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진실한 좌우명
진실한 좌우명
사람은 행복할 때 명랑하고, 달에서 추석까지 특히 밝다는 시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오늘 사람들은 옛 달을 보지 못했는데, 이번 달에는 옛사람을 비추었다. 달, 지금 바다, 하늘 끝 * * * 이때; 한 사람이 타향에서 이객으로, 휴일마다 친척을 두 번 그리워한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곧 다가올 추석에 우리 부모님이 너에게 편지를 한 통 써서 건강하시고 기분이 즐겁고 공부가 발전하고 명절이 즐겁기를 기원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대에는' 맹모 3 대 운동' 이 위대한 유교 대표 맹자를 양성했다. 지금, 당신의 부모는 당신의 부모가 좋은 학습 환경이 당신의 성장과 미래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환경이 당신에게 미치는 영향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근주자 빨강, 근묵, 블랙' 이라는 말은 철리가 있다. 부모가 너에게 이렇게 좋은 학습 환경을 만들어 준 것을 보면 그들이 심혈을 기울였음을 알 수 있다. 너는 그 아름다운 학교에서 덕지체 미노가 전면적으로 발전해야 한다. 우리는 푸른 나무가 너의 마을과 먼 산들을 둘러싸고 있는 연한 파란색을 보고 있다. 거기는 강호전, 양산은 녹색꽃을 보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소중히 여기고, 기회를 포착하고, 열심히 전진하고, 부모의 간절한 기대를 저버리지 마라.
양은 무릎을 꿇는 은혜가 있고 까마귀는 반포하는 뜻이 있다는 말이 있다. 네가 권력을 잡을 때만 너는 쌀이 비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너의 양아들 샤오팡의 부모는 고마운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그 속의 깊은 뜻을 차츰차츰 느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공부와 숙박 방면에서, 너는 산이 높지 않고, 요정이 영에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물은 깊지 않고, 용은 영이다. 스리랑카는 누추한 방이지만, 나는 현명하다. 어떤 대학자들은 농담을 하고 있지만 정백이 교제한다는 뜻은 없다.
학교에서 공부하는 동안 해야 할 일: 평범함을 좋아하지 않고, 스스로 고상한 척하지 않고, 담력과 식견이 있고, 덕이 없는 수련이 없다.
공부와 지식 탐구에 있어서, 차가운 뼈가 없으면 어떻게 향기로운 매화를 얻을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검봉은 맷돌에서, 매화향은 쓴 추위에서 나온다. 고생을 좀 하면 너는 대가가 될 것이다. 이 책에는 황금 집이 있고, 책에는 옥처럼 얼굴이 있다. 일거에 용호방 1 위, 10 년 풍조에 올랐다. 10 년 한창, 아무도 묻지 않고, 이름이 천하에 가득하다. 길이 길고, xiuyuan Xi, 나는 위아래로 찾을 것이다; 젊은 사람들은 노력하지 않고, 노인들은 슬펐다. 죽은 나무는 여전히 봄에 재현되고, 사람은 더 이상 젊지 않다. 시간과 금은 사기 어렵고, 1 년의 계책은 봄에 있고, 하루의 계책은 새벽에 있고, 한 집안의 계책은 화해에 있고, 일생의 계책은 근면에 있다. 검은 머리는 일찌감치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몰랐고, 다시 보았다. 1 인치의 시간은 1 인치의 금이고, 천금은 1 인치의 시간을 사기가 어렵다. 유휴 하지 마십시오, 흰색 소년 머리, 빈 슬픈; 세상 만물은 모두 비천하고, 독서만 높다. 문장 자연 멋진; 이상하고 이상한 글을 감상하고, 의심하고, 분석하다. 펜 충격 비바람, 시 Chengqi; 산에 호랑이가 있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호산에 편향되어 있다. 비바람 소리, 독서 소리 상문, 집, 방, 천하에 걱정이 없다. 세 사람이 함께 걸으면 반드시 선생님이 있어야 하고, 잘 골라서 따라가면 안 된다.
