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무치란 무엇인가?
무치란 무엇인가?
질문 2: 욕심도 없고 양심도 없고 미친 것도 없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탐욕이 없으면 부끄러움이 없을 것이다. 쉽게 화를 내지 않으면 자신을 잃지 않는다.
질문 3: 무치, 분노, 욕망, 포기, 무위, 나 없는' 나 없음' 이 무슨 뜻인가요? "무치치" 란 증오, 원한 등 모든 부정적인 감정에서 벗어나 우주의 진실을 똑똑히 알고, 어리석고 무지하지 않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무욕무구' 란 기본적인 생활을 유지하는 것 외에 부, 권력, 명예 등을 추구하려는 욕망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세상에는 만족을 추구하려는 욕망이 없다.
포기하지 않는다' 는 것은 세상의 모든 물질과 친척이 너에게 속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한번도 소유해 본 적이 없고, 물론 포기한 적도 없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이 세 문장은 수행자가 가져야 할 태도를 보여준다. 세상의 모든 것이 인연과 화합의 허상이라는 것을 분명히 보고, 탐욕, 치치, 명리, 오욕, 육진과 같은 세상의 모든 것을 내려놓아야만 진리를 증명할 수 있다.
질문 4: "와, 가, 가, 가, 슬프지도 기쁘지도 않고, 분노하지도 않고, 어리석지도 않다." 이것을 쓴 사람은 나중에 어떻게 되었나요? 정신력? 즉, 그는 사람이 되는 것에 신경 쓰지 않는다.
질문 5: 욕심도 없고, 미친 것도 없는가? 탐욕과 무지는 가명이며 현실은 없다. 다만 세상은 타인과 타인에 집착하고, 다른 사람과 함께 생사하는 사람은 모두 서로를 바라보고, 안절부절못하고, 본질에서 벗어나, 법칙에 어긋나고, 결국 성불하지 않는다. 독서사고는 사실이 아니라 가명으로 편의라는 이름으로 진실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세상의 진정한 물건은 아직 없다. 이런 거짓된 망상은 더욱 얻을 수 없다. 독서와 사고는 가명으로 현실이 없다. 지키고 파괴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깨뜨릴 수 있는 것은 단지 인자한 마음일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질문 6: 질문: 왜 욕심, 분노, 미친, 욕심 없는, 아니 분노, 아니 미친, 불교 교리와 동일 합니다, 그래서 또한 "고민" "혼란", "욕심, 분노, 미친, 느린, 의심 이라고 합니다 이 다섯 가지 고민들 중' 욕심, 분노, 치매' 가 가장 근본적이며,' 삼독' 이라고 불리며 인생의 고통의 근원이다. 탐욕은 네가 좋아하는 것이다. 희망은 많을수록 좋고, 절대 잃어버리지 않는다. (서양속담, 희망속담) 분노는 싫으면 거절하고 반대한다. 만약 누군가가 네가 싫어하는 일을 한다면, 너는 화를 낼 것이다. 정신착란은 우주의 만물이 끊임없이 발전하고 변화한다는 것을 모르고, 만물이 영원히 존재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모르고, 자신이 갈망하는 것을 붙잡고, 자신이 원하지 않는 것을 보이콧하고, 우주의 만물은 특정 조건 하에서만 존재하며, 일정한 조건 하에서 사라지고, 전혀 아무것도 잡을 수 없다. 이런 어리석음 때문에 탐욕과 증오가 생겨났고, 결국 자신의 고치에 갇혀 문제를 자초했다.
불교에서는' 나 없음' 이라는 단어가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그러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순진' 이란 망상이 없고, 청정한 마음으로 매' 현재' 의 날을 잘 보내고, 마음이 산만하게 현재의 일에 몰두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 없음" 은 자기 중심적이지 않고, 사고, 언어, 행동은 모두 지혜로 가득 차 있으며, 선입견을 위주로 하지 않는 관념은 사람에 대한 자신의 태도와 행동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모든 것은 현실에서 출발하고 중생의 이익에서 출발한다.
질문 7: 탐욕과 무지는 모두 무지이다. 탐욕과 무지를 제외하고 탐욕, 분노, 무지는 모두 무지가 아니다. 사람이 천성적으로 죽는 것도 모순된 일이다.
심경은 "무명, 무명" 이라고 말한다 또한 매우 모순된 일이다.
불교는 사물의 두 극단 사이에서 균형을 찾는 학문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부처를 배우는 것은 중도이다.
질문 8: 무화가 무슨 뜻이고 불교는 어떻게 설명합니까? 불교 사전의' 노여움' 에 대한 해석은 산스크리트어 apratigha 의 노여움이 없다는 것이다. 그리고 화내지 말고 화내지 마세요. 그것은' 분노' 의 대칭이다. 심장의 이름. 모든 것을 포기하는 일흔다섯 법칙 중 하나, 아는 백법칙 중 하나. 운명을 거스르면 마음을 미워하지 않는다고 한다. 감정이 상하지 않아 분노와 고민을 치료하는 정신적 역할을 할 수 있다는 얘기다. 그 상수성은 각종 선함에 해당하기 때문에 만사에 만물이 10 대 선법 중 하나로 확립되고 박학가 인재만이 11 종 선중에서 취한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선법을 만들어 낼 수 있기 때문에 무탐무치 삼선근이라고 합니다. 무량한 마음에는 네 가지 선함이 있고, 무량한 마음은 무화를 기초로 한다. ["정위지론" 볼륨 6, "대비파사론" 볼륨 42, "Mrohism 이론" 볼륨 29, "대승 할머니 모잡기 이론" 볼륨 1] ("삼선근" 622 참조) 딩 "불교 대사전" 침범을 당하고도 미워하지 않다. 식견 6:' 구름은 어찌 노여움이 없는가? 담박한 고생은 원망을 잘 대하고, 자연도 좋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