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탈옥은 희망을 인용한다

탈옥은 희망을 인용한다

어떤 새들은 닫을 수 없다, 바로 이렇다. 그들의 깃털은 너무 밝다.

어떤 새들은 영원히 닫을 수 없다. 왜냐하면 그들의 모든 날개에는 자유의 광채가 가득 묻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희망은 좋은 것이다. 아마도 인간 지선이고, 아름다운 것은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희망명언)

희망은 좋은 것이다. 아마도 인간 지선이고, 아름다운 것은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희망명언)

쇼생크 탈출' 는 내가 본 영화 중 가장 충격적인 영화 중 하나이다. 이야기는 주인공 앤디가 탈옥에 성공하여 자유를 얻는 것보다는 앤디가 영혼에서 육체로 가는 구속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내 의견으로는, 이 영화가 보여준 심오하고 신비로운 종교, 사회, 인생 철학이 이 이 영화가 호평을 받는 가장 중요한 원인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이 영화는 인간 영혼의 가장 깊은 곳에 닿았고, 제도화와 반제도화, 희망과 절망, 영혼 구속에 대한 깊은 주제를 반성했다.

제도화 (제도화), 희망 (희망) 및 구속 (구속) 은 쇼 작품에서 가장 중요한 세 가지 영혼 말이다. 이 세 글자를 이해해야만 영화가 토론하는 주제를 잘 이해할 수 있다.

첫 단어는 제도화이며, 영화는 라이더 (모그란 프리먼 분) 의 입을 통해 이 단어에 대한 견해를 표현했다. 그가 말하길, "처음에는 네가 그들을 싫어하고, 그리고 너는 익숙해졌어, 충분히 오래 지났어 ... 너는 그들에게 이렇게 의존하게 되었다. 처음에, 너는 그것을 싫어하고, 그리고 너는 그것에 익숙해졌고, 충분한 시간이 지난 후에, 너는 그것에 의존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제도화이다). 영화 속의 이른바 제도화를 이해하려면 먼저 노부 (그 감옥의 사서원) 의 일생을 돌이켜 보자. 노브는 감옥에서 50 년을 보냈다. 즉 한 체제 하에서 거의 일생을 보냈다. 젊은 Bu 가 이 체계에 처음 들어갔을 때, 쇼생크 신입사원 (신참) 만큼이나 냉소적이고 반항적이었을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인생명언) 그리고 대부분의 범인들처럼 반항이 헛수고라는 것을 점차 알게 되면서 점차 반항제도에서 천천히 제도를 받아들이고 적응 제도를 배워 제도에 대한 심각한 의존으로 발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반항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반항명언) 불쌍한 늙은 천, 영혼과 육체는 이미 완전히 제도화되어 만년에 체제에서 쫓겨났다. 상상할 수 있듯이, 거의 완전히 낯선 체계 하에서 노브는 생존할 수 없다. 이때 노부가 체제를 이탈하는 것은 한 태아가 탯줄을 베는 것과 다름없기 때문에 노브는 결국 자신의 생명을 끝내기로 선택했다.

두 번째 단어는 희망이다. 이 단어의 해석은 앤디와 라이더의 점심 때의 논쟁을 통해 이뤄졌다. 앤디는 자신감과 희망을 가지고 있다. 그가 말했다. "잊고. 장소. 석두 없는 이 세상에서

뭔가 ... 안에 ... 그들이 갈 수 없는 곳 ... 그것은 희망이다. (이 세상에 모든 높은 담을 뚫을 수 있는 것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마라. 그것은 우리의 마음속에 있다. 그들은 손이 닿지 않는다. 그것은 희망이다.) 그러나 슬기로운 라이더는 즉시 반박했다. "내가 너에게 한 가지 말해줄게, 내 친구. 희망은 위험한 것이다. 한 사람의 보험을 구동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것은 안에서 쓸모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희망명언) 너는 그런 생각에 익숙해지는 게 좋겠다. 희망은 위험한 것이다. 그것은 사람을 미치게 한다. 우리 마음속의 희망은 전혀 쓸모가 없다. (조지 버나드 쇼, 희망명언) 너는 이런 생각에 익숙해지는 게 좋겠다.)

