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계전의 명언
계전의 명언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격려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격려
진심으로 친구에게 술 한 잔을 권하고, 서쪽에서 양관까지 나오니,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다. -안녕
어느 날, 나는 긴 바람을 타고 큰 파도를 뚫고 먹구름이 가득한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항해하며 격려한다.
인생은 한 가지만 알면 충분하다. 세상은 공감으로 대해야 한다. -루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마음과 마음이 정직한 진지한 친구 몇 명을 갖는 것이다 ... 아인슈타인.
성공한 모든 사람은 시작이 있다. 용기가 있을 때만 성공의 길을 찾을 수 있다. (존 F. 케네디, 용기명언)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이루어진다. 깨진 주전자 침몰, 102 진관은 결국 초이다. 노력에 보답이 있다. 또 삼천 갑옷이 있으면 오씨를 삼킬 수 있다.
인생은 노래 같다. 열심히 노래를 부르면 아름다울 것이다.
반짝이는 것이 반드시 금일 필요는 없고, 침묵하는 것이 반드시 석두 일 필요는 없다. -응?
이별의 정을 표현하는 명언경구
서양이 양관이라는 말을 나가지 않았기 때문에 술 한 잔 더 마시라고 권하다.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나는 슬픈 그리움을 달에 맡겼고, 너를 야랑 서쪽으로 모시고 싶다.
친구들, 낙양의 친구가 나를 초대한다면; 그냥 내가 빙심 오코라고 해, 신앙을 고수해!
천지가 일단 지음이 되면 매년 이 마음을 볼 수 있다.
먼 곳의 지기가 먼 곳의 땅을 가까이 끌어당겼다.
많은 곳이 있습니다.
우리는 떠났습니다.
아름다운 경치를 놓쳤어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잊어버렸어요.
인생의 부를 놓쳤다!
많은 친구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헤어졌다.
따뜻한 우정을 놓쳤어요!
하늘에는 새의 흔적이 없지만, 나는 이미 날아갔다.
망치가 아니라 물의 노래와 춤이 자갈을 완벽하게 만든다.
어제 나를 떠난 사람은 머물 수 없었고, 오늘 내 마음을 어지럽힌 사람은 더욱 걱정이 되었다. ...
법정 앞의 꽃을 보면 사명을 모욕하지 않는다. 하늘을 우러러보면 구름이 있고 구름이 있고, 머물거나 머무를 뜻은 전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별에 관한 명언 경구!
많은 곳이 있습니다.
우리는 떠났습니다.
아름다운 경치를 놓쳤어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잊어버렸어요.
인생의 부를 놓쳤다!
많은 친구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헤어졌다.
따뜻한 우정을 놓쳤어요!
지나가고, 지나가고, 놓치지 마세요!
1, 모도추강은 떠나기 어렵고, 내일 배는 장안에 있다.
2. 고인은 서황학루, 불꽃놀이 3 월 양주 () 를 사임했다. 친구의 윈드서핑은 점점 멀어져 푸른 하늘의 끝으로 사라지고 장강의 제일선만 보고 먼 곳의 지평선으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3. 우리는 슬프게 작별을 고하고, 우리 두 관리는 반대 방향으로 나아갔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너는 왜 갈림길을 헤매며 가슴 아픈 아이처럼 눈을 닦고 있니? 。
4. 밝은 달은 높은 나무를 숨기고, 긴 강은 알 수 없다. 유유낙양로, 이거 언제 열리나요?
5. 어젯밤 서리 초에 나는' 나그네 가지 마라' 를 부르며 강을 건넜다. 가장 걱정스러운 사람은 백조의 노래를 듣는 것을 두려워하고, 외로운 여행자는 산운 짱 침묵 속에 있다.
6, 강우 에 추운 비 밤, 고독한 손님을 보냅니다. 친구들, 낙양의 친구가 나를 초대한다면; 그냥 내가 빙심 오코라고 해, 신앙을 고수해!
7, 술 한 잔을 권하고, 아무런 이유도 없이 양관밖으로 나오라고 조언합니다.
8. 물은 당신에게 집 느낌을 주고, 당신의 배가 300 마일을 운전하게 합니다.
9. 고인은 서황학루, 불꽃놀이 3 월 양주를 사임했다.
