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십법계, 사성육사: 십법계와 육도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십법계, 사성육사: 십법계와 육도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육도(六道)와 십법계(十法界)는 불교의 세계관, 인생관, 도덕의 근간이다. 불교는 평범한 중생이 어떻게 육도 윤회와 생사를 벗어날 수 있는지, 구법계의 평범한 성인이 어떻게 결국 부처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완벽하고 완전한 교육입니다. 보통 사람들이 불교를 올바르게 이해하려면 먼저 "육도(六道)와 십법계(十法界)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인정해야 합니다. 불교인으로서 우리는 "육도(六身) 윤회와 십법(十智)이 존재한다"는 진리를 굳게 믿어야만 우리의 신앙을 강화하고 성실하게 수행하며 "악을 행하지 않고 모든 선한 일을 행"하며 완벽한 수행을 할 수 있습니다. 삶을 살고, 걱정을 끊고, 환생을 피하고, 삶과 죽음을 끝내고, 부처가 되십시오. 1. 육도(六道)와 십법계(十法界) 불교에서는 세상의 모든 중생이 구법계라 불리는 아홉 가지 세계에 산다고 믿습니다. 오직 위대한 깨달음이신 부처님만이 가장 아름다운 법계에 산다고 믿습니다. 1. 지옥법계: 중생이 극악한 죄를 지은 중생은 죽은 뒤에 지옥법계에 들어가 죄의 과보를 받습니다. 지옥에서 고문을 당하고, 하루에도 수천 번씩 살고 죽고, 참을 수 없는 고통만 있을 뿐, 기쁨은 전혀 없습니다. 지옥에 들어가면 오랫동안 나오지 못합니다. 2. 아귀법계: 죄악이 많고 탐욕스러운 중생은 죽은 뒤에 아귀법계에 떨어져 죄보를 받습니다. 아귀계에서는 참을 수 없을 만큼 배고프고 목마르고 큰 고통을 받으며 기쁨이 없습니다. 3. 축생계: 죄가 많고 선행이 적은 중생은 죽은 뒤에 동물, 짐승, 곤충, 개미로 환생한다. 비록 인간과 동행하지만 모두 살육과 파괴에 취약하다. 4. 아수라 달마계(Asura Dharma Realm): 축복은 있지만 축복이 없는 중생들은 죽은 후에 축복을 받기 위해 아수라계에 들어갈 것입니다. 매우 공격적입니다. 5. 인간법계: 많은 선행과 많은 죄악을 지닌 중생은 죽은 뒤에 인간 세상에 태어날 수 있습니다. 인간계에 있는 사람들은 축복도 받고 악보도 받습니다. 인생에는 큰 고통도 있고 작은 기쁨도 있습니다. 큰 고통은 견딜 만하고, 작은 기쁨은 위안이 된다. 삶과 죽음의 큰 고통은 가장 피하기 어려운 것입니다. 인간의 몸은 한번 잃으면 밤새도록 상실되어 영원히 회복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오직 사람만이 도교를 수행하고 법을 전파할 수 있습니다. 부처님의 가르침에 따라 그들은 육계 윤회에서 벗어나 삶과 죽음을 끝내고 부처님의 길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6. 천인법계: 업력이 크고 죄업이 적은 중생은 죽은 뒤에 천인법계에 들어가서 복을 누리며, 비할 데 없는 사치와 장수를 누릴 수 있다. . 마법의 힘, 거의 고통이 없습니다. 그러나 모든 복을 누린 후에도 여전히 타락하여 다른 오법계에 전이하거나 심지어 삼악계에 떨어져 악보를 받게 됩니다. 위에서 언급한 육법계(六法界)는 육계(六界) 또는 육계(六界)라고도 하며 중생 중의 범부들이 사는 세계이다. 지옥, 아귀, 축생의 삼계를 삼악계라 하고 삼계라고도 합니다. 삼악계는 삼악계라고도 불린다. 아수라, 인간, 신의 세 가지 법계를 삼덕계라고 합니다. 중생들은 살아가면서 몸과 말과 마음을 통해 온갖 선악한 행위를 만들어 냅니다. 이러한 선악은 씨앗처럼 제8의식의 마음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즉, 숨은 제8의식에는 자신이 만든 다양한 선악의 카르마가 담겨 있습니다. 카르마는 그 사람과 함께 남아 있습니다." 신성한 의식(8번째 의식)은 몸에서 선과 악 카르마를 제거합니다. 선과 악 카르마의 끌어당김에 따라 카르마의 보응을 받고 다시 태어나는 여섯 가지 길 중 하나로 들어갑니다. 선업이 강하면 삼선세계에 환생하고, 악업이 강하면 반드시 삼악지옥, 아귀, 축생에 악보를 받게 될 것입니다. 모든 것은 자해이며 카르마와 보복의 법칙은 전혀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7. 성문의 법계: 부처님의 가르침을 직접 듣고, 집착을 버리고 공의 진리를 깨닫고, 아라한의 경지에 이르고, 열반에 들어가 생사윤회를 끝내는 것입니다. 법계의 성문은 소나야나(Hinayana) 성자들입니다. 8. 벽지불 법계: 부처님께서 세상에 계시기 전에 십이법을 행하여 벽지불의 지위를 얻은 중승도 삼계를 떠나 환생한 성인이었습니다. 일반적으로 Sravakas와 Pratyekabuddhas는 소나야나의 두 성인이라고 불립니다. 소승성인은 자기의식만을 추구할 뿐 타인을 적극적으로 깨닫지 못합니다. 9. 보살법계: 불교의 도를 구하고 중생을 변혁하는 사람은 마땅히 최고의 보살을 깨우고 불교의 선전을 직업으로 여기고 모든 중생을 집안일로 제도해야 합니다. 스스로 깨달음을 구하는 것뿐만 아니라 모든 중생이 함께 깨달음을 얻기를 바라는 이런 사람이 대승보살이다. 대승보살은 모든 중생을 제도하는 깨달음과 수행의 완성에 도달하면 부처가 될 수 있습니다. 보살법계는 성인과 보살이 사는 법계입니다. 10. 부처님 법계: 부처님은 자기를 알고, 남을 알고, 완전한 깨달음과 행실을 갖춘 사람입니다. 대각(大悟)을 갖고 인간세상과 우주의 모든 실상을 깨닫고 지고의 완전한 깨달음을 성취한 대각자(大覺父)가 바로 부처님이시다. 부처님이 계시는 세계는 법계이다. 불교의 세계는 열반의 최고 경지이자 침묵의 세계이다. 열반에 머무르지 않더라도 부처님께서는 여전히 일체 중생을 제도하는 것을 잊지 않으시며 앞으로도 일체 중생을 제도하실 것입니다.
