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아침 독서 중 세 편의 영어 명작.
아침 독서 중 세 편의 영어 명작.
인생은 시와 같다. 생물학적으로 볼 때 인간의 생활은 한 편의 시와 같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생물학적으로 볼 때, 사람의 일생은 시와 같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자신의 리듬과 박자를 가지고 있고, 자신의 내부 성장과 쇠퇴 주기가 있다.
인생에는 자신의 리듬과 운율이 있고, 자신의 내면의 생성과 망망이 있다.
어린 시절, 성인, 노년의 생활이 좋은 안배가 아니라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인생에는 어린 시절, 사춘기, 노년이 있는데, 아무도 이것이 아름다운 안배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하루는 아침, 정오, 일몰이 있고, 1 년에는 사계절이 있어 좋다
하루는 아침, 정오, 일몰, 일 년에 사계절이 있어야 하는데, 이렇게 하면 좋겠다.
일이 바로 이렇다. 생활에는 좋고 나쁨이 없다. 자신의 계절에 따라 무엇이 좋은지를 제외하고는.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인생에는 좋고 나쁨이 없다. 다만 계절마다 나름대로 좋은 점이 있다.
생물학적으로 삶을 바라보고 계절에 따라 살려고 노력한다면 자만하는 바보나 구제 불능의 이상주의자를 제외하고는 인생이 시처럼 살 수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만약 우리가 이런 생물학적 관점을 가지고 계절에 따라 산다면, 오만한 바보와 구제 불능의 이상주의자를 제외하고는 인생이 시처럼 보낼 수 없다고 누가 말할 수 있겠습니까?
영어 고전 아침 독서: 사람이 여행 중에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당신이 어디에 있을지도 모릅니다. 당신과 내가 이 순간에, 우리가 존재하는 모든 순간이 똑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어명언) 우리는 쉬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가 여행 중에 우리의 생활은 운동, 추세, 미지의 목표를 향해 꾸준히 전진하는 과정이다. 우리는 매일 무언가를 얻거나 무언가를 잃는다. 우리의 지위와 성격이 똑같아 보여도 그들은 변화하고 있다. 시간의 흐름 자체가 변화이기 때문이다. 1 월과 7 월에 벌거숭이 들판이 있는 것은 다르다. 계절이 다르다. 아이의 천진난만한 한계도 성인들에게도 유치하다.
네가 어디에 있든, 네가 누구든, 이 순간, 우리 삶의 매 순간, 너는 한 가지에서 나와 비슷하다. 우리는 쉬고 있는 것이 아니라 여행 중이다. 생활은 일종의 운동, 추세,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미지의 목표로 통하는 과정이다. 매일 우리는 모두 득실이 있다. 우리의 지위와 성격은 전혀 변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변하고 있다. 시간의 흐름 자체가 변화이기 때문이다. 1 월과 7 월에 불모지가 있는 것은 다르지만 계절 자체가 변화를 가져왔다. 어린 시절의 귀여운 결점은 성인이 되면 유치해진다.
우리가하는 모든 일은 한 방향이나 다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단계입니다. 심지어 무언가를하지 않는 것도 행동입니다. 그것은 우리를 앞으로 나아가거나 뒤로 물러나게 한다. 자기 바늘 음극의 작용은 양극의 작용만큼 진실하다. 거절하면 받아들이는 거야? 또 다른 선택.
우리가하는 모든 일은 한 방향이나 다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아무것도 안 했어요? 그것 자체도 우리를 앞으로 나아가거나 뒤로 물러나게 하는 행동이다. 자침의 음극과 양극은 같은 기능을 한다. 거절하는 것은 받아들이는 것이다. 받아들이면 반대다.
너는 오늘 어제보다 너의 항구에 더 가까워졌니? 예, 일부 항구 또는 다른 항구 근처에 있어야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의 배가 생명의 바다에서 처음으로 점심을 먹은 이후로, 당신은 한 순간도 멈춘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다가 너무 깊어서 정박지를 찾고 싶어도 찾을 수 없다. 네가 입항할 때까지 어떠한 정지도 있어서는 안 된다.
너는 오늘 어제보다 너의 목표에 더 가까워졌니? 예, 당신은 하나 또는 다른 부두 또는 무언가에 더 가까워야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의 배가 생명의 바다에서 출항한 이후로, 당신은 잠시 멈추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바다가 깊어서 닻을 내리고 싶어도 장소를 찾을 수 없다. 부두에 들어가기 전에 주차할 수 없습니다.
