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청춘의 뜨거운 피에 관한 시

청춘의 뜨거운 피에 관한 시

1 .. 청춘의 뜨거운 피를 묘사한 시

청춘의 뜨거운 피를 묘사한 시사 1. 청춘을 묘사한 고시.

녹색의 봄날,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셨다.

질문을 하나 하겠습니다

-응? 바이두는 커피, 문예, 대카에게 정확한 자태를 가르쳐 주고, 즉각 체험해 보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청춘을 묘사한 고풍 문장이 반드시 고시일 필요는 없고, 문어문어문만 있으면 된다.

10 분 동안 질문에 답하다. 바이두는 알고 바로 다운받았다.

만족스러운 대답

나는 너에게 고귀한 것을 소중히 여기지 말라고 충고하고, 나는 네가 반드시 청춘을 소중히 여길 것을 권한다. -두추니앙' 마녀들'

녹색의 봄날,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셨다. --두보 "황하 양안은 제국군에 의해 수복되었다"

청춘은 소년에게 남겨진 것이 아니다. --진 Guan "jiangchengzi 서성 리우 양 에스프레소 고기"

찾을 곳이 없다. 오직 한 소년의 마음뿐이다. -장 liangneng \ "샤오 chongshan, 리우 어두운 꽃 명나라, 봄 일 깊은 \"

계화를 사서 술을 곁들이는 것은 소년이 아니다. --리우 \ "당나라 duling 도로 yeman zhouting \"

누가 젊고 낭만적입니까? 나는 내 몸과 결혼해서 평생 쉴 예정이다. --웨이 주앙 \ "네 제방 마을 봄 투어 \"

낙양시 봄은 좋고 낙양 인재는 늘 외지에 있다. --웨이 주앙 \ "보살 야만인, 낙양시 좋은 봄 \"

청춘은 반드시 일찍 해야 하는데, 어떻게 하면 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을까? -멩 교외 \ "설득 \"

날은 어디에나 있는 것이 아니라, 청춘은 단지 왔다. -위안 메이 \ "청사 \"

만약 내가 조수 () 가 이렇게 규칙적이라고 생각한다면, 나는 강변 남자아이를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리 이순신 \ "강남곡 \"

상황은 청춘이 황혼이 되고 복숭아꽃이 붉고 비가 내리는 것이다. --리 그는 \ "와인 에 \"

조용한 자세는 소년 법정에 들어가지 않는다. --육유 《조중오미》

2. 청춘의 활력을 그린 시

이게 네가 원하는 거야? 두 번째 전국 중학생 방송체조' 청춘의 활력' 액션요령 준비과정: 8 박자 *2 준비자세: 직립.

처음 8 박자: 똑바로 서세요. 두 번째 8 박자: 1-6 박자, 두 팔을 구부리고 앞뒤로 흔들어줍니다. 7-8 박자, 동시에 하이파이브를 두 번 합니다.

제 1 절: 워밍업 운동 8 박자 *4 예비자세: 전절의 마지막 동작. 처음 8 박자: 1-4 박자, 왼발이 앞으로 나아가기 시작하면서 두 팔이 팔꿈치를 구부리고 앞뒤로 흔들며 주먹을 쥐었다. 네 번째 샷은 직립을 재개합니다. 5-6 왼쪽 다리는 옆으로 치고 발끝은 안쪽을 향하고, 오른쪽 다리는 약간 구부리고, 왼쪽 팔은 수평으로 가슴을 들어 올리고, 손가락은 분리하고, 손바닥은 앞으로 향한다. 7-8 직립으로 다시 찍습니다.

두 번째 8 박자: 1-4 박자, 오른발이 뒤로 물러나기 시작하면서 두 팔이 팔꿈치를 구부리고 앞뒤로 흔들며 주먹을 쥐었다. 네 번째 샷은 직립을 재개합니다. 5 오른쪽 다리는 앞으로 치고, 뒤꿈치는 땅에 닿고, 왼쪽 다리는 약간 구부러지고, 팔은 위로 올리고, 주먹을 쥐고, 주먹은 내려놓는다. 6 직립으로 다시 쏴라. 7 왼쪽 다리는 앞으로 치고, 뒤꿈치는 땅에 닿고, 오른쪽 다리는 약간 구부리고, 팔은 가슴에 교차하고, 왼쪽 팔은 바깥쪽으로 스윙하고, 주먹은 뒤로 젖는다. 여덟 박자가 직립으로 돌아갔다. 세 번째와 네 번째 8 박자는 첫 번째와 두 번째 8 박자와 같지만 방향은 반대이다.