부처님, 법, 승가에 귀의하고 오계를 지키면 생명을 보호하고 삼계에 빠지지 않게 되며, 부처님, 법, 승가에 귀의하여 오계를 지키고 열 가지 선행을 행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천국에 올라가서 축복을 누릴 수 있고, 괴로움의 소멸과 소멸을 실천할 수 있습니다. 도의 사성제를 따르면 아라한의 지위를 얻을 수 있고 십이원과 수행을 수행하여 성문의 세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의존견, 벽지불의 과를 깨닫고 벽지불의 영역에 들어가십시오. 여섯 가지 완벽함(제공, 계율 준수, 인내, 근면, 명상, 지혜)을 실천하면 지상에서 성자와 보살이 될 수 있습니다. 자각, 타인에 대한 자각, 완전한 깨달음이 부처이다. 부처님은 깨달은 분입니다. 혼란스러워도 깨닫지 못하는 사람은 평범한 존재이고, 알고 있지만 혼란스럽지 않은 사람은 부처입니다. 2. 육도(六道)와 십법계(十法界)는 존재합니다. 육도(六道)와 십법계(十法界)는 결코 존재하지 않습니다. 1. 성자 부처님은 불교의 지도자인 석가모니입니다. 인간은 삶을 완성하고, 죽음에서 벗어나 삶과 우주의 현실을 이해하고, 부처님의 길을 성취하기 위한 안내자입니다. 그는 보리수 아래 앉아서 청나라의 샛별을 바라보고 큰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깨달은 후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미혹과 고집 때문에 이를 이룬다." 이는 누구나 다 이룰 수 없다는 뜻이다. 누구나 본연의 불성을 갖고 부처가 될 수 있으며, 그와 같이 우주와 생명의 참뜻을 깨달을 수 있다. 그러나 속인들은 망상적이고 끈질긴 생각을 갖고 있어 온갖 나쁜 업을 짓고 여전히 혼란스러워서 오랫동안 육계에 환생했습니다. 부처님께서 밝히신 '십법계 육도 윤회가 존재한다'는 것은 성인의 말씀이요 믿음직한 말씀입니다. 부처님은 진실을 말하는 분, 진실을 말하는 분, 거짓말을 하지 않는 분, 거짓말을 하지 않는 분입니다. 그는 거짓말을 할 수 없습니다. 그는 거짓말을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거짓말쟁이는 평판을 위해서든 이익을 위해서든 나름대로의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처님은 중생의 고통을 덜어주기 위해 왕좌를 포기하고 수행을 수행하셨습니다. 그에게는 개인적인 목적이 전혀 없었습니다. 우리는 그의 말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2. 이것은 부처님께서 친히 눈으로 보시고 확증하신 사실입니다. 부처님은 과거의 모든 것, 시방의 모든 것, 미래의 세 가지를 다 볼 수 있는 위대한 현자이십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어떤 법계에도 방해 없이 가서 중생을 가르치고 제도할 수 있습니다. 그가 말한 내용은 직접 눈으로 본 것, 현지조사, 여행을 다녀온 것 모두 사실에 근거한 것이다. 우리 인간이 볼 수 없다고 해서 그것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40년 전, 전파 망원경이 없었다면 누가 은하수 너머의 은하계를 볼 수 있었겠습니까? 부처님께서는 2천여 년 전에 삼천세계가 존재함을 분명히 지적하셨습니다. 백년 전에 누가 물 속에서 박테리아를 보았습니까? 부처님은 2000여년 전에 물 한 방울 속에 셀 수 없이 많은 생명이 있다는 사실을 지적하셨습니다. 이제 과학자들은 특별한 장비를 사용하여 은하계 밖의 박테리아, 분자, 원자, 은하계를 볼 수 있게 되었는데, 우리 보통 사람들은 한 번도 본 적이 없고, 과학자들이 직접 눈으로 관찰했다는 사실을 우리 모두는 인정해야 합니다. 우리의 수행이 부처님과 같은 높은 수준에 도달하고 우리가 다섯 눈과 여섯 힘을 가지기만 하면 우리는 십법계, 육도의 실재, 과거와 현재의 삶을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 3. 많은 사람들이 사후 육도 여행의 현실을 기억합니다. 과거 왕조의 문서와 최근 보고서에는 죽은 후 부활한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지옥, 아귀, 천상 및 기타 법계에서의 여행을 이야기했는지 설명합니다. 전생에 부모나 친척, 주소를 기억하는 사람도 많다. 이는 모두 십법계(十法界)와 육도(六道)가 존재함을 증명합니다. 4. 현대 과학 연구에서는 다른 법적 영역의 존재에 대한 많은 과학적 근거가 보고되었습니다. 해외에는 평판이 좋고 자격을 갖춘 많은 과학자들이 있는데, 그들 중 대부분은 불교도가 아닙니다. 그들은 가장 현대적인 과학 도구와 과학적 방법을 사용하여 다른 법계의 존재에 관한 사실을 연구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예일대학교의 의학박사인 브라이언 위트(Brian Witt)는 과학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생명의 순환을 연구했습니다. 그의 보고서 "과거와 현재의 삶"은 과학계와 전 세계 사람들로부터 강한 반응을 불러일으켰습니다. 5. 인간 세상은 육도(六道)와 십법계(十法界)의 진정한 반영이다. 인간 세상의 모든 것은 육도(六道)의 실재를 반영한다. 어떤 사람들은 동정심이 많고, 다른 사람들에게 관대하며, 다른 사람들에게 기꺼이 베풀고, 가난한 사람들을 도우며, 번영하는 삶을 살고, 큰 축복을 받습니다. 