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강유위의' 이유주 시원담' (1)

강유위의' 이유주 시원담' (1)

소목

신성하고, 왕이라고 할 수 있고, 이치를 따질 수 있고, 가난할 수 있고, 그 본질을 조각할 수 있다, 귀신? 그 모양도. 성도의 왕이 사람을 통제하고 사물을 바꾸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유가는 도가 되어서는 안 된다. 요코 자강 행사, 자본 투어, 깊은 걱정, 걱정, 어찌할 바를 몰라, 직언하고, 조금도 빈틈없고, 거만하고 횡포하며, 필사자처럼. 취우가 그에게 말했다. "큰길은 집에 숨어 있고, 작은 기술은 당에서 듣고, 고의는 침대에 누워 있고, 묘하게 시골에 있다. 나뭇가지가 높으면 바람이 떨어지고, 위급하면 벽이 떨어진다. 동거북은 우물에 들어갈 수 없다. 용파의 사람은 연못에서 낚시를 하지 마라. 너는 재료를 두려워하고, 삽을 들고, 처마를 들고, 너를 가장한다. 자신이 가난하다는 것을 막지 않으면 착실해야 한다! 그리고 너는 사람이 너무 많고, 자기 사람은 너무 적다. 너는 외지로 치우치지 않고, 너도 길에 있다! 작은 것도 없고, 아무것도 없다. 크고 작은 것도 좋다. 모기의 섬모, 나방의 섬모, 이를 바퀴로 삼는 등 보금자리가 있는 사람들은 이가 회복된다. 3 피트 그림, 7 일 여행은 다 할 수 없다. 주먹돌의 산, 언덕과 골짜기, {동명} 연곡, 눈에놀이생, 개구리옷이 무성하다. 물 한 방울은 사해를 담을 수 있고, 섬은 연기로 가득 차고, 물고기는 파도로 가득 차고, 해는 달이 없다. 방장방에는 수천억 마리의 사자 귀신, 천성, 너를 향해 텅 빈 방, 마음 속, 다국사 부민, 예락이 풍성하고 초목이 울창하고, 너의 신이 그 안에 있는데, 네 형제가 그 안에 있으니, 얼마나 해방되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뜻을 놀라게 하고, 그 마음을 호미하고, 음금으로, 쓸모없는 땅을 가라앉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산림에서 종고는 소리 없이 쓸쓸한 들판에서 이따금 천둥이 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쓸모없고 유용하다. 거북수의 약이 아니라 나라를 다스리는 길이다. 한 가지를 죽이고 매우 안전하고 만물이 안전하다. 기예가 뛰어나고, 조금도 빈틈이 없는 소원은 전력을 다해 나가지만, 도중에는 들어가지 않는다.

그래서 강자는 자신의 과거를 저버리고, 마음을 씻고, 비밀을 밝히지 않고, 귀신은 쓸어버리고, 비석을 전전하며, 천 개의 비문을 만들고, 오후에 낚시를 하며 부자가 되었다. 모, 지금 가짜 게임을 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아요. 국조 다사 다석, 소수의 논서, 그러나 징현 포가 쳉 (보) 에서 짱. 오늘 스물 일곱 개가 있습니다. 문장 제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원작은 제 1 부이다

-응? 글이 탄생한 것은 인간의 지혜에서 나온 것이다. 호랑이 늑대의 힘, 용봉의 기치, 말할 수 없는, 사람은 혼자 만들 수 있다. 왜요 그 몸으로 직립하고, 이니셜을 청양으로 하고, 혈기 탁에 훈제되지 않기 때문에 지절이다. 무릇 몸이 쓰러지고 몸이 가로로 서 있는 사람은 모두 큰 바보가 될 것이고, 글이 없을 것이다. 피로 그의 머리를 훈제했기 때문에 그는 총명하고 나약했다. 지상의 모든 것은 독립적으로 존재하며, 몇 년의 말이 있을 것이다. 중국뿐만 아니라 인도와 유럽도 있습니다. 아프리카, 아시아, 캘리포니아의 흑인, 오스트레일리아의 원주민들도 글이 있어야 한다. 페루의 갈라진 틈 아래에는 고대 도시가 있었는데, 집 벽에는 이전에 강도짓을 한 글이 있었는데, 그들의 글은 마치 고대의 곤충 도장과 같았고, 얼굴은 전혀 달랐다. 그래서 똑바로 서서 인체를 부르는 사람은 반드시 할 말이 있다. 그의 지혜로 모든 것이 먼저 만들어졌고, 그 자신은 만들 수 있었지만, 자신은 할 수 없었다.

