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노신의 민족 정서시
노신의 민족 정서시
1 .. 시간은 스펀지의 물과 같다. 네가 짜낼 수만 있다면, 항상 있다.
2. 만약 네가 책만 읽는다면, 너는 책장이 될 것이다.
3. 저는 소 한 마리인 것 같아요. 풀을 뜯고 있어요. 우유를 짜고 있어요.
4. 불만족은 위로 올라가는 바퀴로 자만하지 않는 사람을 태우고 전진할 수 있다.
5, 눈썹 감기 손가락 끝, 머리 켄 전갈 소.
6, 한성에게 메시지를 보냅니다, 나는 내 피로 Xuanyuan 을 추천합니다.
7. 중국 전역의 젊은이들이 모두 에어컨에서 벗어나 직접 올라가기를 바랍니다. 자폭자의 말을 듣지 않아도 됩니다.
8. 사실 땅에는 길이 없다.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9. 천재가 어디 있어, 나는 다른 사람의 작품에서 커피를 마시는 데 모든 시간을 보낸다.
10. 국혼만이 가치가 있다. 광대를 발양해야 중국이 진정한 발전을 이룰 수 있다.
1 1, 냉정하고, 용감하고, 안목이 있고, 이기적이지 않다.
12, 어렸을 때 그를 사람으로 보지 않았고, 자라서 사람으로 볼 수 없었다.
13. 무정함이 반드시 진정한 영웅은 아니다. 소조천 애자가 어찌 남편이 되지 않을 수 있겠는가?
14, 어려울수록 더 해야 한다. 개혁은 여태껏 순조롭지 못했다.
15, 모든 것을 연구하고 이해해야 한다.
16, 우리의 현재 급선무는: 첫째, 생존, 둘째, 식량과 의복, 셋째, 발전이다.
17, 반드시 용감하게 직시해야 한다. 이것이야말로 감히 생각하고, 감히 말하고, 감히 하고, 감히 할 수 있는 것이다.
18, 용감한 분노, 칼을 뽑아 강자에게; 소심한 사람은 매우 화가 났지만, 그들은 칼을 뽑아 약한 사람을 겨누었다. 희망이 없는 민족에는 아이를 응시하는 많은 영웅들이 있을 것이다. 이 포주.
19, 중국이 줄곧 실패한 영웅은 매우 적고, 완강히 저항하는 사람은 매우 적고, 감히 혼자 싸우는 군인은 매우 적다.
감히 한강간을 외치는 옷걸이는 매우 적다. 승리의 조짐을 보고 분분히 모이고, 실패의 조짐을 보고 분분히 도망쳤다.
운동회를 볼 때마다, 나는 종종 위너 수업이 존경할 만하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낙후된 것조차 아니다.
종점까지 달리는 것은 중국이고, 이런 경쟁자에 놀라 멍한 것은 관람객이다.
미래의 등뼈.
2 1, 우리 중국인은 항상 자기 소유가 아닌 것을 파괴하거나 자기 소유가 아닌 것을 파괴한다.
나는 죽을 때 매우 기뻤다.
22. 중국에는 문인들이 있는데, 늘 무익하게 이야기를 지어낸다. 그들은
삶을 찬양하고 어둠을 미화하다.
23, 그렇지 않다고 말하는 것은 중국인의 큰 결점이다.
24. 예로부터 우리에게는 실속 있는 사람, 노력하는 사람, 백성을 위해 목숨을 구하는 사람이 있었다.
생명을 포기한 사람 ...
25. 이전에 부자는 복고풍, 부자는 현 상태를 유지해야 하고, 부자가 없으면 혁신해야 하는데, 대략 다음과 같다.
이거, 대충!
26. 인간은 결코 외롭지 않고, 생활이 진보적이고 자연스럽다고 생각한다.
27, 그렇게 하지 않는 한, 아기입니다 ...
28, 인간의 희로애락은 서로 통하지 않는다 ...