앤디의 구속-개인과 집단의 영혼 구속

이 두 단어, 체제화와 반체제화, 희망과 절망을 이해한 우리 주인공 앤디는 영화의 주제인 영혼의 구속을 시작했다. 쇼생크 세계에서 우리는 사람들을 두 가지 범주, 즉 체제 내 집단과 체제 외 집단으로 나눌 수 있다. 이 시스템에는 간수와 교도관들이 포함되어 있는데, 그들은 그 시스템의 창립자, 집행자, 수호자이다. 전옥장과 흉악한 교도관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사탄과 사악한 통치자의 화신이다. 쇼생크 범인은 의심할 여지없이 체제 밖의 사람이다. 그들은 시스템의 추종자이자 동화자이다. 체제 밖의 범인은 앤디를 대표하는 영웅, 라이더를 대표하는 엘리트, 노보를 대표하는 대중, 피학으로 사망한 뚱보를 대표하는 패자 등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영웅은 영혼에 있어서 체계를 초월한다. 그들의 육체는 체제의 제약에 복종해야 하지만 영웅들은 그들의 위대한 영혼과 위대한 행동으로 체제를 끊임없이 변화시키고 초월할 수 있다. 엘리트들은 체제에 대한 깊고 명확한 인식을 가지고 반항을 시도하지만 결국 타협을 선택한 사람들에게 속한다. 엘리트와 영웅의 공통점은 영혼 깊은 곳에서 둘 다 희망이 있다는 것이다. 엘리트와 영웅의 차이점은 영웅이 정신적으로 희망을 믿을 뿐만 아니라 행동적으로 체제를 바꾸려 한다는 것이다. 이런 휘황찬란함과 지혜의 노력은 주인공이 영웅이 되는 근원이다. 엘리트들은 여전히 영혼에 희망에 대한 신념을 가지고 있지만, 행동적으로는 반항의 가능성을 완전히 포기했다. 그들은 비록 영혼상으로는 제도화되지 않았지만, 신체적으로는 이미 완전히 제도화되었다. 둘째, 대다수의 사람들 (즉, 너와 나 같은 사람) 은 반항을 시도했지만, 불행히도 그들은 강대한 제도화 능력 하에서 정신에서 육체까지 완전히 제도화되었다. 결국 탈락한 실패자들은 체제의 희생양이 되어 체제화의 소용돌이에 빠르게 잠겼다.

물론 앤디는 자신의 행동을 통해 자신의 운명을 바꿀 뿐만 아니라 새장 안의 다른 사람들에게도 깊은 영향을 미쳤다. 앤디는 감옥에서 도서관을 확장해 다른 죄수들이 읽고 쓸 수 있도록 도왔고, 마찬가지로 교육을 받은 문제소년도 구원의 전형이다. 한 세대를 뛰어넘는 히피족이 신사로 교육될 수 있어서 우리는 구속의 힘에 감탄할 수밖에 없다. 따라서 앤디의 구속은 개인의 행동일 뿐만 아니라, 구속에 대한 기독교의 정의에 완전히 부합하는 집단의 행동이다. 영화는 앤디의 반항을 설명할 때 매우 종교적인 단어인 구속을 사용했다. 이 단어의 종교적 연원을 거슬러 올라가면, 우리는 예수 영혼의 구원에 관한 이야기를 쉽게 연상할 수 있다. 사실,' 성경' 과 그 어록은 이미 영화 속에 영원히 나타났다. 아이러니하게도, 겉으로는 거룩한 성인처럼 보이지만, 행동과 마음은 악마만큼 더럽습니다. 그의 사무실 옆에는 주의 심판이 다가오고 있다는 정교한 속담이 있었다. 그러나 최후의 심판이 마침내 그 판사 앞에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따라서 샤오의 가장 중요한 공헌은 역사관에 대한 우화적 서술과 개인 구속과 집단 구속에 대한 종교적 사고에 있다.

영화' 너와 나의 마음 속에 구속' 을 반성하다.

쇼생크 탈출' 는 단지 우화일 뿐, 현실은 우리의 현실 생활에 존재한다는 것을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현실 속의 모든 사람들은 자기도 모르게 쇼생크 죄수나 감옥의 역할을 하고 있다. 우리 대부분은 낡은 천의 운명으로 전락하고, 점점 제도화되고, 체제에 크게 의존하며, 생활 속에서 규칙을 넘어선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어떤 조직, 제도, 사회도 쇼생크 () 를 축소판으로 삼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우리 대학은 어느 정도 쇼생크 성입니다. 우리가 이 성을 떠날 때, 우리 대다수는 제도화될 운명이다. 사회에 들어와도 제도에 의한 인간의 침식은 결코 멈추지 않았다. 사회역사는 제도화와 반항제도화의 순환 속에서 끊임없이 전진하고 있다. 그러나 구속은 전적으로 우리 자신의 선택에 달려 있다. 앤디의 선택처럼, 제도가 아무리 강해도 우리의 구속권을 박탈할 수 없다. 생존 또는 파괴, 구속 또는 절망 선택, 영웅 또는 국민 선택, 하나님 또는 사탄 선택, 이것들은 모두 당신과 나의 마음 속에 있습니다.

