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빈곤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빈곤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빈곤에 관한 시

가난에 관한 시 1. 빈곤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영원히 가난하고 성장하기 어렵고, 영원히 얻어맞고 유치하지 마라.

가난을 경험하지 않으면 책임있는 사람이 되기 어렵다. 타격을 경험하지 않으면 영원히 유치하다.

2. 예로부터 문인은 결코 가난하지 않았고, 문재 한 명은 천하에 이르렀다. --황청 renjing "고대부터 독서인이 가난하지 않다"

예로부터 문인은 결코 가난해 본 적이 없다. 그들이 쓴 문채는 천하의 모든 사람들이 공유할 것이다.

3. 만약 당신이 가난하다면, 자신에 대해 말하면, 당신의 책임은 무엇입니까? --당나라 멩 jiao "lide new house" 세 번째 노래.

자신을 계속 가난하게 하다. 당신은 당신의 품질과 책임으로 무엇을 할 것입니까?

4. 나는 가난할지언정, 생활을 즐기고, 부유해지기를 원하지 않고, 걱정이 태산이다. --도원 "경덕진 램프 전설" 의 해석

나는 더러운 돈을 걱정하는 것보다 가난과 행복을 선호한다.

5. 전사랑이 되면 황혼에 황제가 될 것이다. 너는 씨앗이 없으니, 남자는 자력갱생하자! -'신동의 시'

젊었을 때 나는 밭의 견우였다. 늙었을 때 천자의 궁정에 들어갔다. 왕후장상 () 은 생후 () 와 무점 () 이다. 남자라면 자강불식해야 한다.

6. 수많은 넓은 건물이 있어서 천하의 가난한 사람들이 모두 기뻐한다. 두보' 초가집이 가을바람에 깨졌다'

나는 세계의 모든 가난한 사람들이 행복하고 살 수 있도록 수천 개의 넓은 방이 있기를 바랍니다.

7. 가난은 옮길 수 없다-전국 맹자 텐문공, 몽크.

가난과 비천함은 한 사람의 결심을 흔들어서는 안 된다.

8. 부귀도 가난도 걱정하지 않는다. --Tao Yuanming "wuliu 씨 전기"

가난에 대해 슬퍼하거나 부를 위해 분주하지 마라.

감사: 본문은 네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제 1 절은 처음부터' 인자' 까지' 오육선생' 이라는 숫자의 유래를 설명하고 제목부터 시작한다. 오선생은 그 사람을 모른다. "문장 첫 번째 말, 즉 이 선생을 명문에서 제외시키는 것은 그의 출신과 본적을 모를 뿐만 아니라," 성은 알 수 없다 "는 것이다. 오육 선생은 익명의 사람이다. 진 () 은 문제 () 를 매우 중시하지만, 오육 () 선생은 이런 조류에 반하여 오육 () 선생이 은둔자라는 것을 암시한다. "집 근처에 버드나무가 있는데 숫자가 애매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라고 해서 마음대로 글꼴 크기를 하나 뽑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가족명언) 오육 선생은 익명일 뿐만 아니라 성씨도 전혀 신경 쓰지 않는다. 장자의 말로' 명자도 실객도' 라고 말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그러나 그가 오육숙을 보는 이유는 오육숙선생의 집 옆에 복숭아리가 없고 수양버들 몇 그루밖에 없기 때문인 것 같다. 이는 그가 나중에 쓴' 고리가 막혀 벌거숭이' 와 일치한다. 오육 선생의 집은 허름하여 생활이 청빈하다. 이 대여섯 그루의 나무들은 조용하고 우아하며 간단하다. 비타민 V 도 5,6 씨의 성격을 보여준다.

2. 빈곤을 묘사한 시

"시경" 중 일부는 우리 국어 교과서에서 배운 "벌담" 과 같은 노동자들에 관한 시입니다.

단향을 당당하게 베고, 강물이 마르고, 강물이 맑고 푸른 물결이 일렁이고 있다. 농작물을 거두지 않고 300 을 거두다. 사냥하지 않으면 사냥하지 않고, 호잔르 조정에는 군현이 있습니까? 그는 군자이다, 그는 채식주의자가 아니다!

