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와타나베 순일의 고전 어록과 명문.

와타나베 순일의 고전 어록과 명문.

와타나베 순일의 고전 어록과 명문.

1 .. 여자의 머리카락이 가장 민감하다. 어루만질 때의 자세는 어느 정도 그녀의 심정을 측정할 수 있다. 와타나베 순일의' 화신' 2. 세상의 모든 승리와 실패의 전투 중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실패할 때가 아니라 실패를 인정할 때이다. 실낙원

3. 남자에게 한두 번의 성적 만족은 별론이지만, 이런 관계를 장기간 유지하는 것은 쉽지 않다. 이렇게 힘들기보다는 많은 남자들이 아이들과 놀거나 도박장에 가서 소일거리를 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한다. 내가 이렇게 큰 대가를 치르고 아내 이외의 여자와 교제하는 이유는 내가 아내에게 싫증을 느끼기 때문이다. 아내와의 관계가 화목하다면 남자는 절대 이렇게 필사적으로 다른 여자를 찾지 않을 것이다. 와타나베 순일의 《남자》

여성의 경우, 성적인 즐거움은 장애물을 돌파한 후에야 얻을 수 있다. 장애물이란 수치심과 결벽증이다. 이러한 장애물을 넘어선 후에, 그것은 쾌적한 정원이다. 여자에 비해 남자의 기쁨에는 장애물이 거의 없다. 설령 있다 해도 약간의 수치심이 있을 뿐, 욕망이 있을 때는 지나간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남성의 성욕은 간단하고 소박하며 무미건조하며 즐거움을 얻기 쉽지만 더 발전하지는 않는다. 반면 여성의 성복의 길은 좁다. 일단 깊어지면 무한히 팽창하고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요컨대, 이른바 결혼이란 사랑하는 남녀의 결합이 아니다. 그들은 서로 아버지, 어머니, 친구 역할을 하고, 필요할 때 동심을 드러내는 등 결혼의 일부이다. 이것들 없이는 진짜 결혼이라고 불리기가 어려울 것 같다.

순간폭력은 남녀가 결합하는 데 필요한 행위입니다.

7. 사람, 꽃 등 생물은 자신을 지나치게 표현하려고 하면 관객을 실망시키고 원래의 매력을 약화시킬 수 있다. 화신

8. 비밀이 없으면 너는 꽃이 될 수 없다. 그렇다면 한 송이의 꽃뿐만 아니라 한 사람의 외모 예술적 능력이다. 만약 네가 공개적이고 강렬하게 자신을 과시한다면, 너는 꽃이 될 수 없다. 화신

9. 겉으로 보면 여자는 일을 망설이지만, 그것은 물건을 사거나 어떤 옷을 입을지 선택할 때일 뿐이다. 인생의 중요한 결정에 직면할 때, 그들은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대담하고 결단력이 있다. 물론, 그들은 결정을 내리기 전에 깊은 고민에 빠질 수도 있지만, 일단 결정을 내리면 번복하지 않을 것이다. 와타나베 순일의' 돌아오는 곳'

10. 인류 역사에서 조급하게 얼마나 많은 대가를 치러야 할지 모르겠다! 그리고 여자는 천성적으로 인내심이 있어서 얼마나 많은 남자에게 좌지우지되었는지 모른다. 화신

1 1. 이용가치가 없는 사람은 냉막. 와타나베 순일의 《실낙원》

12. 유혹 자체가 인간의 필요에 따라 생겨났다. 남자의 얼룩덜룩 한 잔디는 주로 성적, 정신적 만족을 추구하기 위한 것이고, 여자의 불륜은 주로 감정적 정신적 부족을 메우기 위한 것이다. 남자의 은밀한 장소

13. 남녀가 너무 가까이 갈 수 없고, 너무 가까운 사랑은 부정적인 부담이 될 수 있다. 실낙원

14. 곰곰이 생각해 보면 남자의 욕망은 간단하다. 장난꾸러기 아이처럼 인내심이 부족하다! 남자도 여자처럼 인내심이 있다면 인류는 그렇게 번영하지 않을 것이다. 남자의 욕망은 동적이고 외향적이어서 남녀 관계가 성립되었다.

15. 그에 대한 소설은 중간문학의 반응이다. 사실 현재 일본에서는 순문학과 대중오락문학이 그렇게 뚜렷하게 구분되지 않았다. 만약 당신이 아직도 이 부문에 얽혀 있다면, 당신은 박물관의 골동품과 같습니다. 나는 나의 문학적 입장과 배역을 생각해 본 적이 없다. 나는 단지 내 자신의 물건을 썼을 뿐이다.