-응? 글쓰기의 시작은 상형문자에서 탄생했다. 사물이 보이지 않으면 가난할 수 없고, 고물은 따라간다. 가리킬 것도 없고, 가리킬 것도 없으니, 바로 알겠다. 해음을 빌린다면, 후자도 상승할 것이다. 음표를 전달할 때, 유신은 한 가지 예를 만들었는데, 고대인들은 그렇지 않았다. 창호가 창작한' 두충인' 은 문장 () 이 많지 않아 모두 상형문자이며 고대에는 있었다. 오늘의 일, 월, 산, 천, 물, 불, 풀, 나무, 면, 머리, 말, 소, 코끼리, 새의 도장은 창호의 유산이 될 것이다. 토비는 중국만 있고 외국도 마찬가지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이집트 국가들은 땅을 파서 3000 년 전의 고대 한자를 얻었다. 곽시랑 송타오 대사는 이곳을 지나 수십 폭의 탁상을 샀다. 글자는 시원하고, 비율은 상형적이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글이 상형문자로 시작한다는 것을 안다.

만약 당신이 인간의 정신으로 글을 창조할 수 있다면, 당신은 혼자 자신을 창조하지 않을 것입니다. 정신이 자신을 통제할 수 없다면, 그것은 바뀔 것이다. 그래서 충전에서 붓으로, 붓에서 (즉, 소전) 으로, 한서에서 진적과 초서로 변하여 모두 자기도 모르게 되었다.

고문은 유신을 위해 위조하고, 종정은 베껴 쓴다. "수경주" 는 린쯔 사람들이 청동 관을 가지고 있는데, 공가가 만든 것이고, 앞면과 뒷면은 모두 고문으로, 세 글자밖에 없고, 나머지는 오늘의 책과 같다고 말했다. 자사는 오늘 책이 같은 언어로 쓰여졌고, 오늘의 예서는 한자로 만들어졌고, 지루 사이의 글자는 공자용이라고 말했다. 사람이 되는 법을 배우면 하나를 만들기로 했다. 종정이 채택한 것이라면 당연히 춘추전국시대 각국의 서예 스타일이기 때문에 천기백괴하고 창호와는 다르다. 쑤 쉔 쑤 웬 (Xu Shen) 은 왕자, 왕과 통일되지 않은, 불완전한 말, 언어 변태를 의미합니다. 오늘 법, 덕, 러시아어가 모두 달라져서 밀어낼 수 있다. 그러나 고전을 혼동하는 것은 공자의 표기법이 아니므로 구분하지 않을 수 없다. 펜과 잉크에 관해서, 종 딩 가짜 있지만, 귀를 듣지 않을 수 없다.

왕우는 126 가지 서예 스타일을 서술했는데, 초서를 제외한 나머지는 매우 복잡하다. \ "불교 경전 \" 기록에 따르면, 존자는 이씨에게 어떤 책을 써달라고 부탁했거나 (태자가 이야기꾼이기 때문), 산스크리트천이 말한 책 (현재 바티칸 천서왕은 40 소리가 있다), 육기가 쓴 책 (수대가 당나귀 입술을 말하다), 복샤르자 라의 선설서 (수대), 아가라의 책을 가르쳐 달라고 했다 폴로포니서 (수양 잎), 파유사서 (수양체 질언), 아버지 및 서피 다차서 (수양 시체), 토비차서 (수남 천주), 드라쿠라 저서 (수양 체형), 가난한 나파다서 (수양 오른손) 서굴예니서 (수염미산시), 아사서 (슐러), 지나 책 (이국도), 모나쉬서 (크두), 탄차사로서 (한자), 피도스디서 (자), 보슈버서 (바다) 가가루다속 (새소리), 보모티포속 (토거천), 안도리차티포속 (하늘), 옥도로육기속 (수염미산북), 루기포피티거속 (보미동), 우차포속 카나나 추록 (평전), 유차보 추록 (선회), 니차보 추록 (전전), 보타와 슈슈 (상구), 피깃도 르호보토나두서 (두 번째에서 급진으로 증가), 여파도 실도로서 (상구) 삼장운에 따르면 책 64 종, 눈 깜짝할 사이에 여덟 명의 귀신이 있지만, 범일과 실루엣이 가장 좋다. 서양잡와에는 나귀 어깨서, 연잎서, 절서, 대진서, 짐책, 소서, 잎서, 시체서, 우측선서, 사본서, 천서, 용서, 새소리서가 있다. 하지만 티엔 고대부터 서예 스타일은 더욱 복잡해졌다. 이것은 지구 중간에 곤충과 안개가 있기 때문만이 아니라 지영과 앵무새의 차이 때문이다. 그것의 생성은 다르고 인심의 영이라고도 불리기 때문에 스스로 할 수 없다.

