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자기반성에 관한 명언과 유명인 사례가 짧을수록 좋으니 한 마디가 좋다.
자기반성에 관한 명언과 유명인 사례가 짧을수록 좋으니 한 마디가 좋다.
똑똑한 베이컨은 귀가 길고 혀가 짧다. -프라이거
반복은 학습의 어머니이다. -디츠건
오늘 무엇을 배웠는지 말할 수 없을 때 잠을 자지 마세요. -리턴부르크
호기심, 바보의 1/5 만 물어 부끄러워 하 고, 항상 바보입니다. 익명
세 가지 조건: 더 많은 관찰, 더 많은 고난, 더 많은 연구. 가비는 햇볕을 쬐고 있다.
사람들은 매일 무언가를 배우고 있으며, 어제가 틀렸다는 것을 자주 발견한다. -BV
열심히 공부하면 다른 좋은 점을 얻지 못하고 오히려 점점 무지해진다. 데카르트
나는 많은 기교를 배웠지만, 단번에 많이 배우지 못했다-로크
어떤 출처에서든 가치 있는 것을 배우고 흡수하는 것은 수치스럽지 않다. 압둘라
Zifaraz, 공부는 노동이고, 노동은 창의력이 충만하다. --
우신스키는 학업을 헛되이 보내는 것이 아니라 학업을 헛되이 보내는 것이다. -베이스
교양 있는 머리의 첫 번째 표시는 좋은 문제이다. -플레하노프
올봄 날,
현재, 하루의 계획은 아침에 있다.
빈둥거리는 젊은이들은 열심히 일해서는 안 된다.
사장 거지는 독서로 유명하다.
학자 무경은 중국 고대의 유명한 10 이다.
한밤중에 닭을 읽는 사람. 공부를 일찍 했는지 공부가 늦었는지 후회했다.
--얀 진칭
성광, 지닝: 이런 책벌레는 반드시 예술 열광의 기술에 노력하여 잘해야 합니다. -비 전통은 그것이 미쳤다고 생각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푸송령' 보물'
책이 바다와 같고 백화점이 많다. 정력이 왕성한 사람은 종합 방안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봄따뜻한 서울의 소원이다. 매번 학자의 의견으로 계산하기를 원한다.
-수시 문집의 발상지
한 편의 묘문, 정신적 아치를 보면, 점점 더 깊이 빠지지 않고, 만약 검이 뒤에 있다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명중할 때 통과해야 할 첫 번째 결말은 먼저 결말의 테너로 연주해야 한다. 팜플렛, 표지에 있는 팜플렛이 아니라 잊혀집니다.
--주재토 유자유파 전집
독서 센터의 눈과 입. 마음이 없으면, 눈은 한결같지 않고, 파도만 읽으면, 결코 오래 기억할 수 없다. 셋째, 가장 급한 마음, 마음은 들어야 할 뿐만 아니라, 눈과 입까지 만날 뻔했지, 그렇지 않니?
--Zhu "훈련과 학습의 빠른 법칙"
우수한 블로그를 배우다. 알고 ... 적게, 한 사람을 더 잘 안다.
-다이 젠 "위안 씨 연보".
처음부터 읽는 것은 대부분 무익하다.
전능한 판교남, 정말 두뇌도 디자인도 없는 전문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Zou taofen 은 특별한 것이 없습니다 ... "Tao fen 문집"
공부에 박차를 가하고, 중심을 잡고, 오히려 정교하지 않고, 디자인이 많지 않다.
--주은래 "주은래 문선"
저처럼' 사리 골드러시' 를 읽으러 갑니다.
--조 슈리
(2) 서양의 유명한 10 을 읽다.
나는 이 방면의 책을 보고 있는데, 주체 피부시계를 얻는 방법을 모른다. 나는 정확한 지적 재산권을 얻기 위해 많은 페이지와 장을 훑어보고 처음부터 다시 읽었다고 생각한다. 나는 책' 단말기' 한 권을 읽고 그 원인을 이해했고, 나는 너에게 유일한 해결 방법을 소개할 수 있다.
--디츠간: "변증법의 논리"
책을 읽고, 깊은 곳으로 통하는 것을 찾아내고, 모든 것을 버리고, 마음이 너무 무거워서 버릴 수 없다면, 이것을 끌어들일 수 있다.
