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문학과 예술 이론-톨스토이의 영감을주는 유명한 말

문학과 예술 이론-톨스토이의 영감을주는 유명한 말

예술은 그의 문명과 교육 수준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리고 사진, 소리, 영상은 그가 어떤 진화 단계에 있든 모든 사람을 감염시킬 수 있다.

출처: 예술론

예술은 인간의 힘의 표현이다. 이런 힘은 소수의 걸출한 사람에게만 주어진다.

출처: 앨버트

진정한 예술 ... 다른 뜻은 없고 천직과 인간 복지의 과학적 표현일 뿐이다.

출처: 유럽과 미국 작가 레프 톨스토이.

예술은 현미경과 같다. 예술가는 그것을 사용하여 그들의 내면의 비밀을 드러내고 사람들의 모든 비밀을 전시한다.

출처: 안나 카레닌의 창작 과정.

예술에 정확한 정의를 내리기 위해서는 예술이 인간의 생활 조건 중 하나로 여겨져야 하며, 즐기는 도구가 아니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만약 우리가 예술에 대해 이런 태도를 가지고 있다면, 예술이 사람 간의 교류 도구 중 하나라는 것을 보지 않을 수 없다.

출처: 레프 톨스토이 "창조에 대하여".

예술의 주요 목적-소위 예술이 있다고 가정하고, 예술은 정말로 소위 목적이 있다고 가정하면, 예술의 주요 목적은 인간의 영혼의 진실을 표현하고 밝히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일반 언어로 말할 수 없는 인심의 비밀을 폭로하다. 그래서 예술이 있습니다. 예술은 현미경과 같습니다. 예술가는 자신의 내면을 겨냥한 비밀을 대중에게 전시했다.

출처: 레프 톨스토이 "창조에 대하여".

제 생각에는 모든 문학 작품 (예술 작품 포함) 에는 세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1) 말하는 사람은 누구이고 어떤 사람입니까? (2) 어떻게 말합니까? 그가 말하는 것이 좋은지 나쁜지, (3) 그가 자신의 생각과 자신의 생각을 완전히 말하는지 여부. 나에게 이 세 가지 요소의 서로 다른 조합은 인류 사상의 모든 작품을 결정한다.

출처: 톨스토이 문집

예술의 쇠퇴는 문명사회의 쇠퇴의 가장 확실한 상징이다.

출처: 톨스토이의 작품 연구

당신이 행동하도록 강요하는 것은 오직 하나뿐이다. 그것은 항상 삶의 다른 모든 동기보다 너를 더 강하게 움직인다. 바로 시에 대한 필요성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출처: 루체른

모두가 시를 사랑하고 시를 찾는다. 모든 사람은 생활 속에서 동경과 찾기만 할 뿐, 시의 힘을 인식하는 사람은 없다. 이 세상의 행복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도 없고, 인류에게 행복을 가져다주는 사람들에게 소중히 여기거나 감사하는 사람도 없다. Zhlzw.com

출처: 루체른

시는 인간의 영혼 속에 타오르는 불이다. 난로불이 활활 타오르다.

출처: 레프 톨스토이 "창조에 대하여".

그는 음악을' 영혼의 소리 없는 기도' 라고 불렀다. 왜냐하면 음악에는 단어가 없기 때문이다. 목소리 속의 영혼은 사상 속의 영혼보다 많다. 사상은 동전으로 가득 찬 지갑인데, 소리는 아무것도 오염되지 않고, 속은 순수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생각명언)

-톨스토이에 대한 골키의 추억

예술, 아름다운 작품, 특히 연극은 우선 독자나 관중 사이에 착각을 형성해야 한다. 즉 배우와 관객의 경험과 감정이 동일하다는 것이다.

출처: 톨스토이 창작 연구

연극은 우리에게 한 사람의 일생을 말해서는 안 되고, 그를 모순된 위치에 놓아서는 안 된다. 갈등이 해결되면 사람도 끝이다.

출처: 톨스토이 창작 연구

연극의 모든 조건은 캐릭터에 있다. 주변 세계와 모순되다 ... 주변 환경과 싸우고 투쟁에서 캐릭터의 성격을 표현하다. 톨스토이 창작 연구

연극에는 모순과 중심이 있어야 한다. 모든 것이 여기에서 시작되고, 모든 것이 여기서 끝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