출처: /227 1 159.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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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미국 사법의 흑막을 폭로하는 블록버스터, 우정과 희망으로 묘사한 인생그림, 인생철학은유를 사용하는 세계.

긴 자유의 길, 영혼 깊은 곳의 세탁, 불후의 영감의 경전,' 희망' 은 하느님의 뜻에 따라 책장이 텅 빈 성경에서 평화롭게 잠을 자고 앤디의 큰 몸에 붙어 500 야드의 하수도를 기어다닌다. 마지막으로, 유일한 더러운 길은 앤디를 아름다운 신세계로 보냈다. 절망과 무거운 구속의 여정은 악명 높은 상어부르크 감옥, 스릴러 마스터 스티븐 킹의 원작, 철학 감독 달라본트의 헌신적인 작품에서 비롯됐다. 쇼생크 탈출' 은 영원하고 진지한 우정, 불요불굴의 영혼, 끝없는 운명의 불을 가져왔다.

열정이 필요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열정적인 희망은 영혼 깊은 곳의 무심한 충동일 뿐이다. 감옥에서, 생명의 과정이 시간으로만 측정될 수 있을 때, 어떤 고조된 열정도 어쩔 수 없이 실망에 두 손을 들어 운명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마음이 밝은 사람만이 인생의 부조리를 똑똑히 볼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불공정에 직면할 때 억울하고 무력하며, 억압에 직면할 때 분노하고 분노하며, 어려움 속에서 썩고, 심지어 평범한 환경에서도 외롭고 절망할 수 있다.

나약함은 한 사람의 영혼을 감금하고, 희망을 가져야 자유를 느낄 수 있다. 강자는 자구하고 성인은 남을 돕는다.

어둠과 난해한 감옥 생활을 다룬 교도소 영화와는 달리' 쇼생크 탈출' 는 우정, 고난, 희망, 꿈에 관한 영화다. 주인공의 침착하고 냉정한 마음, 불요불굴의 투지, 수완이 많은 디자인, 끈질긴 끈기, 매우 감동적이다. 이 영화에서 가장 감동한 것은 처음부터 끝까지 희망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반복적으로 음미할 만한 좋은 영화이다.

-워싱턴 포스트

자유란 무엇인가? 자유는 햇빛 아래서 한가롭게 숨을 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에게 그것은 공기와 같다. 보통 그것을 잃는 것이 어떤 모습일지 전혀 생각하지 않게 한다. 그러나 자유는 높은 담 안에 있는 죄수들에게는 소중하고 멀리 떨어져 있다. 특히 그곳에서 평생을 보낼 운명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유명언) 앤디는 마침내 상어부르크 감옥에서 탈출했다. 무엇이 그를 구했습니까? 자유에 대한 그의 갈망과 희망의 존재이다!

--영화 평론가 미도

쇼생크 탈출' 에서 나는 앤디의 자유에 대한 끝없는 갈망에 깊은 충격을 받았다. 그가 하수도에서 바깥 세상으로 도피했을 때, 그가 폭우를 향해 번개를 치며 울부짖을 때, 내 마음도 그와 함께 뛰었다. 앤디가 얻은 심신의 자유는 나를 매우 행복하게 했다.

-사용자 라이트 박스

이야기는 1947 에서 일어났습니다. 은행가 앤디 (Andy) 는 아내와 애인을 총살한 혐의로 종신형을 선고받고 샤크버그 교도소에 수감되었다.

오랜 시간 동안 앤디는 누구에게도 연락하지 않았다. 모두가 불평하고 있을 때, 그는 마치 공원에서 그랬던 것처럼 마당에서 한가롭게 산책을 했다. 빨간색, 한 늙은 범인은 감옥의' 권위 있는 인물' 이다. 네가 살 수만 있다면, 그는 네가 원하는 거의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다: 담배, 사탕, 술, 심지어 대마초. 한 달 후, 앤디가 라이더에게 그를 도와 달라고 한 첫 번째 일은 작은 돌망치였다. 그의 설명은 시간을 죽이기 위해 작은 것들을 조각하고 싶다는 것이다. 그는 감옥 측의 일상적인 검사를 피하려고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곧 라이더는 앤디가 조각한 장기를 내렸다. 나중에 앤디는 리타 헤이워스의 거대한 포스터를 만들어 그의 감방 벽에 붙였다.

