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숙본화의 명언을 구하다
숙본화의 명언을 구하다
모든 것이 고통으로 가득 차 있는데, 이는 생명 자체의 필요 때문에 분리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이건 정말 의미가 없지, 그렇지 않니?
일리가 있다. 개인의 불행은 당연히 예상치 못한 일로 보이지만, 보통의 불행으로서 사실은 똑같다.
보이는 것은 필연적이다.
대부분의 철학 체계가 주장하는 바와 같이, 악의 본질은 소극적이다. 이것은 내가 보기에 불합리한 것이다.
악은 다른 것들과 마찬가지로 긍정적인 면을 가지고 있으며, 그 존재는 종종 사람들이 느낄 수 있게 한다. (존 F. 케네디, 악명언) 라이프니츠는 특히 이 점에 동의하지 않는다.
이성의 수호자, 그는 분명하고 하찮은 궤변으로 자신의 논점을 강화했다. 사실 운도 마찬가지다.
부정입니다. 다시 말해서, 행복과 만족은 고통이 멸종으로 귀결되는 상황에서 흔히 욕망의 완벽한 의미를 담고 있다.
그 속에 의리가 있다.
행복은 종종 우리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 고통은 멀다는 사실을 설명할 수 있다.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고통스럽다.
세상의 행복은 그 무게로 측정한다면 종종 고통을 뛰어넘는다고 한다. 그렇지 않으면, 어쨌든, 둘
플레이어는 항상 평평합니다. 이런 주장에 대해 독자들이 그것이 합리적인지 아닌지를 고찰해야 한다면, 서로 삼키는 두 가지 행동을 시도해 보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사물 중 하나는 다른 하나를 삼키고 있으며, 모든 사람은 자신의 모든 감정으로 비교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감정명언)
어떤 불행이나 고민에서도 가장 좋은 위로는 다른 사람의 처지가 자신보다 더 나쁘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이것은
이런 위로는 정말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러나 모든 인류에게 이것은 어떻게 해도 될 수 있는 문제라는 것을 의미한다.
슬픈 운명!
우리는 들판의 양과 같아서 도살자의 감독하에 놀았다. 이 양들은 차례대로 첫 번째나 마지막이 될 것이다.
선택해서 학살당했습니다. 그래서 좋은 날, 우리 모두는 질병과 같은 숨겨진 불운을 깨닫지 못합니다.
가난, 장애, 실명, 현기증 등. -이미 뒤에서 기다리고 있어요.
시간은 우리가 숨을 쉬도록 강요합니다. 시간은 늘 뒤에서 우리를 채찍질한다. 마치 감독관처럼. 오직 때
우리가 곤경에 처했을 때, 시간은 멈출 것이다.
그러나 불행한 운명도 그 역할을 한다! 만약 공기가 감압된다면, 우리의 껍데기는 깨질 것이다.
금이 가다. 따라서 사람의 필요와 어려움, 역경을 생활에서 빼면 모든 것을 잃게 된다.
그들이 성취할 때, 그들은 교만하고 오만해진다. 인체가 너무 커서 부러질 수 없지만
그것의 어리석음을 폭로하고, 심지어 그것을 광기와 연결시키지도 마라. 이런 관점에서 보면, 상당히 많은 걱정, 고통, 번거로움이 누구에게나 있다.
언제든지 필요합니다. 만약 배가 적재 균형이 없다면, 그것은 흔들릴 것이고, 계속 앞으로 나아갈 수 없을 것이다.
실제로 일과 고민이 많은 사람들의 인생 경험을 구성한다는 것은 피할 수 없는 사실이다.
만약 한 사람의 욕망이 바로 만족된다면, 그의 일생은 어떻게 보내야 합니까? 그들은 세상에 태어나도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이 세상이 번영하고 편안한 천국, 우유와 꿀이 가득한 천국, 부드럽고 우아한 여인, 재능이 넘치는 사람, 원한이나 적의가 없다면,
그러면 사람들은 극도로 지루하거나 지루해서 죽는다. 그렇지 않으면 전투, 학살, 살인 등이 있을 것이다.
미행을 당하다. 이렇게 되면 인류의 고난은 현재의 자연보다 더 깊어질 것이다.
우리가 젊었을 때, 우리가 미래의 생활에 대해 백일몽을 꾸었을 때, 우리는 마치 극장에 앉아 있는 아이처럼 기분이 고조되었다.
막이 열리기를 간절히 바라며 밑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는 것은 정말 큰 즐거움이다.
