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초등학교 졸업 파티에서 어떤 프로그램을 공연해야 합니까? 당신은 어떤 게임을 하고 있습니까?
초등학교 졸업 파티에서 어떤 프로그램을 공연해야 합니까? 당신은 어떤 게임을 하고 있습니까?
1 .. 궁극의 암호
먼저 사회자가 1 (1- 100
벤치를 잡다
규칙이 너무 익숙해서 설명하지 않아도 위너 들은 보상을 받을 것이다.
3. 흥, 노래 제목을 맞춰봐
고전 노래를 골라서 쪽지에 쓴 다음 참가자들은 세 명씩, 한 명은 흥얼거리고, 두 개는 맞추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흥얼거리는 사람은' 랄라' 로만 부를 수 있다. 승리한 팀은 상을 받을 것이다.
(9 일 음악인터넷에서 찾아보면 많이 있습니다)
관용어를 추측하다
규칙을 소개할 필요가 없다. 사람은 추측할 수 있고, 말을 하지 않는다. (동물과 관련된 성어를 찾아라, 성어 사이트에는 적지 않다)
5. 영화 이름을 알아맞히다
한 사람이 공연을 하는데, 모두들 추측하고, 말을 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빨간 등롱이 높이 걸려 있다',' 미녀와 야수',' 집결호',' 장강 7 호',' 타이타닉호',' 쿵푸',' 우리 아빠 엄마',' 트랜스포머' 등이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6. 소포를 전달하다
음악이 꽃을 퍼뜨리기 시작했고, 음악은 꽃을 받은 사람이 프로그램을 공연하거나 진실게임 놀이를 하는 것을 막았다.
7. 초등학교 상식 문제
그룹 답변, 음악 문제, 미술 문제, 국어 문제, 수학 문제 등.
8. 액션 접룡 (규칙: 두 사람이 그라운드에서 경기를 하고, 한 쪽이 먼저 한 동작을 하고, 상대방이 따라 하고, 자신의 새로운 동작을 더하는 등! 만약 네가 그것을 잡을 수 없다면, 망각자는 아웃될 것이다!
9. 두뇌 티저
우리가 활동할 때 준비한 아주 좋은 익지게임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0. 바 한도
두 그룹 멤버들은 각각 대표 한 명을 파견해 부봉에서 나온 뒤 허리와 뒷허리를 번갈아 가며 방망이를 넘겼고, 부딪히면 탈락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1 1.5 1 메타
모두 함께 참여하고, 여자 한 명, 남자 5 센트, 사회자 한 명이 숫자를 외치고, 모두가 함께 붙어 있다. 팀을 찾지 못한 사람은 졌다.
12. 훌라후프
소품: 두 개의 로프 링
두 그룹은 동시에 손을 잡고 각 그룹이 손을 잡고 중심을 향하도록 했다. 각 그룹이 한 바퀴에 서서 손을 당긴 후, 어떤 팀을 선택해서 그 중 두 선수가 함께 손을 놓게 하고, 그 중 한 선수의 팔에 두 개의 훌라후프를 씌우고, 두 선수가 다시 한 번 손을 잡게 했다. 다른 그룹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제 각 그룹이 반대 방향으로 두 개의 훌라후프를 전달하도록 합니다. 훌라후프를 통과하기 위해서는 각 플레이어가 주 그림과 같이 훌라후프를 뚫어야 합니다. 두 훌라후프가 출발점으로 돌아온 후 이번 경기는 끝났다.
13. 유성우
소품: 10 버릴 수 있는 물건 (예: 함께 못 박힌 오래된 신문).
우선, 한 팀이 세 명의 선수를 백투백하여 하나의 긴밀한 원으로 만들었다.
다른 팀의 모든 사람들이 중심을 향해 큰 원으로 서 있다.
셋을 세면 누구나 자신의 물건을 가운데에 서 있는 세 사람에게 높이 던져야 한다. 중개인이 많은 그룹 (두 사람이 함께) 이 이겼다.
14. 배구 경기
소품: 1 큰 풍선과 밧줄 하나.