29. 속임수도 있고 효과도 있지만 한계가 있어 큰일을 이룬 사람은 예로부터 없다.
30. 적들은 무서울 것이 없다. 가장 무서운 것은 자기 진영의 좀이다. 많은 것들이 그들에 의해 패배했다.
2. 노신 정신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인생 전체가 강하고, 온몸이 오만하다! 검고 날씬한 몸에는 끈기가 있다. 그는 우리 민족의 영혼을 위해 외쳤고, 그의 존재는 우리 국민을 더 이상 망설이지 않게 했다. 그는 일생으로 두 개의 큰 글자를 썼다: 불멸! 그는 우리 위대한 민족의 국혼에 대해 이야기했다 ...
2. 노신은 정직한 사람이라 청빈에 만족해 부귀를 탐내지 않는다.
3. 노신은 정의롭고 민족 기절이 가득한 우국우민이다.
4. 노신은 어렸을 때 매우 강해서 늘 다른 사람 앞에서 걷고 싶었다. 성인이 되자 노신의 성격은 더욱 강해졌다. 그의 문장 속에서, 그가 적의 박해에 직면하여 조금도 두려워하지 않는 가운데, 그가 비평가들과 첨예하게 맞서는 가운데, 우리는 그의 성격을 알 수 있다.
노신의 근면함, 나는 내가 자세히 말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모두들 잘 알고 있다. 노신의 산문' 백초원 삼담인월' 에서 노신은 학교에 지각한 이야기를 했다. 나중에 그는 자신의 일생의 좌우명으로' 아침' 이라는 글자를 책상 위에 새겼다.
6. 고개를 숙여 천 손가락을 숙이고,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다.
3. 노신이 애국감정을 표현한 시는 그가 전심전력으로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정신을 반영한다. 노신의 전심전력으로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시는' 허리를 굽혀 인민을 위해 우마를 만드는 것' 이다 이것은 노신의 "자조" 중 "냉안은 천손가락을 보고,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는다" 는 시구이다.
노신이 혁명사업을 위해 모든 공헌을 하고자 하는 시구를 비교하는 것은 "들풀 한 그루를 위해 지하의 불을 조용히 기다리고 싶다" 는 것이다.
가장 철학적 인 구절은 "어떤 사람들은 살아 있습니다.
그는 죽었다;
어떤 사람들은 죽었습니다.
그는 아직 살아 있다. ""
선열에 대한 경모를 표현하는데, 기념시는 "봄바람이 불어오는 한,
곳곳에 녹색 잡초가 가득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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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노신 정신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인생 전체가 강하고, 온몸이 오만하다! 검고 날씬한 몸에는 끈기가 있다.
그는 우리 민족의 영혼을 위해 외쳤고, 그의 존재는 우리 국민을 더 이상 망설이지 않게 했다. 그는 일생으로 두 개의 큰 글자를 썼다: 불멸! 그는 우리의 위대한 민족의 영혼이다. 2. 노신은 정직한 사람이라 청빈에 만족해 부귀를 탐내지 않는다.
3. 노신은 정의롭고 민족 기절이 가득한 우국우민이다. 4. 노신은 어렸을 때 매우 강해서 늘 다른 사람 앞에서 걷고 싶었다.
성인이 되자 노신의 성격은 더욱 강해졌다. 그의 문장 속에서, 그가 적의 박해에 직면하여 조금도 두려워하지 않는 가운데, 그가 비평가들과 첨예하게 맞서는 가운데, 우리는 그의 성격을 알 수 있다. 노신의 근면함, 나는 내가 자세히 말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모두들 잘 알고 있다.
노신의 산문' 백초원 삼담인월' 에서 노신은 학교에 지각한 이야기를 했다. 나중에 그는 자신의 일생의 좌우명으로' 아침' 이라는 글자를 책상 위에 새겼다. 6. 고개를 숙여 천 손가락을 숙이고,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다.