앤디가 금융 제도에 정통했기 때문에, 그는 감옥에서 힘든 육체노동과 기타 변태 범인의 괴롭힘에서 재빨리 벗어났다. 얼마 지나지 않아, 유명한 앤디는 점점 더 많은 교도관들을 위해 세무문제를 처리하기 시작했고, 그는 점차 전옥장 노턴의 돈세탁을 위한 중요한 도구가 되었다. 앤디가 주지사에게 끊임없이 편지를 썼기 때문에, 그는 마침내 감옥 도서관에 약간의 돈을 신청했다. 감옥에서의 생활은 매우 평범하여, 늘 스스로 할 일을 찾아야 한다. 앤디는 라이더가 예전에 하모니카 부는 것을 좋아했다는 소식을 듣고 그에게 한 자루를 사 주었다. 밤이 깊으면 언제나 은은한 하모니카가 감옥에서 메아리치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한 젊은 죄수의 도착은 앤디의 평온한 감옥 생활을 깨뜨렸다. 이 죄수는 다른 교도소에서 복역할 때 이미 앤디의 사건에 대해 들었고, 그는 진짜 살인자가 누구인지 알고 있었다. 하지만 앤디가 소장인 노든에게 그 사건을 다시 심리해 달라고 요청했을 때, 단호하게 거절을 당하고 두 달 동안 독방에 감금된 엄중한 처벌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앤디의 석방을 막기 위해 노든은 심지어 내부자를 죽이도록 설계했다!

잔인한 현실에 직면하여 앤디는 매우 우울해졌다 ... 어느 날 그는 레드에게 말했다. "언젠가 가석방을 받을 수 있다면, 너는 반드시 어딘가에 가서 나를 위해 소원을 이루어야 한다." 그곳은 내가 아내와 처음 데이트한 곳이다. 그곳의 큰 떡갈나무 밑에서 상자를 파내면 무엇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그날 밤, 비바람이 몰아치고, 천둥과 번개가 치고, 영혼에 의해 구속 된 앤디는 탈옥에 성공했다. 앤디는 20 년 동안 매일 그 자갈망치로 구멍을 파고 포스터로 구멍을 덮었다. 앤디는 출소한 후 노든의 검은 돈 일부를 가져가서 횡령과 뇌물의 진상을 고발했다. 노든은 그가 작은 장부를 넣은 금고에서 앤디가 남긴' 성경' 을 보았는데, 펀칭된 부분에는 거의 동그랗게 갈아진 돌망치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레드는 풀려났고, 그는 떡갈나무 밑에서 현금 한 상자를 발견했고, 두 오랜 친구는 마침내 멕시코의 햇빛 모래사장에서 다시 만났다.

쇼생크 탈출, 성서 탈출기.

쇼생크 탈출' 는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는 영화이다. 샤오를 분석하기 전에, 나는 이야기,' 탈출기' 의 이야기를 하고 싶다.

야곱, 유대인의 조상 중 하나, 많은 아이들이 있는데, 그중 요셉이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다. 다른 형제 몇 명이 그를 질투하자, 그들은 함께 외출할 수 있는 기회를 이용하여 요셉을 한 상인에게 노예로 팔았고, 그들의 아버지에게 요셉이 야생에서 야수에게 살해되었다고 거짓말을 했다.

요셉은 이집트로 끌려가 이집트 귀족에게 노예로 팔렸다. 귀족의 아내는 요셉의 재능을 마음에 들어 여러 가지 방법으로 그를 유혹했다. 그 결과, 그녀는 요셉에 의해 단호히 거절당했다. 그래서 그 여자는 요셉을 물고 자신을 성추행했고, 요셉은 감옥에 보내졌습니다.

어느 날 파라오의 술정과 식사장도 감옥에 갇혔다. 밤에 이 두 사람은 각각 꿈을 꾸었고, 그래서 그들은 요셉에게 가서 그 꿈을 설명했다. 요셉의 말에 따르면, 이 두 가지 꿈은 3 일 후에 술정원이 석방되고 요리사가 처형될 것임을 시사합니다. 사흘 후에 요셉의 예언이 성취되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이집트의 파라오도 두 가지 꿈을 꾸었습니다. 먼저 일곱 마리의 마른 암소가 일곱 마리의 뚱뚱한 암소를 먹은 다음 일곱 개의 마른 이삭이 일곱 개의 꽉 찬 이삭을 삼키는 꿈을 꾸었다. 아무도 이 두 가지 꿈을 해결할 수 없었기 때문에 와인 관리인은 요셉을 추천했다. 감옥에서 왕궁에 이르기까지 요셉은 파라오에게 이 두 꿈이 사실상 같은 의미를 지녔다고 말했다. 즉, 세상은 풍년이 7 년, 그 다음은 황년이 7 년, 황년의 손실은 풍년보다 훨씬 클 것이라는 것이다. 그는 왕씨에게 풍년에 식량을 거두고 흉년에 팔아 가뭄에 저항하고 이윤을 낼 것을 건의했다. 파라오는 요셉을 매우 존경했기 때문에 그를 감옥에서 석방하고 그를 이집트 총리로 임명했습니다.

