더러워지지 말고 그 더러운 도랑에 버려져라.

꽃, 너 오늘 죽었어, 내가 너를 묻을게. 이 불쌍한 사람이 언제 갑자기 죽었는지 누가 압니까?

오늘 꽃이 묻혔는데, 사람들은 나를 반하게 비웃었다. 내가 죽은 후에 누가 나를 묻을까?

만약 네가 나를 믿지 않는다면, 시들어가는 봄빛을 봐라, 꽃이 점점 떨어지고 있다. 그것은 규중 소녀가 늙어 죽는 순간이었다.

봄이 사라지면 소녀는 비단처럼 희어질 것이다. 꽃은 시들고 사람은 죽고, 꽃은 사람을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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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루몽' 의' 장화' 가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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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루몽' 의' 장화' 가사

누가 불쌍한가? 봄바람이 불고, 정자가 떨어지고, 얼음이 커튼을 건드린다. 일 년 360 일, 풍상이 짙게 물들었다. 당신은 언제 방랑할 수 있습니까? 꽃을 찾는 것은 어렵고, 꽃을 찾는 것은 어렵고, 꽃을 찾는 것은 어렵다. 주문을 찾기 전에 장의사를 죽이는 것에 대해 걱정해야 한다. 노예가 꽃을 가지고 하늘 끝까지 날아가길 바란다. 어느 날 향은 어디에 있습니까? 계말 향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계략이 아니라면 도랑에 갇히는 것보다 깨끗하게 하는 것이 좋지만, 오늘 죽는 것이 더 좋다. 농부들이 오늘 언제 묻힐지는 아직 분명하지 않다. 꽃을 묻는 사람, 농부는 누가 누구인지 알고 웃으며 홀랑거린다. 하루가 끝날 때 향기가 있는 곳, 계절이 끝날 때 향산이 있는 곳. 봄꽃의 시들음을 시험해 보다. 미인이 늙었을 때, 나를 위해 슬퍼하지 않은 노래 꽃이 시들었지만, 나는 그것들이 시들었는지 아닌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장화의 노래' 는 조설근소설' 홍루몽' 여주인공이 임대옥 낭송하는 고시로, 풍부한 기이한 상상력, 처량하고 슬픈 화면, 강렬한 슬픈 감정을 통해 다이옥이 냉혹한 현실에 의해 파괴된 정신세계를 보여주며 삶과 죽음, 사랑과 증오의 복잡한 투쟁에서 초조한 경험과 막막한 감정을 표현했다. 그것은 임대옥 평생 경험한 모든 비가의 대표이자 조설근이 다이옥의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하고 인격적 특징을 보여주는 중요한 작품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3 24 1 찾아보기 20 16-09- 19 를 좋아해요

홍루몽에서' 장화' 라는 가사?

꽃이 시들고, 꽃이 만발하는데, 누가 붉은 향을 불쌍히 여기는가? 유사가 부드럽게 춘정을 날리며, 솜을 떨어뜨려 자수막을 가볍게 건드렸다. 규중의 딸은 봄날 황혼을 아끼고, 얼굴에 근심이 가득하다. 손으로 꽃괭이를 수놓은 커튼을 꺼내 한 번에 한 번씩 낙화를 참다. 버드나무 꼬투리는 밀짚에서 나왔는데, 복숭아와 이비 () 를 불문하다. 복숭아는 내년에 다시 보낼 수 있다. 내년 규방 당신은 누구를 알고 있습니까? 3 월 향 둥지 가 구축 되었습니다, ​​리앙 간연 너무 무정! 내년에는 꽃을 쪼아 털을 쪼을 수 있지만, 사람이 빈 둥지에 가는 것은 쉽지 않다. 1 년 360 일, 풍검이 핍박하다. 얼마나 밝고 신선할 수 있습니까? 일단 방랑하면 찾기 어렵다. 꽃은 쉽게 피고 꽃은 찾기 어렵다. 꽃을 묻힌 사람은 계단 앞에서 근심에 잠기고, 눈물은 몰래 꽃 위에 뿌리고, 그 위의 나뭇가지에 피가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쥐안 황혼 침묵, 호미 반환 커버 무거운 문; 파란 불빛이 벽에 비춰졌을 때 사람들은 잠을 자기 시작했지만 창문은 따뜻하지 않았다. 노예를 비난하는 것이 사람을 해치는 것보다 두 배나 더 나쁜가? 반은 연민에서, 반은 고민에서 나온다. 봄날의 연민은 갑자기 번민해져서, 심지어 말문이 막혔다. 어젯밤 법정 밖에서 슬픈 노래를 했는데, 화혼새의 혼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한 마리의 새의 영혼을 떠나는 것은 항상 어렵다. 그 새는 자신에게 할 말이 없는 부끄러움을 느낀다. 이 날 날개가 있어 꽃을 가지고 하늘 끝까지 날아가길 바랍니다. 결국 향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미골을 소장하지 않고, 온통 정토가 바람을 막는다. 도랑에 갇히는 것보다 깨끗하게 하는 것이 낫다. 나는 죽을 것이다, 묻힐 것이다, 그러나 나는 레논이 언제 죽을지 모른다. 오늘 꽃을 묻는 사람이 웃고 있는데, 그가 묻을 때 누구를 알까? 봄꽃이 점점 지는 것을 보면 바로 미인이 늙어 죽을 때이다. 슬픈 노래가 없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어! 확장 데이터:

장화' 는 청대 문학가 조설근의 27 번째 소설' 홍루몽' 에서 여주인공이 임대옥 낭송하는 고시이다. 이 시는 풍부한 기이한 상상력, 처량하고 슬픈 화면, 강렬하고 슬픈 감정을 통해 대옥이 냉혹한 현실에 의해 파괴된 정신세계를 선보이며 삶과 죽음, 사랑과 증오의 복잡한 투쟁에서의 초조한 경험과 막막한 감정을 표현했다. 그것은 임대옥 평생 경험한 모든 비가의 대표이자 조설근이 다이옥의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하고 인격적 특징을 보여주는 중요한 작품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장화' 는 조설근이 쓴 소설' 홍루몽' 에서 장휘의 여주인공이 임대옥 낭송한 시이다. 이 시는 풍격상 초당의 송체를 모방하여 영화라고 하지만, 실제로는 사람을 묘사한다. 시 전체는 풍부한 기이한 상상력, 처량하고 슬픈 화면, 강렬한 슬픈 감정을 통해 다옥다감한 성격, 내면의 갈등과 고통, 미묘하고 복잡한 심리활동을 보여 생과 죽음, 사랑과 미움 등 복잡한 투쟁 과정에서 자신의 존재에 대한 불안과 인생에 대한 막연한 느낌을 표현했다. 꽃을 의인화하고, 사람을 꽃이 있는 사람에 비유하고, 꽃의 운명을 인간의 운명과 밀접하게 연결시켜, 어두운 사회에서 꽃을 파괴하는 악의 세력을 강력하게 고소한다. 꽃을 명료하게 쓰고, 사람을 사실적으로 쓰고, 인물의 경험, 운명, 사상 감정을 경물, 사물에 대한 묘사에 융합하여 내포가 풍부하고 예술적 감화력이 강한 생동감 있는 경지를 창조하였다. 시 전체는 임대옥 인생 관념과 인생 가치의 진실한 묘사이다. 시 전체가 서정이 정미하고, 언어는 흐느끼며, 목소리는 슬프고, 글자는 피와 눈물이 난다. 시 전체의 모든 글자는 마음에서 나온 것이 아니며, 한 글자도 피와 눈물로 응결된 것이 아니라, 자신의 인생에 대한 임대옥 경험과 감탄을 표현했다. 장화' 는 주인공의 거만하고 오만한 성격을 묘사하며 모욕을 당하고 더럽히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고, 자유롭고 행복할 때 고개를 숙이고 굴복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것의 사상적 가치를 위한 것이다. 이 시의 또 다른 가치는 후세 사람들이 조설미나리의 붓을 탐구하는 데 중요한 단서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쉬쟈 판 지연재의 비준어는' 보옥후' 를 읽지 않으면 이 시를 평가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마침 이 시와 관련된' 후문' 으로, 평론계가' 붓을 멈추고 기다리다' 고 했다. 거지를 묻다' 의 부정적이고 의기소침한 감정도 매우 강렬하여 무시할 수 없다. 분석적 사고력이 부족한 독자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끼쳤다. 이런 감정은 예술상의 임대옥 환경 입장에 의해 형성된 사상적 성격과 완전히 일치하지만, 작가는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의 입을 통해 자신의 생명체험감을 의식적으로 표현하며 어느 정도 자신의 사상의 약점을 드러냈기 때문이다. 사실' 장화' 는 대옥의 시적 예언일 뿐만 아니라 대관원의 시적 예언이기도 하다. 그들의 미래의 구체적인 경험은 다르지만,' 인생에는 운이 없다' 는 점에는 차이가 없다. 모두' 불운계' 에 등록되어 있다. 지아 가족의 몰락과 함께 대관원의 처녀들은 모두 흙과 도랑에 빠져야 하는데, 좋은 결말이 없다. 확장 데이터:

바이두 백과-"장화"

265 는129,828 찾아보기 2019-11-18 을 좋아합니다.

첸 리의 "매장 꽃" 가사

첸 리 작사: 카오 Xueqin 노래: 왕 Liping 꽃 비행, 붉은 향기 제거. 누가 동정 유사 유천 파빌리온, 낙화 버들개지 터치 자수 커튼 1 년 360 일. 바람칼서리검이 엄할 때는 꽃을 찾기가 어렵고 꽃을 찾기가 어렵다. 계단 앞에서, 상주는 호미로 눈물을 훔치고, 그 위의 나뭇가지에 피를 뿌리며, 노예의 위협 아래 날개를 낳을 의향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향기로운 계절의 끝이 있는 곳에는 향산이 있고, 향산이 있는 곳에는 바람을 피하는 정토가 있고, 품질은 깨끗하고, 오늘 도랑에 묻혀 죽는 것보다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오늘은 농부가 언제 묻혔는지, 언제 묻혔는지, 누가 이 날을 끝낼지, 향기로운 계절이 끝나는 곳과 향산이 있는 곳을 알 수 있다. 다시 봄꽃이 점점 떨어지는지, 즉 미인이 늙어가고, 슬픈 노래가 나를 위해, 꽃이 망하고 있는지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진력 초등학교는 경극을 배웠고, 후에 장춘 일증기에서 화학자가 되었다. 87 번째 드라마' 홍루몽' 의 작곡 왕리핑이 그녀를 찾아 주제곡 녹화에 참여하게 했다. 진리는 87 판' 홍루몽' 드라마의 음악노래를 부르며 자연에서 온 비음을 연출했다. 한편 진리는 1987 첫 방송되는 87 판' 홍루몽' 에서 아주머니 유 역을 맡았다. 2007 년, 진리는 CCTV 의 예술인 홍루몽의 재결합에 참가했다. 이것은 그녀의 공개 데뷔이다. 20 18, CCTV 음악 예능' 클래식 중얼거림' 에서 진리와 * * * 가 고전곡' 굽은 눈썹' 을 연출했다.

92 좋아하는 1 1, 347 20 19-09-03 찾아보기.

홍루몽 가사: 답을 찾아 다시 물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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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루몽의 가사

