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혁신 구변에 관한 시구
혁신 구변에 관한 시구
1 이 있고, 침몰한 쪽에는 천돛이 넘고, 병나무는 천두만목춘이 있다. < P >-당 유우석' 롯데 양주 초봉석상선물' 해석: 침몰 측변, 천돛 경발; 병나무 앞에 만목이 봄을 만나다. 2, 장강 뒷물결이 앞물결을 밀고, 세계 신인이 옛사람을 쫓아간다. < P >-'증광시현문' 이라는 뜻의 해석: 장강의 뒷물결이 앞물결을 한 걸음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며 한 파도가 한 물결을 이긴다. 세상의 신인들이 선인의 발자취를 타고 대대로 바뀌고 있다! 3, 전체 눈 활력 변환 6 월, 하루 노동자 qiaoyi 경쟁 새로운. < P >-청대 조익' 논시' 의 해석: 자연과 인간 사회가 끊임없이 성장하고, 앞으로 발전하고, 자연의 천연 귀도끼와 인간의 교묘한 신공 아래 제품이 매일 쏟아져 나오고 있다. 4, 5 년 새로운 아이디어를 선불하고, 천년에 이르러 또 진감을 느꼈다. < P >-청대 조익' 논시' 의 해석: 5 년 동안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미리 따져도 천년이 되어도 그렇게 낡지는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5, 재능 있는 사람 대신 Jiangshan, 각 칼라 cocoettish 수백 년. < P >-청대 조익' 논시' 해석: 국가대에는 재치가 많은 사람들이 있으며, 그들의 시편 문장 및 인기는 수백 년 동안 전해진다. 2. 논어에는 시가 창작은 참신하고 변화해야 하며, 각 시대마다 자신의 시인에 속한 시구
1 이 있으며,' 논시' 이다. 강산대는 재주가 있고, 각각 수백 년을 이끌고 있다. < P >-조익 \ "논시 \" 2, 시 조익 이두시 만구전, 지금까지 신선함을 느끼지 못했다. 강산 대에는 재주가 있는 사람이 출세하여,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다. < P > 이두: 당대의 대시인 이백 두보 () 를 가리킨다. ) 강산대에는 재능이 있다: 국가대에는 재능이 있는 사람들이 많다.
재능 있는 사람. Cocoettish: 노래 책의 "국가 스타일" 과 qu yuan 의 "lisao" 를 나타냅니다. < P > 나중에 시문 작문에 관문한 시를' 풍채' 라고 부른다. 이것은 문학에서 성취한' 인재' 의 숭고한 지위와 깊은 영향을 가리킨다. 이백과 두보의 시편은 수천수만의 사람들에게 칭송을 받았는데, 지금은 읽으면 더 이상 새로운 것이 없는 것 같다. 국가대대에는 재능 있는 시인이 많은데, 그들의 시편 문장, 명성은 모두 수백 년 (유명백세) 동안 전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 시의 처음 두 구절은 이백, 두보의 시를 예로 들어 "이두시 만구전, 지금까지 신선하지 않다" 고 말했다. 이백, 두보의 시가 만고에 전해져 누구도 비교할 수 없다. 하지만 이렇게 위대한 시편인 만큼 지금까지도 신선하지 않다. 강산대에는 재주가 있고,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우고 있다' 는 것을 알 수 있다. 국가대에는 모두 정이 있는 사람들이 나타났고, 그들 각자의 영향도 수백 년밖에 되지 않았다. < P > 작가는 시가 시대와 함께 끊임없이 발전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시인은 창작에서 혁신을 추구해야지, 일부러 모방하지 말고, 고대인의 뒤를 따라가는 것도 추세다. 첫 번째와 두 번째 시인은 이백, 두보 같은 위대한 시인조차도 그들의 시편에 역사적 한계가 있다고 지적했다. < P > 세 번째와 네 번째 시인은 혁신 의식을 요구하며, 시가 글쓰기에는 시대정신과 개성적 특징이 있어야 하고, 대담하게 혁신하고, 낡은 것을 답습하는 것을 반대하기를 바란다. 세상은 종종 이 시를 사용하여 인재를 칭찬하거나, 한 세대의 신인이 옛사람을 대체하거나, 신세대의 궐기를 나타내는 것을 표현하는데, 마치 장강을 구르는 것처럼 막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 이 시는 작가의 시가 창작이 혁신에 비할 수 있다는 주장을 반영한다. 그는 시가 시대와 함께 끊임없이 발전하고, 시인도 창작할 때 새로운 변화를 추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고대인의 작품만이 가장 좋은 것은 아니다. 시대마다 자기만의 풍격을 지닌 시인이 있다.
