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둥근 진주를 묘사하는 시.
둥근 진주를 묘사하는 시.
진주완약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비파 산곡과 원주의 완약을 묘사한 이 시는
흥얼거리고, 속삭이고, 섞은 것은 마치 크고 작은 진주를 옥에 붓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대의 시인 백거이의' 비파행' 에서 나는 양양강에서 손님을 배웅했고, 밤에는 단풍잎과 성숙한 등심초가 가을에 부스럭거렸다. 나, 주인, 이미 말에서 내렸고, 내 손님은 이미 그의 배에 올랐고, 우리는 우리의 컵을 들어 마시기를 희망했다. 그러나, 아아, 음악이 없다.
비록 우리가 술을 많이 마셨지만, 우리는 결코 즐겁지 않았다. 서로 이별할 때, 강은 신비하게 보름달 방향으로 넓어졌다. 우리는 갑작스러운 소리를 들었다. 기타 한 자루가 수면을 가로질러 지나가자 주인은 집에 가는 것을 잊고 손님이 떠났다.
우리는 멜로디를 따라 걷다가 연주자의 이름을 물었고, 소리가 중단되었다 ... 그리고 그녀는 마지못해 대답했다. 우리는 배를 그녀의 배 가까이로 옮기고, 그녀를 우리와 함께 초대하고, 더 많은 술과 등롱을 불러 우리의 연회를 다시 시작했다.
그러나, 그녀가 우리에게 오기 전에, 우리는 천 번 전화를 걸어 천 번을 재촉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기타 뒤에 얼굴의 절반을 숨기고, 우리가 보지 못하게 했다. ... 그녀는 튜닝 볼트를 돌리고, 몇 개의 현을 테스트했고, 심지어 그녀가 연주하기 전에도 그녀의 감정을 느낄 수 있었다.
모든 현들은 일종의 묵상이고, 모든 음표는 마치 그녀가 우리에게 그녀의 일생의 고통을 하소연하고 있는 것처럼 깊은 사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녀는 눈살을 찌푸리고 손가락을 구부리고 그녀의 음악을 시작하여 조금씩 그녀의 마음을 우리와 함께 나누게 했다.
그녀는 현을 솔질해서 천천히 비틀고, 쓸고, 헤치고, 무지개치마의 공기부터 6 개의 작은 공기까지 걸었다. 큰 현은 비처럼 흥얼거리고, 작은 현은 비밀처럼 속삭인다.
흥얼거리고, 속삭이고, 섞은 것은 마치 크고 작은 진주를 옥에 붓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관영영이 말을 할 때 엉덩이가 미끄럽다. 우리는 개울이 모래사장에서 고통스럽게 흐느끼는 것을 들었다.
차가운 촉감을 검사해 보면, 마치 통과할 수 없는 것처럼 줄이 끊어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리고 음표는 점차 사라집니다. 슬픔의 깊이와 슬픔의 숨김은 침묵에서 소리보다 더 많이 알려준다.
은꽃병 하나가 갑자기 파열되어 물 한 가닥이 쏟아져 나와 장갑마와 무기의 충돌과 타격을 뛰어내렸다. 그녀가 다이얼을 내려놓기 전에, 그녀는 획을 긋자마자 끝났고, 네 줄 모두 실크를 찢는 것처럼 소리를 냈다.
동선은 고요하고, 서선은 고요하며, 우리는 하얀 가을달이 강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 그녀는 생각에 잠겨 그것을 밧줄에 묶고 일어서서 옷을 쓰다듬고 진지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했다.
그녀가 수도에 있는 그녀의 소녀시대, 두꺼비 산에 사는 부모님의 집을 어떻게 보냈는지 우리에게 말해 주세요. 열세 살 때 기타를 장악했고, 그녀의 이름은 음악가 명단에서 1 위를 차지했다.
송 "상교양재, 가을난로처럼 화장한다." 무릉의 귀족 청년들이 어떻게 호탕하게 경기를 했는지, 나는 모든 노래를 다 셀 수가 없다.
조개껍데기가 박힌 은빗은 그녀의 리듬에 부러져 피로 물든 치마가 술에 더러워졌다. 계절과 계절, 기쁨이 이어지면서 가을달과 봄바람이 그녀의 주의를 끌지 못했다.
