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800 자의 작문은 게임도 중독될 수 있다고 말한다
800 자의 작문은 게임도 중독될 수 있다고 말한다
일요일 아침, 나는 친구 심일돛을 방문하러 갔다. 자세히 생각해 보면,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합니까? 심일돛이 갑자기 뛰어올라 흥분해서 말했다. "잠깐만요." 말을 끝내고 그는 물건을 찾으러 갔다.
잠시 후, 그는 큰 사이즈의 플라스틱 모형을 가져갔는데, 모형에는 상자가 하나 있고, 수도관이 수도꼭지에 연결되어 있고, 물이 담긴 대야가 하나 있었다. 모델에 얕은 깊이에서 모델에 포함된 싱크대가 있습니다. 물을 싱크대에 넣으면 얕은 끝에 이르면 폭포가 형성된다. 폭포 하류 양쪽에는 거리, 집, 하수도가 있다. 그는 모형을 대야에 올려놓고 신비롭게 말했다. "나는 즉시 수도꼭지를 틀고 물이 싱크대로 흘러들어간다. 종이 좀 더 드릴게요. 너는 물이 거리의 가장자리에 있는 그 집들에 도달하는 것을 막아야 한다. "
나는 한숨을 쉬고 나서 그는 수도꼭지를 틀었다. 나는 한 손에 종이 한 장을 들고 긴장하게' 강' 의 물을 응시했다. 물이 천천히 올라서 넘칠 것 같다. 나는 종이를 강둑에 놓았다, 빌어먹을. 심일돛은 의외로 수도꼭지를 틀었다. 폭포가 흐르는 물을 보니 내 마음이 한창이다. 나는 이렇게 큰 물을 내가 어떻게 제압할 수 있을까 생각했다. 갑자기 가요가 생각났다. "어려움은 샘처럼 어렵다. 약하면 강하다. " 예, 홍수는 어렵습니다. 나는 약해질 수 없습니다. 이것을 생각하면 나는 또 설렌다. 처음에는 집 주변의 하수도가 좀 도움이 될 수 있었다. 잠시 후, 물은 고삐 풀린 야생마처럼 곧장 집으로 달려갔다. 나는 신속하게 종이를 길에 깔았다. 내가 어려움에 놀라 쓰러지지 않는 것을 보고, 그는 아예 수도꼭지를 최대로 몰았다. 물이 점점 세서 나는 거의 속수무책이다. 이 결정적인 순간에, 나는 로빈슨의 말을 생각했다. "위험에 대한 공포는 위험 자체보다 더 무섭다. 네가 어려움에 직면하기만 하면, 너는 여전히 성공할 수 있다. " 나는 또 종이 한 자루를 잡아서 집 옆에 깔았고, 재해는 또 경감되었다. 나는 기회를 틈타 천천히 홍수를 통제하는 방법을 모색했다. "집" 주변의 지형과 각종 하수도의 진로를 자세히 관찰하다. 마지막으로, 나는 규칙을 발견했다. 종이로 집 주변의 제방을 만들면 물을 각 하수구로 끌어들여 홍수가 질서 있게 흐르게 한다. 마침내 홍수가 그쳤고, 나는 성공했다.
음, "위험에 대한 두려움은 위험 자체보다 더 무섭다. 어려움에 직면해서도 성공할 기회가 있다. " 이 말이 얼마나 정확한가!
어려움이 닥치면 용감하게 맞서세요!
제 2 장: 재미있는 끈적 코 게임
"하하 ... 하하 ..." 교실에서 한바탕 웃음소리가 터졌다. 솔직히 말해서, 이것은 우리 반의 재미있는 삽입과 게임이다. 아주 재미있어요.
봐라, 황 선생님은 칠판에 어린 소녀의 초상화를 붙였다. 그녀는 동그란 머리를 가지고 있고, 얼굴에는 밝은 검은 눈이 있고, 귀여운 작은 입은 살짝 올라가고, 그리고 작은 혀도 있다. 매우 우스꽝 스럽다. 유일한 아름다움 중 부족한 것은 그녀가 코가 없다는 것이다. 그녀에게 작은 코의 라벨을 붙이면 더 아름답다. 우리의 오늘 게임은 코를 그녀에게 붙이는 것이다.