당당이 만연하고 있고, 강의 한쪽이 흐르고 있고, 강물이 맑고 진실하다. 농작물을 거두지 않고 300 억을 거두다. 사냥하지 않고 사냥하지 않고, 호첨의 조정에는 전문적인 군현이 있습니까? 그는 신사이고 그는 채식주의자가 아니다!

당당하고 당당하며, 강물이 흐르고 있고, 강물이 맑고 타락한다. 만약 네가 충분한 작물을 얻지 못한다면, 너는 300 작물을 얻을 것이다. 사냥하지 않으면 사냥하지 않고, 호점르 정에는 군메추라기가 있습니까? 그는 신사이지만, 그는 평범하지 않다!

숯을 파는 유명한 노래도 있습니다.

백거이

숯을 팔아 산허리에서 장작을 베어 숯을 굽다.

그의 얼굴에는 먼지와 불꽃놀이가 가득했다. 관자놀이는 회색이고 손가락은 검은색이었다.

숯을 파는 돈은 무슨 용도로 쓰이는 것입니까? 옷을 입고 입에 먹다.

옷이 남루하고 숯이 걱정되어 날씨가 추워지길 바란다.

밤이 되자, 도시 밖에는 눈이 한 자 내리고, 소이는 숯차를 몰고 빙판을 굴렸다.

소는 굶주리고, 남문 밖의 진흙 속에 누워 휴식을 취한다.

그 교만하게 두 마리 말을 탄 사람은 누구입니까? 노란색 메신저는 흰색 셔츠를 가지고 있다.

직접 신문을 따서 북쪽으로 차를 몰고 가다.

숯 한 대, 천여 근, 흠차대신이 아쉽다.

반마의 붉은 원사는 소머리를 숯으로 채운 실이다.

3. 빈곤에 관한 시

생활은 참을 수 없고 늙고 가난하다.

조청설근의' 홍루몽' 제 5 회. 이 문장의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영원히 가난하지 마십시오.

사람이 늙고, 정력이 다 소진되어, 아무것도 할 수 없고, 외부의 시련을 견디는 능력이 크게 약화되었다. 만약 이때 그들이 다시 빈곤의 고통을 받는다면, 그들은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고문과 고통을 당할 것이다. 이 문장은 노년이 가난하다는 것이 불행하다는 것을 설명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젊었을 때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쾌락을 낭비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설명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다. 이렇게 늙으면 가난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청대 만주족 소설가 조설근의' 홍루몽' 은 가난이 양강의 기운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빈곤명언 로마 시인 루 카누스의 빈곤은 가난한 사람들에게 모든 것을 가르쳤다. 고대 로마 극작가 플라톤은 줄곧 가난했다.

고대 로마 시인 호라스, 위에는 기와가 없고, 밑에는 발붙일 곳이 없다. 《당서》는 무소유와 빈곤을 극치로 묘사했다.

\ "당서 \" \ "당서 \" 묘서세는 먹을 수 없고, 관창은 흙으로 떨어졌다. 빈곤에 관한 명언, 당장길의 들옛 노래.

지는 것: 주는 것, 주는 것. 자연재해로 인해 밭에 농작물이 드문드문 생겨 세금이 매우 무겁다. 가을에 수확한 한정된 식량은 모두 집세를 내고 관창까지 보내서 썩어 먼지로 변하게 하는 데 써야 하는데, 나는 의식복이 없다.

이 시는 평평한 언어와 강한 대비로 무거운 조세와 가난한 인민을 표현했다. 묘촉' 과' 가혹하고 잡세' 의 대비,' 식불과배' 와' 화간고를 옥으로' 의 대비가 표현의 효과를 강화하고, 가혹하고 잡다한 세금과 노동인민의 생활상황의 어려움을 점점 더 깊이 드러내고 있다.

구사회 농민의 극빈한 생활 조건을 표현하는 데 쓸 수 있다. 당나라 시인 장계의' 들옛 노래' 는 다른 사람의 것이다. 나는 내 아내를 어디로 던졌는지 모르겠다.

돈 장비의 농민 아버지. 나는 일 년 내내 열심히 일했고, 결국 밭에서 수확한 식량을 모두 집세를 내고, 집안이 최저 생활을 유지할 수 없게 하고, 심지어 자기도 살아남지 못하고, 아내와 자식도 어디로 던져야 할지 몰랐다.