일. 만약 네가 예측할 수 있다면 시간이 있을 것이다. 아이처럼 무고한 범죄자가 되어 자신이 무엇인지 모른다.
비록 그는 사형을 선고받지는 않겠지만, 그는 자신이 선고받은 형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하지만 모두가 노년을 즐기고 싶어합니다. 다시 말해, 그렇죠?
그가 원하는 생활상황에서, 그는 단지 "하루하루, 모든 것이 없어질 때까지 더 나빠지고 있다" 고 말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그만해. ""
상상력으로 볼 때, 찬란한 햇빛 아래서 온갖 고통과 고민이 다 나타난다고 상상하면 어느 정도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요? 당신은 반드시 지구상에서 태양의 빛과 열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한다면 그 현상도 점차 가능해진다고 말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태양명언)
만약 줄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달처럼, 혹은 지면이 다른 곳처럼 영롱한 비와 눈 상태에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더욱이, 당신은 삶을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연극에서 쓸모없는 에피소드처럼 신성함을 파괴합니다.
고지식한 평화. 어쨌든, 당신이 만나는 모든 것이 최고이지만, 세월이 흐르면서
죽을 때 자신의 인생 전체가 실망과 사기라고 느낄 수 있다. 사실은 한눈에 알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반세기 동안 헤어진 젊은 친구들은 팔순 노인과 만나 한 번 바라보니 모든 것이 다 밝혀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주된 정서는, 그러나 자신의 일생이 모두 실망했다고 느낀다는 것이다. 그래서 이 두 사람이 지난 일을 회상할 때, 어린 시절은
인생은 바로 눈앞에 있다. 아침 햇살처럼 모든 것이 장미색이며, 그 만족감은 부러워한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생활이 우리에게 얼마나 많은 희망을 주었는지-하지만 나중에 우리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성적은요? 이런 감정은 너무 감동적이어서 모두들 이때 말을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나서,
쌍방은 묵인하고,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이것들을 모든 대화의 기초로 삼았다.
어떤 사람이 평생 2 대, 3 대 이상을 겪었다면, 이 사람은 마치 도시에서 태어난 것 같다.
중간에 마술사가 노점을 벌이는 것을 보다. 이 마술사들이 번갈아 가며 공연을 하는 것을 보세요. 이런 공연은 원래
너는 한 번만 볼 수 있다. 새로운 것이 없으면 사람을 현혹시키기에 충분하지 않을 때는 의미가 없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사람의 운명이 아직 사람을 질투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때, 수많은 사람들이 운명 때문에 울고 있다.
생활은 힘든 일이니, 모든 사람이 반드시 해야 한다. 양심이 있는 사람을 선행이라고 하는데, 바로 그가 이미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다.
너 자신의 일.
만일 아이의 출생이 순전히 이성적인 행동 때문이라면, 인류는 계속 존재할 것인가? 진짜
후대에 대한 동정을 나타내기 위해 출생과 생활의 부담을 면제해 주는 사람이 있을까? 아니면 전혀 없습니다.
이 보따리를 잔인하게 후대에 강요하려 한다.
어쩌면 누군가가 내 철학이 나를 위로하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얘들아-내가 진실을 말하고 있기 때문이다. 모두들 하느님이 창조하신 모든 것이 아름답다는 옛말을 듣고 싶어한다.
네, 그래서 그들은 철학자에 관계없이 목사님께 기도를 하러 갔습니다. 어쨌든 나에게 묻지 마세요.
친애하는 친구들, 우리의 이론과 진술을 너희들의 가르침에 적응시켜라. 그것은 단지 위선적인 철학자일 뿐이다.
사람들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어떤 이론을 물어보고 싶은지, 모두 얻을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대학의 모든 교수들은
어쩔 수 없이 낙관주의를 제창하다. 그들의 이론을 뒤집는 것은 식은 죽 먹기이자 매우 즐거운 일이다.
사랑.
나는 이미 독자들의 주의를 끌었다. 모든 즐거운 분야와 모든 만족한 감정은 본질적으로 소모적이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극단, 즉 고통에서, 고통은 삶의 긍정적인 요소이다. 그래서, 어떤 것이든
사람에게 어떤 행복한 생활도 얼마나 행복한지로 측정해서는 안 되고, 고민에 구애받지 않고 측정해야 한다.
정악의 한계로 측정하는 것이다. 만약 이것이 합리적인 논증이라고 불릴 수 있다면, 하등 동물은 보기에 좋다.
깨어날 때 즐기는 즐거움은 사람이 즐기는 것보다 더 많다. 자세히 확인해 주세요!