그들은 성공적인 경력, 조화로운 가족,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질병에 대해 거의 걱정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모든 사람에게 고도로 재배되고 존경받습니다. 이런 사람은 마치 천상의 존재와 같아서 매우 만족스럽고 방종한 삶을 산다. 예를 들어, 제백석, 매란방 등의 예술 대가, 전문가와 학자 집단, 평화기의 왕과 신하 등은 모두 천상의 존재에 비유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선한 일을 하기를 좋아하고, 불의와 싸우기를 좋아하고, 악을 원수만큼 미워하고, 큰 축복을 누리지만, 그들은 매우 미워하고, 싸움을 잘하며, 화를 잘 내는 사람들입니다. 예를 들어 초왕(楚王)과 노지심(警志信)이 이랬다. 어떤 사람들은 상사나 권력자들 앞에서 자랑하고, 아첨하고, 비굴하고, 하인이나 랩독처럼 행동하는 것을 전문으로 합니다. 이 사람들에게는 인간성이 없고 개성만 있을 뿐입니다. 그것은 인간 세계의 동물과 지각 있는 존재를 반영한 것입니다. 어떤 사람은 자기 이익만을 추구하고 남을 이롭게 하는 일을 전혀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남을 잡아 속이고 탐욕스럽고 위조와 사기를 일삼고 돈을 벌면서도 평생을 가난하게 살아갑니다. 식도암을 앓고 있는 일부 사람들은 배고픈 듯 맛있는 음식을 삼키지 못한다.
어떤 사람은 인가죽을 쓰고 귀신의 짓을 하고, 양심을 잃고 인류를 파괴하며, 극악무도하며, 불태우고, 죽이고, 약탈하고, 가차 없이 가장 악한 일을 행합니다. 사건이 알려지자 불운을 겪거나 법적인 처벌을 받은 사람도 있었고, 토막난 사람도 있었고(수십 번의 피부 이식 수술을 받았고, 화상을 입거나 화상을 입는 사람도 있었다), 교통사고나 비행기 추락사고를 당해 시신을 잃은 사람도 있었다. 그들이 겪은 고통은 지옥의 중생들의 고통과 매우 유사합니다. 보통 사람들은 결점과 실수가 있지만 여전히 법을 준수합니다. 법은 결국 죽은 후에 삼악계나 삼선계에 환생할 것입니다. 그것은 모두 자신의 행위에 달려 있으며, 그것을 초래하는 선악의 힘이 가장 심각한 것은 자신의 행위로 인해 발생합니다. 어떤 사람은 인간세상에서 나한과, 벽지불, 성현보살의 과를 얻을 수 있는데, 이는 사바세계의 삼법계의 현현이니라. 구법계 중생의 생명은 항상 인간 세상에 존재하며, 구법계는 모두 우리 자신의 망상에 의해 만들어진 것입니다. 즉, 육계와 십법계는 우리 마음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또한 우리 자신의 마음 속에도 있습니다. "하나의 생각이 하나의 법계에 떨어진다." 매일 6계에 환생합니다. 불교 수행자들도 매일 10법계에 환생합니다. 슈라바까(Shravakas)와 벽지불(Pratyekabuddhas)의 법계에서 일정 기간 동안 살았고 최고의 보리심을 계발한 불교 수행자들은 종종 보살 다르마(Bodhisattva dharma)에 삽니다. 여섯 가지 근본과 청정한 생각을 모두 가지고 '나모아미타불'을 외울 수 있다면, 실제로 아미타불의 서방세계에 들어간 것입니다. "모든 것은 오직 마음에 의해서만 만들어진다", 속인의 윤회 육도, 심지어 성인의 법계도 사람의 생각과 생각에 의해 세워지는 법계에서 사람은 환생하게 된다. 다음 생에는 육도(六道)로 환생을 계속할 것인지, 아니면 해탈하여 성문, 벽지불, 보살의 법계에 들어갈 것인지, 아니면 금생에 성공하여 서방에 왕생할 것인지. 몸, 말, 행동의 세 가지 카르마 중 핵심은 마음 카르마입니다. 그러므로 항상 마음을 바로잡는 것이 핵심입니다. 집착과 법에 대한 집착에서 벗어나고 미혹을 버리는 것이 마음을 바로잡는 것입니다. 환생과 죽음, 그것은 모두 우리의 생각에 달려 있습니다. 인생이 끝날 때까지 매 순간, 일, 년, 수십 년 동안 우리가 죽을 때 가장 크고 무거운 카르마를 생각하는 법을 요약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당신의 영적 의식을 그 법계로 끌어들여 새로운 삶을 시작할 것입니다. 부처님은 자비로우시며 오역십악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도 가장 비범한 정토법을 보여 주셨습니다. 선한 스승의 지도를 받아 진심으로 삼보에 귀의하여 믿음을 갖고 서원하여 서방의 아미타정토명호를 받들며 임종할 때에 진심으로 『나모아미타불』을 염불할 수 있느니라 " 열 생각이라도 하면 팔십억 겁을 없앨 수 있느니라. 생사에 큰 죄를 범한 뒤에는 선악의 인연을 버리고 부처님과 보살의 인도를 받아 세상에 왕생하느니라." 아미타불의 서방천국 우리는 태어나면 삶과 죽음을 끝낼 수 있고 환생에서 벗어나 마침내 성불과 깨달음을 이룰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부지런히 마음을 닦아야 하며, 한 마음으로 미혹을 피하고, 육계에 환생의 원인을 만들지 말고, 부처님의 길을 구하는 것을 잊지 말고, 모든 중생을 제도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항상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고 서방정토에 태어나는 것을 잊지 말라. 우리 마음이 산란해지지 않을 때까지 부처님 명호를 외우는 한, 우리의 영적 의식에는 부처님이 되는 순수한 원인만 있을 것이고, 중생의 육도(六道)로 가는 문은 막힐 것이며, 부처님이 되는 길은 막힐 것입니다. 접근 가능하고 방해받지 않으면 우리는 궁극적인 행복의 나라에서 다시 태어나는 데 성공할 것이라고 확신할 것입니다. 십법계(十法界), 사성(十聖), 육보(六常), 위(至), 심오(深密)한 법을 내가 지금 백천겁 동안 보고 받아들이고 지켰느니라. 