섹션 2: 상지 동작 8 박자 *4 예비 자세: 직립 전 8 박자: 1 반웅웅, 동시에 왼팔 옆으로 들어 올리고, 손바닥을 아래로 올리고, 오른팔 옆으로 들어 올리고, 손바닥을 아래로 내리고, 머리를 왼쪽으로 돌리고, 머리를 살짝 들어 올립니다. 2 손뼉을 치며 일어서다. 3 손을 치며 웅크리고, 동시에 두 팔을 가슴에 감고, 손바닥을 아래로 내리고, 머리를 회복한다. 4 박자 기립 5-6 박자는 1-2 박자와 같지만 방향이 반대입니다. 7 손뼉을 치며 웅크리고, 동시에 두 팔을 옆으로 되돌려 머리를 회복한다. 여덟 박자가 직립으로 돌아갔다. 두 번째 8 박자: 1-2 왼발을 두드려 걸음걸이를 시작하면서 두 팔을 옆으로 들어 올리고, 다섯 손가락을 분리하고, 손바닥을 앞으로 향하게 합니다. 3-4 박자, 두 팔을 동시에 위로 올리고, 다섯 손가락을 분리하고, 손바닥을 앞으로 향하게 한다. 5-6 단계, 동시에 팔꿈치를 가슴에 구부리고, 주먹을 쥐고, 주먹을 돌려놓는다. 7-8 박자 직립.

세 번째와 네 번째 8 박자는 첫 번째와 두 번째 8 박자와 같지만 방향은 반대이다. 섹션 iii: 가슴 운동 8 박자 *8 예비 자세: 직립 8 박자:/Kloc-0 ② 손뼉을 치며 일어섰고, 동시에 두 팔을 앞으로 뻗어 교차 들어 올리고, 왼팔은 바닥에 있었다. 3 손을 치며 웅크리고, 동시에 팔이 옆으로 흔들린 후 진동하고, 주먹이 아래로 내려갑니다. 4 박자에 2 박자를 맞추다. 5-6 왼발을 옆으로 두드리며 성큼성큼 쭈그리고 앉다. 동시에 양손으로 무릎을 보호하고, 호랑이 입은 안쪽으로; 7-8 박자가 뛰어올라 직립 자세로 돌아갔다.

두 번째 8 박자: 1-2 왼발이 걸음걸이를 시작하면서 두 팔을 들어 올리고 손바닥을 아래로 내립니다. 3-4 단계, 팔꿈치를 구부리고 가슴을 교차하며 왼쪽 팔을 앞에 두고 손가락이 어깨에 닿습니다. 5-6 박자로 좌회전을 하면서 왼발이 갈퀴를 말리게 할까요? 칼? 상? 무슨 일이야? 푸추남 아이? -오른쪽 8 박자, 직립으로 돌려요. 세 번째와 네 번째 8 박자는 첫 번째와 두 번째 8 박자와 같지만 방향은 반대이다.

5-8 박자는 앞-4, 8 박자와 같습니다. 4 절: 허리 동작 8 박자 *8 예비 자세: 직립전 8 박자: 1 왼쪽 다리 옆 박자, 발끝 안쪽이 지면을 가리키고, 오른쪽 다리가 약간 구부러지고 왼쪽 팔이 앞으로 들어올리고, 소녀의 손바닥이 위로 올라가고, 손가락이 갈라지고, 약지와 새끼손가락 끝이 위로 칼모양의 눈썹손가락을 형성한다. 남자는 주먹을 날려 앞으로 나아가고, 주먹은 아래로 향하고, 오른손은 허리를 접고, 주먹은 위로 올라간다. 2. 여자는 직립 자세를 회복하고, 남자 다리는 나란히 서 있고, 왼손은 허리에 받치고, 주먹은 위로 올라간다. 3-4 박자는 1-2 박자와 같지만 방향이 반대입니다. 5-6 박자 쭈그리고 앉아 양손으로 무릎을 감싸고 손가락을 마주 보며 고개를 숙였다. 7-8 박자가 튀어나오면서 동시에 두 팔을 옆으로 되돌려 머리를 회복한다.