-아인슈타인
책은 인류의 연대기이다. 인류 전체가 한 세대 또 한 세대를 통해 수많은 풍부한 경험을 쌓은 것이다. \ "-리 지노
"책은 인류의 등대가 광대한 바다 속에 우뚝 솟아 있을 때이다."
휴렛 팩커드
책은 우리의 훌륭한 스승이자 친구이다. 채찍질할 필요도 없고, 훈계할 필요도 없고, 학비를 낼 필요도 없다.
-민덕
"책은 인간 진보의 사다리이다.
골키
이상적인 책은 지혜를 여는 열쇠이다. ""
레프 톨스토이
우수한 책은 왕왕 인재의 진귀한 젖이며, 보존은 인류의 부와 인류 생활의 진일보한 발전을 위해 보존된다. ""
-쌀
헬 해밀턴
책은 생활의 액셀러레이터이다. ""
니콜라예바
책은 정신이고, 이 세대는 다음 세대를 가르친다. CEN
충분한 교육과 지식을 배우고 이해하다. 알면 충분하다. 그러면 몸을 돌려 어려움을 깨닫고 자립한다.
공자 (춘추시대의 사상가, 교육자) 는' 예기' 에서 인용했다. 마음
나는 공부를 갈망하고, 양강의 일출을 좋아하고, 일본의 햇빛을 좋아하고, 오래되고 배우기를 갈망하며, 밝은 촛불을 좋아한다.
유향 (서한학자, 문학가) 은' 설원>' 에서 인용했다
더 많은 지식, 지혜, 그리고 조언을 거부하는 일반 플러그가 고아가 되었다.
--huankuan 의 \ "소금 철 이론 \" 인용.
사람은 쉽게 정신이 방황하기 때문에 학습 비활성화 시스템을 제안했다.
북송 철학자 장재 () 가' 론' 을 인용한 동굴. 토론 문서
분명한 것은 모두 학문이고, 인정의 배양은 문장.
Br/>; 청대 문학가 조설근 () 은' 홍루몽' 제 5 회에서 인용됐다
좋기는 좋은데 ... 그냥 물어보기만 하면 정답을 얻고 싶지 않다면 이득이 크지 않을 수 있다. "질문" 이라는 글자 아래 "학습" 을 배우다.
사각자이 (현대혁명가) 는' 중년 설정' 에서 인용했다
& gt
장학금을 열심히 하고 천천히 노력하다. 먹기를 좋아하고 씹기가 너무 안 좋아서 소화가 잘 돼 인체에 좋다.
도주는 이상을 인용했다. 감정. 생명의 정신 "
하지만 애석하게도 열심히 공부하는데 장학금은 좋은 생각이다.
채상스 (현대역사학자) 는' 청년다이제스트' 1983 1 1 을 인용했다.
우리는 학습의 기본 지식을 잡아야 한다: 너는 진취적이 있느냐, 가장 기본적인 것을 무시하느냐. 히말라야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산이다. 하해 평원에 히말라야 산을 짓는 것은 매우 어렵다. 산봉우리는 히말라야 산 정상에 세워졌기 때문에 8000 미터까지 올라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히말라야, 히말라야, 히말라야, 히말라야, 히말라야, 히말라야)
망망고원 위의 산봉우리는 마치 수동적인 물이 쉽게 흘러나오는 것 같다.
서특립 (근대 교육자 혁명가) 은' 서특립 교육문집' 에서 인용했다
외국어를 배우십니까? 외국어를 배우는 것은 어렵지 않다. 나는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한다. 친구는 매일 만나는 친한 친구입니다.
-해방군보 고석은 1980 65438+2 월 3 1 에서 인용했다.
학습과 연구는 두 가지 양성에 주의해야 한다. 하나는' 영양실조, 문화와 역사를 바탕으로 과학적 이론 준비 여부, 직접적인 자료가 있는지 여부, 수집된 것은 노랗고 날씬하거나 발육이 비정상이다.' 소화불량' 책의 지식은 고대인과 권위 이론 모두 학습이 너무 작다.
마인초 (현대학자 교육자) 는 198 1 6 월 22 일' 베이징 석간신문' 에서 인용했다.
그것은 점진적이어야합니다! 내가 걸어온 길은 차근차근 걸어온다.