"? 수나라는 브라만서 () 로, 14 자가 제음을 관통하고, 성이 넓고, 천주 () 를 덮는 말이 음이다. 윤운경' 에는 25 자,' 화엄경' 에는 40 자가 있다. 오늘' 동치칠록' 에서 전해 내려오는 천축삼십육신은 모든 개조된 책에서 여전히 볼 수 있다. 탕구트서, 천축원세조 통일 원년, 명불가 팔사바가 몽골어 신조어 천여 수, 어머니 마흔 한 수, 모두 뉴질랜드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당구트, 천축도 변장의 고려를 하고 있다. 나는 문다의 공직자가 되었고, 나는 탕구트 몽골의 말을 받아들였고, 그것은 국서가 되었다. 나는 건륭할 때 청조의 도장을 하나 만들었는데, 또한 소리를 형체로 하고, 소리를 구실로 한다. 그러나 인도 이전에는 상형 문자를 문자로 사용해야 하며, 반드시 소리를 결합하여 문자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것들을 결합하면 반드시 따라야 한다. 5 년, 리아 태조 가폐반예서, 증서단문을 만들었다. 김태조는 홍안에게 서음의 효과에 따라 해서체를 치라고 명령했다. 왜냐하면 거란 문자와 민족 언어의 결합은 국서이기 때문이다. 서하의 이원호는 예립인영 () 이 책 12 권 () 을 집행하도록 명령했는데, 8 종 () 은 원래 형식상 () 이었는데, 자연히 변하지 않았다. 정밀하지 않고 자립하고, 고국이 죽고, 책이 뒤따른다.

유럽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말도 호응을 받았다. 영어 알파벳은 26, 프랑스는 25, 러시아는 독일과 다르지만 처음에는 단어로 조합할 수 없다. 고대에는 아랍어로 유대인 문자가 되었습니다. 시리아어, 바빌로니아어, 이집트어, 그리스어가 라틴 문자가 되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프랑스와 영국의 유행어가 되었다. 이것은 또한 중국의 붓, 인감, 펜, 리, 싱, 조의 발전과 변화와 같으며, 그들 사이에는 차이가 있으며, 그들 자신도 자신을 바꿀 수 없다.

남편의 변화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국민의 편협함뿐만 아니라 인정의 경쟁도 있기 때문이다. 고민하는 사람 * * * 두려움, 단순한 사람 * * * 행복. 그들이 두려워하는 것을 인도하고,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인도하고, 그들의 권력을 잡고, 사람들의 흐름이 위어의 비탈길을 따라 흘러내려, 그들은 어쩔 수 없이 그것을 따라가야 한다. 몇 자리는 침대가 되기 쉽고, 콩돌은 접시그릇이 되기 쉬우며, 거문고는 연과 쉽게 맞는데, 모두 고대부터 지금까지의 변화로, 사람들을 편리하게 한다. 잔디의 변화와 혼자 지낸 사람은 잊기 쉽다. 시계의 번영은 주전자의 낭비를 초래하고, 주전자는 사람들을 편리하게 하고, 몸에 걸 수 있다. 시간을 아는 사람은 시계만큼 가볍지 않고, 냄비를 쓴 사람은 지쳐서 새어 나온다. 배를 타는 것은 소용이 없다. 배를 타면 곧 실현될 수 있다. 바다를 건너는 사람들은 배의 속도를 버리지 않았지만, 항해의 속도를 즐기는 것도 마찬가지였다. 그래서 변화도 하루다.

스님 석량은 "세 명의 서공이 바티칸 천서를 읽고 바른 길을 걷고 있다" 고 말했다. : 2 층, 왼쪽; 창호, 내려가라. 잘못된 이론이지만, 이것은 문자 체계로, 사람의 귀를 빌리려고 한다. 중국은행은 좌우를 가리지 않는다. 사람이 원을 읽는 것은 오히려 불편하니, 중국은행을 사용하는 것이 적당하다. 사람의 눈이 수평이면 사진을 많이 찍고, 눈이 둥글면 중국은행의 방향을 따릅니다. 이런 점에서 중국인의 행동은 우수하다. 나머지 책은 비서이고 나머지는 페르시아다. 회자는 오른쪽으로, 타이시는 왼쪽으로, 중국의 책은 안으로 들어가도 성물의 정수이다. 그러나 각 글자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써야 한다. 수학책에 가로가 있으면 오른손이 편하다. 중국을 덮는 것도 좌우선이 있지만, 우측선은 사실 오른손에 좋지 않다. 이것은 가장 어리석은 것이다.