두 번째 8 박자: 1-2 박자, 왼팔 옆으로 들어 올리고, 손가락을 분리하고, 손바닥을 앞으로 향하게 합니다. 3-4 상체를 두드리며 좌회전하면서 오른팔을 앞으로 들어 올리고 박수를 치며 악수를 합니다. 5-6 은 다리를 한 번 두드리고, 무게 중심은 오른쪽 다리로 이동하고, 왼쪽 발가락은 지면을 가리킨다. 동시에 상체 우회전 180, 두 팔이 밑단을 통해 오른쪽 어깨로 굽혀 머리를 회복한다. 7-8 왼발 오른발을 두드려 직립 자세로 돌아옵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8 박자는 첫 번째와 두 번째 8 박자와 같지만 방향은 반대이다.

제 58 박자는 제 14 박자와 같다. 섹션 5: 전신 동작 8 박자 *8 예비 자세: 직립전 8 박자: 1-2 박자, 3-4 왼발을 두드리면 두 걸음 뒤로 물러나 두 팔을 옆으로 되돌려 줍니다. 5 왼발을 옆으로 두드리면서 두 팔을 구부려 가슴에 평평하게 눕히고 주먹을 쥐고 주먹을 내려놓는다. 6 오른발을 두드리고, 왼쪽 다리는 다리를 약간 구부리고, 무게 중심은 왼발로 이동하고, 오른발은 지면을 가리키고, 팔은 양쪽으로 뻗고, 주먹은 다시 놓는다. 7-8 박자는 5-6 박자와 마찬가지로 반대 방향입니다.

두 번째 8 박자: 1-2 왼발을 왼쪽으로 한 걸음 펴면서 팔꿈치를 구부리고 두 팔을 들어 올리고, 다섯 손가락을 분리하고, 손바닥을 앞으로 향하고, 오른쪽 주먹을 손바닥 스티커로 바꾼다. 3-4 몸을 두드려 앞으로 구부리고 왼팔은 팔꿈치를 구부려 아래로 뻗고 손바닥은 뒤로 뻗는다. 5-6 상체를 똑바로 세우고 왼쪽으로 돌면서 왼팔을 앞뒤로 어깨 쪽으로 잡아당기고, 주먹을 쥐고, 주먹 중심을 아래로 내리고, 오른팔을 앞으로 들어 올리고, 손가락을 분리하고, 손바닥을 아래로 내립니다. 7-8 직립으로 다시 찍습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8 박자는 첫 번째와 두 번째 8 박자와 같지만 방향은 반대이다.

제 58 박자는 제 14 박자와 같다. 6 절: 발차기동작 8 박자 *4 예비자세: 직립전 8 박자: 65438+ 왼발 0-2 박자 시작 디딤단 4 직립으로 다시 쏴라. 5 박자는 1-4 박자와 같지만 방향이 반대입니다.

두 번째 8 박자: 1 왼쪽 다리를 약간 구부리고, 허벅지는 지면과 평행하고, 발끝은 곧게 펴지고, 오른발은 발꿈치를 똑바로 세우고, 오른쪽 다리를 2 박자, 다리는 지면과 평행하고, 발끝은 점프하고, 동시에 오른쪽으로 돌며, 왼발은 발꿈치를 똑바로 세워요. 4 직립으로 다시 쏴라. 왼쪽 다리 5 박자, 오른쪽 발이 발꿈치를 들고 서 있고, 6 박자가 똑바로 서 있습니다. 7 다리를 두드리고 오른쪽으로 돌면서 두 팔을 옆으로 들어 손가락을 벌리고 손바닥을 앞으로 향하게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다리명언) 8 박자, 두 다리가 직립 자세로 뛰어내린다. 세 번째와 네 번째 8 박자는 첫 번째와 두 번째 8 박자와 같다.

섹션 7: 달리기 점프 동작 8 박자 *8 예비 자세: 직립전 8 박자: 1-3 왼발을 두드려 앞으로 뛰기 시작하면서 팔꿈치를 구부리고 앞뒤로 흔들며 주먹을 쥐었다. 4 박자 나란히 뛰면서 동시에 두 팔을 가슴에 평평하게 얹고, 손가락을 함께 묶고, 손바닥을 아래로 내립니다. 5 박자가 다리 무릎으로 점프하고, 두 팔을 동시에 들어 올립니다. 6-7 박자와 4-5 박자, 8 박자가 직립위를 회복하다. 마지막 여덟 박자는 처음 여덟 박자와 마찬가지로 왼발이 뒤로 뛰기 시작한다.

청춘의 활력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마음을 가다듬고, 군의보가 군대에 합류했다.

봄철 이백의 추억 > 2. 별이 텅 빈 곳에서 기울어지고 달이 강의 상류에서 달려왔다. 저녁 고백 > 3. 꽃잎은 눈물처럼 떨어지고 외로운 새는 그들의 슬픔을 노래한다.