인간의 행복과 어려운 방식이 어떻게 변하든, 물질적 기초는 다른 사람의 몸이 아니라 이것을 찾도록 유도한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통증이나 육체적 쾌락. 이 기초는 매우 제한되어 있지만, 단지 양생, 음식, 한서, 건습일 뿐이다.
왕실, 성적 만족; 반대로, 이런 것들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육체적 행복의 관점에서, 사람들은
동물보다 조금 더 좋은 이유는 신경계가 어떤 기쁨도 더 좋게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예민하지만, 어떤 고통에도 마찬가지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동물에 비해 인간의 모든 욕망은 매우 강하다.
맹인의 감정은 심오하고 강하여 동물과 이렇게 다르다. 그러나 인간과 동물 사이에,
최종 결과는 똑같지만 건강, 음식, 옷 등일 뿐이다.
사람이 이렇게 강한 욕망을 갖는 주된 이유는 미래와 현재가 아닌 것에 대한 사고 때문이다. 이거 하나
요점은 인간의 모든 행동, 즉 불안, 희망, 공포 등에 큰 영향을 미친다.
출처. 이 감정은 동물들에 비해 현재의 모든 기쁨과 고통, 일어날 수 있는 모든 일에 영향을 미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일의 영향은 훨씬 심오하다. 추억, 기억, 예견의 능력에서 사람은 기계처럼 그것을 어떤 것으로 바꿀 수 있다.
행복과 슬픔은 함께 저장된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동물에게는 이런 기능이 전혀 없기 때문에, 동물이 반복해서 같은 기능을 받음에도 불구하고.
고통은 헤아릴 수 없지만, 그들이 고통스러울 때, 처음처럼 이런 고통을 겪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통명언)
씁쓸하다. 그들은 자신의 모든 감정을 합성할 능력이 없기 때문에 항상 근심 걱정 없이 온순하고 침착하다. 이건 어때?
얼마나 부러워요! 사람은 다르다. 모든 감정은 그것이 조성한 것이다. 인간은 동물과 마찬가지로 즐거움도 있고 고통도 있다.
일단 이 원소를 받아들이면, 기쁨과 고난의 느낌은 점점 더 예민해지고, 한순간, 즐거움이 된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세계 접촉, 당신은 그것을 행복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 순간, 당신은 실망과 자살의 깊은 계곡에 빠질 것입니다.
만약 우리가 더 분석한다면, 우리는 사람들의 욕망이 그들의 행복감을 증강시킨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동물에 비해 그들의 욕망은 처음에는
만족하기 어렵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더 많은 즐거움을 위해 일부러 수요와 수량을 늘렸다. 그래서,
모든 사치품이 생겨났다. 예를 들면 너무 많이 먹고, 아편 담배, 독한 술 (예: 알코올), 중국 등이 있다.
값비싼 옷과 그 밖의 수많은 것들이 그들의 생존에 필요한 것보다 더 높다. (존 F. 케네디, 옷명언)
그에 더해, 행복이나 고통에는 서로 다른 특별한 원천이 있으며, 그 결과도 반드시 고통의 원천이며, 인간의 자아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회로 작성. 사람이 중요하게 여기는 자아가치는 그것과 정비례할 수 없고, 심지어 다른 모든 즐거움의 합을 초과할 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
이것이 제가 야망, 존중, 수치심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다른 말로 하자면, 사람들이 다른 사람이 옳다고 상상하는 것이다.
내 관점은 무엇입니까? 이 논쟁들 중 일부는 복잡하고, 합의에 이르지 못하고, 결국 모든 사람이 되었다.
모든 노력의 목표는 신체의 기쁨과 고통에 기반을 둔 것이 아니다. 물론, * * * 와 동물을 제외하고는요.
음악의 원천 외에도 사람들은 여전히 영적 행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정신적 즐거움은 여러 가지 다른 것을 언급할 가치가 없다.
자질구레한 일부터 자질구레한 일만 이야기하고, 최고 지식의 성취로 끝난다. 반대로, 고민의 경우,
여러 가지 지루한 일이 있을 것이다. 지루함은 여전히 어떤 자연 상태에서도 동물의 고민방식이다.
너는 느끼지 않을 것이다. 가장 똑똑하고 길들여진 후에야 희미한 흔적이 드러난다. 그리고 이것.
사람에게 이것은 재앙이다. 대부분의 가난한 사람들은 자신의 돈주머니를 넉넉하게 하는 것을 삶의 목적으로 삼는 것 외에
뇌에는 다른 것이 없다. 이것은 우리에게 지루한 특례를 제공한다. 이 사람이 가진 돈
부는 형벌이 되어 이 사람을 할 일이 없는 것에 고생시켰다. 너무 지루하지 않도록, 그들은 모든 방면을 얻었다.
