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노신 고향의 마지막 문장은 작문을 썼다
노신 고향의 마지막 문장은 작문을 썼다
인생, 여행처럼 아득하고 아득하다. 어떤 의미에서 모든 생명은 맹목적이다. 아무도 생존의 의미를 가지고 세상에 오지 않는다 그래서 인생의 가을에는 벼꽃 향기를 따라 올 때의 희망을 찾을 수 있다. 어떤 사람은 구름을 심고, 길을 따라 시적인 기대와 시의 무지개를 따라, 그가 올 때의 심정을 찾을 수 있다. 그러나 어떤 사람은 자신의 발 아래 땅을 잊고, 공중부와 권세 있는 환상만 보고, 따라가며, 문득 뒤돌아본다. 이 모든 것에 직면하여, 우리는 누가 행복의 기초인지 부인할 수 없지만, 결코 인생의 전부가 아니다. 세르반테스는 "부는 행복을 가져다주지 않고 부를 사용해야 사람을 행복하게 한다" 고 말했다. "인생의 추구는 결코 물욕에 대한 만족일 뿐 아니라, 더 많은 정신적 자질에 대한 수양이다. 이 점을 이해할 수 없어서 추장에게 땅을 요구하는 욕심이 지친 사람은 지쳐 죽었다. 블랙홀처럼 배고픈 맹호처럼 한 사람의 생명을 삼킬 수 있다. 희망으로 가득 찬 꿈을 가진 마음이 인생의 길을 몇 번이고 또 다시 실패할 때 이백의' 하늘을 우러러보며 크게 웃으며 외출할 수 있다. 우리 세대는 쑥대인인가' 의 소탈함은 세속 혼란에 직면했을 때 여전히 장자를 품고 있다 도연명의' 쌀 반두에 허리를 굽히지 않는다' 는 오만함을 여전히 가질 수 있다. 욕망의 만족만 추구하면 기계처럼 맹목적으로 냉혹하게 되고, 결국 인생의 길에서 길을 잃을 수밖에 없다. 정신적인 풍요를 추구하는 사람, 그의 눈은 항상 빛나고 있다. 그것은 마음 깊은 꿈의 굴절이다. 그것이 생명의 진정한 의의가 있는 곳이다 동경을 부르다. 이것이 인생길에 있어야 할 상태이다. 인생 여정을 돌아보며 벼꽃 향기가 흩날리고, 송이구름이 현란한 무지개로 짜여져 있고, 구름 깊숙한 곳에서 승리의 노랫소리가 맴돌고 있다. 길은 발밑에 있고 길은 마음 속에 있다. 2. 노신고리 작문의 마지막 단락에는 어떤 내용이 적혀 있습니까? < P > 노신의 옛집은 중흥로 가장자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전체 여행범위는 보호받는 모조 거리입니다. 거리는 네모난 석판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거리 양쪽에는 고풍스러운 고풍스러운 오래된 건물들이 있습니다. 노신의 조상 신분은 모두 혁혁해 보입니다. 몇 채의 큰 저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집은 멀지 않습니다. 차례대로 노신의 조상, 노신기념관, 노신의 옛집이다. < P > 노신은 우리나라의 위대한 문학거장, 용감한 민주투사이며, 우리 세대는 그의 책을 읽으며 자랐다고 할 수 있다 그' 횡미냉대 천부지,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는다' 는 명언이 우리가 믿는 모토가 되었다. 나는 매우 숭배적인 심정으로 위인의 고향을 방문하고, 노신 선생의 책에서 묘사한 곳에서 왕복을 남기고, 반복적으로 체득했다. < P > 유람도를 따라, 우리는 연이어 노신의 옛집의 대문투, 로비 앞, 주가거실, 계화명당, 노신의 침실, 작은 당 앞, 아궁이, 오두막 세 칸, 백초원, 양계 담장, 진흙대 문 사이, 거리 석고문, 삼미서집, 노신기념관 등의 장소를 참관했다. 루쉰 (Lu Xun) 과 불가분의 좋은 친구가 되었다. 루쉰 (Lu Xun) 과 운수 (yunshui) 는 처음 만났을 때 이 주방에 있었다. "보라색 둥근 얼굴, 머리에 작은 펠트 모자를 쓰고, 목에 반짝이는 은목걸이를 달았다." 는 이 운수 덕분에 루쉰 (Lu Xun) 은 책에서 볼 수 없는 낯선 세상을 알게 되었다. 윤토' 라는 살아있는 예술이미지를 형상화했다.