10, 오, 동쪽으로 흐르는 이 강에 대해 물어봐, 친구의 사랑보다 더 멀리 갈 수 있을까! 。
1 1, 이백이 배를 타고 가려던 참에 갑자기 해안의 노랫소리가 들렸다.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12, 백옥주 한 잔, 3 월 청양. 봄바람이 며칠 동안 흔들릴 수 있는데, 너와 나는 이미 두 귀밑머리가 희끗희끗하다.
13, 여기서 너는 반드시 나를 떠나야 한다. 마치 느슨한 수초처럼 수백 마일을 떠야 한다. 뜬구름은 유자와 같고, 방랑하는 것을 좋아하고, 석양은 천천히 산을 내려와서 미련이 있는 것 같다.
14, 우리는 그가 바퀴탑문을 지나 동쪽으로 가는 것을 보고 천봉로의 눈더미 속으로 들어갔다. 산길은 우여곡절로 너를 만나지 못하고 말굽 자국만 남았다.
15, 서광이 미래에 오르고 노인 한 명을 남겨 두다.
1.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송별두가 촉관에게 가다")
2. 오, 친구의 왕자님, 또 가셨습니다. 그들이 당신 뒤에서 한숨을 쉬는 것을 들었습니다. 이백: "친구 보내기"
3. 봄에는 풀이 또 푸르러졌지만, 내 친구 왕자님, 당신은요? -응? 백거이: "고초를 송별하다"
4. 웨이성은 비가 많이 오고 먼지가 많고 객사 청류색이다.
진심으로 친구에게 술 한 잔을 권하고, 서쪽에서 양관까지 나오니,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다. (왕위: "송원 2 세 안시")
5. 날씨가 추워지고, 비가 내리고, 오씨는 이미 밤이며, 손님을 보내는 것은 바람과 파도가 잔잔하다. (왕창령: 부용여관에서 신건과 헤어지다)
6. 앞길에 지기가 없어서 세상에 아무도 너를 모른다. (가오 사이: "크지 마라")
7. 도화담 3 천 피트, 왕륜보다 못하다. 이백: "왕륜을 증정하다"
8. 지금, 내 마을에 접근하여 사람들을 만나니, 나는 한 가지 질문도 감히 묻지 못한다-돈 송 문지의' 두대옥령'
9. 나의 고국에서 온 너희들, 나에게 거기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해라! 。 일제히 기뻐하는 창가에 왔는데, 거기에는 한매가 있습니까? -위 잡시 세 곡
10. 우리가 꽃밭에서 마지막으로 만났을 때, 꽃밭에서 우리는 헤어진 지 이미 1 년이 되었다. 내 친구 이단과 원희 작가: 돈 위 오영.
1 1. 그녀를 알게 된 지 오래되어, 헤어진 지 오래됐고, 동풍이 꽃을 피우며-당 이상은은 문제가 없다.
12. 촛불은 마음으로 작별을 고하고, 다른 사람을 위해 새벽까지 울었다-돈 무투의' 작별인사'
13. 문 밖에 남북로가 없다면, 인간은 근심을 피해야 한다-당두목' 송별'.
14. 증오를 멀리하는 것은 봄의 풀과 같다. 더 멀리 가고, 더 잘 산다-남당 이영 \ "청평악 \"
15. 계속 자르면, 원인은 여전히 어지럽다. 그것은 슬픔을 떠나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일반적인 맛은 너의 마음속에 있다. 이어의' 너를 만나다'.
고시가 이별을 표현하다
뜬구름은 유자와 같고, 방랑하는 것을 좋아하고, 석양은 천천히 산을 내려와서 미련이 있는 것 같다. 이백 《친구 보내기》
추운 비가 주야로 오로 들어와 푸젠 () 을 보고 외롭다. --왕 Changling "히비스커스 여관 두 가지 신화 qiji 시"
물은 너에게 집의 느낌을 주고, 너의 배가 300 마일을 운전하게 한다. --Li Bai "Jingmen 페리 작별 친구"
바람이 내 마음을 불고, 서쪽에 함양나무가 걸려 있다. --Li Bai "Jinxiang 은 weibao Xijing 을 보냈다"
강남춘은 완전히 단장을 끊고, 평만정주 사람들은 돌아오지 않는다. -코우 Zhun \ "강남 봄 파도 \"
이것은 장작문의 비참한 설야이다. 이때 아이를 갖는 것이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 낫다. -황경인의' 어머님' 하지 마세요
당시에는 생각지도 못했는데, 지금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높은 산이 먼 곳은 찾을 수 없다. --연의 슈 "해변을 걷고, 푸른 바다는 파도가 없다"
스스로 가면 먼 산이 은은하고 물이 더욱 반짝거린다. -왕 shifu \ "12 월 야오 민요, 사랑 \"
이별역에 붙이기에 적합한 고시나 명언.
