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관점을 설명하는 명언과 문장 요약

관점을 설명하는 명언과 문장 요약

사람들은 항상 새로운 방법을 생각해 낸 사람이 그의 방법을 생각해 내기 전에 기상천외하다고 말한다.

-마크 트웨인

일을 너무 빨리 하는 것이 가장 큰 위험 중 하나이다.

베이컨

문제를 제대로 물어보면, 왕왕 대부분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과 같다.

하이젠베르크

가설은 항상 지식보다 앞선다.

훔볼트

들어가기 전에 먼저 나올 수 있을지 생각해 보세요.

-아랍 속담

모든 어려운 협상에서, 너는 동시에 파종과 수확을 기대할 수 없다. 모든 준비를 잘 해서 성숙해야 한다.

베이컨

대담하고 방자한 추측이 없으면 일반적으로 지식의 진보가 있을 수 없다.

가우스

만사의 시작은 어렵다.

스펜서

만약 너의 공구가 단지 망치일 뿐이라면, 너는 모든 문제가 못이라고 생각할 수 있을 것이다.

마슬러

계단은 휴식을 위해 디자인된 것이 아니라, 단지 다른 발을 더 높이 밟게 하는 것이다.

-헉슬리

과학을 추구하지 않고 실천을 좋아하는 사람은 마치 한 선원이 키와 나침반이 없는 배에 들어가는 것과 같다. 그는 그가 어디로 가는지 전혀 모른다.

-레오나르도 다빈치

좋은 방법은 우리가 우리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게 해 주지만, 나쁜 방법은 그들을 방해할 수 있다.

버나드

불쌍한 장인이 그의 도구에 대해 불평했다.

-게리

영원히 자신을 포기하지 마라. 우리 가자, 가기만 하면 동력이 자연히 생긴다.

-파불스

차별 없는 상상력은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것이다.

-골드

사람은 독립적으로 생활하고 유용한 기술을 배워야 한다.

-케이

시간을 설명하는 명언명문 요약

유명한 철학 명언과 문장 요약

유명한 철학적 명언 한 마디

1, 나는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있다. 데카르트

존재는 합리적이고, 합리적이며, 반드시 존재해야 한다. 헤겔

3. 사람은 법을 따르고, 법은 하늘이고, 법은 하늘이고, 법은 자연이다. 노자

4. 인간은 먼저 자신을 미래로 나아가게 하는 생물이며, 자신이 이렇게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르트르

5. 진화의 역사를 반복하면 인류가 나타날 확률은 0 이다. 좀비

6. 세상에는 똑같은 나뭇잎 두 개가 없다. 라이프니츠

7. 물질은 의식을 결정한다. 마르크스

8. 물체는 없고 운동만 합니다. 보그송

9. 존재는 인식된다. 베커

10, 사고는 사고이고, 사고는 거기에 있다. 사고는 일어나고 있고, 존재하기 때문이다. 동시에, 사유는 거기에 있다. 사유가 존재하기 때문에, 존재를 듣는다. 하이데거

1 1. 가장 오래 가는 것이 길이라고 생각한다. 하이데거

12, 사람은 고생으로 가득하지만 여전히 시적으로 대지에 살고 있다. 존 크리스티안 프리드리히 홀들린

13, 세상은 사물의 합계가 아니라 사실의 합계입니다. 비트겐슈타인

14, 인간의 의식은 물화 구조에 굴복한다. 루카치

철학자들은 단지 다른 방식으로 세상을 설명할 뿐, 문제는 세상을 바꾸는 것이다. 마르크스

16, 과학자들은 우리에게 생각의 질서를 준다. 도덕은 우리에게 행동의 질서를 준다. 예술은 우리로 하여금 볼 수 있고, 만지고, 들을 수 있는 외관을 질서 있게 파악하게 한다. 카시르

17, 물체의 의미는 물체 자체가 보는 방향에 의해 결정된다. 메로폰티

18. 생각은 네가 원할 때 오지 않고, 스스로 왔다가 간다. 숙본화

19, 나는 무지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모른다. 소크라테스

20. 인류가 존재하는 매 순간은 필연성이 지배하는 수동적인 도구이다. 홀바흐

2 1 .. 순간으로서 물론 일시적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결정적이고 영원으로 가득 차 있다. 켈케고르

22. 행복은 몸에 고통이 없고 영혼에는 소동이 없다는 것이다. 한 획의 지우로.

