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염석의' 운우중풍' 에 대한 설명은 무엇입니까?

염석의' 운우중풍' 에 대한 설명은 무엇입니까?

소라는 운네온의 날개를 펴고, 비가 오고, 맑았다. 돌고래가 큰 강에서 파도를 일으키고 밤이 깊어 찬바람이 몰아쳤다. 해설: 십언 날개를 펴고 구름 네온을 불어라. 잠시 비가 오고, 또 맑은 날. 돌고래가 강에서 조수를 밀자 밤에는 찬바람이 깊이 불어왔다.

소라는 운네온의 날개를 펴고, 비가 오고, 맑았다. 돌고래가 큰 강에서 파도를 일으키고 밤이 깊어 찬바람이 몰아쳤다. 해설: 십언 날개를 펴고 구름 네온을 불어라. 잠시 비가 오고, 또 맑은 날. 돌고래가 강에서 조수를 밀자 밤에는 찬바람이 깊이 불어왔다. 시의 제목은' 금릉 회구 송옥숙 잔왕 치 끝' 이다. 실명: 허 혼합. 별명: 서영휘와 허중휘. 글꼴 크기: 단어는 평평하고 단어는 평평하다. 。 시간: 당나라. 민족: 한족. 출생지: 윤주 단양. 생년월일: 약 79 1. 사망 시간: 약 858 년. 주요 작품:' 함양시 동루',' 통문 여관 가을 투어',' 초가을',' 사각별',' 영주서호 야잔치도'. 주요 업적: 만당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시인 중 한 명. 신앙: 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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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폐음악' 옥수 뒷정원 꽃' 과 진의 인연이 함께 왔다. 경양궁의 전망당, 변두리는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능원의 능원나무는 역대 많은 관원들의 무덤을 덮었다. 높고 낮은 청묘는 육조의 궁전으로 가득 차 있다.

소라는 운네온의 날개를 펴고, 비가 오고, 맑았다. 돌고래가 큰 강에서 파도를 일으키고 밤이 깊어 찬바람이 몰아쳤다.

역대 황제가 다시 돌아오지 않자 럭셔리한 제왕의 생활은 자취를 감추었다. 사방의 청산은 그 해와 똑같다.

둘째, 번역

퇴폐음악' 옥수 뒷정원 꽃' 과 진의 인연이 함께 왔다. 경양궁의 전망당, 변두리는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퇴폐적 인 목소리 "옥수 후 정원 꽃" 은 첸 왕조의 국운으로 끝났다. 수군이 경양궁에 집결했을 때, 변두리의 망탑은 이미 텅 비었다.

능원의 능원나무는 역대 많은 관원들의 무덤을 덮었다. 높고 낮은 청묘는 육조의 궁전으로 가득 차 있다.

능원 부근의 소나무와 번지나무는 역대 수많은 관리들의 무덤을 덮었다. 높고 낮은 푸른 묘목은 육조의 무너진 궁정으로 가득 차 있다.

소라는 운네온의 날개를 펴고, 비가 오고, 맑았다. 돌고래가 큰 강에서 파도를 일으키고 밤이 깊어 찬바람이 몰아쳤다.

십언 날개를 펴고 구름 네온을 불다. 잠시 비가 오고, 또 맑은 날. 돌고래가 강에서 조수를 밀자 밤에는 찬바람이 깊이 불어왔다.

역대 황제가 다시 돌아오지 않자 럭셔리한 제왕의 생활은 자취를 감추었다. 사방의 청산은 그 해와 똑같다.

역대 황제는 다시는 돌아오지 않고, 호화로운 제왕의 생활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주변의 청산들만이 여전히 그 해의 풍경이다.

셋째, 허혼의 다른 시

초가을, 함양시 동루, 통문 여관 가을 투어 수도에 새겨진 밤 귀정 묘교 초당, 노을. 넷. 노트

Yushu: 첸 houzhou 음악 "Yushu 정원 꽃" 을 나타냅니다.

송잔류: 노래가 다 될 거야. 잔류 물, 하나의 "걱정", 하나의 "회전".

왕치: 왕조의 운명을 가리킨다.

징양: 남조 궁전의 이름. 제나라 wudi 위층 시계를 넣어, 궁전 사람들은 일찍 배치, 그것을 들었다.

하빙: 군대와 말이 모인다.

주둔군: 변방부대의 망탑. 하나는 "그림" 입니다. 하나는 "징 양 Zhongshu 겨울 건물 빈" 입니다. 묘지에 심은 나무를 가리킨다. 하나는' 오' 입니다.

무덤: 무덤.

기장: 기장과 기장. 식량 작물을 일컫는 말.

돌고래: 즉 강돼지. 수생 포유동물은 물고기처럼 장강에서 생활한다.