스스로 즐겁게 즐길 방법을 생각하다. 그래서 그들은 사방을 찾아다녔다. 어느 곳에 이르러 미처 내리기도 전에 급했다.
나는 여기에 어떤 오락이 있는지 궁금하다. 이 점에서, 그들은 거지와 음식을 찾는 것과 별반 다르지 않다. 진짜
솔직히 필요와 지루함은 인간 생활의 두 극단이다. 마지막으로, 성관계의 경우, 저는 사람들이
특별한 시스템에 갇혀 있는 이 시스템은 모든 사람이 한 사람을 배우자로 선택하게 한다. (존 F. 케네디, 배우자명언) 이런 말
감정, 발전, 심지어 자신의 사랑까지 증감함에 따라 점차 고통이 얼마나 행복한지의 원인이 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단지 사상의 향상으로 인류의 행복과 고난의 건축물이 큰 변화를 겪지 않았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생각명언)
정신 차려! 인간과 동물의 애환과 이별의 편협한 기초 위에 세워진 건물은 오히려 사람들에게 이렇게 강렬한 고통을 안겨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감정, 이렇게 많은 욕망의 물결, 이렇게 많은 감정적 충격은 그들의 고민을 불러일으킨다.
기록하고 얼굴에 흔적을 남기다. 그리고 사람들이 문득 깨달을 때, 사람들이 분투하는 것은 사실
동물이 얻는 것과 같지만 동물의 욕망과 고통은 사람보다 훨씬 적다.
이때가 되면 생활난의 한계를 높이기에 충분하지만 행복보다 훨씬 많다. 아니면 그 말, 인생은 고통스럽다.
증가 하 고 더 악화 합니다. 죽음의 의미가 인간에게 더 진실하기 때문이다. 동물 회피
죽음을 피하는 것은 본능이다. 사실, 그것은 죽음이 무엇인지, 인간과는 달리, 종종 죽음을 생각하며 태어난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그리고 항상 이 상상을 당신 앞에 두세요. 그래서 소수의 동물만이 죽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동물에게는
대대로 전해 내려올 수 있다. 너무 일찍 죽어도 결국 다른 동물에게 먹히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반면에, 사람들은
예외가 있을 수 있지만, 이것은 여전히 생명의 종점이다. 둘 다 동물보다 더 유익하다. 이유를 말해야지, 어서.
표면은 이미 세심하게 제작되었다. 사실, 사람들은 동물처럼 최선을 다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이것은 주로
그들의 생활이 부자연스럽고, 과로하고, 빠져들고, 점차 사람의 유형과 형태를 얕잡아 생활을 초래하기 때문이다.
종종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면 죽는다.
사람과 비교하면 동물은 생존에만 만족한다. 식물은 더욱 비참하여 인생의 애환과 이별을 전혀 모른다. 사람들이 삶을 들여다보면,
생활의 만족 정도는 어리석음의 정도에 비례한다. 사람에 비해 동물의 수명이 매우 짧다.
씁쓸하지만 기쁨은 없다. 이 방면에서 그것을 연구하는 진짜 이유는 동물이 전혀 걱정과 불안이 없다는 것이다.
고문, 그들은 어떤 일에도 진정한 희망을 가진 적이 없다. 우리에게 가장 크고 자랑스러운 것은 무엇이든지.
행복, 예를 들어 우리 마음속의 미래 행복에 대한 기대, 환상의 흥분 등은 모두 우리가 상상한 것이다.
힘, 하지만 동물은 이런 것이 없다. 동물이 불안하지 않다면,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또한
희망이 없다 동물의 의식 기능은 눈앞의 존재로 제한되고, 현재 볼 수 있는 범위로 제한됩니다.
동물은 즉각적인 자극의 화신이다. 본질적으로, 두려움과 희망의 원소는 갑자기 나타나는 것이 아니다.
용납할 수 없다-충동 범위 내의 현재 사물과만 관련이 있다. 사람들의 시선에 관해서는, 그것은 다음을 포함한다.
그의 일생은 그의 과거와 미래를 포함한다.