23. 나는 나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게 일상생활의 평범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없다. 이런 기쁨은 나에게 아무런 의미가 없다. 나는 그것을 둘러싸고 내 삶을 안배할 수 없다. 푸코

24. 과학적 언어게임은 자신의 진술을 진리로 만들고 싶지만 스스로 자신의 논점을 합법화할 수 없다. 레오타

25, 어떤 철학이라도 스스로 정당화할 수 있다면, 그것은 진정한 지식을 가지고 있다. 러셀

26. 모든 것에서 미와 선의 본질적 특징은 일치한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같은 형식에 세워져 있기 때문에 선은 우리에게 아름다움으로 칭송된다. 토마스. 아퀴나이 (이탈리아 신학자)

27. 진리가 사상의 첫 번째 가치인 것처럼 정의는 사회 제도의 첫 번째 가치이다. 롤스

28. 우주 자체의 은폐성은 아직 지식을 탐구할 수 있을 만큼 강하지 않다. 영의의 지식탐구자에게는 그 비밀을 폭로하고, 그 부와 비밀을 그에게 밝혀 주어 그가 즐길 수 있게 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헤겔

이해할 수 있는 존재는 언어다. 가다머

처음에는 순수하고 소리 없는 경험을 그 의미의 순수한 표현으로 끌어들이는 것이 문제였다. 후젤

3 1, 습관은 인생에서 가장 큰 가이드입니다. 휴

32.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자유로웠지만, 어디에나 족쇄 속에 있다. 자신이 만물의 주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만물보다 모두 노예이다. 루소

너 자신을 알아라. 소크라테스

34. 인생은 단지 나그네일 뿐이다. 토마스 아퀴나스

진리는 권위가 아니라 시간의 산물이다. 베이컨

36. 사람의 생명은 시간의 길이로 측정할 수 없다. 마음이 사랑으로 가득 차면 이 순간은 영원하다. 니체

37. 무지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다. 천박한 무지는 지식 앞에 있고, 박학한 무지는 지식 뒤에 존재한다. 몽다

38. 법률 언어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관련 자원과 이익을 가지고 있다. 부디어

이 세상에서 평등하게 사람을 대하고 노력하여 다른 사람을 평등하게 하는 것은 영원히 차이가 있다. 전자는 자유사회의 전제조건이고, 후자는 d 와 같습니까? 토크빌은 새로운 형태의 노예제도를 묘사한다. 하이에크

자신의 욕망을 탐닉하는 것이 가장 큰 악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사생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가장 큰 죄입니다. 자신의 잘못을 모르는 것이 가장 큰 고통이다. 아리스토텔레스

4 1, 물은 만물의 원천이고, 만물에는 결국 물이 있다. 탈레스

42. 모든 비이성적인 것을 자신에게 복종하게 하고, 자신의 내면의 법칙에 따라 모든 비이성적인 것을 자유롭게 지배하는 것이 인류의 궁극적인 목표이다. 피히트

43. 현실의 (기존) 은 합리적이고, 합리적인 (기존) 은 현실이다. 헤겔

보통 사람들은 시간을 보내는 방법에만 관심을 가지고 있고, 재능이 있는 사람은 시간을 어떻게 이용할 것인지를 고려한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숙본화

45. 이 문장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데리다

나에게 물질을 줘, 나는 우주를 창조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할 것이다. 칸트

47, 자연을 강요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자연에 복종해야 한다. 에스쿠로스

48. 모든 확정은 부정이다. 스피노자

49. 객관 세계는 단지 한 편의 시일 뿐, 원시적인 정신을 가지고 있고, 의식이 없다. 셰린

지식은 결국 경험에서 나온다. 로크

5 1. 만약 우리가 실패를 너무 쉽게 인정한다면, 우리는 우리가 이미 매우 정확하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것이다. 칼 포프

52. 목적은 항상 방어 수단이다. 마키아벨리

53. 사람은 자유 의지가 있고, 어른들은 모두 자신에게 의지한다. 테터스 루크레슈 칼루스

54. 잘못을 인식하는 것이 자구의 첫걸음이다. 에피쿠로스

55. 모든 사람은 자유롭고 평등하게 태어났다. 루소

56. 행복은 욕망의 일시적인 중지일 뿐이다. 숙본화

57. 사람은 자신을 가장 쉽게 잊는다. 카일 케고르

58. 별을 쳐다보지 않는 사람만이 구덩이에 빠지지 않는다. 탈레스

59. 인간성의 가장 특별한 약점 중 하나는 다른 사람이 자신에 대해 생각하는 것에 신경을 쓰는 것이다. 숙본화

정신을 명확히하는 것은 큰 유혹입니다. 비트겐슈타인

6 1. 사람은 만물의 잣대이며, 어떻게 존재하는지의 척도이자 존재하지 않는 잣대이다. 프로타고라스

62. 만물이 생겨나고 만물이 소멸되어 돌아오다. 아나크시만드

63. 생명의 본질은 운동에 있다. 고요함은 죽음이다. 파스칼

64. 강과 사람이 다르기 때문에 사람은 두 번 같은 강에 발을 들여놓을 수 없다. 헤라클레트

65. 자신을 억제할 수 없는 사람은 자유인이라고 부를 수 없다. 피타고라스

66. 만물의 평화는 질서의 균형에 있다. 질서는 평등과 불평등을 적절한 위치에 두는 것이다. 아우구스티누스회 수사

67. 살아 있는 사람은 누구나 살아야 한다. 페르바하

Fu lei 의 유명한 문장 요약

1, 벌거벗은 아이는 외로움을 모른다. 외로움은 세상과 많은 마음을 가진 친구들을 창조한다!

