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몇몇 유명한 감독의 명언들, 편법을 배우는 친구들, 들어와서 보세요

몇몇 유명한 감독의 명언들, 편법을 배우는 친구들, 들어와서 보세요

내 영화는 결코 사실적일 생각이 없다. 그것들은 거울이고, 현실의 파편이며, 거의 꿈과 같다. 잉그마 버그먼 (스웨덴 감독) (현실주의에 대한 영화의 표현 분석)

영화의 장점 중 하나는 글이 표현할 수 없는 방면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다. 데이비드 린치 (미국 감독) (영화의 주제 표현 방식과 영화의 예술적 매력 분석)

한 사람을 변화무쌍한 환경에 처하게 하고, 그를 무수히 멀리 혹은 가까운 사람과 스쳐 지나가게 하고, 그로 하여금 온 세상과 관계를 맺게 한다. 이것이 영화의 의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영화명언) 안드레 타코프스키 (소련 감독) (영화 속 인물 형성과 영화의 의미 분석)

스크린은 이렇게 신기한 매체로 감정과 느낌을 전달하는 동시에 재미있다. 나는 이것이 다른 어떤 예술 형식으로도 달성할 수 없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스탠리 브릭 (미국 감독) (영화 속 감정 표현과 영화 예술의 재미 분석)

영화는 생활의 다양한 감정체험을 수용할 수 있는 용기로, 원래 영화에서 벗어났던 삶의 첫 느낌과 웃음, 고통, 희비를 또렷하게 보여 준다. 흑택명 (일본 감독) (영화 표현 내용 분석)

진짜 영화는 실제 서민생활과 자연에서 시와 아름다움을 발굴하는 영화다. 루이스 드레이크 (프랑스 감독) (영화 진위성 분석, 주제 선택)

이렇게 많은 비바람을 겪었는데, 나는 지금 이미 상을 받는 것을 개의치 않는다. 나는 이 영화가 살아남을 수 있을지에 관심이 있다. 최종 심사관은 역사, 시간, 사람이기 때문이다. 셰진 (영화감독의 영화에 대한 현실적인 수법과 관객의 심미 분석)

영화는 당국과 지도자가 아니라 대중에게 보여줘야 한다. 시에 진 (영화 감독의 대중에 대한 존중과 대중의 심미 분석)

작가와 감독은 단지 한 가지 이야기를 영화로 만들어서는 안 되며, 적어도 한 명의 작가, 독특한 스타일과 정확한 인식을 가지고 대중이 소유한 작가여야 한다. 채초생 (영화감독의 독특한 분위기와 스타일 분석)

나는 영화가 이렇게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누구나 이해할 수 있고, 깊은 것을 볼 수 있는 사람은 깊이 볼 수 있다. 후효현 (영화의 대중예술성과 주제의 내포를 분석하는 심오함)

영화나 예술 자체는 국민성과 무관하다. 오직 한 가지와 관련이 있다. 바로 인간성이다. --양 dechang (인간 본성에 관한 영화 분석 및 요약)

한 사람의 취미는 영원하다. 아주 간단하다. 이것은 나의 취미다. 나는 풍부한 색깔을 좋아한다. 줄거리에 영향을 주지 않는 기초 위에서 선택할 수 있다면 색채가 풍부한 것을 선택하겠습니다. 이것이 제 간판입니다. 장이머우 (영화감독의 색채 운용과 애틋함 분석)

나이가 들면서 영화와 관객에 대한 인식이 바뀌면서 어떤 감독이라도 자신의 영화가 좋아지기를 바란다. --장원 (감독 심리 분석)

창작은 객관적이지 않고 주관적이다. 주관적일수록 예술적 가치가 높아진다. 자신이 좋아하는 영화를 찍어야 다른 사람에게 사랑받을 수 있다. --장원 (감독의 주관적 감정의 렌더링과 표현 분석)

나는 영화로 일반인에게 관심을 갖고 싶다. 우선, 나는 세속적인 생활을 존중해야 한다. 시간의 느린 과정 속에서, 나는 매번 밋밋한 생활의 기쁨과 무게를 느꼈다. 자 (일반 사회 시민의 영화 분석 및 다큐멘터리 표현 분석)

영화는 잘못이 없다. 만약 네가 틀렸다면, 견지해 나가는 것이 옳다. 나는 이런 통제를 잃은 적이 없다. 나는 그것을 잃고 싶지도, 잃지도 않을 것이다. --관호 (개인 예술 수법에 대한 감독의 견지 분석)

영화는 처음부터 인류 생활의 단편을 기록하여 반복적으로 보여줄 수 있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른 인생 경험을 알릴 수 있다. 우리는 영화를 보는 것을 좋아하지만, 사실 다른 사람의 인생 경험을 보고, 그로부터 정보를 얻고 있다. 양덕창 (영화 속 현실 생활과 인물에 대한 현실 재현을 분석해 다큐멘터리와 다큐멘터리에 많이 쓰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