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에드워드 루이스 (Edward Lewis) 와 유명한 인용문 소개 _ 고전 인용문
에드워드 루이스 (Edward Lewis) 와 유명한 인용문 소개 _ 고전 인용문
과학적 상상력에 도움이 된다
에드워드 루이스 (축구 선수)
에드워드 B. 루이스
-19 18
미국 유전학자, 1995 년 노벨 생리학 또는 의학상 수상자 루이스는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에서 태어났다. 1939 미네소타 주립대학을 졸업했습니다.
1946 년부터 캘리포니아 공대 생물학과에서 교직을 시작했고, 1956 년에는 교수로, 1966 년에는 초파리 연구로 유명한 모건 교수의 명예석을 받았다.
생물체의 체형과 구조를 통제하는 유전자를 동원박스 유전자로 정의해 1995 노벨 생리의학상을 수상했다.
루이스의 어록
나의 동료와 비교해 볼 때, 나의 개인적인 공헌은 결코 더 높지 않을 것이다.
상상력을 날면서 동시에 착실하게 하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과학은 예술이지 단순한 노동이 아니다. 이런 예술은 좋은 생각을 사로잡고, 좋은 도구를 찾아 실현한다. 과학도 그래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예술명언)
책임은 때때로 지루하지만, 책임을 이행하지 않는 것은 겁쟁이일 뿐, 철두철미한 낭비이다.
사회 전체가 개인의 행동의 집합이고, 어떤 것은 도덕적이고, 어떤 것은 그렇지 않다.
이 말은 정치적으로 정확하지만 과학적으로는 정확한 거짓말이다. 유전자가 확실히 사람의 차이를 결정하기 때문이다.
사람의 행동은 문화와 환경의 영향을 받을 수 있지만, 어떤 본질적인 것은 유전자에 의해 결정된다. 유전자는 인간의 행동 일부를 결정한다.
과학 연구는 일종의 생활이다. 너는 항상 왜 그런지 물어본다. 왜 그런지 질문이 있을 때, 책에서 그것을 찾아 연구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아일랜드 예이츠 및 명문 소개 _ 고전 어록
아일랜드 예이츠 및 명문 소개 _ 고전 어록 _
시인의 마음은 늙어서 이상한 사랑을 논한다.
아일랜드 예이츠.
WilliamButlerYeats
(1865- 1939)
아일랜드 시인, 극작가-1923 년 노벨 문학상 수상자. 그의 주요 작품은' 네가 늙었을 때',' 리타',' 백조' 등이다. 1923 작품' 리다와 백조' 가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다. 수상 이유: 항상 영감을 주는 그의 시가 높은 예술 형식을 통해 민족 전체의 정신을 보여줬기 때문이다.
예이츠 어록
당신이 늙고, 머리가 희고, 눈이 흐리멍덩할 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젊었을 때 당신을 사랑합니까? 너를 사모하는 아름다움은 거짓이고 진실이다. 오직 한 사람만이 순례자의 영혼과 당신의 노쇠한 얼굴에 고통스러운 주름을 사랑합니다. 나는 여명 처럼 춥고 열정적 일 것 이다.
누가 우리의 마음이 늙을 것이라고 예측할 수 있습니까?
무서운 미녀가 탄생했다. 즉, 새로운 미녀가 탄생했다.
사람들은 현실과 논쟁하여 추측을 일으켰다. 자신과 논쟁하여 시를 만들다.
우리 아일랜드 사람들은 천성적으로 시인이 아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너무 시적이기 때문이다.
언제나 우리가 바람을 탓할 수 있다면, 우리는 사랑을 탓할 수 있다.
실의에 빠진 후 시인은 제 2 의 자아가 되려고 찾아 시도했다. 그는 가면을 쓰고 상상의 흥청거림을 맞이했다. 그는 더 이상 다른 사람의 판단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고, 더 이상 자신을 아는 고통을 감당할 필요가 없다.
가수 및 명문 소개 _ 고전 어록
가수 및 명문 소개 _ 고전 어록 _
독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려고 노력하면 비관은 퇴폐가 아니다.
아이작 바셰비스 싱거
IsaacBashevisSinger
(1904- 199 1)
폴란드계 미국인 작가-1978 노벨 문학상 수상자
싱거는 폴란드 라즈밍에서 태어난 폴란드계 미국 소설가이다. 어려서부터 정통 유대인 문화의 영향을 받아 1908 년 가족이 바르샤바로 이주하여 15 세에 문학을 쓰기 시작했다. 그는 평생 30 여 편의 작품을 썼는데, 모두 제 2 서어로 썼고, 대부분 영어로 번역되었다. 대표작은' 장원' 과' 루블린의 마술사' 로 미국 국립도서상을 수상했다. 그의 소설 예술은 열정이 충만하여 폴란드-유대인 문화 전통에 뿌리를 두고 인류의 같은 처지를 생생하게 반영하고 있다.
싱 어록
관점은 영원히 시대에 뒤떨어지지만 사실은 영원히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는다.
우수한 작품을 만들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노력이다.