후아 (수학자) 는 6 월 20 일' 베이징 석간신문' 1980 을 인용했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성공한 사람들은 항상 학문이 있는 사람이 쌓은 영향력을 중시한다. 기계 지식 축적의 업무 경험 축적. 이런 일은 과거가 되어서는 안 된다.
-덩토 (현대기자, 학자) 인용 1979 년 2 월 27 일' 일등토'
우리는 기운을 차리고 열심히 공부했다. 노력은 세 글자다. 하나는 한 사람이 불평하게 하고, 하나는 기능이 있다. 우리는 반드시 분발해서 열심히 일해야 한다.
-'혁명의 창시자' 는 마오쩌둥으로부터 인용되었다.
그것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너는 반드시 너의 사상을 새로운 상황에 적응시키는 것을 배워야 한다.
마오쩌둥의 중국 * * * 생산당 전국홍보업무회의에서 인용한 연설.
공부에 박차를 가하고, 중심을 잡고, 오히려 정교하지 않고, 많지 않다. & ltBR/
주은래 (현대혁명가, 정치가) 는' 주은래 문선' 에서 인용했다
못에는 두 가지 장점이 있다. 하나는' 짜다', 하나는' 짜다' 이다. 공부도 정신이라는' 못' 을 쉽게 짜내고 뚫는 것을 촉진시켰다.
레이펑 (현대의 걸출한 군인, 열사) 은' 레이펑 일기' 에서 인용했다
예민하고 배우기를 좋아하고,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공자
근면, 즐거움 부족, 성공 사고, 파괴가 따라오고 있다-한유
배우고 생각하지 않으면 무지하고, 생각하지 않고 배우면 위태롭다-공자
누가 알겠어, 별로 좋지 않아, 좋아, 음악이 아닌 사람들-공자
세 줄, 분명히 나의 선생님이 있을 것이다. 선을 선택하고 가난을 선택하지 않는다-공자
성세는 시' 위례, 즐거움-공자' 에 있다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공자
만권의 책을 읽고, 신을 얻다-
두보는 마음, 눈, 입 등 세 가지를 연구했다.
행동은 예학에 입립하고, 배움을 우선으로 하며, 독서를 지향한다-구양수가 만리로에 있는 연구.
나는 네가 일찍 열심히 공부했는지 모르겠지만, 만약 네가 백발이 생기면, 너는 늦게 읽는 것을 후회할 것이다-엄한 진진
옛 친구처럼 열정적이고 매번 소개팅할 때마다-
책은 유타의학에서 겸손하고, 좋은 독서는 무지를 치유할 수 있다-류시앙
젊은 사람들은 노력하지 않으면 늙어서 슬퍼할 것이다. "한나라에서. 긴 노래 "
유휴 하지 마십시오, 흰색 슬픈-악비
전 세계의 글을 알기 위해 노력하면, 반드시 이 사람의 책을 읽어야 한다-수시
새는 먼저 날고, 진보한 사람은 읽어야 한다-이고선
진정한 성격을 결정하고, 독서의 고역을 하다-응우엔
냉막 없음, 정신 차리지 않음, 조용하지 않음, 깊지 않음-또 다른 BR/& gt;; 악을 위해서가 아니라 선을 위해서가 아니라-진수 《삼국연의》
당시 300 곡을 숙지하고 시를 쓰지 않는다-손주' 당시 300 곡' BR/& gt;; 나는 예약을 적게 하는 것을 싫어하고, 어려움을 전혀 모른다-루
근원에 생수가 있다는 것을 어떻게 그렇게 잘 알 수 있습니까?-주
헌책 피곤 100 익숙한 아이들은 명상을 알고 있다-수시
책벌레는 글쓰기를 잘해야 하고, 그는 예술 열광의 기술인 푸송령을 잘해야 한다.
백 번 읽으면, 너는 그것의 뜻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삼국연의'.
천리 여행은 한 걸음으로 시작된다-나
길, 그 수도가 멀리 떨어져 있으니, 나는 반드시 찾을 것이다-굴원
도감상 이상한 문제.
독서의 법칙, 점진적이고, 세밀한 사고에 익숙하다-주
내 인생, 사업, 지식에 한계가 있습니까? -장자
아니 학교, 아니 일반 재능, 아니 야망, 아니 학교-또 하나
옥 펙 버스트 방지 미만; 사람들은 배우지 않고 모른다-"의식"
1) 시간을 소중히 여기도록 권하다
나는 어떻게 열심히 공부해야 할지 모르지만, 나는 흑백 네모에서 책을 읽는 것을 후회한다.
