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사명 소환 16: 현대전쟁 4 가 통관되었습니다. 너는 이야기가 왜 이렇게 짧다고 생각하니?
사명 소환 16: 현대전쟁 4 가 통관되었습니다. 너는 이야기가 왜 이렇게 짧다고 생각하니?
현대 전쟁 시리즈의 움직임과 IW 재개를 위해, 여러 번의 실패 시도 후에 클래식 시리즈 선택의 재건이 더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시리즈 재시작의 시작으로 COD 16 의 싱글 스토리 모드는 이전 3 세대보다 덜 빠듯합니다. 극의 의미에서, 이 작품은 더 많은 계승이다.
미래가 현대전쟁 시리즈에 대한 IW 의 반복으로 이 시리즈의 이야기가 길어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주 멀티플레이어 모드
지난해 COD 15: 블랙 액션 4 가 온라인에 올랐을 때, 줄거리를 자르는 COD 가 불완전하다는 주장이 많았던 기억이 납니다.
하지만 현실은' COD 15: 블랙 액션 4' 가 싱글 모드를 자른 후 더 높은 이윤을 얻었다는 것이다. 게임 첫 달 수입은 블랙 액션 3 을 직접 추월했고, 게임 타이틀 온라인 모델로 플레이어 점도와 게임 수입이 늘고 있다. 흥미롭게도,' COD: 블랙 액션' 시리즈의 온라인 모델은 항상 특색이었다.
[있음 [COD 16]
따라서 IW 가 COD 16 을 만들 때 검은색 행동의 온라인 패턴을 배웠습니다. 전지시리즈의 대장면 전투를 공부한 후, 나의 독특한 살인 기교와 지금까지의 우수한 사격감촉을 더하면, 나는 지금의 사명소환 16: 현대전쟁을' 구원' 했다.
흥미롭게도, 게임이 출시되기 전에, 그것을 내놓을 때, 특별히 미래의 계획을 언급했다. 여기에는 전자 경기 종목과 지속적인 온라인 게임 업데이트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COD 16 의 깊이를 풍부하게 하여 플레이어의 점도를 높이고 지속적인 게임 수입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라벨
온라인 집중으로 재가동을 위한 좋은 출발은 COD 16 만이 가장 중요한 임무다. 반면' COD 16' 은 게임 품질에서도' 꽃 두 송이' 를 해냈고, 극의 현실감이 넘치고 멀티모드 체험이 아주 좋았다.
응, 그게 내 의견이야. COD 16 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메시지 토론을 환영합니다.
COD 16 은 최근 몇 년 동안 최고의 COD 시리즈일 것이다. 그것은 IW 스튜디오에서 조작한 것으로, 줄거리에 아무런 잘못이 없다. 새로운 엔진을 사용하여 만든 게임 화면, 특히 셀프 클리닝 게이트웨이, 레인보우 6 호 맛, 테러 방지 전투가 현실 세계의 좁은 공간에서 펼쳐져 게이머를 신나게 한다. 하지만 게임의 가장 큰 단점은 절차가 짧고 싱글 스토리가 즐겁지 않다는 것이다.
장기 이윤을 추구하다
오늘날의 3A 급 게임 개발 과정에서 비용이 갈수록 높아지고 시간이 길어지고 있다. 일단 게임 입소문이 무너지면 회사에 큰 손해를 입힐 수 있어 많은 게임 회사들이 도산할 수 있다. 따라서 위험을 줄이고, 싱글 스토리를 줄이고, 멀티플레이어 모델을 늘리는 것이 가장 미묘한 방법이다.
대구라는 고전적인 FPS 게임의 경우 싱글 모드만 하면 통관 후 플레이어가 두 번째로 놀지 않고 플레이어 수가 빠져나가 게임 판매로만 돈을 벌 수 있다. 하지만 멀티 플레이어 모델은 다르다. 브랜드 COD 는 충분히 크고 거대한 팬층을 가지고 있다. 가장 큰 장점은 멀티플레이어 모델이 캐릭터 피부나 총기 피부와 같은 크립톤 프로젝트를 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멀티 플레이어 모델은 새로운 콘텐츠의 끊임없는 출시, 게임의 버그 복구, 명절 행사 출시 등을 의미한다. , 게임의 활력을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 세대의 COD 16 의 본질은 멀티 플레이어 모드 전투, 좋은 사격 느낌, 플랫폼 간 온라인 지원 호스트 연결 키보드 마우스, 포상 중 전술 핵폭탄 폭격의 충격적인 시각 효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총기 균형에 약간의 흠집이 있지만, 이 세대의 COD 가 우수하고 좋아하는 FPS 플레이어가 시도한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사명 소환: 현대전쟁' 이라는 작품은 싱글 모델이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싸우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뛰어난 디테일 표현
많은 게이머들이 이 게임이 발매되기 전에 엄청난 용량에 충격을 받았다. 메인판과 PC 버전 모두100G 의 크기를 초과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게임성 디자인에 필요한 공간이 결코 이렇게 무서운 수준에 이르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 위해 이 게임은 화면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을 것입니다.
