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기타는 어떻게 발전했습니까?
기타는 어떻게 발전했습니까?
기타가 20 세기에 번창할 수 있게 된 것은' 현대기타의 아버지' 로 불리는 스페인 기타리스트 테레가 덕분이다. 그는 평생 기타 연구에 힘쓰며 기타 연주 방법을 대담하게 창조했다. 저조한 고전 기타는 19 세기와 20 세기의 교분에 다시 살아났다.
그의 연주 기법과 스타일은 다채롭고 합리적이다. 바흐, 베토벤 등 뮤지션들의 작품을 개편하는 데 성공해 클래식 기타 연주 분야를 넓히고 자신의 체계적인 교수법을 세우고 제자를 통해 20 세기 기타 연주자들에게 영향을 미쳤다. 20 세기 기타의 번영을 위한 길을 닦았다.
역사적으로 목기타의 기원은 명확하게 기록되어 있지 않다. 기타에 관한 대부분의 책에는 기원전 2500 년경에 기원한 악기만 기록되어 있다. 각종 민족 악기가 등장하자 루테진을 주류로 하는 연주악기가 유럽에서 유행하기 시작했고, 그 중 하나인 기타도 점차 기타로 진화했지만, 그 진화의 정확한 시기는 상세히 기록되지 않았다. 비파는 보통 20 이나 22 현이지만 기타는 6 현이 되고 거문고는 8 자형으로 변한다. 기타라는 단어는 아랍어의 구잇 (숫자 4) 과 고대 인도어의 타르 (현) 로 이루어져 있으며, 물론 그 전신인 기타의 이름과도 관련이 있다. 19 세기 초 기타의 현수는 줄곧 5 개였고, 6 개의 현수는 불확실했다. 1850 년까지 앤서니라는 스페인 사람이 현 길이 850mm 의 악기를 만들었는데, 현대 기타와 같다. 이것은 기타의 진정한 기원이다. 그 후 스페인과 독일에서 유명한 기타들이 쏟아져 나왔다.
기타의 기원을 대충 이해한 후, 강철 현목기타의 역사를 다시 한 번 소개하겠습니다. 18 세기 이탈리아에서 클래식 기타는 이미 정형화되었다. 강철 현목기타는 20 세기에 발생했고, 화제의 초점은 유럽에서 미국으로 옮겨져 마침 마틴 가문의 역사와 맞물렸다.
마틴의 설립자인 ChristianFredrickMartin 은 1796 년 독일 이북강변에서 태어났다. 아버지는 목수이다. 그 당시 기타는 아직 인정받지 못했다. 그의 아버지는 직접 만든 수제 기타를 팔아서 현지 바이올린 제조사에게 미움을 샀다. (당시 바이올린 제작자가 이미 예술가층을 형성한 것 같은데 목수인 대마틴은 서민일 뿐이다. ) 1807, 아버지는 강제로 도산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기타 제작의 기초를 파악한 후 리틀 마틴은 음악의 도시인 비엔나에 와서 유명한 바이올린과 기타 제작장인 올드 존의 제자가 되었다. 참, 슈베르트는 올드 존이 만든 바이올린을 아주 좋아해요. 비엔나에서 결혼한 후 어린 마틴은 고향으로 돌아와 기타 제조의 정식 허가를 받았다. 교란에서 벗어나기 위해 그는 나중에 미국으로 이주했다. 최초의 마틴 기타에는' EST. 1833' 이라는 글자가 있기 때문에, 그는 일반적으로 1833 년에 미국으로 이주한 것으로 여겨진다.
이듬해 (1834) 그는 뉴욕 허드슨 가 6 번지에 첫 기타 가게를 열었다. 그러나 뉴욕은 급속한 도시화 과정에 있습니다. 좀 더 안정된 생활 환경을 찾기 위해 1839 친구의 추천으로 펜실베이니아로 이사했다. 그가 여기서 만든 기타는 JohnCooper 교수의 기타 교실에 의해 팔렸다. 이 시기의 작품은 올드 존의 작품과 비슷하다. 예를 들면 펜더와 같은 싱글 라인 바퀴는 목각을 조절할 수 있는 조절기이다. 40 년대부터 50 년대까지 마틴은 주로 피아노강의 내부 디자인에 주력했다. 그는 판자 안쪽에 X 형 힘 나무를 넣어 이전의 부채꼴 디자인보다 더 힘이 있다.