청소년들은 오래된 하드 드라이브를 배우는 데 1 인치를 쓸 수 없다.
1 인치의 시간은 1 인치의 금이고, 예금금은 살 수 없어,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다.
한 사람이 젊었을 때 노력하지 않으면, 늙었을 때 후회할 것이다. 젊었을 때의 게으름은 노년을 후회하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무모한 청년은 후회의 노인을 만든다. 한가한 청년, 가난한 노인
(2) 입니다. 사람들에게 성실함을 경고하다
1 강한 의지와 지혜가 없다면 믿지 않는 것은 소용이 없다.
-Zhai mo, 전국 사상가.
내외 대응, 언행에 걸맞다.
-한비, 전국 철학자, 교육자
3 외래가 아니라 이름이 허무합니다.
--전국 시인 qu yuan
정말로, 진실하고, 진실하지 않고, 감동하지 않는다.
-주앙 저우, 전국 철학자
5. 수탁자의 이름을 가장 어기다.
유향, 한대 학자.
위압적으로 길지 않고, 공허하고 길지 않고,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이런 상황은 오래 지속될 수 없다.
-한영, 한대 시인
7 나는 이 세상과 이 편지를 방문한 편지를 받았고, 아내는 이에 대해 의심을 표했다.
-장권, 김은자
친구들, 세상에 서지 마세요.
쳉 이순신, 송나라 철학자,
9 허무맹랑하다.
첸 푸, 송나라 철학자.
10 배불리 먹었는데, 인민복지비독점적인 복지는 줄곧 매우 컸다.
송대 학자 양견.
1 1 성실은 생명의 피이며 모든 가치의 기초입니다.
영국의 작가 드레이세
12 자 충효.
-논어
사기는 일시적일 뿐, 성실이야말로 장기적인 책략이다.
--영국 학자 존 레이
14 인생은 찬란한 꽃을 속일 수 없다.
--독일 시인 하이네
15, 솔직함이 가장 깊은 감동입니다.
너 자신을 진실하게 대할 수 있다면, 사람은 거짓으로 진실을 간직할 수 있고, 그 다음에는 낮이 밤처럼 어두컴컴하고 그림자가 떠나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
부정직과 존엄성은 어디에서 오는가?
-고대 로마 정치가 키케로
18 명이 성실을 잃고 모든 것을 잃다.
--영국 수필가 리
성실이 최선의 전략이다.
프랭클린
20. 만약 한 사람이 위선을 포기할 수 있다면, 그는 큰 마음의 평화를 얻을 것이다.
-마크 트웨인
(3) 관용을 권하고, 우리는 그것을 혼란시켜야 한다.
일출 화동 스타일 서산, 슬픔과 기쁨이 교차하다. 실패는 골목으로 들어가면 사람도 편하고 마음도 편하다.
기억하고, 잊고, 잊는다. 바꿀 수 있는 것을 바꾸고 바꿀 수 있는 것을 받아들이다.
후회는 우리의 정신적 물건으로 생명력을 잃었다. 후회는 손실보다 더 큰 손실이고, 실수보다 더 큰 실수이니 후회하지 마라.
