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펑지핀은 몇 살입니까?

펑지핀은 몇 살입니까?

펑지펜

풍지펜 출신은 서향문제 출신으로 광동극에 들어가기 전에 광저우 사중학교에서 선생님이 되었다. 광동극계에 입단한 후 시나리오 작가 맹량, 남해 13 랑의 부수가 되어 센세이션, 번화, 비범한 직위에 올랐다. 영광극단 시나리오 작가.

중국어 이름: feng zhifen

Mbth: 펭 지펜

영어 이름: FENGZHIFEN

본관: 광저우 화도 지구, 광동성

출생지: 광저우 화도 지구, 광동성

성별: 여성

혈액형: a 형

국적: 중국.

사망 날짜: 196 1 년.

직업: 문학 및 연극 작가

정당: 없음

대표작: 후진타오는 돌아오지 않는다.

고대에서 전해 내려오는

"후진타오가 돌아오지 않는다" 와 "스님이 샤오샹관을 훔쳤다"

유명해진 해

1932 정도

일 년 사계절

196 1 년, 54 세 정도

몸소 경험하다

풍지펜의 이력은 당연히 당체생 앞에 있다. 풍현혁이 있을 때, 당은 여전히 복안 악보를 베껴 쓰고 있었다. 표절한 노래는 바로 풍의 대표작 (예: 화석) 이다. 남해 13 랑의' 딸 향' 등 몇 가지 오래된 작품도 있다. 항렬로만 영웅을 판단한다면 편파적이다. 당은 확실히 풍과 13 랑의 영향을 받았지만, 광동극의 역사에서 볼 때, 광동극은 농촌에서 도시로 들어갔다. 중문학 경속어' 의 시나리오 작가 유파가 나타났다. 그것의 창시자는 풍과 13 이다. 반면에, 돈은 단지 이 파에 귀의했을 뿐이다. 하지만 최근의' 시세' 에 따르면 당의 명성은 이미 두 명의' 개척자' 를 넘어선 것 같다. 그 이후로 선배를 추월한 적이 있습니까? 나중에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홍콩이 광동극의 쇠퇴를 겪고 부흥에 급급해서야 점차 광동극 극작가의 위치를 바로잡기 시작했기 때문에, 말할 필요도 없이, 후대에 속한다!

풍지핀은 선생님에서' 희곡 거장' 으로 변해서 부끄러움을 느꼈다. 탕체생은 사곡 저자에서 작가로 변해 극장과 스튜디오에 드나들며 곳곳에서 영광감을 나타냈다. 풍도 일찍이' 세상 물정' 의 태도로 사람을 대했는데, 한 학자는 풍극 중의 가사에 충격을 받아 풍극을 알고 싶어 했다. 폰에게 대본을 쓰기 전에 무엇을 했는지 물어보세요? 폰이 의외로 대답했다. "늙었다!" 또한, 폰 흑인 중독, 당나라 xiongzi 영웅. 당나라 소년 시절 상해를 유람하여 그' 해파' 스타일을 형성했기 때문이다. 이른바 상류사회 교제장을 돌아다니며 노인, 큰 상인과 함께 돈을 쓰고, 돈을 헤프게 쓰고, 아까워하지 않는다. 이런 영웅적인 행위는 불쌍한 폰이 할 수 없는 것이다. 사교는 또한 탕의 인지도와 시나리오 작가 시장을 도왔다.

