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4 학년 국어에 자세히 대답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25 12:3:30)

4 학년 국어에 자세히 대답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25 12:3:30)

발자크 (1799 ~ 1850), 19 세기 프랑스의 위대한 비판적 현실주의 작가, 유럽은 현실주의 문학의 창시자이자 걸출한 대표를 비판한다.

그는 프랑스 근대사의 격동기 (나폴레옹 제국, 버번 왕조, 7 월 왕조) 를 겪었다. 어릴 때 성적이 좋지 않아 한 번에 35 명밖에 안 되는 시험에서 32 위에 올랐다. 그래서 우리 부모님과 선생님들은 발자크에게 아무런 희망도 품고 있지 않았습니다. 그가 천재라는 것을 알게 된 것은 말할 것도 없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발자크 대학을 졸업하고 로펌에 입성했다. 그의 부모님이 원하시는 바와 같이, 이것은' 철밥통' 이다. 하지만 젊은 발자크는 가족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사직하고 글쓰기에 전념했다. 발자크는 빈민가의 다락방에서 그의 작가 생활을 시작했다. 첫 작품인' 비극크롬웰' 이 성공하지 못했고, 이후 다른 사람과 합작하여 창작한 코믹한 소설과 초자연적인 소설도 중시되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출판사가 되어 인쇄소와 각인 공장을 운영하여 모두 적자로 끝나고 부채가 쌓였다. 이 거액의 채무는 악몽처럼 발자크를 휘감고 있다. 1850 년 그의 삶의 마지막 순간까지. 그러나 그는 결코 좌절하지 않았다. 그는 서재에 나폴레옹의 작은 조각상을 배치하고 그의 일생을 격려하는 모토를 썼다. "나는 펜으로 그가 이루지 못한 일을 완성할 것이다."

발자크는 인생에서 비틀거리며 전진했지만, 그는 이런 충돌에서 인생을 알게 되었고, 그는 다른 사람보다 더 깊이 알고 있었다. 1829 년 소설' 후안당' 출판이 현실주의 창작의 첫걸음을 내디뎠다. 193 1 발표된 당나귀 가죽 이야기는 그의 명성을 크게 높였다. 자신을 문학의 나폴레옹으로 만들기 위해, 그는 30 ~ 40 년대에 놀라운 끈기로 많은 작품을 창작하여 9 1 편의 소설을 썼는데, 통칭하여' 인간 코미디' 라고 부른다.

인간 희극은 풍습 연구, 철학 연구, 분석 연구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최초의 제목은 사회 연구였다. 1842 단테의' 신곡' 에서 영감을 받은 발자크는 자산계급 사회를 큰 무대로 삼아 자산계급 생활을 추악한 희극에 비유하는 이름을 바꿨다. 발자크는 서론에서 이렇게 썼다. "프랑스 사회는 역사가가 될 것이고, 나는 이 역사학자의 비서일 뿐이다. 악습과 미덕을 나열하고, 열정의 주요 사실을 수집하고, 다양한 성격을 묘사하고, 사회의 주요 사건을 선택하며, 같은 성격 특징을 결합하여 전형적인 예를 형성한다. 그렇게 하면 역사가들에 의해 잊혀진 역사, 즉 풍속사를 쓸 수 있을 것이다. " 인간 희극은' 사회백과사전' 이라고 불리며 당시의 사회생활을 진실하게 반영하고 귀족 계급의 운명적인 멸망을 묘사하며 자산계급의 탐욕과 약탈, 그리고 모든 돈 기반 사회관계를 폭로했다. 발자크는 환경에 대한 구체적이고 섬세한 묘사를 중시하며 인물의 언행을 통해 인물의 영혼을 드러내는 데 능하다. * * * 이 책은 2400 여 명의 인물을 형상화했으며, 한 인물이 많은 소설에 자주 등장한다. 그중에서 비교적 유명한 장은' 슈안돈만',' 고령자',' 오제니 그랑타이',' 고리대금자',' 유물 전시실',' 뉴보건 은행',' 환멸',' 농민' 이다. 불과 20 년 만에 그는 매년 4 ~ 5 편의 소설을 써야 한다. 그는 하루에 적어도 18 시간을 책상 앞에 썼고, 그의' 사이차 피로도' 는 25 시간으로 쓴 것이다. 시골 의사는 72 시간을 썼지만 수십만자의 고전' 고노인' 은 3 일 만에 완성되었다. 글을 쓸 때 정신을 차리기 위해 발자크는 진한 커피를 즐겨 마신다. 그는 "나는 커피 3 만 잔으로 죽을 것" 이라고 말했다. 물론 조기 부채와 글쓰기의 어려움으로 그는 8 월 1850 일 세상을 떠났고 만성 커피중독은 그의 사망 원인 중 하나가 되었다.

