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게임왕 속의 전사들이 어떻게 잘 어울리는지 모두 말해 봐

게임왕 속의 전사들이 어떻게 잘 어울리는지 모두 말해 봐

육무장으로! !

PART 1, 육무대중 시리즈의 대환경총평가 < P > 는 이번 9.1 을' NICE BOAT' 으로 형용하면 더할 나위 없이 적당하다. 들어가야 할 것은 모두 들어가고, 나오지 말아야 할 것은 나오지 말아야 한다 (짝사랑 천시 제외 = =). 전반적으로 샴푸지 분쇄 등의 제한은 육무카조에게 큰 좋은 소식이다. 육무대형은 비교적 안전한 환경에서 시전, 육무대형의 형성은 방해를 덜 받고, 이와 함께 갑자기 강압된 전술도 없어졌다 (변이 등). 물론 신전의 사면도 우려를 불러일으켰고, D 팬더는 여전히 강횡했다. 전반적으로 K 사는 계속해서 육무를 위한 아름다운 환경을 조성한다 (K 사는 이번에 정말 위대한 OTL). (이번 9.1 너무 HD 는 XD ~) < P > Part2, 육무대중 시리즈의 장점과 약점 < P 육무의 공격속도가 빠르고 폭발력이 강하며 성형 후 단시간 내에 피를 빼앗을 수 있고, OTK 확률이 높으며, 상대방은 단시간 내에 통제장을 깨야 하기 때문에 상대에게 큰 심리적 압력을 가해야 한다. 전반적으로 육무는 강압적인 카드 그룹이다. < P > 약점은 육무가 안정적이지 않다는 점이다. 두 가지 측면이 있다. 하나는 비성형 시기의 억압능력과 안정성이 모두 부족하고, 간섭 방지 능력이 약하며, 상대방의 반압을 두려워하고, 신속한 성형에는 RP 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둘째, 역습력이 불안정하다. 일단 대면적으로 파괴된 후 또는 상대에게 억압된 후 대형을 형성하여 반격을 형성하려면 키카드와 저확률 콤보에 의존해야 하고, 게다가 핸드카드 소비가 높은 전사의 우량한 전통 (정말 영광스럽구나 COMBO) 을 계승해야 한다. 핸드카드 긴장도 역습력 저하를 초래하고, 또 통제장에서 핸드카드 부족도 억압의 지속성 부족을 초래한다. < P > 육무는 상대방의 고공압을 두려워하고, 고파괴적인 카드 그룹, 강공카드 그룹, 테크니컬 카드 그룹, 반골, 황제, 판다, 묘지 통제 및 후장을 억압하는 카드 그룹을 두려워한다. 육무카팀은 사용자의 조작능력에 대한 요구가 높고, 어떻게 육무의 최대 위력을 발휘할 수 있을지에 대한 지속적인 필드 제어도 플레이어에 대한 큰 시련이다.

PART 3, 육무중시리즈 및 관련 카드에 대한 소개 및 평가 < P > 부터 육무중시리즈 및 관련 카드를 소개하고, 아래 견해와 평가 (추천도는 최고 5 성) 를 제시한다.

육무대중 시리즈 카드

육무대중-타치오 (육무중-화살 1) 물/전사 /3/13/8

평가: 화살은 무서운 파후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경우 이다 게다가, 이영과 함께 관을 맞추면 상대방에게 뜻밖의 타격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추천도: ☆☆☆☆☆

6 무중-ㅋ 중 (6 무중-불문) 염/전사 /3/15/1

평가: 불문은 대상 변경 대상, 로컬 항목 등 까다로운 영구 트랩, 사이트 카드 (예: 필터 및 영구 항목), 로컬 및 고대 도시-항목 표시 대상?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1268 목표물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목표물이 하늘을 밟는 날은 그가 불을 질렀을 때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또한 자물쇠에 맞춰 무슨 일을 하면 예상치 못한 효과를 낼 수 있다. 추천도: ☆☆☆☆