16. 이에 비해 물리적 결합이 훨씬 견고합니다. 소통이 끝나면 마음에 깊이 심어진다. 그 느낌은 온몸에 번져서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와타나베 순일의 화신

17. 남자로서 배우가 되는 것보다 연기자가 되는 것이 낫다. 훌륭한 계획을 세우는 것보다 훌륭한 배우가 되는 것이 낫다. 이것은 남자의 희망이 아니라 남자 자체가 이 많은 요소들로 구성되어 있다. 남자는 여자가 훌륭한 배우가 되기를 바란다.

18. 세상의 모든 승리와 실패의 전투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실패할 때가 아니라 실패를 인정할 때이다.

19. 항상 남자가 먼저 요구하고, 여자가 주동적으로 하는 경우는 드물다.

20. 헤어질 때 여운을 남기는 것이 남녀 교제 성공의 비결이다.

2 1. 창조주께서는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능력을 주셨다. 그러나 남녀 관계에서는 결과가 비생산적이다. 남자들은 때때로 엄청난 부담을 감당한다. 창조주께서는 여성에게 소극적이고 강력한 인내력을 주셨다. 보아하니 그들은 손해를 본 것 같다. 사실 여자와 남자가 놀았는데 모두 좋은 결과가 있다.

22. 상대방의 몸만 있으면 됩니다. 이런 유대가 존재하는 한 남녀 관계는 유지될 수 있다. 반대로 상대방의 몸이 필요하지 않으면 관계도 멀지 않다.

23. 사랑에 너무 가까워도 부정적인 일이 될 수 있다.

24. 많은 여자들이 남자의 강한 요구로 남자를 받아들였지만, 여자는 보상을 받을 것이다. 모든 여성들은 명확한 요구를 공개하지 않을 것입니다. 요청과 요청 사이에 자연스럽게 양해가 이루어졌다.

그 이후로 여유로운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인생은 한평생일 뿐이다. 관념이 바뀌면, 이전에 중요한 것은 그렇게 중요하지 않았고, 결코 소중하지 않은 것은 갑자기 소중하게 변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와타나베 순일의 《실낙원》

26. 남자는 아내에게 불충실하고 소풍에 나가 나중에 진심으로 사랑하게 되었다. 종종 아내에게서 얻기 어려운 것들이 많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다른 여자에게 구해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예를 들어, 아내가 지식이 있고 지식인 기질이 있는 여자라면, 남편은 그다지 열정적이지 않지만 온화하고 사려 깊고 가정적인 여자에게 관심을 가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편, 아내가 집안일만 잘한다면, 남편은 활력이 넘치고 일에 몰두하는 여성들에 대한 열망이 넘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결국 이것은 남자의 제멋대로가 아니라 그들의 진실한 욕망이다.

27. 구애의 기회를 잡아라, 일단 기회를 잃으면, 너의 모든 노력은 헛수고가 된다. 일단 네가 결심을 하면, 반드시 과감한 행동을 취해야 한다. 그러나 만약 네가 너무 무례하다면, 상대방은 반항하기 위해 발버둥칠 것이다. 순종하는 새 한 마리가 무서운 독수리가 될 수 있다.

28. 자유를 선택했다면 외로움을 참아야 한다. 화신

29. 순간폭력은 남녀결혼의 필수 행위다.

30. 나는 결혼에 대해 부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 열애 중인 남녀가 결혼하면 사랑은 존재의 의미를 잃는다. 결혼은 자녀를 낳고 가정을 꾸리는 유익한 방법이지만 강한 사랑과 성에 대한 섹스는 부정적인 의미밖에 없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두 사람을 너무 가까이 가게 할 것이다. 너무 친밀하면 사랑도 부정적인 것이 된다. 그래서 나는 격렬한 사랑을 절정에 이르게 하고 자살하고 싶다. 나 자신에 관해서는, 왜 나는 죽음을 선택하지 않았는가? 그건 내 사랑이 반으로 타서 꺼지기 때문이다. 이것이 현실입니다. 나는 단지 사랑의 집행자일 뿐 실천자는 아니다.