분명 장두시인데, 겸사겸사 사람들에게 차를 기다릴 시간을 줄 수 있다.
형운룡은 이미 자주 해가 뜨고, 주인은 이미 봄에 정원에 올랐다.
남자들은 옛길을 찾느라 바빴고, 아각 환동 이웃을 꾸미느라 바빴다.
가게 주인은 일부러 첫 번째 취지를 열었는데, 술자리는 손님을 따랐다.
신기루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한가할 때 당신은 순진합니다.
타오바오 장두시
이별에 관한 고시
진송주 어른
맹호연
관광객들은 다섯 개의 무덤으로 갑니다.
검 한 자루가 천 달러의 가치가 있다.
헤어지고 사람을 보내다.
내 일생의 모든 심혈.
고전 문장:
임우링 유용
가을의 매미는 이렇게 처량하고 다급하게 울며 장정을 마주하고 있는데, 바로 저녁 무렵이었고, 갑작스러운 비가 막 멎었다. 모든 문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고, 나는 그곳이 그립다. 란주는 나에게 배달을 재촉하고, 손을 잡고, 눈물을 보았지만,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천리 연기 파도가 그리워서 황혼이 무겁다.
예로부터 정이 상처를 입고 이별하는 것은 더욱 어색하고 차갑다. 내가 오늘 밤 깨어날 때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아? 공포는 변두리일 뿐, 슬픈 아침바람과 그믐달의 잔해에 직면한다. 벌써 여러 해가 되었다. 그것은 좋은 시간, 좋은 장면이 되어야 합니다. 풍속이 천기백괴하니, 누구와 이야기할까.
작별시
1, 로
누군가에게 기량을 주어 이수에서 자라게 하다.
이곳은 연단과는 달리 장사는 대관하였다. 과거에는 아무도 없었지만 오늘은 물이 여전히 춥다.
형근고금의 융합을 숭상하고, 등나무를 생략하고 역사 사건으로 직진하는 것은 일종의 격월이다. 마지막 두 문장은 풍경의 정서로 가득 차 있고, 풍경의 대비가 있고, 가시의 정신은 천년이 남아 있고, 시인은 현실 환경에 대한 애틋한 애정을 가지고 있다. 가지 않고 누구에게 선물해야 할지 모르는 것은 순전히 감정을 표현하고 분위기를 살리는 작품이다.
2. 왕보
설화에게 작별을 고하다
나는 여러 가지 다른 길로 보내졌고, 나 혼자 그것에 관심이 있었다. 나는 천 리를 슬퍼하고, 나는 백 년을 슬퍼한다.
마음이 나를 따라 방황하고, 인생의 고초를 그리워하다. 내가 어디로 가든지 어디에 살든지 나는 몽상가이다.
가난과 외로움은 생동감 있는 획으로, 실의에 빠진 마음을 동반하고, 세 번째 동정으로 상대를 위로하는 것도 자위하는 데 쓰인다. 양측은 서로의 꿈에 나타나 그들이 친구에게 진실하고, 향수병이며, 이별의 감정을 중시하지 않고, 인생 경력과 정치적 좌절의 슬픔을 기록하며 개인의 슬픔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을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두소보를 쓰촨 도독으로 파견하다.
삼진의 벽을 사이에 두고 오강의 안개를 사이에 두고 우리 두 관리는 아쉬워하며 헤어졌다.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인데, 너는 왜 갈림길을 헤매고, 가슴 아픈 아이처럼 눈을 닦고 있느냐? 。
두소보가 취임했을 때 그들은 모두 손님이었다. 슬퍼하지 말고 이별의 슬픈 새콤한 상태를 씻어라. 의경이 넓고, 색조가 밝고, 풍격이 독특하다.
강정 달밤의 두 차례의 고별 (2 부)
담뱃대는 파랗게 짓고 달은 남쪽으로 날아간다. 고독은 정자 속에 숨어 있고, 밤은 서늘하다.