셰익스피어: 영국 시인과 극작가. (1) 워릭군 에번 강변 스트래트포드, 1564 에서 태어났습니다. 존 신부는 워릭군의 자영업자이다. 그는 155 1 년 스트라테포드로 이주하여 양모 가죽 제조 곡물 무역 등의 업종에 종사했다. 어떤 사람들은 그도 도살꾼이라고 말한다. 존은 1565 스트래트포드의 민정관으로 3 년 후 시장 당선되었다. 장남 윌리엄은 라틴어와 고대사, 철학, 시, 논리, 수사학을 공부하기 위해 현지의 한 문법학교로 보내졌다. 13, 14 살 때 가족이 내려왔을 때, 그는 중퇴하여 아버지를 도와 사업을 처리했을 것이다. 1582 1 1 이웃 마을의 부유한 자작농의 딸인 앤 하사웨이와 결혼하여 이듬해 5 월 수잔나,1/Kloc-0 을 낳았다 햄넷은 0 세에 세상을 떠났다. 1585 부터 1592 까지 그 신세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후세에는 전설이 많다. 예를 들어, 그는 시골 교사, 귀족 저택에서 경찰, 군인으로 일한 적이 있다. 가장 유행하는 전설은 그가 인근 귀족 향신 토마스 루시경의 사슴을 훔쳐 런던으로 도피했다는 것이다. 시간은 일반적으로 1586 으로 추정됩니다.

