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타고르의 명언에 대한 감상
타고르의 명언에 대한 감상
의사가 환자를 치료하려면 환자가 치료로 인한 고통을 받아야 하기 때문이다. 누군가를 사랑하기 때문에, 그의 잘못을 용인할 수 없다. 그가 잘못을 저질렀을 때, 그는 그를 고치는 것이 아니라 그를 처벌하기로 선택할 것이다.
이 말은 하느님이 인류와 대화하시는 형식을 채택하여, 하느님의 말투로 인류에 대한 하느님의 관대함과 인자함을 나타냈다.
로빈 드라나트 타고르 (186 1 년-1941년) 는 인도 시인, 작가, 사회활동이다 대표 작품으로는' 길단가로리',' 새',' 눈의 모래',' 네 사람',' 가정과 세계',' 정원사집',' 신월집',' 마지막 시',' 골' 이 있다 그의 시집 에서, 그는 썼다:
지옥 같은 시련을 겪어야만 천국을 창조하는 힘을 연습할 수 있다. 피가 나는 손가락만이 세상의 독특한 소리를 낼 수 있다.
하느님께서는 사람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당신을 치유합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을 해치고, 당신을 사랑합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을 처벌합니다." "
우리는 세상을 잘못 보고 그것이 우리를 속였다고 말했다.
생을 여름꽃처럼 현란하게 하고, 가을잎의 고요한 아름다움처럼 죽게 하다.
인생은 바다를 건너는 것과 같고, 우리는 한 척의 배에 모인다. 우리는 죽었고, 건너편으로 가서 다른 세계로 갔다.
확장 데이터
타고르는 시, 장르, 언어, 표현 방법에서 과감하게 혁신했다. 문체적으로, 현실 제재는 사색적 요소가 있는 것으로 간주되고, 사색장르는 현실적인 요소가 있는 것으로 간주된다. 장르에서 시인은' 이야기시' 와 정치 서정시의 형식을 창조했다.
그는 또한 자유시 창작에 힘쓰고 있다. 타고르는 사람들의 생활 속의 구어를 배우고 운용하여 시의 언어를 생동감 있게 한다. 창작 방법에서 그는 현실주의와 낭만주의를 유기적으로 결합했지만, 서정시에서는 낭만주의가 더 무거웠고, 서사작품에서는 현실주의가 더 많았다.
타고르가 쓴 여성은 서로 다른 카스트와 계급에서 왔으며, 신분이 다르다. 며느리, 미망인 소녀, 매몰된 과부, 매춘을 속인 소녀, 전통적인 인도 주부, 교육을 잘 받은 유명인, 새로운 생각을 가진 지식 여성 등.
이 여성들의 이미지 신분이나 단일하거나 뒤섞인 것은 흔히 전통적인 인습의 피해자, 행복한 사랑의 추구자, 작가의 이상 속 인도의 신여성으로 묘사된다.
바이두 백과-로빈 드라나트 타고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