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유명 인사 전기의 고전 문장과 느낌

유명 인사 전기의 고전 문장과 느낌

생활의 목적은 다양한 형태로 사랑을 표현하는 것이다. ※ 。

키드는 아무도 모르지만 신은 알고 있다. ※ 。

생활은 네가 어떻게 그것을 키우느냐에 달려 있다. ※ 。

행인이 있는 오솔길에 계단을 하나 남겨두면 맛이 3 점을 떨어뜨릴 수 있어 극락의 방법이다. ※ 。

순수한 건강은 행운을 가져오고, 순수한 선량은 행운을 가져온다. ※ 。

집에서 자는 것은 안전하다. 꿈을 꾸고 창업하는 것은 안전하지 않다. ※ 。

수양은 내면의 순결을 바탕으로 하고, 젖은 경험은 신중함을 바탕으로 해야 한다. ※ 。

서두르지 않고, 자신의 직책을 고집하지 않고, 말을 멈추지 않고, 자신의 일을 하지 않고, 앞장서지 않는다. ※ 。

꿈이 부생하면 보내야 하고, 곳곳의 핑안 이야말로 집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

스스로 놀라지 마라, 법정 앞에서 꽃이 피고 지는 것만 보고 있지만, 무심코 체류할 생각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

눈, 귀, 코, 혀, 몸과 마음 모두 티끌 하나 없는 꿈의 거품과도 같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 。

굳이 일본에 머물러야 한다면, 오늘은 머물 수 없을 것이다. ※ 。

곰곰이 생각해 보면 지혜가 생긴다. ※ 。

부는 영원히 꿈이고 책을 읽지 않는 성인은 없다. ※ 。

너는 하고 싶은 대로 하지 않을 수 있지만, 이를 수치로 삼을 수는 없다. ※ 。

1 위를 다투는 것은 좁고, 한 걸음 물러서고, 한 걸음 넓히는 것이다. ※ 맛이 진하면 짧고 싱거우면 길어요.

마음속에 맑은 물이 달을 나타낸다는 것은 하늘에 구름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 。

잘 알지도 못하고 재미도 없다. 분석 사이에 만리에 산천이 있는데, 몇 마디 말이 있다. ※

나는 예나 지금이나 성현의 마음을 볼 수 있다.

거울 속의 자신을 바라보며 자신의 길흉을 바라보다. ※ 。

집에서 노력하면 번창할 것이다. 노력하면 건강해질 것이다. 만약 네가 노력할 수 있다면, 너는 검소하고, 영원히 가난하지 않을 것이다. ※ 。

바람은 대나무를 흩어지고, 바람은 소리 없이 흐르고, 기러기는 한지를 지나고, 기러기는 연못을 지나도 그림자를 남기지 않고, 군자의 일은 온다. ※

마음이 나타나기 시작했고, 물건은 마음대로 갔다.

군자는 현인을 공경하고 대중을 용인하며, 가선은 후회하지 않는다. ※ 。

다포드의 사람들은 다른 사람이 용납할 수 없는 일을 용인할 것이다. ※ 。

태산은 흙이 크게 자라지 못하게 하고, 강과 바다는 미세한 흐름을 가리지 않고 깊이 자랄 수 있다. ※ 。

실제적인 노력은 반드시 어려움에서 비롯되어야 하고, 진정한 학습은 고난에서 비롯되어야 한다. ※ 。

세계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서, 퇴보는 진보의 기초이다. 남을 너그럽게 대하는 것은 남을 이롭게 하는 근본이다. ※ 。

만족하는 자는 늘 즐겁고, 사람은 물건을 원하지 않아도 자만한다. ※ 。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진정하세요. ※ 。

고생을 할 수 있는 것은 인지사이다. 고생을 기꺼이 하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 아니다. ※ 。

모두들 잘 말하고, 모두 좋은 말을 들을 수 있지만, 그는 잘 말하지 못하고, 사실도 말하지 않는다. 이런 말은 반복적이고 순수하다.

연속, 나는 사람이 되는 것을 피할 수 있다!

속담에 "날카로운 칼은 사람을 다치게 하기 쉬우나, 나쁜 말은 사람을 다치게 하고 미워하기 어렵다" 는 말이 있다. 말은 왕왕 칼보다 더 날카롭다.

앞. 당신이 항상'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 남에게 행하지 말라' 는 이치를 생각할 수 있다면, 말을 하면 자연히 심사숙고할 것이다.

속담에 "강산은 고치기 쉬우나 본성은 바꾸기 어렵다" 는 말이 있다 습관 문제가 일단 형성되면 고치기 어렵다. 왜냐하면

자신의 단점을 보기 어렵기 때문이다. 한 사람의 일생에서 가장 큰 수행은 나쁜 습관을 고치는 것뿐이다!