1592 년 극작가, 이른바' 대학자' 중 한 명인 로버트 그린은 당시 일부 배우들을 공격하며 극작가에게 "그들을 믿지 마라" 고 경고하는 문장 한 편을 썼다. 그중에는 벼락부자 까마귀가 있는데, 우리 깃털로 자신을 장식하고 배우의 돈주머니로 늑대의 마음을 키운다. 그는 너희들 중 가장 우수한 작가와 비교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서 텅 빈 시 몇 수를 썼다. 그는 빈틈없는 잡다한 사람이지만, 전국적으로 그 사람만이 무대를 뒤흔들 수 있다고 뻔뻔스럽게 생각한다. " 호랑이의 마음' 은 셰익스피어 드라마' 헨리 6 세' 의 다음 한 문장이고,' 충격적인 무대' 는 셰익스피어의 성에 대한 전고 (shake 는 충격을, spear 는 창을 의미함) 이다. 셰익스피어가 1592 년에도 꽤 유명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가 고향을 떠나 1592 까지 극장 앞에서 귀족 고객을 위해 말을 보다가 극장의 잡공, 배우, 주주가 되었다고 한다. 그는 극본을 쓰기 시작한 것은 대부분 구극을 각색하거나 다른 극작가와 합작한 후, 나중에 독립적으로 창작하였다. 그는 런던에 동향이 있는데, 세교필드는 인쇄출판업을 경영한다. 셰익스피어의 첫 작품인' 비너스와 아도니스' (1593) 는 필드가 출판했다. 이 작품은 젊은 사우스샘프턴 백작에게 바쳐 신귀하다. 그의 연극반은 1594 부터 궁신들의 비호를 받아' 궁신 연극반' 으로 불린다. 1603 년에 제임스 1 세가 즉위하여' 제왕' 으로 개명되었다. 그는 에섹스 백작과 같은 새로운 귀족들과 사이가 좋다. 그의 극단도 여왕궁 공연, 여름이나 전염병 기간 동안 외성에서 공연을 했다. 1596 년, 그는 아버지가' 가휘' (향신의 사회적 지위를 상징함) 를 신청하도록 도왔다. 그는 매년 귀가하여 친척을 방문하고, 고향 1597 에서 부동산을 샀고, 1602 (127 무) 에서 부동산을 샀을 것으로 추정된다. 그는 고향에서 마지막 서너 년을 보냈다. 1665438+ 는 2006 년 4 월 23 일 사망하여 마을의 삼일교회에 묻혔다. (2) 셰익스피어는 22 년이나 23 년 동안 37 편의 연극, 154 곡의 14 행 시, 두 곡의 장시 및 기타 시를 창작했다. 두 부장시' 비너스와 아도니스' 와' 루크레슈의 치욕' 을 제외하고는 그가 생전에 직접 출판한 것 외에 그의 극작 중 일부는 모두 4 개 책으로 출판되었다. 이' 해적판' 은 극단의 일부 배우들이 구술하거나 공연 중 속기를 한 것이다. 당시의 관행은 극작가가 극본을 극단에 팔았고, 극단은 극본을 전권으로 처리하는 것이었다. 가능한 독점을 위해 연극반은 다른 연극반이 대본을 받고 비밀을 지키는 것을 막기 위해' 해적판' 이 등장했다. 그가 사망한 후 셰익스피어의 모든 극본은 동료 배우 해명과 칸트르에 의해 책으로 수집되어 1623 년' 제 1 쌍 개본' 으로 출간돼 총 36 개의 극본을 수집했는데, 그 중 절반은 그가 죽기 전에 출판되지 않았다. 작품을 창작할 때 연극의 공연과 출판은 모두 정부의 등록과 비준을 거쳐야 하며, 셰익스피어 연극의 공연과 출판일은 모두 기록되어 있다. 그러나 공연과 출판의 날짜가 반드시 창작시간과 일치하는 것은 아니다. 공연 1 년, 2 년, 같은 해에 마무리할 수도 있고 공연 후에 수정할 수도 있다. First folio 의 연극은 시간순으로 배열된 것이 아니라 코미디, 사극, 비극의 세 가지 주요 범주로 배열됐다. 18 세기 후반부터 마론 등의 학자들은 셰익스피어 연극의 창작 연대를 연구하기 시작했다. 200 년의 탐구 끝에 그들은 기본적으로 셰익스피어의 사상과 예술의 진화를 연구하는 더욱 믿을 만한 근거가 되었다 (첨부된 셰익스피어 작품의 연대표 참조). 연극의 분류 1 부는 셰익스피어의 연극을 세 가지 범주로 나누었고, 이후 학자들은 로마 역사에 관한 극본을' 로마극' 으로 더 나누고, 이후 코미디를' 낭만극' 이나' 전설극' 으로 나누었다. 1850 년 동안 독일 학자 갤비스누스는 셰익스피어 예술 기교의 발전을 연구했다. 셰익스피어의 대사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셰익스피어의 연극은 사극과 희극 시기인 1. 1590 부터 1600 까지 세 기간으로 나뉜다. 2. 160 1 ~ 1607, 비장기; 3. 1608 부터 16 12 년, 즉' 로맨틱 드라마' 시기. 1870 년, 영국 학자 도든과 포네르는 셰익스피어의 연극을 시 기교와 정서에 따라 네 가지 시기, 즉 1 기: 1590 부터 1596 까지, 초기 서정시 시기로 나누었다. 1597 부터 1600 까지 사극과 코미디 시대. (3) 저자의 질문 19 세기 중반, 일부 학자들은 그의 배경이나 학력이 어떠하든 그가 이런 작품들을 쓸 수 없다고 생각한다. 셰익스피어의 극작이 반영한 지식이 광범위하기 때문이다 (법률 역사 지리 정치 궁중 귀족 생활방식 등 여러 방면 포함) 옥스퍼드 백작 에드워드 드 빌, 심지어 말로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하지만 셰익스피어의 연극은 그의 극단 중 두 배우가 소장하고, 동시대의 극작가 벤 존생도 전집을 위해 시를 썼는데, 그것만으로도 회의론 이론이 근거가 없게 되었다. 회의론자들은 작가가 생활과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울 수 있는 잠재력을 완전히 무시했다. (4) 작품 소개 셰익스피어의 모든 작품의 기본 사상은 휴머니즘이나 인도주의이며, 그의 언어로 보면' 사랑' 이다. 그의 작품은' 사랑' 이라는 개념의 다양한 표현이다. 인도주의는 신흥 자산계급이 봉건주의에 반대하는 사상 무기이다. 셰익스피어의 작품은 신흥 자산계급의 이상을 반영한다. 그는 생활에 대해 깊은 감명을 받았고, 사고에 능하며, 높은 예술적 수양을 가지고 있으며, 작품 이미지가 생동감 있다. 그는 유럽 각국의 신문화와 새로운 사상을 흡수했기 때문에 그의 작품은 16 부터 17 세기의 영국 현실을 심오하고 생동감 있게 반영해 유럽 르네상스 전체의 문학적 업적을 집중시켰다.