(4) 강한 의지 \ 확고한 결심
내가 성공하는 것은 내가 제멋대로 하기 때문이다. 나폴레옹의 유명한 경구
인격성숙의 중요한 상징: 관용, 인내, 선함. -유명한 경구, "인간의 약점"
너를 피곤하게 하는 모래 한 알이 앞의 산이 아니라 너의 신발 안에 있다. -익명 경구
삼군은 멋있을 수 있고, 필부는 뜻을 빼앗을 수 없다. --"공자의 논어 zihan" 경구
(5) 사랑
진정한 사랑은 미친 것이거나 음탕한 것에서 벗어나야 한다. 플라톤의 유명한 경구
(6) 자기 재배
군자는 마음속으로 자신의 능력을 뛰어넘는 수련을 한다. --노래 Ouyang xiu 의 유명한 경구
한창 장년이라 매일 아침 일어나는 것은 더 이상 어려운 일이 아니다. 우리는 서로 제때에 격려하고, 사람을 기다리지 않도록 격려해야 한다. --Tao Jin Tao Yuanming Yuanming 의 유명한 경구
사람들은 고상한 생활 태도, 성실한 행동과 예의를 가져야 한다. -몬테스키외 (프랑스)
조용히 슬림하고 검소하게 덕으로 뜻을 이루지 않고, 조용하고 멀리 떨어져 있다. 제갈량의 명언 경구 (7) 사람들은 늘 스스로 반성한다-자신을 알다
가장 어려운 것은 자신을 아는 것이다. (그리스)
자기 지식은 가장 얻기 어려운 지식이다. (스페인)
자신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는 것이 가장 좋다. (일본)
사람들 사이에서만 자신의 이해력으로. (독일)
하늘의 별을 세어보니 이렇게 또렷해서 연기가 그의 얼굴을 똑똑히 볼 수 없었다. (말레이시아)
오직 한 명의 관중만이 자신을 자랑한다. 일본
남의 등이 굽은 것을 비웃지 마라, 그는 몸을 곧게 펴고 있다. (소련)
가장 정신적인 번영은 자신의 뒷모습을 볼 수 없다. (아프리카)
무능한 사람일수록 남의 흠을 잡는 아이를 더 좋아한다. (아일랜드)
모두들 신발의 발을 알고 있다. (라틴 아메리카)
그의 신발, 그는 그것들이 매우 타이트하다는 것을 안다. (스페인)
나는 네가 입맛이 크다는 것을 안다. (소련)
그들은 자신을 판단하지 않고 다른 사람을 판단하지 않을 것이다. (독일)
만약 당신이 자신을 지휘할 수 없다면, 당신은 다른 사람 (미국) 을 지휘할 수 없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너를 두려워하고 너의 뒷모습을 미워한다. (영국)
[학습] 명언 경구 선택 (알파벳순)
둘째
이 강은 동쪽으로 바다로 흘러가는데,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가?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장가행" 한나라)
100 학교는 먼저 확정해야 합니다. (1 1)
검봉은 맷돌에서, 매화향은 쓴 추위에서 나온다.
폭풍펜을 끄면 시가 너를 울게 할 것이다. 두보
가짜 친아를 잘라내지 말고 주인에게 더 많은 이익을 얹어라. (두보)
이해하고, 축적하고, 날씬해지세요. (소식)
이해하고, 심문하고, 자세히 생각하고, 구분하고, 일을 계속하다. ("예기")
산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이 얼마나 높은지, 강이 얼마나 두꺼운지 모른다. ("장자")
= = = = = = = = = = = = = = = = =
날지 않으면 하늘로 날아간다. 항아리가 가득 찼습니다. (사마천)
고생하지 않는 사람은 모르고, 나를 괴롭힌 사람도 모른다. (공자)
호랑이 굴에 들어가야 범을 잡는가? "한수"
혼잡하지 않고, 유량도 없고, 말할 것도 없다. "한유"
나는 진실을 모른다, 단지 내가 이 산에 있기 때문이다. (소식)
구름이 몸의 최고층 가장자리에서 우리의 시선을 가로막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왕)
규칙도 없고 처방전 공원도 없습니다. (맹자)
백화가 일제히 꿀을 따고 난 후 누구를 위해 노력하면 누구를 위해 달콤하다. (나음)
곡창, 하지만 현실적으로는 예의를 알고 배불리 먹고 교양이 있다. ("파이프")
1000 을 조작한 다음 여명 소리와 천검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유희)
경찰은 오늘 과거로부터 교훈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여춘추")
작은 차이는 천리 밖이다. ("한서")
파도가 때때로 부서지고, 탁한 돛이 곧게 펴지고, 깊은 바다에 다리를 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파도명언) (이백)
진신침 석두, 당을 인도하지 않고 타파하기를 거절하다. (문천상)
천돛이 지나가고 만목춘이 병목 앞에서 쓰러졌다. (유우석)
실수로부터 배우다. (옛 속담)
