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시 관련 고등학교 1학년 역사지

시 관련 고등학교 1학년 역사지

중국문학은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비록 글이 아직 생산되지는 않았지만 신화, 전설, 민요 등의 구비문학이 사람들 사이에 유통되어 왔다. "춤추는 노래": "부러진 대나무, 재생하는 대나무, 날아다니는 땅, 쫓는 고기." 원시 사냥의 영웅적인 기량을 노래합니다: "사람을 기다리며, Xi Yi를 녹음합니다." 사랑 노래. 한시는 문자가 발명되기 이전부터 시작되었으며, 사람들의 노동과 노래, 춤을 통해 점차 형성되고 발전해 왔습니다.

시서는 기원전 11세기부터 기원전 6세기까지의 시집으로, 악곡에 따라 305장으로 나누어져 있는 중국 최초의 시집이다. "바람", "우아함" 및 "노래"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송시(Ode)는 통치자가 조상에게, 하늘과 땅, 산과 강에, 농업의 신에게 제사를 드리기 위해 사용하는 음악 노래입니다. '야'는 다야와 샤오야로 나누어져 있으며, 둘 다 연회식에 사용되며, 내용은 주로 과거의 영웅을 찬양하는 내용과 현재의 정치를 풍자하는 내용입니다. '바람'은 '시집'의 핵심으로 15곳의 민요가 수록되어 있다.

기원전 4세기 전국시대 초나라는 독특한 문화적 기반과 북방문화의 영향을 받아 위대한 시인 굴원을 낳았다. 굴원(Qu Yuan), 송우(Song Yu) 등 그에게 깊은 영향을 받은 사람들은 조추자(Zao Chu Ci)라는 새로운 시적 스타일을 창조했습니다. Qu Yuan의 "Li Sao"는 Chu Ci의 뛰어난 대표작입니다.

추자는 시의 형식을 발전시켰다. 『시경』의 4자 형식을 깨고 3~4자에서 5~7자로 발전한다. 창작방법 면에서 추자는 신화의 낭만주의 정신을 흡수하여 중국문학에 낭만주의 창작의 길을 열었다.

시경과 초자 이후 한나라에서는 새로운 형태의 시, 즉 한월부 민요가 등장했다. 현재까지 전해지는 한웨푸 민요는 100여 편이 넘는데, 그 중 다수는 나중에 경전 작가들에 의해 의도적으로 모방되어 위(魏)나라와 진(晉)나라의 주요 시 형식이 되었습니다.

한나라 악보의 유명한 장으로는 전쟁의 참화를 폭로한 '십오군정', 여성이 부를 원하지 않음을 보여주는 '모상상', '하린랑' 등이 있다. 가장 유명한 것은 긴 서사시 "Peacock Flies Southeast"입니다. 이 시에는 슬픈 사랑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Jiao Zhongqing과 Liu Lanzhi는 깊은 사랑에 빠졌지 만 Jiao 어머니와 Liu 가족의 강압으로 인해 헤어져 인간의 삶과 죽음의 비극을 초래했습니다. 한웨푸 민요의 가장 중요한 예술적 특징은 서사적 성격이다. '동남공작'은 한웨푸 서사시의 최고봉이다. 한웨푸 민요는 인물의 개성을 표현하기 위해 구어체와 단순한 언어를 주로 사용하므로 인물의 생생한 이미지와 진지한 감정이 담겨 있습니다. 한웨푸 민요의 대부분은 사실적인 묘사이지만, 많은 곳에서 낭만주의의 정도가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남동쪽을 나는 공작"의 마지막 단락은 낭만주의와 현실주의의 독창적인 조합을 보여줍니다.

오자시는 중국 고전시의 주요 형식으로, 민요에서 문인시로 오랜 세월을 거쳐 동한말에 이르러 문인시가 형성되었다. 점점 성숙해집니다. 오자시가 성숙 단계에 이르렀다는 신호는 『십구고시』의 등장이다. 『십구고시』는 한 사람의 작품이 아니다. 시의 내용은 주로 이별과 사랑병, 짧은 인생에 대한 감정을 이야기하고 있다. 감정 표현을 잘하고, 비교와 환기의 기법을 잘 활용하는 것이 <십구고시>의 가장 큰 예술적 특징이다.