후세 사람들이 선인을 계승하는 글을 썼다. 본 시는 언어가 직설적이지만 우의가 깊다. < P > "강산은 재주가 있는 사람을 대신하여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다." 문학 창작이 시대의 변화에 따라 발전하는 주제 사상과 중심을 한 마디로 표현했다.
조익론시는 혁신을 제창하고 기계 모델을 반대한다. 그는 시인 이백과 두보의 성취에 대한 회고를 통해 역사 발전의 안목으로 볼 때, 각 시대마다 그 표풍을 표방하는 인물이 있으니, 옛사람을 위해 따를 필요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시도 시대와 함께 끊임없이 발전해야 한다. 5. 풍채: 문학에서 성취한' 인재' 의 숭고한 지위와 깊은 영향을 가리킨다. < P > 중국 문학사에서' 경풍' 은' 시경' 을 대표하는' 국풍' 과 초사를 대표하는' 이소' 라고 불린다. "cocoettish" 전통은 "노래 책" 과 "Chu ci" 의 영향으로 개발 된 고대 중국시의 두 가지 훌륭한 전통, 즉 "노래 책" 을 대표하는 "Guofeng" 에 의해 형성된 "바람" 시의 전통과 "Chu ci" 를 대표하는 "Li Sao" 입니다. 이른바' 바람' 시 전통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현실주의의 정신이다. 현실주의의 기본 원칙은 생활의 실제 양식에 따라 생활을 재현하고, 생활의 진실하고 구체적이며 이미지에 대한 묘사를 통해 작가의 사상 감정을 표현하여 사회생활의 본질이나 본질의 어떤 측면을 반영하는 것이다. < P >' 국풍' 의 민가와 이아중의 경사대부 정치 풍유시는 이런 현실주의의 정신을 집중적으로 표현했다. 내용상 현실을 직시하고, 현실을 묘사하고, 현실을 폭로하고, 현실을 비판한다. 예술 표현 수법에서 그들은 소박한 문풍, 간결한 언어, 교묘한 비흥을 잘 이용하여 진실하고 자연스럽고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만들어 친절하고 감동적인 생활 화면을 그려 감정을 표현하고 현실을 반영한다. < P > 그리고 이것이 바로' 바람' 시 전통, 즉 현실주의 시 전통의 주요 특징이다. 후대문학에서' 바람' 시 전통의 현실주의 정신을 계승한 주된 것은 두 한악부 민가, 건안조위 시대의 문인시, 북조민가, 당대 두보의' 시사' 작품, 중당백거이가 주창한' 신악부 운동', 송대가 왕우위 작품을 대표하는' 백거이체' 였다 < P > 원대 관한경의 잡극, 청대 조설근의 소설' 홍루몽' 은 시가 아니지만 현실주의 문학의 훌륭한 전통을 물려받았다. 소위' 소' 시 전통은 열정과 환상이 가득한 적극적인 낭만주의의 창작 방법이다. < P > 적극적 낭만주의의 원칙은 "사람의 생활의지를 강화하고 그의 마음 속에 현실과 현실에 대한 모든 억압에 대한 반항을 불러일으키려고 노력하는 것" 이다. 시인 굴원의 장편 정치 서정시' 이소' 는 이런 적극적 낭만주의의 창작정신을 집중적으로 구현했다. < P > 이는' 이소' 의 사상적 내용과 예술수법 두 방면에서 나타난다. 내용상' 이소' 는 굴원의 진보 이상과 진보이상에 대한 구사불후의 그의 지칠 줄 모르는 추구를 표현했다.
이것은 긍정적 낭만주의의 본질이다. 예술수법에서 굴원은 한편으로는 풍부한 신화 소재를 채택하여 자유의 환상을 통해 기이한 신화 세계를 구성함으로써 시인의 내면의 갈등과 하늘과 땅, 그리고 시종일관 변함없는 애국적인 정을 표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명언) 한편 답례는 민가를 발전시킨 비흥 수법을 이용해' 바닐라미인' 의 세계를 만들어 초국의 퇴폐적 암흑세력과의 투쟁을 상징하는 것은 진선미와 가짜 악추 사이의 투쟁이다. < P >' 이소' 는 실생활을 바탕으로 풍부한 환상과 열정으로 진보의 이상에 대한 작가의 집착이 추구하는 특징, 즉' 사오' 시 전통, 즉 적극적인 낭만주의의 문학 전통의 주요 특징을 표현했다. 이런 적극적 낭만주의 문학 전통도 후세 봉급화에서 전해진다. 한대의 사부가 자이, 건안 시대의 조식, 정시 시기의 응우, 양진 육조 때의 좌사, 보조, 성당의 이백, 중당의 이호, 송대까지 수시, 신기병으로 대표되는 호방사파, 명청 소설가 오승은, 푸송령 < P > 여기서 문학적으로 성취된' 인재' 의 숭고한 지위와 깊은 영향을 가리킨다. 재인: 재능 있는 시인을 일컫는다. 3. 혁신정신이 부족한 시구나 명언이나 경구 (초등학교에서 배웠어야 함) 급함
1, 모든 성공자는 시작이 있다.