양쪽에 각각 자원봉사자 한 명을 파견해 줄을 잡아당겨 세 판을 쳤는데, 입으로만 불어서 땅에 떨어져도 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5. 극한 도전
먼저 두 곳에 점을 설정한 다음 두 사람을 선택하고 왼손이 같은 곳에서 오른쪽 귀를 잡아당기고 10 바퀴를 돌린 다음 지정된 장소로 뛰어갑니다. 금계독립서 10 초, 총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이겼다.
65438+
소품: 10 풍선, 실공.
두 그룹의 사람들이 풍선을 발에 묶고 서로 밟았다.
17. 푸시 핸드 게임
두 팀은 각각 사람을 배웅하고, 마주 서서, 상대방의 손만 건드렸다. 누가 먼저 원래의 곳을 떠나면 지는 것이다.
셜록 홈즈
20 개의' 축하합니다' 라는 인스턴트 메세지가 20 곳에 놓여 있습니다. 사람을 찾아가게 하다.
19. 수박 스쿼트
먼저 자신이 수박 # (즉, 색깔) 인지 확인한 다음 공식을 읽습니다. # 수박 쪼그려, # 수박 쪼그려, # 수박 스쿼트 End @ (다른 사람의 색깔을 나타냄) 수박 스쿼트.
20. 지뢰 배열
소품: 신문, 밧줄 두 개, 석두, 터번.
준비: 끈으로 구역을 설정하고, 안에 신문을 깔고, 석두 현지 천둥을 사용한다. 각 그룹은 눈을 가리고 있는 사람을 지뢰밭에 보내어 팀원이 지휘하여 많은 팀을 통해 이겼다.
2 1. 매듭을 짓다
소품: 밧줄
두 그룹, 한 그룹씩 밧줄 하나를 만들었다.
서문: 옛날에 여러 가지 문제를 잘 해결하는 유명한 마술사가 있었다. 남의 일에 참견하기 좋아하는 사람이 불복하면 이상한 문제를 생각해 내서 그녀를 떠본다. 그는 마술사에게 밧줄을 주었고, 그가 양손으로 밧줄의 양쪽 끝을 잡을 수 있는지 물었다. 손을 놓지 않고 매듭을 짓다. 마술사가 조를 나누어 이 매듭을 짓도록 도와주세요.
먼저 답을 생각해낸 팀이 이겼다.
대답: 한 선수는 두 팔을 교차시켜 가슴 앞에 교차하게 하고, 다른 선수는 두 팔로 형성된 고리를 통과하며, 밧줄의 양쪽 끝을 그녀의 손에 씌운다. 이렇게 그녀가 두 팔을 벌리면 자동으로 매듭이 형성된다.
22. 수수께끼
우승자는 10 점을 받았다.
수수께끼
1. 왼쪽은 녹색이고, 오른쪽은 빨갛고, 오른쪽은 물을 두려워하고, 왼쪽은 벌레 (가을) 를 두려워한다
2. 횡포하지 않고, 글자는 네 획밖에 없다. 네가 그를 알아야 한다면, 그도 너를 알게 될 것이다.
3. 물을 만나면 강이 된다. 짝이 있으면 형이 된다. 머리가 너무 커요. 어떻게 다른 사람과 함께 할 수 있습니까?
4. 음양, 길이, 주야, 합량 (명).
머리는 물 속에 있고 머리는 하늘에 있다. 집이 어디에 있는지, 고향은 산둥 (산둥) 에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6. 위는 언덕, 아래는 실산, 위아래는 하나로 산 (악악) 이 된다.
7. 입이 열 개지만 마음은 하나뿐이지만 정확히 추측하려면 머리를 써야 한다.
8. 왼쪽은 말을 보고, 오른쪽은 말을 보고, 동시에 말을 보고, 만리사 (낙타) 를 밟는다
9. 길이 1. 1 미터 남양에 이르러 시내에 한 사람이 있는데 1 인치밖에 안 된다.
10. 네가 가자마자 불이 났다.
1 1. 반이 넘으면 1 년 (연도) 이 된다.
12. 보다 큼, 보다 작음, 같음 사이 (서로)
13. 피라미드 (신)
14. 면도 (음식-칼국수)
15.7 층 매트리스 8 층 이불, 한 검은 녀석이 안에서 자고, 한 명은 호황을 누리고 매트리스를 차고 이불을 걷어찼다.