구사회 노동인민의 잔혹한 착취와 극도의 빈곤을 반영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당대의 시인 장필, 농민의 아버지, 밥을 먹을 때 우리는 나물을 따야 하고, 건회엽을 땔감으로 사용해야 한다.

당원진의' 슬픔을 보내다'. 포레스트 검프: 달콤합니다.

호호: 콩잎. 양: 젠장.

이 두 문장의 대의는 콩잎과 같은 나물을 따서 허기를 채우는 것이고, 또 맛이 달콤하다고 느끼며, 낙엽을 땔감으로 삼는다는 것이다. 모두 그 아카시아 나무에 달려 있다. 원직은 그 해에 죽은 아내와 함께 청빈한 생활을 한 추억입니다. 행간은 모두 죽은 아내가 빈곤 속에서 만족하는 것에 대한 깊은 감복이다.

이 두 시가 반영한 상황은 두순학의' 산중과부',' 나물을 따서 뿌리를 끓일 때 땔나무와 잎을 태우는 것' 과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후자는 노동 인민의 비참한 생활에 대한 직접적인 서술이며, 전자도 가난하고 행복한 생활 태도를 반영한다. 작품을 읽거나 생활을 반영할 때 이런 유사점과 차이점에 주의해야 한다.

당대의 시인 원직은 "슬픔을 송별하다" 라고 쓴 적이 있다. 그 천은 철처럼 추웠는데, 그 매혹적인 아이는 누워서 모두 갈라졌다. 당 두보 "가을바람이 초당을 깨뜨리다".

그: (qρn 진): 이불. 악 (wwu) 거짓말: 나는 자는 것을 싫어해요. 자고 싶지 않아요.

여러 해 동안 지은 걸레 하나가 철처럼 춥다. 도리를 따지지 않는 애교는 차갑고 딱딱한 이불 속에 누워 함부로 발로 차고 이불 속을 차고 싶지 않다.

주울 사악한 거짓말' 에 대한 생생한 디테일을 통해 이 시는 무지한 아이가 차가운 이불에 들어가기를 거부하는 유치한 동작을 생생하게 묘사할 뿐만 아니라 시인의 생활이 이미 매우 빈곤한 지경에 빠졌다는 것을 보여 준다. 당대의 시인 두보는 "초당이 가을바람에 깨졌다" 고 썼다. 나는 먹을 곳이 없고, 벼루를 깨뜨렸지만, 벼루는 닳지 않았다.

시는 말했다: "두 운공 b 는 오랜 가뭄에 단비를 만났다." 깨진 벼루를 먹다: 깨진 벼루에 의지하여 밥을 먹는 것은 글씨로만 생활하는 것이다.

둘째: 요즘. 나는 평생 돈이 없어, 낡은 벼루에 의지해 생계를 꾸려 나갔지만, 요즘은 깨진 벼루도 말라서 먹을 수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작가는 일생 동안 실업에 발을 들여놓은 적이 없고, 단지 시를 쓰고 문장 쓰기로 생계를 유지한다. 나중에 한번 강등되어 처지가 더욱 어려워졌다. 그는 매우 우울해서 시와 문장 쓰기도 할 수 없었다. 작가가 하소연하고 싶었지만 상징적인 언어로 표현했다. 이를테면' 벼루가 망가졌다',' 벼루가 닳았다' 등 추상적인 사상이 생동감 있고 만질 수 있는 이미지를 갖게 했다. 이런 작문 방법은 우리에게 유익한 계시를 줄 수 있다.

실의에 빠진 지식인의 곤경을 형용할 수 있다. 북송 문학가 수시는 "공을기 이운" 을 쓴 적이 있다. 가난은 치욕이 아니다. 가난을 수치로 삼는 것이 수치다.

영국 역사학자 톰 풀러가 일하지 않고 얻은 유일한 것은' 빈곤' 이다. 르네상스 시대의 영국 극작가와 시인 셰익스피어는 가난할 때만 노동 교사가 되었다.