파라쿼트는 사실 평범한 채소밭일 뿐, 평소에 과채를 심고 추후에 벼를 말리는 데 쓰인다. 어린 시절 노신은 어린 시절 친구들과 백초원 안에서 장난치며 여름에 나무 그늘 아래에서 바람을 쐬며 놀았다. 가을에는 진흙벽 근일대에서 귀뚜라미를 잡는다. 겨울은 눈밭에서 새를 잡는다. 노신 선생은 일찍이' 백초원에서 삼미서집' 이라는 유명한 산문에서 매우 생동감 있는 묘사를 했다. 글에서 그는 무한히 다정하게 이렇게 썼다. "푸른 채소밭은 말할 필요도 없다. 매끄러운 돌정란, 큰 아카시아 나무, 자홍색의 뽕나무. 마당에는 동상 세 개가 있는데, 한 할머니가 목의자에 몸을 숙여 민들레를 흔들며 무언가를 말하고 있는 것 같았다. 맞은편 나무걸상 위에는 어린이 한 명이 앉아 양손으로 턱을 받치고 진지하게 축 처져 있었다. 옆에는 새끼 고양이 한 마리가 가만히 누워 있었다. 어린 시절 노신이 긴 어머니가 동화를 들려주는 모습을 듣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노신은 12~17 세에 여기서 책을 읽는다. 삼미서집에 들어서자 우리는 노신의 자리를 찾기 시작했다. 노신은 한 번 어떤 이유로 지각을 했다고 한다. 자신을 경계하기 위해 그의 책상 위에' 아침' 이라는 글자를 새겼다. 아쉽게도 거리가 너무 멀어서 우리는 그' 아침' 자를 볼 수 없다고 한다 < P > 삼미서점 뒤에는 작은 정원이 하나 있다. 원내에는 계화 두 그루와 섣달 매화 한 그루가 심어져 있었다. 그 당시 노신과 어린 친구들은 늘 이 작은 하늘에서 귀뚜라미를 잡고 껍질을 벗긴 매미 허물을 찾아 개미가 파리를 외우는 등 게임을 했다. < P > 는 삼미서재를 나왔고, 비스듬한 맞은편은 노신의 고향이었다. 이곳은 노신의 출생지이자 그였다 어린 시절 노신의 휴식과 놀이의 낙원으로, 2, 평방미터를 차지하며 기본적으로 그대로 유지되고 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눈을 감으면 어린 노신이 여기서 놀고 있는 줄거리가 떠오른 것 같다. < P > 노신의 옛집을 참관하고 거리를 거닐며, 마음속으로는 감개무량하지 않다. 거리 양쪽의 오래된 민가는 지금은 이미 상점이라 팔고 있다 또 공을기의 아니스콩 등도 있다. 계속 앞으로 나아가면 공을기로 유명한 함형호텔도 볼 수 있다. < P > 오래된 저택, 오래된 거리, 오래된 개울이 역사의 그림자를 비추고 있어 역사와 현실을 오랫동안 헤매고 있다! 마음속으로는 알 수 없는 감상이 일었다. 이 거리를 걸으면, 우리 이날의 여정은 여기서 끝난다. 우리는 닝보로 가서 우리의 여정을 계속한다 .3. 고향 노신 문장 마지막 말: 사실 땅에는 길이 없었고, 가는 사람이 많아졌고, < P > 에 길이 없을 때, 노신 선생은 그의 슬기로운 머리로 먼 길에서 위아래로 찾는 사람들에게 말했다 < P > 투전이 돌고, 세상일이 변덕스러워, 요즘 사람들은 더 이상 길이 없어 애써 찾지 않고, 더 이상 길을 위해 머리를 던져 피를 흘리지 않는다. 강장대로가 우리 앞에 놓여 있는데, 수륙공이 가로세로로 교차하고, 대로가 로마로 통한다. 과거에도 새길과 짐승길, 관산이 막히고, 복수가 종횡무진했던 곳조차도 지금은 이미 천추변통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남북은 한순간 사실이 되어 지구촌이라는 말이 나왔다. 확실히, 지금 두 발이 대문을 내딛는 것은 길이고, 잘못된 길도 역시 길이다. 이렇게 밝고 넓은 길은 우리의 정신을 자유롭게 달리게 하고 경각심을 늦추게 한다. 넓은 큰길에서 넘어지는 일은 흔히 볼 수 있다. 좋은 길에 직면하여, 우리는 힘겹게 길을 구하는 어려움과 울퉁불퉁한 산길을 기어가는 신중함을 잊고, 좋은 길에 대한 소중함을 잃고, 강장대로를 죽음의 길로 만드는 비극이 때때로 발생한다.