바촉에 사는 한 손님이 풍경에 대한 묘사를 통해 간접적으로 친구를 배웅한 후 정각을 둘러보고 명월을 바라보며 산천을 멀리 바라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눈을 들어 바라보니, 쓸쓸하고 쓸쓸한 느낌이 자연스럽게 종이에 뛰어오르고, 밤은 매우 깊고 춥다. "감기" 라는 글자가 전부 나왔다.
맹호연
왕웨이에게 작별을 고하다
나는 느리고 마지못해 하루를 기다렸다. 지금까지 나는 가야만 했다. 길가의 꽃이 작별 인사를 의미하지 않는다면, 나의 오랜 친구들은 얼마나 달콤할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왕국의 영주는 우리에게 매우 가혹하며, 사무하는 사람은 우리의 동족이 아니다. 외로워야만 나는 나의 오래된 정원의 대문을 닫을 수 있다.
-불만 은 쓴, 진정한 감정, 아니 아름다움, 아니 화려한 수사학 이 있습니다. 문장이 평평하고 직설적으로 서술되어, 대립이 매우 자연스럽고, 글이 간단명료하다.
4. 왕장령
부용여관에서 새로 지은 것과 헤어지다.
오우야 추위, 초산 배달객. 낙양 친지들은 서로 묻듯 옥주전자에 얼음이 가득하다.
첫 번째 문장은 쓸쓸한 가을에도 이별의 쓸쓸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한기는 강 전체의 폭풍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마음에도 있다. 두 번째 문장은 의경상으로는 개방적이고 고독하며, 의경을 부각시켜 시인의 외롭고 도도하며 순수하고 아름다운 이미지를 연상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함축적이고 영영, 뒷맛이 무궁하다.
작별인사
당신의 말과 술 한 잔 마시고 친구에게 어디로 가는지 물어 보세요. "마음에 안 들어요" 라고 대답하고 남산 기슭에서 쉬세요 ... 하지만 먹부에 도착하자 구름이 뛰쳐나왔다.
친구를 보내는 것은 은둔해 보이지만, 자세히 읽으면 간단명료하고 다정하며, 의미는 무궁무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산에서 작별 인사를 하다
친구, 나는 네가 산을 내려가는 것을 계속 지켜봤다. 지금까지 나는 어둠 속에서 초가집 문을 닫았고, 풀은 봄에 다시 푸르러졌지만, 아, 내 친구의 왕자, 너는 보았니? -응?
작별인사도 쓰지 않고 독특하며 그의 시와 다르다. 어두운 필드 에 작별 인사를 하지만, 외로운, 실망, 슬픈 감정 의 작별 인사 후 쓴, 종종 더 두꺼운 석양 의 다음 날 에 작별 인사 후, 그냥 gaichai Feifei 로 표현 합니다. 생활에서 평범해 보이는 소재를 주워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언어로 깊고 진실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종종 무미건조하고 흥미진진하다.
위안 스물 한 개의 Xi 를 보내다.
웨이 청 먼지, 게스트 하우스 그린 버드 나무 색상. 나는 너에게 술 한 잔을 권하고, 아무런 이유도 없이 양관밖으로 나오라고 충고한다.
한 친구가 안계로 가서 그를 위성에서 배웅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처음 두 단락은 시간, 장소, 환경, 분위기, 경치가 신선하고 밝다고 진술했다. 그것은 깊은 이별이었지만 결코 사람을 매료시키지 않았다. 반대로, 그것은 가볍고 정서가 넘친다. 서너 마디 말은 내포가 풍부한 순간이다.
5. 이백
\ "나는 왕 Changling 왼쪽, 드래곤 표준 원격 전송 을 들었다. 클릭합니다
화양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지고, 용들이 오계류를 건너다. 나는 명월이 걱정된다, 너를 따라 야랑시로 갈 것이다.
첫 번째 말은 풍경과 계절에 관한 것이고, 양의 규칙은 추락하는 느낌을 함축하고 있다. 두 번째 문장은 오계에는 근심이 없고, 근심의 뜻은 두말할 나위도 없다고 말한다. 오계관을 지나면 이삿짐 처량하고 길이 험난한 것을 볼 수 있다. 두 서정 후, 사람과 두 곳을 만나기가 어려워 명월이 바람에 따라 걱정된다. 이 두 문장은 세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한 사람의 마음은 슬픔과 할 말이 없기 때문에 아무도 이해하지 못한다. 셋째로, 그녀에게 의지해야만 우리는 우리의 걱정을 다른 사람에게 전달할 수 있다. 무정한 달을 지음으로 바꾸고 객관적인 사물에 감정, 즉 인격화를 부여하는 것은 이미지 사고의 큰 특징과 장점이다. 시인이 강렬하거나 깊은 감정을 표현하려고 할 때, 그들은 늘 이 기교를 사용하여 원하는 효과를 얻는다.