친구를 사귈 때, 각국은 모두 형제이고, 누가 나그네인가? 집에서는 부모에게 의지하고, 외출은 친구에게 의지한다. 만난 학우들은 충성스럽고 정직해야 하며, 친구가 뭉치지 않아야 한다. 그것은 악 만큼 좋지 않다; 그 몸은 직립하고, 명령하지 않으며, 그 몸은 직립하지 않지만, 강자 중에는 강자의 손이 있고, 사람을 너그럽게 대하고, 남을 너그럽게 대한다. 호랑이 가죽을 그리는 것은 뼈를 그리기 어렵고, 사람은 그 얼굴을 알고 그 마음을 모른다. 천하의 지음, 몇 명의 지음이 있을 수 있습니까? 거름과 같은 돈, 무거운 딸 의 의미; 3 일 동안 안녕이라고 말하지 않으면 더욱 인상적이다. 목마를 때 이슬 한 방울이 술에 취했을 때보다 아무것도 없다. 와인에는 진정한 신사가 없으며 돈에는 신사가 있습니다. 구현이 목마르면, 다른 사람도 급하면 도와야 한다. 먼 물은 가까운 불을 구할 수 없고, 먼 친척은 가까운 이웃보다 못하다. 장강의 뒷물결은 앞물결을 밀고, 한 세대의 신인은 옛사람을 바꾼다. Jiangshan 재능 대신, 각각 수백 년 동안 cocoettish 를 이끌고; 동쪽 상승 서쪽 가을, 타오 무정하지만 애정; 왕자는 가슴을 걸을 수 있고, 왕자는 뱃속에서 배를 탈 수 있다. 사람마다 문 앞의 눈을 쓸고, 다른 사람이 서리를 내리든 안 내리든;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사교적으로는 길이 멀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길은 멀고, 마력은 알고, 인심은 더럽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든 사람과 3 분 동안 이야기를 나누지만, 너는 내 마음을 조금씩 다 버릴 수는 없다. 가난한 사람이 번화가에 사는 것은 묻지 않고, 부자는 산속에 먼 친척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돈명언) 천 마일 머리, 의식 빛 자비 무게 를 보내; 인정은 종이처럼 얇고, 사물은 바둑처럼 새롭다. 산천은 의심의 여지가 없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조용, 조용! 침묵 속에서 폭발하지 않고 침묵 속에서 죽는다. 당신은 집에서 손님을 맞이하지 않을 것이지만, 집을 나서면 주인에 대해 아는 것이 매우 적다. 잠시 동안 가스를 참아라, 백일의 근심이 아니다. 작년의 오늘, 이 문 에서, 인간의 얼굴 복숭아꽃 은 서로 어울렸다; 사람들은 어디로 가야할지 몰라,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미소를 짓고 있다. 맑은 물석에는 물고기가 많고 숲에는 새가 없다. 캐슬 피크 포용 방법, 갑자기 천 돛 ruoruo 숨겨진 경우; 가까운 물은 어성을 알고, 가까운 산은 새소리를 안다. 만남은 처음 만나는 것과 같고, 마지막에는 원한이 없다. 선천하의 근심과 근심,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학술 전문은 노력만 하면 쇠공이를 갈아 바늘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천재는 근면에서 비롯되며, 근면은 근면과 여가보다 낫다. 금성철로 운반되어 철을 언급하자마자 금처럼 되었다. 독서에는 반드시 속셈이 있어야 하고, 한 마디로 가릴 수 있어야 한다. 1 밀리의 차이, 천 마일; 진정성, 석개 아는 것은 아는 것이고, 모르는 것은 모르는 것이고, 아는 것이다. 하지만 계단을 올라가기만 하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습니다.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너는 다른 산들이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가까운 물망대는 먼저 달을 얻었고, 햇빛 아래 화초와 나무는 일찍 봄을 맞이했다. 뿌리는 바람이 흔들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나무는 달이 흔들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모든 사람은 외모로 사람을 평가할 수 없고, 바닷물도 측정할 수 없다. 천돛은 침몰선의 한쪽에 있고, 만목춘은 병목 앞에 있다. 메이슨의 눈은 하얗지만 서리는 매향보다 적다. 가을은 색채가 알록달록하고, 봄에는 꽃이 비단 같다. 용은 늦게 동굴로 돌아가고, 구름은 여전히 젖고, 사향은 봄산을 지나간다.