왕춘 > 4. 오! 갑자기 눈앞의 이 집을 보면 나 혼자 얼어 죽을 거야! 5 급 이상의 가을바람이 오두막을 깨뜨렸다. 3 개월의 전쟁이 끝난 후, 고향에서 온 소식이 금 1 톤보다 낫다. 청춘에 관한 시.

왕춘 > 6. 시인은 조심스럽게 번영해야 하지만 악마는 유랑자를 괴롭힐 수 있다. 하늘 끝인 이백에게. 한가한 커튼에서 나비를 연주하고, 가벼운 갈매기 한 조각이 날고 있다.

약간의 차가운 음식, 선상 식사 > 8. 봄날의 푸른 풀이 계단을 장식하고, 새들이 나뭇잎 아래에서 즐겁게 울고 있다. 서향 > 9. 총국화는 며칠 전에 눈물을 흘렸고, 외로운 배는 고향의 마음이었다.

추흥 8 곡 > 10 동정호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는데, 이제 드디어 이 탑에 올랐다. 끝없이 넓은 호수가 오추를 찢었는데, 마치 해와 달과 별들이 모두 물 속에 떠 있는 것 같았다.

승악양루 > 1 1, 군주까지, 그리고 풍속순까지. 청춘에 관한 시.

위작성 22 운 > 12, 누가 이웃집에 시집갈 수 있는지, 우리는 잔디 밑에 남자아이를 묻었다. 군차점 > 13, 날이 늦었고 봄바람 산천이 아름답고 화초가 향기롭다.

두 절구 (제 1 부) > 14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이미 죽었고 영웅들은 그들의 외투에서 울었다. 서향 > 15, 강남의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낙화할 때 왕을 만납니다.

하류' 16, 스타크는 도전의 다섯 번째 드럼과 나팔을 불었고, 별과 천하는 세 산에서 뛰었다. 갈엽 > 17, 이조신 패명 균열, 강 영폐.

게임은 여섯 곡의 절구,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시고, 녹색의 봄날, 나를 집으로 돌려보내라. (조지 버나드 쇼, 게임명언) 황하 양안은 황군에 의해 수복되었다 > 19, 송신은 천 피트를 미워하지 않고, 사죽도 참수한다.

청두초당으로 가는 길에 공현의 시 다섯 수 (네 번째) > 20, 주문주취를 보내드리겠습니다. 길은 얼어죽는 뼈가 있습니다. 북경에서 풍현까지 500 자 > 2 1 을 중얼거리며 혼자 양으로 와서 물 속의 갈매기 한 마리와 맞선다.

강촌 > 22. 우리의 수도는 곳곳에 쓸데없는 일에 참견하는 사람들로 가득하지만, 너는 오히려 외롭고 무력하며 가난하다. 이백의 두 가지 꿈 > 23, 바람을 타고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잔잔하다.

"봄밤 희비" > 24. 나뭇잎은 폭포의 물보라처럼 떨어졌지만, 나는 오히려 긴 강이 굴러가는 것을 보고 앞으로 나아갔다. 고든 >.

4. 청춘을 묘사한 시

청춘 짱

어떤 사람들은 말했다:

젊음은 노래입니다.

활기찬 노래 한 곡,

그것은 진보를 추구하고 사기가 높다.

어떤 사람들은 말했다:

젊음은 얼굴이다.

자신감과 기쁨이 가득한 얼굴,

그것은 환하게 웃고 아름답다.

어떤 사람들은 말했다:

젊음은 길입니다.

꽃과 박수로 가득 찬 길,

그것은 밝은 미래를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말했다:

젊음은 떠오르는 태양이고,

햇빛과 따스함이 가득한 해돋이

그것은 열정과 번영으로 가득 차 있다.

나는 말했다:

청춘은 내 마음속을 깊이 간직한 변하지 않는 선율이다.

유유하고, 느리고, 유장하며,

여러분의 삶을 보여주세요.

나타나세요.

소년이 청춘을 만나다.

시대: 송 작가: 왕안석

소년이 청춘을 보면 만물이 매혹적이다.

나는 술을 마시지 않지만 손님과 함께 술에 취해서 기쁘다.

일단 두 귀밑머리가 희끗해지면, 만족스러운 것은 아무것도 없다.

마음이 이치에 맞지 않을 때, 일월이 몰아가는 것을 느꼈다.

환온 피곤, 배불리 먹고 자고 싶어.

봄은 꿈처럼 슬프고 초췌하지 않다.