발이 짧으면 장점이 있다. (굴원)
침몰하기 전에 영웅의 눈물이 번졌다. (두보)
죽음이 우리를 갈라놓을 때까지 매일 밤 촛불이 심지를 말린다. (윤)
봄바람은 말굽병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장안화는 매일 볼 수 있다. "맹교"
모든 사랑은 닫을 수 없다. 아몬드 한 알이 벽 밖에 있다. "예소옹"
봄의 순간에는 천 달러의 가치가 있다. (소식)
악에서 선으로, 로그인처럼, 무너지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국어")
진짜 남자가 너의 총을 고집하면 안 된다. (북제서)
네온에 대해 단도직입적으로 논쟁하는 것이 가장 미묘하다, 만약 서투르다면. ("나")
댄, 내가 클라우드의 베테랑인 줄 몰랐어요. (두보)
사람이 오래 살기를 바랍니다. (소식)
방해를 받자마자 엉망이 되었다. (한족)
아버지, 아들 같아요. ("신당서")
많은 불공정한 폭로는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 ("맹자")
높은 곳에 오르는 경우는 산속이고, 바다를 보는 것은 만해다. (유희)
동쪽 일출 서쪽 비, 맑지 않다고 하면 관련이 있다. (유우석)
백 번 읽으면 바로 지금이라는 뜻이다. ("삼국연의")
책을 읽고 만 권을 깨뜨리니, 붓을 쓰는 것이 마치 신이 있는 것 같다. (두보)
지속적으로 점진적이고 정련에 익숙한 사고방식으로 법을 읽다. (주) 에 따르면
만권의 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다. (유일)
만약 네가 잘못하면, 너는 목매달아 자살할 것이다. (좌전)
두 잔디 몸 이름 은 강 없이, 떨어져 있습니다. (두보)
전부 (앞) 이우 (앞) ("예기")
중국은 쓰촨 보위보다 반격을 맹세했다. (표준어)
많은 책을 읽지 않고 배움에 의욕이 없다. 제갈량
바람이 불면 쉽게 차가워지고, 장사는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전국 정책")
부는 움직일 수 없고, 권력은 구부릴 수 없다. (맹자)
보국을 생각하고 칼을 뽑아 쑥을 때리다. (앙)
등산, 풍경, 행동. ("시경")
공이 그 일을 잘하려면, 반드시 그 기구를 먼저 이용해야 한다. (공자)
고대 성대사, 유일한 것은 슈퍼장애뿐만 아니라 완강한 야망이다. (소식)
숙련된 장인, 관중, 관중은 누가 환자의 좋은 의사입니까?
파리, (돌) 일월이 쏜살같이 빠르다. (명광현문)
장강을 굴리며 동쪽으로 흐르고, 물보라가 영웅을 샅샅이 뒤졌다. ("삼국연의")
바다는 물고기에 의지하여 도약하고, 하늘은 높이 날아간다. (시)
지기,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왕보"
바다의 달, 함께한 시간. 아홉 살
갑자기 밤바람이 불어오는 것 같아 배나무에 꽃이 피는 것 같았다. (테두리)
링이 최고일 때, 다른 산들은 모두 하늘 아래 난쟁이 ... (두보)
불행히도 행복은 의지하고, 행복하며, 솥에 떨어진다. ("나")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을 남에게 행하지 마라
다른 사람의 말을 듣고, 날이 흐리멍덩하다. ("자통치제인")
토끼 애견을 보면 늦지 않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것은 아직 늦지 않았다. ("전국 정책")
의용을 보아도 용감하지 않다. (논어)
수백 년 동안 각 세대는 모두 인재가 나왔다. 조이
김옥 외에, 그 속에 패장하다. (유길)
가까운 물망대에서 먼저 달을 얻었고, 봄에는 따뜻하고 꽃이 피기 쉽다. "수린"
너는 절름발이와 함께 살면 절름발이를 배울 것이다. 푸현
거울을 깨지 않고 등불을 바꾸지 않으면, 파란 향기가 바뀌려 하지 않는다. 맹교
큐슈의 생명력은 풍뢰의 학초로 끝났다. 나는 신이 활력이 있어야 한다고 설득했고, 한 패턴에 얽매여 인재를 떨어뜨리지 말라고 설득했다. 공 지젠
그들에게 바치는 그날. (또 다른 예)
자신의 소중한 생명을 희생하고 국난에 올라 정상적인 상태를 무시했다. (조지)
신사의 성년미는 결코 나쁜 자질이 아니다. ("논어")
군자가 당당해서 나는 안심했다. (공자)
가난한 군자는 근심하고 근심하지 않는다. ("논어")
군자의 교분은 물처럼 담담하고 소인의 교분은 물처럼 담담하다. ("장자")
건강하고 강하며, 동시에 마음을 안다. 백수는 빈천하고 강하여 청운의 뜻을 저버리지 않는다. "왕보"
늙은 말은 쭈그리고 앉아 천리에 뜻을 두고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배밭은 모두 조조와 영용이고, 버들개지 연못은 은은한 바람이다. (연 슈)
자신의 문을 쓸다.