처사, 알아야 할 것: 복숭아리는 말하지 않고, 충언은 귀에 거슬리고, 행동력은 잘하며, 좋은 약은 쓴 입에 물을 그리는 데 도움이 되고, 바람은 불면 파도가 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자수는 향을 듣지 않으면 안 되고, 어른을 설득하지 않으면 안 되고, 시계는 사람을 두드리지 않으면 봄을 알 수 있다. 가을이 오면 추울 것 같다. 모래사장 흐르는 물은 무심코, 흰 구름은 무심하다. 결국 산 속에 호랑이를 숨기고, 바다는 결국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받아들여야 한다.
너는 근면하고 호기심이 있어야 한다: 물음표는 어떤 과학의 핵심이다. 공부는 의심이 필요하고, 작은 의심은 작은 진보로 이어지고, 큰 의심은 큰 진보로 이어진다. 의심에 능한 사람은 다른 사람의 의심을 의심하지 않고, 의심하는 사람은 자신의 의심을 의심하지 않는다. 수천 을 발명, 출발점 은 동물 은 사람 만큼 좋지 않다, 하지만 물어 볼 수 없습니다, 현명한 질문 영리한, 어리석은 질문 바보, 인력 은 자연 보다 낫다, 오직 모든 것; 질문은 사고의 시작이자 창조의 기초이다. 그것은 용감하고, 근면하며, 의문을 잘 제기한다. 학습은 사고에서 시작되고, 사고는 의심에서 비롯된다. 의문, 감히 질문하고, 질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고, 수시로 질문하고, 스스로 대답하고, 일반삼, 응용 질문을 하고, 끝까지 질문하는 데 능하다. 생각한 후에 묻지 마라. 배우지 않고, 묻지 않고, 모른다. 감히 묻고, 기꺼이 묻고, 잘 물어본다. 감히 옛것을 묻고 현재를 묻다. 공부하고, 공부하고, 하학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질문자 창, 묻지 않는 자는 패한다. 공자는 사당에 들어가 무엇이든 감히 묻는데, 한 세대의 유학대가 있다. 코페르니쿠스가 감히 일심에게 묻겠는가? 천체 운동 이론이 있습니다. 뉴턴은 감히 사과가 왜 땅에 떨어졌는지 물었다. 만유인력의 법칙만 있습니다. 에디슨은 감히 내가 병아리를 부화시킬 수 있는지 물었다. 전등의 발명밖에 없습니다. 와트는 감히 주전자의 물이 끓을 때 주전자 뚜껑이 왜 튀어나오느냐고 물었다. 현대 증기 기관의 출현일 뿐입니다. 아인슈타인은 한 사람에게 광속운동으로 무엇을 보았는지 감히 물었다. 상대성의 원리만 생겨났습니다. 스시는 감히 명월이 언제 있는지 물었다. 하늘에 술을 묻는 것은 영원한 절창이다. 자스훈은 평생 부지런히 공부하며 중국 최초의 농업 백과사전' 치 야오 민서' 를 집필했다. 마오쩌둥은 감히 누가 창망한 대지의 침몰을 관장하고 있는지 물었다. 신중국의 탄생.