한말 건안시대에는 '삼조'(조조, 조비, 조지)와 '칠손'(공롱, 진린, 왕)이 등장한다. Can, Xu Qian, Ruan Ji, Ying Yang, Liu Zhen)은 한 왕조를 이어받았습니다. 월푸 민요의 현실적인 전통과 5자 형식의 광범위한 사용은 처음으로 문인 시의 정점을 열었습니다. 그들의 시는 시대정신을 표현하고 있으며 관대하고 애절한 남성적 문체를 갖고 있어 후대에 와서는 '건안체'라 불리는 독특한 문체를 형성하였다. 일곱 아들 중 가장 뛰어난 작품은 왕찬(王曹)이다. 그의 대표작 『칠고』는 한나라 말기의 전쟁으로 피폐해진 현실을 그린 작품이다. 조씨와 그의 아들은 건안 문단에서 영향력 있는 인물이었으며, 조지는 그중에서 최고의 예술적 성취를 이루었습니다. 조지(19-232)의 시는 기세와 박력이 넘치고, 묘사가 세밀하고 어법이 뛰어나며, 따라서 그의 대표시에는 '비범한 힘과 찬란한 말'이라는 예술적 스타일이 있다. "왕표에게 백마를 바치다"입니다. 건안시대의 시는 한월복이 오자시로 발전하는 데 핵심이 되었으며, 당시의 대표적인 시인은 조지였다.

그의 시는 한웨푸의 영향을 받았지만 한웨푸보다 서정적인 요소가 더 많다.

건안 이후의 완기(210~263)는 정시시대의 대표적인 시인으로 그의 『회시』는 서정적인 오자시의 초석을 다졌다. 나라에 대한 걱정과 재난에 대한 두려움을 표현하기 위해 구불구불한 시를 자주 사용했는데, 이는 세상으로부터의 탈출을 의미합니다. 완희와 같은 시대에 계강(224-263)이 있었다. 그의 시는 냉소적이고 어두운 현실을 직시했다. 두 사람의 시적 스타일은 기본적으로 "건안 스타일"의 전통을 계승했습니다.

금·금대의 시 창작은 점차 형식주의의 길을 택했고, 시의 내용은 공허했다. 건안류의 전통을 계승하고 계승하며 작품 내용이 풍부한 시인은 좌사(左施, 250~305년경)이다. 그의 8편의 『서사시』는 고대 사건을 이용해 시사를 풍자했으며 매우 이념적이었다.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시는 결국 주류가 아니었고, 동진 말기의 도연명 이후에는 점점 드물어졌다. 그는 현실에 가까운 작품을 시계에 가져왔습니다.

관료가 아닌 은둔 생활을 했던 도연명은 목가적인 삶을 중요한 창작 주제로 삼았기 때문에 사람들은 늘 그를 '목가적 시인'이라고 불렀다. 평행법이 주창되고 내용보다 형식이 강조되는 시대적 분위기 속에서 도연명은 월복의 사실주의 전통을 계승하고 소박하고 자연스러운 목회적 일체감을 형성하여 고전시가의 새로운 경지를 창조하였다. 그의 손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산수시파를 최초로 창시한 사람은 도연명과 거의 같은 시기에 살았던 셰링운(385~433)이다. 그의 산수시는 자신의 감정을 담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지만, 일부 시는 너무 정교하고, 서술이 길고, 인유와 대련이 자연스럽지 못하다.

남북조시대는 중국시사에서 또 하나의 발전시기였으며, 이는 또 다른 월부민요의 출현으로 반영되었다. 그들은 새로운 사회적 현실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예술 형식과 스타일을 창조합니다. 이 시기 민요의 일반적인 특징은 길이가 짧고 서사적이기보다는 서정적이라는 점이다. 남조(南朝)에 보존된 월복시는 일반적으로 5자 4문장으로 이루어진 짧은 시로, 거의 대부분이 사랑 노래이다. 북왕조의 월푸의 수는 남왕조의 월푸보다 훨씬 적지만, 풍부한 내용, 단순한 언어, 활발한 문체는 남왕조의 월푸의 손이 닿지 않는 곳입니다. 남조의 월복이 '애가'라면, 북조의 월복은 진정한 '군악'이자 '군가'이다. 장르적으로는 북조 시대의 5자 4문 악풍 외에 7자 4문 치작체를 창시하고 7자 고대시와 기타 문체를 발전시켰다. 북조 월복음악의 가장 유명한 작품은 장편시 '뮬란시'로, '공작이 남동쪽으로 날아간다'와 함께 중국 시가사상 '쌍보'로 알려져 있다.