용감하게 시작해야 성공의 길을 찾을 수 있다. 2. 세계는 목표와 선견지명이 있는 사람들에게 길을 비켜줄 것이다. (풍양누-홍콩의 유명 판매상) 3. 창조를 하기 전에 반드시 사람을 만들어야 한다.
4, 임연부선어보다는 물러나서 그물을 맺는 게 낫다. 5. 자신에게 제한을 두지 않으면 인생에서 네가 발휘하는 울타리를 제한하지 않는다.
6, 돈을 버는 방법은 많지만 돈을 버는 씨앗을 찾지 못하면 사업가가 될 수 없다. 7, 개미 구멍 작은 있지만, 수천 마일 붕괴.
8, 가장 효과적인 자본은 우리의 신용이다. 24 시간 내내 우리를 위해 일한다. 9, 걸림돌은 바로 진신의 계단이다.
1, 세계 1 위 제품 판매-자동차가 아니라 자신. 네가 성공적으로 자신을 다른 사람에게 판매하기 전에, 너는 반드시 자신을 1% 자신에게 팔아야 한다.
11, 가장 높은 산에 올라도 한 번에 한 발짝만 착실하게 걸을 수 있다. 12. 적극적인 사고는 긍정적인 삶을 만들고, 부정적인 사고는 부정적인 삶을 낳는다.
13, 사람이 입이 하나 있고 귀가 두 개인 이유는 말하는 것보다 두 배 이상 듣기 때문이다. 14. 바다를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말고 먼저 작은 하천에서 시작해야 한다.
15, 일이 있는 사람, 일이 성사되었다. 깨진 주전자 침몰 보트, 백 두 진 Guan 결국 추; 근면한 사람, 하늘은 무책임하다. 와봉으로 담력을 맛보면 삼천월갑이 오씨를 삼킬 수 있다. 16. 당신의 얼굴은 하느님이 인류에게 주신 가장 소중한 선물인 미소를 보여주기 위한 것입니다. 반드시 당신의 직업의 가장 큰 자산이 되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일명언)
17, 성실하고 감동적인 사람, 사람도 성실하고 응당. 18, 세계는 열심히 일하도록 장려하는 보상이 없으며, 모든 보상은 업무 성과를 보상하는 데만 쓰인다.
19, 미성숙한 시도도 태사배 전략보다 낫다. 2, 긍정적인 사람은 모든 우환에서 기회를 보고, 부정적인 사람은 모든 기회에서 어떤 우환을 본다.
21, 나가서 길을 걷고, 좋은 말을 하고, 좋은 일을 한다. 22, 방관자의 이름은 영원히 경기의 스코어보드에 오를 수 없다.
23, 신은 자조자를 돕는다. 24, 나태함은 가난한 제조 공장이다.
25, 핑계를 찾지 말고 성공만을 찾는다. (실패에 대한 이유를 찾지 말고 성공을 위한 방법을 찾아야 한다) 26, 우리가 더 많은 장미꽃을 원한다면 더 많은 장미나무를 심어야 한다.
27, 위인이 위대하다는 것은 그가 다른 사람과 역경에 처했을 때 다른 사람이 자신감을 잃었지만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로 결심했기 때문이다. 28. 세상에 절망적인 처지는 없고, 처지에 절망하는 사람만 있다.
29, 현실을 피한 사람은 미래가 더 이상적이지 않을 것이다. (3), 예언자 3 일, 부귀 1 년.
31, 슬프고 고통스러울 때 무언가를 배우는 것이 가장 좋다. 공부는 너로 하여금 영원히 무패의 땅에 서게 할 것이다.
32, 위인이 달성하고 유지하는 높은 곳은 한 번에 날아가는 것이 아니라, 동료들이 모두 잠들었을 때, 한 걸음 힘겹게 기어오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위인, 위인, 위인, 위인, 위인, 위인) 33, 세계에서 가장 쉬운 것들 중 시간을 끄는 것이 가장 힘들지 않다.
34, 강인함은 성공의 큰 요소이며, 문을 충분히 오래 두드리면 큰 소리로 깨워줄 것이다. (35), 부부 한 마음, 흙이 금으로 변한다.
36,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은 에너지를 믿는 것이다. 37, 타액과 땀이 없으면 성공의 눈물이 없습니다.
38, 신념이 있는 사람이 개발한 힘은 99 명 이상의 관심자보다 크다. (39), 인내력은 정신력보다 한 수 낫다.