중국 역사 유명 인사들을 이해하는 명작에서 춘추 초기의 정치가 사상가 관은 "착실하게 예의를 알고, 의식복을 입고 영욕을 안다" 는 것을 알아야 한다. 춘추시대 철학자, 도가 학파의 창시자 노자는 "화의 근거, 복의 근거" 였다. 복이 있는 자, 화가 있는 곳. " 춘추말기의 사상가, 정치운동가, 위대한 교육자, 유학자 공자는 "아는 것은 알고 모르는 것은 모른다" 고 말했다. 춘추시대의 유명한 사상가, 정치가, 묵가의 창시자인 묵자는 "본본이 있고, 원원이 있고, 유용하다" 고 말했다. 전국 시대의 유명한 교육자 맹자 () 는 "하늘은 지리보다 못하며, 지리는 사람과 화해보다 못하다" 고 말했다. 장자, 전국시대의 유심주의 사상가, 철학자, 선진도가의 주요 대표,' 노장현학'; 전국 말기의 정치가, 사상가인 굴원은 "길이 멀고 멀어서, 나는 위아래로 찾아갈 것이다" 고 말했다. 전국 말기의 소박한 유물주의 사상가, 정치가, 교육자, 문학가, 그는 "하늘은 늘 있고, 요의 존재도 아니고, 걸의 죽음도 아니다" 고 말했다. 한비, 전국 말기의 걸출한 유물주의 사상가, 법가 사상의 주요 대표 인물, "때와 사물이 다르고, 때와 사물이 다르다. 전국 시대, 전국 말기의 정치가 진상, 잡가의 대표 인물인 뤼부웨이,' 세상 만물은 고금' 이었다. 서한의 걸출한 정론가, 문학가 자이,' 중본억제말'; 서한의 위대한 역사학자, 걸출한 문학가, 사상가 사마천 () 은 "사람이 본질적으로 죽거나 태산 () 이나 홍모 () 보다 무겁다" 고 말했다. 동한 유물주의 철학자 왕충' 논형' 은 하느님이 만물을 창조하셨다는 것을 부인했다. 반고는 동한 시대의 역사학자, 문학가, 시인으로, 그가' 한서' 를 편찬한 지 이미 20 여 년이 되었다. 삼국 시대의 걸출한 정치가, 군사가, 문학가 조조 "술 마실 때의 생활은 어떤가? "; 제갈량, 삼국의 걸출한 정치가, 군사가 동진의 유명한 시인 도연명은 "국화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고 말했다. 남조, 송대 사학자, 문학가 예범이 쓴' 후한서'' 말은 간결하고, 박문은 홍원정언이다.' 남북조, 북주 시대의 문학가 안지는 "사랑하는 아들이 좋고 적당하다" 고 말했다. 한유, 당대의 저명한 문학가, 사상가, 대시인은 "사고에서 파괴되고, 근면에 능하며, 태만하다" 고 말했다. 당대의 대문학가, 철학자, 시인 류종원 "누가 복련의 독을 알았겠는가, 뱀도 있다! "; 당대의 대시인 시불과 유명한 화가 왕위, 송림 속에는 달빛이 있고 개울에는 수정석이 있다. 이백 "내 침대 발이 그렇게 밝았는데 벌써 서리가 내렸을까? ",당나라의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 두보, 당대의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 시성',' 주문주 냄새, 길의 시신이 얼어 죽는다'; 이백과 두보와 나란히 서 있는 당대의 대시인 백거이는 "옷이 가난하고 숯이 걱정되어 날씨가 추워지길 바란다" 고 말했다. 초당의 유명한 시인은 숫자로 시' 석박사',' 백년 3 만 일, 수천 년' 에 들어간다. 왕보, 초당 시대의 작가이자 시인, 그러나 중국은 우리의 우정을 가지고 있으며,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지아 섬, 중당의 유명한 시인,' 시노',' 연못가의 나무에 새가 주둔하고, 스님이 월문을 두드린다'; 중당 시대에는 시인, 철학자 유우석이 침몰한 배 옆에서 천돛, 병수 앞에서 만목춘을 보냈다. 첸 ziang, 내 앞에, 과거 시대는 어디 입니까? 내 뒤에, 다음 세대는 어디에 있습니까? , 중국과 당나라의 뛰어난 문학가, 시인. 나는 천지를 생각하고, 제한도 없고, 끝도 없고, 나 혼자, 눈물이 흘러내린다. " 중당 시인 맹교 () 는 "옛날에는 더럽고, 지금은 방탕하다" 고 생각했다. " 。 