남북조의 가장 뛰어난 시인은 포조(寶趙, 410~466년경)이다. 포조(寶趙)는 한(汉)나라와 위(魏)나라의 월복전통을 계승, 계승하여 뛰어난 5자, 7자 월복시를 다수 남겼습니다. 18편의 시 <여행은 어렵다>는 그의 뛰어난 걸작이다. 그는 개인적인 불행과 사회적 불의에 대한 항의를 표현하기 위해 7자 구문을 성숙하게 사용했습니다.

남제(南齊) 용명(永明)대에는 '음조론'이 유행하면서 시창작에서는 음조의 조화에 주목했다. 이로써 '용명류'라는 새로운 시풍이 점차 형성되었다. 이 새로운 시적 스타일은 운율시의 시작이었습니다. 이 시기에 가장 유명한 시인은 Xie Tiao(464-499경)였습니다. Xie Tiao는 신선하고 유려한 스타일의 풍경 시로 유명합니다. 그의 새로운 시는 당나라의 운시와 절구의 형성에 일정한 영향을 미쳤다.

시는 당나라로 발전해 고도로 성숙한 황금시대를 열었다. 당나라 거의 300년 동안 5만여 편의 시가 남았고, 독특한 문체를 지닌 유명한 시인이 50~60명 정도 있었다.

초당사영웅은 당시 건국기의 주요 시인들이다. 이 네 명의 영웅은 왕보(649~676), 양경(650~693), 육조림(637~689), 낙빈왕(646~684)이다. 그들의 시는 제기와 양의 화풍을 따랐지만 시의 주제는 그들의 손에서 확장되었고, 5자 8구의 시 형식도 그들에 의해 미리 확정되기 시작했다.

'사 영웅' 이후 진자앙(661~702)은 제량 시풍에 명백히 반대하고 '한위 시풍'을 주창했다. 38편의 <만남의 시>는 특유의 혁신적 정신이 돋보이는 그의 대표작이다.

당나라의 번영은 시 번영의 정점이었습니다.

이 시기에는 두 명의 위대한 시인 이백과 두보 외에도 눈부신 업적을 이룬 시인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크게 두 부류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맹호연(孟浩然)과 왕위(王孝)로 대표되는 목가시인이고, 다른 하나는 변방의 성채시인으로, 그 중에서 가장 높은 성취를 이룬 것은 왕장령(王長陵)이다. 그리고 Wang Zhihuan도 그들 중 최고입니다. 왕창령의 변경성 시의 대부분은 옛 월복비문을 사용하여 고향을 그리워하고 승리를 위해 노력하는 병사들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으며, 그의 "군진군"과 "성밖"은 항상 변경성시의 걸작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Li Qi의 변경 요새시는 수는 많지 않지만 그의 업적은 "고대 의미"와 "고대 군사 행진"이 그의 걸작입니다. 왕즈환(Wang Zhihuan)은 그의 시 중 하나인 "량저우 자(Liangzhou Ci)"는 원정대의 향수병에 대한 슬픔을 표현하고 있으며, 또 다른 시인 "학탑(Climbing the Crane and Que Tower)"은 시적으로 고상하고 영감을 줍니다.

중당시의 시는 당나라 시의 연속이다. 이 시기의 작품은 주로 사회적 불안과 민중의 고통을 표현하고 있다. 백거이는 당나라 중기의 가장 뛰어난 사실주의 시인이다. 그는 『시경』과 한월부 등의 사실주의 전통을 계승 발전시켰으며, 문학이론과 창작에 있어서 사실주의 시의 정점, 즉 신월부운동을 일으켰다. Yuan Zhen, Zhang Ji, Wang Jian은 모두 이 운동의 중요한 시인이었습니다. 원진(779~831)의 주요 작품은 고대 월부시 19편과 신월부시 12편이다. 내용이나 형식에 있어서 원시는 백거이의 시와 매우 유사하다. 공통점은 언어가 이해하기 쉽다는 점인데, 이는 문학관의 일관성 때문이다. Zhang Ji와 Wang Jian은 명확한 문학적 사상이 없었지만 풍부한 창작으로 신월부 운동의 중추가 되었습니다. 농민들의 고통에 대한 연민은 장계의 월복 시의 주제이며, 그 중 '야요(Wild Old Song)'가 가장 유명하다. 위에서 언급한 사람들의 스타일과 매우 유사한 Li Shen이 쓴 시는 많지 않지만 그의 두 시 "농민에 대한 연민"은 광범위한 독자를 확보했습니다.