그래서 우리와 비교했을 때, 어느 시점에서 동물은 진정한 지혜, 즉 소위 옳고 그름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내가 지금 즐기고 있는 조용하고 행복하다. 이런 평온한 마음가짐은 지금 늘 우리를 부끄럽게 한다. 왜냐하면 나 때문이다
우리의 생각과 걱정은 종종 우리를 괴롭히고, 우리를 안절부절못하게 하며, 우리는 여전히 만족하지 못하고, 왜 그런지 모르겠다. 현실
사실 위에서 언급했듯이 희망과 기대의 행복은 의미가 없는 것이 아니다. 특별한 만족에 대한 사람들의 희망
진정한 행복의 일부는 기대, 즉 미래의 즐거움과 관련이 있다. 하지만 그 후, 이 기쁨은 파괴될 것입니다.
물건이 도착하지 않을 때마다 더 갈망하고, 일단 도착하면 만족감이 떨어진다. 동물의 모든 즐거움은 그것들이 무엇인지에 달려 있지 않다.
예상대로 손상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현재의 실제 행복에 있어서 그것들은 완벽하다. 우통
마찬가지로, 동물에 대한 악에 대한 박해는 그것의 진정한 내면적 압력을 아는 데서 비롯된다. (조지 버나드 쇼, 동물명언) 사람에 관해서는, 그들은 그것을 두려워한다.
두려움은 종종 감당할 수 없는 부담보다 10 배가 된다.
바로 동물이 이런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완전히 자신을 현재에 두고, 우리가 그들에 대한 이해를 증가시킨다. (존 F. 케네디, 동물명언)
관심。 이때, 동물의 의인화는 우리로 하여금 다양한 방식으로 매 순간을 인식하게 한다.
가치가 있고, 번거로움과 간섭에서 벗어나다. 그러나, 이런 현재의 가치는 우리의 사상과 조상의 것이다.
의견, 그리고 가장 주목받지 못하는 일이 되었다. 그러나 인간은 이기적이고 무정한 동물이다.
그들 자신의 생활에 있어서, 그들은 단지 자신의 오락을 위해 동물의 모든 특성을 남용할 뿐 아니라, 자주
그것은 이렇게 사용되어 앉아 있는 동물이 생명 외에는 아무것도 없는 한계에 이르렀다. 새들은 아마도
세계 각지에서 비행하지만, 사람들은 1 입방피트 공간으로 제한되어 있다. 그들은 자유를 갈망하지만, 그들은 늘 나팔을 불곤 한다.
천천히 죽으면 새장 속의 새는 영원히 행복한 노래를 부를 수 없다. 사람들이 그들의 좋은 친구 개를 학대하는 것을 보았을 때,
그들이 어떻게 이 연약한 동물을 사슬로 묶었는지 보았을 때, 나는 그것에 대해 깊은 동정을 표했지만, 나는 옳았다.
그 주인은 매우 화가 나서 그것을 매우 싫어한다.
인간의 고통은 고귀한 관점에서 볼 때 합리적인 것으로 여겨질 수 있으며, 우리는 뒤에서 볼 것이다. (존 F. 케네디, 고통명언)
토론하지만, 이 토론은 동물에게는 적용되지 않는다. 동물의 고민은 대부분 사람이 일으키는 것이지만, 비록 자주 발생하지만.
인력으로 인한 것일 수 없다. 그래서 우리는 물어봐야 합니다. 왜 그럴까요? 왜 이런 고통이 있습니까?
고민은 어떡하죠? 하늘과 땅 사이에는 의지를 막을 수 있는 것도 없고 의지 자체의 존재를 마음대로 부정할 수도 없다.
보상을 받았습니다. 동물의 고민을 설명할 수 있는 방법은 오직 하나뿐이다. 바로 생존의 의지가 모든 것 속에 숨어 있다는 것이다.
현상 세계의 배후. 동물의 방식으로, 그들은 서로 음식을 먹어서 음식에 대한 갈망을 만족시킨다. 이것은 생존의 의지이다.
그것은 현상 세계의 등급을 만들고, 각 등급은 생존을 위해 다음 등급을 해친다. 그러나, 나는 이미 증명했다
동물이 고통받을 가능성이 사람보다 가볍다는 것을 안다. 동물의 운명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있다면
사실, 그 본질은 신비롭지 않을 수도 있지만 가설이 될 것이다. 여기서는 말하지 않겠습니다.
이 일에 관해서는 독자들에게 스스로 생각하도록 남겨 주세요!
범천은 어떤 실수로 이 세상을 만들었다고 한다. 자신의 잘못을 보완하기 위해서, 그것은 넣어졌다.
이 세상에서 내가 메울 수 있을 때까지. 만물의 기원을 설명하는 것은 얼마나 소중한가!
불교의 교리에 따르면, 세상의 탄생은 알 수 없는 희롱 때문에 열반의 거룩함을 깨뜨린 것이다.
