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영어 명언에 대한 감상 분석
영어 명언에 대한 감상 분석
문제 설명:
더 많이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급해요.
분석:
1. 기억해야 할 것을 기억하고 잊어야 할 것을 잊는다. 바꿀 수 있는 것을 바꾸고 바꿀 수 없는 것을 받아들이다.
기억해야 할 것을 기억하고 잊어야 할 것을 잊어라. 바꿀 수 있는 것을 바꾸고 바꿀 수 없는 것을 받아들이다.
2. 눈물 외에는 모든 것을 씻을 수 있는 것이 없다. 시간만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충돌이 옅어지고, 마치 끊임없이 희석된 차와 같다.
눈물 말고는 시간만 있으면 모든 것을 지울 수 있다. 감정이 시간에 의해 처리될 때, 모순은 시간이 지날수록 조화를 이룬다. 마치 끊임없이 희석되는 차 한 잔과 같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3. 불평은 하느님이 인간에게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봉헌이자 인간 기도의 가장 진실한 부분이다.
불평은 하느님이 인간에게 주신 가장 큰 선물이자 인간이 하느님께 드리는 가장 독실한 기도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지혜의 대가는 모순이다. 인생관의 인생 농담이다.
지혜는 모순에 나타난다. 이것은 생활에 대한 인생철학의 못된장난 중 하나이다. (조지 버나드 쇼, 지혜명언)
세계의 소녀들은 항상 자신이 자랑스러운 공주라고 생각한다.
극도로 못생기거나 극예술적인 소녀를 제외하고 소녀들은 항상 자신을 자랑스러운 공주로 여긴다.
만약 적이 너를 화나게 한다면, 네가 그를 이길 자신이 없다는 것이다.
네가 상대에 대해 화를 잘 내는 사실에서 네가 상대를 이기는 것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하다는 것을 추론할 수 있다.
친구가 너를 화나게 한다면, 너는 여전히 그의 우정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네가 너의 친구에게 화를 낼 수 있으니, 우리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너는 여전히 너희들 사이의 우정에 관심이 있다.
8. 영호충이 말했다. "우리가 통제할 수 없는 것들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스스로를 통제해야 한다." 하지만 그는 무엇입니까! !
"우리가 통제할 수 없는 것들이 있어서,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우리의 판매원에게 요구해야 한다." 라고 영호충은 그가 중국 무협 소설의 유명한 인물이라고 말했다. ). 하지만, *** ing 그는 누구입니까?
9. 내가 뭘 잘못했는지, 뭘 잘못했는지, 결국 늙어 죽을 때까지 모르겠다. 그래서 내가 지금 할 수 있는 것은 모든 일을 최선을 다해 하고 늙어 죽을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다.
내가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지, 어떤 것이 옳고, 어떤 것이 잘못되었는지, 그리고 내가 마침내 늙어 죽을 때 비로소 이런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내가 지금 할 수 있는 것은 모든 일을 열심히 하고, 늙어 죽을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다.
10. 어떤 사람들은 얄미울 수도 있고, 어떤 사람들은 비열할 수도 있다. 그리고 내가 그의 상상 속에 자신을 넣었을 때, 나는 그가 나보다 더 불쌍하다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당신이 만난 모든 사람, 좋은 나쁜 것을 용서해 주세요.
어떤 것은 덕이 부족할 수도 있고, 어떤 것은 비열할 수도 있다. 내가 그들의 입장에 서 있을 때만 나는 그들이 나보다 더 불쌍하다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당신이 본 다섯 사람, 그들이 어떤 사람이든.
1 1. 물고기가 물에 말했다. 너는 나의 눈물을 볼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물 속에 있기 때문이다. 물은 네가 내 마음 속에 있기 때문에 너의 눈물을 느낄 수 있다고 말한다.
"내가 물 속에 있기 때문에 너는 내 눈물을 볼 수 없다." 물고기가 물에 말했다.
"하지만 네가 내 마음 속에 있기 때문에 너의 눈물을 느낄 수 있어." 물이 대답했다.
12. 기쁨은 슬픔과 함께 있어야 하고, 비는 맑게 갠다. 비가 온 뒤에도 비가 내리고, 슬픈 뒤에도 슬퍼한다면, 이 이별을 태연하게 대하도록 합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불가능한 너를 찾기 위해 미소 짓는다!
기쁨은 슬픔으로 둘러싸여 있고, 비가 그치고 날이 개었다. 비가 온 뒤에도 비가 오면, 슬픈 뒤에도 슬퍼한다면, 이별 후의 이별을 여유롭게 대하고, 뒤돌아서서 나타날 수 없는 너를 찾아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13. 죽음은 모든 것을 가르쳤고, 시험 후에 발표된 성적처럼 문득 깨달았지만 이미 늦었다!