셰익스피어의 가장 초기의 시는' 비너스와 아도니스' 로, 그 주제는 로마 시인 오비드가 쓴' 변형기' 에서 나온 것이다. 사랑의 여신인 비너스가 젊은 아도니스를 추구했지만 아도니스는 그녀를 사랑하지 않고 사냥만 좋아하고 사냥 여행에서 멧돼지에게 물렸다. 비너스는 매우 슬펐다. 아도니스가 죽은 곳에서 백두옹이라는 꽃 한 송이가 피바다에서 태어났고, 비너스는 그것을 섬으로 돌려보냈다. 이 시의 주제는 사랑이 저항할 수 없고 글이 아름답다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서이다. 출판 후 인기가 많았고 1602 * * 출판 7 판, 1640 은 16 판으로 적상됐다. 로마의 마지막 왕인 타쿤의 아들 세크스터가 전쟁터에서 달려와 코라티나스의 아내 루크레슈를 더럽히고 남편을 전쟁으로 소환하여 복수를 하고 칼로 자신을 죽이라고 했다. 결국 왕조를 전복하고 귀족 공화국을 세웠다. 필자는 색스터가' 명예' 의 이념을 어겼다고 생각하는데, 신귀는 그로부터 교훈을 얻어야 한다. 작가는 또한 Lucris 를 통해 동정, 연민, 인간성을 호소했다. 이 시는 비교적 복잡하다. 14 행 시 셰익스피어의 14 행 시 *** 154 는 약 6 년 동안 우정과 사랑을 주제로 속속 쓰여졌다. 이탈리아에서 들어온 이런 시는 대부분 샴시의 형태로 나타난다. 1 및 126 시인과 귀족 청년과의 우정의 기복 127 부터 152 까지 첫 시인의' 검은 여자' 에 대한 사랑 마지막 두 곡은 끝났다. 17 이전에 시인은 젊은이들에게 결혼을 강력히 권했고, 아름다운 것은 대대로 전해져 영생을 얻어야 하며, 인문주의자의' 사람' 에 대한 신앙과 새로운 귀족에 대한 희망을 반영했다. 나중에 이 젊은이는 시인에게 냉막, 때로는 다른 시인, 심지어 시인의 여자친구를 유혹하기도 했지만, 시인은 우정을 중시하여 화해의 정신을 나타냈다. 시인은' 검은 피부 여자' 에 대한 사랑을 토로했지만 시인의 가장 친한 친구에게 납치돼 시인은 실망했다. 이 이야기 뒤에는 풍부한 사상 내용이 숨겨져 있다. 인문주의자의 진선미에 대한 견해와 이상도 사회 현실을 반영한다. 이 시들은 아름다운 미래에 대한 희망을 표현하지만, 사람들 사이의 불화로 인한 실망과 불안도 보여준다. 그들은 개인의 서정이 아니라 한 시대를 표현했다. 셰익스피어의 소네트는 분방한 것이 아니라 절제되고, 사상이 있고, 분석적이고, 이치에 맞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언어가 교묘하고, 리듬감이 강하다. 사극 초기에 창작한 영국 사극은 모두 9 편으로, 이 중 8 편은 2 부 4 부작으로 요약할 수 있다. 헨리 6 세와 리처드 3 세의 1, 2, 3 부; 리처드 2 세, 헨리 4 세, 헨리 5 세, 그리고 존 왕도 있습니다. 당시의 입장에서 볼 때, 신흥 자산계급은 국가 통일을 요구하고 봉건 왕권을 개조하여 본 계급의 발전에 이바지할 것을 요구하였다. 엘리자베스 여왕의 정권은 16 년 90 년대에 여전히 공고해졌지만 왕위 계승 문제는 갈수록 긴박해지고 국내외 봉건 세력이 꿈틀거리고 있다. 30 년 전 케이트가 이끄는 농민 봉기가 아직도 기억에 새롭다. 셰익스피어는 민족 운명에 관심을 갖고 봉건내투와 농민 봉기를 반대하지만, 주로 전자를 반대하며 개명군주의 통치하에 국내 평화 통일을 공고히 할 것을 요구한다. 이것은 그의 사극의 주제이다. 처음 네 편의 소설에서 헨리 6 세의 첫 번째 부분은 영국이 영법 백년 전쟁에서 귀족 불화로 패했다고 썼다. 중편은 국내 귀족 분쟁, 민간인 봉기, 내전으로 이어졌다. 다음 부분은' 장미전쟁' 의 봉건 내전에 관한 것으로, 붉은 장미귀족그룹에 속한 국왕이 죽임을 당했다. 리처드 3 세는 잉글랜드 에드워드 4 세가 죽은 후 왕위를 찬탈한 백장미그룹, 혈친귀족 리처드가 교활하고 피비린내 나는 악랄한 수단으로 왕위에 올랐고, 곧 적에게 죽임을 당해 장미전쟁을 끝냈다고 썼다.