3 1. 남자가 아내에게 불충실하고 외식하며 나중에 진지한 노력을 펼친 것은 종종 아내로부터 만족을 얻기 어려운 것이 많기 때문에 다른 여자에게 구해야 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아내가 지식이 있고 지식인 기질이 있는 여자라면, 남편은 그다지 열정적이지 않지만 온화하고 사려 깊고 가정적인 여자에게 관심을 가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편, 아내가 집안일만 잘한다면, 남편은 활력이 넘치고 일에 몰두하는 여성들에 대한 열망이 넘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결국 이것은 남자의 제멋대로가 아니라 그들의 진실한 욕망이다. 와타나베 순일의 《남자》

32. 요컨대, 소위 결혼이란 단지 사랑하는 부부의 결합이 아니다. 그들은 서로 아버지, 어머니, 친구 역할을 하고, 필요할 때 동심을 드러내는 등 결혼의 일부이다. 이것들 없이는 진짜 결혼이라고 불리기가 어려울 것 같다. 와타나베 순일의 《남자》

33. 곰곰이 생각해 보면 남자의 욕망은 간단하다. 장난꾸러기 아이처럼 인내심이 부족하다! 남자도 여자처럼 인내심이 있다면 인류는 그렇게 번영하지 않을 것이다. 남자의 욕망은 동적이고 외향적이어서 남녀 관계가 성립되었다. 와타나베 순일의 화신

대조적으로, 물리적 결합은 훨씬 견고합니다. 소통이 끝나면 마음에 깊이 심어진다. 그 느낌은 온몸에 번져서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35. 어느 시대에 살든 항상 너무 많은 고민과 혼란이 있다. 만약 한 사람이 이것들을 잃고 현실에 안주한다면, 그것이 진정한 의미의 청춘의 끝이다. 와타나베 순일

36. 헤어질 때 여운을 남기는 것이 남녀 교제 성공의 비결이다. 화신

37. 비밀이 없으면 너는 꽃이 될 수 없다. 그렇다면 한 송이의 꽃뿐만 아니라 한 사람의 외모 예술적 능력이다. 만약 네가 공개적이고 강렬하게 자신을 과시한다면, 너는 꽃이 될 수 없다. 와타나베 순일의 화신

38. 자유를 선택했다면 외로움을 참아야 한다.

유혹 자체는 인간의 필요에 따라 발생합니다. 남자의 얼룩덜룩 한 잔디는 주로 성적, 정신적 만족을 추구하기 위한 것이고, 여자의 불륜은 주로 감정적 정신적 부족을 메우기 위한 것이다.

40. 잡아서 죽이는 것은 또 다른 일이고, 잡은 후에 애무하는 것은 또 다른 일이다. 난폭한 방법은 좋은 결과가 없다. 그녀를 잡으려면 항상 약간의 폭력을 써야 하지만, 적당히 그쳐야 한다. 순간적인 폭력은 사랑의 표현이며, 계속되는 폭력은 상대방을 고통스럽게 할 뿐이다.

4 1. 인류 역사상 양강의 기개에 대해 얼마나 많은 대가를 치렀는지 모르겠다! 그리고 여자는 천성적으로 인내심이 있어서 얼마나 많은 남자에게 좌지우지되었는지 모른다.

42. 남자의 처녀 정서는 남자의 성적 민감성과 연약함의 반영이라기보다는 미성숙한 남자가 자신의 사욕에서 창조한 변태적인 생각이다.

43.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문장 수업은 매우 아름답지만 모든 일본인이 감상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무라카미 하루키에 관해서는, 그는 아직 비교적 젊은 단계에 있어, 나처럼 보이지 않는다.

이것은 인간의 자연스러운 경향 일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네가 결혼할 때, 너는 너의 노년 생활에 보험을 제공해야 한다. 겉으로는 사랑이지만, 사실 노화 후의 보험이다. 화신

유혹 자체는 인간의 필요에 따라 발생합니다. 남자의 얼룩덜룩 한 잔디는 주로 성적, 정신적 만족을 추구하기 위한 것이고, 여자의 불륜은 주로 감정적 정신적 부족을 메우기 위한 것이다.

비밀이 없으면 꽃이 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한 송이의 꽃뿐만 아니라 한 사람의 외모 예술적 능력이다. 만약 네가 공개적이고 강렬하게 자신을 과시한다면, 너는 꽃이 될 수 없다.

47. 결혼은 결코 아름답지 않다. 그것은 많은 어려움을 포함하고 있다. 쌍방이 원래 서로 사랑했지만, 결혼이 그들의 생활 환경을 변화시켰기 때문에 그들이 긴장과 불편함을 느끼는 것도 합리적이다.

48. 나는 남편이 출산할 때 출석할 수 있도록 라메즈 출산법에 강력하게 반대한다. 그 이유는 수백 가지가 있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남편의 아내에 대한 성적 환상을 완전히 파괴할 수 있다는 것이다. 와타나베 순일의 《남자》

49. 사랑은 욕망이고, 욕망은 죽음, 즉 죽음이다. 예술이 죽음으로 인해 존재하는 것처럼; 사람들이 사랑하는 것은 죽음 때문이다. 사랑은 죽음으로 승화된다. 심지어 무한하다.