왕륜에게 준 선물
이백이 배를 타고 가려던 참에 그는 해안의 노랫소리를 들었다. 도화담은 천 피트 이상 깊어 왕륜보다 못하다.
처음 두 문장은 서술문이고, 마지막 두 문장은 서정적이며, 사물을 비교함으로써 진실하고 순수한 본연의 정을 생동감 있게 표현한다. 그것은 공허하고 탄식하며 자연스럽고 진실하다.
황학루는 양주로 가는 도중에 맹호연과 작별을 고했다
고인은 서황학루, 불꽃놀이 3 월 양주에 머물렀다.
촉전' 중년의 강한 이별의 정서와' 성위곡' 의 애틋한 배려와는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시적인 이별이기 때문에 낭만적이고 색다른 두 시인의 이별이자 성세, 성세, 성세의 지역과 관련이 있다. 행복한 이별에는 시인 이백의 동경도 있다. 3 월 전에 불꽃놀이를 할 거예요.
형문 나루터에서 친구를 송별하다.
가시문 나루터에서 멀리 항해하면 곧 남방의 사람들과 함께 있을 것이다. 그곳은 산의 끝, 평원의 출발점, 강은 구불 황야를 통과한다.
달이 거울처럼 들리자 운승이 루해를 만났다. 물은 너에게 집의 느낌을 주고, 너의 배가 300 마일을 운전하게 한다.
--첫 번째 공동 강의 행방, 두 번째 결합 단어가 적절합니다. 이 경치는 시인의 유쾌한 심정과 청춘의 활력을 담고 있다. 목련은 원경과 근경을 쓰고, 꼬리련은 고향에 붙어 있지만 그리워하지 않는다. 고향의 물이 아쉬워하며 애틋한 돈으로 향수의 깊이를 알 수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말이 끝이 없고, 의경이 높고, 격조가 두터우며, 이미지가 아름답고, 상상력이 아름답다.
1 1, 고사
별동대
천리 밖의 황운은 햇빛이 맑고 북풍이 연이어 함박눈을 불었다. 면전에서 지기가 없으니, 천하의 모든 사람이 너를 안다.
아낌없는 슬픈 노래, 마음에서 우러나온 시, 진지한 우정과 확고한 신념으로 호방한 색채를 발랐다. 처음 두 문장은 일몰 광경을 직접 묘사하고, 순수한 선 묘사를 사용한다.
7. 위오영
황혼의 빗속에서 이주를 작별하다.
추까지 비가 오나요? , Jianye 황혼 시계. 너의 축축한 돛은 떠나고 싶지 않아, 그림자 속의 새들이 천천히 날고 있다.
우리는 깊은 바다의 문을 볼 수 없고, 포구의 나뭇가지만 볼 수 있고, 마찬가지로 새로 떨어지는 것도 볼 수 없다. 우리의 위대한 사랑 때문에, 우리 얼굴에는 송수선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송별시이지만 풍경을 다시 쓰고 있습니다. 비가 그치고 황혼에 그치다. 또 몰래 작별을 고하고 억눌린 장면을 그려서 뒤의 글을 깔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가운데 네 마디 말은 백만 폭의 시적인 그림을 구성한다. 움직이는 중에는 정적이 있고, 조용한 중에는 움직임이 있다. 깊이와 거리는 몽롱하고 암담한 색채에 물들어 이별의 감정에 물들어 강한 억눌린 분위기를 형성하는데, 시인은 이런 분위기 속에서 연애를 했다.
8. 로렌
이단에 보내다
나의 오래된 문 앞에서 노란 풀숲에서 떠나는 것은 슬픈 일이다. 황혼에 비가 올 때, 너는 반드시 차가운 구름층을 통과해야 한다.