존 왕은 천주교를 반대했지만 합법적인 후계자를 살해하고 왕위를 찬탈하며 외국 침략을 일으켰다. 마지막 4 부작에 쓰여진 리처드 2 세는 우유부단해서 발톱의 말을 들으면 귀족 간의 균형을 유지할 수 없다. 그의 사촌은 기회를 틈타 왕위를 차지하여 헨리 4 세가 되었다. 헨리 4 세는 왕위의 부적절한 노선 때문에 온종일 긴장하고 있다. 두 번 내란을 평정하지만 태자는 정업을 하지 않고 황위 전도는 여전히 걱정이다. 나중에 왕자는 개과천선했고, 헨리 5 세를 계승했고, 헨리 5 세는 대법전쟁을 이용하여 국내 갈등을 해결하고 프랑스에서의 영토를 탈환했다. 작가는 그에게 계몽 군주와 민족 영웅의 이상을 기탁했다. 헨리 5 세 개혁의 전환 과정은 작가가 봉건 군주를 개혁하는 사상을 반영한다. 고대 로마 이야기를 각색한 피비린내 나는 복수극' 티투스 앤드로 닉스' 는 주인공이 대국을 품고 있지만 내투를 피할 수 없는 비극을 담고 있다. 코미디는 1593 부터 1600 까지 다양하다. 셰익스피어는 10 희극과 비극적인' 로미오와 줄리엣' 을 썼다. 이 희극들은 각각 특색이 있다. 최초의' 잘못된 코미디' 는 로마 코미디언 프라우투스의' 쌍둥이 형제' 를 각색한 것으로, 코미디 효과는 서로의 오해로 인한 것이다. 윈저의 풍류낭들' 은' 헨리 4 세' 의 포스타브를 중심으로 시민의 생활을 반영하는 희극이다. 이 시기의 희극은 대부분 사랑을 소재로 하지만' 베니스 상인' 은 이 범위를 넘어섰고, 같은 소재의' 로미오와 줄리엣' 은 비극을 썼다. 길들이기' 는 결혼의 자유를 제창하지만 저자 남존여비의 관점도 보여준다. 베로나의 두 신사' 는 사랑의 충성을 썼다. "사랑의 헛수고" 와 "별일 없는 일" 은 금욕주의 반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한여름 밤의 꿈' 과' 모두 기뻐하다' 는 사랑 이야기를 자연환경에 두었는데, 후자는 자연과 궁정의 싸움을 비교했다. 제 12 야' 는 부차적인 줄거리를 통해 청교도의 위선을 풍자했다. 로미오와 줄리엣은 두 봉건 가정에 속한 한 쌍의 젊은이를 묘사했다. 그들은 첫눈에 반했지만 결합할 수 없었다. 그들은 로렌스 신부에게 도움을 청했고, 그는 그들에게 개인 결혼식을 주었고, 그들이 베로나에서 탈출하도록 안배했다. 그러나, 우연한 실수로 그들은 배신당했다. 세원한으로 인한 잘못을 감안하여 양가 부모는 화해했다. 이 사랑 찬가는 선명한 반봉건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베니스 상인' 은 상인 안토니오가 유대인 고리대금업자 셜록에게서 현금을 빌려 그의 친구 바세니오가 결혼하는 것을 돕기 위해 돈을 빌렸다고 썼다. 셜록은 질투로 대출 이자를 받지 않는 척했고, 계약을 갚지 않으면 안토니오 1 파운드의 고기를 자를 수 있었다. 안토니오가 정말 늦었어요. 재판 당일 바르셀로나의 약혼녀는 변호사로 가장해 법정에서 셜록을 물리쳤다. 이 연극은 세 가지 엇갈린 이야기 단서를 통해 선량함, 우정, 진실한 사랑을 제창한다. 비극은 160 1 부터 1607 까지, 셰익스피어는 이른바' 4 대 비극', 그리스 로마 이야기를 주제로 한 5 편의 연극과 2 편의 희극을 썼다. 이 시기 연극의 사상 깊이와 현실주의 색채가 크게 증강되었다. 이른바' 코미디' 라 해도 사랑은 어두운 면을 드러낸다. 결국 가족이 되다' 에서 헬레나의 버트론에 대한 사랑은 후자의 사회적 지위 관념에 타격을 받았지만, 그녀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았다. 일보 일보' (유골통으로 이동) 의 안철루는 법을 어겨 사랑을 바꾸었다. 트로이 로스와 크레시다' 와' 앤서니와 클레오파트라' 에서 작가는 사랑과 명예에 대해 의심을 품었다.