50. 구애의 기회를 잡아라, 일단 기회를 잃으면, 너의 모든 노력은 헛수고가 된다. 일단 네가 결심을 하면, 반드시 과감한 행동을 취해야 한다. 그러나 만약 네가 너무 무례하다면, 상대방은 반항하기 위해 발버둥칠 것이다. 순종하는 새 한 마리가 무서운 독수리가 될 수 있다.

5 1. 여자의 머리카락이 가장 민감하다. 어루만질 때의 자세는 어느 정도 그녀의 심정을 측정할 수 있다.

52. 남자로서 배우가 되기보다는 연기자가 되는 것이 낫다. 훌륭한 계획을 세우는 것보다 훌륭한 배우가 되는 것이 낫다. 이것은 남자의 희망이 아니라 남자 자체가 이 많은 요소들로 구성되어 있다. 남자는 여자가 훌륭한 배우가 되기를 바란다.

53.' 실낙원' 이 미국에서 출판되었을 때 나는 하버드에 초청되었다. 그때 한 학생이 나에게 이 질문을 했다. 왜 너의 소설 속 주인공이 그렇게 사랑하다가 결국 죽었니? 그들은 왜 결혼할 수 없습니까? 제 대답은 이렇습니다. 만약 그들이 결혼하면, 평범한 남녀 관계로 변해 더 이상 그런 불타는 열정이 없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만약 그렇다면, 나는 이것이 매우 무섭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그들을 죽게 했다.

54. 한 남자가 이미 한 여자의 몸을 점점 잊어버린다면, 그녀의 매력도 없어진다. 이성의 매력을 잃고 동시에 마음을 잃으면 그녀의 몸을 요구하지 않는다. 장기적인 남녀 관계에서는 항상 분노한 논쟁과 지루함이 있고, 마음가짐이 끊임없이 변동하여 자신을 억제하기가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와타나베 순일의 화신

55. 이에 비해 물리적 결합이 훨씬 견고합니다. 소통이 끝나면 마음에 깊이 심어진다. 그 느낌은 온몸에 번져서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56. 잡아서 죽이는 것은 또 다른 일이고, 잡은 후에 애무하는 것은 또 다른 일이다. 난폭한 방법은 좋은 결과가 없다. 그녀를 잡으려면 항상 약간의 폭력을 써야 하지만, 적당히 그쳐야 한다. 순간적인 폭력은 사랑의 표현이며, 계속되는 폭력은 상대방을 고통스럽게 할 뿐이다.

와타나베 순일 어록

1, 구애는 기회를 잡아야 하고, 일단 잃어버리면 낭비한다. 일단 네가 결심을 하면, 반드시 과감한 행동을 취해야 한다. 그러나 만약 네가 너무 무례하다면, 상대방은 반항하기 위해 발버둥칠 것이다. 말을 잘 듣는' 새' 는 잘하지 못하면 귀찮은' 독수리' 가 된다.

2. 어느 시대에 살든 항상 너무 많은 생각, 고민, 혼란이 있다. 만약 한 사람이 이것들을 잃고 현실에 안주한다면, 그것이 진정한 의미의 청춘의 끝이다.

3. 만약 당신이 파렴치한 불량배라면, 아마도 여자는 성실하게 순종할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여자들이 거리낌 없이 좌지우지하는 것은 아니다. 그것은 남자가 어떻게 교묘하게 여자를 끌어들여 여자를 귀찮게 하지 않느냐에 달려 있다.

4. 남자의 처녀 정서는 남자의 성적 민감성과 연약함의 반영이라기보다는 미성숙한 남자가 자신의 욕망에서 창조한 변태라고 할 수 있다.

사랑은 욕망이고, 욕망은 죽음, 즉 죽음입니다. 예술이 죽음으로 인해 존재하는 것처럼; 사람들이 사랑하는 것은 죽음 때문이다. 사랑은 죽음에 의해 완성되고, 승화되고, 무한하다.

결혼은 좋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많은 어려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쌍방이 원래 서로 사랑했지만, 결혼이 그들의 생활 환경을 변화시켰기 때문에 그들이 긴장과 불편함을 느끼는 것도 합리적이다.

7. 여성에게 성적 기쁨은 장애물을 넘어야 얻을 수 있다. 장애물이란 수치심과 결벽증이다. 이러한 장애물을 넘어선 후에, 그것은 쾌적한 정원이다. 여자에 비해 남자의 기쁨에는 장애물이 거의 없다. 설령 있다 해도 약간의 수치심이 있을 뿐, 욕망이 있을 때는 지나간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남성의 성욕은 간단하고 소박하며 무미건조하며 즐거움을 얻기 쉽지만 더 발전하지는 않는다. 반면 여성의 성복의 길은 좁다. 일단 깊어지면 무한히 팽창하고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8. 많은 여자들이 남자의 강한 요구로 남자를 받아들였지만, 여자는 보상을 받을 것이다. 모든 여성들은 명확한 요구를 공개하지 않을 것입니다. 요청과 요청 사이에 자연스럽게 양해가 이루어졌다.

