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얼굴을 쓰는 방법이 많다.
얼굴을 쓰는 방법이 많다.
《성교서》의 특징
"얼굴" 이라는 글자는 초서에 가깝고, 한 획을 가로지르고, 나머지는 기본적으로 완성되며, 중간에 몇 가지 빠른 리듬에서 느린 리듬의 변화를 제어해야 한다.
바디 (글로벌 비전)
위/아래 원근-중간 확장: 맨 아래 수평 수렴, 가운데 가장 넓은.
왼쪽 및 오른쪽 원근-중심 축: 전체 왼쪽 및 오른쪽 동일.
구조 (상세 관찰)
등거리-횡선 등거리: 위에서 아래로 몇 개의 크로스바가 대략 등거리이다.
태도 (문화)
경사와 양수-위, 아래, 위, 위, 위, 위, 위, 위, 위, 위, 위, 위, 위, 위
벼루는 번체자, 간체자, 행서, 초서 등 여러 가지 표기법이 있다. 다음으로 안자의 다양한 표기법을 자세히 소개하겠습니다.
간체한자
연 (Yan): 단순화자는 현대 한자의 단순화된 글리프입니다. 염자의 간화자는 바로' 안' 자 그 자체로' 안' 으로 읽혀진다. 이것은 현대 한자가 자주 쓰는 표기법이다.
번체자
얀: 번체자는 글꼴 구조가 간체자보다 복잡한 한자를 말합니다. 얼굴의 번체자는 간체자와 마찬가지로 발음도' 연' 이다. 번체자는 홍콩, 마카오, 대만성, 해외중국인 공동체에서 여전히 널리 사용되고 있다.
항숙암
행서는 해서체와 초서 사이에 있는 일종의 쓰기 스타일로, 해서체와 획보다 더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지만 초서보다 더 규범적이고 깔끔하다. 연의 행서 형식 구조는 간단하지만, 움직임과 예술미도 가득하다.
조수암
초서는 서예 스타일의 일종으로 글씨체가 유창하고, 붓도 많고, 예술적 표현력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연의 초서 형식은 매우 조잡하고 자유로우며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가지고 있다.
이재연 (y m 4 n)
예서는 우리나라 고대 진한시대의 서예 풍격으로, 글씨체가 단정하고 규범적이며, 필력이 있다. 안자의 예서 형식 구조는 비교적 규칙적이며, 매 획마다 명확한 시작점과 종점이 있다.
전서제비
전서는 중국 고대 최초의 서체로, 글씨체가 정사각형이고 획이 창성하여 매우 높은 예술적 가치를 지니고 있다. 엄전서 형식은 고풍스럽고 점잖은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선은 뚜렷하고 힘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