우리의 게임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목도리로 눈을 가리고 유상 앞에서 세 바퀴 돌고, 결국 유상 앞으로 가서 소녀에게 코를 붙여야 한다. 우리에게는 단 한 번의 기회밖에 없다. 만약 우리가 옳다면, 선생님은 상을 받을 것이고, 만약 우리가 잘못을 견지한다면, 우리는 하나의 절차를 집행할 것이다.
경기가 시작되자 우리는 서둘러 "내가 할게, 내가 할게." 라고 소리쳤다. 황 선생님은 한 여학생에게 전화를 걸었다. 그녀는 먼저 목도리를 길게 접어서 동창의 눈을 가리고 세 바퀴 돌게 했다. 나는 그녀가 비틀거리며 방향을 잘못 잡은 것을 보고 교실 뒤로 걸어갔다. 이때 학우들은 웃음보를 터뜨리고, 어떤 것은 그녀에게 방향이 틀렸다고 말했고, 어떤 것은 그녀를 달래서 계속 전진하게 했다. 황 선생님은 웃으면서 그녀가 오른쪽으로 돌아가도록 도와주고, 그녀를 앞으로 가게 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그녀는 칠판 앞으로 걸어갔는데 한쪽으로 더듬어 코를 벽보에 붙였지만 붙일 수가 없었다. 그녀는 초조해서 소리쳤다. "선생님, 왜 제가 붙일 수 없나요?" 학생들은 더 크게 웃었고, 어떤 학생은 앞뒤로 웃었고, 어떤 학생은 눈물을 흘릴 때까지 웃었고, 나는 웃어서 배가 아팠다. 선생님은 스카프를 벗어서 그녀에게 보여 주셨다. 이제야 자신의 코가 잘못 끼었다는 것을 알았다. 그녀는 웃으며 어색하게 자기 자리로 돌아왔다.
게임이 계속됩니다. 어떤 학우들은 코를 얼굴에 대고, 작은 포주처럼, 어떤 학생은 머리에, 머리핀처럼, 어떤 학생은 눈에 대고. 마침내 선생님이 내 이름을 불렀고, 나는 한 걸음 더 나아갔다. 선생님이 내 눈을 가렸다. 나는 눈앞이 캄캄해서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고 느꼈다. 세 바퀴 돌더니 좀 어지럽다. 나중에 얘기하자. 스스로 장소를 찾아 서슴없이 붙였다. 내가 스카프를 벗었을 때, 나는 놀라서 내가 제대로 붙였다는 것을 알았다. 너무 기뻐요!
이 게임은 정말 재미있다. 그것은 우리에게 즐거움을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우리의 자신감을 강화시켰다. 나는 이 게임을 매우 좋아한다!
제 3 장: 재미있는 게임
우리 집 게임이 또 시작되었다. 오늘 우리가 할 일은' 추측 문장' 이다. 어쩌면 당신은 동의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게임 규칙을 들으면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요.
심판 어머니는 규칙을 발표했습니다. "테이블에는 20 개의 종이 덩어리가 있습니다. 한 번에 종이 뭉치를 하나 골라주세요. 성어일 수도 있고 문장일 수도 있다. 여러분 앞에 서서 글이나 몸짓으로 이 말의 뜻을 표현해야 합니다. 이 성어나 이 말이 무엇인지 알아맞혀 보세요. 물론, 글로 표현하면 성어와 문장 한 글자도 말할 수 없고, 그렇지 않으면 반칙으로 처리하고, 세 번의 반칙은 자동으로 기권한다! "
어머니의 말을 들으니, 나는 마치 15 개의 통이 물을 긷는 것 같다. 너무 조급해! 너도 알다시피, 나는 이런 게임을 전혀 잘하지 못해서, 나는 이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경기가 곧 시작되니, 나는 매우 긴장된다! 나는 내가 첫 번째인 줄 알고 전전긍긍긍하며 걸어갈 수밖에 없었다. 책상으로 가서 종이 뭉치를 잡고 펼쳤다. 눈썹이 다 식었다. 1 초 머물렀는데, 또 깜짝 놀랐어요. 와! 이렇게 간단합니다!
그래서 나는 당당하게 모두에게 말했다. "마지막 세 글자' 머리를 숙이고 유자우로 굴어라' 는 게 뭐지?" 사촌 형은 생각조차 하지 않고 말했다. "당연히' 횡미' 야!" "축하합니다! 답이 맞다! " 나는 기쁘게 말했다.