루 (루) 는 위대하다, 나는 그것을 구할 것이다. (굴원)
한 사람은 그의 동반자가 긴 여정과 작은 여관에 있다는 것을 안다. (감사합니다)
나는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가지에서 떨어지는 꽃과 같았지만, 이것은 무정한 일이 아니라 봄의 흙으로 변해 다음 세대를 양육하는 역할을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공 지젠"
석양과 적막한 제비, 산뜻하고 상쾌한 하늘. "왕보"
미디엄
결손이 꽉 차서 수익이 크지 않다. (책)
매화는 눈 때문에 하얗지만 눈은 매화를 잃었다. "로메로 싱가포르"
시작이 없으면 선크는 끝난다. ("시경")
그는 사유가 민첩하고 지식욕이 강해서 하급자에게 가르침을 청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공자)
앞길에 지기가 없는 것을 근심하지 마라, 천하가 군대에 불복하다.
느릅나무는 이미 늦었지만 황혼은 여전히 하늘가에 있다. (유우석)
빈둥거리지 마라, 하얗고 슬프다! "악비"
숲 속의 목미는 바람이 반드시 파괴될 것이다. (구당서)
먹그린 10000 레드, 봄빛이 더 이상 필요 없습니다. (왕)
P.
피부가 없으면 머리카락은 어떻게 부착됩니까? (좌전)
헷 사람 우리아는 우습다, 스스로 측정하지 않는다. "한유"
Q
굴과 쌀탄. (송우)
몸이 바르지 않고, 몸이 바르지 않지만, 말을 듣지 않는다.
쿨아 (논어) 감상, 분석 단계. (도자기)
나이의 흥망은 많은 일, 길고 무궁무진하다. (키르기스스탄)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한다. (I)
그 전에는 아무도 볼 수 없었습니다. 길고 슬픈 세상을 읽지만 눈물만 있다. (앙)
과거의 교훈은 바로 과거의 교훈이다. (한족)
전일은 잊지 않고, 후사의 사단 (《전국책》)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순자)
선명함, 파란색과 녹색, 파란색. (순자)
청산은 지은 것이 아니라, 결국 동류이다. (기)
천연조각. (이백)
가난하게 고치고, 고치고, 통칙이 길다. (변화의 책)
가난하면 천하를 잘 다스린다. ("맹자")
고유자, 태산보다 무겁거나, 홍모보다 가볍거나, 발산에도 사용할 수 있다. (사마천)
여러분, 초심을 유지하고 역사를 비추세요. 문천상
반복적으로 소유하지 않은 사람은 가장 좋은 것을 바꿀 수 있다. ("좌전")
사람마다 견해가 다르다. (<역경>)
새옹지마, 어찌 비복을 알 수 있겠는가? "화이난자"
밤에 불을 켜는 남자는 질투입니다. 공부를 일찍 했는지 공부가 늦었는지 후회했다. "안진경"
삼군은 멋있을 수 있고, 필부는 뜻을 빼앗을 수 없다. (공자)
사람들이 모두 문을 닫았으니, 헛되이 괴로워한다. "악비"
산지 타이어, 물은 영원히 너무 깊지 않을 것이다.