그녀의 형이 전쟁에 갈 때까지, 그리고 그녀의 고모가 죽고, 밤이 지나고, 밤이 오고, 그녀의 아름다움이 사라졌다. 문 앞의 차마가 갈수록 적어져서, 결국 그녀는 자신을 한 상인에게 시집갔다.
누가, 먼저 돈을 비틀어, 조심하지 않아 그가 그녀를 떠나 한 달 전에 수레를 사러 갔다. 그녀는 줄곧 하구에서 빈 배 한 척을 돌보았는데, 선실 주변에는 달과 강물이 모두 차갑다.
때때로 심야에, 그녀는 그녀의 승리를 꿈꾸며, 그녀의 뜨거운 눈물에 잠에서 깼다. 그녀의 첫 기타 음표는 나로 하여금 한숨을 쉬기 시작하게 했는데, 지금, 그녀의 이야기를 듣고, 나는 더욱 괴로워했다.
우리는 모두 행복하지 않다. 하늘이 끝날 때까지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1 년 전, 나는 수도를 떠나 이곳에 왔고, 지금은 병든 구강망명자이다.
구강은 이렇게 멀어서, 나는 일 년 내내 음악을 듣지 못했고, 현악도 죽소리도 없었다. 나의 숙소는 강변의 도시 근처에 있고, 낮고 습하며, 집 주위에는 씁쓸한 갈대와 노란 등심초가 가득하다.
아침저녁으로 여기서 무엇을 들을 수 있습니까? 뻐꾸기의 피 흘리는 울음소리, 원숭이의 흐느끼는 소리. 꽃이 만발하는 봄날 아침과 달빛이 비치는 가을 밤에 나는 늘 술을 집어 들고 혼자 다 마신다.
민가와 구티는 없지만 거칠고 귀에 거슬린다. 오늘 밤, 네가 기타를 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나의 청각이 아름다운 음악에 비춰졌다고 생각한다.
우리를 떠나지 마라. 자, 앉으세요. 우리를 위해 한 번 더 연주해 주세요. 기타에 관한 긴 노래를 한 곡 쓸게요. 그녀는 내 말에 감동을 받아 잠시 서 있다가 다시 앉아서 그녀의 현을 잡아당겼습니다. 그들은 더욱 슬프게 들렸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타, 기타, 기타, 기타, 기타)
곡조는 그녀가 이전에 연주한 곡조와 다르지만, 듣는 모든 사람들이 얼굴을 가리고 있다. 그러나 그들 중 누가 가장 심하게 울었을까? , 강주 사마경이 젖었다.
그들은 비파녀의 일생의 불행을 쓰면서 벼슬길에서 겪은 타격과 결합해' 우리 모두 행복하지 않다-하늘과 땅이 늙어서 우리가 만난다' 는 마음을 불렀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을 클릭합니다. 사회의 격동, 세계의 냉막, 불행한 자의 운명에 대한 동정, 자신의 실의에 대한 감정이 모두 시에 쏟아졌다.
그 예술상의 성공은 아름답고 특색 있는 음악감 있는 언어를 운용하고, 시각적인 이미지를 이용하여 청각이 얻은 느낌을 표현하는 데 있다. 소슬한 가을바람의 자연 풍경과 이별은 작품을 더욱 감동시켰다. 이 시에서 시인은 비파녀의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하며 봉건 사회에서 모욕과 피해를 입은 음악가와 예술가의 비참한 운명을 깊이 반영하며' 우리 둘 다 행복하지 않다-하늘과 땅이 늙어간다' 는 감정을 표현했다.
시의 시작 부분에는 "가을밤 배달객", "문득", "비파 연주" 라고 쓰여 있어, "도둑질", "보트 이동" 을 찾아 만나자고 요청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가수는 반쯤 가리고 나왔다. 이런 호응과 우여곡절 묘사는' 세계 종말감소' 라는 주제의 초석을 마련했다
그런 다음 비파녀의 음악 연주에 대한 묘사를 통해 비파녀의 내면세계를 드러낸다. 먼저 완성되지 않은 곡에는 정이 있고, 그 다음에는 현, 음, 독서가 있어 비파녀의 기복을 표현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비파녀의 생애를 계속 썼다. 그녀의 기교는 그녀에게' 재능과 순종' 을 가르쳐 주었고, 그녀의 외모는' 모든 주요 무용수들이 부러워하는 아름다움' 이었고, 교토의 청소년은' 속박의 머리' 와' 노래 한 곡에 무수한 붉은 실크가 있다' 고 가르쳤다. 그러나 시간의 묘사는 원망, 갈망, 울음, 그리고 그녀 위의' 밤마다 노래를 부르고, 미인은 시들어' 결국' 한 상인의 아내와 결혼했다' 는 것이다.