헛소문은 매우 무섭다, 모두들 다 알고 있다. ※ 작은 인물은 사람의 명성을 훼손하고, 큰 인물은 집단의 조화를 파괴한다. 헛소문이 자취를 감추다.

흔적, 피해가 무궁하다. 헛소문의 유래를 상세히 탐구하는 것은, 네가 무심코 한 마디로 인한 것일 수 있으니, 절대 방심하지 마라!

속담에 "좋은 일은 외출하지 않고, 나쁜 일은 천리에 퍼진다" 는 말이 있다 말보다 더 빠른 악은 없다. (서양속담, 언어속담)

글자를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말을 할 때는 반드시 조심해야 한다. 특히 말을 하는 사람이 중요하다.

약속은 책임이자 명성이다. ※ 그러나 그들은 종종 감정이나 일시적인 이익 때문에 마지못해 동의한다.

이렇게 되면 자신에게 큰 스트레스를 줄 뿐만 아니라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 그러므로, 약속을 하기 전에 심사숙고하고, 감정적으로 일을 하지 말고, 돌이킬 수 없는 유감을 조성해야 합니다!

"자비심이 악을 낳고 더러워지기 쉽다" 는 말이 있다. " 남을 도울 때는 반드시 시비를 분명히 가려야지, 절대 안 된다

감정화. 결국, 일시적인 호불호가 결정한 일은 종종 예상치 못한 아쉬움을 불러일으킨다!

단어의 표현은 매우 중요하다. ※ 의사 소통이 명확하지 않으면 오해가 생길 수 있습니다. 조직이 분명하지 않으면,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

따라서 글의 상호 작용에서 의미를 명확하게 이해하고 충분히 전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사람들은 생활의 조급함에 의해 파괴될 것이다. ※ 냉정하게 생각해 보세요. 조급해하는 것도 아주 짧은 시간일 뿐이다.

단지 시간문제일 뿐이다. 자신의 감정을 누그러뜨리고 지혜와 이성을 주체로 삼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결국 조급함은 큰일을 이루기 어렵다!

모든 잘못은 한 도사의 시비보다 더 심각한 것은 없다! ※! 사람들은 생활 속에서 헛소문에 상처를 받은 적이 있다.

그것이 무섭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그래도 스스로 해야지, 더 이상 사람과 나를 말하지 마라!

인생에서 가장 얻기 어려운 즐거움은 여가를 즐기는 것이다. ※ 매일 할 일이 없고, 매일 걱정할 것도 없다. 이런 편안한 생활은 할 수 있다

알겠어요? 대답은' 예' 입니다. 간파하면 얻을 수 있고, 내려놓으면 얻을 수 있습니다!

누구나 착하고 현혜적인 미덕을 가지고 있다. ※ 좋은 학자는' 기이한 것을 본다' 와' 그를 만나다' 를 통해 자신을 격려할 수 있다

만약 네가 탕을 잘 탐구하지 못한다면, "자신을 격려해라!" "

근면은 잘못을 메울 수 있다. 너도 순수하고 선량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믿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노력명언) 네가 배우려고 한다면, 너는 좋은 하루를 보낼 것이다!

생활은 거울과 같아서 사람들의 잘못을 쉽게 볼 수 있지만, 그들을 비난하기는 어렵다. 거울 속의 모든 것이 분명하지만

분명히, 분명히. 하지만 똑똑한 사람들은 그것을 사용하여 자신의 경계성을 반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바보는 오히려 연극을 보는 것에 매료되었다!

19 세기 독일의 위대한 뮤지션 베토벤, 르네상스 시대의 이탈리아의 유명한 조각가 미켈란젤로, 러시아 문학의 거장 톨스토이 세 명의 다른 시대, 다른 민족의 위대한 예술가의 정신력과 정신의 아름다움을 묘사하고, 운명과 싸우는 숭고한 용기를 썼다

중국인의 옛말을 잘 증명하였다: 고금의 큰일을 이루는 자는 반드시 끈기와 끈기가 있어야 한다. 로만 롤랜드는 이 세 예술가와 각 분야의 공통점을 꽉 잡고 20 세기 문학의 숭고한 인도주의적 전통과 그들의 다채로운 인물 이미지를 복원하기 시작했다. 베토벤의 우여곡절한 일생, 순간적으로 즐기는 휘황찬란에서 인생의 최하층 빈곤까지, 어린 시절의 고난에서 만년에 대한 행복 추구까지, 로만 롤란이 묘사한' 인생은 뇌우' 와 같다. 이로 인해 나는 베토벤이 운명과 사상과 싸우고 있는 것을 느꼈다. 비록 그는 사람들에게 오만한 느낌을 주지만, 그의 내면의 연약함과 강인함은 그를 모르는 사람이 발굴할 수 없는 것이다. 완벽한 노래 쓰기에 대한 열정, 쾌락을 추구하는 집착, 완벽한 만남에 대한 집착, 그의 인생을 자신의 고난 창조의 기쁨으로 만들고,' 괴로움을 낙으로 삼는다' 는 것은 그의 인생을 농축하기에 충분하다.