육무-목표 (육무-총 왼쪽) 지/전사 /3/1/5

평가: 상대를 직접 공격할 수 있다. 추천도: ☆☆☆

육무중-ㅋㅋ (육무중-이장) 바람/전사 /4/14/7

평가: 1 라운드에서 두 번 공격할 수 있어 유언계에 대처할 수 있다 주의해야 할 것은 그가 자염과 발의 효과로 출전할 수 없다는 것이다. 56 이후 검술 등 카드의 출현으로 티베트를 핵심으로 한 전술의 위선 OTK 전술카드 팀이 등장해 이 방향은 더 연구해야 한다. 추천도: ☆☆☆☆☆

육무중-수정 (육무중-참수) 빛/전사 4/18/13

평가: 육무중 공격력이 가장 높다 원래 강했던 것은 잘못이 있었다 = =). 추천도: ☆☆☆☆☆

6 무중-ㅋㅋㅋㅋ ㅋ (6 무중-이란) 다크/전사 /4/17/12

평가: 6 무중 추천도: ☆☆☆☆☆

보라색 염증과 발 (보라색 발 빛) 땅/전사 /2/7/3

평가: 육무대중 시리즈의 보조괴기, 그 효과 추천도: ☆ ☆☆☆

육무중과 시중드는 곳/전사 /3/2/2

평가 추천도: ☆☆

육무중과 어장대 (육무중들의 원한신체) 땅/전사? 동맹 /3/5/5

평가: 리그 장비 괴짜, 명마+ 추천도: ☆☆☆☆☆

자염과 노중 ☆ (자염의 집 연분) 빛/전사 6/22/12

평가: 효과가 좋은 괴짜, 21 무시 차원 육무대중 전술을 늘릴 수 있다. 추천도: ☆☆☆

대장군 자염 (대장군 자염) 염/전사 /7/25/24

평가 추천도: ☆☆☆☆

칠과 명마 (칠흑의 명마) 장비 마법 < P > 평가: 육무중시리즈의 세트 마법카드는 육무들의 공격력을 높일 수 있지만 수치가 높지 않다. 대파한 효과로 육무공이 장내에 있는 수량을 유지하고 육무공 유장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또 참수 강괴시 효과의 유도에도 보조작용이 있다. 그러나 장비 대상에도 제한이 있어 카드 불량을 형성하기 쉽고 실용성이 연합군보다 못하며 육무대중의 보호가 부족한 카드팀, ZB 육무중카드팀에 대한 투입을 고려하고 있다. 추천도: ☆ ☆☆☆

자염과 노을시 (자염의 노을시) 지형마법

평가 추천도: ☆ ☆☆☆

육무중과 이치 (육무중리) 속공마법

평가: COST 가 있다 하지만 장내와 묘지의 제약을 받아 실용성이 낮다. 추천도: ☆☆☆

육무대중 추삼! (육무 대중 푸시 참여! ) 일반 함정 < P > 평가: 육무대중 시리즈의 가장 중요한 세트 마법 트랩 카드, 역할: 1, 필드 컨트롤 형성 속도 가속화, 한 라운드 내에 육무의 수를 늘리고 팀 형성을 가속화할 수 있어 육무들의 효과와 대장군을 소환하고 대장장의 체류를 통제하는 데 큰 역할을 한다. 2. 보호장 육무 () 를 보호하고, 장통제를 유지하며, 소집된 육무공이 장내의 육무종 (), 대장군 () 대신 파괴할 수 있게 하여, 필요한 육무공 () 과 대장군 () 을 붙잡아 장내에서 통제장 대형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3. 이번 라운드에서 묘지에 필요한 육무중들의 효과를 사용할 수 있다. 이 카드는 묘지와 장내 육무중 사이의 교체를 할 수 있고, 묘지에서 필요한 육무중과 장내에서 잠시 역할이 크지 않은 육무중순환을 할 수 있어 사용자가 제때에 전투기를 잡을 수 있게 한다. 추천도: ☆ ☆ ☆ ☆

질풍! 살인진 (질풍! 살인진) 영구함정 < P > 평가: 자염의 노을성보다 공격적이지만 수치가 높지 않고, 제한조건이 너무 크고 실용성이 높지 않아 기본적으로 무시당하는 카드 한 장. 추천도: ☆ (체면을 세워라, 그렇지 않으면 정말 별을 치지 않을 것이다 = =) < P > 신속함과 발 (신속함) 영속함정 < P > 평가 이 카드는 안정성이 부족하고 RP 에 의존하며, 최적의 사용을 위해 카드 세트의 구성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추천도: ☆ ☆☆☆