율리우스 카이사르는 중앙집권에 반대하는 투쟁을 반영한다. 코리 오라누' 는 로마 귀족들이 오만함으로 인해 당한 배신과 멸망을 다룬다. 셰익스피어의 비극이 위대한 것은 그들이 고도로 요약되었기 때문이다. 햄릿은 휴머니즘 사상가의 비극이다. 나의 아버지는 그의 삼촌에게 죽임을 당했고, 나의 어머니는 그의 삼촌과 결혼했다. 우리 아버지의 죽은 영혼은 그에게 복수를 요구했다. 이렇게 간단한 사건으로 그는 사회 전체와 시대를 고려하게 되었고,' 시대 전체가 사개가 생겼다' 는 것을 발견하고' 건곤 개편' 의 중책을 맡기로 했다. 그러나 그는 혼자서 암흑세력에 대항하여 중과부적이 되어 결국 실패했다. 오셀로의 주인공은 작가가 만든 이상적인 인물이다. 그는 솔직하고, 신뢰하고, 사납다. 그는 마키아빌리식 음모가 이아고의 지배를 받아 사랑하는 아내를 죽였다. 아테네의 태문은 거짓된 우정이 태문을 철저한 염세자로 만들었다고 썼다. 리어왕' 은 철학적 의의가 충만하다. 톨스토이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은 리어왕이 나라를 분열시키려는 음모가 믿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것의 요약력이 가장 강하여 권위와 사랑의 모순을 다루고 있다. 권위와 사회 정의 사이의 모순; "성실한" 사랑과 위선적 인 사랑의 비교; 인간성과 자연의 선악 문제. 극본은 리어왕이 절대적인 권위를 가진 봉건 군주에서 휴머니즘자의 눈에 보이는' 사람' 으로 바뀌는 과정을 주로 묘사하는데, 이런 변화의 매체는 동정이다. 맥베스의 주인공은 스코틀랜드 장군으로 야심에 이끌려 착한 왕을 죽였다. 더 넓은 의미에서 극본은 인간성이 선과 악을 바꾸는 과정을 탐구했다. 맥베스는 공로를 세우는 영웅이다. 그의 성격에는 좋은 면이 있다. 마녀와 그의 아내의 유혹으로 큰일을 하려는 그의 야망이 야심으로 변했다. 야망이 실현되면, 필연적으로 일련의 새로운 범죄를 초래하여 결국 멸종으로 이어질 것이다.