요셉이 예언한 대로, 일곱 풍년이 지난 후에 또 일곱 개의 흉년이 왔다. 세계에는 식량이 없고 이집트만 저장이 있다. 요셉의 형제도 이집트에 와서 음식을 샀다. 그들은 요셉을 인정하지 않았고 요셉에게 엄중한 보복을 당했다. 결국 두 형제가 화해하여 유대인 가족 전체가 이집트로 이주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쇼생크 탈출' 과' 성경' 에서 유대인의 이집트 경험은 기본적인 이야기의 흐름과 줄거리의 틀에서 놀라울 정도로 일치한다. 어떤 사람들은 쇼를' 그리스도의 산 백작' 에 비유했지만, 나는' 탈출기' 보다 더 적절하다고 생각한다. 후자는 의심할 여지없이 쇼와 더 많은 공통점이 있기 때문이다. 유대인의 수백 년의 고난은 쇼에서 20 년으로 농축되었고, 앤디는 요셉과 모세 두 세대의 유대인 족장이었다.

샤오의 연극과' 탈출기' 는 명절 곳곳에서 모의하지 않고 서양인 심리의 문화 축적과 공감한다. 이것은 의도하지 않은 성과가 아니라 세심하게 설계된 산물이어야 한다.

반면에 서구에서 전체 인간 문화권으로 시야를 넓히고, 모욕당하고 피해를 입은 사람들의 복수를 하고, 가해자에게 이익을 돌려주는 이야기는 인류의 각 민족이 좋아했던 이야기다. 거의 모든 문화가 발달한 민족들은 비슷한 이야기나 전설을 가지고 있다. 타고어는' 새집' 에서 역사는 모욕당한 자의 승리를 참을성 있게 기다리는 것이다. 이런 견해는 역사적 진상으로는 성립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인류 사회의 거의 모든 구성원의 공통된 이상이다.

연극에서 한 사람이 더 심하게 맞고, 밟힐수록, 압박을 받을수록, 그의 복수는 더 즐겁고, 극적일수록 관객들의 인정을 받을 가능성이 높아진다. 앤디는 거의 일어설 수 없는 곳에서 일어나 거의 살 수 없는 곳에서 살아와 수렁에서 일어나 음골에서 기어 나와 무덤에서 기어 나왔다. 이 생명력은 이미 사람 자체를 능가하는 하느님의 빛이다. 큰비가 그의 몸을 씻어 버리고 그의 영혼도 떠내려갔다. 그는 지옥의 눈으로 주변에서 실제로 일어나는 모든 것을 바라보았다. 그는 우레와 같은 목소리로 소리쳤다. "돌아올 시간이야! 클릭합니다

어느 감독이 이런 힘을 장악할 수 있는지는 번개를 장악하는 것과 같다.

출처:

/logs/2006/02/1974919.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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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질문: 콜롬비아 삼성 콜롬비아

제품 번호: 1994

유형: 줄거리/미스터리

감독: 프랭크? 달라본트 프랭크 다라본트

주연:

팀. 로빈스 팀 로빈스

모건. 프리먼 모건 프리먼

밥. 고든 밥 건턴

윌리엄? 산드라 윌리엄 샌들러

제임스. 화이트모어 제임스 휘트모어

프로듀서: 니자? 마빈 니키 마빈

시나리오 작가: 프랭크? 달라 번트 프랭크 다라본트

소개:

이야기는 1947 에서 일어났습니다. 은행가 앤디는 그녀의 불륜으로 그녀와 그녀의 애인을 총살했기 때문에, 그는 그녀와 그녀의 애인을 총살한 혐의로 기소되었다. 앤디는 종신형을 선고받았는데, 이는 그가 쇼엔크 교도소에서 여생을 보낼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Ari 1927 살인죄로 무기징역을 선고받았지만 여러 차례 가석방을 하지 못했다. 그는 현재 쇼엔크 교도소의' 권위 있는 인물' 이 되었다. 네가 살 수만 있다면, 그는 네가 원하는 거의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다: 담배, 사탕, 술, 심지어 대마초. 새로운 범인이 올 때마다 모두들 첫날 밤에 누가 울지 내기한다. Andy 는 나약한 책이 화난 앤디가 울게 될 것이라고 느꼈고, 결국 앤디의 침묵이 그로 하여금 담배 네 갑을 지게 했다. 그러나 동시에 Ari 가 그를 다르게 보게 했다.