조용히-이런 변화의 출현은 일종의 숙명 때문이다. 이 진술에 주의해라, 비록 설명할 수는 있지만.
재료 과학의 범위 내에서 보유하고 있는 이론, 즉 태양의 기원은 태고시대의 불가사의한 것으로 귀결된다.
구름이 어떻게 형성되었는지는 이해할 수 없지만, 뿌리는 정말 의미가 있다
의미는 존재한다. 그래서 도덕적 소홀로 세계가 점점 변질되고 물질질서도 마찬가지다.
-오늘까지 상황이 안 좋아졌어. 잘됐네! 그리스인들은 세계와 신이 불가사의한 필수품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결국 이 주장은 통과될 수 있다. 만족스러운 주장을 얻기 전에, 우리는 이것을 미봉책으로 삼을 수밖에 없다.
마음에 들다. 그리고 올무 Zda 와 아리만 (1) 은 적대적인 엘신이며, 두 사람은 자주 교전한다. 이렇게 말하는 것은 결코 나쁜 일이 아니다.
하지만 여호와처럼, 신과 같은 신은 순수한 환상에서 이 비참한 세상을 창조하고 즐거워합니다.
축하하고, 성공을 찬양하고, 모든 것이 아름답다고 주장하는 것은 정말 불가능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성공명언) 여담을 나누다
주나라의 기원부터 유대교는 어떤 종교 교리나 교양 있는 민족에 의해 제창된 것보다 못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대교, 유대교, 유대교, 유대교, 유대교, 유대교) 이 때문에
유대교의 교리에서만 우리는 영혼의 불후의 흔적을 찾을 수 있다.
① Ormazd: 불교 신화 인물, 신은 빛, 진리, 생명을 대표한다.
선함은 불교의 또 다른 신화 인물인 아리만과의 투쟁에서 인류를 보호하고 더 나은 세상을 창조한다. 이후 ...
악의 신은 어둠과 죄와 죽음을 지배하며 올머즈와 대립한다.
라이프니츠는 지구가 가능한 모든 세계에서 가장 완벽한 형태라고 생각하더라도 일리가 있다.
그러나 하나님이 세상을 창조하셨다는 것을 증명할 수는 없습니다. 창조는 세상을 창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상을 창조할 가능성도 있다. 그래서,
그것은 더 완벽한 세상이 나타날 수 있도록 안배되어야 한다.
이 세상이 전지현, 전지현, 전능한 하나님에 의해 생겨났다는 것을 믿을 수 없는 두 가지 측면이 있다. 첫째, 여기.
이 세상에는 곳곳에 많은 고난이 있다. 둘째, 창조가 창조한 가장 높은 것은 인간이다. 이것은 분명히 불완전하다.
어떤 인류는 서로 멀어져 원래의 이미지에 대한 조롱이 되었다. 이 두 가지 측면과 신앙은 양립 할 수 없다. 반대로, 정확한 장소는
사실은 내가 말한 모든 것에 대해 이 세상이 우리 자신의 죄악으로 볼 수 있다는 증거를 제공했다.
결과는 또한 존재해서는 안되는 사마귀입니다. 옛말에 따르면, 이런 사실은
창작을 고통스럽게 탄핵하여 사람들이 비웃는 대상이 되게 하다. 오늘의 말에 따르면, 그것은 단지 우리의 본성을 만들 뿐,
우리의 의지가 공격을 받아 겸손해야 한다는 것을 가르쳐 주었다. 이런 지도 하에, 우리는 자신이 아버지가 없다고 생각한다.
죄악의 부담으로 이 세상에 온 평범한 아이들; 이 때문에, 우리는 끊임없이 속죄하기 때문에, 우리의 생존은 반드시 해야 한다
이런 고통은 죽을 때까지 끝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논쟁의 여지가 없는 보편적인 진리이다. 즉, 세상의 비극적인 악이 세상의 비극적인 고통을 초래한다는 것이다. 그렇다고 해서
생활의 범위 내에서, 그러나 양자의 물질적 관계로 볼 때, 나는 선험적인 것을 가리킨다. 그래서 노인들에게는
성약 중 유일하게 나를 매료시킨 것은 천국에서 추락한 이야기였다. 제 생각에는, 이야기는 우화의 형태로 되어 있지만.
쓴 것은 여전히 책의 유일한 형이상학 진리이다. 나는 우리가 소홀하거나 죄악을 당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생활에 대해 처벌의 결과보다 더 좋은 설명은 없다. 이 문제를 나는 Kladius 에서 토론하고 시연하는 것을 참을 수 없다.