내 사촌 동생이 놀 차례가 되었다. 그녀는 종이 뭉치를 들고 가볍게 한 번 쳐다보며 말했다. "어떤 동물이 남극에 살고 있습니까?" " "물론 펭귄이야! 클릭합니다 나는 아무렇게나 말했다. "사촌, 어떤 과일을 좋아하세요? 클릭합니다 사촌 형이 또 물었다. "이건 ... 두리안!" 나는 수줍게 말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동의어는 무엇입니까? 사촌 형은 정오에 무엇을 해야 합니까? 클릭합니다 사촌 형은 아직도 아무렇게나 나에게 묻고 있다. "사랑의 동의어는 사랑이다. 나는 점심에 밥을 먹고 싶다. " 나는 대답했다. "'밥' 을 빼고 연거푸 한 마디 하자." 사촌 형이 말했다. 제가 말하려던 것은, 제 이모가 거리로 나왔습니다. "펭귄은 두리안을 즐겨 먹어요!" " 사촌 형은 만족스럽게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맞아! ""
그리고 이모의 차례가 되었다. 그녀는 쪽지를 보고 눈살을 찌푸리며 옆에 있는 바비인형을 잡고 우리에게 말했다. "이게 뭐야?" " 우리는 이구동성으로 말했다. "물론 바비야!" "첫 번째 사람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시계는 더 이상 대답하지 않았다: "나야! 클릭합니다 ""사랑의 동의어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마음에 들어요." "연결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클릭합니다 "나는 바비 인형을 좋아한다! ""
웃음소리에 경기가 유유히 막을 내렸다 ...
제 4 장: 행복한 탁구 경기
여름 방학 동안 나는 혁신 작문 수업에서 즐거운 게임을 했다. 탁구를 던졌다.
우리는 남자 팀과 여자 팀으로 나뉜다. 선생님은 우리에게 1 미터 떨어진 컵에 물을 넣어서 탁구공을 컵에 던지라고 하셨다. 만약 네가 이기면, 너는 사탕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고, 너는 다시 투표할 수 있다. 이때 학우들이 잇달아 의논하기 시작했다. "너무 간단해, 너는 설탕을 원하지 않아. 나는 설탕을 전부 쌌다! " ""너무 유치하다. 앞에 있는 것이 싸지 않니? " \ "나는 확실히 명중할 수 있다. 봐! " 선생님은 우리가 독선적인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쉬워 보이지만 탁구공을 컵에 던지는 것은 쉽지 않아요! ""
경기가 시작되었다. 육리는 탁구를 받아 눈을 크게 뜨고 손을 흔들었다. 탁구공이 그녀의 손에서 아름다운 호를 그어 날아갔다. 우리는 원래 탁구공이 반드시 컵 안으로 날아갈 것이라고 믿고 싶었지만, 컵의 측면을 맞고 다시 튕겼다. 육리는 고개를 숙이고 또 줄을 섰지만, 우리는 모두 입을 가리고 몰래 웃고 있었다. 나는 생각했다: 육리, 육리, 네가 모든 공을 명중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지금 너는 여전히 놓쳤다!
다음으로, 셰드로싱이 차례다. 셰탁흥은 가볍게 탁구 하나를 던졌다. 탁구공이 입컵 위에 던져져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고 마침 수입컵에 떨어져 물방울이 튀었다. 이 멋진 광경을 보고 학생들은 그녀에게 열렬한 박수를 보냈다! 셰탁흥은 자랑스럽게 고개를 들고 사탕 하나를 받았고, 그녀도 다시 투표할 기회를 얻었다. 나는 셰탁흥이 발끝을 돋우고 힘껏 탁구공을 던졌는데, 공이 컵 가장자리에 떨어져 다시 튕겨 나왔다. 셰탁흥은 의기양양하게 고개를 숙이고 의기소침하게 뒤로 가서 줄을 섰다.
내 차례다. 내 가슴은 토끼처럼 펑펑 뛰었다. 나는 물러나고 싶었지만, 나는 고개를 들어 선생님의 격려의 눈빛을 보고 즉시 자신감을 높였다. 나는 공을 들고 앞으로 던졌다. 정말 유감입니다. 공이 컵에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어쩔 수 없어, 나는 다음 기회를 쟁취해야 해!