이 기간에는 신월부 운동 외에도 한유(Han Yu), 맹자오(Meng Jiao), 리허(Li He) 등의 또 다른 시인 그룹이 있었습니다. Bai Juyi에 비해 그들의 시 예술은 더 창의적이고 독특합니다. 한유(768~824)는 말을 시로 바꾸는 데 능한 유명한 수필가로 시계에 새로운 언어 양식과 작문 기법을 도입해 시 표현의 영역을 넓혔다. 말을 시로 사용하게 되었고, 재능과 배움에 대해 이야기하고, 위험하고 기이한 분위기를 추구하게 되었습니다. 맹자오(751~814)와 가도(779~843)는 둘 다 '쓴 노래'로 유명합니다. 두 사람의 공통적인 특징은 모험을 추구하고 열심히 생각하고 절제하는 것입니다. Liu Yuxi (772-842)는 민요 창작에 관심이 있었던 시인이었습니다. 그의 "Zhuzhi Ci"의 대부분은 현실적이고 사람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었습니다. 또한 그의 시와 절구도 유명하다. 유종원(773~819)의 시는 그의 산문과 마찬가지로 대부분 개인적인 슬픔, 분노, 우울함을 표현하고 있다. 그의 풍경시는 묘사가 우아하고 단순하며 모든 면에서 그의 고상하고 고상한 성격을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강 위에 눈"은 항상 사람들이 낭송해 왔습니다. 이화(790~816)는 시의 이미지와 예술적 구상, 비유에 있어서 선배들의 길을 따르지 않고 당나라 중기의 독특한 문체를 갖고 낭만주의의 새로운 세계를 개척한 인물이다. 그것은 이상하고, 가파르고, 풍부하고 황량합니다. "Su Xiao Xiao Tomb"과 "Dream Sky"는 모두 그의 독특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반영한 작품입니다.

당말기의 시에는 감상적인 분위기가 강하다. 대표적인 시인은 두목(杜穆)과 이상인(利商陰)이다. 두목(803~852)은 『강남의 봄』, 『산유기』, 『진회이동』, 『화청궁 지나기』 등의 시로 유명하다. 이 시들은 선명한 어법과 생생한 이미지를 통해 멋진 재능과 생각을 드러낸다. 이상인(813~858)은 사랑의 시로 유명했습니다. 그의 7개의 운율은 두보의 예를 따르고 있으며, 암시와 깔끔한 대조를 절묘하게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마웨이"는 매우 대표적인데, 그의 7자 절구도 매우 능숙하며, 그 중 "밤비는 북으로 보낸다"와 "Chang'e"는 걸작 중 하나입니다.

당말에는 중당 신월복의 정신을 계승한 현실주의 시인 집단이 등장했는데, 대표적인 인물이 피일수, 섭의중, 두순허이다. 그들의 시는 날카로우며 현재의 병폐를 지적하고 있습니다.

시는 송대에 발전하여 더 이상 당대만큼 화려하지는 않았지만, 독자적인 문체를 갖고 있었다. 묘사와 묘사에 중점을 두고 산문문법을 널리 사용하여 시와 음악의 관계를 소외시켰다.

송시의 특징을 가장 잘 구현한 시는 소식과 황정견(1045~1105)의 시이다.