중국은 자체 글이 있는 이래 줄곧 모양 위주, 즉 초서의 명목 아래 정형되어 왔지만, 해음은 약간 들을 수 있다. 그래서 중국은 모양을 강조하고, 외국 문자는 음을 위주로 한다. 사단, 인도, 관, 행, 풀도 울리지만 글자는 약간 귀형이다. 중국의 글은 무의미하고, 매우 복잡하고, 뒤죽박죽이다. 외래어는 소리 없이 준비되지 않았기 때문에 매우 간단하고 의미심장하다. 눈은 중국을 덮고, 외국은 귀귀를 덮는다. 그러나, 소리는 지구에서 같고, 의미는 다르다. 목적을 달성하는 방법은 소리를 편리하게 하는 것이지만, 소리를 단어로 하면, 그 소리는 준비가 되지 않고, 억지부회하며, 중국 문자의 아름다움보다 못하다.

천주는 최초의 건국 국가이고, 창성이 책인 것도 처음이라 많은 나라들이 다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서역기' 는 절름발이 노국, 국가, 견다라국 30 여 자가 통천선인이 글씨서, 시 수천 수, 삼십자, 고금이 매우 다르다고 말한다. 팔현외씨, 사역관 현재방니, 브루나이, 술로, 라, 여송여러 나라의 책은 모두 동음 우행, 비범서 오리지널이다. 일본 국서에는 40 개의 자모가 있는데, 중국 초서를 부수로 하고, 성관으로도 범천후예이다.

인도의 음향학은 풍부하기 때문에 불경에서 우리 집은 정말 경건하고 음문이 순수하다고 한다. 또 소리를 타고, 그 소리를 저주로 하여, 괴귀짐승을 치료하고, 소리의 정정을 덮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탕구, 몽골, 태서 합창에 대한 연구는 인도에 뿌리를 두고 있다.

전반적으로 서예와 법치는 비슷하다. 예전에는 주가 일체의 세력이었고, 한은 일체의 세력이었고, 위진은 줄곧 일체의 세력이었고, 모두 수천 년의 변화였다. 미래는 분명히 변화가 있을 것이고, 시험을 통과할 수도 있다. 오늘, 나는 진짜 글자를 사용한다, 나는 진짜 글자를 말한다.

또는 책이 묶이기 전에는 민간인초가 많이 변했지만 의미는 똑같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Si 에서 Yi 까지 말해도 나무랄 데가 없지만 성형이 된다. 자화자찬, 변명, 왕과 양, 작은 그림 경영, 필묵의 아름다움 연구, 제나라와 제나라의 학생들이 패위에서 어지럽게 놀게 하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옷은 옷을 걸치고 갈색 발을 걸치고 있다고 말해야 한다. 장을 채택하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뱃속을 먹으면 어색함이 가득하다. 왜 수치심의 아름다움을 가져야 하는가? 벽이 바람과 비를 막아 주는데, 왜 밝은 조각가루가 있습니까? 왜 여러 그룹의 사람들이 서로 분리되어 있습니까? 시 언지, 어떻게 화해할 수 있습니까? 말 로드, 하지만 후진타오 웨이 단어 기술? 덮밥은 의를 대표하며, 반드시 가늘고 굵어야 하며, 방마다 깊이가 있어야 한다. 이것은 자연과 토비가 한 좋은 일이다. 장강운: "부러진 나무는 바둑이고, 껍질은 활이다." 그 책은요. 어제 당태종은 고개를 숙이고 신하를 불렀고, 자신이 진나라의 역사를 결정하고,' Xi 전' 만 썼고, 미담' 예림' 도 한 편 썼다. 사실, "책 스펙트럼" 은 자기 개혁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시간상으로는 사용하고 싶지 않고, 다른 것은 그다지 적합하지 않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독서명언) 나는 이미 하루 종일 배불리 먹었는데 아무런 의도도 없다. 책 검색 이론 때문에, 나는 조금 확장했다. 맹인은 연못가에 있는데, 역시 길을 알아보는 도움을 구한다. 만약 네가 나에게 말한다면, 내가 어떻게 감히?

존북 2 위

"진인서" 는 "월철" 으로 전해졌는데, 원작에서 명대까지 여전히 좀 있어서 송원명은 철을 배운다. 우리 남편의 종이수명은 천년에 지나지 않고 전국에 전해졌기 때문에 육조 유풍뿐 아니라 당인이 이미 봉우를 기다렸기 때문에 오늘 전해 내려오는 모든 게시물은 어떤 가문이든, 어떤 게시물이든, 일반적으로 송명인의 뿌리이고, 그들의 이름은 의미와 헌신, 면모가 전혀 다르다. 특히 정신이다. 예를 들어, 선선된 후손들은 누군가로부터 왔지만, 그들의 외모는 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주군 왕조의 서예는 천단석실에 운집했지만 명나라보다 훨씬 못하다. 또 뭐야? 만약 네가 패배한다면, 너는 영원히 일자리를 찾지 못할 것이다. 사물은 반드시 반대해야 하고, 이치에 맞게 된다. 도광 이후 비학이 흥성하여 사물을 앞으로 발전시킬 수 없다.