또 내 차례다. 나는 지난번 교훈을 배웠고, 그렇게 무겁게 던지지 않았다. 나는 단지 가볍게 공을 던졌을 뿐, 아쉽게도 던지지 않았다. 힘이 너무 작아서 가장자리를 만지지 못했다. 나는 생각했다: 무슨 일이야? 처음 던지지 않은 것은 너무 힘을 썼기 때문이고, 두 번째는 너무 힘이 없어서! 이 탁구공이 일부러 나한테 맞서는 건 아니겠지!
이번에는 탁구에서의 성적이 별로 좋지 않았지만, 이번 경기를 통해 인생의 많은 것들이 허공에서 판단하거나 어려울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어 기쁘고 기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너는 스스로 시도해야 정확한 판단을 받을 수 있다!
제 5 장: 재미있는 게임
딩딩딩-"벨이 울리자 학생들은 선생님이 올 때까지 조용히 자리에 앉았다. 왜냐하면 우리는 오늘 게임을 해야 하기 때문이다.
긴 5 분 후, 선생님은 마침내 기적적으로 창문 앞에 나타났다. 그녀는 포커 한 벌을 꺼내서 "오늘 우리 게임 하나 하자-24 시!" 라고 진지하게 말했다. "학생들은 모두 이 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 그들은 이것이 무슨 게임인지 모른다. 그런 다음 선생님은 게임 규칙을 소개했습니다. 이때 학생들은 지체 없이 손을 들어 주었고, 어떤 학생은 선생님의 코에 손을 얹기도 했다. 선생님은 어쩔 수 없이 관X 와 왕 X 세 명을 시켰다.
첫 번째 이닝 왕 X 가 먼저 이겼다. 관엑스는 뒤처지지 않고 결국 2 대/Kloc-0 으로 이겼다.
그리고 두 번째 경기가 시작되었다. 학생들은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선생님 주위에 모였다. 선생님은 세심하게 고른 후 "유 × ×, 도× ×, 공 × ×!" 라고 말했다. 세 장군은 용감하게 전투에 투입되었다. 막 패를 냈을 때, 도XX 는 서둘러 손을 들었지만, 아직 말을 하지 않았다. 아마도 그는' 지연 전술' 을 써서 상대를 현혹시킨 것 같다. 결국 도XX 는 4 점 차로 상대를 이겼다.
그리고 세 번째 판이 시작되었다. 아직 출전하지 않은 서엑스와 펑엑스 두 소녀가 무대에 올라 사람을 찾아 우열을 겨루려고 한다. 이때 어느 학우가 나의 침묵을 발견하고 "딩엑스!" 라고 소리쳤다. 나는 어쩔 수 없이 강단에 올랐다. 학생들이 환호하며 깡충 뛰는 것이 나를 더욱 불안하게 했다. 긴장된 경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선생님은 무작위로 네 장의 카드를 뽑아 "이번 라운드 숫자는 10, 10, 2,2!" 라고 말했다. 우리는 즉시 그것을 생각했지만, 너무 늦었다. 펭 X 는 큰 소리로 답을 말했다. 오, 정말 유감입니다! 그러나 나는 포기하지 않았다.
또 다른 라운드가 시작되었습니다. 선생님이 카드를 발급한 후 나는 직접 답을 말했다. 그러나 선생님이 잘못 이해하셔서 나는 침묵을 지키며 답이 밝혀질 때까지 기다릴 수밖에 없었다. 학생들은 더 이상 기다릴 수 없어 "딩엑스, 빨리 말해!" 라고 외쳤다 학우의 압력에 못 이겨, 나는 어쩔 수 없이 다시 한 번 말할 수 밖에 없었다. 이번에 선생님은 마침내 이해하셨다. 스코어는 1 쌍 1 으로 바뀌었다.
"9,8, 10,7!" 선생님은 이 숫자들을 인용했다. 학생들은 침묵을 지키며 답을 모른다. 나도 급해서 곰곰이 생각해 봐. 마침내 답을 생각해 내고, 말을 꺼내자, 마음속에 기쁨이 일었다. 학생들도 환호하기 시작했다. 나는 생각한다: 나는이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다. 선생님은 또 패를 돌리기 시작했다. 이번에 펑엑스가 누출을 주웠는데, 이번은 2 라운드와 같다는 것을 발견하고 얼른 답을 말했다. 나는 매우 후회하고 생각했다: 이것은 정말로 불공평하다! 기쁘게도, 나는 마지막 라운드에서 이기고 3-2 로 이겼다.