우리 이 인간들은 정말 이상하다! 우리 각자는 여기에 잠시 머물러 있습니다. 어떤 목적을 위해 그는 모른다, 비록 그는 때때로 그가 느꼈다고 생각하지만. 하지만 더 깊이 생각하지 않는다면, 한 사람은 일상생활에서 자신이 다른 사람을 위해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인가? 첫 번째는 우리 자신의 행복이 그들의 미소와 행복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사람들, 그리고 우리가 모르는 많은 사람들, 그들의 운명이 우리의 동정과 연결되어 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나는 매일 100 번이나 내 내면과 외적 생활이 모두 다른 사람의 노동에 기반을 두고 있다는 것을 상기시킨다. 살아 있든 죽었든, 나는 내가 이미 받은 것과 얻고 있는 것에 대해 같은 방식으로 보답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검소한 생활에 강하게 끌렸고, 종종 내가 내 동포들의 과도한 노동을 차지했다는 것을 억압적으로 깨달았다. 나는 계급 구분이 불합리하다고 생각하는데, 결국 무력에 기반을 두고 있다. 나는 또한 간단하고 겸손한 생활이 모든 사람에게 유익하다고 믿는다.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우리가 인간인데, 이것이 얼마나 이상한가! 모든 사람이 이 세상에 온 것은 단지 짧은 체류일 뿐이지만, 어떤 목적을 위해 알 수 없다. 때로는 약간의 느낌이 드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깊이 생각할 필요는 없다. 일상생활에서만 우리는 사람이 다른 사람을 위해 존재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먼저 그들의 웃음, 건강, 안강, 우리의 행복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둘째, 많은 낯선 사람들을 위해, 그들을 동정하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의 운명과 연결되어 있다. 나는 매일 수백 번이나 내 정신과 물질적 생활이 다른 사람 (생자와 죽은 자 포함) 의 노동에 기반을 두고 있다는 것을 상기시킨다. 나는 내가 이미 받은 것과 받고 있는 모든 것에 대해 동등한 보답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나는 단순한 생활을 깊이 동경하고 있다. 나는 늘 내가 동포들의 너무 많은 노동을 차지했다는 것을 깨닫기 때문에 불안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나는 계급 구분이 불공평하다고 생각하는데, 그 최종 달성 방식은 왕왕 폭력에 호소하는 경향이 있다. 나는 또한 생리적으로나 심리적으로나 단순한 생활을 하고 낭비를 하지 않는 것이 모두에게 유익하다고 믿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믿음명언)
나는 철학적 의미에서 인간의 자유를 전혀 믿지 않는다. 모든 사람의 행동은 외부의 강요를 받을 뿐만 아니라 내면의 요구에도 부합한다. 숙본화? S 는 말했다? 사람은 그가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지만, 그가 원하는 것을 요구할 수는 없다. 내가 젊었을 때부터 줄곧 나의 진정한 영감의 원천이었다. 생활에 직면하여, 이것은 지속적인 위로입니까? 나 자신과 다른 사람의 고난? 관용의 원천이기도 하다. 이러한 인식은 자비롭게 쉽게 마비될 수 있는 책임감을 경감시키고, 우리가 자신과 타인을 지나치게 심각하게 대하는 것을 방지한다. 그것은 일종의 인생관과 일치하는데, 이런 인생관은 입자적으로 보면 유머에 의해 주어진다. 나는 철학적 의미에서 인간의 자유를 전혀 믿지 않는다. 모든 사람의 행동은 외력에 의해 제한되고 내면의 수요와 조화를 이룬다. 숙본화는 사람이 하고 싶은 대로 할 수는 있지만 뜻대로 할 수는 없다고 말했다. -응? 이 말은 어려서부터 나를 깊이 고무시켰다. 생활의 고난에 직면하여 자신의 고난이든 다른 사람의 고난이든 이 말은 항상 나에게 위로를 주고 나의 인내심의 끝없는 원천이 될 수 있다. 이런 이해는 무너지고 싶은 책임감을 선의로 완화하고, 우리 자신이나 다른 사람을 너무 중시하지 않도록 방지하며, 특히 유머러스한 인생관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