『대불상여래비원, 수련과 뜻의 깨달음』에서 편찬된 여래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기 위한 것입니다. "불교 사전" 설명에 따르면 보상: 불교의 법계는 자기 인식과 기타 깨달음이 완전한 상태입니다. 보살법계(Bodhisattva Dharma Realm)는 최고의 보리(Bodhi)가 육완(六實)과 만행(十千行)을 닦을 수 있는 세계입니다. Pratyekabuddha의 법계는 열반에 들어갈 수 있고 열두 가지 원인과 조건에 대한 견해를 닦을 수 있는 영역입니다. 성문계는 부처님의 음성의 가르침에 따라 열반에 들어가 사성제를 실천하는 계입니다. 천법계에서 십선선(十善善)을 닦고 선(禪)도 닦으면 천계에 태어나 고요하고 아름다운 행복의 세계를 누리게 됩니다. 인간의 법계에서 중급의 오계와 10가지 선행을 실천하면 인간은 괴로움과 행복의 경지에 이를 것입니다. 아수라의 법계는 열 가지 선행을 실천함으로써 완전한 힘과 자유를 얻을 수 있는 비인간적인 영역입니다. 귀귀계는 오악과 십악을 행하여 배고픔과 목마름과 고통을 겪는 악귀와 신들의 세계입니다.
축생계는 오반역과 중급십악을 행하여 삼켜 죽임을 당하는 고통을 받는 축생계입니다. 지옥법계는 오악과 십악을 짓고 추위와 더위를 겪으며 고통받는 가장 낮은 경지입니다. 십계(十界)의 중요한 과보가 있으므로 이를 십법계(十法界)라고 합니다. 십법계에는 명확한 설명이 없습니다. 이 천태대사는 경전과 논문의 뜻에 따라 확립된 것이며, 모든 중생이 마땅히 취해야 할 방법이다. 오계(五戒): 살인하지 말라, 도둑질하지 말라, 음행하지 말라, 거짓말하지 말라, 술을 마시지 말라. 오히려 십악(十惡)이다. 오악(五惡) : 다섯 가지 죄로서 도리에 극히 어긋나는 죄로서 아버지를 죽이고, 어머니를 죽이고, 나한을 죽이고, 부처님의 피를 흘리고, 승가의 화합을 깨뜨리는 죄이다. 그러므로 다섯 가지 행위 중 어느 하나라도 저지르면 끝없는 지옥에 떨어지게 되므로 '무한업'이라고도 합니다. 정바오(Zhengbao): 정바오(Zhengbao)는 정궈(Zhengguo)라고도 불리며 오음의 몸입니다. 모든 중생은 자신이 행한 선악행에 따라 이 몸을 느끼고 그 과보를 받는다고 하여 이를 의로운 과보라고 합니다. (다섯 가지 음은 색음, 받음, 생각음, 이동음, 의식음입니다.) 이영: 이영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세계의 땅입니다. 모든 중생은 과보의 몸을 따르고 그것에 의거하여 산다고 하여 과보의존이라 한다. 참고: 이 문서를 더 잘 읽으려면 왼쪽 탐색 모음을 축소할 수 있습니다. 사성법계: 부처님, 보살, 벽지불, 성문불, 묘각보살, 아뇩다라삼먁삼보리, 지고의 깨달음, 대열반 등: 아미타불, 석가모니불, 묘법연화경 세존께서 삼매의 안정에서 일어나시어 사리불에게 이르시되 모든 부처님의 지혜는 지극히 깊고 측량할 수 없나니 그 지혜의 문은 측량할 수 없고 들어가기 어려우므로 모든 성문과 사람이 다 알 수 없느니라 Pratyekabuddhas.' 그래서 뭐? 부처님은 수십억의 무수한 부처님에 가까우셨고, 모든 부처님의 헤아릴 수 없는 법을 행하셨으며, 용감하고 부지런히 일하셨으며, 그의 이름은 널리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이렇게 심오한 성취를 이룰 방법은 없습니다. 무엇이든 적절하다고 말하기는 쉽지만 그 의미는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사리불아, 나는 부처가 된 이래로 갖가지 인연, 갖가지 비유, 널리 설한 말씀과 가르침, 무수한 방법으로 중생을 지도하여 집착에서 벗어나게 하였느니라. 그래서 뭐? 여래는 지식과 시력의 모든 완벽함을 갖고 있습니다. 사리불아, 여래의 지혜와 시각은 광대하고 심오하며 측량할 수 없고 막힘이 없고 강하고 용맹하며 명상이 풍부하고 해탈하고 삼매이며 깊고 끝이 없어 전에 없던 일을 성취할 수 있느니라. 사리불아, 여래는 여러 가지 분별을 잘하고, 여러 가지 법을 능숙하게 말하며, 부드럽게 말하여 모든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한다. 사리불아, 내가 당신에게 중요한 일을 말하노니, 헤아릴 수 없이 많고 끝이 없으며 전에 없던 법이 있는데 부처님께서는 그것을 다 이루셨느니라. ’” 『대반열반경(大舌涅涅槃卵)』에 『여래께서는 무수한 아승기 겁(asamkhya kalpa) 동안 살았다. 나는 아내, 첩, 첩이라는 다섯 가지 욕망을 영원히 포기할 것입니다. 세상의 법이 서리와 우박이 되었느니라. 열심히 일하기가 어렵습니다. 어려워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보살은 수행을 열심히 하고 부지런히 수행합니다. 시방삼세의 모든 부처님이 행하는 길은 심오함, 미묘함, 청정함, 계율, 집중, 지혜, 해탈, 해탈, 지견, 육바라밀이니라. 모든 것이 충분합니다. 여래의 10가지 힘, 큰 자비, 4가지 두려움을 수행하십시오. 해탈의 세 문은 열여덟 개의 큰 공(十八)의 공(八)이다. 여섯 개의 연결과 다섯 개의 눈. 서른일곱 등급과 열여덟 가지 무능력자 방법. 32개의 표징과 80가지의 좋은 것들이 있습니다. 모든 부처님의 수명. 모든 순수한 부처님 땅. 모든 것은 모든 중생에게 성공을 가져옵니다. 모든 것이 어렵고 금욕적입니다. 모든 선한 율법과 계율이니라 모든 중생은 계율을 지킵니다. 모든 법과 의식이 취해집니다. 모든 장점. 모든 지혜. 모두 엄숙합니다. 모든 큰 소원. 모든 것이 편리합니다. 그 놀라운 공덕과 지혜. 모든 것이 성취되었으며 모든 것이 충분합니다. 모든 나쁜 행동을 제거하십시오. 모든 걱정을 제거하십시오. 모든 지속적인 걱정과 습관을 제거하십시오. 네 가지 성스러운 진리와 열두 가지 원인과 조건을 이해하십시오. 