세상에서 가장 순수한 기쁨은 예술을 감상하는 것이다.

3. 한 사람이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것은 반드시 대회에 서서 연설을 하거나 세상을 놀라게 하는 일을 할 필요는 없다. 그는 언제 어디서나 자신이 알고 생각하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알렸는데, 어느새 나라를 위해 씨를 뿌리고 있다.

나는 행동이 없다고 자신을 비난한다. 나는 가장 찬성하지 않는 사람이다. 사실만이 너의 마음을 증명할 수 있고, 행동만이 너의 마음을 보여줄 수 있다.

5. 싸우지 않고 포기하는 것은 위선이고, 쓰지 않고 초탈하는 것은 경박하다.

사람은 현실을 직시하고 잘못을 직시할 수밖에 없다. 합리적인 분석을 사용하여 철저히 이해하십시오. 추억에 침식되지 않는다.

7, 성패는 가급적 최선을 다하면 되고, 마음에 부끄럽지 않다.

8. 연예인과 행정업무는 언제나 물과 불이다!

9. 모성의 위대함은 이성이 아니라 그 직관적인 느낌에 있다.

10, 사람의 일생은 오르가즘-슬럼프에 떠 있다. 평범한 사람만이 죽은 물처럼 산다. 아니면 지치지 않고 진정한 자유를 누리기 위해서는 높은 수양이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1 1, 생명과 우주에 대해 많이 생각해 보세요. 개인을 매우 작게 본다. 그러면 자연히 득실을 줄일 수 있다. 그래서 내 몸과 마음이 서태로 옮겨질 것이고, 나의 일도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다.

12, 몸이 금지된 경우에만 정신활동이 가장 완전하다: 이것은 영원한 법칙이다.

13, 게임은 무거운 부담이지만 어쨌든 우리는 마음의 준비를 해야 한다. 득실을 따지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하면 마음이 평온하고 몸과 마음이 완전히 편안해질 것이다. 그래야만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다 ... 그 명언을 자주 떠올릴 수 있다면' 문장 한 편은 과거의 교훈을 배우면 정신이 훨씬 홀가분해질 것' 이라고 말했다. 그래야만 과로와 피로감을 피할 수 있다. 사람을 가장 괴롭히는 것은 정신육체노동이 아니라 고민이다!

14, 만약 당신이 관객들의 감정을 자극하고, 그들을 취하게 하고, 웃음과 울음을 터뜨리게 할 수 있다면. 그리고 당신은 군대를 파견한 장군처럼 조용합니다. 그것은 너의 가장 큰 성공이며 예술과 인생의 최고 경지이다.

15, 공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소통' 이지, 딱딱하고, 진부하고, 시큼하고, 판에 박히면 안 된다. 오직' 소통' 만이 성실과 마음을 키울 수 있다. "통과" 는 "대" 로 변할 수 있고, 그리 크지 않고, 우물에 앉아 하늘을 볼 위험이 있다.

16, 생명이 제한되어 있다. 정력이 제한되어 마라톤을 잘 뛰려면 긴 계책이 필요하다.

17, 지금 나는 이것이 악의 영향이라고 확신한다. 계속 수작을 부리는 사람들은 예술가이지 예술가가 아니다. 예술은 목적이고 기교는 수단이다. 항상 수단을 중시하는 사람은 목적을 잊기 마련이다.

18, "모든 위대한 예술가 (작곡가, 작가, 화가 등) 는 독특한 개성과 보편적인 인간성을 가져야 한다. 우리가 마음속의 인간성을 발굴할 수만 있다면 예술가와 소통할 다리를 찾을 수 있다. 게다가, 우리가 그의 독특한 개성을 자세히 생각하고 감상할 수 있다면, 우리는 전체적으로 예술 작품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원작자의 이해와 느낌과 똑같을 수는 없다. 이해의 깊이는 넓고 좁거나 큰 차이가 있다. 그리고 우리 자신의 성격도 중간에서 큰 역할을 했습니다.

19, 사람의 일생은 오르가즘에 있다. 슬럼프에 가라앉고, 평범한 사람만이 죽은 물처럼 살 수 있다. (.)

20. 영원히 적자의 마음을 유지하고, 늙어도 낙오되지 않는다. 영원히 세상의 적자의 마음을 안아줄 수 있다!

2 1, 씁쓸한 눈물은 너의 영혼을 도양하는 술장이다. 극심한 통증을 겪지 않은 사람은 심오하고 광범위한 동정이 없을 것이다.

명구를 경구로 삼다. 상술한' 관점명문 총결산' 의 내용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더 많은 명구를 원하시면 명문 주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