자리로 돌아와서, 저는 이 게임이 정말 재미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만약 우리가 다른 경기가 있었으면 좋겠다!
제 6 장: 재미있는 게임
"하하하 ..." 웃음소리가 파도처럼, 즐거운 소리가 지붕을 깨뜨릴 것 같다. 오, 그래서 그들은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찬란한 미소를 지으며 교실로 들어가자 그는 신비롭게 말했다. "오늘 우리는 경기를 할 것이다." 학우들은 모두 바보같아, 어, 이게 무슨 게임이야? 나는 매우 곤혹스럽다. "이 게임은 구령을 외치는 사람을 지휘하는 것이고, 동작을 하는 사람은 정반대다." 오랫동안 묵상한 그는 이렇게 말했다. "그럼 먼저 평가전을 하자, 두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우리 먼저 평가전을 하자, 알겠니? " 학생들은 거의 이구동성으로 말했다. "알겠습니다."
평가전이 시작되었다. 나와 영영은 한 그룹이다. 먼저 영영이 구령을 외치자, 나는 동작을 했다. "왼손을 들고 오른손을 들어라." " 말소리가 떨어지자 나는 재빨리 오른손과 왼손을 들었다. 성공했습니다. 빌어먹을, 아주 간단합니다. 두 학생이 말한 것만큼 어렵지 않다. 허허, 1 라운드 평가전은 나를 이길 수 없어, 벤 양.
2 라운드 경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자, 우리는 벌린 입을 뚫어지게 쳐다봤고, 누구도 약해지지 않았다. "손을 들어라." 손을 들어 브러시를 들고 있다. 마리나는 갑자기 누가 무엇을 잘못했는지, 누가 도태될 것이라고 선포했다. 이때 학생들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매우 긴장했다. "서, 앉아, 서, 서, 서, 서." 갑자기, 우리는 놀란 새처럼 어찌할 바를 몰랐지만, 나는 십여 명의 급우들과 즉시 반응하여 앉았다. 그 학생들은 희생되었다. 나는 약간의 기쁨을 가지고 이겼다. 그는 음흉하게 모두를 향해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왜 이 영웅들이 우리에게 비밀번호를 주지 않을까요? 우리 그들에게 도전하자! " 한 학생이 연이어 비밀번호를 불렀는데, 그들의 비밀번호는 모두 쉽다. 우리는 쉽게 이 관문에 도전하여 비밀번호를 다시 불렀다. 내 기분은 18 통의 물처럼 초조하고 불안하다. "한 정거장 한 정거장 ..." 나의 친한 친구 영영은 이렇게 많은 역을 듣고 어찌할 바를 몰라 희생했다. 그녀의 불쌍한 모습을 보고 나는 그녀 때문에 슬펐다. 갑자기 어려운 명령-"왼손은 오른쪽 귀를 만지고 오른손은 왼쪽 귀를 만진다." " 이 갑작스러운 구령에 직면하여, 나는 단번에 반응하지 않고 그저 멍하니 있을 뿐, 어쩔 수 없이 여동생과 함께 있을 수밖에 없었다. 마리나는 나에게' 바보처럼 웃음' 을 주었다. 한 번 보세요. 허허, 우리 반의 재녀 영군씨만 남았다. 마리나는 갑자기 몇 가지 매우 어려운 비밀번호를 가지고 있는데, 그 중 의미는 응군의 도전을 받았다. 내가 위너 한테 말할 필요 없이 너도 알아야 한다. 우리 실패자들은 부러운 눈빛을 잘생겼다.
앞으로 이런 대립적인 게임에 대해서는 나는 놓을 수 없다. 이 게임은 우리의 반응능력을 단련시켰고, 우리가 빠르게 고개를 돌릴 수 있는 능력도 단련시켰다.
제 7 장: 잊을 수없는 게임
목요일 오후에 선생님은 우리 반 친구들을 데리고 교실에서 게임을 하신다.
선생님은 칠판에 우리가 소중하다고 생각하는 많은 것을 썼다. 가장 소중한 것 다섯 가지를 고르자. 나는 생활, 시간, 가족, 친구, 학교를 선택했다. 만약 내가 이런 것들이 없다면 나는 이 세상에서 살 수 없기 때문이다.