보리수에서 네 악마를 제압하고 종자 지혜를 얻으십시오. 이 놀라운 방법이 실행되었습니다. 이것이 모든 부처님이 노래하는 노래이다. 좋아, 좋아, 좋아. 함께 법성 지혜의 물이 법체의 꼭대기에 부어집니다. 그런 다음 그는 Anuttar Samyak Sambodhi가되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카르마입니다. 오늘 내 이름은 Heavenly Master입니다. 깨달음의 10가지 힘. 최고 주님. 하늘에도 땅에도 동등한 것이 없습니다. 라훌라와 같은 모든 생명체를 보아라. 따라서 이름은 Tathagata입니다. 제공됩니다. 옳고 전지합니다. 밍싱이면 충분해요. 좋은 죽음. 세상적인 솔루션. 최고 군인. 남편을 통제하십시오. 하늘과 인간의 주인. 불. 세존이시여. “부처님의 무상법에는 부처님에 대한 설명이 더 많이 있습니다. 대승보살의 깨달음의 입장에는 여전히 깨지지 않은 무지의 부분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미륵보살 여래는 물살을 거스르는데, 이와 같은 보살이 길을 따라 와서 서로 교류하는 것을 등불이라 한다. 대승십경보살은 십법운(十法雲)이 있는 곳으로, 선음의 묘한 구름이 열반해를 덮고 있어 법운이라 불린다. (화엄경에서는 보살들이 이곳에 살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들 대부분은 마하사라의 왕입니다.) 9가지 선한 지혜 경전은 선한 지혜 경전이라고 불립니다. (화엄경에는 마하사트바보살이 여기에 살고 있다고 합니다. 여러 번 그는 2천 세계의 주인입니다. 범천왕입니다.) 여덟 가지 부동의 땅과 일심은 부동의 땅이라고 합니다. (화엄경에는 마하사트바보살이 여기에 산다. 많은 범천왕이 있고 천세계의 주재라고 한다.) 일곱 가지 먼 길은 모두 진실하며, 먼 길을 가는 곳이라 일컬어진다. (화엄경에는 대승보살의 일곱 번째 먼 길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보살은 여기에 살고 있으며 자주 자유의 왕으로 활동합니다.) 나타나기 전의 여섯 곳은 무위(無爲)하고 진실하며 성품이 청정하고 맑으니 이를 일러 이름한다. 출현하기 전에 장소. (화엄경에는 육대마하살이 출현하는 곳으로 보살이 이곳에 산다. 그는 많은 선한 화신을 행한 천왕이다.) 5대 어려운 행락지는 다 똑같고 달라서 도달할 수 없느니라. 그래서 어려운 휴양지라고 불린다. (화엄경에 따르면 대승보살은 방문하기 가장 어려운 곳 중 다섯 번째입니다. 보살은 여기에 살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도솔 천왕입니다.) 사지 지혜의 불꽃은 깨달음으로 가득 차 있으며 지혜의 불꽃이라고 불립니다.
(화엄경에서는 대승보살의 네 번째 불꽃이자 지혜의 땅이라고 말합니다. 보살은 여기에 살고 있습니다. 그들 중 다수는 수마야마의 왕입니다.) 세 가지 빛의 땅은 순수하고 빛나며, 빛의 땅이라고 불립니다. (화엄경에서는 보살의 세 번째 광명처라고 말합니다. 보살은 여기에 거주합니다. 그는 종종 삼십삼왕입니다.) 분리되고 번뇌된 두 장소는 서로 다른 성품을 갖고 하나로 합쳐지고 동일한 성품도 사라집니다. 이곳은 분리와 더러움의 장소라고 불린다. (화엄경에는 마하사트보살의 두 번째 번뇌에서 벗어난 곳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보살이 여기에 살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전륜성왕입니다.) 기쁨의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용수보살이 대보리에서 대깨달음을 얻고 여래를 깨달음 , 그리고 부처님의 영역에 도달합니다. 이름은 즐겁습니다. 랑카바타라 경(Lanavatara Sutra)에서 부처님께서는 마하마티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별명이 나가르주나인 대선비구는 첫 번째 기쁨의 나라를 얻고 평화와 행복의 나라에 다시 태어날 것입니다. (화엄경에서는 부처님, 보살, 마하사트바라고 말합니다. 이곳에 거주합니다. 여러 번 그는 염부제의 왕입니다.) 대승 보살의 입장에서는 십법계의 십법계가 헤아릴 수 없는 법계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공허함을 기다리며 이름과 다른 법계를 끝없이 바칠 것입니다. 아홉 가지 무착해탈(九無無己解解) 모든 법의 공(廣)을 위하여 마음을 얽매이지 않고 뿌리 먼지 속에서 큰 해탈을 얻으니 이를 무속무해탈(無緣無差解脫)이라 한다. 팔진여(八眞如)는 모든 법이요, 일체의 형상이 없고, 인연이 있고 성품이 없으며, 몸이 진여(眞如)니라. 칠수순은 모든 중생이 시방으로 돌아가는 것을 기다리며, 모든 중생은 모두 나의 성품을 갖고 있으며, 우월함도 없고 모든 중생이 돌아오는 것을 지켜본다. 순종, 평등, 행위의 여섯 가지 선근을 모든 부처님의 영역에 봉헌하고, 모든 행위의 원인을 일으키고, 원인과 결과에 의지하여 열반에 이르는 것을 선근 봉헌이라고 합니다. 모든 부처님의 나라에 순종하고 순종하며 평등합니다. 오무진(五無直) 공덕창은 모든 세계에 봉헌된 자성(自性)의 공덕이 많고 끝이 없어 무진장(無盡密)이라 일컫느니라. 각지 봉헌의 네 가지 방향은 원주적이고 편재하는데, 이를 각지 봉헌이라 한다. 모든 제3품불은 본래의 깨달음의 원리에 헌신하며, 그 깨달음의 지혜는 모든 제3품불과 동일하며 이에 헌신합니다. 둘째는 중도(中道)를 나타내고 본성(本覺)으로 돌아가 법신(諸身)으로 돌아가는 불멸의 행위(不廢行)이다. 하나는 모든 중생을 구도하고, 모든 중생의 모습을 외면하고, 모든 중생을 구하는 것입니다. 대승보살의 10가지 참된 실천은 원만하고 덕이 있고 청정하고 새어나옴이 없으며 진실로 무위하고 묘하고 진실한 것이라 일컫는다. 