Huang Tingjian의 시적 스타일은 독특하고 독특했으며 그의 영향력은 당시 Su Shi보다 더 넓었고 Chen Shidao와 함께 송나라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가진 "Jiangxi School of Poetry"를 설립했습니다. 송나라 초기에 매요진(1002~1060)과 소순금(1008~1048)을 소미(蘇梅)라 부르며 송시의 기초를 다진 인물이다. 구양수와 왕안석(1021~1086)의 시는 서곤류의 화려한 문체를 일소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남송(南宋) 시대, 나라가 극심한 국가적 재난에 직면했을 때 시에는 우울과 분노가 가득 찬 경우가 많았습니다. 루유는 이 시대의 대표적인 인물이다. 그와 동시에 '목가 잡다한' 시로 유명한 판성달(汉成大, 1126~1193)과 풍경 묘사와 추리로 유명한 양완리(楊wanli, 1124~1206)가 있었다. 문천향(1236~1282)은 남송 최후의 시인 '영정해(靈丁海)'를 통해 항복보다 죽음을 택하는 민족정신을 고양한 작품이다.

자시는 당나라에서 시작되어 송나라에서 번성했습니다. 최초로 작사에 전념한 사람은 당말의 문정운(文丁雲, 812~870)이다. 그의 말은 화려하며 주로 여성의 이별과 그리워하는 감정에 대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훗날 남당의 스승 이우(937~978)는 자 발전사에서 높은 역사적 위치를 차지했다. 감정을 시각화하기 위해 적절한 은유를 사용한 '양귀비', '랑타오샤' 등 그의 후기 가사적 예술적 성취는 매우 높았다.

송나라 초기 안숙(991~1055)과 구양수 등의 시인들은 모두 뛰어난 작품을 남겼지만 여전히 화건종파의 영향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그는 류용에 도착했을 때 장음으로 느린 자를 작곡하기 시작했는데, 그 이후로 츠의 음계가 크게 바뀌었다. 소식시 시대에는 시의 주제가 더욱 발전하여 과거에 대한 향수와 현재에 대한 슬픔의 내용이 그의 시에 들어왔다. 소식과 동시대에 살았던 진관(秦關, 1049~1100), 주방옌(周番庵, 1056~1121)도 뛰어난 시인이었다. 진관은 소액 주문서 작성에 능하며, 서정적인 장면 묘사를 통해 애절한 감정을 전하는 '환시모래', '모래여행', '까치다리 선녀' 등 그의 대표작도 있다. Zhou Bangyan은 작사뿐만 아니라 작곡에도 능숙했으며 많은 새로운 곡을 창작했으며 가사 발전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그의 가사는 Liu Yong의 영향을 많이 받았으며 노래에 적합한 엄격한 리듬, 절묘한 가사 및 세심한 묘사가 그의 대표작으로는 "Guo Qin Lou", "Man Ting Fang", "Lan Ling Wang", "Six Ugly"가 있습니다. 등. 송나라 시가계에서 여시인 이청조는 독특한 문체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남송 초기, 나라가 망하고 가문이 망할 위기에 처했을 때 신치기는 애국시인으로 알려진 문인들의 애국심을 주로 표현한 작품이다. 그는 이 시대의 대표적인 인물이었다. Xin의 Ci의 영향을 받아 Chen Liang, Liu Guo, Liu Kezhuang, Liu Chenweng 등이 남송 중기 이후 가장 강력한 애국적인 Ci 학교를 형성했습니다.

가장 유명한 것은 남송(南宋) 말기의 시인 강규(康工, 1155~1235년경)이다. 장쩌민의 시는 대부분 여행을 기록하고 사물을 노래하는 작품이다. 그의 가사에서는 인생 경험의 변화와 연애 생활의 좌절을 주로 한탄하고 있으며, 가장 대표적인 작품은 '장정각의 원한'이다. 그의 시는 수사법과 문장의 세련미, 운율에 주목하면서 주방옌(周房庵)의 길을 따랐으나 내용이 충실하지 못했다.

Ci는 남송에서 정점에 이르렀고, Sanqu는 원나라에서 인기를 얻었으며 시는 뒷자리를 차지했습니다.

명나라 시는 고대를 모방하는 것과 반대하는 고대를 오가며 전진했고, 뛰어난 작품이나 시인은 나오지 않았다.

청대에는 많은 시파가 있었지만 대부분의 작가들은 고고주의와 형식주의의 함정을 없애지 못해 선배들을 능가하기 어려웠다. 청나라 말기 공자진(1792~1841)은 앞선 사상으로 청나라 중기 이후 시계의 침묵을 깨고 현대문학사를 선도했다. 그의 시는 사회적, 역사적, 정치적 관점에 초점을 맞춰 현실을 폭로하는 경우가 많아 시를 실제 사회를 위한 중요한 도구로 만듭니다. 그 후 황준현(1848~1905), 강유위(1858~1927), 양계초(1873~1929) 등 신흥 시파에서는 시를 부르주아 개혁 운동의 선전 매체로 직접 활용했다.