진정한 예술가는 독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그들에게 여가와 피난처를 제공해야 한다.
창의력이 있는 사람에게 비관은 퇴폐가 아니라 인류를 구하는 강한 열정이다.
예술가는 꿈의 창조자, 신비주의자, 상징주의자, 깊은 현실주의자이다.
싱거는 이야기를 쓰기 전에 세 가지 전제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고 말했다. 첫째, 줄거리가 있어야 하고, 둘째, 그 이야기를 쓰려는 욕망이나 열정이 있어야 하고, 셋째, 너만이 이런 이야기를 쓸 수 있다는 착각이 있어야 한다.
앞에 독자가 있는 것은 좋은 일이다. 무대 위의 배우 앞에 관객이 있는 것처럼.
길만 소개 및 명구 _ 고전 어록
길만 소개 및 명구 _ 고전 어록 _
젊은이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것은 어렵다
알프레드 길만
알프레드. 질먼
(194 1- 미국 약리학자-1994 노벨 생리학 또는 의학상 수상자.
길만은 미국 코네티컷 주 뉴 헤이븐에서 태어났다. 1962 예일 대학을 졸업하고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65438-0969 년 케이스시 대학교 의학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버지니아 대학교에서 197 1 부터 198 1 까지 가르치고 일합니다. 1977 길만은 버지니아 대학에서 교직을 하던 중 G 단백질과 세포 신호전도에서의 역할을 발견했다. 198 1 년, 길만은 첫 번째 단백질을 정화하는 데 성공했다. 길만은 이후 줄곧 G 단백질 연구에 종사해 왔다. 생물학 방면의 독창적인 업무로 길만은 1994 노벨 생리의학상을 수상했다.
길만 어록
발견들은 보통 하기 쉽지 않다. 때때로 우리 자신도 낙담하고 자신감을 잃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너는 똑똑해야 하지만, 그것이 가장 중요한 것은 아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네가 이 일을 잘 할 수 있는 원동력이다.
젊은이들이 성공하려면 근면, 학문, 호기심 외에도 외부의 지지가 있어야 하며, 지식의 자유를 찾아 자신이 탐구하고 싶은 것을 자유롭게 탐구할 수 있게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나는 과정과 결과에 더 관심이 있다.
나의 모든 아드레날린이 분비되고, 모든 수용체가 활성화되고, 당첨 소식이 나의 모든 G 단백질을 활성화시켰다.
과학자로서, 가장 높은 보상은 그의 발견이 시간의 시험을 견디고, 여러 해 후에 옳고 진리로 증명되었다는 것이다.
총명함은 한 방면이고, 가장 중요한 것은 진취적이다. 너는 똑똑해야 하지만, 그것이 가장 중요한 것은 아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네가 이 일을 잘 할 수 있는 원동력이다. 너는 반드시 노력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그로부터 즐거움을 얻을 수 없다.
한 가지 일을 하려면 먼저 좋아하고 하는 과정에서 즐거움을 느껴야 한다. 이런 일은 할 가치가 있다.
에드워드 볼보의 명언 _ 고전 어록
에드워드 볼보의 명언 _ 고전 어록 _
우리는 매일 사람들과 이야기해야 하지만, 말을 할 때는 반드시 일정한 예술과 기교가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효과를 얻지 못하면 곤경에 빠질 수도 있다.
에드워드 볼보가 우리에게 건의한 건의는 다음과 같다: 1. 반 총명하고 어리석은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보다 쓸데없는 말을 하는 것이 낫다: 2. 무지한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보다 허풍을 떠는 것이 낫다. 아무리 지나치더라도 상관없다: 3. 지혜로운 사람과 이야기할 때, 당신은 매우 겸손하고 존중하고 그들의 의견을 구해야 합니다: 4. 우리가 자주 말해야 할 그 말들은 간결하고, 통속적이며, 생동감 있는 이미지이다.
현재 늑대의 지혜에 관한 책도 많고 인기가 많다. 어떤 사람들은 한 사람이 양의 성격과 늑대의 지혜를 좀 더 줄여야 한다고 말한다. 이 견해는 매우 일리가 있다. 그러면 늑대는 어떤 지혜를 가지고 있습니까? 누군가가 이렇게 요약했다: 1. 자각의 명료함. 늑대는 자신이 매우 흉악하지만, 영원히 호랑이가 될 수 없다는 것을 안다. 때때로 나는 어쩔 수 없이 꼬리를 끼고 살아야 한다.
2. 빵을 먹고 내장을 맛보세요. 늑대는 군자의 복수가 늦지 않고 실력이 부족할 때 결코 경거망동하지 않을 것임을 알고 있다. 일단 너의 실력이 도달하고 시기가 무르익으면, 너는 즉시 공격할 것이다.
3. 자신을 알고 서로를 안다. 매번 공격하기 전에 늑대는 상대를 이해하려고 애를 썼고, 준비 없는 전쟁을 한 번도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래서 늑대는 평생 실수를 거의 하지 않는다.