오랜 시간 동안 앤디는 누구에게도 연락하지 않았다. 모두가 불평하고 있을 때, 그는 마치 공원에서 그랬던 것처럼 마당에서 한가롭게 산책을 했다. 한 달 후 앤디가 알리에게 그를 도와 달라고 한 첫 번째 일은 작은 곡괭이였다. 그의 설명은 그가 시간을 죽이기 위해 작은 물건을 조각하고 싶다는 것이다. 그는 자신이 감옥 당국의 일상적인 검사를 탈출할 방법을 강구했다고 말했다. 곧 알리가 앤디가 조각한 장기를 내렸다. 나중에 앤디는 리타 헤이워스의 거대한 포스터를 만들어 그의 감방 벽에 붙였다.

한번은 앤디와 다른 죄수들이 일하러 나갔을 때, 그는 교도관들이 세금 납부에 대해 말하는 것을 우연히 들었다. 앤디는 교도소 관리들에게 이 거액의 세금을 합법적으로 면제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말했다. 교환으로, 그는 10 여 명의 죄수의 친구들을 위해 각각 호랑이 맥주 두 병을 얻었다. 맥주를 마시자 알리는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처음으로 자유의 느낌을 느꼈다고 말했다.

앤디가 금융 시스템에 정통한 지식으로, 그는 감옥에서 힘든 육체노동과 기타 변태 범인의 괴롭힘에서 재빨리 벗어났다. 얼마 지나지 않아 명성이 자자한 앤디는 점점 더 많은 교도관들을 위해 세무문제를 처리하기 시작했고, 심지어 그의 자녀들의 진학 문제도 묻기 시작했다. 동시에 앤디도 점차 쇼엔크 교도소장 월든 돈세탁의 중요한 도구가 되었다. 앤디가 주지사에게 끊임없이 편지를 썼기 때문에, 그는 마침내 감옥 도서관에 약간의 돈을 신청했다. 감옥 생활은 매우 평범하여, 항상 스스로 할 일을 찾아야 한다. 앤디는 알리가 예전에 하모니카를 부는 것을 좋아했다는 소식을 듣고 그에게 한 자루를 사 주었다. 밤이 깊으면 은은하고 가벼운 거문고 소리가 감옥에서 메아리치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한 젊은 죄수의 도착은 앤디의 평온한 감옥 생활을 깨뜨렸다. 그 죄수는 이전에 다른 교도소에서 복역했을 때 앤디의 사건에 대해 들었고, 그는 진짜 살인자가 누구인지 알고 있었다! 그러나 앤디가 교도소장에게 이 사건을 재심리할 것을 요구했을 때 단호히 거절당하고 두 달 동안 독방에 감금된 엄중한 처벌을 받았다. 앤디가 석방되지 않도록, 감옥은 정보인을 살해하도록 설계하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잔인한 현실에 직면하여 앤디는 매우 우울해졌다. 어느 날 그는 알리에게 말했다. "언젠가 가석방을 받을 수 있다면, 너는 반드시 어딘가에 가서 내가 소원을 이루도록 도와야 한다. 그곳은 내가 아내와 처음 데이트한 곳이다. 나는 그곳의 큰 떡갈나무 밑에서 상자 하나를 파냈다. 그렇다면 당신은 그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그날 밤 비바람이 몰아치자 천둥과 번개가 치고 영혼에 의해 구속 된 앤디는 성공적으로 탈옥했다.

앤디는 20 년 동안 매일 그 작은 학괭이로 구멍을 파고 포스터로 구멍을 덮었다. 앤디는 출소한 후 전옥장이 저축한 검은 돈의 일부를 빼앗아 전옥장의 횡령과 뇌물에 대한 진상을 고발했다. 소장은 작은 책을 넣은 금고에서 앤디가 남긴 성경 한 권을 보았는데, 거의 동그랗게 갈아진 곡괭이는 펀칭된 부분에 놓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알리가 풀려났고, 그는 떡갈나무 밑에서 현금 한 상자를 발견했고, 두 옛 친구는 마침내 멕시코의 햇빛 모래사장에서 다시 만났다.

쇼생크 탈출

가장 흔한 세 가지 번역본은' 쇼생크 탈출',' 자극 1995',' 달이 어두워질 때 높이 난다' 이다.