'5·4' 문학혁명을 거치며 중국 현대문학이 탄생했다. 1917년 호시(1879~1942)는 『신청년』에서 처음으로 8편의 토착시를 발표하고, 『시풍의 대해방』을 제창하고 리듬, 음높이, 높이에 국한되지 않는 '후시풍' 시를 주창했다. 길이.

새로운 시가 탄생하는 과정에서 유반농, 유다바이, 강백청, 유평파가 주요 창작력이었다. 이들의 노력을 통해 새로운 시는 일정한 리듬을 갖지 않고, 운율을 고집하지 않고, 정교함과 우아함을 중시하지 않고 오직 단순함만을 추구하며, 방언을 사용한다는 기본적인 특징을 형성하게 되었다. 가장 먼저 출판된 새 시집에는 Hu Shi의 "Attempt Collection", Yu Pingbo의 "Winter Night", Kang Baiqing의 "Cao'er" 및 Guo Moruo의 "여신"이 포함됩니다.

궈모약의 『여신』은 다른 토속시와는 다른 독특한 예술적 품격으로 5·4운동의 정신을 담고 있으며, 새로운 시에 대한 낭만주의의 토대를 마련하고 있다. "여신"은 또한 새로운 시가 진정으로 오래된 시를 대체했다는 표시이기도 합니다. 자유로운 형식을 성공적으로 만들고 사용하며 새로운 시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립니다.

발달 단계 이후 신시는 상대적으로 완전한 형태를 이루었는데, 이는 주로 자유로운 문체를 중심으로 새로운 운율시와 상징시도 포함된다.

문학연구회 작가들은 자유시를 많이 창작했는데, 그들의 시는 대부분 서정적이며 각성된 소부르주아 지식인의 추구와 고뇌를 표현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Zhu Ziqing의 업적은 더욱 뛰어납니다. 그의 시에는 그의 진취적인 정신이 두드러지게 표현되어 있다. 예를 들어, '빛'이라는 시는 자선에 의거하지 않고 현실적으로 추구하려는 작가의 염원을 표현하고 있다. '서둘러', '이후', '파괴' 등의 시도 있는데, 모두 우여곡절과 환멸을 겪으며 이상을 추구하는 끈기를 표현하고 있다. 문학 연구 협회 회원인 Bing Xin은 라빈드라나트 타고르(Rabindranath Tagore)의 "새"에 영향을 받아 "별"과 "샘물"이라는 두 개의 시집을 만들고 출판했습니다. 그녀의 이 시들은 "별이 빛나는 스타일(Starry Style)"이라고 불린다. 그녀의 "별이 빛나는"시는 대부분 모성애, 어린아이 같은 순수함, 자연스러운 감정을 표현하며 부드러움과 슬픔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포효시는 취추바이, 장광치 등 공산주의 작가들의 정치 서정시를 말하며, 그 중 장광치(1901?/FONTgt; 1931)가 가장 많은 시를 썼다. 그의 시는 《태평양의 사악한 코끼리》, 《중국 노동가》, 《울부짖는 레닌》 등 사회주의적 색채가 뚜렷한데, 이는 당시 많은 신시에서 여운과 애절한 어조를 일소하고, 남성적인 소리가 가득하지만 그의 정치 서정시는 내용이 상대적으로 모호하다는 단점이 있다.

새로운 시 창작에 있어서 사랑시 분야는 왕징지(1902--), 잉수인(1900-1933)을 비롯해 호숫가시학회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시임에 틀림없다. , Pan Mohua (1902-) -1934) 및 Feng Xuefeng (1903-1976)이 주요 인물입니다. 그들의 시에 묘사된 사랑은 대담하고 드러나며, 그 속에 드러나는 소박하고 소박한 아름다움이 가장 감동적인 부분이다.

자유시를 쓴 풍지(1905~1994)도 비교적 뛰어난 시인이었다. 그의 시는 사랑뿐만 아니라 가족과 우정에 관한 글이기도 합니다. 그는 "어제의 노래", "북방유람과 기타"와 같은 시집을 출판했습니다.