기독교의 주요 비관 정신, 통속적이고 심층적인 논문이 사상이 있는 독자에게 소개되었다. 이 책의 이름은' 고난' 이다
어려움은 너를 위한 것이다.
그리스 윤리와 인도 윤리는 정반대의 점이 있다. 분류: 그리스의 윤리
(플라톤만 예외다) 사람들이 행복한 삶을 살도록 격려하기 위한 것이다. 인도 윤리는 사람들을
이런 생활에서 완전히 벗어나 그것에서 벗어나라.' 수론송' 의 첫 번째 의미로 표현된 바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마찬가지로 그리스와 기독교의 죽음 개념도 대립적이다. 피렌체 예술궁에는 오래된
돋을새김이 새겨진 그리스 석관은 고대 결혼의 모든 예절을 보여준다: 정식 청혼부터 결혼까지.
저녁에는 해문 횃불이 신혼부부를 비추고 그들이 신부실에 들어갈 때까지 비추었다. 이것은 이 개념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방법이다. 그리스도
교수용 관에는 슬픈 검은 커튼이 장식되어 있었고, 그 위에는 십자가가 하나 있었다. 두 사람 모두 죽음 속에서 위로를 구하며 아무런 의미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똑같이 중요합니다! 서로 대립하지만 각자의 정확성도 있다. 전자는 생존 의지의 긍정적인 측면, 건강을 보여준다
생명 형식의 변화는 아무리 빨라도 생존 의지의 존재를 긍정한다. 후자는 조난과 죽음이다.
생존 의지의 부정적인 측면을 보여 주고, 이 세상을 떠나 죽음과 마귀의 힘을 넘어야 한다. 존재
생존 의지의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문제에 있어서, 결국 기독교는 여전히 정확한 위치를 가지고 있다.
구약과 비교했을 때, 신약은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으며, 교회에서의 견해에 따르면, 그것은 여전히
예를 들어, 제 윤리체계는 유럽의 도덕철학과 다릅니다. 구약은 사람이 법률의 관리하에 할 일이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하늘과 땅 사이에서 도피하다. 신약은 율법의 무효를 선언하고, 사람을 율법의 관리에서 벗어나 거룩하게 하였다.
우리의 천국은 신앙을 통해, 우리의 이웃을 사랑하고, 우리 자신을 희생함으로써 실현될 수 있다. 이것은 세상의 괴로움에서 벗어나는 방법이다. 프로테스탄트교도와
합리주의자는 어떻게 그것을 자신의 의지에 맞게 곡해합니까? 신약의 정신은 사람들이 열심히 연습하도록 격려하는 데 있다
이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긴축은 생존 의지의 부정적이다. 구약에서 신약으로의 전환 법적 관점에서 볼 때,
신앙의 범위까지 행동이 정당한 심판에서 하나님의 보호의 구제에 이르기까지; 죄악의 죽음의 땅에서 이라크로 나아가다
영생은 그리스도에게 의지하는데, 이 모든 것은 진정한 의미에서 도덕적 선행에 종사하는 것에서 찾는 것에 이르는 전환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의지의 소극일 뿐이다. 나의 철학은 정의와 사랑의 형이상학 기초를 보여 주고 이런 길을 가리켰다.
미덕이 필연적으로 초래한 목표. 만약 이러한 미덕들이 완전히 실천될 수 있다면. 동시에, 사람은 반드시 뒤로 물러나야 한다는 것을 솔직하게 인정해야 한다.
세상을 구하는 방법은 세상을 걷고 부정적인 생존 의지를 갖는 것이다. 이것은 신약의 정신과 결합되어 있다.
요의 다른 철학 체계는' 구약' 의 정신, 즉 이론과 실천에 부합한다.
결국 모두 유대교 교리가 되었다. 독재에 속하는 일신교였다. 그래서 이 시점에서, 제 이론은
그것은 유일한 기독교 철학이지만, 이런 견해는 항상 천박한 견해를 가진 사람들에게는 철저하지 않다.
사물의 본질을 통찰하는 사람에게는 모순인 것 같다.
믿을 만한 인생 가이드를 얻고, 올바른 삶의 길을 찾고, 모든 의혹을 돕고 싶다면,
이 세상을 범죄자로 여기는 세계, 범죄자의 강제 수용소에 익숙해져 있다. 고대 철학자가 말했듯이. 존재
기독교 장로들 중에서 오렌난은 칭찬의 용기로 이 관점을 고수했는데, 이 견해는 생명의 객관론에 의해 더욱 실증되었다.