만약 네가 아직 이 영화를 본 적이 없다면, 네가 해야 할 일은 디스크 한 장을 찾아서 바로 보는 것이다. 이 영화 평론을 보는 대신. ) 을 참조하십시오

구속, 구속, 앤디 자신만이 아니다. 어떤 의미에서, 그는 자신을 구했을 뿐만 아니라, 옥우도 구했다. 죄수에 대한 그의 구원은 일종의 정신적 구원으로 드러났다. 왜냐하면 그는 주변 사람들에게 자유와 희망의 가치를 어느 정도 이해하게 했기 때문이다. 빨간색은 그 중 하나였다. 자유에 대해 같은 희망을 품고 있지만 태도가 판이한 두 사람이 영화 전체의 주선을 이루고 있다. 세 가지 상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처음으로, 그는 교도관 하드리가 세금을 탈세하여 죄수당 맥주 세 병을 따도록 도왔다. "우리는 함께 앉아서 술을 마셨고, 태양이 우리의 어깨에 비춰져 마치 자유인처럼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인, 자유인, 자유인, 자유인, 자유인, 자유인) 우리는 우리 집에 아스팔트를 칠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우리는 만물의 주인이다. " ... "당신은 그가 관리인의 비위를 맞추기 위해 이렇게 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우리 죄수들의 친구들을 사귀거나. 나는 그가 이렇게 하는 것은 단지 정상적인 느낌을 되찾으려는 것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잠깐이라도. " 이 순간, 너는 처음으로 T.Robbins 의 미소를 보았다. 결국 자유는 항상 가장 행복하며 자기 가치의 실현을 대표한다. 모든 사람은 자신을 중요하게 만들 필요가 있다.

두 번째는 이 영화의 가장 멋진 부분이다. 그는 교도관 사무실에서' 피가로의 결혼식' 을 상영했다. 이 단편은 마치 물처럼 평온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열정이 사방으로 스며들고, 매우 살상력이 있어, 너의 눈을 뜨겁게 할 수 있다. "나는 이 두 이탈리아 여자가 무엇을 부르고 있는지 모르겠다. 진실은, 내가 알고 싶지 않아. 어떤 일은 말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나는 그들이 부르는 것이 너무 아름다워서 말로 표현할 수 없고,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한다고 생각하는 것을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 ... "나는 그 목소리가 급증하고 있다고 말한다. 회색 지대에 있는 누구보다도 감히 꿈꿀 수 없는 더 높고 멀다. 마치 아름다운 새들이 날개를 퍼덕이며 우리의 단조로운 새장에 들어가 벽을 사라지게 하는 것과 같다. 그 순간, 쇼생크 교도소의 모든 사람들이 자유를 느꼈다. " 이번에 앤디의 웃음은 승리감을 지닌 웃음이다. 그는 교도관에서의 자신의 가치와 그로부터 얻은 신뢰를 이용하여 친구들에게 다시 자유감을 느끼게 했다. 한순간이라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세상의 어떤 것들은 회색 석두 조각으로 조각되지 않았다. 우리 마음속 깊은 곳에는 그들이 영원히 잠글 수 없는 작은 곳이 있는데, 그곳은 희망이라고 불린다. "

세 번째로, 그는 감옥을 위한 도서관을 세웠다. 첫 번째 책을 얻기 위해 그는 매주 편지 한 통을 쓰고 6 년을 썼다. 나중에 그는 매주 두 통의 편지로 증가했고, 앤디가 투옥된 지 두 번째 10 년 만에 도서관이 건설되었다. 이것도 획기적인 승리로, 영향이 깊다. 이 무렵, 토미가 나타났고, 줄거리에 전환점이 생겼다.

토미가 살해된 후 앤디가 구멍에서 나와 출소 전날 레드와의 대화는 매우 흥미로웠다. 여기서 탈출하기 전에 앤디는 자신의 잘못을 반성했고, 그는 아내의 죽음에 대해 책임을 졌다. "내가 그녀를 죽였어, 라이더." ... "나는 방아쇠를 당기지 않았다. 하지만 나는 그녀를 잃었다. 그래서 그녀는 죽었다. 나 때문에, 내 방식. 클릭합니다 미래의 계획에 대해 이야기할 때, 거의 40 년의 고통을 겪은 후, 라이더는 매우 낙담한 것 같다. (만약 당신이 20 년, 30 년, 40 년을 비교한다면, "나는 밖에서 대처할 수 없다." 여기 너무 오래됐어요. 나는 지금 체제 내의 사람이다. 브룩스 하트란처럼 말이죠. " ... "여기, 나는 당신이 그것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사람입니다. 거기서 네가 필요로 하는 것은 노란 페이지뿐이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 그는 희망을 두려워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희망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는 희망이 커질수록 실망이 커진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많은 경우, 이것이 우리가 움츠러들고 부정적인 생각을 갖게 된 이유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리고 앤디는 "바쁘게 살든지, 바쁘게 죽든지." 라는 예리한 말로 그들의 대화를 끝냈다. " 이 말은 전극의 중심 사상으로도 볼 수 있다.