뉴문파는 운율시를 옹호했다. 문일도(1899-1946)는 운율시론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문일도는 새로운 운율시를 건설하기 위해 시에서 음악, 회화, 건축의 아름다움을 구축할 것을 제의하고 이를 위해 부단한 창작실천을 수행하였다. Wen Yiduo는 "Red Candle"과 "Dead Water"라는 두 개의 시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의 작품 곳곳에는 애국심이 담겨 있다. 또한 그의 시에는 5·4운동 시대의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정신이 표현되어 있다. 그의 예술적 표현 방식은 낭만적이다. 그는 종종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특정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그는 시의 이미지와 예술적 매력을 높이기 위해 적절한 은유를 잘 활용합니다. 그의 시에는 그가 제안한 음악, 회화, 건축의 아름다움이 담겨 있으며, 이러한 특징은 미터법학파 전체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Xu Zhimo(1896-1931)는 초승달 협회의 또 다른 중요한 시인입니다. 그의 시는 주로 빛에 대한 추구, 이상에 대한 희망, 현실에 대한 불만을 표현하고 있다. 개성의 해방과 사랑의 추구를 표현하는 시는 서즈모의 창작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그의 시문은 우아하고, 말은 상쾌하고 명확하며, 감정은 강렬하고 진지하며, 분위기는 부드럽고 경쾌하며, 표현기법은 절묘하고 변화무쌍하다. 그의 시 대부분은 『지모시』, 『비령취의 밤』, 『호랑이집』, 『윤유』 등의 시집에 수록되어 있다.

초승달이 활발했던 시기와 거의 동시에 한시계에도 상징주의 시가 등장했다.

상징주의 시는 진정한 묘사도 아니고 감정의 솔직한 표현도 아니며, 대신 흐릿하고 신비한 색을 만들기 위해 일반적인 연상, 은유, 환상, 암시 등과는 다른 수단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진파(1900~1976)는 상징주의 학파의 대표적인 인물로 '빛비', '행복을 노래하다' 등의 시집을 집필한 작가이다. 그의 시에는 5·4운동 이후 혼란스러운 미래에 직면했을 때 일부 지식인들이 때때로 느꼈던 비관주의가 반영되어 있다. 리진파는 그의 시가 이상하고 읽기 어렵기 때문에 '시적 괴물'이라고 불린다. 그러나 그의 시는 또한 수많은 생생한 은유, 비유적인 언어, 강렬한 감정 등 많은 성공을 거두었다. 많은 사람들. 뛰어난 업적을 지닌 다른 상징주의 시인으로는 Wang Duqing, Mu Mutian 및 Feng Naichao가 있습니다.

1930년대 좌파 시학파는 높은 투쟁 열정으로 시계를 이끌었다. 인푸(Yin Fu, 1909~1931)는 중요한 정치 서정시인입니다. 그의 시는 프롤레타리아 혁명을 열정적으로 찬양하고 노동자 운동의 전투 장면을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그의 실천적 투쟁 경험으로 인해 그의 시는 감정이 풍부하고 진지하며 너무 공허하지 않다. 그의 화풍은 단순하고 투박하다. , 등. . 좌파 시의 중요한 대표 집단은 중국시학회이다. 그들의 예술적 목표는 시를 대중화하고, 하층민을 위한 시를 옹호하며, 항일과 구국운동을 노래하는 것입니다. 그들의 대표적인 시인은 푸펑(1911-1942)입니다.

초승달파 이후 현대인의 현대적 정서를 현대생활 속에서 표현하는 근대시파가 등장했다. 그는 1928년에 발표한 시 "비골목"으로 "비골목 시인"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나의 기억", "왕수초" 등의 시집을 출판했습니다. 이 시들은 대혁명의 실패 이후 지식인들의 환멸과 고독을 집중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그의 시는 상징적 이미지를 많이 사용하지만 주관적 정서에 가깝기 때문에 시적 의미가 구불구불하고 흐릿하더라도 그리 모호하지는 않다. 그가 자주 사용하는 비유도 신선하고 적절하다. 리듬은 그의 시의 또 다른 특징이다.

