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케네디는 유명한 영어를 한 마디 했다.

케네디는 유명한 영어를 한 마디 했다.

역경은 천재를 드러낸다. 부가 그것을 가렸다. "고대 로마 시인 호라스"

고난은 재능을 드러내고, 행운은 재능을 숨기고 있다. "고대 로마 시인 호라스"

거의 모든 경우, 좋든 나쁘든, 우리가 그것을 대하는 태도에 영향을 받을 것이다. "고대 로마 철학자 시니가"

거의 모든 상황 (좋든 나쁘든) 은 우리가 그것을 대하는 태도에 영향을 받는다. "고대 로마 철학자 시니가"

이 세상은 고난으로 가득 차 있지만, 그것은 고난으로 가득 차 있다. "미국 작가 헬렌 켈러"

세상에는 많은 고난이 있지만, 그들은 항상 극복할 수 있다 (미국 작가 헬렌? 켈러)

희망 속에서 기뻐하고 고난 속에서 참다. "케네디 미국 대통령"

희망 속에서 즐거움을 얻고 고난 속에서 강인함을 유지하다. "케네디 미국 대통령"

역경의 용처는 달콤하다. "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

일하지 않으면 소득이 없다. "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

내가 아는 것은 도덕적인 것은 네가 사후에 좋다고 느끼는 것이고, 비도덕적인 것은 네가 사후에 나쁘다고 느끼는 것이다. "미국 작가 헤밍웨이"

내가 아는 것은 도덕이 나중에 네가 좋다고 생각하는 것을 의미하고, 비도덕은 나중에 네가 나쁘다고 느끼는 것을 가리킨다. "미국 작가 헤밍웨이"

도덕은 개인의 집단 본능이다. "독일의 철학자"

도덕은 한 사람의 머리 속에 있는 군집 본능이다. "독일의 철학자 니체"

선물을 주는 사람이 불친절할 때 아무리 좋은 선물이라도 나빠진다. "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

선물을 주는 사람이 진심이 아니라면 아무리 귀중한 선물도 가치를 잃는다. "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

이별은 사랑에 있다. 마치 바람이 불에 타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이별속담) 그것은 * * * 모든 것을 껐다. 그것은 화염에서 불타고 있다. (프랑스 작가 비시-라부틴) 이별의 사랑은 바람과 불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것은 작은 불을 끌 수도 있고, 큰 불을 태울 수도 있다. "프랑스 작가 비시 랍비단"

연애하는 사람은 모두 시인이다. (고대 그리스 철학자 플라톤) 연애하는 사람은 모두 시인이다. "고대 그리스 철학자 플라톤"

첫사랑은 약간의 어리석음과 많은 호기심일 뿐이다. (쇼베르나) 첫사랑은 조금 어색하고 호기심이 많다. "영국 극작가 쇼베르나"

우정은 도자기와 같습니다. 일단 깨지면 수리 할 수 ​​있습니다. 사랑은 거울과 같다. 일단 깨지면 더 이상 볼 수 없다. (조쉬 빌링스. (미국 유머 작가) 우정은 도자기와 같다. 일단 깨지면 고칠 수 있다. 사랑은 거울과 같다. 일단 깨지면 다시 닫히기 어렵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미국 유머 작가 빌링스 j"

우정은 날개가 없는 사랑이다. (영국 시인 조지 고든 바이런) 우정은 날개가 없는 사랑이다. (영국 시인 바이런 중력은 사람들이 사랑에 빠진 이유가 아니다. (미국 과학자 아인슈타인) 사랑에 빠지게 하는 것은 중력이 아니다. "미국의 과학자"

권력이 클수록 남용이 더 위험하다. (영국의 정치가인 에드먼드 권력이 클수록 권력 남용의 위험이 커진다. "영국의 정치가 에드먼드 b"

빈곤은 죄와 가장 심각한 범죄에 대한 가장 큰 시험이다. (영국 극작가 쇼버나 G.) 가장 큰 죄악과 가장 사나운 범죄는 가난이다. "영국 극작가 쇼베르나"

국회의 최고 임무는 보호입법을 회복하여 결함을 제지하는 것이다. 보호입법은 항상 이성의 가장 견고한 버팀목이다. (미국 대통령 맥킨리 W.) 국회의 최고 임무는 보호입법을 회복하여 재정적자를 막는 것이다. 보호입법은 줄곧 국가 재정의 가장 견고한 버팀목이다. "맥킨리 미국 대통령"

사람들은 모든 진실과 거짓을 듣고 올바른 판단을 내릴 수 있다고 안심하고 믿을 수 있다. 만약 우리가 신문이 없는 정부를 원하는지, 아니면 정부가 없는 신문을 원하는지 결정하게 된다면, 나는 주저하지 않고 후자를 선택할 것이다. (미국 대통령 제퍼슨 T.) 사람들은 완전히 믿을 수 있다. 그들이 모든 진실과 거짓을 듣고 올바른 판단을 내리도록 해야 한다. 우리는 신문이 아니라 신문이 있어야 합니까, 아니면 신문이 아니라 신문이 있어야 합니까? 나는 망설임 없이 후자를 선택할 것이다. "제퍼슨 미국 대통령"

폭군과 그의 통치가 끝나고 열사와 그의 통치가 시작되었다. (덴마크 종교 철학자 켈케겔) 폭군이 죽고 그의 통치도 끝났다. 열사가 죽자 그의 통치는 이제 막 시작되었다. "덴마크의 종교 철학자 킬크 골드"

왕좌 뒤에는 왕 본인보다 더 위대한 것이 있다. "영국의 윌리엄 피트"

왕좌 뒤에는 왕 본인보다 더 위대한 것이 있다. (영국 정치인 피터 W.

목사의 공적을 얻으려면 우리는 국민의 상황만 관찰하면 된다. (주니어스, 신분불명의 편지 작가) * * * * * 의 성과를 이해하려면 민정을 관찰하면 된다. "주니어스, 국적 불명의 서신 대리인"

권력의 고통을 알기 위해서, 우리는 권력을 가진 사람들에게 물어봐야 한다. 그것의 즐거움을 알기 위해서, 우리는 누가 그것을 찾고 있는지 생각해야 한다. 권력의 그림은 진실이고, 그것의 즐거움은 상상이다. (영국 처칠 C. 콜튼 찰스) 권력의 고통을 알고 싶으면 권력자에게 물어보세요. 권력의 쾌감을 체득하고 권력을 추구하는 사람에게 물어봐야 한다. 권력의 고통은 진실이고, 권력의 쾌감은 상상에 불과하다. (영국 목사 찰스 C.C)

탐험의 권리를 추구하는 것을 너무 좋아한다. (영국 시인 골드 스미스) 권력을 너무 좋아해서 무슨 대가를 치르더라도. "영국 시인 골드 스미스"

정치적으로, 우리는 요구할 사람이 아니라 헌신할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 (진리 경제학자 버나드 바룩) 정치적으로, 우리는 수확을 원하는 사람이 아니라 기여할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 (미국 경제학자 바룩 B. ) 을 참조하십시오

한 사람이 대중의 신뢰를 받을 때, 그는 자신을 대중의 재산으로 여겨야 한다. (미국 대통령 제퍼슨 T.) 한 사람이 대중의 신뢰를 받을 때, 그는 자신을 대중의 재산으로 여겨야 한다. "제퍼슨 미국 대통령"

사회가 재건이 필요할 때, 낡은 계획에서 재건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소용이 없다. (바리시 경제학자 뮐러) 사회가 재건이 필요할 때 구식 청사진으로 재건하려는 시도는 헛수고였다. "영국 경제학자 뮐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