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모옌 술신이 도대체 어떤 이야기를 했는지

모옌 술신이 도대체 어떤 이야기를 했는지

참고용 대답으로 좀 길어요. 제가 옮겼어요. 참고용으로만 < P >' 술나라' 는 모옌 1989 년부터 1992 년까지 전력으로 만든 현실 비판 전선이 극한까지 밀고 나레이션 실험 방면에서 과감한 시도와 혁신을 위한 장편 작품입니다. 소설에서, 성 인민검찰원 특급 정찰원 정갈고리가 주국시로 가서 특별한 사건을 조사하였다. 그러나 술국시의 아무도 유혹을 견디지 못하고 권력, 술, 여자 사이를 맴도는 과정에서 딩훅은 술을 마시지 말라고 끊임없이 일깨워 주었지만 결국 술에 취해 변소에 빠져 죽었다. 정갈고리의 이야기를 통해 소설은 이 사회의 무서운 신비를 예리하게 드러낸다. 딩후크 이야기와 병행하는 것은 소설에 나오는 저자와 주국시 문학청년 이일두가 문학 창작에 관한 통신과 이일두가 창작한 소설 작품이다. 이 소설 작품들은 풍격이 가지각색으로 소설 문체의' 만한전석' 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책의 프랑스어판은 21 년 프랑스' Laure Bataillin' 을 수상했다. 바태용) 외국 문학상. 낭만적이고 다정하고 혼란스럽고 부패한 시대에 형제들은 자신의 친형제를 심판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허리봉문: 소설 실험문체의' 만한전석' 탐정소설, 잔혹현실주의 소설, 표현주의 소설, 상징주의 소설, 판타지 소설, 무협 레전드 소설, 서정 소설, 구조주의 소설 ...' 중국 걸출한 소설가 모옌 오리지널' 이 번갈아 등장한다 그 사상의 대담함, 줄거리의 판타지, 인물의 귀신의 매력, 구조의 참신함은 모두 프랑스와 세계 독자들의 독서 경험을 초월한다. " < P >-21 년 프랑스' Laure Bataillin 외국문학상' 시상식 < P > 은 내가 보기만 해도 충격적이고 어리둥절한 책이다. < P > 책을 읽는 과정에서 각종 술나라, 술도시 같은 곳이 허구라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책에 묘사된 여러 가지 줄거리는 또 실감나는 것 같고, 이것이 반현실인지 허구인지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일두가 누구죠? 모옌 이 작품 을 위해 허구 한 인물 인가, 아니면 확실히 존재하고 모옌 을 찾아 기고하는 사람 인가? 단순하고 더 이상 간단할 수 없는 질문도 나도 다소 혼란스러워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P > 노벨상을 받은 후 모옌 작품들이 순식간에 핫해지면서 모옌 문필이 하룻밤 사이에 다른 사람의 심각한 집필의 권위가 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다른 사람의 노벨상 심사위원이 왜 결국 모옌 상을 수여하든, 그 이름이 그의 손에서 바뀐 글에 1% 맞든 말든 상관이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책을 읽을 때 평화로운 마음으로 보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이렇게 보는 것이야말로 자신이 얻을 수 있었던 지식이며, 이 작품에 대한 자신의 이해를 가장 객관적으로 반영할 수 있다. 그러나, 정작 모옌 을 세대 종사로 보고 경배, 우러러보고 그 대작을 감상하면 8% 가 자신의 비이성적인 생각의 영향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다. 사실, 이 책을 읽을 때, 나는 내가 다소 이런 영향을 받았다고 느꼈다. < P > 주국, 존재인지 아닌지 모르는 곳, 도대체 어디에 있는지 모르는 곳, 거짓이라도 현실 세계에서 어디서 얻은 나무템플릿인지 추측하기 어려운 곳. 이것은 스릴 넘치는 세계이며, 상대적으로 발달된 생활 풍습이 비교적 사치스러운 곳인 것 같다. 이 악한 곳에서 우리가 알 수 있는 것은 지방적 특색을 지닌 풍경뿐 아니라 신기한 색채를 지닌 이야기 전설도 있고, 더욱 스릴 넘치는 나쁜 풍조도 있다. 책의 묘사에서, 이것은 생활 작풍이 썩은 도시일 뿐만 아니라, 한 사람이 사람을 잡아먹는 야생의 스릴러 사회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여기서 다관권자는 야수처럼 백성을 어육하고 있다. 무고한 아기가 권세 있는 사람의 중식이 되었다. 저속한 백성들의 사상문화는 자신을 위해, 자기 자식을 위해 권리와 인격을 쟁취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미래와 후대의 미래를 다른 사람의 손에 넘겨주고 다른 사람이 탐욕스럽게 마지막 혈육을 빨아들이게 할 정도로 뒤떨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여기서 문명은 뜬구름 표상의 장식일 뿐, 추악함과 악독함은 이 사회에서 가장 뿌리깊은 기층이 되었다. 이것은 슬프고 탄식할 수 있는 술도시이며, 이것은 슬프고 탄식할 수 있는 술나라이다. < P > 개편의 이일두는 자신의 작품이 노신의' 광인일기' 와 비슷하다고 말했다. 나는' 광인일기' 를 다시 한 번 찾아 자세히 읽어 보지는 못했지만, 책을 읽는 동안 내 머릿속에는 이 문장 출신의 말 한 마디가 울려 퍼지는 것 같다. 아이를 구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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