위의 다섯 가지를 선택한 후 선생님은 우리에게 그 중 하나를 제거하라고 하셨다. 마음이 매우 망설였지만 이를 악물었다. 결국 친구를 한 명 선택했는데, 나는 매우 슬프고 슬펐다. 내가 친구를 잃는 것은 내가 다섯 가지를 모두 좋아하기 때문이지만, 이 게임이 순조롭게 진행되기 위해서 나는 어쩔 수 없이 확고한 결정을 내리고 친구를 선택해야 한다.
우리가 한 개를 뜯은 후, 선생님은 우리에게 한 개 더 뜯으라고 하셨고, 우리 반 전체가 함께 비명을 질렀다. 하지만 우리는 모두 선택했다. 나는 학교를 선택했다. 만약 내가 나머지 세 개 중 하나를 골라서 이것과 교환한다면, 나는 확실히 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 세 가지가 나의 가장 소중한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영원히 학교에 가지 않을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 생명, 시간을 잃고 싶지 않다.
우리가 선택한 후에, 선생님은 뜻밖에도 우리에게 한 개 더 빼라고 하셨다. 이때 반 전체가 고데시벨의 비명을 질렀는데, 마음속으로는 천 명이 달갑지 않았다. 하지만 우리 모두 선택했습니다. 이 순간 한 학생이 울었습니다. 나는 선택하기 시작했고 마음이 망설였다. 마지막으로, 나는 마지못해 시간을 선택했고, 선택할 때 하늘에 기도했다. 한 개 더 빼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나는 무너질 것이다.
역시, 나의 가장 큰 걱정이 발생했고, 선생님은 우리에게 하나 더 골라서 제거하라고 하셨다. 이때 반 전체가 소리를 질렀는데, 소리가 수만 데시벨을 넘어섰다. 캠퍼스 전체가 진동하는 것을 느꼈고, 우는 동창이 가장 큰 소리로 외쳤다. 나는 마음속으로 고통스러운 선택을 했다. 당신은 내가 실제로 삶을 선택했다고 결코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너는 내가 어리석고 내 생명을 빼앗을 것이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혼자 사는 것이 죽는 것보다 낫다. 가족들이 고통을 당하게 하고 싶지는 않지만, 그들은 외롭지 않기 때문에 외롭지 않기 때문에, 나는 내 목숨을 앗아가기로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결국 선생님께서 우리에게 무엇이 남았는지 하나하나 묻자 우리는 모두 슬픔을 보고했다. 선생님은 의미심장하게 우리에게 말했다. "이것은 단지 게임일 뿐이다. 네가 제거한 것은 결코 진정으로 잃지 않았으니, 너는 이런 소중한 것들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 학생들은 모두 고개를 끄덕였다.
이것은 정말 잊을 수 없는 시합이다!
제 8 장: 컴퓨터 게임
컴퓨터 게임을 하면 마음이 늘 짜증이 난다. 그리고 부모들은 항상 안심하지 않고, 항상 휴식을 취하라고 상기시키고, 눈을 다치게 하지 말고, 시간이 길면 등이 굽게 된다. 특히 건강하지 않은 게임을 하고 공부에 영향을 미칠까 봐 걱정이다.
금요일 오후, 나는 서둘러 모든 숙제를 끝내고 컴퓨터 게임만 하고 싶었다. 할아버지의 동의를 얻어 나는 즐겁게 놀러 갔다.
할아버지가 말을 마치기도 전에 나는 재빨리 기계실로 뛰어들어 컴퓨터를 켜고 인터넷에 연결했다. 뭐 하는 거야? 그냥' 기적의 세계' 를 놀자! 나는 컴퓨터 앞에서 왔다갔다하다가 망설이다가 갑자기 누군가가 나와 팀을 이루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내가 어디로 들어갔는지 모르겠다. 잠시 후 나는 그것이' 피의 탑' 이라는 것을 알았다. 처음에는 아주 유창하게 놀았는데, 4, 5 층으로 치면 안 돼요. 6 층에 도착하자 우리는 흩어졌다. "피의 탑" 에서 탈퇴한 후. "마을" 에 와서 놀고 싶지 않으면 그만두었다.