셰익스피어가 쓴 비극은 그가 그 시대의 중대한 문제에 대해 깊이 생각한 결과이며, 신흥 자산계급 사상의 가장 생동감 있는 재현이다. 후기 창작에서 인문주의의 이상과 현실 사이의 갈등은 메우기 어렵다. 셰익스피어 후기 작품의 주제는 용서와 화해이다. 티르 베리클리 왕자' (일반적으로 처음 두 장면은 셰익스피어가 쓴 것이 아니라),' 신백림' 과' 겨울의 이야기' 는 이별과 재회를 말한다. 사기, 변호, 화해. 후기 주요 작품은' 폭풍우' 로 줄거리가 집중되었다. 밀라노 공작인 프로스페로는 동생에 의해 추방되어 막내딸 미란다를 데리고 무인도로 도피했다. 그는 마법으로 나폴리 왕, 찬탈자의 동생 안토니오, 나폴리 왕자의 배를 무인도로 데리고 안토니오를 용서하고 작위를 회복했고 왕자는 미란다와 결혼하여 이탈리아로 돌아왔다. 프로스페로가 섬 원주민을 대하는 방식은 자본주의의 식민지 과정을 반영한다. 이 연극은 또한 인문주의자의 이상국 이념을 분명히 제시했다. 전극은 관용과 용서를 선포하는 것으로 끝났다. 헨리 8 세' 는 몇 개의 단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보편적으로 셰익스피어의 필적으로 여겨진다. 세 인물의 비극을 통해 차세대 통치자에 대한 희망을 나타냈다. (5) 역대 셰익스피어에 대한 평가 혁명 멘토 마르크스, 거스는 여러 경우에 셰익스피어를 높이 평가하고 연극 발전사에서 그의 중요한 역할을 인정했다. 마르크스는 지난 4 월 1859 일 피피 라살에게 보낸 편지에서' XI 석러가 개인을 시대정신의 단순한 음성통으로 바꾸는 데 성공했다' 는 창작 방법을 비판하며' 셰익스피어화' 라는 중요한 논점을 제시했다. 같은 해 5 월 18 일 라살에게 보낸 편지에서 거스는' 셰익스피어 드라마 줄거리의 생동감과 풍부함의 완벽한 조화' 를 칭찬하고' 사상을 위해 현실을 잊는다' 는 창작 방법을 비판하며 셰익스피어 사극 중' 포스타프식 배경' 을 칭찬했다. 각 시대의 셰익스피어에 대한 비판은 그 시대의 문학적 관점을 반영하고 셰익스피어 작품의 어떤 특징이나 측면을 반영한다. 셰익스피어의 당대 극작가 벤 존생은 그를' 시대의 영혼' 이라고 불렀지만, 그가' 예술' 이 부족하다고 비판했다. 이 논평은 19 세기 이전의 낭만주의에 대한 비판의 기조를 정했다. 17 세기 중반부터 18 세기까지 고전주의의 영향으로 평론가들은 셰익스피어가 재능이 있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창작 법칙에 대해서는 개념이 없다. 볼테르는 그를' 술에 취한 야만인' 이라고 불렀다. 셰익스피어는' 삼통일' 을 지키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비극에도 코미디 장면을 뒤섞었다. 독일의 허리케인 운동 기간 동안 레신과 괴테는 고전주의의 속박을 뚫고 셰익스피어의' 자연' (현실) 에 대한 반성에서 영감을 얻었다. 낭만주의 시절 평론가들은 셰익스피어 연극에서 사상 감정의 깊이와 셰익스피어 시의 업적, 특히 인물의 분석에 관심을 보였다. 이 시기의 대표 인물은 독일의 슐레겔 형제와 영국의 콜러리지로, 20 세기 초 영국 브래들리에서 정상에 올랐다. 19 세기 베린스키와 도블로류포프를 대표하는 러시아 혁명 민주주의 비평가는 셰익스피어의 연극이 삶을 사실적으로 반영했다고 강조했다. 특히 인물이 깊이 그려져 현실주의의 길을 열었다. 낭만주의 이후 대부분의 논평은 셰익스피어를 긍정한다. 톨스토이가 동의하지 않습니다. 톨스토이도 현실주의의 관점에서 셰익스피어 연극의 줄거리는 믿을 수 없고 인물이 성공한 것은 그가 근거로 한 재료 자체가 좋기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20 세기에 서구의 셰익스피어 비평은 몇 단계를 거쳤지만, 주로 두 유파와 그 변종의 교대였다. 이 두 유파는' 객관파' 와' 주관파' 라고 불릴 수 있다. 전자는 당시의 무대 기교와 연극 전통, 셰익스피어의 옛 줄거리 개편, 당시의 구체적인 역사적 사건과 같은 외부 각도에서 연구했다. 후자는 시 언어,' 이미지', 심리학, 철학 사상 등의 각도에서 연구를 진행한다. 1960 년대의 가장 극단적인 비판은 셰익스피어를 황당무계한 작가로 보고 그를 당대의 황당무계한 극작가 베켓과 비교한다는 것이다. 10 월 혁명 이후 소련과 구미 국가의 마르크스주의 셰익스피어는 유물변증적 관점에서 레닌의 반영론을 바탕으로 역사상 계급투쟁의 실제와 문학의 사회적 역할을 연결시켜 셰익스피어 연극에 대한 새로운 평가를 내렸다. 해방 후 중국은 셰익스피어 연구 방면에서도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 전반적으로 마르크스주의 셰익스피어 비판은 여전히 발전하고 있다. (6) 중국에 있는 셰익스피어의 이름은 1856 년 선교사에 의해 전해졌다. 만청 중국 사상계의 대표 인물 (예: 엄복, 양계초, 이후 노신) 은 번역에도 셰익스피어의 이름을 언급했다. 셰익스피어의 작품은 원래 19 세기 초 영국 산문가 럼의 남동생이 번역한' 셰익스피어 이야기집' 을 통해 소개됐다. 상하이 대문사 1903 이 출간했고, 번역자는 10 개 이야기를 포함한 불명확하다 이와 함께 린슈와 웨이이는 이야기의 집중된 20 개 이야기를 모두 번역해 1904 에' 영국 시인이 변언옥을 부르다' 라는 제목으로 발표했다. 셰익스피어의 연극은 처음으로 중국에서 상연되었는데, 대부분 이 책에 근거하여 각색한 것이다. 셰익스피어의 연극은 19 19 년 5 월 4 일 운동 이후에야 백화문과 극본으로 번역하고 소개하기 시작했다. 논한은 192 1 의 햄릿과 1924 의 로미오와 줄리엣을 번역했다. 1920 년대와 1930 년대에는 셰익스피어의 연극에 여러 가지 번역이 있었다. 항일전쟁 당시 번역 작업은 여전히 중단되지 않았다. 특히 조위봉과 주생호는 어려운 조건에서 시스템 번역을 고수했다. 카오 웨이 펭 번역 1 1 종 1942 부터 1944 까지 출판. 항일전쟁이 승리한 후 조씨가 번역한 셰익스피어 전집은 모두 출판 10 종이다. 주생호는 생전에 1935 부터 1944 까지 3 1 개 대본을 번역하고 1947 에서 27 개 대본을 출판했다.