이 노래들은 서로 보완하여 비파녀의 형상을 완성하였다. 결국 시인의 감정의 물결은 비파녀의 운명에 의해 촉발되었다. 그는 "우리는 모두 행복하지 않다. 하늘과 땅이 늙어서 우리가 만난다" 고 한탄했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 같은 병상련, 같은 배를 타고 함께 돕는 감정을 표현했다.
시는 발랄하고,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모두 끊임없이 등장하고 착지 주제이다.
세차게 흐르는 강처럼 파란만장하고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다. 반복해서 읊고, 사람의 마음을 흔들고, 한없이 감개무량하다.
언어가 쩌렁쩌렁하고 힘이 있고 이미지가 생동하다. 소나기처럼',' 귓속말처럼',' 시멘트 제방',' 방 탄 소리',' 진주 낙옥판',' 꽃바닥 노래'.
이것들은 마치 공기 중에 있는 것처럼 그 소리처럼 읽힌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소리명언) 비파행' 시 전체는 4 단으로 나뉘어' 용양강 밤 배달객' 부터' 진 후에도 얼굴 반쪽' 까지 총 14 문장으로 나뉜다. 첫 번째 단락은 비파녀의 생김새를 다룬다.
그중 처음 여섯 마디의 하소연 시간은 단풍, 노란 꽃, 가을바람이 부는 밤이었다. 장소를 알려주는 것은 순양강두이다. Xunyang 은 오늘날의 Jiujiang 도시입니다. 상기의 서문에서는 송포구라고도 불린다.
배경을 설명했다. 시인이 친구에게 작별을 고하는 것이다. 이별 자체는 즐겁지 않다. 술자리 앞에는 더 이상 가수 여종이 없다. 물론 더욱 외롭다.
나, 주인, 이미 하마, 내 손님이 이미 그의 배에 올랐다' 는 말은 좀 이상하다. 사실 주인과 손님이 함께 강변에 말을 타고 함께 배에서 내려온다는 말이다. "우리는 술을 많이 마셨지만 행복하지 않았다. 우리는 서로 이별하고 있었다. 이때 강은 신비롭게 보름달 방향으로 넓어졌다."
이곳의 경치와 분위기는 매우 잘 묘사되어 공허하고 외롭고 하염없는 느낌을 주며 주인과 손님의 낙담과 슬픔이 어우러져 강한 억압감을 형성하여 아래 사건의 갑작스러운 전환을 준비했다. 그중 마지막 여덟 마디가 앞에 적혀 있다. "우리는 갑자기 한 소리를 들었다. 기타 한 자루가 수면을 가로지르고, 주인은 집에 가는 것을 잊어버렸고, 손님은 그의 길을 가야 한다."
소리가 수면에서 떠오릅니다. 배에서 나옵니다. 이 목소리는 즉각 사회자와 게스트의 주의를 끌었다. 그들은 떠나거나 돌아가고 싶지 않다. 그들은 이 아름다운 목소리의 진상을 탐구해야 한다. "우리는 멜로디를 따라 어디로 가서 연주자의 이름을 물었다. 목소리가 중단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녀는 마지못해 대답했다.
우리는 배를 그녀의 배 가까이로 옮기고, 그녀를 우리와 함께 초대하고, 더 많은 술과 등롱을 불러 우리의 연회를 다시 시작했다. 그러나, 그녀가 우리에게 오기 전에, 우리는 천 번 전화를 걸어 천 번을 재촉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기타 뒤에 얼굴의 절반을 숨기고, 우리가 보지 못하게 했다. ""
이곳의 묘사는 매우 상세하다. 밤이기 때문에, 또 한 가지 소리만 들렸기 때문에, 그들은 그것이 무슨 소리인지 알지 못했다.