건륭한 세상에서 나는 낡은 학교에 지쳤다. 동심, 판교, 예서, 잃어버리면 이상하고 고치고 싶지만 모르는 것. Tingzhou 좋은 8 점, 그 8 점 진짜 책, 교사 모방 \ "펜 매달려 건조 텍스트 \", 스파 스 및 절대 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회녕 노인은 진정한 정사회로서 전서의 걸작이자 육조의 풍비다. 그것은 오래되고 간단하지만, 실제로는 정주에 의해 단독으로 통치되어 비법의 문을 열었다. 산을 조상으로 삼고, 두 아들을 마음대로 밀다. 즉, 서예에서 서진 노인에게 의지하면 그는 평생 유럽에 대해 걱정할 것이고, 그는 얕고 힘이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왜 악한가? 광둥 () 오하 () 부 중승 () 은 유명한 후학 () 으로,' 나의 광둥 관관 ()' 이 있다. 그의 필법을 엿볼 수 있도록, 마치 장흑여북에서 나온 것 같다. 만약 와이닝이 있다면, 그것은 최경양에서 나온 것이다. 문달도 낡은 문체의 작가이다. 그러나 그는 남북서파의 학자로, 금석학의 대비, 금석학의 정당한 방법, 남북조에서의 금석학의 소중함을 잘 알고 있다. 이것은 사람의 식견을 포괄하여 시대를 판단하고 경중을 구분할 수 있다. 아쉽게도 기념비가 아직 적고 부어서 나무를 베어 길을 열고 소리를 낼 수밖에 없었다.

비학의 번영은 후학의 약점에 달려 있으며, 돌과 돌의 번영에도 의존한다. 간갑 이후 초등학교가 가장 성성했고, 화자는 비각으로 경증사, 특별 수색을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서립설, 고적을 발굴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석옥의 벽, 황야의 벽지, 농사꾼의 괭이, 또는 관셰프의 석두, 세탁하여 광채가 되고 복사가 널리 퍼지고 있다. 손씨, 후관림, 탁사의 오석, 청포의 왕석이 고등어로 잡혔다면 전국에 널려 있을 것이다. 나머지는' 금석예금',' 김시기',' 금석도',' 금석지',' 금석소',' 금석거',' 김허씨 편',' 금석보편' 등으로 거의 완성할 수 없다 그래서 오늘 남북비, 도가로 이후 새로 출토된 것, 즉 내가 오늘 본 비석은' 금석청편' 에서도 볼 수 없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출토 당일에는 많은 증거가 있다. 비각이 많고 고증이 풍부하여 비학이 큰 나라가 되었다. 일자리 우세를 이용해 대형 시스템에 들어가는 것도 적절하다.

징 현 바오 (Jingxian Bao) 는 징 민 (Jingmin) 의 재정, 금 돌 (Chengjin Shi), 바이 법 (Bai Fa) 을 통해 비길 데없는 매력을 얻었고, 비밀을 열고, "책" 을 썼다 오늘날, 비학은 울현과 동동동에서 이미 널리 전해지고 있으며, 3 피트의 아들, 10 실의 집이다. 북구에 비석을 쓰고 위체를 쓰는 것은 불가능하거나 성공적이다.

오늘, 만약 네가 직위를 존중하고 싶다면, 너는 어쩔 수 없이 기념비를 존중해야 할 것이다. 당비를 존중하려면 닳아서 남북조 비석을 존중해야 한다. 존자는 고대뿐만 아니라 획도 좋고, 신을 꿰뚫어 모사하기 쉽다. 리 카이 의 변화를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도; 미래 세대 의 기원 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 당나라 하이쿠의 구조, 노래 상 상태, 여섯 왕조 비문 준비, 4 도; 필법이 길고 새겨져 웅장한 모서리가 모두 나왔는데 당송 시대에는 정말 아무것도 아니었다. 다섯 가지가 있는데 존중에 적합하지 않나요?