어린 소년에게 메시지를 보내고 사랑을 하려고 합니다.

노인을 탓하지 마라, 노인은 자연히 다르다.

청년 에너지 기하학

시대: 송 작가: 조

청춘은 기하학이 될 수 있고, 청춘은 기하학이 될 수 있다.

머리가 창백하다는 것은 일종의 질병으로 여겨진다. 꽃보다 더 연약한 미인도 있습니다.

동풍치도는 누구의 집입니까? 빛은 흐르고 회전할 수 있습니다.

잔디밭의 서리가 빨리 날아간다. 만약 내가 모른다면, 나는 너를 다시 만날 것이다.

서로 이해할 수는 없지만 또 만난다. 또 만났어요.

걱정이 더 많아졌다. 은촉 긴 밤으로 돌아가

감탄, 젊음은 기하학적일 수 있다.

4) 7 나는 태양의 효자다 (2)

작성자: 익명 문장 출처: 알 수 없는 클릭 수: 82 업데이트 시간: 2005 년 4 월 23 일

165438+ 10 월 2 1, 태양메시아의 창조는 해자에 의해 전파된다.

이때 해자는 그의 사다리 (시) 를 데리고 태양을 향해 그의 젊은 생명을 싣고 있다. 그는 태양에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청춘이 왔다.

나와 지구가 되다

천지의 창조-역사의 여명

세상은 반드시 깨져야 한다.

청춘이 왔다.

세상은 반드시 깨져야 한다.

하늘이 한자리에 모여 갑자기 나누다.

일제히 청춘을 환호하다

청춘이 왔다.

나와 세상이 되다.

천지가 갑자기 청춘을 얻었다.

비밀이 천하에 두루 퍼지면서 천하를 얻었다.

갑자기 세상을 갈라놓다

천국의 불은 이미 인간으로 성장했다.

이것은 여전히 불 속에 앉아 있는 청춘이다.

도끼 한 라운드

세계는 수백만 개의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다.

갑자기 손에 넣다

누구의 천재는 여명 입니까?

첫째, 환상이 많다.

나중에야 유일한 진리다.

젊음은 진리이다.

청춘은 칼날이다.

하늘을 석두 에워싸다.

청춘이 지구에 내려왔다

이렇게 간단하다.

태양',' 메시아',' 합창: 리온과 봄을 위한 시' 를 인용한다.

청춘의 시편

영원할 수 있는 아름다움이 있습니까?

아무도 제게 답을 말하지 않았습니다.

하늘을 가로지르는 유성밖에 없다.

움직일 수 있는 기억이 있나요?

아무도 제게 답을 말하지 않았습니다.

비 온 뒤에는 칠색 무지개밖에 없다.

어떻게 말할 수 있습니까?

꿈이 없는 세상은 더 이상 아름답지 않습니까?

그 아이의 순진무구한 웃음을 보다.

어떻게 말할 수 있습니까?

불이 없는 밤은 더 이상 움직이지 않습니까?

스타도 사랑의 눈빛이라는 걸 아세요?

우리는 청년이다.

우리는 밤하늘의 밝은 별이다

우리는 규칙을 지키지 않는다

우리는 지평선에서 꾸준한 독수리이다.

아무것도 우리를 막을 수 없다.

아름다움을 동경하다

아무것도 우리를 통제할 수 없다.

청춘에 대한 애착

청춘의 가장 아름다운 라인

그것은 우리에게 달려 있다.

소리내어 읽다

5. 청춘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최도융의 두 곡의 봄시는 그의 청춘을 자랑스럽게 여기지 않지만, 그는 꽃을 삽처럼 여긴다.

길은 흰가루가 가득하고, 술에 취해 꽃꽂이가 가득하다. 위황은 남편에게 두 편의 시 (제목' 운천대') 를 주었는데, 그녀는 오래 함께 할 수 없었고, 그녀는 아직 젊다.

낡은 여행은 금영인데, 봄길이 바로 집이다. 설요의 소문은 구름과 수침에 대한 그리움으로 변했고, 동굴 안은 고요하여 아무도 보지 못했다.

요초는 향기롭고 향기롭지만 젊을 것이다. 후전의 서사시' 포수 소년행' 은 수많은 생각을 하며' 정포수' 한 곡이 흐른다.

그림 중간에 있는 거북이가 꼬리를 끌고 있는 것을 보는 것은 장주에게 특별한 느낌이다. 정곡의 눈물은 젖고, 외롭고, 외롭고, 거울 속에 그윽하다. 최근에 그는 자신의 청춘을 놓아주었다.