2. 수정을 묘사한 시
크리스탈을 설명하는 숙어:
영롱하고, 밝고, 눈부시고, 휘황찬란하고, 투명하고, 휘황찬란하고, 색깔이 투명하다.
수중옥질은 천연적이고, 구슬은 둥글고 옥윤이 나고, 온 집은 화사하고, 수정등롱은 값을 매길 수 없다.
크리스탈에 관한 시:
그림자가 색에 따라 다르고 안팎에는 아무것도 없다.
명월을 꽉 쥐고, 나의 슬픔이 물로 변했다. -'수정송'
이슬이 옥석 계단에 떨어졌고, 밤은 길었고, 이슬은 석두 로를 적셨다.
방으로 돌아와 크리스털 커튼을 내려놓고 여전히 커튼을 사이에 두고 깜찍한 달을 바라보고 있다. 이백 《옥족》
삼북은 어두운 밤에 날고, 오경은 집으로 돌아간다.
수정루 구석은 언제 따뜻합니까? 혼자 앉아서 네가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니? --첸 weijian 의 "우울한 말"
기타, 예:
방으로 돌아와 크리스털 커튼을 내려놓고 여전히 커튼을 사이에 두고 깜찍한 달을 바라보고 있다.
그림자가 색에 따라 다르고 안팎에는 아무것도 없다.
흠이 없는 것이 옥보다 낫고, 순결이 얼음보다 낫다.
수정커튼이 미풍을 일으키며 불고 있고, 장미꽃은 향기가 넘친다.
위 건물은 12 층으로 크리스탈 커튼으로 부용을 받치고 있다.
동풍 청렴이 놀라서 구름이 왜 존공, 수정판 옥비늘을 마시지 않는가.
3. "혜", "주" 로 시를 구하다
라쿤계사와 손롤 진주를 깔다.
이정
옥갈고리 손롤 진진주,
이전 봄에 따르면, 나는 무거운 건물을 잠그는 것을 싫어한다.
꽃이 바람에 떨어지고 누가 주님인지 생각하다.
파랑새는 구름 밖에서 소식을 전하지 않습니다.
빗속의 라일락은 비어 있고 슬프다.
푸른 파도를 돌아보면 하늘을 만날 수 있다.
첫 번째부터 일곱 번째 자리까지 각각' 회' 라는 글자가 있는 시:
총을 사서 비를 쫓을 수 있는데, 누구와 먼저 갈매기에게 감사합니까? ("에세이 전예" 육유)
고휘양원의 유산은 과거보다 더 좋다. ("희설은 자군 (위)" 소철)
옥랑과 성녀는 여기서 만나 선녀에게 성녀가 자지를 함께 선인의 배에 오르려고 한다고 알렸다. ("성모묘를 중과하다" 이상연)
감개무량할 때가 있겠지만, 너는 두 발을 낭비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맹호연 초상화" 황정견)
한 잎 푸른 연기는 죽고 피리를 부는 사람은 성숙기가 있다. ("긴 굶주림" 육지 여행)
태양의 그림자가 움직일 때 먼저 와서 갑자기 창문에서 날아온다. ("얼린 비행" 양완리)
맑은 바람이 한숨을 내쉬면 아무도 없을 것이다. 오늘 밤은 예년처럼 맑다. ("8 월 15 일 밤정 중망월" 백거이)
4. 크리스탈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반사는 내부 및 외부 공간을 포함하여 색상에 따라 다릅니다.
2. 밝은 달을 안고 놓지 않으면 너의 근심이 물이 된다. -'수정송'
3. 그녀의 하얀 옥같은 계단은 이슬로 차갑고, 그녀의 실크 밑창은 젖었고, 그녀는 그곳에서 이렇게 오래 머물렀다.
4. 그녀가 굳게 닫힌 창가의 속표지 뒤에서, 그녀는 왜 아직도 기다리고 있으며, 수정유리를 통해 가을달의 광채를 보고 있는가? 。 이백 《옥족》
5, 삼고는 밖으로 나가 어두운 밤을 날고, 오표는 집으로 돌아간다.
6. 수정루 구석은 언제 따뜻합니까? 혼자 앉아서 네가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니? --첸 weijian 의 "우울한 말"
7. 그녀가 굳게 닫힌 창가의 속표지 뒤에서, 그녀는 왜 아직도 기다리고 있으며, 수정유리를 통해 가을달의 광채를 보고 있는가? 。
8. 그림자가 색에 따라 다르고 안팎이 없다.