고대 그리스 시인 Te Aucry Toth 는 음식을 아껴 먹고, 물을 마시고, 팔을 구부리고, 베고, 즐긴다. 가난에 관한 명언, 춘추공자, 논어, 학문.

밥: 동사로 먹어요. 묽은 음식: 잡곡.

상완 (공): 어깨에서 팔꿈치까지 팔이 있는 부분. 일반적으로 팔을 가리킨다. 잡곡을 먹고, 흰물을 마시고, 팔을 베개로 구부리는 것도 재미있다.

공자는 그가 가난한 생활에 만족한다는 것을 인정하고, 재물을 탐내지 않는다. 그의 생활 조건은 매우 고달프지만, 그는 공부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지금은 어려운 생활 환경에 안주하는 사람들을 형용할 수 있다.

춘추시대의 사상가, 교육자, 유교 학파의 창시자인 공자는 야망과 빈곤에 시달렸으며, 세상은 늘 함께 있었다. 영국 역사가인 Tho Fuller 의 노동은 우리를 외로움, 나쁜 습관, 빈곤이라는 세 가지 죄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다.

독일의 극작가, 시인, 사상가인 괴테는 도덕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도덕은 풍요를 초래하고, 그 다음에는 가난을 초래하며, 결국에는 명성을 훼손한다. 미국의 실업가, 과학자, 사회활동가, 사상가, 외교관 프랭클린은 매우 가난하다. 너는 인류 예술의 원천이고, 너는 시인에게 큰 영감을 주었다.

빈곤의 명언: 로프모어 씨는 세상의 신사입니다. 그는 옷과 잡곡을 싫어하고 열심히 일하기 때문에 아무것도 잃지 않을 것이다. 위안 \ "안희재 연보 \", 유서.

군자의 길: 절개하는 사람. 포레스트 검프: 기꺼이.

알겠습니다. 오류: 한 가지 단점, 한 가지 오류.

군자의 생활 태도는 불량한 옷을 입고, 허름한 음식을 먹고, 열심히 일하며, 이렇게 하면 실수가 없을 것이다. 이 말들은 군자의 도덕 기준이다.

4. "빈곤" 에 관한시는 무엇입니까?

1, 문 앞의 도자기, 집에는 기와가 없다.

-\ "타오 \" 노래: 매화 손가락 진흙, 비늘 거주 건물. 기와를 태우는 노동자들이 하루 또 하루를 파냈는데, 문 앞의 표토를 모두 파냈지만, 그들의 집은 기와가 하나도 없었다.

그 부유한 사람들은 진흙도 건드리지 않고 기와게의 백루 높이에 산다. 2, 문인은 예로부터 가난하지 않고, 문재 한 명이 천하에 이르렀다.

청대: 황경인' 유림외사' 번역문: 예로부터 유림외사는 결코 가난해 본 적이 없었고, 천하인민들은 그들이 쓴 문채를 공유한다. 3, 자신에 대해 가난하게 이야기하면 무슨 책임이 있을 것인가.

당나라: 맹교시' 리덕새집' 번역 3: 자신의 가난을 지키면 당신의 지능과 책임은 무엇을 할 것인가? 4. 안드는 수천만 채의 넓은 건물이 있어 전 세계 모든 가난한 사람들에게 큰 피난처이다. 당나라: 두보' 가을바람이 초당을 깨뜨린다' 번역문: 수천만 칸의 넓은 방이 있어서 천하의 모든 가난한 사람들이 행복하고 살 곳이 있기를 바랍니다. 5. 부귀도, 가난도 걱정하지 않는다.

위진: 도연명' 무도류선생전' 번역문: 가난하다고 슬퍼하지 말고 부귀를 추구하려고 서두르지 마라.

5. "빈곤" 에 관한시는 무엇입니까?

1, 육중도리가 사행하여 나경을 떠난 지 10 여 년이 되었다. 앞길에 지기가 없는 것을 걱정하지 않는데, 어찌 천하의 왕을 모를까? --당나라에서: 가오 적절한 "다른 동쪽 큰" 두 곡.

백화문으로 해석하다: 그것은 흔들리는 새 한 마리처럼 자기 자신을 원망한다. 그것은 로경을 떠난 지 이미 10 여 년이 되었다. 군자는 궁지에 몰렸는데,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낼 수 없다.