아홉 가지 덕행은 묘한 비전과 지혜로 나타나며, 원만하고 조화로운 공덕을 나타내며, 모든 부처님의 법의 길에 들어갈 수 있는 것을 덕행이라 일컫느니라. 여덟 가지 공경은 반야와 관련되어 있어 집착이 없는 수행이 되기 때문에 육완(六實) 중에서 반야에 대한 특별한 공경을 반야 공경이라 한다. 일곱 가지 무집착이 시방의 공허를 다니다가 작은 먼지 입자를 만나서 하나의 먼지 속에서 시방세계에 나타나며, 먼지의 세계가 서로 막지 않고 교차하여 나타나는 것을 무라 한다. -애착 연습. 여섯 가지 선행은 미혹과 혼란이 없기 때문에 유사점과 차이점이 있는 다양한 형태로 나타날 수 있는데 이를 선행이라 합니다. 실수 없이 법을 닦는 다섯 명의 미망이 없는 사람을 미혹 없이 수행하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4무선은 3계 10방향으로 운행하며 그 화신이 끝이 없어 무망선이라 부른다. 세 가지 미움이 없는 행위는 모든 중생을 바라보고 그 허물을 보지 않는 것을 미움이 없는 행위라 한다. 2. 선한 행위는 모든 중생을 이롭게 하고, 법에 이익을 가져다주며, 선한 행위로 유명하다. 즐거운 행보는 모든 중생을 따르고 공덕을 기뻐하는 것을 즐거운 행보라고 합니다. 대승 십계와 십계의 보살은 부처님의 아들이므로 부처님께서 보살에게 지혜수를 부어 인간을 대표하는 것을 주지와 거처라 한다. 구법왕은 법왕의 아들이자 법왕이라 불리는 성스러운 태아 소룡불을 키우기 위해 이곳에 산다. 팔자진존불의 10가지 육체적, 정신적 측면이 잠시 현존하는 것인데, 이는 어린아이의 순수함만큼 귀중하며, 아이진존이라 불린다. 일곱째, 몸과 마음이 퇴보하지 않고 자라며 퇴보도 없고 이름도 물러서지 아니하리라. 여섯 가지 바른 마음은 부처님과 같은 마음과 생각을 갖고 있으며, 바른 마음을 얻는 유일한 길은 바른 마음으로 사는 것입니다. 다섯 가지 편리함은 자신과 남에게 이로움을 주기에 충분하고, 그 편리함은 그 안에서 살아가는 데에도 충분합니다. 네 가지 생명은 고귀하고 영속하며, 명상의 묘한 원리는 부처님의 것과 동일하며, 그것들은 여래의 씨앗이 됩니다. 수행과 마음의 머무름의 세 가지 측면은 모두 분명하며, 모든 수행이 방해 없이 수행되는 것을 수행과 거주라고 합니다. 두 번째 법칙은 땅에 사는 것입니다. 훌륭한 마음을 가지고 땅을 완성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면 모든 것이 통제됩니다. 이것을 땅의 사는 법칙이라고 합니다. 첫 번째 의도는 참된 방편으로 살려는 것이고, 열 가지 잘못된 믿음을 사용하여 하나의 마음을 형성하는 것입니다. 십신앙 이상의 대승보살은 육원(六實), 만업(十千行), 십원(十원)을 실천하여 시방을 두루 다니면서 모든 중생을 변화시키고 인도하며 모든 소원을 성취하는 것을 서원심이라 한다. 구심(九信)의 마음은 순도(淨淨)에 머물고 마음의 빛이 항상 응축되어 있는 것을 경계심이라 한다. 팔회전 구심심은 도(道)를 닦는 힘을 유지하는 데 사용되며 부처님의 빛과 교차하는 것을 귀심(復心)이라 한다. 일곱째 수호신의 마음은 청정하고 꺾임이 없으며 시방여래와 연결되어 있어 법수심이라 한다. 여섯째, 불퇴심은 밝게 빛나고, 끊임없이 수행하며, 성품에 깊이 들어가겠다는 결심을 하는 것을 불퇴심이라 한다. 오심(五心)이 산산이 조각나서 마음과 몸이 청정하고 청정한 것을 마음(心)이라 한다. 사지의 마음은 청정하고 부지런하여 지혜가 저절로 일어나는 것을 지혜심(智心)이라 한다. 세 가지 성품이 섞이지 않고 나아가는 것을 성이라 하고, 물러나지 아니하는 것을 성이라 한다. 비록 두 생각이 무수한 겁 동안 몸을 희생하고 받아들였음에도 불구하고, 이 나타나기 전의 한 생각은 잊지 않겠다고 다짐하는 것을 생각의 마음이라 한다. 한 가지 믿음은 천태현대사의 몸이 불멸이라는 것입니다. 그는 자신의 마음이 이성과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모든 미혹을 제거한다고 주장합니다. 중승연애불은 벽지불, 벽지불이라고도 불린다. 부처님 세계에서 벽지불의 12가지 인연을 수행하고 12가지 인연의 원리에 대한 부처님의 가르침을 듣고 깨달음을 얻는 사람을 벽지불이라 한다. 부처님이 없는 세계에 태어나 모든 법의 생멸의 원인과 조건을 관찰하고 스스로 도를 깨달은 사람을 일각자라 한다. 소나야나의 네 가지 과(Sravaka Vehicle)는 괴로움, 수집, 소멸의 네 가지 성스러운 진리와 아라한의 네 가지 열매: 무생, 열반을 실천합니다.
예를 들면, 대목갈라나(Maha Moggallana)와 사리푸트라(Shariputra)는 삼계로 인한 88가지 혼란을 끊었습니다. 또한 욕망계의 9가지 생각과 혼란이 있고, 무색계의 8가지 생각과 혼란이 72가지가 있습니다. 삼과 아나가미는 인간 세상에 오지 않고 아나가미천에 살면서 삼계의 여든여덟 가지 혼란을 없애느니라. 그리고 욕망의 영역에 있는 혼란의 아홉 번째 수준입니다. 스트래건이 인간 세상에 오고 가는 두 번째 열매는 삼계에서 보는 88가지 혼란과 욕망계의 처음 여섯 가지 생각과 혼란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열매는 반드시 화환(目環)이요, 일곱 가지 왕래는 삼계를 어지럽히고, 팔십팔은 어지러움을 일으키느니라. 육통계(六常界), 즉 신, 아수라, 인간, 귀신, 축생, 지옥이 삼계에 있으며, 삼계의 무색계에는 색의 집합이 없고, 보상에 땅이나 궁전도 없다. 마음은 깊고 놀라운 명상 속에 살 수 있습니다. 사천과 하늘은 생각도 없고 생각도 없음. 존재하면 존재하지 않는다. 지쳐도 지치지 않는다. 그러한 범주를 무인식, 무인식의 장소라고 한다. 존재가 없고, 하늘의 수명이 육만 겁이요, 하늘과 색이 죽고, 모든 의식과 마음이 소멸됩니다. 