살구꽃 버드나무는 해가 좋아서 차마 옛 사진을 뒤돌아볼 수가 없다. 금포를 소중히 여기지 말고 청춘을 소중히 여기라고 권하다. 빈둥거리지 마라, 청춘의 머리가 하얗고 슬프다. 직접 접을 수 있는 꽃이 있어요. 꽃이 없어질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가지가 비었다. 모든 결말은 이미 다 썼고, 모든 눈물은 이미 떨어졌지만, 나는 갑자기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그 오래된 여름부터 어떤 모습인지 잊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아무리 젊은 너를 추구하려고 노력해도, 너의 웃는 얼굴은 얕아서 해가 진 후 점점 사라진다. 운명은 노란 속표지를 펼쳐 그것을 엉망으로 제본했다. 나는 눈물을 흘리며 읽고 읽었지만, 청춘이 너무 많다는 것을 인정할 수밖에 없었다. 황급히 책은 갑자기 그녀의 마흔다섯 살 그날 밤의 젊은 눈빛을 생각나게 하고, 그녀가 열여섯 살 때의 여름, 숲 밖의 햇살이 눈부시게 빛나고, 그녀의 치마가 그렇게 하얗다는 것을 생각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차나무가 가득한 언덕, 구름이 가득한 하늘, 귓가에 매미가 울리는 것을 기억합니다. 고요한 숲 속에서, 나는 오늘 밤 올 때의 산길을 되돌아보고, 우리의 날이 이미 지나갔다는 것을 발견하고,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가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렇게 열광적으로 계획했던 비전, 그렇게 섬세하고 정확하게 그려졌던 청사진, 그 청춘을 그토록 간절히 원했지만, 시종 오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청춘비, 하늘합 [편집추천] 1. 아침 추운 날, 찬비, 찬 공기, 찬 공기 속을 걷는 차가운 사람들, 추운 날, 찬비, 찬 공기, 얼마나 많은 차가운 사람들이 있는지 세어본다. 2. 행인 청년, 이렇게 할 수밖에 없다. 무심코 꽃이 무성을 이기고 물대평이 자취를 감추었다. 모두 가장 아름다운 이야기의 전설이다. 이야기가 추억으로 굳어지면 영원한 꼬리표가 붙어 있다. 3. 어린 시절 호수에 대한 상상력, 꿈속에서 사는 파라다이스 정원은 웅장한 정원이다. 사랑은 가장 찬란한 장미다. 미래는 파랗고 먼 하늘, 6 월의 비, 7 월의 가뭄이다. 4. 제 시는 오늘 9 시에 연잎 위에 떠 있습니다. 하늘의 눈물이 이미 땅에서 뛰고 있다. 나의 국민들은 천국의 창밖을 배회하고 있다. 나의 신은 이미 족쇄를 차고 수갑을 채우고 구름 꼭대기에서 잠을 잤다. 돈키호테는 천국을 통과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단지 지나가고 있을 뿐이다. 나는 내 공터에서만 침묵을 지켰다. 나는 이미 모든 구석을 돌아다녔고, 옷 한 벌을 더하고, 샘물 한 모금을 마셨지만, 여전히 혼자 걷고 있다. 왕몽의' 청춘만세' 의 모든 날, 모든 날이 왔다. 우리가 너를 짜고, 청춘의 금실과 행복한 화환으로 너를 짜자.

배 위의 노래와 웃음소리, 월하의 캠퍼스 춤, 가랑비 속의 산책, 첫눈 속의 아침 행군, 열띤 논쟁, 감동적이고 따뜻한 마음.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간 날도 상상으로 가득 차 있다. 봄비처럼 우리는 시간, 힘, 연소에 대한 신념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삶을 갈망하고, 하늘에서 날기를 갈망한다. 이것은 간단한 날이자 변화무쌍한 날이다. 광대한 세상의 모든 것이 우리를 궁금하게 한다. 우리는 항상 기뻐하며, 여태껏 냉막 한 적이 없다. 눈물, 웃음, 심사숙고는 모두 처음이다.

계속 가자, 계속 가자. 생활 속에서 나는 행복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얼마나 무거운 부담인지, 나는 연약하지 않을 것이고, 얼마나 심각한 전투인지, 나는 창피를 당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어느 날, 총을 닦고, 기계를 닦고, 땀을 닦고, 보고 싶어, 인사해, 자랑스럽게 널 보고 있어! 많이.