싱글 모드의 폭발 장면은 상당히 충격적이다. 화려한 특수 효과는 섬세한 음향과 핸들의 진동을 결합하여 정말 몰입감 있는 느낌을 준다. 게임의 세부 사항은 모두 제자리에 있다. 예를 들면 시체 입의 피, 저격총 거울의 렌즈, 주인공의 왼손 시계의 포인터 등이 있다. 칸막이에서 들려오는 싸움소리, 아기의 울음소리, 심지어 걸림돌을 철거할 때도 전선이 움츠러드는 소리가 진실이다. 흰 연기를 유포하는 디자인, 깃발이 펄럭이는 방향, 저격총의 장거리 탄도 조절도 신경을 많이 쓴다.
현실에 접근한 기술
사명소환: 제 2 차 세계대전' 에서 시간감 넘치는 무기와는 달리' 사명소환: 고급전쟁' 에서 기술감 넘치는 무기와는 달리 이 작품은 과학기술' 지금 당장 전쟁' 이라는 주제에 잘 맞는다. 드론, 리모컨 폭탄, 야시기 등 장비의 사용은 나 같은 군 백인들에게' 미래' 의 첨단 기술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해 주었다. 사명소환: 고급전쟁' 중외골격 강화와' 후광' 중 스파르타 전사의 몸 개조와는 달리 이 작업 과정에서 나타나는 장비와 장면은 쉽게' 놀이' 할 수 없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현실 세계의 전쟁 모습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자연스럽다. 몰입감이 강하다.
전쟁의 잔혹함을 반영하였다
세계 평화를 지키기 위해 테러리스트와 싸우든 지구를 지키기 위해 외계 생물에 저항하든 상관없다. 네가 사람을 향해 총을 쏘든, 괴물과 좀비를 향해 총을 쏘든 상관없다. 천재 프로그래머 존 카마크 (DOOM carmack) 는 "사격게임에는 이야기가 필요 없다" 고 말했고,' 파괴전사' 의 성공은 확실히 이런 주장의 합리성을 어느 정도 증명했다.
FPS (1 인칭 슈팅) 와 TPS (3 인칭 슈팅) 의 게임은 대부분 사격이 갑자기 튀어나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단지 사격의 시원함을 찾기 위해서다. 특히 유럽과 미국 게이머들은' 차총구' 게임 (자동차, 사격, 스포츠) 으로 게임 시장의 반쪽을 지탱할 수 있다. 네가 한 사격게임을 돌이켜 보면, 그 게임에 대한 완전한 이야기를 할 수 있을까? 사격게임이 말하는 것을 지켜보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다. 그냥 쏘기만 하면 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사명소환: 블랙액션 4' 는 더욱 철저하고 아예 줄거리 모드를 취소한다. 일부 게이머들은 불만을 표했지만 판매면에서' 진향' 이 아닌가?
이 책의 이야기는 확실히 나를 * * * * 처럼 느끼게 하지만, 군인의 시각으로 이 무정한 세상을 보는 것이 아니라 일반인의 시각으로 이 무서운 세상을 바라보는 것이다. 많은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대부분 영웅, 슈퍼맨, 특전사, 도깨비 등 비범한 인물을 연기하며 플레이어에게' 전능한' 착각을 준다. 이 게임의 일부 관문은 플레이어가 빈털터리인 일반인을 연기하게 하고 전쟁의 세계에서 필사적으로 생존을 위해 발버둥치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전막은 용감작전의 승리 장군이었고, 다음 장면은 불쌍하고 약하고 무력하며 총조차 제대로 잡을 수 없는 아이로 변했다. 이런 강렬한 대비가 인상적이다. 사명소환: 현대전쟁' 제작진이 국민의 시각으로 반전사상을 부각시키고 싶은지 모르겠지만, 적어도 이 부분 게임 줄거리를 경험한 후에는 전쟁으로 인한 재난에 대해 더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감정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논란이 있는 줄거리
많은 사람들이 러시아의 이 책 판매 금지 소식을 들은 적이 있다고 믿는다. 이 책이 러시아에서 금지된 이유는 줄거리가 러시아군에 대해 그다지 우호적이지 않기 때문에 러시아군을 비방하는 관행이 전 세계 많은 선수들의 차평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이다. 많은 전쟁 제재의 게임은 현실 세계의 배경을 설정한다. 역사는 이렇다. 이해할 수 있다. 하지만 이 연극에서는 많은 러시아군의 행동이 불가사의해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절차가 짧고 줄거리가 어둡다는 것 외에 싱글 모드는 아주 좋다고 할 수 있다.
싸울 때가 다 되었기 때문에 새로운 것은 없다. 게다가 지금은 사이버 전쟁 시대다. 사명 소환, 클래식 게임, 반드시 닭 먹는 패턴이 있어야 한다. 게임 자체는 큰 이슈이다. 치킨 모델을 먹고 그렇게 많은 돈을 벌면 맛이 없나요? 예전에는 1 인 대전밖에 없었다. 국내 게이머들은 대부분 해독판을 기다리며 돈을 쓰지 않고 산다. 하지만 인터넷을 하려면 돈을 써야 한다. 전투가 적으면 당연히 게임을 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