1856 년 X 형 디자인 연구가 끝나갈 무렵 깁슨이라는 소년이 뉴욕에서 태어났다. 그때 마틴의 기타는 기본적으로 정형화되었다. 이러한 위대한 업적을 이룬 마틴 1 세는 1873 년에 사망했고, 그의 조카 C.FMartinJr 이 계승했고, 질병으로 마틴 2 세도 1888 년 83 세에 세상을 떠났다. 그의 아들 Frenk. 헨리 마틴은 그들의 유언을 물려받았다. 마틴 1 세보다 약 60 년, 1894 년 신발 가게 직원 깁슨이 악기 제작으로 방향을 바꾸기 시작했다.
16 세기 초
루오, 루트진을 수리하다.
고대 그리스의 비베라진과 고대 이집트의 아라비아 무어인들이 유럽에 들어온 루트금은 고전 기타와 플라멘고 기타의 원형으로 유럽에서 점차 유행하고 있다. 당시 대표음악가로는 돈 루이스 밀라노 (스페인), 존 두랜드 (영국), 실부 레오폴드 비스 (독일), 빈센조 갈릴레오 (이탈리아) 가 있었다.
사현 기타, 오현 기타
당시 기타는 4 개의 현밖에 없었기 때문에, 음악의 표현은 큰 제한을 받았다. 획기적인 Vicente Espinel 은 사현 기타를 기초로 저음현을 추가하여 기타의 표현력을 크게 풍요롭게 하여 결국 이 고대 민족 악기의 지위를 확립하였다. 이 시점에서 사람들은 그것을 "스페인 기타" 라고 부릅니다.
18 세기 중반부터 19 세기까지의 황금시대.
클래식 6 현 기타
기타가 사람의 마음을 파고들면서 오현기타는 더 이상 사람들의 감상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하여 결국 많은 음악가들의 노력으로 6 현기타가 나타났다. 특히 페르난도 솔 (스페인), 디오니시오 아과도 (스페인), 조셉 쿠프나 (독일), 페르디난도 카리 (이탈리아), 모로 줄리아니 (이탈리아), 마테오
19 세기 중반의 대공황
클래식 6 현 기타
피아노의 출현은 기타의 발전을 제약했다. 오래된 악기는' 악기의 왕' 앞에서 어찌할 바를 몰랐다. 사람들의 시선이 바뀌었고 기타는 쇠퇴하고 있다. 하지만 줄리안 알카스 (스페인), 호세 페렐 (스페인), 나폴레옹 코스트 (프랑스), 줄리오 레콘디 (이탈리아) 는 여전히 이 열풍에 있다 특히' 현대기타 제작의 아버지' 안토니오 토레스 (스페인인) 가 기타 제작을 개선해 기타의 음색을 완벽에 가깝게 만들고 클래식 기타의 희망을 보여줬다.
19 세기 말부터 20 세기 전성기까지.
현대 고전 6 현 기타
프란시스코 테르가 (스페인) 를 만들어 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그는 어두운 숲을 비추는 햇빛과 같다. 그의 독특한 기타 음악은 이슬처럼 말라 버릴 땅을 적시고 클래식 기타에 또 다른 아름다운 봄을 가져왔다. 그의 제자: 미구엘 루베트 (스페인), 다니엘 포티아 (스페인), 에밀리오 푸홀 (스페인) 의 꾸준한 노력은 클래식 기타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했다.
금세기의 전성기
현대 고전 6 현 기타
수확할 때가 되었다. 이들 거장들의 영향으로 고전 기타는 드라마사 (스페인), 아우구스티누스 바리오스 (파라과이), 빌라 로버스 (브라질), 안토니오 로로 (베네수엘라), 줄리안 브림 (영국) 으로 전 세계에 널리 퍼졌다 특히 안드레스 세고비아 (Andres Segovia) 의 전설적인 개인적 노력으로 클래식 기타를 유례없는 높이로 끌어올리고 음악계 인사들의 높은 중시를 받아 고전 기타를 음악 분야에서 일종의 고대 타악기로 자리매김했다. 기타 애호가로서, 모든 사람은 기타 사업에 응당한 공헌을 할 책임과 의무가 있다!
10 현 기타
현재 Narciso yepes (스페인) 로 대표되는 차세대 기타리스트는 10 현 기타를 만들어 클래식 기타의 발전을 위한 새로운 분야를 개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