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자율에 관한 격언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자율에 관한 격언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자기통제는 최강자의 본능이다. 쇼베르나

2, 최고봉의 업적은 자율에서 비롯된다. 파나소닉의 행운은

3, 새벽 5 시에 일어나 밤 1 시 이전에 잠자리에 드는 간단하고 규칙적인 생활이 시작된다. 무라카미 춘수

4, 이른바 자율은 적극적이고 적극적인 태도로 인생의 고통을 해결하는 중요한 원칙으로, 주로 만족감 연기, 책임 부담, 사실 존중, 균형 유지의 네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M 스콧 파커

5, 엄격한 자제를 해야 한다. 자제 자체가 일종의 정신적 기탁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타고르

6, 자신에 대한 작은 자제라도 사람을 강하고 강하게 만들 수 있다. 골키

7, 자제는 일종의 질서, 행복과 욕망에 대한 통제이다. -플라톤

8, 자신을 구속할 수 있는 사람, 가장 위신이 있다. 세네카

9, 전현국과 가정을 돌아보며 근검패에 의한 사치. 리 shangyin

1, 염색 없이 미사, 악마 없이 맑은 물 을 씻어. 주돈이

11, 가는 율신으로 사람을 평가해서는 안 된다. 위원

12, 명도덕은 고본으로, 중양은 안혼으로, 염치가 순심으로, 탐욕으로 축제를 지키러 간다. -왕 지

13, 염치, 입인의 대절. 저렴 커버, 모든 것을 취할 수 없습니다; 부끄러워하지 않으면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사람됨이 이와 같이 되면 화란이 망하고, 모든 것을 다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첸 hongmou

14, 리안 zhuli 느린 감히 하지 않았다, 공공 규칙-사람들은 왕 따 감히 하지 않았다, 공공 명나라, 리안 shengwei, 쳉 shengxin, 근면 발효. -리 지

15, 강 같은 권리, 청탁한 관덕. -'현대국홍하작'

16, 여러 줄의 불의가 자사할 것이다. -'좌전'

17, 고대인들은 "대-법소염" 이라고 말했다. 대신은 청렴할 수 있지만, 절반밖에 얻지 못한다. 비염은 행법도 없고, 불법으로 조염도 없다. --첸 홍모

18, 공생명, 염생위. --풍부한 년

19, 라오 지 푸 키안, 수천 마일 에 대한 의지. 열사는 늘그막에 장심이 그치지 않는다. 남편의 군자의 여행은 조용히 슬림하고, 검소하게 덕을 기르며, 비 담백한 것은 명지를 가지고 있지 않고, 고요하지 않은 것은 멀어질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제갈량

2, 엄하 관리의 욕심은 상관에게 묻지 않고, 법익준, 탐욕익준, 정익란, 민익죽음, 나라가 망한다. -왕부의

21, 정정은 나중에 정물일 수 있고, 자치는 나중에 사람을 다스릴 수 있다. 악비

22, 대신의 염치, 즉 천하의 풍조. -역사 법

23, 악을 작은 것으로 여기지 말고, 선을 작은 것으로 하지 마라. 유비

24, 수치스러운 행위에 대한 후회는 생명에 대한 구원이다. 쿠모크리트

25, 횡령 수뢰, 이 폐해는 가지 않고, 깊은 물침례를 받는다. 바오 청 (Bao Zheng)

26, 이기심과 탐욕의 결합은 다른 사람들을 해치는 많은 유독 한 뱀을 부화시킵니다. -아이청

27, 정치의 요지, 오직 사람을 얻는 것, 비재능으로 치료하기가 어려울 것이다. 오늘 임용한 것은 반드시 덕행 학식을 근본으로 삼아야 한다. 오경

28, 오늘과 내일 사이에는 오랜 기간이 있다. 네가 아직 정신이 있을 때 빨리 일을 하는 법을 배워라. 독일 괴테

29, 고백은 성실하고 용감한 산물이다. -미국 마크 트웨인은

3, 반짝이는 것은 모두 금이 아니다. 듣기 좋은 언어가 모두 좋은 말은 아니다. --영국 셰익스피어

31, 재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