9, 완벽한 승리 옥 아름다움, 얼음처럼 깨끗합니다.
10, 크리스털 커튼 서늘한 바람이 솔솔 불고 장미꽃 향기가 넘친다.
1 1, 위빌딩 12 층, 크리스털 커튼이 자수 부용을 돋보이게 합니다.
12, 동풍 녹색막 놀라움, 구름이 왜 대중의 영광을 마시지 않는가, 결정판 옥비늘.
설명: 동풍과 초록막이 사람을 감동시킨다. 너는 왜 대중의 명예를 위해 마시지 않니? 옥비늘 수정판. 꽃그림자가 외로워 3 박 동안, 주연은 말하지 않고 새 단어를 한 곡 부르고 술 한 잔을 마셨는데, 작년의 날씨와 같다. 석양은 언제 돌아올까? 어쩔 수 없이 늦봄에 꽃이 시들고, 아는 제비가 돌아왔다. 나 혼자 화원에 낙화가 깔린 길을 5 년 동안 배회했다, 오빠. 한림청 대가.
번역
이슬은 옥석으로 만든 계단에서 태어났다. 한밤중에 독립한 지 오래되어 이슬이 스타킹을 적셨다. 방으로 돌아가 수정커튼을 내려놓고, 여전히 커튼을 통해 정교한 가을달을 바라보고 있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백의' 공우' 노래 제목은' 옥' 이라고 표기되어 있지만 시는 뒷면만 그려서' 옥' 이라는 글자를 전혀 볼 수 없다. 조용한 한 걸음 한 걸음 독립하여 한로가 스타킹을 적시게 하다. 어둠을 봐야지, 오래 있어야 하고, 원한이 깊어야 한다. "나양말" 은 사람의 매너와 신분을 나타내고, 어떤 사람들은 신이 있다. 밤이 깊고, 양말은 추위를 알고,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사람을 보고 원망한다. "사실주의" 라는 단어는 실용적이며 조식이 "파도에 살짝 나아가고 양말에 먼지가 묻어 있다" 는 의경이다.
원한이 깊어 밤늦게 주인공은 외로움을 참지 못하고, 밖에서 안쪽으로 커튼을 당기고, 커튼을 뽑은 후 차마 달을 외롭게 할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달처럼 사람을 불쌍히 여기고, 사람처럼 달을 불쌍히 여기며, 사람이 달을 동반하지 않으면 함께 할 것이 없다. 달은 소리 없이, 사람은 말이 없다. 하지만 독자들은 사람이 무한한 문자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달도 이 무한한 문자를 풀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다만 글을 쓸 때 맹목적으로 달을 바라보고 있을 뿐이다. 이것은 "원망하고 원망하지 않는다" 는 것이기 때문에 이렇게 깊다.
"여름 부족" 이라는 단어는 허사로 형상적으로 표현되어 시인 중에서 가장 심오하다. 여기 깨진 것 같은 전환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스윙, 슬픔과 분노를 설정 하는 것 같다. 사실, 이 전환점을 통해, 문자는 감정을 좀 덜하고 미묘하게 곧장 들어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어쩔 수 없는 아래' 라는 단어는 무심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무한한 괴로움이 안에 있다. 원래 주인공은 밤이 깊어서 원한이 방으로 돌아왔다. 방에 들어서자 나는 창문을 통해 밝은 달이 이 방에 비칠까 봐 커튼을 내렸다. 막이 떨어졌지만, 이 비참한 불면의 밤을 더 견디기 어렵다. 더 많은 무력감 속에서 커튼을 사이에 두고 달을 봐야 한다. 이때 주인공의 걱정거리가 끊임없이 배회하고 있다. 이청조의' 찾아다니며 쓸쓸하고 쓸하고 쓸쓸하며 처참하고 처참하다' 와 같은 심정은' 여름 부족' 이라는 단어로 표현된다. "궐" 이라는 글자는 바로 다음 문장으로 들어간다. "그녀가 굳게 닫힌 창문 속표지 뒤에 왜 아직도 기다리고 있는가?" "가을달을 보고 있다." 이 두 동작 사이에는 서러움이 일파만파로 더해졌고, 시 속의 글에는 감정적인 색채가 적고, 빈 글자는 생동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대 중국시 예술에는' 공곡 전음' 이라는 술이 있다는 것은 사실이다. "절묘 한" 단어, 겉보기에 캐주얼 스타일, 사실, 큰 장점. 달의 영롱함으로 사람들의 불공평을 받치고, 펜은 반대쪽에서 쓰고, 승리는 정면에 바른다.