봄 자랑 말굽 질병, 장안 꽃을 볼 수있는 날; 성당의 유명한 시인 왕창령은 춥고 비가 많이 오는 밤낮으로 오 () 에 들어가 추산 () 에 손님을 배웅했다. 낙양 친척과 친구들이 서로 묻는다면, 옥 주전자에 얼음 마음 "; 성당 시대에 유명한 시인' 시인광' 은 벽옥이 나무로 분장되어 1 만 개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달았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 만당 시인 시귀, 이하, Xi 는 태양의 유리를 두드리며 잿더미로 날아가는 연기를 빼앗았다. 북송 초기의 유명한 정치가, 군사가, 문학가 범중연,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북송 () 의 걸출한 문학가, 정치가, 사학자 구양수는 "야향이 울창하고, 미목미가 번잡하다" 고 말했다. 북송 역사학자, 문학가 사마광은 "자동치제인" 을 썼다. "과거를 감안하면 우리는 통치도의 자원을 가지고 있다." 북송의 걸출한 정치가, 개혁가, 사상가, 문학가 왕안석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수시, 북송의 유명한 문학가, 화가, 시인, "돌아오지 않는 강, 천고의 풍류 인물" 남송의 유명한 여성사, 중국 고대 문학사에서 가장 성과가 높은 여작가 이청조, "인걸로 태어나고 귀신걸로 죽는다"; 남송에서 가장 위대한 애국시인, 문학가, 사학자, 서예가 육유 "왕사북정중원의 날, 가제는 잊지 않는다" 고 말했다. 남송 철학자, 교육자, 문학가 주 "사서장구 집주"; 남송애국시인, 항김영웅 신기제' 예나 지금이나 얼마나 많은 일이 기복을 일으켰는가? 끝없는 양쯔강 롤링 흐름 "; 명대 문학가 진계유가 쓴' 작은 창문',' 격언이 정교하고, 짧고, 용맹하며, 심오하고, 인심이 깊다.' 명대 문학가 홍응명은' 채근담' 을 썼다. "성공자는 읽고, 실의에 빠진 자는 읽고, 오만함은 읽고, 일반인은 읽고, 상인은 읽고, 관원은 읽는다." 우겸, 명대의 걸출한 정치가, 군사가, 시인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세상에 부끄럽지 않다" 고 말했다. 구엄무, 명말 청초의 위대한 사상가, 학자, 애국시인, "천하흥망, 필부의 책임"; 명대 학생 주용순' 주자 가훈'' 모든 일에 여지를 남겨 두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 명말 청초의 유명한 유물주의 철학자, 사상가 왕부지는 선산 유서를' 부지런하고 넓다' 고 썼다. 청대 문학가 김영은 "벽격언" 을 쓴 적이 있다. "그 논리의 정밀함, 단어의 정밀함, 문필의 질박함, 고금도" 라고 썼다. 정섭 (판교), 청관, 저명한 화가, 서예가, 시인, 문학가, 민간의 질고의 소리로 의심된다. Caozhou 카운티 일부 작은 공식, 한 잎 은 항상 관심을 가지고 있다; 청대 정치가, 애국시인 임칙서가 말했다. "국가의 생사를 탐내는 것을 왜 화복으로 피해야 하는가? "공자진, 봉건사회 말기의 걸출한 사상가, 애국시인, 걸출한 문학가," 나는 신에게 원기를 회복하고, 인재를 떨어뜨리고, 격식에 구애받지 말라고 권했다. " 근대의 저명한 사상가, 문학가, 청말 변법운동 지도자, 근대 자산계급 개량운동 보황파 지도자 강유 () 는 "버스에 편지 한 통, 변법, 강량변법" 을 썼다. 근대 개량주의 정치가, 사상가 담시통, "도둑을 죽일 뜻이 있지만 하늘로 돌아갈 힘이 없다. "죽은 곳, 빨리 카우보이"; "무술육군자" 담사통, 유광디, 양예, 강; 양계초, 근대 자산계급 개량파, 저명한 정치가, 문학가는' 시화소설 혁명' 으로 유명하다. 노신, 중국 현대문학의 창시자, 위대한 문학가, 사상가, 혁명가,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다."