사방이 침묵이고 돌아갈 길이 없습니다. 이러한 카테고리에는 이름이 없습니다. 의식은 끝이 없고, 천국의 수명은 4만 겁이며, 모든 장애가 사라지고 장애도 없고 파괴도 없습니다. 그 안에는 완전히 미묘한 알라야 의식만이 남아 있습니다. 그러한 범주를 의식이라고 합니다. 무량한 공의 수명은 2만 겁입니다. 마음이 평정하면 평정을 이루고 몸이 방해한다고 느끼면 그 장애를 없애고 공에 들어가게 됩니다. 이러한 범주를 빈 공간이라고 합니다. 삼계의 색계는 색욕과 식욕의 두 가지 욕망에서 벗어났느니라. 무색계의 몸은 항상 삼매에 있고 고통이 없는 것 같으며 장수하는 것과 같다. 생각 없이, 생각 없이 500번의 수명을 갖는다. 만약 페이페이가 8만 겁을 살고 싶다면 그것은 좋을 것이다. 사실 집중력은 아주 짧은 시간이 걸리는 만큼 오랜 시간이 걸려도 똑같습니다. 예를 들어, 겨울밤에 우리가 꿈도 꾸지 않고 잠들면 긴 밤이 한순간에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특히 무상과 무상은 초월적 집중을 바탕으로 수행하면 탈출구가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세속적인 집중을 닦는다면, 당신이 이 지점에 도달할 때 당신은 삼계의 가장 높은 지점에 도달할 것입니다. 당신의 삶이 끝나면 당신은 단지 아래로 떨어질 것입니다. 그러므로 무색계의 신과 인간도 괴로움에 휩싸여 편안할 수 없습니다. 모인 것은 흩어지고, 고귀한 것은 반드시 무너지고, 모인 것은 반드시 헤어지고, 정해진 것은 죽는다. 고통이 본성인 이 세 가지 영역에서 우리는 영원한 해방을 추구해야 합니다. 사선오불귀천은 순거천(淨居천)이라고도 불린다. 삼과성인은 궁극의 형상천인 아나가미천에 산다. 보살이 공덕을 완성하면 세상에서 가장 높은 몸이 여기에 나타날 것인데, 바로 삼보가가야 부처님이시니라. 이처럼 이름과 형상이 궁극천국이다. 평정심에서 지혜를 발견하고 지혜의 빛이 원만하면 그는 세상을 떠나 아라한이 되어 보살승에 들어갈 것입니다. 이런 사람을 마음으로 돌아온 대아라한이라 한다. 나타나기를 잘하는 아나가미의 천신이 눈앞에 나타나고, 도자기는 거침없이 움직인다. 이런 것을 선이라 하여 하늘에나타나느니라. 선견신천 시방세계의 세계는 둥글고 맑으며 먼지가 전혀 없습니다. 이런 것을 선이라 하고 천국을 본다. 무더운 날에는 아나가미의 천상의 비밀이 혼자 여행하며 연구와 소통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러한 범주를 무열일이라고 합니다. 불멸의 아나가만천에서는 고통과 기쁨이 모두 소멸되고 투지가 서로 대립한다. 이러한 범주를 Wifantian이라고 합니다. 무념의 정토인 사선은 천상 바깥 도에서 닦는 것이며, 초심에 있으면 괴로움과 즐거움을 모두 싫어하고 부지런히 평정심을 닦을 것입니다. , 평정의 길을 완성하면 몸과 마음이 다 멸하여 마음이 백겁이 되리니, 이 사람은 생사를 원인으로 삼으므로 무생의 성품을 창설할 수 없느니라. 그리고 그는 칼파의 전반부에 멸망하고 칼파의 후반부에 태어날 것이다. 이러한 범주를 Wuxiangtian이라고 합니다. 광국천(廣國泉) 당신이 초심(初心)에 있으면 헤아릴 수 없는 청정광(淨光)과 공덕(善功)이 있어 그 안에서 수련하여 살게 될 것이다. 이러한 범주의 이름은 Guangguo Tian입니다. 천국을 축복하고 사랑하는 마음, 평정의 마음이 조화롭고 궁극적인 해결책은 순수합니다. 축복은 막히지 않고, 놀라운 일은 왔다가 사라지며, 미래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그러한 범주를 축복사랑천국이라고 합니다. 복은 날마다 생기고, 천인은 몸과 마음을 강요하지 않고, 괴로움의 원인이 고갈되고, 행복은 영원하지 않으며, 장기적으로는 나쁜 삶이 필연적으로 일어날 것입니다. 괴로움과 즐거움이라는 두 마음이 즉시 사라집니다. 거친 단계가 사라지고 순수하고 축복받은 성품이 일어납니다. 그러한 범주를 축복받은 자라고 부르며 천국에서 태어났습니다. 삼선은 삼계에서 가장 행복한 곳이요, 이 청정한 천국에 집착할 수 없고, 모든 것이 원만하고, 청정한 덕이 성취되는 곳입니다. 지원이 나타나고 평화로운 행복으로 돌아갑니다. 이러한 종류는 정천(淨天) 전체에 걸쳐 유명하다. 헤아릴 수 없이 맑은 하늘이 눈앞에 나타나서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고 평온함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그러한 범주를 무한정천(無限淨陀)이라 한다. Shaojing Tian: 둥근 빛이 소리가 되고, 그 소리가 훌륭하게 드러나고, 영적인 행위로 발산되며, 침묵의 기쁨으로 이어지는 것을 Shaojing Tian이라고 합니다. 두 번째 명상은 빛과 소리의 행복한 나라를 낳습니다. 하늘에는 소리가 없고 입이 빛나서 말을 합니다. 지상의 사람들은 원래 빛과 소리의 천국에서 둥근 빛을 흡수하여 교신을 이루기 위해 왔습니다. 머리카락은 순수하고 용도가 무궁무진합니다. 이런 사람의 이름은 Guangyin Tian입니다. 무한한 빛의 하늘. 빛과 빛이 조화를 이루며 끝없이 빛나며 시방에서 세상을 반사하고 온통 유리로 변한다. 이러한 범주를 무한한 빛의 천국이라고 합니다. 소광전범천은 범천인들을 다스려 범천의 삶을 완성하고 마음을 맑게 하여 움직이지 않고 침묵 속에 빛난다. 이런 사람을 소광천(Shaoguangtian)이라고 합니다. 첫 번째 선정은 위대한 브라흐마 신이 환생의 행복한 땅에 머무르는 곳입니다. 그의 몸은 1.5 리그이며, 그의 수명은 1.5 겁입니다. 부족하다. 금지된 계율을 정화하고 명확하게 이해하십시오. 이 사람은 때가 되면 범천족을 다스리고 대범천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종류를 브라흐마(Brahma)라고 부른다.