16. 죽부인은 허리가 가늘고 발에 털이 있다. 미리 신발을 벗어야 한다면, 비틀어 흔들어라 (일반 브러시로).
17. 이상한 물건이 많아서 종이로 불을 싸도 된다. 맹인에게는 쓸모가 없다. 특히 명절 (등롱) 이 되면 더욱 그렇다.
18. 수온이 0 독성보다 낮다
19. 로신 (꽃명-수선화)
20. 합치면 우산처럼 보인다.
예를 들어, 아이들이 놀게 할 수도 있습니다. 코를 가리고 그림을 그리고, 7 일마다 한 번씩, 낚시 등 작은 게임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1. 우선 몇 가지 질문과 신문 한 부를 준비한다.
규칙: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신문에 서서 질문에 대답하기 시작했다.
틀린 질문에 대답하고, 신문은 반으로 계속된다.
질문에 정확하게 대답하고 다음 질문을 하세요.
남자와 여자가 질문에 대답할 때, 신문을 제외하고는 그들의 몸은 어떤 것도 만져서는 안 된다.
남녀 양측이 여전히 이전 규칙에 도달할 수 있을 때 게임이 끝날 때 상을 주는 20 가지 문제가 있다.
2. 보물 찾기
참가자: 단체
게임 규칙:' 보물' 을 먼저 준비한다. 즉 쪽지에' 전시, 당첨 등' 이라고 적혀 있다. ) 그런 다음 숨겨진 장소에 보물을 배포하십시오. 그런 다음 보물찾기는' 보물' 을 찾아 그것을 찾기 시작했다.
"보물" 의 보물찾기자는 마음대로 "보물" 을 여는 것을 허락하지 않으며, 주인은 상을 줄 것이다. 주인은' 보물' 의 내용에 따라 주인에게 상을 주었다. 예를 들어, 보물은 "고양이 울음소리를 배우고 사과 두 개를 보상한다" 고 말합니다. 그러면 "보물" 의 주인은 반드시 "보물" 의 내용에 따라 해야 하며, 그러면 주인은 그에 상응하는 상을 주어야 합니다.
3. 꿀벌 두 마리
단어 읽기: 두 마리의 꿀벌이 꽃밭을 날고 날다 ...
동작: 두 사람이 얼굴을 맞대고 1. 손은 란 손가락이고, 팔은 위아래로 날고 있다. 2.
손바닥 모양의 손을 가슴에 대고 날다. 망치와 가위 천을 제거하십시오. 4. 위너 손을 뻗어 뺨을 한 대 때리며 "탁" 이라고 말했다. 진 사람은' 아아아' 를 부른다. 지지 않으면 이기지 않고 입술로 키스를 한다.
승패: 반응 속도에 따라 지는 사람은 하나의 절차를 벌한다.
4. 바보.
사회자가 첫 번째 동작을 할 때 모두가 본다. 두 번째 동작을 할 때, 첫 번째 그룹은 사회자의 첫 번째 동작이 될 것이다. 세 번째 동작을 할 때, 첫 번째 그룹은 사회자의 두 번째 동작이 되고, 두 번째 그룹은 사회자의 첫 번째 동작이 될 것이다. 등등.
사회자의 동작이 어리석을수록 재미있다. 잘못을 범한 사람은 벌을 받을 것이다.
5. 현 할아버지
참가자들이 빙 둘러앉다. 첫째, 한 사람을 현태로 임명하고, 입속의' 아아아' 소리가 * * 주를 위아래로 요동치며 위풍당당한 모양을 만들고, 주위에 앉아 있는 사람들은 손으로 부채꼴을 만든다. 현령은 갑자기 어떤 사람을 가리키더니, 곧 현령이 되었다. 그는 입에서 바로' 아아아' 라고 말해야 한다. * * 주가가 위아래로 흔들리며 무서운 모양을 만들었다. 그 주위에 앉아 있는 사람은 즉시 손으로 부채를 만들 것이다. 반응 속도가 따라가지 못하고, 한 가지 절차를 벌하다.
6 성어 접룡
다섯 사람, 첫 번째는 성어를 주고, 두 번째 골무는 마지막 성어, 즉 두 번째를 따른다.