여기서 언급해야 할 것은 탈출 전후의 단편이 잘 처리되었다는 것이다. 라이더는 항상 앤디가 자살할까 봐 걱정한다. 절망에 직면하여, 어떤 사람들은 죽음을 택한다. 이는 일종의 해방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감독은 여기서도 관객을' 죽음' 방향으로 인도하여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마치 관중과 농담을 하는 것 같다. 그러나 진정으로 자유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그들은 다른 길, 진정한 자유의 길을 선택할 것이다.

나중에 노턴이 자살했는데, "그의 재판이 곧 다가온다" 는 말은 매우 아이러니했다. 앤디가 성공적으로 탈옥한 때부터 라이더가 출소한 장면은 완전히 M.Freeman 연기에 대한 시련이었다. M.Freeman 의 독백과 공연은 항상 붉은 먼지를 간파하고 완벽한 느낌을 주며, 이 급증에 적지 않은 색을 띠고 있다. 왕가위는' 충칭 삼림'' 춘경' 등에서 독백을 사용했다. , 하지만 양조위 성과는 약간 미숙한 것 같다. 감옥에서: "때때로 앤디의 출발은 나를 슬프게 한다. 나는 어쩔 수 없이 어떤 새들은 닫을 수 없고, 그것뿐이다. 그들의 깃털은 너무 화려하다. "결국 그는 상자를 열고 지후아타네조에 가서 그의 친구 앤디를 찾기로 결정했다. 네 마음속의 마지막 독백을 말하라. "나는 내가 너무 흥분해서 거의 앉을 수가 없거나 머릿속에 생각이 하나 있다는 것을 알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나는 이것이 오직 한 명의 자유인만이 느낄 수 있는 흥분이라고 생각한다. 한 자유인은 알 수 없는 결말의 긴 여정의 출발점에서 ... "그의 깊은 기교를 볼 수 있다.

분명히, 이것은 단순하고 순수한 상업영화가 아니다. 비록 확실히 높은 상업적 성과를 가져왔지만-1995 전국 비디오 대여 챔피언이다. 하지만 흥행 외에도 많은 정보를 가져왔다. 예를 들어, "가치" 는 영화가 가져온 중요한 정보입니다. 형기를 마치고 석방된 사람의 인생 가치는 무엇입니까? 브룩스는 출옥에서 자살까지 눈물을 자아내는 장면이다. 라이더가 말했듯이, 그는 이미 감옥 생활을 제도화한 지 오래되었다. "인류는 이미 50 년 동안 이곳에서 살았다. 그는 이 곳만 알고 있다. 여기서 그는 중요한 사람이고 교육을 받은 사람이다. 사서. 밖에서, 그는 양손에 관절염이 있는 노죄수에 지나지 않는다. 그가 신청해도 도서 대출증을 받을 수 없다. 내가 무슨 말하는지 이해 하겠니? 클릭합니다 ... "네가 원하는 걸 믿어. 이 벽들은 매우 재미있다. 처음에 너는 그들을 싫어했고, 그리고 너는 그들에게 익숙해졌다. 시간이 지나면 너는 그들에게 의지할 것이다. 그것은 "제도화" 입니다.

너의 자유를 소중히 여기는 것도 이 영화의 주제 중 하나이다. 라이더는 이렇게 자신을 평가했다. "나는 쇼생크 교도소에서 유일하게 유죄인 사람이다." 그는 마지막으로 청문회에서 자신이 한 일에 대해 깊은 후회를 했다고 말했다. "어느 날 나는 후회하지 않는다. 내가 여기 있어서도 아니고, 네가 내가 마땅히 해야 한다고 생각해서도 아니다. 나는 과거의 나 자신을 돌이켜본다 ... 끔찍한 범죄를 저질렀던 어리석은 아이 ... 내가 그와 이치를 이야기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에게 일이 어떻게 되었는지 말해라. 하지만 저는 할 수 없습니다. 그 아이는 이미 없어졌고, 이 노인만 남았으니, 나는 어쩔 수 없이 이 모든 것을 참아야 한다. "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