기념비를 사는 세 번째 장소

독서인이 배울 수 있으려면 선생님이 될 수 있어야 한다. 그러나 좋은 사람을 찾는 것은 드뭅니다. 나는 수재 선생님을 찾는데 비문을 많이 사는 게 낫겠다! 장강운: "천검이 시작되는 것을 볼 수 있고, 천부의 시작을 읽을 수 있다." 먼저, 아들의 여론학 이론을 배우고 설명해야 한다. 우리 남편은 육로를 바라보고, 귀로 팔방을 들으며, 그 유파에 대해 나는 준비할 수 없다. 나는 그것에 흥미가 있고 그로부터 배운다! 많이 보면 고금의 체변에 익숙해지면 그 목적을 얻을 수 있고, 그 마음을 덮고, 그 손으로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꿀벌이 꽃을 꺾고, 오랫동안 양조하고, 종횡으로 변해 그 자신의 결과를 이룰 수 있다는 것은 네가 모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군은 혼잣말을 하면서 리스, 조, 양호, 채용의' 시경', 장창한' 화악비' 가 곳곳에 널려 있는 것을 보았다. 그 선생님은 돈이 많아서 이비 선생님을 가르칠 수 없고,' 신고서' 방법도 모든 연령대를 포괄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한 독서인이 천 개의 기념비를 보고 그들을 환영할 수 있지만 글을 쓸 수 없다면, 아무것도 없다.

수천수만의 고적은 사기도 어렵고 보기도 좋지 않다. 만약 아무것도 없다면? 왕위: 그것을 잡고, 그 정수를 골라서 얻고, 그 백비를 얻어 책으로 만들다. 그러나, 백 개의 비석을 말하면, 바로 실현되었으니, 적게 회답해서는 안 된다.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모르지만, 나는 그것의 본질을 선택하지 않는다. 비록 나는 수백 개의 기념비를 보았지만, 나는 여전히 할 말이 충분하지 않다. 책을 쓰는 법을 배울 수 있지만 어떤 왕조나 기념비를 쓸 줄 모르는 사람들은 전 세계가 평생 책을 공부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일종의 오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유럽을 쓰는 것은 책을 쓰는 것이고, 얼굴을 쓰는 것도 책을 쓰는 것이다. 평생을 다 바쳐야 한다면, 이것은 특히 우습다. 전 세계의 학자들이 모두 여기에 틀렸다.

또 다른 책은 한 판에 있는 몇 개의 십자가를 전문적으로 공부해야 한다고 한다. 예를 들어, 일 년에 수천 번을 쓰면 태블릿에 수천 번을 쓸 수 있고, 그 다음에는 일 년에 몇 달 동안 태블릿에 수천 번을 쓸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그렇게 비석도 마찬가지다. 종연은 종종 포독산에서 3 년을 공부하고, 선사는 40 년 동안 아래층으로 내려가지 않기 때문에 말도 안 되는 것 같다. 선비는 문예에 있고, 마지막 일도 있다. 책의 일은 서툴고 예술은 더 나쁘다. 학자는 학식이 빈약하고 사무가 번잡하다. 그들은 쓸모없는 예술에 유용한 세월을 쓸 수 있습니까? 충성스럽고, 영원하며, 한가한 일이 없는데, 어떻게 배울 수 있습니까? 이것은 거의 기만적인 귀이다. 내 능력은 비석을 많이 보고, 유파를 나누고, 정수를 선택하고, 그 기이한 궤변을 선택하는 것이다. 그리고 내가 원하는 것은, 그 비석을 맞이하고, 그 비석을 10 일 동안 맞이하고, 그 비석을 온 세상에 영접하고, 전체가 되는 것이다. 이것은 예상치 못한 일이지만, 자연스러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연습과 지식까지 더하면 결혼할 수 있다. 천재는 천재이지만 예외는 없다. 얕고 깊다면, 역시 사람의 귀라고 할 수 있다.

비석을 살 때는 무엇을 가져가야 하는지, 무엇이 중요한지 알아야 한다. 왕위: 남북조의 비석도 중요합니다. 남북조의 고적은 모두 준비되지 않았고, 당나라의 유명인들은 모두 여기서 나왔고, 모두 여기서 뿌리를 찾는 것이다. 끝을 묻지 않고 단로 내려가는 몸은 모두 동시에 존재한다. 그래서 당비를 사면 좀 늦출 수 있고, 비교적 유명한 당비는 화도, 구성궁, 황보군, 우공궁, 사비비, 예성교서, 대사, 노공의 사당, 마곡담, 도불탑, 곽과 같은 것이 좋다. 원명 () 의 낡은 개척을 구하니, 차마 눈에 띄지 않는다. 나는 모두 백 금을 요구했는데, 어떻게 이 책으로 남북조의 고적을 모두 살 수 있습니까? 명가의 우수한 저작을 포기하고 단편적인 잡저를 찾는다면, 그것은 본말이 전도되어 출처를 알 수 없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독서명언) 이 밖에도 범보군, 연송, 배경민 등 우수한 고적은 거의 없다. 샤오당비에는 많은 육조 풍격이 있는데, 변하지 않는 그런 것이다. 원래는 선택할 수 있었지만 모두 육조비를 위해 준비한 것이다. 당나라 문인은 매우 적지만, 단지 배움일 뿐, 체질은 이미 매우 비천하여 당나라 비석을 천천히 살 수 있다.