너는 노신 선생이 "한별을 보내라, 나는 피로 헌원을 추천한다" 는 큰 뜻을 가져야 한다. 아르키메데스처럼, "지구를 들어 올리는 지점을 주세요." 우리는 호킹으로부터 배우고, 블랙홀의 비밀을 탐구하고, 시공간을 가로질러 우주의 끝을 추구해야 한다.
알다시피, 세상에는 많은 불확실성이 있습니다. 표현이 반드시 사실일 필요는 없습니다. 소리 없이, 반드시 무수히 많은 것은 아니다. 항상 너와' 진실을 말하는' 사람은 반드시 진정한 친구가 아니다. 항상 너의 말을 듣지 않는 사람은 소중히 여길 만하다. 많이 갈아도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다. 좋은 물건은 반드시 많이 갈아야 하는 것은 아니다. 네가 할 수 있다고 말하지만, 반드시 정말 좋은 것은 아니다. 너는 안된다고, 반드시 정말로 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전혀 개의치 않고, 반드시 나약할 필요는 없다. 시시콜콜 따지는 사람이 반드시 정말 강인한 것은 아니다. 부자가 반드시 정말로 돈이 있는 것은 아니다. 돈이 없는 사람이 반드시 정말 가난한 것은 아니다. 졸업장이 반드시 지식이 있는 것은 아니다. 졸업장이 없으면 반드시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아니다. 민성이 끓어오르는 것은 반드시 민주주의가 아니다. 침묵은 필연적으로 독재적이다. 자신의' 영원히 옳다' 를 표방하는 사람은 반드시 진정한 자신감이 있는 것은 아니다. 종종 자신을 생각하는 사람들은 종종 무적입니다. 연인이 항상 그들을 사랑하는 것은 아니다. 악인이 항상 사악한 것은 아니다. 세상에는 "반드시" 만이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특정" 은 종종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여름방학에 축적된 지식을 기억한다: 칠석까치 다리는 중국의 발렌타인데이, 견우직녀의 전설이 아름답고 감동적이다. 황계광, 추, 동존서, 장사덕, 뇌봉, 백구은 등 영웅적인 이미지가 눈에 선하다. 1 차 및 2 차 아편 전쟁; 제 1 차 및 제 2 차 세계 대전; 제 1 차, 제 2 차 및 제 3 차 국내 혁명 전쟁; 항일전쟁 항미 원조 북한 전쟁의 기억이 생생하다. 당나라 ersong 여섯 bajie (한유, 유종원, 구양수, 수진, 수시, 소철, 왕안석, 쩡공); 세 조조 (조조, 조비, 조식); 삼수 (수진, 수시, 소철) 는 명심하고 있다. 약왕 손사우, 의성 장중경은 세계 최초의 약전' 당본초' 와 우리나라 최초의 약서' 신농본초경' 에 대해 명확한 인식을 가지고 있다. 세 마디 두 박자 (여세명안, 스징, 싱안, 첫 순간 놀라움, 두 번째 순간 놀라움) 가 흥미진진하다. 유행하는 성어' 자주혁신, 11 5 계획, 화합사회, 사회주의 신농촌, 사회주의 영욕관, 독일 월드컵, 과학발전관, 선진교육활동, 지속가능한 발전, 사람 중심, 혁신국가, 팔영팔치, 지적재산권 보호, 염정건설, 경제성장방식 전환, 국제 공자는 배워도 싫증이 나지 않는다. 진평은 치욕을 참고, 열심히 공부한다. 루 유 에서 부처님 을 포기; 바오 청 청소년 정의; 닫힌 문 뒤에 vansi 쓴 읽기; 당나라 Bohu 연구 그림 에 전념; 임칙서의 대련은 확정적이다. 문천상 소년의 정의; 잎은 학문적으로 겸손하다. 이청조는 소녀를 위해 작사한다. 양루 우 첸 jiagou 는 예술을 배웠다; 왕 시안 (西安) 은 원통에 따라 한자를 배웠다. Zhu Yuanzhang 가축 독서; 리우 공권 회피 오만, 명성; Kuangheng 은 벽에서 빛을 훔쳤다; 굴원은 동굴에서 열심히 공부한다. 왕은 서예를 열심히 공부했다. 