속담에 밝은 길은 걷기가 좋고 어두운 길은 예측하기 힘들다는 말이 있다. 인생의 발을 헛디뎌 대부분 출발처나 어려운 등반에 빠지지 않고, 발을 헛디뎌 큰길에 많이 놓인다. 그래서 우리 앞에는 무수한 길이 있지만, 어떤 길로 갈까? 어떻게 걸어요? 의심할 여지없이 우리 인생의 필수 과목이다. 특히 인생의 갈림길에서 맹목적으로 앞으로 나아가면 대부분 좋은 결과가 없을 것이다. 사실 세상에는 많은 길이 있지만, 갈 수 있는 길은 아니다. 천국으로 가거나 지옥에 들어가는 것은 뚜렷한 표지가 없다. 오직 마음속의 그 저울에 의지하여 장단점을 따져보고 취사할 수밖에 없다. 세상에는 길이 많지만 인생의 길은 욕심을 많이 내서는 안 된다. 평생 한 가지 길을 걷고, 발밑의 길을 단정하고 똑똑히 보면, 길 끝의 풍경은 반드시 자신에게 귀속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너무 많은 욕심을 부리고 잘못된 길로 들어서면 아무리 좋은 길이라도 인생은 몇 번이나 고생을 견디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꼼꼼히 읽고, 인생은 왜 길이 아닌가? 한 가지 길이 어찌 사람의 일생을 닮지 않겠는가? 인생은 길이고, 길은 인생이고, 오묘함은 그 안에 있을지도 모른다. 어떻게 인생의 바른 길을 잘 갈 것인가, 온 사람만이 맛을 맛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 전재된 4. 급한 < P > 사람의 일생은 한 길을 걷는 것과 같고, 누구나 자신의 길을 가지고 있다. < P > 어떤 사람들은 우연한 기회로 두 도로가 마주쳤다. 일부는 함께 부딪쳤지만, 곧 다시 헤어졌다. 어떤 사람들은 오솔길로 들어가 잘못된 길로 들어갔고, 그 후로는 더 이상 만질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도는 사람이 나왔다. 노신 선생이 말했듯이, 이 땅에는 갈 길이 없다.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그래서' 도' 란 누구나 갈 수 있는 길이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 노인이 제기한' 상도' 는 인생을 위해 갈 수 있는 길을 찾는 것이다. < P > 우리가 가는 길은 모두 통하지 않기 때문에, 표면적으로 우리는 모두 길을 걷고 있지만, 우리는 모두 가도를 걷고 있다. 모두 상도가 아니기 때문에, 어떤 사람은 중도에 가서 멈추고, 어떤 사람은 갈림길에 들어서고, 어떤 사람은 매우 고생스럽게 걸었다. 인생길에서 우리는 모두 여러 가지 활동을 한다. < P > 모든 활동은 아마 성취될 것이다. 이것은 성취가 바로 이름이다. 소위 공명이라고 하는 것도 있다. 각 활동은 모두 일리가 있고, 각 활동으로 만든 활동은 모두 유명하다.
따라서 "이름" 은 특별히 명칭을 가리킬 필요가 없습니다. 사실 노인이 관심을 갖는 것도 세상의 모든 사물에 대한 호칭이 오래가는 문제가 아니다. "책상" 은 책상의 이름으로 물론 유명하지만, 이 이름이 상명인지 아닌지는 노인이 관심을 갖는 것이 아니다.