"QQ 홀" 을 해본 기억이 나서 놀았다. 나는 무료 채널에 들어가' 아기산' 을 열었다. 게임이 시작되었다. 나는 먼저 통로를 열고 많은 것을 먹었다. 나는 직접 현지 개인실로 가서 나오자마자' 맞아 죽었다' 고 했다. 그러나 나는 부활할 수 있다. 부활 후에 나는 용감하게 현지 영토에 가서 만두를 빼앗을 것이다. 나는 거품을 많이 넣어서 세 명의 적을 죽였다. 결국 우리 팀이 이겼고, 나는 매우 기뻤다.
나는 흥이 나서 흥미진진하게 두 번째 경기에 들어갔다. 그런데 할아버지가 갑자기 오셨어요. 그는 말했다: "당신은 3 시간 이상 놀았습니다, 알았죠! 클릭합니다 나는 벌써 세 시간이 지났다는 것에 놀랐다! 1 시간도 안 되는 줄 알았어요! 할아버지는 이에 대해 웃어넘기셨다. 나는 어쩔 수 없이 아쉬워하며 기계실을 떠나야 했다.
이때, 나는 확실히 눈이 좀 화려하고 등이 불편함을 느꼈다. 사람들이 컴퓨터를 떠날 때, 그들의 뇌는 아직 안에 있는 것 같다. 잠시 후, 나는 편안함을 느꼈다. 만약 노는 시간이 짧다면 이런 느낌은 없을 것이다. 동시에 할아버지의 말을 듣고 건강하지 않은 게임을 만지지 않았다. 나는 아주 재미있게 놀았다. 나는 할아버지의 말이 옳다고 생각한다. 사실 나는 게임을 하고 싶을 때 숙제를 하는 것도 그렇게 진지하지 않다.
학생 여러분, 컴퓨터 게임을 하면 지식을 늘리고 뇌를 단련할 수 있습니다. 부모님의 깨우침은 모두 우리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것이다. 컴퓨터 게임을 할 때 우리는 적절한 휴식과 건강한 내용에 주의해야 한다. 절대 게임에 빠져서는 안 되고, 공부를 늦추지 마라.
제 9 장: 과학 게임
오늘 저는 재미있는 과학 게임을 가져왔습니다. 하지만 함부로 놀지도 말고, 함부로 배우지도 마라. 우리는 공부에서 놀고 공부에서 배워야 한다.
첫 번째 게임:' 물표지' 는 물을 막을 수 있는 종이다. 먼저 유리잔 두 개와 A4 종이 한 장을 찾습니다. 준비 작업이 끝난 후 실험이 시작되었다. 먼저 컵을 수도꼭지 아래에 연결하고 천천히 물 두 잔을 연결한 다음 (비워 두지 말고 가득 채워라), 종이를 컵 A 위에 평평하게 놓고 힘껏 눌러서 물을 조금 짜낸 다음, 계속 눌러서 컵 A 를 뒤집어 몇 초 동안 멈추고 물을 풀어 놓고, 컵 A 를 컵 B 에 올려놓고, 입을 맞추고, 마지막으로 천천히 종이를 떼어낸다. 와! 컵 두 개가 함께 수분을 보충하는데, 컵 안에는 물이 가득 들어 있어 공기가 없다! 얼마나 재미있어요! 나는 진한 소금물과 간장에 물을 타서 다시 한번 시도했다. 와! 테두리는 또렷하고 위쪽은 흑백이다. 얼마나 재미있는가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두 컵은 정렬되어 있어 완전히 밀봉할 수는 없지만, 물 자체의 표면 장력으로 인해 컵 사이의 틈새가 채워지고 외부 대기압력의 작용으로 물이 새지 않는다. 그것의 농염수 밀도는 간장보다 높기 때문에 물의 흑백안경은 표면에만 닿고 섞이지 않는다. 하지만 물 두 잔을 거꾸로 뒤집으면, 위에는 진한 소금물이 있고, 아래는 저밀도 간장이 있고, 소금물은 아래로 흘러내려, 결국 두 잔의 다른 연한 색의 혼합수가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잘 아세요?
두 번째 실험이 시작되었습니다. "무지개 분수" 입니다. 왜 무지개인가? 답이 곧 밝혀질 것이다! 나는 먼저 2 리터의 탄산음료병을 준비하고 병 밑에서 직경 약 0.5cm 의 병을 열었다. 5cm 의 구멍. 나는 손가락으로 구멍을 덮은 다음 병을 물로 가득 채우고 뚜껑을 비틀어 손을 들어 물이 흘러나오지 않도록 했다. 그런 다음 손전등을 찾아 전원을 켜고 손가락으로 빛의 일부를 가리고 직경 0 정도만 남깁니다. 5 센티미터의 빔이 작은 구멍 앞뒤를 비추고 있다. 뚜껑이 풀렸을 때, 물이 구멍에서 흘러나왔다 ... 이상하게도, 빛도 물이 휘어지면서 가지각색으로 변했다. 얼마나 아름다운가! 야간이나 빛 없이 조작하는 것이 가장 좋다.' 무지개' 가 더 예뻐질 것이다.