5. 실례합니다: 노신 선생의 민족 등골에 대한 원어는 무엇입니까? 이 말은 노신 선생의' 중국인이 자신감을 잃었습니까? 구체적으로, 예로부터 지금까지 열심히 일한 사람들, 인민을 위해 탄원하는 사람들, 모두 법률을 위해 목숨을 희생하는 사람들 ... 제왕에게는 족보의 소위' 정사' 에 해당하지만, 왕왕 그들의 휘황찬란함을 감출 수는 없다.
확장 데이터:
중국인은 자신감을 잃었습니까? 중국의 유명한 작가 노신이 민국시대에 쓴 산문이다. 처음 1934 에 발표된 뒤' 절단거리 에세이' 에 편입됐다. 9 월 18 일 사변 3 주년을 맞아 항전의 전도에 대한 사회의 비관적인 견해를 반박하고, 국민의 자신감 상실을 비난하며, 민족의 자신감과 항일투지를 불러일으켰다.
노신 선생은 혁명가의 확고한 신념과 불요불굴의 정신을 칭찬하면서, 분노하여 적의' 소멸' 과' 몰살' 혁명가의 죄를 폭로했다. 마지막으로 노신 선생은 "중국인이 자신감을 잃었다고 말하는 것은 중상이지만, 어떤 사람을 가리키는 것은 가능하다" 고 엄숙히 선언했다. 모두 추가하면. " 누군가' 에 대한 파렴치한 비방 관점은 매우 명확하고 감정이 매우 강하다.
"중국의 등뼈" 는 광대한 노동인민과 발명가로, 그들은 부지런히 일하며, 사회적 부와 찬란한 문화를 창조하고, 역사의 전진을 촉진하며, 명리를 추구하지 않는다. 예를 들면 필승, 이시진.
그는 또한 유혈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반동 통치에 대항하여 일어서는 혁명가이자 항전을 견지하는 민족 영웅이다. 예를 들면 진섭, 이자성, 홍수전, 악비, 문천상 등이 있다.
하나는 국민의 이익을 대표하고, 개인의 안위를 돌보지 않고, 국민을 위해 질고하거나 구제하고, 인민을 위해 탄원하는 사람이다. 예를 들어 두보, 백거이, 관한경.
하나는 온갖 고난을 겪으며 불법을 탐구하려고 애쓰는 사람이다. 예를 들어 법현과 현석. 이것은' 중국의 등뼈' 로, 역사상 진보적인 역할을 한 사람에 대한 형상화 평가이다.
바이두 백과-중국인들은 자신감을 잃었습니까?
6. 노신 선생의 본민족 인민과 적에 대한 명언은 일종의 낭비이며, 기꺼이 군중에게 고개를 숙이는 것은 소처럼 보인다. 눈살을 찌푸리며 혐오와 경멸을 표시하다. 냉처리. 많은 사람들이 손가락질하고, 원래 비난했다. 한가유는' 천인천면' 이 적정고소를 비유한다고 말했다. 허리를 굽혀 절하고, 허리를 굽혀 절하고, 말을 잘 듣는다. 시작하자. 아이. 그리고 소를 바닥에 놓고 뒤에 타고 있던 아들을 실수로 떨어뜨려 이를 두 번 걸었다. 그래서 전복 사부가 말했다. "당신은 당신의 소를 잊고, 그 이빨을 거의 접었나요?" " 정교한 "소" 에 대해 말해 보세요. 이것은 군중의 소에 대한 비유이다. 이것은 한 편의 시로, 노신의' 자조' 이다. 이 시는 캐노피가 다른 사람에게 구조되기를 바라지만, 감히 일어나 낡은 모자로 번화한 시내의 술배를 실어 나르는 수요를 충족시킬 엄두가 나지 않는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천만 명에게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았다. 나는 그의 여름과 겨울 춘추에 관계없이 작은 건물에 숨어서 통일된 것을 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