네 아버지가 돌아가셨어 네가 젊었을 때 집을 떠났는데, 너의 불행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우리는 울고, 우리는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찬바람이 부는 이 세상에서 내가 너에게 무슨 소원을 빌까? 。
슬픈 말 한 마디가 전편을 관통하고, 제 1 련이 송별하며 이별의 감정을 크게 가중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두 번째 문장은 직설적이고 새겨졌지만, 전구를 계승하여 답답함이 없어 시 전체에 깊은 감상의 기조를 정했다. 두 번째 대련은 송별 장면을 썼지만, 여전히 슬픈 두 글자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진한 이별의 정이 녹아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차가운 구름은 사람들에게 무겁고 차가운 느낌을 주어 시 전체를 부각시켰다. 이별, 세상에 대한 감개감, 자신의 감정에 대한 안타까운 세 가지의 결합이 시 전체의 발전의 고조를 이루었다. 사련은 슬픈 두 글자로 얼굴을 가리고 멀리 울었고, 마지막 문장은 감정의 여파를 썼다.
9. 류종원
영원히 꿈에 작별하다.
지난 20 년 동안 모든 것이 같았고, 지금은 도로가 서쪽에서 갈라졌다. 만약 황제가 그가 밭에 돌아가도록 허락한다면, 그는 여섯 살 때 바로 이웃이다.
이 시는 서로 작별 인사를 하고, 감정이 깊고, 한 글자의 슬픔도 없지만, 표면의 평온함 속에는 깊은 분노와 무한한 안타까움이 담겨 있다. 먼저 그들의 공통된 관직의 경험과 변천을 이야기해 주었는데, 지금은 공통된 환난으로 작별을 고하기 어렵지만 위로의 말투로 친구를 만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마지막 두 문장은 밋밋해 보이지만 자연스럽게 비꼬는 것과 어쩔 수 없는 것을 드러내고 있다. 이 시는 직설적인 억측을 통해 진지하고 감동적인 경지를 형성하여 복잡한 감정을 담고 있다
내 동생이 되지 마, 종이
흩어진 영혼이 두 배로 우울하고 눈물이 강을 흐른다. 나는 시골에서 6 천 리를 가서 12 년 동안 죽었다.
계림운은 먹과 같고, 동정춘은 물과 같다.
시 전체가 창망하고, 감정이 두터우며, 감정이 강렬하여, 시인의 정치적 좌절에 대한 비통한 심정을 표현했다. 제 1 련은 송별제사로 시작하고, 제 3 련은 정경 언어와 감각어로 서로의 처지를 대조하여 렌더링하고 대조한다. 대련은 결국 그가 처지가 좋지 않다고 말했고, 형은 멀리 있어서 앞으로 그리움의 꿈을 그에게 보낼 수밖에 없었다. 제비라는 단어는 확실히 환상적인 그리움의 상태를 써냈는데, 보기에. 진실하고 감동적입니다. 대련은 시인이 오랫동안 마음속에 억누르는 분노와 슬픔을 구현했다. "창화" 는 당대의 좋은 시가 방어, 유배, 여행, 이별을 위한 작품으로, 흔히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사람들의 소망을 불러일으킨다고 생각한다.
26. 원직
롯데를 장려하다
영롱하게 내 시를 부르지 마라, 대부분 다른 군주의 말이다. 명나라, 또 강두를 송별하고, 달이 지면 가야 한다. V0W
첫 번째 문장은 시를 부르는 것을 언급하고 독자들이 연회석 환경을 벗어나도록 인도한다. 첫 번째 문장은 기각하고, 두 번째 문장은 해명한다. 술자리에서 송별가를 부르는 것은 원래 이미 많은 증오를 더했는데, 하물며 자신과 친구에게 보내는 송별작은 기억을 떠올리게 하고 더욱 마음이 시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세 문장은 지금부터 명나라까지 쓴 것으로, 글자 사이에 많은 글자가 담겨져 있고, 글자 사이의 행간은 모두 시적인 그림이며, 자연으로 방향을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네 문장은 상상 속의 다른 장면을 구별하기 위해 상상을 다듬고 시와 장면을 묶는 것이다.
9. 두목
선주는 판사 배탄을 주수에 파견했는데, 양치기가 벼슬을 하고 북경으로 돌아가고 싶을 때.
햇빛은 따뜻하고 진흙은 눈이 녹고 행인은 초마를 자랑스럽게 여긴다. 구화산로 운철사와 청익강촌 유복교.
너의 의도는 숭고하고 내 마음은 떨리고 있다. 함께 모이면 달라진다. 그래서 우리 조국은 매년 봄마다 외롭다.