시험 후 oute 와 마찬가지로 죽음은 우리에게 모든 것을 깨닫게 한다. 즉, 문득 깨달은 것은 이미 늦었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14. 네가 태어났을 때 너는 울고 있었고, 주변 사람들은 웃고 있었다. 네가 죽었을 때, 너는 웃고 있고, 너 주위의 사람들은 모두 울고 있어!
네가 태어났을 때 너는 울고 있었지만 주변 사람들은 웃고 있었다. 네가 세상을 떠날 때, 너는 웃고 있고, 주변 사람들은 울고 있다.
15. 혼전 남자에게 어울리는 여자는 거의 없고, 결혼 후 남자에게 어울리는 여자는 많다.
남자는 결혼하기 전에 그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 여자는 거의 없고, 결혼 후에는 반대다.
16. 천만 명 중 당신이 만난 사람을 만난다. 천만년 동안, 시간의 끝없는 황야에서, 한 걸음도, 한 걸음도 늦지도 않았는데, 우리는 때마침 따라잡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수천 명의 사람들 중에서 너는 네가 만난 사람을 만났다. 천만년 동안, 시간의 끝없는 황야에는 한 걸음도, 한 걸음도 늦지도 않았는데, 때마침 따라잡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17. 모든 사람은 잠재력이 있지만 쉽다. 습관으로 가려지고, 시간에 의해 흐려지고, 관성에 의해 소모된다.
모든 사람은 그의 고유 능력 (권력이나 능력) 을 가지고 있습니까? ) 습관으로 쉽게 가려지는 것, 시간에 쉽게 흐려지는 것, 게으름 (또는 불활성) 에 쉽게 침식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
18. 인생은 수십 년밖에 되지 않는다. 자신에게 어떤 아쉬움도 남기지 말고 즐겁게 웃어라. 울고 싶으면 울어라. 사랑해야 할 때 사랑하라. 자신을 억누르는 것은 의미가 없다.
수십 년 동안 너의 짧은 인생에서, 자신에게 어떤 후회도 남기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웃고 싶으면 웃고, 울고 싶으면 울고, 자신을 억누르는 것은 무의미하다.
19.' 평화의 시대' 의 말: 환상과 현실이 마주칠 때 항상 고통스럽다. 네가 고통에 맞아 쓰러지든지, 아니면 네가 그 위를 밟든지.
우리의 꿈이 현실에 직면할 때, 너는 항상 고통을 느낀다. 네가 고통에 맞아 쓰러지든지, 아니면 네가 고통을 발밑에 밟아라.
20. 진정한 사랑은 시끌벅적함, 겉치레, 번화함, 울부짖음을 따지지 않는다.
진정한 사랑은 바쁜 것을 추구하지 않고, 사치를 추구하지 않고, 사치를 추구하지 않고, 더욱 화려하고 실속이 없는 것을 추구하지 않는다.
2 1. 생활 속에서 끊임없이 떠나거나 들어가는 사람이 있다. 그래서, 당신이 보는 것은 보이지 않습니다. 기억해라, 잊어라. 인생에는 득실이 있다. 그래서, 보이지 않는 참조; 잊어버렸어, 기억해. 그런데 보이지 않으면 존재하지 않는 건가요? 기억하세요,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까요?
당신의 인생에서, 항상 떠나거나 들어가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보는 사람들을 볼 수는 없지만 기억하는 사람들을 잊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인생에서 득실이 있기 때문에 보이지 않는 것을 보고 자주 일어나는 것을 기억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그러나 보이지 않는 것이 반드시 존재하는 것은 아닌가? 기억되는 것은 영원히 보존될까요?
우리의 삶은 정말 어렵습니다. 첫째, 외부의 각종 압력을 견뎌야 하고, 더 중요한 것은 자신의 내면의 곤혹에 직면해야 한다는 것이다. 발버둥치는 동안 누군가가 당신에게 이해의 눈빛을 준다면, 당신은 생명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마도 짧은 눈초리로 나를 설레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사실, 우리는 여러 가지 외부 압력을 견뎌야 할 뿐만 아니라 내면의 곤혹에도 직면해야 하기 때문에 힘든 생활을 해 왔습니다. 고군분투하는 과정에서 누군가가 당신에게 이해의 눈빛을 준다면, 당신은 생명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한눈이라도 너를 감동시키고 흥분시킬 것이다.
23. 나는 내가 성공할 수 있을지 생각하지 않는다. 먼 곳을 선택했으니 고달프기만 하다. 나는 뒤에 찬바람이 불지 않을지 생각하지 않는다. 목표가 지평선이기 때문에, 내가 이 세상에 남길 수 있는 것은 나의 뒷모습뿐이다.