성어의 첫 글자는 첫 번째 성어의 마지막 글자이다. 이런 식으로 해음도 가능하다.
연결에 실패한 사람들은 처벌을 받을 것이다.
프로그램.
7. 마음속에 꿍꿍이가 있다
요약: 사자성어 추측
소품: 성어를 쓰는 데 쓰이는 큰 종이 한 장.
방법:
1, 동시에 두 그룹 (그룹당 두 명) 을 선택해 정해진 시간 내에 통과한 인원수가 승부를 결정한다.
참고: 관용구의 단어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처벌: 여러분을 뛰어다니게 하는 것입니다. 다시 달리는 과정에서 사회자는 몇 명의 벌을 받는 사람들이 지켜야 할 지시를 말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처벌명언) 예를 들어, 사회자가 멈춘다고 하면 멈추고, 개처럼 부르고, 좀비처럼 걸어야 한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8. 합력하여 풍선을 불다
목표: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고, 분업하여 임무를 완수하다.
인원수: 그룹당 6 명으로 제한된다.
위치: 무제한
소품: 진행자는 그룹당 6 개의 브랜드를 준비했는데, 그 위에는' 입'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손 (둘); 엉덩이; 피트 (2 피트)
풍선 (그룹당 하나)
적합: 모두
게임 방법:
1.
두 그룹으로 나뉘지만 각 그룹에는 6 명이 있어야 합니다.
2.
사회자는 각 그룹마다 제비를 뽑을 것을 요구했다.
3.
우선, 입을 그리는 사람은 반드시 두 명의 화가인 (입을 그리는 사람) 의 도움으로 풍선을 불어야 한다
손으로 풍선을 불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발을 당긴 두 사람이 엉덩이를 당긴 사람을 들어 올려 풍선을 탔다.
파열
9. 장병이 도둑을 잡다
도구: "장교, 병사, 포획, 도둑" 이라고 적힌 작은 쪽지 네 장.
인원수: 4 명
방법: 종이 네 장을 접어서 게임에 참가한 네 사람이 각각 한 장씩 뽑는다. "캐치" 라는 글자를 그린 사람은 다른 세 사람의 얼굴 표정이나 기타 세부 사항에 따라' 도둑' 이라는 글자를 든 사람이 누구인지 추측해야 한다. 잘못 알아맞힌 사람은 벌을 받을 것이다. "관직" 이라는 글자를 알아맞힌 사람은 어떻게 벌을 받을지 결정하고, "병사" 라는 글자를 뽑은 사람이 집행한다.
자극: 간단하고 쉽고, 시간, 장소, 행사에 구애받지 않는다.
단점: 사람을 너무 많이 바꿀 수 없다.
10. 시각장애인 등 절름발이
목표: 의사 소통 협력, 활발한 분위기.
게임 규칙: 현장에서 직원 6 명, 남자 3 명, 남자 등에 업고, 남자' 눈먼', 목도리로 눈을 가리고, 여자는' 절름발이' 를 연기하고,' 장님' 으로 길을 안내하고, 바리케이드를 우회하고, 종점에 도달하고, 선착순으로 이긴다. 여기서 바리케이드는 의자를 설정할 수 있으며 우회해야 합니다. 풍선, 반드시 깨야 한다. 꽃은 반드시 따서 여자에게 건네야 한다.
진실게임,
베스트 킬러
1 1. 신문 줄다리기
요약: 신문에 두 개의 구멍을 파서 줄다리기를 한다.
소품: 오래된 신문
방법:
1. 신문에 머리 크기의 구멍 두 개를 파다.
2. 두 사람은 각자의 신문 표지에 앉아 줄다리기를 한다.
3. 신문이 끊어지면 목을 남기는 사람은 졌다.
주의: 손으로 당기지 마세요.
12: 풍선 가져와.
각 조의 세 사람이 올라와서 참가하는데, 두 개는 풍선을 불고 하나는 의자에 앉아 있다. 10 풍선을 들고 시간에 따라 이기다.
13. 공연
예를 들어, "바보, 무고 한 척, 게이 척" 을 선택 하자, 어느 쪽이 좋아 보이는데,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