제날과 산인술술 (제날의 살아 있는 검술) 은 보통 함정인 < P > 가 전반적으로 등물보다 유연하며 육무중OTK 율이 더욱 높아지고 반격력이 더욱 강화된다고 평가했다. 신속하게 대형을 완성하고, 효과, 속공, 특조 대장군을 발동하고, 뛰어올라 효과를 이용하고, 제물 대장군이나 외간 강괴함--점프와 연합군 가공, 대파 ... 전술 N 이 많다. 그러나 대가는 무시할 수 없다. 일반적으로 발동하면 적지 않은 LP 상해를 감당할 준비를 해야 한다. 특수모집한 육무중들을 대파하거나 교체해 피해를 줄일 수 있다. 또 소집된 육무중 한 명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1 대 1 을 보장할 수 있다. 추천도: ☆ ☆ ☆ ☆

극? 배수의 배열 (연구 극? 배수의 배열) 보통 함정 < P > 는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배수 1 전이다. COST 는 매우 가혹하지만, 육무군중이 대면적으로 파괴된 후 반격이 부족한 약세를 보완해 육무대중의 폭발력을 높여 육무대중의 속공격과 통제장 속도도 크게 높아질 것으로 평가했다. 육무중은 OTK, 대장장의 카드를 쉽게 만들 수 있다. 제 몸과 신선 등 COST 를 원하는 카드와 함께 시동을 걸기 전에 LP 를 최대한 활용하고, 이 카드를 사용할 때는 발동 시기, 묘지의 다양한 종류의 육무장의 수를 최대한 늘려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카드를 너무 일찍 뽑으면 카드 차이가 생길 수 있지만, 이 카드를 손에 넣으면 심리에 큰 장벽이 생기고, 일찍 전술을 세울 수 있고, 대범하게 상대와 맞붙을 수 있고, 심리가 오히려 우세하기 때문에 카드 차이 문제를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일반 카드 데크에 1 만 투입하면 됩니다. 추천도: ☆☆☆☆

중앙돌파 (중앙돌파) 는 보통 함정 < P > 가 평가한다 추천도: ☆

Grand Master of the Six Samurai/전사 /5/21/8

평가: 미국판 STON 의 특별 동반 카드

관련 카드 소개 및 평가

다음은 좀 더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카드이며,

☆ 몬스터 카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6 추천도: ☆☆☆☆

☆ 마법 카드 ☆

내 몸 방패 및 평가 추천도: ☆☆☆

연군 평가: 공격력을 높이고 육무중시리즈의 공격력이 낮은 결함을 보완해 강공압제에 유리하다. 추천도: ☆☆☆☆☆

증원 평가 추천도: ☆☆☆☆☆

명추리평가: 묘지를 쌓으면 괴일석이조, 보통 육무카조의 사이드 건의가 가속화된다. 추천도: ☆ ☆ ☆

목표? 목표평가: 육무중들을 보호하고, 신속하게 팀형을 형성하고, 밀입이나 검술에 올라온 육무중들을 제외하고는 파괴 효과를 피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검술, 검술, 검술, 검술, 검술) 추천도: ☆☆☆☆

생존과 보찰평가: 묘지에 의존하는 육무중카드 팀에는 이 카드를 투입해 적자카드를 줄이는 것이 필요하다. 추천도: ☆☆☆☆

오한파 평가: 육무라카 차이, 혈차에 좋은 상관성, 특히 장통제를 형성한 육무에 절대카드 차이 및 혈차에 뚜렷한 효과가 있다. 추천도: ☆ ☆ ☆ ☆ < P > 추천도: ☆☆☆☆

☆ 함정카드 ☆

추천도: ☆☆☆☆

군웅 컷 평가: 제어력을 높일 수 있는 카드도 상대방의 괴이함을 깨뜨리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이 카드는 카드 대 상대에 대한 억압력이 만만치 않다. 추천도: ☆ ☆ ☆

신의 선고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