범천의 몸은 짧은 유순이요, 수명은 한 겁이니라. 욕망의 습관을 없애고 나면, 그 사람은 모든 법과 법을 따르게 된다. 의식을 행하고 사랑하고 즐기면 적절한 때에 범천의 덕을 실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범주를 Brahma Futian이라고합니다. 범천신들의 몸은 반소유순(半十六十)이고, 하늘의 수명은 반소칼파(十十九七)이다. 거짓 선정도 없고 지혜도 없지만 몸을 붙잡을 수 있고 성적 욕망에 종사하지 않으며 걷거나 앉을 때 생각도 없고 사랑도 생기지 않으며 욕망의 세계도 남지 않습니다. 브라흐마 부부. 이러한 범주를 브라흐마 신이라고 합니다. 상계의 신과 인간의 모습은 본래 하계의 모습과 같습니다. 자신의 공덕을 높이는 것은 그것이 낮은 영역보다 우월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세상 사람들의 일에는 선과 악이 섞여 있기 때문에 역겹고 더러운 느낌이 듭니다. 천지의 행위가 순하고 선하기 때문에 아름다운 빛깔과 아름다운 몸을 느끼게 됩니다. 땅의 욕망계에는 삼계의 다섯 가지 욕망계가 함께 살고 있는데, 욕망계에는 여섯 개의 천국이 있고, 이 인간계에는 자유의 천국으로 변신한 마왕이 살고 있다. 600년이요, 자유의 천국에서는 낮과 밤이 하루뿐이요, 자유의 세계에서는 인간의 수명이 1만 6천년이고, 그 몸의 길이는 3마일입니다. 반 바트, 서로를 바라보는 것은 정욕적이다. 세상적인 마음을 갖지 말고 같은 세상에서 행동하십시오. 사물을 다룰 때 당신은 분명히 그것을 초월할 수 있으며, 죽은 후에는 언제나 초월과 불변의 영역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이런 것을 자기변화천국이라고 합니다. 화록천국의 800년은 화록천의 하루 밤낮이고, 화록천의 수명은 8천년이며, 천상의 옷은 2바트이다. 서로 웃으면 더위와 고민이 해소됩니다. 나는 욕망이 없으므로 당신의 필요에 따라 행동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명예와 행복이 세상을 바꿀 것입니다. 도솔의 미륵보살은 현재 이 천국에 살고 있으며 미래에 인간 세상에 태어나 부처가 될 것입니다. 그의 천년은 2마일이다. 그의 손은 따뜻하다. 모든 것이 항상 고요하며 응답이 오면 사악을 거역하지 못하며 죽은 후에는 미묘한 경지에 올라가서 낮은 세계의 인간계와 천상계와 연결되지 않으며 재앙까지도 소멸됩니다. , 그리고 세 가지 재난이 도달할 수 없습니다. 이런 사람을 도시타천국이라 합니다. 예모티안의 인간 세계에서의 200년은 예모티안의 하루 밤낮이며, 예모티안의 사람의 수명은 2천년이고, 하늘의 옷은 3바트입니다. 서로 껴안을 때만 성적으로 관여하고 둘 다 서로에게 집착하게되며, 잠시 동안 서로 껴안으면 열기와 분노가 가라 앉을 것입니다. 안아주고 행복해지면 성적으로 부도덕해지지 않을 것입니다. 감염될 의도가 없다면 서로 달라붙고 안아도 친척처럼 존중하고 사랑하게 될 것입니다. 잘못은 없어. 잠시 만나면 생각도 없고 추억도 없고, 죽은 뒤에는 해와 달이 밝아 위의 빛이 닿지 못하여 평화롭게 산다. 이 사람들은 그들만의 빛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범주를 Xuyan Motian이라고 합니다. 도리사천은 삼십삼옥황제가 있는 곳이라고도 불린다. 부처님께서 이 천국에서 어머니에게 지장경을 설하신 곳이 도리사천의 일생이다. 도리사천국의 사람의 수명은 천년이요, 천상의 옷은 6바트니, 성교와 성교는 인간과 다르지 아니하느니라. 더위와 번거로움은 인간 세상에 남아 있는 불순물과 같지 않습니다. 아내의 방에서 그의 정욕적인 사랑은 빈약하다. 청정하게 살 때에는 모든 것을 맛볼 수 없으나 죽은 후에는 해와 달의 빛을 초월하여 인간 세상의 꼭대기에 있게 되리라. 만일 그렇다면 그 이름은 하늘에 불충과 유익을 가져다 줄 것이다. 사천왕의 여덟 부분은 대부분 이 하늘에 속하며, 인간 세상의 50년은 사천왕의 수명이 500년이다. 이 천국의 시간), 길이는 12바트(2바트는 1량), 성교의 형태는 인간과 다르지 않습니다. 배출되면 열과 번거로움이 사라지고, 인간 세상에 남아 있는 불순물과 같지 않습니다. 세상 사람들은 영주권을 구하지 아니하며 아내와 첩의 사랑과 정을 버리지 아니하며 음행을 행하며 마음이 맑고 밝아 해와 곁에 거하느니라 죽은 후의 달이 범주를 사천왕천이라 부른다. 동왕국 천왕 경영의 제2부 : 향을 구하는 건달바, 노래의 신, 바이샤와 신령, 성장귀신 남쪽 : 성장왕 경영의 제2부 남쪽 : 비둘기 차 항아리 모양 귀신, 악몽 귀신, 서광무왕 관리의 두 번째 부분 : 용복 단나 북쪽 듀오 문천왕이 관리하는 두 번째 부분 : 약샤 남자 귀신, 락샤사 여자 귀신, 아수라에는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유령계에서 보호의 힘을 사용한다면. 공허 속으로 달려가세요. 이 아수라는 알에서 태어났습니다. 귀신이 찍은 사진. 덕이 하늘에서 떨어지면 타락한다. 그의 예측은 태양과 달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아수라는 자궁에서 나옵니다. 사람들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세상을 다스리는 슈라왕이 있습니다. 파워홀은 겁이 없습니다. 브라흐마 왕, 시티안 황제와 권력을 놓고 경쟁할 수 있습니다. 이 아수라는 변화로 인해 존재합니다. Tianqu가 촬영했습니다. 아난다. 나쁜 슈라처럼 굴지 마세요. 바다의 중심에서 태어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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