6. 청춘을 묘사한 시사고시 고시

구름과 함께 온 것은 다샹 (주송화) 이다

연기와 산,

산이 아주 멀다.

황혼 종소리와 북소리.

촛불이 커튼을 반사하고,

기계를 추진하기 위해서,

* * * 쓴 추위와 맑은 가을 바람 이슬.

잠을 자지 않고 끊임없이 여자를 생각하고,

Qi yingying 과 여러 앤빌 유봉.

세상의 지친 관리들을 방해하고,

연말에.

술주정뱅이가 자만할 때,

동군은 봄에 지불한다고 합니다.

북로를 배회하고,

객가 남포,

나는 아무도 말하는 것을 싫어한다.

레악명은 이 오래된 곳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클라우드와 함께

꿈을 꿀 줄 안다.

신 기아의 추노

소년은 근심의 맛을 모르고, 마루를 사랑하고, 바닥을 사랑하고, 새로운 단어를 부여하기 위해 근심을 늘어놓았다.

이제 나는 슬픔의 맛을 알게 되었으니, 나는 좀 쉬는 것이 좋겠다고 말하고 싶다. 나는 좀 쉬는 게 좋겠다고 말하고 싶지만, 나는 말했다. "시원한 가을이야!"

나는 두청의 산수랑이다. 나는 게으르고 게으르다. 그는 일찍이 루에게 바람을 일으켰고, 구름이 달을 빌리는 장을 반복해서 연주했다. 시적

수천수만의 노래가 있고, 수천수만의 술이 있다. 왕자를 몇 번이나 봤어요? 옥탑 김궐은 무심코 돌아가고 매화는 낙양에 취한다.

주돈유의 하늘

7. 소년과 청년을 묘사한 시

청춘을 묘사한 이 시는 다음과 같다.

1. 안녕, 웨이 베이

돈 (배우)

이른 아침, 나는 나그네가 작별가를 부르는 것을 들었고, 어젯밤 서리로 네가 황하를 건너는 것을 들었다.

가장 걱정스러운 사람은 백조의 노래를 듣는 것을 두려워하고, 외로운 여행자는 산운 짱 침묵 속에 있다.

동관의 아침, 한기를 재촉하여 수도에 접근하고, 늦가을의 쉬운 소리가 더 늦은 저녁까지 울려 퍼졌다.

장안이 쾌락의 땅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귀중한 시간을 헛되이 낭비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2. "강남춘회 임신"

당이백

청춘은 얼마나 지속될 수 있고, 새는 봄에 노래를 부른다.

사람은 세상에 있는데, 돌아오는 길을 모르고, 떠돌아다니며 정해지지 않고, 백발이 창성하다.

그림자가 초월을 배회하고 있지만 마음은 진운으로 날아간다.

이 몸은 특히 다채로워서 농촌은 벌써 황폐해졌다.

연말이 되었는데, 우리는 어디로 가야 합니까? 긴 노래 세베킨의 노래를 부르다.

3. "소년투어 장안고도마연"

송 유우 (배우)

장안의 고마가 지체되었다. 버드나무 매미가 난거하다. 햇빛이 맑고 가을바람이 솔솔 불어오니, 나는 하늘을 바라보며 하늘이 사방에서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흔적도 없이 구름으로 돌아가니, 어디가 전기인가. 나는 익숙하지 않다, 술꾼은 작년과는 달리 참담하다.

4.' 사람이 되다'

당정곡

눈물이 젖은 것, 적막한 것, 거울 속의 나는 어지럽다. 최근에야 나는 나의 청춘을 소중히 여길 수 있었다.

살구꽃 버드나무는 해가 좋아서 차마 옛 사진을 뒤돌아볼 수가 없다.

5. "설득"

당몽교

만약 네가 석두 치면 불이 나지만, 네가 원을 때리지 않으면 연기가 없다.

배우지 않고 배우는 것은 부자연스럽다.

모든 것은 그 자신의 운이어야 하고, 그는 나의 성현이어야 한다.

청춘은 반드시 일찍 해야 하는데, 어떻게 하면 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을까?

6. 3 월의 궁전

돈 리화

수로가 물붉은 담으로 가득 차서 바람이 작다.

막 노소를 몇 번이나 누비니 천 년을 잠글 수 있다.

8. 청춘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청춘에 관한 시사가 매우 많은데, 다음은 참고할 만한 것이다.