4.4. 늑대에게 낚시를 가르치다. 늑대는 결코 교육에서 자신의 아이를 응석받이로 키우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자연의 경쟁 환경이 잔인하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아이들에 대한 애착은 그들을 억압하고 있다.
5.5. 단결하다. 늑대는 자신보다 강한 상대를 대할 때 반드시 단결의 힘에 의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단결하지 않으면 막 다른 길밖에 없다.
6.6. 물을 따라 배를 밀다. 늑대는 쓸데없는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언제 포기할 것인지, 언제 추구할 것인지를 안다.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수익을 얻는 방법을 안다.
7.7. 자존감을 유지하다. 늑대는 존엄성이 없으면 모든 것을 잃게 된다는 것을 안다. 그러나 존엄성은 구두상의 것이 아니다. 존엄성은 자신의 힘을 필요로 한다.
오스틴의 문장 및 서론 _ 명구 발췌문 _ 고전 어록
오스틴의 문장 및 서론 _ 명구 발췌문 _ 고전 어록
오스틴의 어록
스페인 화가 파블로 피카소 (188 1- 1973) 라고 합니다.
영국의 소설가 제인 오스틴 (1775- 18 17) 은 햄프셔의 스티븐턴에서 태어났다. 65438 년부터 0809 년까지 그녀는 어머니와 언니와 함께 햄프셔의 쇼턴으로 이사했다. 그의 여섯 편의 소설은 각각' 이성과 감정' (18 1 1),' 오만과 편견' (18/kloc) 이다
그녀의 소설 속 주인공들은 모두 그녀가 사는 시골 사회에서 왔고, 당시 젊은 여성이 직면한 도덕과 경제 문제를 토론했다. 그의 소설은 창작의 질이 높고 가독성이 강하여 독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라이킨트는 그녀의 소설 속의 모든 장면을 그의 모든 아파트에 보관했다. 18 17 년, 건강이 악화되어 언니와 함께 윈체스터로 이사를 가서 의사가 약을 연습할 수 있도록 했다. 같은 해 그는 청동피부병으로 죽고 윈체스터 대성당에 묻혔다.
오스틴 어록
1. 소설의 본질에 관해서는 오스틴 양에게서 거의 다른 어떤 소설가보다도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월터 애륜 (19 1 1-) 는 영국 작가이자 문학 기자입니다. 영국 소설.
그 여인은 천부적인 재능이 있어 일반인 생활의 복잡한 사랑, 섬세한 감정, 다양한 인물을 묘사할 수 있다. 이것은 내가 평생 본 가장 위대한 능력이다.
월터 스콧 (177 1- 1832) 은 스코틀랜드 작가입니다. 일기, 1826 3 월 14.
이 도서관에는 제인 오스틴의 책이 없습니다. 이런 잃어버린 책만이 이전에 책이 없었던 도서관을 상당히 좋은 도서관으로 만들 수 있다.
마크 트웨인 (새뮤얼 롱혼 클레멘스: 1835- 19 10) 은 미국 작가입니다. 적도를 따라가세요, 2 부.
오스틴의 어록
사정이 미묘한 사람에게는 인간성이 너무 우호적이어서 결혼하거나 죽은 젊은이는 다른 사람의 칭찬을 받는다.
엠마 제 22 장.
아시다시피, 사업은 당신을 부유하게 만들 수 있지만 우정은 대개 그렇지 않습니다.
엠마의 34 장.
6. 죄와 슬픔에 관해서는 다른 사람에게 클로즈업을 쓰라고 하세요.
맨스필드 매너 제 48 장.
7. 한 곳에서 죄를 지었기 때문에 더 이상 그곳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가 거기에서 완전히 고통스럽지 않으면 고통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제 20 장은 선을 권고했다.
한 가지 이치가 있는데, 모두가 인정하는 바와 같이, 돈 많은 홀아비는 분명 결혼하고 싶어할 것이다.
오만과 편견 도론.
9. 결혼의 행복은 완전히 우연의 일치이다.
오만과 편견, 제 6 장.
10. 만약 한 사람이 수시로 기지를 생각해 낼 수 없다면, 그는 항상 한 사람에게 미소를 지을 수 없다.
오만과 편견 제 40 장 1 1. 얼마나 더운지, 항상 나를 음란한 상태에 처하게 한다.
편지, 1796 9 월 18.
12. 실본의 홀 부인은 어제 쇼크 유산으로 아기가 출산 예정일보다 몇 주 앞당겨 태어났다. 나는 그녀가 우연히 그녀의 남편을 한 번 보았기 때문이라고 추측한다.
편지, 1798 10 10 월 27 일.
13. 나는 사람들이 착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내가 그들을 좋아하기 위해 애쓰지 않도록.
편지, 1798 65438+2 월 24 일.
14 나는 이렇게 가는 펜으로 작은 상아 (2 인치 폭) 에 그림을 그렸는데, 애써 비위를 맞추지 못했다.
편지. 18161216.
경고문으로서, 위의' 에드워드 루이스 및 명문 인용론 _ 고전 어록' 의 내용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더 많은 명구를 얻으려면' 성장의 슬픔' 고전 어록 특집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