9. 헤어질 때 뒷맛을 남기는 것이 남녀 교제 성공의 비결이다.

10, 잡는 것은 또 다른 일인데, 잡은 후에는 애무를 해야 한다. 난폭한 방법은 좋은 결과가 없다. 그녀를 잡으려면 항상 약간의 폭력을 써야 하지만, 적당히 그쳐야 한다. 순간적인 폭력은 사랑의 표현이며, 계속되는 폭력은 상대방을 고통스럽게 할 뿐이다.

1 1, 유혹 자체는 인간의 필요에 따라 생겨난다. 남자의 얼룩덜룩 한 잔디는 주로 성적, 정신적 만족을 추구하기 위한 것이고, 여자의 불륜은 주로 감정적 정신적 부족을 메우기 위한 것이다.

12. 자유를 선택하면 외로움을 참아야 한다.

13 요컨대, 이른바 결혼은 단지 사랑하는 남녀의 결합이 아니다. 그들은 서로 아버지, 어머니, 친구 역할을 하고, 필요할 때 동심을 드러내는 등 결혼의 일부이다. 이것들 없이는 진짜 결혼이라고 불리기가 어려울 것 같다.

14, 남자가 아내에게 불충실하고 외지에서' 야생식 사냥' 을 해서 나중에 진심을 바쳤다. 종종 아내로부터 만족을 얻기 어려운 것들이 많기 때문에 다른 여성들에게 구해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예를 들어, 아내가 지적이고 철이 든 여자라면, 남편은 성격이 부드럽고 가족 관념이 있는 여자에게 관심을 가질 수 있다. 비록 그녀의 머리는 그다지 예민하지는 않지만; 한편, 아내가 집안일만 잘한다면, 남편은 활력이 넘치고 일에 몰두하는 여성들에 대한 열망이 넘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결국 이것은 남자의 제멋대로가 아니라 그들의 진실한 욕망이다.

15. 순간폭력은 남녀가 결합하는 데 필요한 행위다.

16, 인류 역사상 양강의 기개에 대해 얼마나 많은 대가를 치렀는지 모르겠다! 그리고 여자는 천성적으로 인내심이 있어서 얼마나 많은 남자에게 좌지우지되었는지 모른다.

17. 남편은 아직 자라지 않은 아이 같다. 그것은 불안정하고 불안정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비록 그들은 결혼했지만, 그들은 항상 바깥세상으로 눈을 돌렸다. 그들은 종종 집을 떠나 아내를 바꾸고 싶어한다 ... 그들은 항상 두리번거리고, 경솔하며, 늘 공중에 떠 있는 상태에 있다.

18 그래서 남자 친구가 "결혼해라!" 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이런 요구, 여자는 단순히 남자 친구의 자신에 대한 사랑이 승화되었다는 것을 이해하지 말고, 그 때 실망하지 않도록 다른 요소들을 상상하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19, 사랑에 너무 가까워도 부정적인 일이 될 수 있다.

20. 세상의 모든 승패전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실패할 때가 아니라 실패를 인정할 때이다.

2 1. 그때부터 너는 한가하고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다. 아무리 발버둥쳐도 한평생 한평생일 뿐이다. 관념이 바뀌면, 이전에 중요한 것은 그렇게 중요하지 않았고, 결코 소중하지 않은 것이 갑자기 소중하게 변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남자로서 배우가 되는 것보다 연기자가 되는 것이 낫다. 훌륭한 계획을 세우는 것보다 훌륭한 배우가 되는 것이 낫다. 이것은 남자의 희망이 아니라 남자 자체가 이 많은 요소들로 구성되어 있다. 남자는 여자가 훌륭한 배우가 되기를 바란다.

23. 겉으로 보면 여자는 일을 망설이지만, 그것은 물건을 사거나 어떤 옷을 입을지 선택할 때일 뿐이다. 인생의 중대한 결정에 직면했을 때, 그들은 네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대담하고 결단력이 있다. 물론, 그들은 결정을 내리기 전에 깊은 고민에 빠질 수도 있지만, 일단 결정을 내리면 번복하지 않을 것이다.

24. 창조주께서는 남자에게 능동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능력을 주셨다. 그러나 남녀 관계에서는 결과가 비생산적이다. 남자들은 때때로 엄청난 부담을 감당한다. 창조주께서는 여성에게 소극적이고 강력한 인내력을 주셨다. 보아하니 그들은 손해를 본 것 같다. 사실 여자와 남자가 놀았는데 모두 좋은 결과가 있다.