나는 성공이나 실패에 개의치 않는다. 왜냐하면 내가 멀리 갈 운명이라면, 나는 계속 분투할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주변의 어려움에 개의치 않는다. 왜냐하면 내가 이미 지평선을 향해 전진했기 때문에, 내가 지구에 남길 수 있는 것은 오직 그들의 뒷모습에 대한 견해뿐이다.
후회는 일종의 정신을 소모하는 감정이다. 후회는 손실보다 더 큰 손실이고, 실수보다 더 큰 잘못이다. 그러니 후회하지 마세요.
후회는 일종의 정신을 소모하는 감정이다. 후회는 손실보다 더 큰 손실이고, 실수보다 더 큰 잘못이다. 그러니 후회하지 마세요.
한 사람이 여전히 추구하는 한, 그는 늙지 않았다. 후회가 꿈을 대신할 때까지 한 사람이 늙었다.
한 사람이 여전히 추구하는 한, 그는 늙지 않았다. 후회가 꿈을 대신할 때까지 한 사람이 늙었다.
미국 배우 배리 무어, J.
젊은이, 이상을 사랑하고 이상을 숭상한다. 이상은 하느님의 말씀이다. 모든 나라보다 높고, 인간보다 높으며, 정신의 나라, 영혼의 도시이다.
주세페 마지니, 이탈리아 국가 * * * * 의 한 젊은이는 이상을 사랑하고 존중한다. 이상은 하나님의 언어입니다. 모든 나라와 모든 인류를 능가하는 정신의 왕국, 영혼의 고향이다.
이탈리아의 정치가 마지니.
이상과 현실 사이에는 행동과 행동 사이에 그림자가 있다.
토마스 스턴스 엘리엇,
영국 시인과 비평가의 이상과 현실 사이에
동기와 행동 사이,
항상 그림자가 있어요.
엘리엇, 영국 시인, 평론가.
한 번의 실패로 네가 이루기로 결심한 목표를 포기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한 번의 실패로 네가 이루기로 결심한 목적을 포기하지 마라.
영국의 극작가 셰익스피어
너의 환상을 포기하지 마라. 그들이 떠날 때, 당신은 여전히 존재할 수 있지만, 당신은 이미 생활을 멈췄습니다.
마크 트웨인입니다. 미국 작가, 당신의 환상을 포기하지 마세요. 환상이 사라지면, 너는 여전히 존재할 수 있지만, 너는 아직 살아 있다.
미국 작가 마크 트웨인은
인생은 목표를 세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의 정력은 헛되이 낭비될 것이다.
R. 미국 법학자 피터스 인생은 목표를 세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의 정력은 헛되이 낭비될 것이다.
보드스, 미국 법학자, R.
나는 자연의 비밀을 밝히고 인류의 행복에 사용하고 싶다. 우리의 짧은 일생 동안, 나는 이보다 더 좋은 서비스가 있다는 것을 몰랐다.
토마스 에디슨, 미국의 발명가. 나는 자연의 비밀을 밝히고 인류를 축복하기 위해 그것들을 이용하고 싶다. 내 의견으로는, 우리의 짧은 일생 동안 이보다 더 좋은 공헌은 없다.
이상은 별과 같다. 우리는 영원히 만질 수 없지만, 우리는 선원처럼 그들을 이용해 항로를 인도한다.
칼 슐츠 미국 대통령의 이상은 하늘의 별과 같다. 선원처럼, 우리는 영원히 하늘에 도착할 수 없지만, 우리는 그것들을 사용하여 항로를 인도할 수 있다.
미국의 정치가 슐츠.
이상은 지시등이다. 이상이 없으면 확고한 방향이 없습니다. 방향이 없으면 생활이 없다.
러시아 작가 톨스토이의 이상은 지시등이다. 이상도, 확고한 방향도 없다. 방향도 없고 생활도 없다.
러시아 작가 톨스토이. 나,
겨울이 오는데 봄이 아직 멀었을까?
페이지 (페이지 약어) 영국 시인 셸리
겨울이 오는데 봄이 아직 멀었을까?
영국 시인 셰리.
만약 네가 자신을 의심한다면, 너의 발판은 확실히 불안정하다.
이브슨, 노르웨이 연극가, 자신을 의심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발판은 확실히 불안정합니다.
노르웨이의 극작가 이브슨
높은 곳으로 가고 싶다면, 자신의 다리를 사용해야 한다! 자신을 높은 곳으로 옮기지 마라. 남의 등과 머리에 앉지 마라.
F. 독일 철학자 니체
높은 곳으로 가고 싶다면, 자신의 다리를 사용해야 한다! 자신을 높은 곳으로 옮기지 마라. 남의 등과 머리에 앉지 마라.