이 세상에서 진신이라고 불리는 사람은 육조에서 가장 재간이 있는 사람이다. 가한 성분, 고의는 변하지 않고, 질은 고질적이고 무겁고, 이순신 () 이지만, 당법도, 초정 () 과 운율 () 은 다 있다. 진첩을 볼 수 없고, 육조의 모든 것을 다 해야지, 육조의 편액을 좀 더 사야 한다.

한대는 해서원, 고고학은 학문, 서예도 고증의 원천이니 고르고 사야 한다. 6 조 노예가 많지 않으면 당나라 노예가 일본에 전해졌지만 깊이를 알기에 충분하다면 사지 마라.

한나라가 원하는 것을 선택했기 때문에 당나라는 사지 않았기 때문에 위진에서 수나라까지 비석이 많지 않다. 우리는' 김최씨 편제',' 김사 보편',' 김사소',' 김사거' 에 근거하여 요구할 수도 있고, 지방을 나누어 요구할 수도 있다. 그러나 도, 짠맛, 동동, 빛, 신비 일출, 작가가 끊임없이 등장하고, 학자들은 보는 것으로 제한하거나 재능학에 갇혀 그 목적을 알 수 없다. 그 목적을 알고, 고적이 많아, 끝없이 찾는다. 제 생각에는, 여섯 왕조의 돌 더미, 단지 초상화, 비슷한 의미, 비슷한 의미, 그래서 사람들이 신선 하 고, 정말 역 겹 다 커버 하기 위해 고대의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뚜껑은 매일 출토되어 다 쓸 수 없다. 많은 훌륭한 조각상이 있지만 학자들은 그것들을 선택하지 못했다. 비문을 수색하고 두 번째로 선택했기 때문에 조각상도 천천히 살 수 있다.

만약 네가 당대의 비각에 가서 관저에 가서 육조 조상에 가면 육조 비각에는 100 여 개가 있다. 진한시대의 우수한 서적은 수십 가지가 있지만, 너는 200 여 종을 넘을 수 없다. 나는 최선을 다할 것이다. 나는 그들의 기원을 이해하고 내 머리 속에 잠길 것이다. 나는 내가 좋아하는 것을 선택할 것이고, 피곤하면 그들을 찾아갈 것이다. 수필이 많고 변화가 무궁무진하다. 방원 조종하고 자신의 유파에 융합하는 매력은 반드시 독특해야 하며, 학자들은 득의양양할 수 있다. 진나라와 한 왕조는 두 부분으로 나뉘어' 설분' 과' 본한' 의 말을 간단히 살펴보자. 오늘 남북조 비각을 좌측으로 기록하였다. 많은 새로운 기념비가 있는데, 이것은 유례없는 석두 및 석두 서적이다. 조각상이 잘 기억된다면 토론에도 첨부되어 있다.

비석은 왕조를 근거로 하고, 연도를 서술한다. 그것의 터무니없는 테스트는 그것의 왕조에 붙어 있다.

1 년 만에 책 한 권이 있다. 책이 없으면 해가 없다.

작가는 상세하고, 작가는 불분명하며, 책은 중요하다.

석두 보관은 어디에 두든지 쓰고 쓰지 않으면 알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태블릿에 이름을 표시하는 사람들, 이름을 표시하지 않는 사람들, 이름을 표시하지 않는 사람들은 모두 사람들이 쉽게 살 수 있도록 하려는 것이다.

오비

가부군 기념비 (장쑤 주롱)

"구진현 고랑비" (봉제 원년)

골드컵

\ "nanxiang 현 카드 비트 \" (태사 6 년)

가정부 (책)

양지복군컵 (용안 3 년)

보비 (태형)

[에 따르면: 안디 원흥 원년 개원형, 이듬해 개원흥, 4 년은 이미 예복 원년으로 바뀌었다. 이 기념비는 외진 알 수 없는 곳에 지어져서 4 년 동안 썼다. ]

효여조아비 (원가원년, 명나라가 왕희의 책으로 전해지고, 큰어머니가 여기에 붙어, 해산선당 각석)

송북

"닝주 도지사 기 용안비" (대명 2 년, 운남 사슴원, 비음 있음)

석강군 (왕, 25 년) 김봉현 동상

고구려고진 각석 (추원년, 만수왕 유원갑 6 년, 송평양 오씨)