사실' 운' 의 관점에서 볼 때, 군도 매우' 행운' 이다. 풍지핀은 곡패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몰랐지만, 그는 설각선씨를 만났다. 설은 풍에게 말했다. "네가 쓴 대로 내가 부를게." 。 풍은 시와 단어의 리듬만 알고 있어서, 그는 단어의 긴 문장과 단문을 가사로 엮었다. "3, 3, 7, 7, 7, 7" 문장 중 설은 긴 문장 롤링을 부른다. "4, 4, 7, 7, 7" 의 문장은 "양황장구" 이런 "격자" 는 여전히 생명력이 있다. 만년, 탕철생, 임검휘, 백설선은' 철삼각형' 을 구성해' 선선' 연극반을 구성해 마음대로 질주할 수 있으며,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제왕화',' 자비기',' 재생연 홍매' 의 세 편의 전세 편의 가작을 폭로했다. 풍과 당은 모두 운이 좋았지만,' 행운과 불행' 의 차이도 있다. 풍과 협력, 설의 명성이 너무 크다. 폰의 공적은 때로 설의 장부에 기록되어 있다. 예를 들어 연극' 왕소군' 에서' 소군이 벼랑에서 자결할 때' 백구' 라는 말이 있는데, 그는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다고 한다. 극평론가와 광동극 역사가들은 이것이 설가의 걸작이라고 입을 모은다. 그러나이 "하얀 입" 에서 "우는 야생" 이라는 문장을 보면 이것이 폰의 필법이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당에게 협력자는 임과 백이기 때문에 창작자와 집행자는 동등한 명성을 누리고 있다. 극본에 무슨 성과가 있으면 딱 맞아야 한다.

당준은' 이사회 소유' 야!

풍화당이 작가가 되자 바쁜 사람이 되었다. 매일 대본을 추구하는 사람이 있다. 풍증동은 당시' 감각선성' 과' 꽃추가' 의 대가였다. 성항반에 한 가지 예가 있다: 매주 새로운 연극을 해야 한다. 그리고 폰은 매년 100 여 권의 책을 편찬한다. 당의 연간 생산량도 아마 적지 않을 것이다. 당탁은 서부 영화에서 비상 물자를 사용했다. 펭 은 \ "노트 \" 에서 다리 섹션과 줄거리를 몰래 바꾼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가 서로 "하는" 것은 "도장을 빼앗는 것" 입니다! 만약 중국 장기를' 시작',' 중국',' 난국' 으로 나눈다면, 풍의' 시작' 은 종종 직설적인 서술에서 길을 잃는다. 돈은 정반대입니다. "중국" 은 자신의 최고를 상대방에게 주었다. "난국" 에 관해서는, 당은 계승하기 어려운 것 같고, 풍은 받아들일 수 있다. 두 유파가 쓴 가사와 노래에 대해 말하자면, 둘 다 날카롭고 무겁고 밋밋하고 애매한 문장을 중시하지만 보존하기 어려운 문장은 거의 없다. 하지만 폰스는 당보다 약간 낫다. ""를 쓰는 것은 돈보다 더 어렵다. 풍의' 백올리브' 는 마치 다섯 마디 고시와 같다. 풍의 장점은 바로 당의 단점이다. 당의 이상한 수법은 바로 폰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이다. 예를 들어, 풍연은 문학수양에서 당조보다 좋지만, 그는 한신처럼 기이하다. 두 젖과 화사한 해당화를 싸서 새해를 맞이한다. (방염분,,,,,,,,,,,,,,,,,,,,,,,,,,,, 두 작사 대사가 때때로 알아들을 수 없는 문장을 터뜨리는 것은 설명하기 어렵다.

광저우가 해방된 후, 풍과 당균은 모두 광저우와 홍콩에 있었다. 하지만' 오늘이 맞는 것 같아, 어제는 아니야' 라는 사상 변화가 나타났다. 당이 광저우 해방 후에 본 연극은 대부분 중국 고전 문학과 고전 희곡을 기초로 한 것이다. 그래서 저는 서양 영화를 버리고 제 곡을 바꿨습니다. 나도 자신의 문학적 소양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 문을 닫고 공부하다가 고전 희곡을 각색한 뒤' 제왕화' 와 같은 작품을 폭로했다. 펑지핀은 자신의 과거 사전이 모두' 화려하고 실속이 없는 글자' 라고 생각하며 앞으로' 직선 그리기' 에 전념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유감스럽게도 돈과 둘 다 일찍 죽었다. 아마도 그들은 젊은 나이에 죽지 않을 것이다. 더 많은 명극과 미문이 나올 때. 그러나 돈은 그의 뒤에서 영예를 얻었고, 지금까지도 하지 못했다. 그리고 폰은요? 뒤에서 극도로 외로워! 광둥 () 성 연극가 협회 지부 회장 이문 동지가 의안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광동극 작가가 회의를 열어 그를 기념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