왕 Xizhi 잉크 를 먹고; 팬 Zhongyan 깨진 죽; 차윤낭반딧불 읽기; 시마 guang 의 경찰 베개 영감; 장삼풍은 태극을 창조했다. 제갈량은 닭에게 먹이를 준다. Xuan zang 은 불교를 열심히 읽었습니다. Li GUI town 은 호랑이를 그리는 법을 배웠습니다. 서하객은 천하에 뜻을 세웠다. 화투스승은 선생님으로부터; 황보 조용한 방탕 한 아들이 돌아왔다; 사정은 불을 불고 책을 읽는다. 창림 벨트 괭이; 이미는 구석에 책 한 권을 걸었다. 동중수는 3 년 동안 정원을 엿보지 않았다. 관녕 분좌하다. 이생은 궁수가 되었다. Lu you Shu 는 열심히 공부합니다. 리우 샤오 불교 사원 을 빌려; Yanruoqu 더듬 말했다; 만 권의 책을 구독하다. Ouyang xiu 는 경전을 빌렸다; Pu Songling 은 Cao ting road 에게 물었다. 지아 퀘 (Jia kui) 는 학교에서 울타리를 넘어 물건을 훔쳤다. 뭉크는 부지런히 그의 연구를 바꾸었다. 송영은 큰 눈을 무릅쓰고 선생님을 뵈러 갔다. 도홍경채원에서 책을 읽다. 유계 독서 등 부지런히 이야기를 배운다는 생각이 좋다. 부모님께 효도하다 근면하고 지혜로운 루반; Zhai mo 의 엄격한 요구 사항; 집념의 희창; 장량, 누가 가르칠 수 있습니까? 지난 일은 한신을 탓하지 않는다. 별을 세는 장 헹 (Zhang heng); 약간의 시간을 교묘하게 이용하는 동유; 방탕 한 아들이 돌아온 곳; 착실한 왕 시안 (西安); 이백, 공이로 갈아 바늘을 만든 소년; 열심히 공부하는 범중연;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는 심괄; 공훈이 뛰어난 악비 등은 미혹을 지적했다.
후진타오 주석의 팔영팔치와 청나라 강희 황제의 법령 제 16 조의 차이를 알아야 한다. 노력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한가하고 싫어하는 일을 부끄럽게 여기고, 단결하여 서로 돕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남에게 손해를 끼치는 것을 부끄럽게 여겨야 한다. 우리는 수정교 학생들의 생명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세상에는 많은 것들이 있다. 우리가 가지고 있을 때, 우리는 그것들의 소중함을 모른다. 일단 잃어버리면, 우리는 그것들의 가치를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당신이 캠퍼스에서 나올 때, 당신은' 넓은 하늘과 새 꽃 향기' 를 느낄 것이다. 당신은 자신이 덜 경솔하고, 침착하고, 공리가 적고, 초월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간단히 말해서, shushan 근면 한 길, 배를 만들기 위해 바다를 배울 끝이 없다;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깨진 주전자 침몰 보트, 120 진 관우 최종 통과 추. 근면한 사람, 하늘은 마음이 있는 사람을 저버리지 않고, 월급은 툭하면 멈추고, 삼천 악가는 오씨를 삼킬 수 있다. 침과 땀이 없으면 성공의 눈물이 없다. 야망이 있는 사람은 수천만 명이고, 야망이 없는 사람은 더할 나위 없이 어렵다고 느낀다. 다른 사람이 너를 위해 무엇을 했는지 묻지 말고, 네가 다른 사람을 위해 무엇을 했는지 물어봐라. 산은 흙을 떠나지 않으므로 높이 될 수 있다. 바다는 물을 아끼지 않기 때문에 깊어질 수 있다!
아들: 믿음, 끈기, 결심, 창의력, 의지와 같은' 삼심이심' 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너는 평범한 발걸음으로 너의 위대한 여정을 완성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