-풍경은 매우 성공적이다. 제 1 연색은 명쾌하고 필법은 간결하며 시간, 환경, 렌더링 분위기를 설명한다. 서너 마디 말로 두 개의 아름다운 관광지를 보여주며 지방과 계절적 특색으로 가득 차 먼 길을 떠나는 친구에게 관심과 작별을 표했다. 언어가 세련되고 아름답고 정취가 넘친다. 세 번째, 여행자는 낙관적이고 명랑하며, 발신자는 공허하다. 마지막 두 문장은 그 혼자 북경으로 돌아가는 것이 더 외롭다는 것이다.
10, 이상은입니다
두공부가 촉중에서 낙엽을 떨어뜨리다.
인생은 어디에서 떠날 수 없습니까? 잠시 헤어져서 죄송합니다. 설령은 외국 사신으로 돌아가지 않았고, 송주는 여전히 전전 전군을 이겼다.
좌석 중 취객이 손님을 깨우고, 강물이 청탁하다. 청두의 술은 노인을 배웅할 수 있지만, 여전히 탁문군이다.
-첫 번째 연점 이탈회, 반문문의 쩌렁쩌렁한 힘, 감탄 외에 위로도 있다. 대련은 일자천리, 기상이 넓고, 변방의 숨겨진 위기를 쓰며, 국가 대사에 대한 걱정으로 가득 차 있어 매우 간결하다. 목걸이의 표기법은 멀고 가깝기 때문에 전고가 매우 심오하게 사용되었다. 표면적으로 이것은 칭찬이지만 아이러니하다. 이 시는 그들에게 직접 물건을 주는 방법을 채택하여 서정과 서사를 결합했다.
이별에 관한 고시 세 수
제안, 위안 ii 돌 안시 를 보낼 수 있습니다
왕조: 당나라
저자: 왕위
원문:
새벽의 비가 땅의 먼지를 적시고, 여관의 여관, 여관의 가지와 잎, 새 잎을 적셨다. (a: 게스트 하우스 양 yiyi 리우 춘)
진심으로 친구에게 술 한 잔을 권하고, 서쪽에서 양관까지 나오니,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다.
작별을 고하고, 촉중에서 부임하다.
왕조: 당나라
저자: 왕보
원문:
삼진의 벽을 사이에 두고 안개 한 층을 사이에 두고 강을 사이에 두고 있다. 우리는 슬프게 작별을 고하고, 우리 두 관원은 반대 방향으로 향했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너는 왜 갈림길을 헤매며 가슴 아픈 아이처럼 눈을 닦고 있니? 。
작별인사
왕조: 당나라
저자: 왕지환
원문:
봄바람에 버드나무 한 그루가 왕실 강둑을 따라 녹색을 띠었다.
요즘 쉬는 게 그렇게 편하지 않아요. 사람이 너무 많기 때문인 것 같아요.
친구를 배웅하다
왕조: 당나라
작가: 이백
원문:
푸르른 산들이 성벽의 북쪽에 자리 잡고 있고, 반짝이는 수면이 성동을 둘러싸고 있다.
여기서 우리는 서로 작별을 고하고, 너는 아버지를 잃은 것처럼 바람에 흩날리며 먼 길을 간다.
뜬구름은 유자와 같고, 방랑하는 것을 좋아하고, 석양은 천천히 산을 내려와서 미련이 있는 것 같다.
그의 손이 흔들렸고, 이때부터 헤어지고, 말을 탄 친구는 그를 데리고 먼 길을 가고, 긴 바람을 불고, 떠나는 것을 아쉬워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여기에 네 곡의 노래가 있으니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채택하기를 바라다. 。 ) 을 참조하십시오
- 관련 기사
- 유의는 유중에서 의사를 안다.
- 서예에 관한 시사 명문
- 1.' 사물에 대한 정답이 하나 이상이다'' 창의적 사고에 필요한 요소는 무엇일까?' 의 "필수" 를 "필수" 로 바꿀 수 있습니까?
- 문학과 예술 이론-톨스토이의 영감을주는 유명한 말
- 사람이 왜 살아요? 쇼로호프가 말했습니다.
- 아가씨에게 듣기 좋은 이름을 지어달라고 부탁하다, 성림! ! !
- 고대의 이야기는 부하 직원이나 공가의 손님에게 잘 어울리는 왕자를 다룬다. 부하 어머니는 듣고 울었다. 이것은 어느 이야기입니까?
- 대자연의 유명한 격언
- 불행과의 완강한 투쟁에 대한 격려의 명언.
- 주관의 경쟁편지는 어떻게 쓰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