"장화" 청 조설미나리 원작: 꽃이 만발하다. 빨간색이 사라지면 누가 연민을 가질까? 유사가 부드럽게 춘정을 날리며, 솜을 떨어뜨려 자수막을 가볍게 건드렸다. 규중의 딸은 봄날 황혼을 아끼고, 얼굴에 근심이 가득하다. 손으로 꽃괭이를 수놓은 커튼을 꺼내 한 번에 한 번씩 낙화를 참다. 버드나무 꼬투리는 밀짚에서 나왔는데, 복숭아와 이비 () 를 불문하다. 복숭아는 내년에 다시 보낼 수 있다. 내년 규방 당신은 누구를 알고 있습니까? 3 월 향 둥지 가 구축 되었습니다, ​​리앙 간연 너무 무정! 내년에는 꽃을 쪼아 털을 쪼을 수 있지만, 사람이 빈 둥지에 가는 것은 쉽지 않다. 1 년 360 일, 풍검이 핍박하다. 얼마나 밝고 신선할 수 있습니까? 일단 방랑하면 찾기 어렵다. 꽃은 쉽게 피고 꽃은 찾기 어렵다. 꽃을 묻힌 사람은 계단 앞에서 근심에 잠기고, 눈물은 몰래 꽃 위에 뿌리고, 그 위의 나뭇가지에 피가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쥐안 황혼 침묵, 호미 반환 커버 무거운 문; 파란 불빛이 벽에 비춰졌을 때 사람들은 잠을 자기 시작했지만 창문은 따뜻하지 않았다. 노예를 비난하는 것이 사람을 해치는 것보다 두 배나 더 나쁜가? 반은 연민에서, 반은 고민에서 나온다. 봄날의 연민은 갑자기 번민해져서, 심지어 말문이 막혔다. 어젯밤 법정 밖에서 슬픈 노래를 했는데, 화혼새의 혼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한 마리의 새의 영혼을 떠나는 것은 항상 어렵다. 그 새는 자신에게 할 말이 없는 부끄러움을 느낀다. 이 날 날개가 있어 꽃을 가지고 하늘 끝까지 날아가길 바랍니다. 결국 향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한 수법도 없이 바람을 감추다. 도랑에 갇히는 것보다 깨끗하게 하는 것이 낫다. 나는 죽을 것이다, 묻힐 것이다, 그러나 나는 레논이 언제 죽을지 모른다. 오늘 꽃을 묻는 사람이 웃고 있는데, 그가 묻을 때 누구를 알까? 봄꽃이 점점 지는 것을 보면 바로 미인이 늙어 죽을 때이다. 슬픈 노래가 없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어! 꽃은 이미 시들어 바람이 하늘을 날게 했다. 새빨간 색은 이미 퇴색하고 향기도 없어졌다. 누가 그것을 동정합니까? 부드러운 거미줄이 부러지고 연결된 듯 봄나무 사이로 떠다닌다. 온 하늘에 흩어져 있는 버들개지가 바람에 와서 자수 커튼이 가득 걸려 있다. 규중 소녀는 작년 봄빛을 이렇게 안타깝게 여겼다. 우울함으로 가득 차서 슬픔을 놓을 곳이 없다. 호미의 철호미를 들고 나는 커튼을 들어 정원으로 걸어갔다. 화원에는 곳곳에 꽃들이 널려 있다. 내가 어떻게 그것들 위를 왔다갔다하는 것을 참을 수 있을까? 경박한 버들개지, 천박한 돈, 자신의 방피만 과시할 줄 안다. 복숭아꽃이 떨어지든 매화가 날아간다. 내년에 대지가 돌아오니 복숭아나무 이나무가 또 싹이 날 것이다. 하지만 내년 규방, 누가 남을 수 있을까? 새봄 3 월, 제비가 꽃을 꺾고 꽃향기가 넘치는 새 둥지가 막 건설되었다. 양간연, 헛꽃이 얼마나 무정한가! 내년에 꽃이 필 때는 화초를 들고 있을 수도 있다. 너는 어떻게 방의 주인이 이미 세상을 떠났고, 소굴은 이미 쓰러졌고, 들보만 텅 비어 있을 것이라고 예상할 수 있니?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일 년 360 일, 정말 좋은 하루! 찬바람은 칼처럼, 서리는 검처럼, 무자비하게 꽃을 파괴하고 있다. 화사한 봄빛과 현란한 꽃이 얼마나 지속될 수 있을까? 바람이 불면 찾을 곳이 없다. 꽃이 필 때는 쉽게 볼 수 있고, 꽃이 떨어질 때는 찾기 어렵다. 계단 앞에 서 있는 것은 걱정으로 가득했고, 나는 꽃을 묻힌 그 사람이 걱정된다. 손에 호미를 들고 묵묵히 눈물을 흘리다. 빈 나뭇가지에 눈물이 쏟아지고 나뭇가지에 핏자국이 가득 묻었다. 뻐꾸기는 소리 없이 그녀의 피와 눈물을 울며 슬픈 황혼이 다가온다. 나는 괭이를 들고 집에 가서 규방 문을 꼭 닫았다. 차가운 빛이 벽에 비치자, 사람은 막 꿈에 들어갔다. 담담한 봄비가 문설주에 부딪쳤지만 침대 위의 이불은 여전히 차갑다. 사람들은 무엇이 나를 오늘 이렇게 슬프게 하는지 알고 싶어한다. 그들 절반은 아름다운 봄빛을 소중히 여기고, 나머지 절반은 봄의 죽음을 원망하고 있다. 나는 봄이 갑자기 와서 매우 기뻤지만, 나는 매우 낙담하여 황급히 떠났다. 봄은 소리 없이 세상에 와서 한 마디도 하지 않고 떠났다. 어젯밤 병원 밖에서는 어디선가 슬픈 노랫소리가 들려왔다. 꽃의 영혼인지 새의 영혼인지 모르겠다? 꽃의 영혼이든 새의 정신이든 똑같이 만류하기 어렵다. 새에게 물어봐라, 새는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꽃을 묻고, 꽃은 고개를 숙이고 부끄러움을 탄다. 나는 정말로 내가 지금 한 쌍의 날개를 낳을 수 있기를 바란다. 날으는 꽃을 따라 그날의 끝으로 날아갑니다. 천지 끝까지 날아와도 향꽃이 묻힌 영혼의 무덤은 어디에 있습니까? 차라리 이 금수향낭으로 자신의 연약한 뼈를 구속하는 것이 낫다. 그런 다음 깨끗한 흙을 쌓고 당신의 절세의 낭만적인 삶을 묻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의 고귀한 몸은 태어날 때부터 결백하고, 죽어서 결백하다. 더러워지지 말고 그 더러운 도랑에 버려져라. 꽃, 너 오늘 죽었어, 내가 너를 묻을게. 이 불쌍한 사람이 언제 갑자기 죽었는지 누가 압니까? 오늘 꽃이 묻혔는데, 사람들은 나를 반하게 비웃었다. 내가 죽은 후에 누가 나를 묻을 수 있을까? 만약 네가 나를 믿지 않는다면, 시들어가는 봄빛을 봐라, 꽃이 점점 떨어지고 있다. 그것은 규중 소녀가 늙어 죽는 순간이었다. 봄이 사라지면 소녀는 비단처럼 희어질 것이다. 꽃은 시들고 사람은 죽고, 꽃은 사람을 모른다! 확장 데이터:

꽃을 묻는 이야기는 《홍루몽》에서 나왔다. 그 창작 배경:' 홍루몽' 은 18 세기 중국 봉건사회 말기에 탄생했다. 당시 청정부는 문을 닫고 나라를 폐쇄했고, 온 나라가 강건성세, 한하 성세의 꿈에 도취되었다. 이 시기는 겉으로는 태평해 보이지만, 뼈 속의 각종 사회 갈등이 격화되고 있으며, 왕조 전체가 성황으로 쇠퇴하는 전환점에 이르렀다. 강옹 시대에는 조가조 손삼 대표 네 명이 강녕에서 58 년 동안 일했다. 조씨네는 전성기에 네 차례 광범위한 픽업을 한 적이 있다. 조설근은 남경에서 자랐고, 젊은 시절은 부유하고 부유한 귀족 생활을 경험했다. 그러나 이 가족은 점차 쇠락했다. 옹정 6 년 (1728), 조설근 가족이 베이징으로 돌아왔다. 베이징으로 돌아온 후, 그는 왕실 학교' 우익종교' 에서 문묵을 담당하는 잡공으로 일하여 가정 형편이 가난하고 생활이 어려웠다. 만년에 그는 베이징 서교로 이사를 가서 생활이 더욱 가난해졌다. 그는 "입이 온통 음진이다", "온 가족이 늘 외상으로 죽과 술을 먹는다" 고 말했다. 홍루몽' 은 조설근이 파산한 후 빈곤 속에서 쓴 것이다. 창작 시간은 건륭 초년부터 건륭까지 30 년 정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