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모네와 반 고흐, 누구의 역사적 지위가 더 높습니까?

모네와 반 고흐, 누구의 역사적 지위가 더 높습니까?

나는 모네의 기교에 경탄했지만, 나는 반 고흐를 더 좋아한다. 모두 햇빛, 반 고흐를 더 좋아해요!

모네는 말했다: "나는 새처럼 그렸다. 클릭합니다 그가 보기에 자연은 진정한 인상파 화가의 필수 자질이다. 자연 자체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민감한 모네는 새로운 표현 방법을 발명하고 새로운 그림 스타일을 세웠다. 전통적인 방법과 스타일이 전혀 적용되지 않는 것으로 입증되었기 때문이다. 구도, 명암 구성, 선형 원근, 획, 색조, 색도의 변화는 모두 쓸모가 없다. 그 결과, 그는 점점 새로운 그림 스타일을 형성하게 되었는데, 여기에는 착실하고 소용돌이치는 필법이 포함되어 있었고, 색채는 빛이었고, 공기도 동적이었고, 빛과 공기의 상호 작용은 공간을 형성했다.

모네는 자신의 시각 능력과 표현 방법을 깨달았다. 그는 자신의 경험을 극치로 발휘했다. 이 과정에서 그는 오해와 왜곡의 위험이 있다. 한번은 그의 화풍에 극도로 반대하는 사람이 고의로 자신의 그림을 많은 사람들 앞에 거꾸로 걸어 놓고 모두에게 말했다. "이 그림이 얼마나 좋은지 보세요. 거꾸로 걸어도 되고, 더 가로로 걸어도 된다. " 말투가 매우 풍자적이다. 그러나 그를 감상하는 사람들은 모두 그의 예리한 관찰력에 경탄했다. 그래서 때때로 사람들은 그를 기계적인 눈으로, 때로는 그를 기계로 취급하고, 과학적 정확성으로 어떤 시각적 인상을 충실히 기록할 수 있다. (심지어 세잔도 말했다. "모네는 한 눈밖에 없지만, 세상에, 그것은 어떤 눈인가!"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 ); 때로는 지나치게 이성적인 회화 이론으로 무장한 혁명가로 여겨진다. 숙련된 장식 화가로서, 그는 그 마지막 유화에서 그의 재능을 보여 주었지만, 그는 엄숙한 스타일이 부족했다.

그는 재능이 넘치고, 시적이고 섬세한 느낌과 매력으로 가득 차 있다. 모네는 시각과 감정, 관찰과 현실, 그리고 그 묘사 사이의 내적 관계를 가장 먼저 인식했는데, 이 연결은 바로 인상주의의 본질과 기초이다.

우리가' 인상' 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시각적인 현상뿐만 아니라 이런 현상이 예술가의 머릿속에서 불러일으키는 감정도 가리킨다. 사물을 실용적으로 관찰하는 방식이 없다면, 우리는 먼저 보고 싶은 것을 보게 될 것이다. 모네는 야외 햇빛, 군중, 활기찬 것을 좋아한다. 그는 발랄하고 행복한 천성으로 자신의 사랑을 표현했다. 그 과정에서 그는 또한 사랑을 느꼈다. 왜냐하면 그는 눈에서 발견한 아름다움을 발산할 것이고, 그의 영혼은 그 어떤 것보다도 더 깊이 이런 아름다움을 경험하게 될 것이며, 이를 위해 극도로 흥분할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반 고흐는 착하고 가난한 사람을 동정한다. 초창기에는' 세상의 모든 불행한 사람들을 위로하기 위해' 목사로서 한 광산에 자비로 가서 광부처럼 가장 맛없는 음식을 먹고 바닥에서 함께 잤다. 광산이 폭발할 때 그는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중상을 입은 광부를 구했다. 그의 지나치게 엄숙한 희생정신은 교회의 초조함을 불러일으켰고, 결국 그의 직무를 해임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의 그림 경력으로 돌아가 사촌과 당시 네덜란드 화가들의 단기 지도를 받고 파리의 새 화가 (인상파 포함) 와 우정을 맺었다.

반 고흐의 모든 걸출한 오리지널 작품은 그의 생명의 마지막 6 년 동안 완성되었다. 그의 첫 작품에서는 감정이 종종 가라앉았지만, 그 후 그의 많은 작품들은 마치 쾌활한 노래로 세상의 고난을 위로하고 그의 강한 이상과 희망을 표현하는 것처럼 우렁차고 또렷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영국 평론가는 "그는 세상에서 가장 단순하고 평범한 것, 즉 태양을 추구하는 데 모든 정력을 쏟았다" 고 말했다. 그의 그림은 햇빛에 밝은 색채로 가득 찼을 뿐만 아니라 아래의 눈에 띄는 태양 자체를 한 번 이상 그리고 해바라기를 여러 번 묘사했다. 죽은 사촌 모프를 기념하기 위해 그는 복숭아꽃이 햇빛에 활짝 핀 그림을 그리고 "살아있는 사람이 살아 있는 한 죽은 사람은 영원히 살 것" 이라고 시를 썼다.

만약 사람과 사람 사이에 진정한 사랑이 있다면, 생명은 영원할 것이다. 이것은 반 고흐의 소망과 신념이다. 하지만 차갑고 더러운 현실은 결국 민감하고 열정적인 예술가를 간헐적인 정신착란으로 몰아넣고, 병에 걸렸을 때 광란 상태에 빠졌고, 병에 걸리면 더욱 고통스러웠다. 다른 사람의 부담 증가 (특히 동생 테오) 를 꺼리고 1890 년 7 월 23 일 자살한 뒤 며칠 만에 세상을 떠나 37 세에 불과했다. 몇 달 후, 그에게 모든 사랑과 물질적 자원을 쏟아 부은 테오도 죽었다. 사람들은 테오가 반 고흐를 위해 태어났다고 말한다 ...

바이두 네티즌에서 발췌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