시 속에 인물의 체상과 심리 상태가 없어 작가는 무관심한 것 같다. 그는 단지 인물의 동작을 통해 의미를 표현하고 독자를 시의 가장 미묘한 곳으로 인도할 뿐, 그래서 그는 독자들에게 상상의 공간을 남겨 시를 무한히 깊고 깊게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이 시는 시인의' 한 마디도 하지 않는 것이 낭만' 의 참뜻을 구현한다. 서사 스타일에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매우 흔하고 쉽다. 서정적인 필조로 사람을 쓰는 것은 보기 드물고 어렵다.
체호프는' 소유' 론을 가지고 있고, 시를 쓰는 사람들은 종종 이른바' 거리' 론을 가지고 있다. 이 둘은 매우 유사하므로 하나의 문으로 결합해야 한다. 작가는 글쓰기 대상과의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고, 일정한' 신중함' 과 냉정을 유지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목청껏 할 위험이 없고, 오히려 작품 속에는 심오하고 깊은 아름다움이 있어, 하늘의 시적인 정취를 시적으로 가득 채웠지만, 또 행간에서 종잡을 수가 없었다. 이 시' 옥족' 은 바로 이런 걸작이다. 왜냐하면 그것의 교묘함과 정취 때문이다.
5. 여자아이의 기질과 함양을 묘사한 시
눈에 검은 기운이 번쩍이고 눈썹이 길어서 약간 완곡하고 완곡하다.
구슬은 가만히 눈썹을 찡그리지 않고, 납화는 순진하게 팔린다.
눈의 회전. 만약 그녀가 고개를 돌려 미소를 짓는다면, 100 개의 주문이 있다.
분홍색 볼이 붉고 눈이 자려고 한다.
눈을 돌려 웃으면 아첨하는 것이 가득하다.
천년을 돌이켜보면 만고에 푸르러진다.
물속에서는 달을 바라보고, 구름에서는 대나무를 탐사한다.
광명을 기대하는 것은 또 무더운 일이다.
활짝 웃다. 교묘하게 웃다. 미소. 웃음소리가 칭찬보다 낫다.
돌이켜보면, 한 번의 미소는 천 달러이다.
살짝 어지러운 홍조선이 복숭아색의 볼터치를 스치고 두 볼이 소용돌이치며 출렁이고 있다.
수부용은 보옥오리의 볼에 기대어 웃으며 눈빛이 맞혔다.
북방에는 미녀가 있고 절세의 독립이 있다. 만약 당신이 먼저 도시에 관심을 갖고 나서 시골에 관심을 갖는다면, 도시 전체와 시골을 이해하지 못할지언정, 다시 미녀를 얻기는 어렵다.
청청강변의 풀과 어두운 정원의 버드나무. 흑자는 위층 여자로, 눈은 창문처럼 밝다. E-E 의 분홍색 메이크업이 그녀의 손을 연약하게 만들었다. ""
수안은 꽃보다 더 아름답다. 옥미는 봄처럼 아름답다.
인면의 복숭아꽃은 정이 두 사면 () 을 자아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봄꽃처럼, 가을달처럼 밝다.
복숭아꽃이 활짝 피었고, 가지각색으로 붉게 달아올랐다.
약한 물 삼천, 아름다운 소녀는 구름과 같다.
세상에는 커플이 없다. 천년에 한번 만난다.
향을 벗기 어렵고, 국향이 아름답다.
바동에는 무산이 있고, 얼굴은 고상하다.
초승달은 아름다운 여자처럼 바다에서 색칠하기 시작했다.
초승달은 아름다운 여자와 같다.
위원들은 모두 예쁘고 모두 예쁘다.
핑크 염색 컬러.
붉은 볼과 월녀의 작은 흰색.
지방처럼 가늘고, 가루는 지방처럼 가늘다.
화장을 하지 않으면, 색깔은 아침노을과 같다.