25, 부부 관계, 1 년 2 년이 아니다. 쌍방이 수십 년 동안 함께 살면서 반평생을 보내야 한다면, 두 사람 사이에 어느 정도의 긴장감과 신비감을 유지해야 쌍방의 성적 매력을 유지할 수 있다.

26. 항상 남자가 먼저 요구를 하는데, 여자가 주동적으로 하는 경우는 드물다.

요컨대, 남성과 여성은 결코 동일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남자의 진정한 심리적 또는 본질적인 측면을 언급할 때, 여자는 이해하거나 받아들이기가 어렵다. 하지만 받아들이기가 어렵더라도' 남자도 다 이렇다' 는 것을 알고 싶다면 좋은 남녀 관계를 맺는 데는 전혀 해로울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28. 여자의 머리카락이 가장 예민합니다. 어루만질 때의 자세는 어느 정도 그녀의 심정을 측정할 수 있다.

29. 이는 인간의 자연스러운 성향일 수 있다. 이런 경우 결혼할 때 노후 보험을 위한 것이다. 겉으로는 사랑이지만, 사실 노화 후의 보험이다.

윤리와 욕망의 충돌은 항상 존재합니다.

3 1. 사람, 꽃 등 생물은 자신을 과도하게 표현하려고 하면 관객을 실망시키고 원래의 매력을 약화시킬 수 있다.

32. 자세히 생각해 보세요. 남자의 욕망은 단순합니다. 장난꾸러기 아이처럼 인내심이 부족합니다! 남자가 여자처럼 인내심이 있다면 인간은 이렇게 번영하지 않을 것이다. 남자의 욕망은 동적이고 외향적이기 때문에 남녀 관계가 성립된다.

33. 한 남자가 이미 한 여자의 몸을 점점 잊어버린다면, 그녀의 매력도 없어진다. 이성의 흡인력을 잃고' 마음' 을 잃으면 그녀의 몸을 요구하지 않는다. 장기적인 남녀 관계에서는 항상 분노, 분쟁, 싫증이 나고, 마음가짐이 끊임없이 변동하며, 자신을 억제하기가 어렵다.

이에 비해 물리적 결합이 훨씬 견고하다. 소통이 끝나면 마음에 깊이 심어진다. 그 느낌은 온몸에 번져서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35. 남녀가 너무 가까이 가면 안 됩니다. 너무 가까운 사랑은 부정적인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36. 비밀이 없으면 너는 꽃이 될 수 없다. 그렇다면 꽃 한 송이뿐만 아니라 한 사람의 외모, 예술, 재능도 있다. 만약 네가 공개적이고 강렬하게 자신을 과시한다면, 너는' 꽃' 이 될 수 없다.

37. 상대의 몸만 묻는다. 이런 유대가 존재하는 한 남녀 관계는 유지될 수 있다. 반대로 상대방의 몸이 필요하지 않으면 관계도 멀지 않다.

38. 출산할 때 남편이 있는 라메즈 출산법에 강력하게 반대합니다. 그 이유는 수백 가지가 있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남편의 아내에 대한 성적 환상을 완전히 파괴할 수 있다는 것이다.

39. 남성에게 한두 번의 성관계에만 만족하는 것은 별개의 일이지만, 이런 관계를 장기간 유지하는 것은 쉽지 않다. 이렇게 힘들기보다는 많은 남자들이 아이들과 놀거나 도박장에 가서 소일거리를 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한다. 내가 이렇게 큰 대가를 치르고 아내 이외의 여자와 교제하는 이유는 내가 아내에게 싫증을 느끼기 때문이다. 아내와의 관계가 화목하다면 남자는 절대 이렇게 필사적으로 다른 여자를 찾지 않을 것이다.

와타나베 순일 15 고전 어록.

1, 남자의 변심은 가혹하다고 비난한다. 남자란 바로 이런 것이고, 사랑이란 바로 이런 것이다. 한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선량함과 내적인 아름다움이라고 말하지만, 이것들은 모두 편법입니다. 그것은 추잡한 사람에 대한 위로일 뿐입니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어쨌든 남자는 외모 때문에 여자에게 끌린다. 아무리 좋은 마음씨라도 못생기더라도 가까이 오지 않을 것이다. 남자가 여자를 돌보는 것은 먼저 외모이고, 그다음은 몸매와 취향이다. 머리 따위는 모두 부차적인 것이다. 이러한 과거의 역사는 이미 증명되었다. -'백의사냥꾼' 2. 햇빛은 여전히 찬란하고, 지나가는 자동차의 반짝이는 차체에 반사되어 눈부신 광채를 발산하고 있다. 한 쪽 눈이 반짝이는 불빛 아래서 로밍하자, 그는 자기도 모르게 자유산의 집이 생각났다. -눈 한 조각