항일전쟁 후기부터 해방전야까지 조우가 번역한' 유미오' 와' 여행', 손우가 번역한' 이준왕', 양통역이 번역한 셰익스피어의' 상래' 가 있었다. 해방 후, 특히 1950 년대에는' 햄릿',' 화역된' 헨리 4 세',' 리처드 3 세',' 바람을 잡는 그림자',' 베니스 상인',' 헨리 5 세' 와 같은 새로운 번역본들이 많이 나왔다. 셰익스피어 탄생 400 주년을 맞아 주생호의 번역판은 1 1 권을 출간했는데, 제목은' 셰익스피어의 연극' 이다. 이후 이 번역판은 누락된 극본과 시를 모두 번역하여 1978 년에 출판해' 셰익스피어 전집'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연극이 등장한 후 셰익스피어의 연극이 중국에서 상연되었다. 오사 이전의 초기 연극은 최대 20 종의 외국 극본을 찾을 수 있는 셰익스피어의 작품이다. 오사후 상해연극협회와 남경연극학교는 각각 1929 와 1937 에서' 베니스상인' 을 상연했다. 1937 상하이 아마추어 실험극단이' 로미오와 줄리엣' 을 연출했다. 항전 시절 셰익스피어의 연극도 대후방에서 상연되었고,' 오델로' 는 충칭에,' 로미오와 줄리엣' 은 청두에 있었다. 해방 후 상연된 셰익스피어 연극에는' 로미오와 줄리엣',' 제 12 밤',' 무사생비',' 베니스 상인',' 맥베스와 첨예하게 맞서다',' 무사생비',' 로미오와 줄리엣' 이 있다.

랄프 왈도 에머슨 (1803- 1882)

사상가, 산문가, 시인. 1803 5 월 25 일 보스턴의 한 목사 가정에서 태어났다. 1882 는 4 월 27 일 매사추세츠주 콩코드에서 사망했다. 17 살에 하버드 대학을 졸업했습니다. 1826 년 하버드 신학교에 입학하여 이듬해에 전파 허가를 받았다. 1828 년 보스턴 제 2 교회의 목사가 되어 당시 뉴잉글랜드에서 유일하게 통치권을 차지한 일신교파에 속한다. 나중에 이 교파의 일부 교리에 찬성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성직자를 포기하고 1833 년에 유럽을 여행하며 낭만주의 운동의 선구자인 랜달, 콜리지, 워즈워스를 방문하고 칼라일과 절친한 친구가 되어 칸트의 선험적 철학의 영향을 받았다. 귀국 후 그는 1836 년에' 자연' 이라는 책을 출판했는데, 이 책에는 그의 모든 중요한 사상의 싹이 거의 담겨 있다. 1837 년 8 월 30 일 에머슨은 미국 학생연합회에서' 미국 학자에 관한' 이라는 제목의 강연을 발표하며 미국 사회의 배금주의와 자본주의 분업이 사람을 사물로 소외시키는 현상을 비난하며 인간의 가치를 강조했다. 학자의 임무는 자유롭고 용감하게 가죽 주머니에서 진리를 밝혀 사람들을 계발하고, 향상시키고, 인도하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는 민족적 자부심을 호소하고 맹목적으로 외국 이론을 따르는 것을 반대한다. 이 연설은 한때 미국 민족 문화의 발흥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홈스는' 우리의 사상적 독립선언' 으로 칭송받았다.

1838 년 7 월 5 일 에머슨은 케임브리지 신학원에서' 신학교에서의 연설' 이라는 유명한 강연을 발표하여 칼뱅주의자와 뉴잉글랜드의 유일한 교파에 항의와 공격을 받았다. 에머슨의 철학사상은 오직 신학파가 인간의 가치를 강조하는 적극적 성분을 유지하면서, 동시에 유럽 유심주의 초험주의를 흡수하여 초험주의적인 관점으로 발전하였다. 그 기본 출발점은 권위에 반대하고 직감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다. 그 핵심은 사람이 감각과 이성을 초월하여 진리를 직접 알 수 있다고 주장하는 것이다. 이 견해는 당시 신학과 외래교조의 속박을 깨고 민족문화를 확립하고 시대정신을 반영하고 미국 정치상의 민주주의와 경제적 자본주의 발전을 위한 이론적 근거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된다.

1836 부터 에머슨, 올코트, 리플리 등이 콩코드에서 비정기적인 모임에서' 신학과 철학의 나쁜 처지' 를 토론하는 것은 초험주의 운동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그들은 계간지' 일본 조례' (1840- 1844) 를 창립하여 문학 작품을 출판하고 교육 윤리 정치 개혁을 주장했다. 에머슨은 편집장을 맡았으며 초검사주의의 주요 대표였다.

에머슨의 작품은 대부분 산문이고, 중요한 저작은' 자조',' 논초영' 등이며, 각각' 수필' (184 1) 과' 수필: 2 집' 에 수록된다 두 권의 시집은 각각 1847 과 1867 에 출판되었다. 대표 인물 (1850) 과 영어 인물 (1856) 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