표면적으로 미켈란젤로는 베토벤보다 훨씬 운이 좋은 것 같다. 그는 장애도 가난도 아니다. 그는 피렌체의 시민 가정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귀족 교육을 받았고, 높은 문화적 수양과 예술적 공덕을 가지고 있었지만, 정신적인 고초와 스트레스는 베토벤보다 더 컸다. 그의 조국이 다사다난하기 때문에, 그는 외국의 침략을 보았다. 그의 나라의 토지는 점령되었지만, 그는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베토벤처럼 그는 평생 외로웠다. 그의 가족은 그에게 어떤 따뜻함과 위로도 준 적이 없고, 단지 그에게 이익을 도모했을 뿐이다. 그는 질투를 해서 곳곳에서 모함을 당했다. 더욱 비극적인 것은 그가 처한 환경이 노예와 다름없다는 것이다. 베토벤은 정신적으로 자유롭다. 그는 마음대로 할 수 있지만 미켈란젤로는 자유가 없다. 그는 어쩔 수 없이 그가 의지하고 싶지 않은 교황에게 의지하여 교황을 위해 봉사해야 했다. 다행히도 교황은 적어도 한 번 이상 그의 재능을 인정하고 그의 예술적 업적을 파괴로부터 보호했지만, 그들은 그의 자유를 박탈하고 그를 소와 말로 만들었다. 그는 평생 끌려간 당나귀처럼 교황의 방앗간에 묶여 있었고, 70 대는 비계를 기어올라 그림을 그려야 했다.

미켈란젤로가 자신의 이상을 추구하지 않는다면, 아마도 그는 고통을 겪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는 현대 예술가보다 종교 예술에 더 만족하지 않고 존엄과 의지를 추구한다. 그는 르네상스 시대의' 거인' 이었다. 이는 자신과 자신을 위한 비석에만 관심이 있는 교황들과 영원히 합의할 수 없다는 것을 결정짓는다. 그는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평생을 고통스럽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록 그는 자랑스럽고 자신감 있고 고집이 세지만, 그의 가족관념, 뿌리 깊은 광종요조 사상과' 장남' 으로서의 책임감은 그가 가족의 명성을 돌보지 못하게 하고, 결정적인 순간에 명철이 몸을 보호하고 권력에 굴복할 수 있게 했다. 시대의 특정 조건은 그의 위대함을 이루었지만, 그의 천재도 제한했다.

미켈란젤로와 베토벤과는 완전히 다른 것은 레프입니까? 6? 톨스토이 (1), 귀족 가정에서 자라서 우월하고 근심 걱정이 없고 미켈란젤로, 베토벤처럼 바쁘고, 몸이 건강하고, 가정이 행복하고, 문채가 높지 않다. 다른 사람의 눈에는 이미 완벽했지만, 그의 걱정과 고통은 이것으로 태어났다. 그는 우월한 환경에 싫증이 나서 자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경멸하고, 자신의 문학적 명성을 포함한다. 생명의 참뜻만이 그가 알지 못하고 갈망하는 것이다. 그래서 그는 일생의 정력으로 찾아 탐구하고, 그의 기쁨은 그의 정신적인 무거운 짐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만약 그가 단지 평범할 뿐이라면, 그는 마음이 편안히 이 모든 것을 즐길 것이고, 고민은 그에게 반영되지 않을 것이다. 진리에 대한 추구와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 정신 때문에 그의 고민이 잇따르고 있다.

사실, 이 유명 인사들의 결점은 베토벤의 나쁜 성질, 미켈란젤로의 연약함과 우유부단함, 레오와 같이 항상 드러난다. 6? 1 톨스토이가 완고하고 봉건적이다. 사실' 세계보건기구전' 도 영웅과 유명인이 완벽하지 않다는 것을 알려준다. 결국 그들은 인간이지 신이 아니지만, 이것은 그들이 한 위대한 사업에 해를 끼치지 않는다. 비참한 운명과 준엄한 시련이 일반인에게뿐만 아니라 유명인들에게도 닥쳤다. 우리가 좌절을 겪을 때, 우리는 강하고 좌절을 받아들여야 한다. 햇빛이 찬란한 날이 올 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