3. 여름이 막 지나자 공기 중에 김이 모락모락 나는 안개가 자욱했고 석양은 안개를 흡수하여 점점 커지고 있다. 그러나, 태양의 밑부분이 언덕 위에 떨어지자, 그것은 빠르게 수축하여 응고된 진홍색 핏덩어리로 변했다. 실낙원

4. 단정하고 조용한 여자가 반했다. 만약 한 여자가 이미 빠져들었다면, 아무리 막막해도 흥미가 없다. 낙원을 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사랑에 너무 가까워도 부정적인 일이 될 수 있다. 실낙원

6. 여자와 함께 있고 마취제와 함께 있어야 죽음을 잊을 수 있다. -"그림자없는 빛"

7. 결혼은 결코 아름답지 않다. 그중에는 많은 어려움이 포함되어 있다. 쌍방이 원래 서로 사랑했지만, 결혼이 그들의 생활 환경을 변화시켰기 때문에 그들이 긴장과 불편함을 느끼는 것도 합리적이다. -'남자'

8. 벚꽃이 너무 많이 피면 피곤할 수 있어요. -체리나무 아래

9, 가족 상봉, 천륜의 즐거움을 누리며, 이 모든 것은 핵심 아내의 존재를 필요로 한다. -'마취'

10, 젊은 여자와 함께 지나간 청춘을 되찾아라. -파리로 가는 마지막 비행기

1 1, 남자는 아내에게 불충실하고 외식하며, 나중에는 진실한 헌신을 발전시키는데, 종종 아내로부터 만족을 얻기 어려운 것이 많기 때문에 다른 여자에게 구해야 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아내가 지적이고 철이 든 여자라면, 남편은 성격이 부드럽고 가족 관념이 있는 여자에게 관심을 가질 수 있다. 비록 그녀의 머리는 그다지 예민하지는 않지만; 한편, 아내가 집안일만 잘한다면, 남편은 활력이 넘치고 일에 몰두하는 여성들에 대한 열망이 넘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결국 이것은 남자의 제멋대로가 아니라 그들의 진실한 욕망이다. -'남자'

12. 세상의 모든 승리와 실패의 전투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실패할 때가 아니라 실패를 인정할 때이다. 실낙원

13, 한 사람이 새로운 나쁜 일만 하면, 그가 이전에 했던 나쁜 일들은 아무것도 아니다-추위로 돌아간다.

14, 눈은 쌍꺼풀 삼각눈, 가늘고 웃으며 눈을 가늘게 뜨고, 눈 안쪽은 오목하게 꼬인 코바늘처럼 움푹 들어간다. -추한

15, 제자 중 한 젊은 여자가 스승의 태도가 자각적으로 친절하고 상냥할 것이다. 편견이라기보다는 인간의 본능이라고 할 수 있다. 실낙원

16, 남자가 성욕이 가장 높을 때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를 보면 아름답고 감동적이다. 이때 남자는 마음껏 태울 것이다. 특히 접근하기 어려운 여성은 일단 시작되면 소유욕과 행복감이 가장 강하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열정은 가라앉는다. 날이 안정되고, 관계가 긴장되지 않고, 환경이 안정되고, 40 ~ 50 세가 되어도 움츠러들지 않기 때문이다. -'남편 이 일'

17, 한가한 일 없이, 구목은 자신이 한 여자를 진심으로 사랑한 적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실낙원

18, 사랑은 불가사의하다, 혹은 일종의 인연이다. 실낙원

19, 남자의 처녀 정서는 남성의 성적 민감성과 취약성에 대한 반영보다는 미성숙한 남자가 자신의 욕망에서 창조한 변태적 생각이다. -'남자'

20. 상대방이 화가 났을 때 침묵을 지키면 상대방이 화가 나서 비난하기를 기다리는 것처럼 곧 지치게 된다. 이런 침묵은 아마도 남자의 교활함일 것이다. -추한

2 1, 모두가 보이지 않는 얼굴을 쓰고 이 세상에 살고 있다. -'부휴'

22, 남편이 불륜을 저지른 이유: 1. 심리학: 성적 환상과 성적 쾌감이 떨어지는 것은 환상에 의해 강화되었고, 처음에는 가장 강했지만, 나중에는 점차 약해졌다. 생리학: 쉽고 간단하며 쉽습니다. -'남편 이 일'

23. 눈이 와요. 너 오늘 밤 안 올 거야 ... 눈이 와요. 내 마음은 어둠에 휩싸였다. 부드러운 하얀 눈물 속의 새들이 유혹을 위해 울고 있다. 너는 오늘 밤 오지 않을 것이다. 나는 나의 절망을 선포했지만 눈이 내렸다. 나는 하늘을 구할 수 없다. 너는 오늘 밤 오지 않을 것이다. -"얼음 여행"

24. 모든 사람은 죽는다. 죽은 날과 죽은 날을 모르는 날의 차이만 안다. -"그림자없는 빛"

배가 해안을 떠나면 다시 돌아올까요? 물론, 배의 집은 자양화의 해안 일기일 뿐이기 때문이다.