나는 너에게 고귀한 것을 소중히 여기지 말라고 충고하고, 나는 네가 반드시 청춘을 소중히 여길 것을 권한다. _ _ _ _ _ 익명 "마녀"

장안이 쾌락의 땅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귀중한 시간을 헛되이 낭비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_ _ _ _ _ 리걸의' 위만에게 작별인사'

부용 낡은 가을 서리, 군선들이 부끄러워 먼지를 깨끗이 씻는다. _ _ _ _ 이백 "중산유자 첩의 노래"

그는 열다섯 살에 한궁에 왔는데, 바로 사춘기의 나이였다. 그녀는 미소를 지으며 봄의 아름다움을 부끄러워했다. _ _ _ _ 이백의' 증오의 노래'

복숭아와 이공이 청년에 있는데, 누가 백일을 뚫을 수 있겠는가. _ _ _ _ 이백의 장가행

백 살 반 넘어져서 전기 기간이 길다. _ _ _ _ _ 이백은 "정산에 올라 남쪽을 바라보고, 지난 일을 돌아보며 떠우선생서를 증여한다" 고 말했다

청춘은 얼마나 지속될 수 있고, 새는 봄에 노래를 부른다. _ _ _ _ 이백의' 봄의 강남'

사람은 세상에 있는데, 돌아오는 길을 모르고, 떠돌아다니며 정해지지 않고, 백발이 창성하다. _ _ _ _ 이백의' 봄의 강남'

지금 꽃 앞에서 가을풀을 보고 있는데, 어떻게 상대방이 늙고 가난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까? _ _ _ _ _ 센삼량주각 법관 야장.

긴 백발이 거울을 향해 한탄했지만, 청춘은 애교로 바뀌었다. _ _ _ _ _ _ 센삼은 "무위 봄날 석양 판사 온옥문서사도 김창에 도착했다" 고 말했다

열다섯 살 된 내가 아직 어린아이라는 것을 생각하면, 노란 송아지처럼 건강하다. _ _ _ _ _ 두보 "상처 입은 죽음"

술빚은 흔하고 인생은 70 세이다. _ _ _ _ _ 두보의 두곡강시

녹색의 봄날,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셨다. _ _ _ _ _ 두보 "황하 양안이 제국군에 수복되었다"

근심은 내 얼굴을 늙게 하고, 백발이 가득 찼고, 한숨을 내쉬며 또 새해를 맞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_ _ _ _ _ Dai shulun "돌 언덕에서 자는 것 외에도"

문득 만났지만 꿈으로 의심하고, 상대방의 나이를 비탄하며 물었다. _ _ _ _ _ 평시 "윤양여관에서 심민에게 작별인사"

청춘은 반드시 일찍 해야 하는데, 어떻게 하면 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을까? _ _ _ _ _ 멩 교외의 "설득"

상황은 청춘이 황혼이 되고 복숭아꽃이 붉고 비가 내리는 것이다. _ _ _ _ _ 리가의' 입주'

당시 야심이 다 소진되어 백발에 네다섯 줄기를 더했다. _ _ _ _ _ 풍설의 장안 밤비

나는 주연을 그리워하고 황혼에 홀로 기대고 있다. _ _ _ _ _ 이영 "정왕 12 형제 응우엔 랑귀"

낙양시 봄은 좋고 낙양 인재는 늘 외지에 있다. _ _ _ _ 웨이 주앙 보살 쌰

가을 귀밑머리는 서리를 머금고 있고, 쇠퇴면은 주홍색에 기대고 있다. _ _ _ _ _ 인석의' 불창송시' 입니다

내가 이미 알고 있었다면. 안장을 잘 잠그지 않은 것을 후회하다. _ _ _ _ _ 류영 "봄부터 풍파가 꺾였다"

등포도주와 녹색의 정신이 사라지고, 지난날의 음주 동반자도 줄었고, 지금의 나도 예전처럼 젊지 않다. _ _ _ _ _ 류영 "소년여행, 장안고도마연"

거울 속의 봄을 두려워하다. 화초만큼 새롭지 않다. _ _ _ _ _ 장 xian "이만 랭 위층 보살 노래"

녹양 방초 장정로. 젊었을 때는 사람을 쉽게 버린다. _ _ _ _ _ 얀 슈 "옥탑, 봄 증오"

명나라에서는 서풍이 동쪽으로 기울면 주연은 가을을 참을 수 없을 것이다. _ _ _ _ _ 엄격한 \ "자나무 하늘, 수련이 열리고, 함께 가다."

나는 오늘 전쟁터에서 수영을 하며, 나는 느낌의 마음을 느끼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았다. _ _ _ _ _ _ 수시 "염노교 적벽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