전후 시계에서 가장 중요한 시 학교는 7월 학교였다. 7월파의 중요한 시인으로는 Hu Feng, Ai Qing, Tian Jian, Yimen, Lu Li, Zou Difan 등이 있습니다. 그들의 창작물에는 정치적 서정시가 차지하는 비중이 크며, 그 내용은 대부분 애국적 열정으로 가득 차 있으며 적과 맞서는 인민의 투지를 호소하고 있다. 7월학교는 예술에 대한 뜨거운 열정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데 중점을 두지만, 문학적 조각이나 수사에는 관심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단순함, 거칠음, 자유분방함은 7월 시인의 독특한 예술적 특성입니다.

1940년대 후반 해방된 농촌에서는 훗날 민요풍으로 불리는 새로운 시가 성숙해갔다. 새로운 민중시의 뛰어난 성과는 Li Ji와 Ruan Zhangjing의 서사시에 반영됩니다.

마판타(Ma Fantuo)는 1940년대 중반 풍자시를 발표한 위안수이패(Yuan Shuipai, 1907~1983)의 필명이다. 이 시기 그의 시집은 『마반도의 민요』였는데, 이는 당시 국민당이 통제하던 지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정치풍자시집이었다. 시민들에게 친숙한 민요와 단조로운 곡들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여유롭고 유머러스하면서도 날카로운 펜이 포스트 아포칼립스 사회의 구석구석을 휩쓸고 있다.

1949년 신중국 건국 이후 시는 새로운 발전 단계에 접어들었고, 새로운 삶과 함께 새로운 주제와 주제가 등장했다. 시인들은 열정을 가지고 새로운 시대에 대한 송시를 썼습니다. 동시에 새로운 사회는 시와 새로운 작품에 대한 신인 그룹을 만들어냈습니다. 그들은 Shao Yanxiang과 그의 "Singing Beijing City"와 "Go to the Distance", 삼림 시인 Fu Qiu와 그의 "Lumberjack", Yan Zhen의 "Lao Zhang의 손", Wei Yang의 "Motherland, I'm Back", Li Ying의 "군모 아래의 눈", Gong Liu의 "Border Town Short Song"과 "City at Dawn", Gu Gong의 "Under the Himalayas" 등 이 밖에도 민요의 영양분을 흡수한 신천우(新千九), 외부의 영향을 받아들인 계단식 시와 새로운 운율시 등 시 형식의 혁신이 있었다.

1950년대 후반과 1960년대 초반에는 시에서 신민요 운동이 등장하며 전통 민요를 발전시켰다. 정치 서정시는 1960년대에 독립된 예술 형식으로 등장했습니다. 궈샤오촨(Guo Xiaochuan)과 허징지(He Jingzhi)는 당시 뛰어난 정치 서정시인이었습니다. 이 시기 시창작에서 또 다른 두드러진 성과는 장편시를 수확한 것이다.

Guo Xiaochuan의 "Deep Valley"와 "장군 삼부작"은 Li Ji의 "Jang Gao 이야기", Wen Jie의 "The Flame of Revenge", Han의 참신한 형식과 심오한 사상으로 시계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Qixiang의 "전복 이야기", Wang Zhiyuan의 "Hutao Slope", Zang Kejia의 "Li Dazhao", Tian Jian의 "전차 이야기"등도 독특합니다.

그러나 이 시기의 시 창작은 큰 성과를 거두긴 했지만 주제, 주제, 형식, 문체 등이 부족하다는 단점도 있었다.

새 시대부터 10년 동안 휴면 상태였던 시계는 수백 송이의 꽃이 피어나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표현기법에 있어서 시는 국내외에서 참고용으로 널리 활용될 수 있으며, 그 형식은 느슨하고 자유로운 경향이 있으며 다양한 문체를 가지고 있다. 새로운 시대가 시작되면서 승리를 찬양하고 역사를 성찰한 시들은 사실주의의 전통을 계승하고 발전시켜 나갔다. 동시에 1970년대 후반과 1980년대 초반에는 서팅(Shu Ting), 구청(Gu Cheng), 강허(Jiang He) 등 젊은 시인 집단이 급속도로 성장했다. 그들의 시는 일반적으로 "흐릿한 시"라고 불리는 모호하고 유난히 복잡한 감정을 표현합니다.

1980년대 중후반 이후 시계에는 자칭 '3세대 시인'이라는 현대적 경향이 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