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새해맞이 파티 노래 추천
새해맞이 파티 노래 추천
새해맞이 파티 곡은 다음과 같다.
'All the Way', '별하늘을 바라보며', '봄발라드', '산과 바다 텐' 천리 너만을 위한 것', '어느 날', '소원'', '지금을 바라봐', '청춘이 힘차게 도약한다', '칭푸', '추운 겨울도 너를 안아준다', '사랑은 늘 거기에 있다' 수천 개의 강과 산 속에서', '노래할수록 강해진다', '오로라', '오로라', '청춘' 등.
'상속', '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Hi Way', '인생에 내리는 빛', '도약', '미래를 만나다', '우리 함께 노래해요',' 태양 아래', '산강의 사랑', '소원 성취', '꿈으로 가는 길', '수천 마일의 꿈을 함께', '파일럿'.
노래 발성:
노래할 때의 발성과 말할 때의 발성은 완전히 같지 않습니다. , 그것은 음악적인 소리가 아니기 때문에 말하는 소리는 노래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습니다. 우리는 소리 제작 방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노래를 배우는 사람들이 평범한 성대를 아름답고, 선율적이고, 지속적이고, 과학적으로 건전하고, 예술적으로 매력적인 소리로 연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후두와 성대는 노래를 부르기 위한 발성 기관입니다. , 은 가창의 핵심이고, 가창 전체를 이끄는 요새이며, 가창예술의 보물창고를 여는 황금열쇠이다.
따라서 노래할 때 후두와 성대의 위치와 상태를 이해하고 명확히 하는 것이 매우 필요하다. 일반적으로 말할 때보다 노래할 때 후두의 위치가 낮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숨을 들이쉴 때 후두의 위치를 수평 위치라고 합니다. 노래할 때 후두는 단어와 문장 사이의 전환 동안 항상 이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물론 수평자세에서 상하좌우로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후두자세의 안정성은 움직일 때의 상대적인 안정성이지 고정적인 안정성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