2. 얼굴에 먼지와 불꽃 놀이, 관자놀이가 검다. 숯을 파는 돈은 무슨 용도로 쓰이는 것입니까? 옷을 사고 입에 있는 음식을 사다. 가엾은 그는 얇은 옷을 입고 있었지만, 마음속으로는 숯을 팔 수 없을까 봐, 날씨가 좀 추워지길 바란다. --당나라에서: 바이 주이 "숯인"

백화문 해석: 얼굴에 먼지가 가득하고 연기에 그을린 색깔을 띠고 관자놀이에 머리카락이 희고 열 손가락도 숯에 검게 타 버렸습니다. 숯을 파는 돈으로 무엇을 합니까? 옷을 사서 입고 음식을 사서 입에 먹다. 애석하게도 그는 얇은 옷만 입고 있었지만 숯이 팔리지 않을까 봐 날씨가 좀 추워졌으면 좋겠다.

3, 외부 카운티, 눈 의 열 분리 와 그의 아내 의 머리. 누가 오랫동안 무시할 수 있는지, 배고파 * * * *. 시작하자마자 울부짖고 막내아들은 굶어 죽었다. 당대에서: 두보 "북경에서 봉현영오백자"

백화문 해석: 아내와 아이들은 봉현에 살고, 아무도 도와주지 않고, 눈보라가 온 가족을 갈라놓는다. 어떻게 장기간 얼어서 배고픈 불쌍한 생활을 무시할 수 있습니까? 내가 이번에 방문한 것은 어려움을 분담하기 위해서이다. 문에 들어서자마자 울음소리가 들렸다. 나의 막내 아들이 굶어 죽었다!

4, 즉시 채찍 말 을 충족, 승객 은 만난다. 나는 가수에게 슬픈 노래를 마시라고 초대하고 싶다. 마치 내가 마실 돈이 없는 것처럼. --당나라에서: Li Bai "조카 가오 젠 (Gao Zhen) 에서 취한 선물"

백화문 해석: 우리는 말을 타고 길에서 만나 높은 채찍으로 서로 인사를 나누었다. 우리는 모두 밖에 있는 관광객인데, 손님들 사이에서 만나 특히 미안합니다. 슬픈 노래를 부르고 나와 함께 술을 마시라고 초대하고 싶다. 슬픈 노래를 한 곡 불러도 문제없지만, 나는 파산해서 술을 마실 돈이 없다.

5, 노송 나무는 여전히 씁쓸하고 아침노을이 높다. 세태가 서늘하여 나는 어렵다. 아침에는 우물이 얼지 않고 밤에는 침대가 없으면 춥다. 나는 시간이 나면 수줍어할까 봐 1 원을 아껴서 보러 간다. --당나라에서: du fu 의 "빈 주머니"

백화문 해석: 백나무맛이 씁쓸하고 아침노을이 높더라도 밥으로 먹을 수 있다. 세계 대부분의 사람들이 구차하게 살므로 나는 규율을 지키기가 매우 어렵다. 아침에는 불이 없고 우물물이 얼어서 밤에 옷을 입지 않으면 추위를 견디기 어렵다. 가난해서 농담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가방 안에는 여전히 한 푼의 돈을 남겨 두어야 한다.

6. 강밥은 날이 너무 날씬해서 좁은 옷은 가을이 서늘하다. 아이는 추억으로 가득 차서 걷기가 어렵다. 이슬이 오두막으로 들어오자 시냇물과 석두 모래사장 소리가 크게 났다. --진나라에서: yuan Hao 는 "zhuangni 중추절" 을 물었다.

백화문 해석: 밥 먹고 싶지 않아 몸이 점점 날씬해지고, 평평하고 찢어지고, 가을의 한기가 어느새 왔다. 어느새 나는 어린 시절을 천천히 회상했다. 그때 나는 생활의 어려움을 어떻게 알았을까? 아침 이슬이 오두막으로 떠내려가면 모래사장에서 시냇물 소리가 들린다.