파도 타기: 파도 밀기.

영웅: 금릉을 점령한 제왕을 뜻합니다.

나종: 나양다산. "낙양 같은 산은 아직 많다.

동사 (verb 의 약어) 감상

금릉은 동진 손오와 남조 송, 치, 량, 진의 고도이다. 당 () 이래, 정치센터의 이전으로 6 조의 번영이 나타나지 않았다. 금릉의 성쇠는 후대의 많은 시인들의 화제가 되었다. 일반적으로 금릉을 찬양하는 시는 한 장면을 가리킨다. 허혼의 7 법은' 진흙 쓰기 대의와 겸용' (여벽운' 시 경지') 으로 예술성이 높다.

시는 첸이 수군에 의해 멸망된 역사를 추술하며 남조의 마지막 작은 조정에서 음악' 옥수 뒤 화원꽃' 의 퇴폐적인 소리에 파괴된 광경을 묘사했다. 기원 589 년에 수군이 금릉을 함락시켰는데,' 옥수 뒤의 화원꽃' 이라는 노래는 아직 완성되지 않았지만, 금릉의 종말은 이미 도래했다. 수나라의 군대는 거의 경양궁 밖에 도착했고, 성방형은 허황되고 쉽게 항복하고, 진조는 멸망했다. 이것은 금릉이 성전쇠의 시작이고, 시 전체가 이것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은 관건이다.

전욱은 금릉의 쇠락을 묘사하였다. "소나무", 무덤에 있는 나무. 시인은 산꼭대기에 올라 바라보았는데, 먼 곳은 송백잡초로 가득 차서 궁전은 형편없이 무너졌다. 남조의 번영은 이미 역사 유적이 되었다.

처음 두 커플은 내용 배정에 반라파를 채택했다. 먼저 전북 역사에 대한 아득한 그리움과 이런 아득한 그리움을 불러일으키는 눈앞의 풍경을 회상했다. 이것은 금릉흥망의 전환과 그 함축된 역사적 교훈을 부각시킨다.

목련은 비유로 세계의 변화를 요약했다. 여기에' 복',' 불어' 라는 두 글자를 매우 형상적으로 썼고,' 의미',' 환희' 라는 두 글자를 함축적으로 썼다. 구름을 불다' 는 석연이 빗속에서 휩쓸고 있는 이미지를 묘사하고,' 파도를 불다' 는 돌고래의 기세를 표현했다. "청우" 는 "흐리고 비가 온다" 를 의미하고, "밤귀풍" 은 분명히 "하늘에는 이미 바람이 있다" 를 의미한다. 돌고래' 와' 석암' 은 윌리엄이 언급한 영웅과 같이 역사상 모든 것을 상징하는 인물이다. 이 두 문장은' 강의 폭풍' 의 변화를 통해 인류 사회의 성쇠와 조대의 흥망을 표현했다.

대련의 시작에서 시인은 번영과 멸망에 대한 감정을 표현했다. 영웅은 금릉을 점령한 황제를 가리킨다. 금릉과 낙양은 모두 군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지세가 비슷하기 때문에 이백의' 금릉 3 곡' 에는' 산이 낙양과 같다' 는 시구가 있다. 청산만 낙수 한복판에 있는 것 같다' 는 말은 오늘 금릉의 지형이 산천을 제외하고는 6 조와 비슷하며, 나머지는 크게 다르다는 뜻이다. 강산은 고치지 않고, 물건은 시비이며, 감개무량하다.

이' 향수칠법칙' 은 선정과 문자 단련에 매우 기교가 있다. 예를 들어, 중간에 있는 두 대련은 자연 경관으로 사회의 변천을 반영하지만, 수법과 경물은 매우 다르다. 대련은 푸에 의해 매우 직관적으로 묘사되고, 목걸이는 비흥에 의해 암시된 효과를 얻는다. 소나무와 좁쌀은 현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식물이고, 돌암과 돌고래는 전설적인 신기한 동물이다. 이렇게 다양한 다채로운 이미지를 썼을 뿐만 아니라 신비하고 낭만적인 분위기도 부각시켰다. 인물 제련의 경우,' 잔재' 와' 빈' 은 문화생활과 군사시설 두 방면에서 진조의 부패를 반영하고 있으며, 그 문필은 진전 금릉성의 쇠퇴를 보여준다.' 와' 라는 글자가 태산을 압도하며 수나라 군대의 임성의 위력을 보여준다. 왕기의 막을 내리다' 는 김릉의 마지막 대련을 묘사한' 럭셔리' 에 해당한다.

동조시

삼고씨',' 따뜻한 요리',' 송별서칸',' 애도시',' 자도묘제',' 천대사 대련',' 장한가',' 강남기억',' 전당춘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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