26. 여성 간의 친밀한 분위기 속에서 언제나 악령과 공포가 폭풍을 암시하고 있다. -체리나무 아래

27, 사람의 일생, 자신의 능력은 모든 것이 아니며, 아마도 더 큰 분량은 그 외의 요인에 달려 있다.

28. 자동차가 밤늦게 거리에서 빠르게 운전하는데, 기사가 낮에 차가 막히는 것에 대한 불만을 터뜨리고 싶어하는 것 같다. -추한

29. 하늘을 나는 여자는 땅에 착륙하지 않을 것이다.

동향인' 사랑의 추방' 30. 지금까지, 나는 자동칼로 수많은 사람에게 키스를 하고, 피를 보고, 신경을 찾고, 뼈를 만지며, 죽음을 보고 구해내지 못했다. 인체에 있어서 처음 3 년은 공포와 놀라움일 뿐, 다음 3 년은 꿈이고, 다음 3 년은 순종과 절망일 뿐이다. 마지막으로, 저는 자연과학이 사실 로맨틱한 옆에 살고 있다고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야오 이순신 고전 어록

1. 사랑은 불꽃과 같다. 어떻게 하면 따뜻하고 다채로울 수 있을까? 그 화려한 조각들에 관해서는 두 사람이 손을 잡고 치웠다. 훌륭해요. 아무리 예뻐도 상상도 할 수 없다.

한 사람 때문에, 나는 도시와 사랑에 빠졌다. 그러나 나는 사람이 아직 있고, 도시는 아직 있지만, 사랑은 없어진다는 것을 생각해 본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당신이 누군가를 사랑할 때, 당신의 마음속에서, 당신은 이미 그와 평생을 함께 보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4. 대부분의 고민과 즐거움은 다른 사람에게서 빌린 것이지만 스스로 파는 것이다. 아무리 예뻐도 상상도 할 수 없다.

소위 승패는 없고, 계속 혹은 종료만 할 수 있다! 아무리 예뻐도 상상도 할 수 없다.

6. 너는 나를 한 번 얻었다. 나는 너를 한 번 잃었다. 이것은 너무 불공평하다, 그렇지 않니? 아무리 예뻐도 상상도 할 수 없다.

7. 동반은 가장 긴 고백이고, 수호는 가장 조용한 동반자이다. 아무리 예뻐도 상상도 할 수 없다.

8. 사랑이 왔다. 인간의 상상력이 가장 강하다. 당신이 누군가를 사랑할 때, 당신은 이미 머릿속에서 그/그녀와 평생을 함께 보냈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아무리 예뻐도 상상도 할 수 없다.

9. 인생은 세상의 바둑이다. 사업이든 인생이든. 강자는 기사, 약자는 바둑이다. 아무리 예뻐도 상상도 할 수 없다.

10. 사람들은 항상 사랑을 갈망하거나 사랑을 잃고, 그리고 "아무리 아름다워도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다" 고 생각한다.

1 1. 연애는 직업을 찾는 것이 아니다. 네가 컨디션이 가장 좋을 때까지 아무도 너와 함께 있고 싶지 않다. 아무리 예뻐도 상상도 할 수 없다.

12. 눈물 같은 것은 빗방울처럼 크지만 지구 전체가 감당할 수 없는 감정을 담고 있다. 아무리 예뻐도 상상도 할 수 없다.

13. 애완동물을 키우는 것은 연애와 마찬가지로 용기가 필요하다. 이 두 가지 중, 영원히 시작할 때 얼마나 즐거운지, 끝날 때 고통은 두 배가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아무리 예뻐도 상상도 할 수 없다.

14. 한 사람을 사랑하기 때문에 한 도시를 사랑합니다. 그러나 마지막으로 개최된 것이 친척인지 죽은 도시인지 아무도 모른다. 아무리 예뻐도 상상도 할 수 없다.

15. 당국자 미혹이라는 말이 있다. 방관자가 맑다. 이 말은 두 사람의 감정이 반드시 맞는 것은 아니다. 아무리 예뻐도 상상도 할 수 없다.

16. 집은 네가 있는 곳이다. 넌 내 나라야! 너를 보는 것은 큰일이다. 아무리 예뻐도 상상도 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