만약 네가 목표물을 맞히려면, 너는 반드시 눈높이보다 조금 더 겨냥해야 한다. 발사된 모든 화살은 지구의 흡인력을 느꼈다.
미국 시인 롱펠로
목표물을 맞히려면, 타현화살이 중력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눈높이보다 조금 더 조준해야 한다.
영국의 시인 롱펠로
상상력은 사실에서 벗어날 수 없다: 그것은 사실을 혼동하는 한 방법이다.
영국의 철학자, 수학자 알프레드 노스 와이트하이는
상상력은 현실에서 벗어날 수 없는 방법이 아니다.
영국 철학자, 수학자 화이트 헤드.
그것은 사람들이 만족스러운 목적의 암시를 통해 삶의 열정을 유지하는 새로운 세계의 지적 시야를 만들 수 있게 해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영국의 철학자, 수학자 알프레드 노스 와이트하이는
상상력은 새로운 세상을 이성적으로 관찰할 수 있게 하고, 상상력은 만족스러운 목표를 제시하여 삶에 대한 열정을 유지할 수 있다.
영국의 철학자. 수학자 와이트해. A.n.
바로 우리 어머니의 무릎에서 우리는 우리의 가장 고상하고 진실하며 원대한 이상을 얻었지만, 안에는 돈이 거의 없었다.
마크 트웨인입니다. 미국의 작가
바로 우리 어머니의 무릎에서 우리는 우리의 가장 고상하고 진실하며 원대한 이상을 얻었지만, 안에는 돈이 거의 없었다.
중국 작가 마크 트웨인은
위대한 사람이 되는 것은 위대하지만 진정한 사람이 되는 것이 더 위대하다.
W. 미국 유머 작가 로저스
위인이 되는 것은 아름답고, 실물이 되는 것이 더 좋다.
미국 유머 작가 로저스 W.
생활에 목표가 없는 것은 항해에 통행증이 없는 것과 같다.
알렉산더 중마 (데이비드 드 라 파레트리). 프랑스의 작가
생활에 목표가 없는 것은 항해에 나침반이 없는 것과 같다.
프랑스 작가 중마.
세계의 대부분의 번거로움은 모두 중요한 인물이 되고 싶은 사람이 야기한 것이다.
영국의 소설가 길 엘리엇
세계의 대부분의 번거로움은 모두 중요한 인물이 되고 싶은 사람이 야기한 것이다.
영국의 소설가 엘리엇 g.
어떤 이상은 나를 위해 길을 인도해 주었고, 인생에 흔쾌히 직면할 수 있는 새로운 용기를 끊임없이 주었다. 그 이상은 진실, 선함, 아름다움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미국 과학자
어떤 이상은 나를 위해 길을 인도해 주었고, 인생에 흔쾌히 직면할 수 있는 새로운 용기를 끊임없이 주었다. 그 이상은 진실, 선함, 아름다움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미국 과학자 아인슈타인 a.
인생에서 중요한 것은 위대한 목표를 정하고 그것을 실현하기로 결심하는 것이다.
독일의 시인, 극작가 존 볼프강 폰 괴테
인생에서 중요한 것은 위대한 목표와 그것을 이루기 위한 결심이 있다는 것이다.
독일 시인, 극작가 괴테.
새로운 생각을 가진 사람은 그 생각이 실현되기 전에 이상한 사람이다.
미국 작가 마크 트웨인은
새로운 생각을 가진 사람은 그 생각이 실현되기 전에 이상한 사람이다.
미국 작가 마크 트웨인은
내일을 실현하는 유일한 장애물은 오늘 우리의 의심이다.
프랭클린 루즈벨트 미국 대통령
내일을 실현하는 유일한 장애물은 오늘 우리의 의심이다.
루즈벨트 미국 대통령.
모두 알다시피, 야망은 날기도 하고 기어갈 수도 있다.
에드먼드 버크, 영국 국무 장관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뜻이 있는 사람은 구부리고 뻗을 수 있다.
영국 정치가 버크 e.
삶을 답답하게 만드는 것은 동기가 부족하다는 것이다.
영국의 소설가 길 엘리엇
목표가 없으면 생활은 무미건조하다.
영국의 소설가 엘리엇 g.
목적이 합법적이고 필수일 때, 이 목적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수단도 합법적이고 필수적이다.
에이브러햄 링컨, 미국 대통령
목적이 합법적이고 필수일 때, 목적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수단도 합법적이고 필수적이다.
미국의 정치가 링컨.
너는 한 나라의 광고에서 이 나라의 이상을 볼 수 있다.
노먼 드라스. 영국의 작가
한 나라의 광고에서 이 나라의 이상을 알 수 있다.
영국 작가 더글라스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