왜 그럴까요? 왜 빛이 곧장 가는 대신 휘어지는가? 아! 원래 이것은 빛의 전체 반사라고 불렸다. 손전등의 빛은 콜라병 벽에 수직인 각도로 병 안의 물을 통과하기 때문에 빛은 굴절할 수 없고 완전히 물에 반사되어 전체 반사 현상을 형성한다. 빛은 끊임없이 물속에서 완전히 반사되어 결국 물의 형태로 나타난다.
과학은 재미있고, 어디에나 있다. 한 쌍의 발견과 공부의 눈만 있으면 된다. (조지 버나드 쇼, 과학명언)
10 편: 재미있는 메시징 게임
이번 학기에 우리 유수 제 3 초등학교 6 반 동창과 선생님이 몇 차례 교실 게임을 했는데,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재미있는 문자게임이다.
나는 그날 아침 푸선생이 웃는 얼굴로 교실로 들어온 것을 기억한다. 그녀는 우리 반의 국어 선생님이자 담임 선생님이다. 그녀는 키가 크고 예뻐서 모두가 그녀를 좋아한다. "얘들아, 이 수업에서 게임을 하자. 관심 있어요? " 이 맑고 친절한 소리를 듣고 나는 정말 내 귀를 믿을 수가 없었다. 오늘 또 중국 세계에서 작은 게임을 배웠구나. 학생들은 볼륨을 조절하며 소리쳤다. "그래!" " 하지만 이곳은 수업하는 곳이니, 설령 우리가 행복하다고 해도 너무 마음대로 해서는 안 된다. 우리 모두는 악수를 하고 v 자 제스처를 만들었습니다.
경기가 곧 시작될 것이다. 선생님은 먼저 우리에게 게임 규칙을 설명한 다음 무작위로 몇 명의 학생들을 연단에 불러 일렬로 서게 했다. 선생님은 신비하게 첫 번째 학생에게 짧은 문장을 한 번 말했고, 두 번째 학생은 그가 들은 것을 세 번째 학생에게 물려주었다. 등등, 마지막 학생까지. 마지막 동창이 그가 들은 것을 보고했다. 선생님의 말씀과 일치한다면 게임이 성공했다는 뜻입니다. 일치하지 않으면 게임이 실패한 것입니다. 우리의 흥미가 단번에 높아져서 손을 들어 참가를 요구하였다. 이름을 부르는 학우들은 모두 기뻐서 강단에 올랐다. 푸 선생님은 먼저 허리를 굽혀 첫 번째 동창의 귀를 막고 잠시 속삭였다. 학우가 생각에 잠긴 듯 고개를 끄덕였다. 그런 다음 말을 두 번째 동창에게 전달했다. 이런 식으로, 그것은 마지막 수염까지 퍼졌습니다. 그는 일어서서 잠시 생각하고 말했다. "나는 네 살이고, 너는 열 살이고, 혀는 곧게 펴야 한다." 첫 번째 학생은 정답을 보고했다. "나 열, 너 네, 혀가 곧지 않아." 모두들 듣자마자 모두 하하 웃기 시작했고, 선생님조차도 손으로 배를 가렸다. 그 후, 푸 선생님은 우리에게 그룹으로 메시지 게임을 하라고 하셨다. 우리 모두 진지하게 통과했지만, 여전히 많은 농담이 있다. 전체 수업이 끝나자 우리는 모두 기뻤다.
나중에 푸 선생님은 우리에게 다정하게 말했다. "우리는 무슨 일을 하든지 열심히 해야 한다. 사자들이 진지하다면, 나는 네가 성공할 것이라고 믿는다. " 이제 우리는 아무리 간단해도 최선을 다해 해야 한다는 것을 마침내 깨달았다. 그래야만 성공이 우리에게서 멀어질 수 있다. 이 재미있는 정보 게임은 영원히 나의 기억 속에 남아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