7, 철, jiaoer 균열 으로 추운 년 동안 천 옷. 침대 옆 탁자에 건조한 곳이 없어 빗발이 저리다. 긴 밤을 흠뻑 적시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당나라에서: du fu 의 "가을 바람이 초당을 깨뜨렸다"

백화문으로 설명하자면, 천은 여러 해 동안 덮여 있었고, 춥고 딱딱하여 철판처럼 덮여 있었다. 아이의 수면 자세가 좋지 않아 이불이 찢어졌다. 비가 올 때 지붕에 비가 새서 집에 건조한 곳이 없다. 지붕 위의 빗물이 마선처럼 끊임없이 흘러내린다. 안사의 난리 이후로 나는 잠을 잘 자지 못했고, 게다가 밤이 길어서, 집 누출이 연야비를 만났다. 어떻게 새벽까지 머물 수 있습니까?

6. 빈곤을 묘사한 시

1 당나라 심리: "착한 농부"

여름의 정오, 태양은 매우 더웠고, 농민들은 여전히 일을 하고 있었고, 구슬은 흙 속에 떨어졌다. 접시 속의 중식이 딱딱하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2 당나라 쉔 리: "슬픈 농업 ii"

봄에는 씨앗 한 알만 뿌리면 가을에 많은 음식을 수확할 수 있다. 사해에는 한가한 밭이 없어 농민들이 굶어 죽었다.

3 송나라 장 유: "양잠 소녀"

어제 누에시장에 들어갔는데, 돌아올 때 눈에 눈물을 머금고 있었다. 루오 치 (Luo Qi) 를 입은 사람들은 양잠 농부가 아닙니다.

4 송 메이: "타오"

기진맥진한 노동자들은 하루 종일 파고 파고 집 앞의 흙을 파냈지만, 집 위의 자기 집에는 기와가 하나도 없었다. 손가락에 진흙을 묻히지 않고,

5 또 다른 지도자: 당대의 백거이' 숯옹' 은 숯옹을 팔고, 남산에서 장작을 베어 숯을 태웠다. 그의 얼굴에는 먼지가 가득했다. 그것은 연기가 타는 색이었다. 그의 귀밑머리는 희끗희끗했고, 그의 손가락 열 개는 검게 타 버렸다. 숯을 파는 돈은 무슨 용도로 쓰이는 것입니까? 옷을 사고 입에 있는 음식을 사다. 가엾은 그는 얇은 옷을 입고 있었지만, 마음속으로는 숯을 팔 수 없을까 봐, 날씨가 좀 추워지길 바란다. 밤, 도시 외곽에 1 피트 두께의 큰 눈이 내렸고, 아침 일찍 노인은 숯 바퀴 한 대를 몰고 장차를 몰고 장을 보러 갔다. 소는 피곤하고 배가 고팠지만 태양은 이미 높이 올라갔고, 그들은 장터 남문 밖의 진흙밭에서 휴식을 취했다. 그 교만하게 두 마리 말을 탄 사람은 누구입니까? 궁중의 내시와 내시의 손입니다. 태감은 손에 서류를 들고 황제의 명령을 입으로 읽으며 석화된 궁전을 향해 소리쳤다. 숯 한 대, 천여 근, 내시 시종이 떠나야 하는데, 노인은 백방으로 어쩔 수 없지만 어쩔 수 없다. 그 사람들은 숯의 가격으로 붉은 원사 반 개와 비단 한 조각을 머리에 쑤셔 넣었다. (참고, 직은 통용어이고, 고치가 있다)

7. 빈곤에 관한 시

농민에 대한 동정-돈 쉔 리

하나

만약 네가 봄에 곡식 한 알을 심는다면, 너는 가을에 만 알의 씨앗을 수확할 것이다.

사해에는 한가한 밭이 없고, 농민들은 여전히 굶어 죽는다.

둘째,

제초할 때는 점심이었고, 땀이 흙을 따라 흘러내렸다.

중국 음식의 모든 알이 단단하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논가

돈 니 종이 (배우)

아버지는 밭을 쟁기질한 적이 있습니까, 아들? 이 산은 척박하다.

6 월 식량이 아직 나오지 않아 정부는 창고를 수리했다.

도계 일품

--둥칭 야오

쌀이 청황과 싸우면 돈 한 푼 더 넣어도 운이 좋은 셈이다.

2 월 신사오월곡, 당신은 누구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