의 정확성. 이것은 나의 철학적 사상과 일치하는 곳뿐만 아니라 고대의 모든 슬기로운 이론도 가리킨다.
브라만교와 불교에서 볼 수 있듯이 일관성에 있어서 그리스 철학자 엔페도클러와 피타고라스
다른 사람들도 말했습니다. 마찬가지로, 키케로는 고대의 현자들이 종종 이를 경로로 삼아 사람들에게 우리의 환생이 이 세상에 있다고 말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징벌을 받은 이유는 다른 생명의 상황에서 범한 죄를 되찾기 위해서이다. 이런 설교는 사람을 5 리에 빠지게 한다.
구름 위에 있다. 또 다른 예는 바니니입니다. 그는 동시대 사람들에 의해 불에 타 죽었습니다. 그와 논쟁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차라리 그를 죽이는 것이 낫다.
강력한 언어로 이 사실을 천명했다. 그가 말하길, "그것은 기독교를 위반하지 않는다면 인류의 고난으로 가득 차 있다.
, 내가 감히 말하건대, 악마가 있어도, 그것은 얼굴을 걸치고 태어나서, 지금은 이미 죄악이 깊어졌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인과응보',' 기독교',' 기독교',' 기독교',' 기독교',' 기독교',' 기독교' 기독교',' 기독교
만약 네가 이런 인생관에 익숙하다면, 너는 그에 따라 생활에 대한 희망을 설정하고, 크든 작든 모든 불행한 일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작은 것, 쓴 것, 귀찮은 것, 이상한 것, 또는 예외로 여겨지지 않고, 이 세상에서 당연하게 여겨질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특별한 방식으로 생존의 징벌을 경험할 것이다. 감옥에서는 범인과 교제하는 것이 어색하다.
만약 독자들이 이와 한패가 되는 것을 경멸한다면, 나도 그가 지금 처리하고 있는 일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줄 필요가 없다.
당신은 어떤 사람입니까? 만약 당신이 뛰어나거나 당신이 천재라면, 당신은 자신이 모든 것을 보는 사람이라고 느낄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정치범들은 일반 죄수들과 같은 배에서 * * * * 복무를 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그는 조심스럽고 최선을 다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범, 정치범, 정치범, 정치범, 정치범, 정치범, 정치범)
강제로 이 무리에서 멀리 떨어져 혼자 살다.
결론적으로, 이러한 인생관은 대부분의 사람들의 성격의 불완전성, 도덕성, 지식성을 이해하게 해 줄 것이다
부족한, 비천한 얼굴은 흔히 볼 수 있지만 놀라지 않는다. 분노와 비방은 말할 것도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왜냐하면 우리는 항상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아이가 어떤 세상에 살고 있는지, 아이와 함께 사는 사람은 모두 죄생이다. 이것은 인생에 내재되어 있다.
* * * 보상, 이것은 기독교가 악의 본질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죄' 는 인간이 마땅히 받아야 할 언어이다! 클릭합니다 사람들이 어떤 잘못을 저질렀든, 그들이 어떤 결점과 죄를 저질렀든 간에,
우리는 모두 감당해야 한다. 다른 사람이 이런 죄를 발견했을 때, 이것도 우리 자신에게서 본 것임을 기억해야 한다.
어리석음과 결함. 이것은 우리 인류가 가지고 있는 단점이며, 몇 번이고 나타나는 단점과 단층이다. 언제 ...
그러나, 이 결점은 사람을 화나게 하지만, 이 결점은 자신에게 나타나지 않고, 자신은 오히려 나타났다
정말 우리의 본성 깊은 곳에 잠복해 있다. 일단 어떤 기회가 생기면, 그것들은 나타나고 표현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힘내,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다른 사람의 행동처럼. 물론,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죄악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지만, 확실히 있다
가장 일반적인 악은 부인할 수 없다. 그래서 사람과 사람 사이의 성격 차이는 헤아릴 수 없다.
사실, 이 세상의 사람들이 없다고 생각하는 것이 낫습니다. 이런 신념은 우리로 하여금 서로 교류할 수 있게 한다
서로 수용하고, 서로 포용하다. 그러므로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어른, 선생 등의 존칭을 버리고 취해야 한다
환난과 함께한 친구와 어울리다! 이런 관점은 다소 충격적이지만, 사실과 부합한다. 그래서 그를 위해.
사람은 올바른 견해를 가질 수 있지만, 자신에 대해 흔히 기억하는 것은 관용, 인내, 존중, 사랑이다.
등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일이며, 모든 사람의 필요이기 때문에 동갑내기에 대한 모든 사람의 의무입니다!