나는 봄꽃의 눈썹을 부끄럽게 여긴다.
아름다운 나방이 달을 낳았다.
아름다운 그 이름은 두 나방이 산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고 한다.
나는 게을러서 나방 눈썹을 그리고, 꽃은 꽃에 맞춘다.
눈썹은 녹색을 다투고, 얼굴은 빨갛게 다툰다.
다이앤은 눈썹이 멀고, 푸른 귀밑머리는 봄연기가 짙다.
눈에 검은 기운이 번쩍이고 눈썹이 길어서 약간 완곡하고 완곡하다.
구슬은 가만히 눈썹을 찡그리지 않고, 납화는 순진하게 팔린다.
눈의 회전. 만약 그녀가 고개를 돌려 미소를 짓는다면, 100 개의 주문이 있다.
분홍색 볼이 붉고 눈이 자려고 한다.
눈을 돌려 웃으면 아첨하는 것이 가득하다.
천년을 돌이켜보면 만고에 푸르러진다.
물속에서는 달을 바라보고, 구름에서는 대나무를 탐사한다.
광명을 기대하는 것은 또 무더운 일이다.
활짝 웃다. 교묘하게 웃다. 미소. 웃음소리가 칭찬보다 낫다.
돌이켜보면, 한 번의 미소는 천 달러이다.
살짝 어지러운 홍조선이 복숭아색의 볼터치를 스치고 두 볼이 소용돌이치며 출렁이고 있다.
수부용은 보옥오리의 볼에 기대어 웃으며 눈빛이 맞혔다.
웃음, 웃음, 웃음, 웃음, 웃음, 웃음, 웃음, 웃음, 웃음, 웃음, 웃음, 웃음, 웃음
차는 향을 더한다. 향기가 코를 찌르고, 맑은 향기가 코를 찌른다. 향기가 사람을 습격하다.
화장옥. 옥체향근. 블루 홍수 귀부.
서로 동행하여 수놓은 신발이 향기롭다.
향기가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운치가 사람을 감동시킨다.
아름다움은 거두지 못하고, 3 년 동안 향기를 맡는다.
얼굴이 옥처럼 노여워하다. 나위지 석박 가루 향.
미인은 은거하고, 북방은 향각 () 을 침향각 () 하고, 문지방에 백화 () 를 달고, 천파고리 () 이다.
빙근이 대단하다. 허약하고 뼈가 없다. 구슬이 둥글둥글하여 비취처럼 둥글다. 옥처럼 둥글다.
하오 루 응축 지방. 근육이 굳어지면, 기가 난초와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빙근옥피부는 바삭바삭하다.
-근육 피부, 약한 뼈 섬유 모양.
피부가 부드럽고 섬세하며 골격이 고르다.
군조풍, 옥골에는 빙근이 있다.
마음이 부드럽고, 뼈가 약하고, 뼈가 맑고, 뼈가 가늘고, 옥골빙근이 있다.
가느다란 허리를 살짝 접어서 거즈 안의 손목을 드러냈다.
내 발이 발끝으로 까치발을 하고, 내 머리가 반짝 빛났다.
양파뿌리를 자르는 것을 의미하며, 그 입에는 대니가 함유되어 있으며, 그 정교한 단계는 세상에 둘도 없다.
가냘픈 손, 하얀 손목이 그 모양을 드러낸다.
등불 앞에서 발을 가리고, 소리는 장부에 있다.
좋은 바람이 남쪽에서 불어와 가볍게 선풍기를 흔들고 있다.
동쪽에서 온 밝은 보라색 가스.
짧고 길며 두껍고 얇습니다.
제비집이 텅 비었는데, 어디가 아름다운가?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동산의 슬림 어머니, 꿈이 왕상을 화나게 했다.
끊임없이 모여 천금웃음을 짓고, 쌍옥까마귀를 길게 매달다.
바람은 눈으로 돌아가고, 가벼운 구름은 태양을 가린다.
그녀는 얇은 비단의 소매와 추위를 잊고 큰 대나무 옆에 비스듬히 기대었다.
염지에는 많은 미녀가 있는데, 그들은 눈밭을 가볍게 걸었다.
건물 안의 소녀가 바이올린을 연주하고, 그녀는 오랫동안 한숨을 쉬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