조조조산은 높지 않지만, 신선이 있으면 이름이 있고, 물은 깊지 않지만, 용은 있다. (유우석)
산이 높은 물이 나오다. (소식)
산하가 산산조각 나고, 바람이 불어오고, 인생 경험이 기복이 심하다. 문천상
산과 물이 우여곡절되어 갈 길이 없어 버드나무 꽃이 갑자기 산촌이 나타났다. (5 19989 1)
청소년에게 고된 생활을 하고 있는 일은 시간과 정력을 낭비하지 마라. (두순학):
몸은 서신령으로 죽고, 자혼은 귀신이다. (굴원)
채봉의 몸에 날개가 없으면 날개보다 두 배 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날개명언) 마음이 텔레파시 같고 정이 통하다. (윤)
생활은 영웅이자 유령이다. (이청조)
생명은 유한하고, 지식 (지능) 은 무한하다. (워드)
밧줄이 톱질되어 떨어졌다. "송로경"
성인은 고개를 끄덕이고, 반드시 손해를 봐야 한다. 바보가 고개를 끄덕이다. 문변호사. ("춘추")
명성이 밖에 있어서 생존하기 어렵다. "한수"
중요하지는 않지만 아침에 일어나기가 어렵습니다. 네가 제때에 격려를 받았을 때, 시간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도자기)
득실. ("한서")
나무를 심는 데는 십여 년이 걸리고, 사람을 키우는 데는 백년이 걸린다. ("파이프 쇼")
이 위기를 봐, 진걸. 난세는 좋은 사람을 안다. (밥 사진)
홍의가 없으면 손님도 멀리 갈 수 있다. ("논어")
장애를 가진 지기. ("사기")
모든 꿈의 지식은 문장 ('홍루몽') 이다.
제 3 7 년차 전목 (린트) 옥연소 시험 (흰색)
나는 책을 쓸 때 매우 싫어서, 그 중의 어려움을 결코 알지 못했다. (5 19989 1)
얼룩덜룩한 그림자가 맑은 얕은 물 위에 비스듬히 걸려 있고, 달빛의 황혼에 그들의 향기가 평화롭게 퍼졌다. "
GT 는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감히 말할 수 있습니까?
물 (농촌) 에 물고기가 있는지 없는지는 분명하다. 사람들은' 예기' 를 찾아간다
추우면 시들어가는 것을 침엽수라고도 한다. (공자)
똑똑한 사람은 다른 사람의 잘못을 통해 자신의 잘못을 바로잡는다. ("시경 소야")
철제 신발 외에는 찾을 곳도 없고 노력도 없다. ("수호전")
복숭아리, 전사 ("사기")
하늘의 위치가 사람의 자리보다 못하다. ("맹자")
이 세상은 거의 안일해서 사람들이 편리하고, 쉽고, 힘들게 휴대하기 어렵다.
천하가 흥망하면 필부의 책임이 있다. (돌보다)
하루 여행이 잦아서 제이는 존재하지 않는다. 《순자》
잔디에 대한 하느님의 인자함은 인류에게 깊은 영향을 미친다. (윤)
W
노리개가 뜻을 잃다. (책)/> ("논어") 누구도 메울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그 사람들은 여전히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인간성의 말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두보)
나는 감히 나의 조국을 잊을 수 없다. (5 19989 1)
문무의 길, 하나 (책)
문장 말에 코스타리카에 관한 것입니다. 백
도문은 이 업종을 소유하고 있으며, 또한 이 업종에 전문적으로 종사한다. "한유"
추억을 요구하는 고통은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다.
(리 유) 그에게 물었다. 생수의 원천이 있기 때문에 그렇게 분명하게 물었다. "탄"
내가 칼을 들고 있던 날, 두 쿤룬 산의 운명. ) 을 참조하십시오
끝없이 펼쳐진 작은 람, 끝없이 펼쳐진 창장. (두보) 익숙한 제비가 돌아오는 것은 무엇인가
무심코 봄을 다투고 부러워하다. (5 19989 1)
생활과 사업상 나의 지식에 제한이 있습니까?
악을 위해 하지 않고, 선을 위해 하지 않지만, 하지 않는다. (유비)
날개가 모이면 사람들이 군분한다. (변화의 책) BR/& gt;; 엑스선
석양,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에만 가깝다. (윤)
선천하의 근심과 근심,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범중연)
연꽃이 막 뾰족한 뿔을 드러내자 잠자리가 있었다. 맨 위 (만리)
생각은 넓고 넓어서 조용한 곳에서 천둥소리를 듣는다. (노신)
새 목욕은 반드시 코로나 해야 하고, 새 목욕은 진동하는 옷 위에 서 있어야 한다. 굴원
이 단어의 글자는 미국이 아니다. 나는 이것이 좋은 소식이라고 믿지 않는다. 좋아, 논쟁하지 말고, 약한 변호. (I)
별의 불은 대초원 불을 태울 수 있다. 작은 불똥도 들판을 태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