이름은 명성, 명분 또는 인간의 모든 가치이다. 인생의 모든 활동은 일종의 창조이며, 우리 모두는 어떤 가치를 실현해야 한다. < P > 하지만 우리가 많은 것을 창조했다고 생각했을 때, 자신이 많은 가치를 실현했다고 생각했지만, 노인은 네가 이룬 가치가 정말 실현되었다고 말했다. 이것은 이름, 아주 이름 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항상 문명이 진보적이라고 생각하며, 사회는 반드시 발전해야 하며, 명실상부한 것은 모두 좋은 것이다. < P > 하지만 노자는 하필 여기서 말했다. 도도하다, 아주; 이름명, 아주 이름. 노인이 우리에게 반성하라고 하는데, 인문사회의 여러 가지가 정말 상도와 상명에 속하는가? 네가 스스로 대단한 일을 했다고 생각했을 때, 네가 아주 대단한 학설과 관점을 제시했을 때, 노인은 오히려 냉정하게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이름명, 아주 이름. < P > 당신의 소위 사업, 당신의 소위 성취는 정말 상명입니까? 분명히, 노인이 이 말을 하는 것은 우리가 항상 반성하도록 하는 것이다. 네가 한 가지 일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을 때, 그 일이 정말 그렇게 중요한가? 네가 한 가지 일이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했을 때, 그것이 정말 그렇게 중요하지 않단 말인가? 네가 매우 성취가 있다고 생각했을 때, 그 성취들은 정말 성취였니? 네가 자신이 성취가 없다고 생각할 때, 설마 너는 정말 조금도 성취가 없단 말이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우리 사회가 급속히 발전하고 과학기술이 무궁무진할 때, 이것이 정말로 우리가 진보했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우리가 확실히 진보했다는 뜻도 아닌가? ...... 5. 노신의' 고향' 마지막 문장의 이해가 무엇이냐는 < P > 전반부의 의미는 틈이 있으면 분투하지 않겠다는 것이다. 그 희망도' 상관없다!' 라는 것이다. " 희망을 위해 분투한다면, 그 희망도' 아무렇지 않다' 는 뜻이다. < P > 후반은 사람들이 모두 희망을 위해 분투한다면, 자신의 희망을 실현하고, 자신의 이상을 실현하고, 아름답고 행복한 새로운 삶을 맞이할 수 있다는 뜻이다. < P > 즉, 좋은 소원만 있고 실천을 탐구하지 않는 것이다. 실현될 가능성이 있다. < P > 이 말에서 한 가지 결론을 도출할 수 있다. 희망의 길은 걸어나오는 길, 실천의 길, 탐구할 수 있는 길이다. < P > 이 끝은 < 를 심화시켰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고향 >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주제, 격려와 자신감을 준다. 저자는 모든 사람이 새로운 삶을 추구하기 위해 분투하고 실천할 수 있기를 바란다. 6. 길과 관련된 작문중학교 작문은' 고향' 의 마지막 문장에 따라 < P > 세상에 길이 없어 가는 사람이 많아 길이 되었다! 노신은 간단한 말로 가장 철리적인 일을 설명하였으니, 이치를 정념하지 않아도 자연히 그때의 실제와 연결될 것이다. 중국 * * * 당시 십여 명이 발동했고, * * * 1 대 2 대 회의가 어떤 상황에서 열렸는지 군말 없이 다 알고 있다! 그러나 국난이 눈앞에 닥쳤을 때, 세상 사람들이 각성할 때 당원이 갈수록 많아지고, 영향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 P > 국민당이 대거 소집되는 가장 중요한 것은 국가 * * * 협력을 확정하는 것이다. 다른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이것은 그때 * * * * 의 영향력을 증명하기에 충분하다.
길이 이렇게 나왔다! 신중국의 길은 이렇게 나왔다 ... 역사를 쓰지 않고 주위를 둘러보는 것도 그렇지 않나요? 어려움이 닥쳤을 때, 앞으로 나아가는 방향을 막는 것은, 어떤 사람들은 포기하기로 선택할 수도 있고, 어떤 사람들은 험난한 여행을 하지 않고, 찾아가서 찾는 것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도전명언) 그 산은 물이 무겁고 의심이 없고, 류암화명 또 다른 마을이 있는데, 바로 그것을 위해 쓴 것이 아닌가? 길이 이렇게 나왔어요!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학생으로서 우리가 배워야 할 것은 방향을 인정하고, 목표를 분명히 하고, 길이 어디에 있는지 묻지 말고, 길이 발밑에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다. 네가 갈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가려면 강장대도 ... 이것은 나 자신이 간단하게 쓴 것이니, 너는 보거나 자신의 실제에 연락하여 깨달음을 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