4, 환경은 변하지 않는다. 해결책은 자신을 바꾸는 것이다. 41, 씨앗 두 알, 숲 한 조각.
42, 모든 노력의 배후에는 반드시 두 배의 보상이 있을 것이다. 43. 성공을 원한다면 항심을 좋은 친구로, 경험을 참모로, 조심을 형제로, 희망을 보초병으로 삼는다.
44,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세상을 개조하고 싶어하지만, 자신을 개조하고 싶어하는 사람은 드물다. 45, 실패하지 않은 사람도 아마 성공하지 못했을 것이다.
46, 인생 위업의 건립은 알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할 수 있다. 47, 좌절은 사실 성공을 향해 지불해야 할 등록금이다.
48, 어떤 제한도 자신의 마음에서 시작된다. 49, 실패를 잊지만, 실패의 교훈을 명심해야 한다.
5, 상황이 사람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사람이 상황을 만드는 것이다. 51, 눈물을 머금고 파종하는 사람은 반드시 웃음을 머금고 수확할 수 있다.
52, 산에 의지하면 쓰러질 것이고, 물에 의지하면 흐를 수 있고, 스스로 영원히 쓰러지지 않을 것이다. 53, 열정을 높이기 위해 욕망, 높은 산을 연마하기 위해 인내.
54, 길이 옳다면 길이 멀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55, 꿀 한 방울은 담즙 1 갤런보다 더 많은 파리를 잡을 수 있다.
56, 진심으로 다른 사람에게 관심을 갖는 것은 판매원의 가장 중요한 품격이다. 57, 예로부터 성공적으로 시도하고 있다.
58, 다른 사람의 관념으로 사물을 볼 수 있고, 다른 사람의 심령 활동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영원히 자신의 앞날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59. 한 사람이 먼저 자신의 마음에서 분투하기 시작하면, 그는 가치 있는 사람이다.
6, 생명은 어떤 사람에게는 아름답다. 이 사람들의 일생은 모두 어떤 목표를 위해 분투한다. 61. 상품을 판매하려면 고객의 마음을 겨냥해야지, 고객의 머리를 겨냥해서는 안 된다.
62, 아무도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지 않을 만큼 부유하지도 않고, 어떤 면에서는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줄 수 없을 정도로 가난하지도 않다. 63, 진심으로 남을 도우려는 사람은 자신을 돕지 않는 사람이 없다.
64, 활동가들은 자신을 추진해야만 세상을 추진할 수 있다고 믿고, 자신을 추진하기만 하면 세상을 추진할 수 있다고 믿는다. 65, 매일 당신이 지불하는 대가는 전날보다 높습니다. 당신의 생명이 또 하루 짧아졌기 때문에, 매일 당신은 더욱 적극적이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 P > 오늘은 너무 소중하다. 시큰시큰한 걱정과 신랄한 회한에 침식해서는 안 된다. 턱을 들어 오늘을 잡으면 돌아오지 않는다. 66. 한 사람의 가장 큰 파산은 절망이고, 가장 큰 자산은 희망이다.
67, 행동은 성공의 계단이다. 행동이 많을수록 승승장구한다. 68, 환경은 결코 완벽하지 않을 것이고, 부정적인 사람은 환경에 의해 통제되지만, 적극적인 사람은 환경을 통제한다.
69, 사실 성공은 당신의 일의 1% 에 불과하며, 성공은 99% 실패의 결과이다. 7, 기회를 기다리지 말고 기회를 만들어라.
71, 성공의 법칙은 매우 간단하지만 간단하다고 해서 쉬운 것은 아니다. 72. 인사말이 그저 인사만 하면 되는 거면 원숭이의 외침과 어떻게 다른가요? 사실, 정확한 인사말은 짧은 말 한마디에 너의 그의 배려를 분명히 드러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73, 어젯밤에 몇 분 더 준비했는데, 오늘은 몇 시간 미만의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74, 망원경으로 다른 사람을 보고 돋보기로 자신을 보다.
75, 양손을 사용하는 사람은 노동자, 양손과 머리를 사용하는 조타 장치, 양손, 머리, 마음을 사용하는 사람은 예술가이고, 양손, 머리, 마음, 두 발을 함께 사용하는 사람만이 판매원이다. 76, 옳은 일을 하는 것이 일을 하는 것보다 중요하다.
77, "사람" 의 구조는. 4. 지속과 혁신에 관한 명언경구 < P > 교육은 지식 혁신, 전파 및 응용의 주요 기지이자 혁신 정신과 혁신적인 인재를 양성하는 요람이다. < P > 혁신은 민족 진보의 영혼이며, 국가가 번창하는 무궁무진한 동력이다.
우리는 아이들이 창의적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