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건축가가 된다는 것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건축가가 된다는 것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건축가는 그리스어 meteorologos(천문학, 기상학자)라는 단어를 사용할 수 있는데, 아직 결정하기 어려운 그 고대 시대에는 도시 설계자, 도시 계획가, 건축가가 먼저 천상의 교육을 받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공간과 시간의 연속성을 확립하는 것이 목적인 일정한 수의 의식을 수행해야합니다. 다르게 말하면 건축가 메디치 궁전(Medici Palace)이라는 단어는 그리스어 건축가(architektor)에서 유래했다는 것입니다. 고대 로마에서는 건축가를 아키텍톤(Architectons)이라고 불렀습니다. 중세 시대에는 건축 설계와 건축을 담당하는 '마스터 빌더'가 있었습니다. 르네상스 시대에 건축가는 장인과 분리되어 황제와 귀족에게 애착을 갖게 되었습니다. 방룡은 "소위 그리스인의 건축가는 단지 감독일 뿐이고, 훌륭한 감독들의 집단이었다"며 "중세에는 현대인이 말하는 건축가가 없었다"고 말했다. 건설 노동자. 그러나 예술가입니다. "Susan Lange는 건축가가 특정 문화의 특정 리듬을 구성하는 기능적 패턴을 표현하는 인간 환경의 유형적 표현을 창조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패턴은 수면과 각성, 위험 감수와 안전, 격려와 안도감, 억제와 방종의 교대입니다. 이는 성장 속도, 삶의 평온함 또는 기복입니다. 도덕적 영역이 가득 차면 그것은 사회 질서의 신성한 분위기와 예측할 수 없는 분위기 사이의 교대를 나타냅니다. 중세 시대에 "인간은 하나님의 형상과 뜻대로 창조되었다"고 말했다면, 르네상스 시대 인문학 학자들은 고대 그리스 철학자 피타고라스의 모토를 다시 제안했습니다. "인간은 만물의 척도이다." 그리스인들은 남성과 여성의 미학적 신체가 위에서 언급한 팔다리와 전체 사이의 아름다운 비례관계를 가지고 있다고 믿었습니다. 고대 로마인 비트루비우스(Vitruvius)는 손의 너비와 높이가 같아 정사각형을 이루고, 손과 발이 배꼽을 중심으로 둘레에 서 있을 수 있어야 인체의 완벽한 비율이 있다고 믿었습니다. 정사각형과 진원은 완벽한 도형이므로 인체도 완벽합니다. 르네상스의 거장 레오나르도 다 빈치(Leonardo da Vinci)는 자신의 노트에 비트루비우스(Vitruvius)에 대한 이러한 생각을 묘사했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둥근 하늘과 네모난 땅'이라는 우주적 형상은 인체의 형상이기도 하다. 이것이 바로 르네상스 시대에 구현된 인본주의 정신의 정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