베키

"오군은 위존불을 만든다" (영명 6 년, 절강회지)

"호불 제자 소염상" 제목 단어 (영명 2 년, 쓰촨 운양)

양북

조광윤신도 동궐 (반각)

조광윤의 신도 서궐

남강 신도 동궐 왕 죽간 (반각)

남강 왕검 신도 서궐

임천 경휘 왕은 동궐 (반각) 에 신중했다

임천 경휘왕 신도 서궐

\ "우 허우 신도 동궐 \" (반각)

오후신도 서궐

석비 (음음)

안평왕 기념비, 산수 타는 단골 손님

전건 5 주년 기념비

포양 왕 일주 무관비문 (전건 12 년, 쓰촨 운양)

석경란 비문 (장쑤 주룽다건 15 년)

"장정은 주량상을 위해 비석을 세웠다" (정위대통 원년, 쓰촨 면주)

서산봉호 (대동 3 년, 쓰촨 면주)

"□□ □ 천하를 만들 것" (대동 3 년, 쓰촨 면주)

도상 (3 년, 쓰촨 면주)

조각상 (대동 3 년, 왕은 산둥 부산에 있다)

짱 관음 (쓰촨 mianzhou Datong 원년 shitong)

석가모니 (대동원년, 저장석문, 리) 는 부모, 스님, 불상 제사의 비문이다

진북

나진흥왕 순렵관리비 (무사년, 왕진성 맥종 진광 2 년, 조선 함흥)

조호 조각상 (영정 3 년)

북조 비문 (386-58 1)

\ "왕 yintang 초상화 \" 제목, Qinzhou congcheng 에서 온 남자 동상 (타오 우 신의 선물 3 년)

공상 (대위 원년, 즉 태무안 원년)

정주종산 조건상 (흥 3 년)

중악고로령 쑥사비 (태안 2 년, 코우 겸의 책, 소유액, 은)

"단창공회복사비" (태화 12 년, 산시 성성, 비석)

\ "xiaowen 황제 매달려 윤 bigan 무덤 \" (황제 군웅 중앙 평야 자이, 왕 삼촌)

손추생 조각 (태화 7 년). 다음은 용문 20 품이니 함께 기재하겠습니다.)

첫 번째 공평의 동상 (태화 12 년 주이장).

북해 왕원 상세상 (태화 18 년)

북해의 태가오 공주는 손표범을 위해 조각상을 만들었다.

위지 왕 장락 부인 상 (태화 19 년)

불상 한 동 (태화 20 년)

셰버다상 (태화 연제)

양대눈 조각상

위령장상

정창우 조각상 (경명 2 년)

정 (경명)

하란 칸상 (경명 3 년)

큰 나무 한 그루의 조각상 (경명 3 년)

법률 및 규정 (경명 4 년)

자희태후상 (경명 4 년)

안정왕상 (기원전 4 년)

아무것도 하지 않고 호랑이 조각상을 만들다 (지난 4 년)

도교장인 조각상

기현 유왕상 (서평 2 년)

자향 조각상 (거북이 3 년)

왕 조각상을 우필하다

"태산 양 개복석각" (영평 2 년 왕원서 태원 서명)

자삼덕은 좌연의 명령에 따라 석문 비문을 보수했다

사마원흥 묘지명 (영평 4 년)

\ "청 wengong 기념물 \" (청 daozhao Yongping 4 년 등급, 두 기념물 있음)

운봉산 첨부 석각 42 종 (미상열)

선학사 동상 (영평 4 년)

양의비 (연창 원년, 당산, 직리, 일정량)

시마 징 (Sima Jing) 과 그의 아내 멩 묘지 명나라 (3 년 연장, 허난 맹현)

묘지를 조각하다 (장 남피 직리 서평 원년)

Yanzhou jiashijun 기념비 (거북이 2 년)

조아환 조각상 (거북 3 년)

사마병 묘지명 (정광 2 년)

"장몽룡 송경비" (정광 3 년, 이마와 음음)

판코루 기념비 (정광 2 년)

정도충 묘지명 (정광삼 년)

"Aśvaghoṣa 4 개의 거장비" (정광 4 년, 일정량)

"고진비" (정광사 년, 봉액 양웬)

경주 도지사 노석도 묘지명 표지 (정광사 년 전서)

주연 묘지명 (정광 4 년, 커버)

이초 묘지명 (정광오 년)

오묘지명 (효창 2 년)

60 인 조각상 (효창 2 년)

유옥묘지명 (효창 3 년)

장선 (푸타이 원년) 묘지명

위안 Kuang "jinsi qiaoyan 돌 사람들" 비문

황보방 묘지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